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vs의 등록된 링크

 uvv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5건입니다.

美아카데미 시상식 연기 일정 [내부링크]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4관왕을 차지한 美아카데미 시상식이 매년 2월에 시행이 되는데 이번 돌아오는 때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인해 당초 계획을 했던 것 보다 일정이 늦어졌습니다. 美아카데미 시상..

수도권 규제지역 부동산대책 발표 [내부링크]

17일 부동산시장에 대한 정책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수도권 규제지역 조정을 하여 풍선효과를 미리 처단을 하기 위한 방침을 내세운 것이죠. 수도권 규제지역 관련 대폭 확대를 하고 법인 부동산투자에 대한 세금..

남북연락사무소 폭파 이유 사건 [내부링크]

북한이 남북연락사무소 개성공단에 위치하고 있는 것을 폭파를 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김여정 북한 노동당 제1부부장이 형체도 없이 무너질 것이라 말을 한지 사흘 만에 일어났습니다. 남북연락사무소 청사..

1년적금 이율 높은 곳을 어디일까? [내부링크]

보통 적금에 가입할 때는 1년 단위로 많이 하실텐데요. 기간이 길면 길수록 이율이 늘어나긴 하지만, 기간이 너무 길게 되면 중도 해지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렇기에 자신이 저금할 수 있는 최대한의 금액과 급..

암보험 보장범위 확실하게 체크하는 방법 [내부링크]

암보험은 일반암, 유사암, 소액암, 고액암으로 나눠서 보장이 됩니다. 가족력이 있는 경우에는 고액암에 따로 가입을 해서 높은 진단비를 구성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통은 일반암, 유사암, 소액암으로 나눠져서 보..

레이 장기렌트 월 납입료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레이나, 스파크, 모닝과 같은 경차는 항상 인기가 많습니다. 차량 자체가 저렴하기도 하고, 공영주차장 비용이나 기름값이 다른 모델 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아무리 경차라고 해..

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실비보험은 어떤 보험사든 비슷한 내용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보험은 갱신형으로 가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을텐데요. 실비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신용등급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등급은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숫자가 적을수록 신용도가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신이 대출을 받았거나 연체 된 부분이 있다면 신용등급이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대부업체에..

sk증권 지속적으로 상승세 [내부링크]

sk증권 관련이 되어 있는 주가들이 사흘 째 오름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16일 기준으로 하여 전 거래일 대비 3.95%정도 오른 31만 6000원에 거래가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sk증권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하여..

세이프통장과 파킹통장의 장점은? [내부링크]

요즘 금리가 하도 낮아지다보니 세이프통장 혹은 파킹통장이라는 것이 등장했습니다. 이런 통장은 있는 은행도 없는 은행도 있는데요. 자신이 가진 돈의 일부를 저금해두면 매일 이자가 붙는 것이 세이프통장입니..

클로로퀸 관련주 괜찮을까?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각 기업 마다 관련 주식시장도 안정감이 없는 이때, 트럼프가 극찬을 아끼지 않아 클로로퀸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가 상승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치료제 관련하여 개발에 앞장서 효과..

코로나 긴급고용안전지원금 신청 확인 [내부링크]

바이러스가 확산이 되고 갑자기 직장을 잃거나 무급휴직을 하게 된 사람들을 위해서 정부는 코로나 긴급고용안전지원금을 지원하기로 발표를 했죠. 코로나 긴급고용안전지원금 신청은 다소 까다롭고 기본으로 하는..

서울주거포털 청년월세지원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불안함을 겪고 있는 사람들도 많아졌고, 힘든 상황이 지속이 되고 있는데, 오는 6월16일부터 서울주거포털에서 월세지원 사업을 시작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서울주거포털에서..

베이징 집단감염 신규확진자 급증 [내부링크]

지난 50일 정도 다른 지역에서는 이렇게 많은 감염자가 나오지 않았었는데, 베이징 집단감염으로 다시 한번 위급 상황이 생겼습니다. 베이징 집단감염은 농수산물 시장에서 초래를 했고, 수입 연어를 절단을 할 때..

