usefulpolicynotetaking의 등록된 링크

 usefulpolicynoteta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은밀한 초대 뒤에 숨은 괴물 - 텔레그램 ‘박사’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 검거된 텔레그램 속 ‘박사’ 조주빈. 조주빈은 실재 '박사'인가? 아니면 대리 '박사'인가. 그것을 파해져본다. 2월 27일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처음으로 '박사'에대한 존재가 세상에 알려지고,..

2020년 서울시 청년수당 사업 모집 공고 [내부링크]

난 청년 수당에 해당이 되나? 만 19살~ 만 29살. 최종 학교를 졸업한지 2년이 지난 상태. 사업 등록은 되어있지만 최저임금보다 못버는 사람. (프리렌서로 활동하다 보면 최저임금보다 훨~~~씬… 못버는 사..

2020년 소비트렌드 - 구매 여정의 라스트핏 (236-242) [내부링크]

라스트핏 이코노미의 등장 배경은 소비자의 합리성 기준 변화 객관적 합리성 --> 주관적 합리성. 소비자의 합리성 종류. 1. 객관적 합리성: 객관적 효용을 극대화시키는 행위. 1-1. 가격이 저렵함. 1-2. 기능이..

2020년 소비트렌드 - 구매 여정의 라스트핏 (234-236) [내부링크]

여행 시장의 경험의 최적화 현상 이제는 어디를 가느냐 자체가 중요하기 보단 가서 어떤 경험을 했느냐가 중요한 시대가 왔다. 현지에서 체엄하는 "엑티비티"투어가 유행한다. 단순히 로마 여행이 아닌 "로마 가..

2020년 소비트렌드 - 구매 여정의 라스트핏 (232-234) [내부링크]

라스트핏이코노미 page 232-234 새로운 물건을 사서 열어보기 전의 감정. 휴가를 떠나기 전의 감정. 새로운 사람과 첫 데이트를 나가기 전의 감정. 김난도 교수님은 이러한 감정을 라스트핏 이코노미라고 정의했..

임신 복지 1탄 - 고용 보험 가입자 [내부링크]

오늘 아내가 쌍둥이를 임신한지 100일이 되는 날입니다 ~ 그래서 오늘은 고용보험에 가입한 임신한 여성근로자가 받을 수 있는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소개할까 합니다. (강남구에서 제공하는 혜택) 이 혜택은 국가..

넷플릭스 버드 박스 (Bird Box) 리뷰 [내부링크]

#스포일 주의!! Scene 1 현재 좀비라도 곧 들이닥칠것같은 으스스한 산속에서 나와 배를타는 "Girl"과 "Boy"그리고 주인공인 Malorie. 꼬마 애들 이름이 "Girl", "Boy" 엄마인 Malorie는 절대 blindfold를 벗으..

쉬운 "사이드카", 서킷 브레이커" 정리. [내부링크]

쉽게 “사이드카", “서킷 브레이커"정리! 아래 뉴스를 읽고 이해가 안 돼서 네이버 사전 읽고 이해한 부분을 쉽게 정리해봤다. https://www.sedaily.com/NewsView/1Z06LNE3GY 13일 9시 6분에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