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ualog의 등록된 링크

 usua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을 공유할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머리 빨리 기르는 방법을 공유할께요. 저는 머리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요 과거에 오백원짜리만한 원형탈모가 5개정도 다발성으로 생기고나서 예민해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평소..

독서 어플 "리더스"로 북클럽에 가입했어요. [내부링크]

벌써 3월이네요.. 올해는 꼭 좋은 습관을 들여보기 위해 독서 어플 리더스로 북클럽에 가입했습니다. 리더스는 독서 어플인데요 읽은 책도 정리하고 문구도 모아둘 수 있는 독서 어플입니다. 온라인 모임이라 요즘..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마지막날> [내부링크]

1일 차, 2일 차 포스팅을 아직 못 보셨다면 클릭!! ↓↓↓↓↓ 2021/03/04 - [여행] -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 data-og-description="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으러 다시 왔습..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3일차> [내부링크]

1일 차, 2일 차 포스팅을 아직 못 보셨다면 클릭!! ↓↓↓↓↓ 2021/03/04 - [여행] -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 data-og-description="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으러 다시 왔습니..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2일차> [내부링크]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아직 못 보셨다면 클릭!! ↓↓↓↓↓ 2021/03/04 - [여행] -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 data-og-description="3월 제..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아 다시 간 제주도 여행 기록 <1일차> [내부링크]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으러 다시 왔습니다. 제주.. 집에 돌아온 지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다시 왔습니다. 이번 비행기는 저번보다 빠른 시간으로 예매해서 왔는데요, 비행기 티켓값이 만원도 안되길래 충동적..

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3일차 & 마지막날> [내부링크]

아직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1일 차, 2일 차를 못 보셨다면? ↓↓↓↓↓ 2021/03/02 - [여행] - 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2021/03/02 - [여행] - 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제주도 3박4일 여행..

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2일차> [내부링크]

아직 1일차를 안읽으셨다면 ↓↓↓↓ 2021/03/02 - [여행] - 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2일 차 푹 자고 정말 말 그대로 아침햇살에 눈을 떠보니 제 눈앞엔 이렇게 예쁜 바다가 펼..

넷이 떠난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1일차> [내부링크]

제주도 3박4일 여행코스 1일 차입니다. 비행기는 오후 느지막이 타서 좀 여유로웠어요. 집에서 4시쯤 나와 6시 비행기를 탔답니다. 날씨가 좋아 제주에 도착하기까지 사진 찍기가 참 좋았어요. 전 이 하늘 사진이..

마스크 대란 후 4월, 전 이렇게 보내고 있어요. [내부링크]

마스크 대란 이었던 힘든 3월을 보내고 나니 4월은 좀 잠잠한 느낌이 들어요. 늘 마스크를 끼고 다니고 손을 수십 번씩 씻다 보니 보습제를 발라도 손톱 주변은 늘 하얗게 일어나게 변해버렸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야호! 이틀만에 애드고시 합격했어요! [내부링크]

1월쯤에 새로운 마음으로 이것저것 해보자고 맘먹고 개설했던 지금의 블로그. 수익을 내보려고 정말 신경써서 만들고 도메인도 구입했는데 작심삼일 스타일인 저의 열정은 역시나 금방 식어버릴뻔 했었는데요 2월..

나의 신우신염 치료기(신우신염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취직한 지 어느새 1달.. 어느 일요일 자고 일어났는데 오른쪽 옆구리가 찢어지는 듯이 아프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하루에도 몇번씩 쿡쿡 쑤시고 결리기를 4일.. 이러다 말겠지 하고 넘기기엔 시간이 좀 지난듯해서..

신우신염에 대해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신우신염은 신장의 세균 감염으로 인해 발생한 요로감염증입니다. 요로감염증은 감염증중에서 그 빈도가 높은 편이고 배뇨작용이 원활하지 못한 여성이나 노인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편입니다. 특히 여성에게서 발..

공적 마스크 5부제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몇 달째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국이, 아니 전 세계가 떠들썩하죠? 한국에서는 저번 주부터 공적 마스크 배포가 시작되었는데요, 약국에서 일하고 있는 저는 누구보다 현재 상황을 뼈저리게 체감하고 있습니다...

변기 막혔을 때 뚫는 방법 공유할께요! [내부링크]

잘 지내고 계시나요? 저는 요즘 취직해서 일 다니고 있어서 정신이 하나도 없는데요 오늘 일 끝나고 집에 돌아와 씻고 집을 치우다 무심결에 휴지를 변기에 너무 많이 넣었는지 변기가 막혔더라고요.. 저희 집엔..

강릉여행. 국내여행이 최고지! -2- [내부링크]

강릉여행 둘째날. 숙소에 돌아와 이부자리를 만들고 금세 잠들었던 것 같아요. 너무 피곤했는지 몇시간 펑펑 운것마냥 눈이며 몸이며 퉁퉁 부어있더라고요. 거울보고 깜짝 놀랐을 정도.. 정신차리고보니 오전이 아..

강릉여행. 국내여행이 최고지! -1- [내부링크]

강릉여행 다녀온지는 며칠 됐는데.. 그 사이 일이 바빠 블로그 할 시간이 없었네요. 뒤늦게나마 추억으로 남겨둘까 싶어서 올려봐요. 이 날은 토요일이었어요. 아침 일찍 출근해 오후에 퇴근하고 뻗었다 일어났더..

중국 폐렴 미리미리 예방하세요. 초간단 손소독제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 중국 신종 코로나 바이로스로 떠들썩한데요 이런 때일수록 미리미리 예방해두는 게 좋겠죠? 그래서 급하게 주문하게 되는 마스크와 손소독제들.. 가격은 오르고 금세 품절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손소독..

중국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중국 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로, 인체 감염 7개 코로나바이러스 중 하나입니다. 세계 보건기구(WHO)는 2020년 1월 우한에서 집단 발병한 폐렴의 원인이 신종 코..

올해 설 연휴땐 뭐하지? 설특선 tv영화편성표를 들고 왔어요 [내부링크]

다들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설이 돌아왔어요. 날이 추우니 집안에 계시는 시간이 더 많으실텐데 오늘은 집에서 쉬면서 재밌게 관람하시라구 티비에서 하는 설특선 tv영화편성표를 들고 왔어요 :D 엇, 오늘부터 하는..

설 명절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는 언제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입니다. 내일이면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다들 명절 잘 보내실 준비는 하고 계신가요? 올해 설날 명절은 대체휴일을 포함하여 24일부터 27일까지 쉬게 되는데요 저는 오늘부터 ..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내부링크]

그동안의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초대장이 없어도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게 변경되었더라구요. 그 당시에 한번 개설하려고 초대장을 엄청 찾아 헤맸던 기억이 나네..

은평구 맛집 굽모닝 숯불 바베큐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일 끝나고 평소대로 식단 조절할까.. 하다가 현이가 요즘 닭이 먹고 싶다며 닭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 갈까 하다가 자주 가던 집을 방문했어요. 좋은 일이 있을 때도, 싸웠을 때도 방문했던 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