아우디 장기렌트로 이용하면 저렴해요~ [내부링크]

외제차를 이용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 되는 분이라면 장기렌트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 장기렌트의 경우에는 초기비용(자동차보험료, 취등록세)가 일체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런 이유로 벤츠나 아우디와 같은 고..

보험료줄이기 위한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살면서 병원비 폭탄을 떠안고 싶지 않다면 미리 보험에 가입하는게 현명합니다. 가입할 때는 가장 저렴하게 보험료를 구성하는 것이 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는 무해지환급형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

리스와 장기렌트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많은 분이 차를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을 때 리스나 장기렌트를 이용합니다. 정확히 이 두가지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모르다보니 같은 방식이라고 생각하는 분도 많으신데요. 장기렌트의 경우에는 렌트카 회사의 상..

3대질환 보험 한번에 준비하고 관리하자 [내부링크]

3대질환에는 암, 뇌, 심장질환이 있습니다. 이런 질병에 걸리게 되면 사망확률이 높아지는건 물론, 치료하는 비용이 상당히 발생하는데다가 경제활동을 할 수 없어 어려운 환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이..

한강 자전거 대여 따릉이 이용법 [내부링크]

코로나의 여파로 헬스장을 가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운동은 해야겠고 한강 자전거 대여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한강 자전거 대여 따릉이는 한강 근처에서 대여를 할 수 있고 곳곳에 시설이 설..

업글인간 의미를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떠오르는 신조어 업글인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의미는 어렵지 않은데요, 여기 저기에서 쓰임이 있어요. 업글인간은 말 그대로 어제보다 더 나은 나를 위하여 끊임 없이 자기 성장을..

오팔 세대 무엇일까? [내부링크]

요즘 떠오르는 말 중에 오팔 세대라는 것이 있습니다. 신노년층을 말하는 것인데, 만 65~75세 젊은 노인 “욜드”의 전성시대가 왔다고 할 정도로 영국 시사주간지에도 소개가 되었죠. 오팔 세대는 활기찬 인생을..

코로나19 실시간 상황판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바이러스가 확산이 되었고, 아직까지도 확진자는 늘고 있습니다. 우한에서 처음으로 발생을 하였고 확산이 되었는데요, 코로나19 실시간 상황판을 통해 확인을 해 보세요. 코로나19 실시간 상황판은..

디스커버리 펀드 최대 50% 선지급 [내부링크]

기업은행은 얼마 전의 여파로 인해 디스커버리 펀드 투자자들에게 투자금 50%를 선지급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투자자들은 디스커버리 펀드 관련 불완전 판매를 재기를 하였고, 두자 원금 110%정도를 배상 요청..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 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 집을 보다 효율적으로 마련을 하고자 하면 한 살이라도 어릴 때부터 청약상품 하나 정도는 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은 국..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 어떻게 신청할까? [내부링크]

정부에서 무급휴직자나 생활이 어려워진 직장인에게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 등 지원을 해 주기로 했는데요, 어떻게 지원을 하는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긴급고용안정지원금 프리랜서 신청은 2020년..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으로 보험료 20%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은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책임보험이기 때문에 차를 구입하면 의무적으로 가입 해야하는데요. 1년치를 한번에 납부해야하니 금액적으로 부담을 느낄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기에 다이렉트 자동차 보..

비갱신형종합보험을 추천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종합보험을 통해서는 실비부터 암, 뇌, 심장질환과 함께 수술비, 치료비, 진료비까지 모두 보장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기에 요즘은 따로따로 가입하기 보다는 종합보험을 통해 한번에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

아반떼 장기렌트 저렴한 곳은? [내부링크]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이미지가 좋은 차량은 아반떼입니다.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이용하고 있는 차라고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사회초년생이나 이미 대출 금액이 많은 경우에는 직접 구입하기에 부담스러운 부..

