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hite의 등록된 링크

 uuhi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무료 VPN이 있는 안전한 오페라(Opera) 브라우저 [내부링크]

무료 VPN이 있는 오페라(Opera) 브라우저는 새로 고침되는 뉴스 피드, 내장된 광고 차단 및 앞에서 얘기한 무료 VPN 기능이 있는 빠르고 안전한 웹 브라우저입니다. 오페라(Opera) 브라우저의 주요 기능은 비공개..

리브부동산(Liiv부동산), KB시세 실거래 공시 매물, AI예측시세와 빌라시세까지 [내부링크]

KB부동산 리브온이 '리브부동산(Liiv부동산)'으로 개편되었습니다. 기존 리브온 서비스는 2021년 4월 종료됩니다. 서비스 개요 및 특징을 먼저 살펴보자면 리브부동산(Liiv부동산)은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티맵(Tmap), 내비게이션과 지도 그리고 스쿨존 우회 기능까지 [내부링크]

티맵(T map)이 점점 단순 내비게이션의 기능만이 아닌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여 변모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T map 셀럽 출시로 T map의 길 안내 음성을 셀럽의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펭수, 안..

마이토킹톰 프렌즈, 가상 펫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마이토킹톰 프렌즈는 마이토킹톰, 마이토킹톰 2, 마이토킹안젤라, 마이토킹행크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둔 수많은 인기 가상 펫 게임의 개발진이 만들어낸 가상 펫 시뮬레이션 게임 입니다. 절친이 한 명..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Adobe Acrobat Reader), PDF 뷰어이며 PDF 관리와 문서변환 앱 [내부링크]

acrobat 이라는 단어를 찾아보면 곡예사, 줄타기 광대라고 나옵니다. 조금은 신기한 명칭인듯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무료 전 세계 표준 문서 관리 시스템입니다. 텍스트에서 바로..

무료 만보기, 걸음 측정기 & 칼로리 카운터 [내부링크]

만보계는 내장 센서를 사용해 걸음 수를 계산하므로 GPS에 사용되는 전력이 필요없기 때문에 배터리 절약에 매우 요긴합니다. 또한 태운 칼로리, 걸은 거리 및 시간 등도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정보는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