오뚜기 주가 확인하는 건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최근 오뚜기 주가가 상승을 했는데, “착한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자리매김을 하면서 성공적인 메이킹을 했고 시장 자체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오뚜기 주가가 오른 데에 한 몫한 것..

플스5 소니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소니 플스5 드디어 공개가 되었고 우여곡절 끝에 6월 11일 출시를 했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 미국 인종 차별 등 연기가 되었으나 정식 공개 행사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플스5는 AMD 젠 2 CPU와 AM..

한국남동발전 채용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한국남동발전 채용 시기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전력산업구조개편 정책에 따라서 새롭게 출범한 발전 전문 기업으로 국내 최대 단위 화력 발전시설을 보유를 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우리나라 전체 전기 공급량의..

신한은행 적금 인싸자유적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름도 특이한 신한은행 적금 인싸적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입기간은 1년 만기를 기준으로 하고 최고 금리 연 2.80%정도로 활용이 됩니다. 신한은행 적금은 월 100만원 이내로 하여 설정을 하고 있습니..

방역 강화조치 수도권 지역 무기한 연장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가 아직까지도 환자들이 발생하고 있음에 따라 방역 강화조치를 무기한으로 연장을 했습니다. 특히나 집단감염의 우려가 있는 유흥주점, pc방 등은 사실상 영업중단을 권고를 받았고, 전자출입명..

리무진 대여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웨딩을 준비하거나 이벤트 등을 할 때 리무진 대여를 은근 많이 알아보시곤 할 텐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상황에 맞춰 준비를 해야 합니다. 리무진 대여 관련 업체 중에는 기사 배치가 포함이 된 가격인지..

광주 코로나 확진자 확인 [내부링크]

아직 코로나의 여파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광주 코로나 확진 환자가 생겨났는데요, 이에 따라 95일만에 발생한 겁니다. 광주 코로나 환자는 고등학생과 중학생이 잇따라 감염증 확진을 받았습니다. 등교를 하..

도봉구 성심데이케어센터 집단 감염 [내부링크]

몇 일 잠잠해 보였는데, 집단 감염의 사태가 또 시작이 되었습니다. 도봉구 성심데이케어센터에서 확진자 13명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도봉구 성심데이케어센터는 긴급문제를 통해 알리고 최근 센터를 방문을 한..

단기예금 높은 금리로 여유돈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보통 돈을 차곡차곡 모으기 위해서는 적금에 가입합니다. 정기적금이나 자유적금을 통해 돈을 모았다면 다음으로는 모은 돈을 어떻게 활용할까 생각을 하셔야합니다. 처음부터 내집마련, 차구입, 대출값기 등등..

납입면제 암보험 가입할때 꼭 알아봐야 해요 [내부링크]

암에 걸리게 되면 상당히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미리 암보험에 가입해 이와 같은 일을 대비하곤 하는데요. 특히나 암보험에 가입할때는 납입면제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납입면제는 암..

건강종합보험으로 미래 대비 확실하게 하자 [내부링크]

실비보험을 통해 보장 받을수 있는 항목이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건강종합보험을 가입하시면 됩니다. 실비에서 조금 더 많은 내용을 보장 받는것이 건강종합보험이라고 보면 됩니다. 여기서는 응급실은 물론, 입..

제주 스쿠터 대여 공항 픽업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제주도를 가면 해안도로를 따라 스쿠터를 타는 것도 로망이 아닐까 싶은데요, 제주 스쿠터 대여 요령을 짚어 볼게요. 제주 스쿠터 대여 되는 곳은 다양하게 있는데, 여기에서 섣부르게 결정을 하지 말고 조건이 같..

우리은행 atm 출금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각 금융권마다 하루에 출금을 할 수 있는 한도가 있는데, 우리은행 atm 출금한도에 대해서 간단하게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필요는 하고 은행업무 시간이 지나 사용을 하게 될 때에는 미리 우리은행 atm..

코스피 상승 9거래일 연속으로 높아져 [내부링크]

코스피 상승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0일에도 오른 기록을 보였고, 이제 곧 2,200선 회복이 눈 앞으로 다가 왔다는 겁니다. 전 날 대비 0.31%정도가 코스피 상승한 값으로 종료가 되었습니다. 지난 달 29일부터..

코로나 쇼크 실업률 최고기록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서 여파가 사그라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 코로나 쇼크로 인한 실업률도 최고치를 경신을 했습니다. 코로나 쇼크에 따라 20대 청년층 고용률 자체가 최저로 추락을 한 것이고..

창녕 아동학대 사건 정리 [내부링크]

얼마 전 충격적인 창녕 아동학대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달 29일 의붓아버지 폭행을 피해 9살 A양이 가해를 당했고 흙투성이에 여기 저기 멍이 든 상태로 구조가 되었습니다. 창녕 아동학대는 초등학생 딸을..

2020 아우디 Q5 디젤 모델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신차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2020 아우디 Q5 출시가 되었는데요, 더 뉴 아우디 Q5 40 콰트로 와 더뉴아우디Q540 TDI콰트로프리미엄을 오는 15일부터 판매 시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2020 아우디 Q5는 디젤..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 성폭행 사건 정리 [내부링크]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죠.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가 성폭행범으로 적발이 되었다는 겁니다. 어렸을 때 정말 많이 따라 했는데, 정말 실망스럽더라고요.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는 프로듀서도 겸하고 있는데, 지인 여..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꼼꼼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2020년 근로장려금이 반기 신청분이 10일 지급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하반기에도 지급이 될 예정인데요,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근로장려금 자격요건은 지난 해 소득에 대해 총기준 금액 단독 2..

중고차장기렌트로 저렴하게 차량 이용하기! [내부링크]

장기렌트를 통해서는 중고차, 신차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차의 경우에는 따로 선수금이나 보증금이 발생할수 있고, 비용이 굉장히 높습니다. 차가 출고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는 점도 있는데요. 중고차장기..

자동차보험 할인특약 제대로 알아보고 저렴하게 가입하자 [내부링크]

자동차보험은 1년치를 한번에 납부해야하니 부담스러울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금액을 조금이라도 낮출수 있다면 할인을 받아 부담을 더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수가 있는데요. 나이가 어리거나 운전경력이 높을수..

어린이보험비교 사이트 활용할때 알아둬야 하는 tip [내부링크]

어린이보험 혹은 어른이보험이라고도 하는 이 상품은 보험료 대비 보장 범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렇기에 30세이하의 분들은 어린이보험비교를 통해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를 충분히 해보면 자신에게 가..

면책기간 없는 치아보험에 가입하고 방법 [내부링크]

어떤보험이든 면책기간이 존재합니다. 치아보험의 경우에는 비진단형으로 가입할 경우 면책기간이 존재할 수 밖에 없습니다. 면책기간이라는 것은 보험사에서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 만들어둔 기간입니다. 질병에..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정책 [내부링크]

코로나 위기가 전세계적으로 일파만파 퍼지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로 해당이 되는 정책도 마련이 되고 정부에서도 힘쓰고 있으나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각 지역 별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기..

피파 모바일 넥슨 흥행 성공할까? [내부링크]

넥슨에서 피파온라인4로 흥행몰이에 성공을 했고, 피파 모바일 출시를 하여 발표를 했습니다. 10일 출시를 하게 된 것이죠. 온라인으로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었고 넥슨은 피파 모바일을 만들어 축구 게임 중에 공..

크릴오일 12개 제품 회수조치 [내부링크]

언론에서도 이슈가 되었던 크릴오일에서 적정량을 기준치를 벗어났다고 알려진 12개업체에 대해 회수 조치를 시행을 했습니다. 크릴오일 부적합 판정을 받았고 무려 12개 업체의 것이 해당이 되었죠. ‘에톡시퀸..

니콜라 주가 급등 한화그룹 지배구조 재편 될까? [내부링크]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은 니콜라 주가에도 관심이 많을 텐데요, 미국 수소 트럭업체로 급등을 하면서 한화그룹 지배구조 재편 가능성이 증권가에도 돌았어요. 니콜라 주가 급등으로 회장의 세 아들이 100%..

장기렌트카비교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장기렌트카를 이용해 차량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장기렌트를 하게 되면 계약기간 동안 차량을 이용하게 됩니다. 계약기간이 끝나게 되면 반납과 인수 중 선택을 해줍니다. 인수를 하게 되..

네이버 통장만들기 [내부링크]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쌓인다는 이점이 있어서 네이버통장만들기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네이버통장만들기는 네이버 앱을 통해 개설을 할 수 있고 8월31일 까지 100만원 한도로 조건 없이 연3..

suv 렌트 차안 셀프 캠핑하기 [내부링크]

요즘 소박하게 캠핑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suv 렌트를 원하는 비율이 늘고 있습니다. 캠핑카 자체를 구하는 것이 힘들기도 하고 한계가 있지만 소박하게 뒷좌석하고 트렁크를 활용을 하여 간단하..

자동차보험 할인받아 가입받고 싶다면 [내부링크]

차를 구입하게 되면 1년마다 자동차 보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1년치를 한번에 내야하니 이로인해 부담을 느낄수 밖에 없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자동차보험 할인 받을수 있는 항목을 최대한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

자급제폰으로 저렴하게 핸드폰 이용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핸드폰 가격이 밑도 끝도 없이 치솟고 있습니다. 핸드폰 요금뿐만 아니라 요금제 역시도 높아졌기 때문에 이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특히나 좋은 핸드폰을 사용하고 싶으나, 요금제가..

공정위 신고 통신사 허위과장광고 [내부링크]

참여연대에서 공정위 신고를 진행했습니다. 3사마다 5G에 대해서 주력을 하고 투자를 촉진하고 있는데, 이에 따라 허위 과장 내용이 너무 많음을 신고하게 된 것입니다. 참여연대는 공정위 신고를 하여 기자회견을..

저렴한 실비보험 찾는 방법 [내부링크]

실비보험은 우리가 살면서 꼭 가입해야하는 필수 보험입니다. 이전과 다르게 현재는 단독특약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니 적은 비용으로 많은 보장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보험료는 오르고, 보장 되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적절하게 활용하기 [내부링크]

갑자기 생활이 힘들어 지거나 현금이 없어서 곤란해졌을 때 현금서비스를 해야 하나 라고 생각이 들겠지만 이는 이자가 높기도 하고 신용도에도 문제가 생길 수가 있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활용해 보는 방법..

포스코 주가 가동 일부 중단 변화 있을까? [내부링크]

포스코 주가는 아직 큰 폭으로 떨어지진 않았으나 코로나여파로 인해서 일부 생산라인이 중단이 되었고 업황 악화에 따라 가동을 중단하기로 발표를 했습니다. 세계적으로 대유행이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여..

유한양행 급등락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각 기억들 마다 오르고 내리는 주가에 대해서도 민감한 요즘인데요, 이 와중에도 치료제 개발과 더불어 관련 이슈가 있는 유한양행 등의 상장사들이 급등을 하고 있는 추세를 보였습니다..

위안부 쉼터 소장 극단적 선택 [내부링크]

최근 위안부문제가 거론이 되면서 이슈화 되었는데, 윤미향 이사장의 기자회견과 더불어 진행이 되는 찰나 지난 6일 위안부 쉼터 소장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위안부 쉼터 소장 손모씨에 대해 부검을..

치아보험면책기간 확실히 알아보고 가입하자! [내부링크]

치아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보존과 보철로 나눠 보장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보존은 충치 치료 후에 치아를 충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치료는 보험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한 비용이 발생한다는 걸 알수가..

비상금 모으기 위해서는 어떤 통장을 사용해야할까? [내부링크]

요즘은 금리가 상당히 적다 보니 최대한 많은 곳을 찾아 저금을 합니다. 조금이라도 많은 돈을 받기 위해서 일텐데요. 비상금 모으기 좋은 통장은 cma입니다. 하루만 돈을 넣어둬도 이자가 붙으니 돈을 저금하기..

자동차담보대출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생활이 갑자기 힘들어지고 긴급자금이 필요하여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보는 사람들도 있을 텐데요,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의 경우는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하면 누구든..

펀딩 뜻 먼저 알아보고 투자하기 [내부링크]

한 달에 나오는 월급 만으로 생활을 하기에는 내 짐 마련 목적까지 다소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래서 재테크를 하고자 하는 비율이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펀딩 뜻을 간단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언택트 시대 마케팅에도 변화가 필요해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서 새로운 시장이 발달을 했습니다. 언택트 시대가 오게 된 것인데요, 원격 / 재택으로 인한 근무를 말하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언택트 시대 관련하여 코로나 팬데믹이 끝난다 하더라도..

서울 전세값 급등하고 있는 추세 [내부링크]

코로나19사태가 진행이 되면서 정부에서는 경기 악화로 인해 대출금리를 낮추어 주었는데, 이로 인해 서울 전세값은 상승을 했습니다. 매매를 포기를 하고 전세로 방향을 트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서울 전세값..

부동산자산관리사 취득 노하우 [내부링크]

최근 고용 안정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부동산자산관리사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자산관리사는 건물이나 토지 등을 관리하는 데에 보다 전문적으로 도움을 주는 사람..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자 3명 [내부링크]

지난 주말,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자가 생기게 되면서 대낮에 문을 닫아야만 하는 현상이 생겼습니다. 고등학생 3학년 첫 1명이 나오고 조사 결과 더 늘어났죠. 롯데월드 코로나 확진 환자가 다녀갔음을 확인을 했..

흑인 인종차별 경찰의 과잉진압 문제 [내부링크]

이렇게 힘든 시국에 흑인 인종차별 문제가 대두가 되었습니다. 백인 경찰의 과잉 진압으로 인해 사망을 하게 된 흑인 조지플로이드 관련하여 사건이 터진 겁니다. 지난 달 25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사이버경찰청원서접수 일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사이버경찰청원서접수 관련하여 제8회 경찰공무원 형사법 능력평가가 5월 20일~29일에 접수가 되었고 오는 6월 8일부터 응시표를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경찰청원서접수를 한 사람들은 9일 오전9시부터 확..

리치웨이 확진자 관련 신규 확진 21명 [내부링크]

건강용품을 판매하는 회사 리치웨이라는 곳이 있는데, 다단계 회사로써 무더기로 코로나19의 확진자가 발생을 했습니다. 코로나가 차츰 개선이 되는가 했는데, 리치웨이 확진자가 나오면서 서울 지역 신규 확진 감..

대구 신세계백화점 30대 남성 투신 [내부링크]

다소 충격적인 사건이 생겼습니다.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30대 남성이 투신을 했다는 사건이 나오게 된 것입니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 난간에서 30대 남성이 추락을 했습니다.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발견을..

복리적금과 단리적금의 차이는? [내부링크]

요즘은 금리가 상당히 떨어져 거의 제로금리에 가깝습니다. 이런 상황이다 보니 조금이라도 많은 이율을 받기위해 다양한 상품을 알아볼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때는 단리보다는 복리적금에 가입하시면 유리하다고..

kb 그린카드 다양한 혜택 [내부링크]

친환경 카드라고 불리는 kb 그린카드는 연회비는 무료로 진행이 되고 대중교통 최대 20%정도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 합니다. 365일 내내 24시간 동안에 kb 그린카드가 발급이 가능하고 국내전용 없고 해외 겸용도..

긴급재난지원금 기부금액 신청할 때 [내부링크]

정부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사태로 인해서 긴급 생활안정금을 지원했습니다. 각 카드사를 통하여 포인트금액으로 받을 수 있는데, 긴급재난지원금 기부금액을 따로 신청이 가능 합니다. 받을 때 긴급재난지원금..

농촌봉사활동 각 지역 별로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힘든 상황을 견디고 있는데, 농촌봉사활동 관련 일손을 도울 수 있을 만한 것들이 지역 별로 있으니 한번 참고를 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일손이 턱 없이 부족..

저렴한자동차보험을 찾는다면 할인 특약을 이용해보자 [내부링크]

차량을 구입하게 되면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하게 됩니다. 이 보험은 타인에게 입힌 피해를 보상해주는 보험이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가입해야합니다. 만약 가입하지 않고 운전을 한다면 과태료나 징역형에..

장기렌트초기비용은 어느정도일까? [내부링크]

최근에는 장기렌트를 통해 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장기렌트는 일정기간동안 차량을 빌린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런 기간이 지나게 되면 인수나 반납을 통해 차를 처리하게 되..

비진단형치아보험 간단하게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복 중에 하나라고 불리는 치아는 한번 고장나면 굉장히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미리 치아보험에 가입해두는것이 유리하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은 비진단형치아보험을 통해 빠르고..

내집마련을 꿈꾼다면 가장 기본은 주택청약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내집마련을 꿈꾸고 이를 위해 부지런히 돈을 법니다. 하지만, 날이 갈수록 높아져만 가는 집값 탓에 과연 꿈을 이룰수 있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분이라면 주택청약을 기본적으로..

무주택자 전세대출 똑똑하게 활용하기 [내부링크]

집을 알아보고 장만을 할 때에 효율적으로 활용을 할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해야 하는데요, 무주택자 전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회사마다 조금씩 상이하게 차이가 나는 무주택자 전세대출은 기본으로 해당..

원 달러 환율 긴장 속에 하락으로 마감 [내부링크]

코로나의 여파와 미중간의 대립이 고조가 되면서 원 달러 환율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원 달러 환율은 시대적 배경이나 환경에 따라서도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데요, 미중 갈등이 지속이 되..

우체국보험 실비 정도는 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건강에 대해서 주목을 하게 되는 요즘 입니다. 많은 분들이 염려를 하고 있을 텐데요, 이에 따라 한국은 의료비 라는 것이 비싼 편이라 우체국보험 정도는 관심을 가져 보아도 좋을 듯 합니다. 우체국보험 실비는..

비말차단용 마스크 여름용 공급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비말차단용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일반용도와 다르게 치과나 보건용으로 활용이 되는 것인데요, 긴급수급조정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무더워진 날씨 탓에 MASK착용을..

비갱신형암보험으로 보험료 저렴하게 구성할수 있어요 [내부링크]

암보험은 살면서 꼭 가입해야하는 상품입니다. 실비를 가입하셨다면 20~30대때 이런 보험에 미리 가입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나 암보험에 가입할때는 진단비를 확실하게 구성해두어야 합니다. 진단비의..

CJ 블로썸파크 연구소 폐쇄 [내부링크]

지난 식품 바이오 연구개발 센터 CJ 블로썸파크가 폐쇄 결정이 되었습니다. 확진자가 나오가 되면서 3개동이 문을 닫게 된 겁니다. CJ 블로썸파크 직원이 고열 증세를 보였고 관련 검사를 시행을 한 결과 확진이..

20대어린이보험으로 한번에 보장 받기 [내부링크]

보험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실비부터 암보험, 상해, 질병, 치과까지. 살아가면서 모두 필요하다고 이야기를 하니 어떤것을 가입해야할까 고민이 되실텐데요. 특히나 20대라면 내 나이에 보험이 필요할까? 싶은 생..

초보자 재테크를 위한 기본 금융 상품 상식 [내부링크]

직접 돈을 벌기 시작한다면 자연스럽게 재테크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가장 기초적인 금융 상품은 적금과 예금이 있습니다. 이를 정확하게 이해하는것이 초보자 재테크의 시작입니다. 적금은 정해진 기간에 정해..

저럼한 장기렌트 업체 빠르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과거에 차량이 필요하게 되면 신차나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해야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렌트나 리스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렇기에 저렴한 장기렌트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장기렌트의 경우..

우리은행 주택청약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집값이 끝도 없이 오르는탓에 내가 모은돈으로는 내집 마련이 힘들겠다라고 생각할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그나마 동아줄이 되는것은 주택청약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초여름 날씨 갑작스럽게 찾아온 더위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죠. 초여름 날씨가 시작이 된 것인데요, 6월 첫 주 경기 북부지방은 심지어 속이 되면서 비소식도 전해지고 있어요. 초여름 날씨 대구는 최고 30도까지 올라가게 되면서 더위에..

쿠팡 주식 장외주식 활용하기 [내부링크]

감염증의 확산으로 대면 거래를 꺼려함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의 시장이 활성화가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쿠팡 주식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쿠팡 주식은 가장 파워풀한 기업 중에 하나로..

운전자보험이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입하게 되면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합니다. 이 보험에 가입하지 않고 운전을 하게 되면, 과태료는 물론 징역형에 쳐해질수가 있습니다. 1년치를 한번에 납부해야하는 보험이다보니 금액이 부담..

코로나 치료제 개발 단계 짚어보기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 경제적인 문제까지도 흔들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치료제가 개발이 언제쯤 되는지도 손 꼽아 보고 있죠. 코로나 치료제 관련하여 신종 인플루엔자 치료약 아비간을 기..

유튜브 수익계산기 구조가 어떻게 되는 것일까? [내부링크]

최근 개인방송의 시장이 확대가 되고 초등학생의 장래 희망도 “유튜버”라고 할 정도인데요. 그럼 유튜브 수익계산기는 어떠한 구조를 이루고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간단하게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재난지원금 관련하여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각 카드 별로 혜택이 조금씩 달라 가입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온라인을 통하여 스팩을 먼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스크 구매방법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감염자가 확산이 되면서 외출을 하거나 실내에서도 MASK사용을 엄격하게 기준을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요일제로 하여 제한을 해서 무분별하게 구입하는 것을 방지했는데요, 마스크 구매방법이 6월 1일부터..

통장쪼개기 사회초년생이라면 꼭 필요한 습관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라면 작고 귀여운 월급으로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처음으로 내가 직접 돈을 벌고, 매달 월급을 받는다는 생각에 소비 씀씀이가 확 커질수있습니다. 이를 대비하기위해서 해야하는것이 바로..

장기렌트카 회사 현명하게 선택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전에는 렌트카라고 한다면 ㅎ으로 시작하는 번호판부터 시작해서 인식이 안좋은 편이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많은 분들이 장기렌트카를 통해 차량을 이용하고 있으며, 번호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사라졌습..

무해지환급형암보험으로 미래 대비 확실하게 하자 [내부링크]

한국인 사망률 1위를 꾸준하게 유지하고 있는것이 바로 암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미리 보험을 가입해 이와 관련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질병이 생기는건 아무리 노력해도 막을수가 없기에 금전적으로 큰 타격받지..

CMA통장종류 확실하게 파악하고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CMA통장은 하루만 돈을 넣어둬도 이자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복리로 이자가 적용되어서 원금과 이자에 다시 이자가 붙는 상품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CMA통장의 경우에는 1금융권이 아닌 저축은행에..

비대면 계좌개설 이용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생겨남에 따라 금융시장도 각 회사마다 비대면 계좌개설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을 하고 보다 체계를 탄탄하게 잡고 있습니다. 주 거래를 활용을 하고 있다고 하면 APP을 통하여..

청년대출 조건 목적 별로 준비 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경제가 많이 힘들어진 사람들이 많고 어쩔 수 없이 회사를 그만 두어야 하는 상황도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해서, 급전이나 목돈이 필요로 하여 청년대출 조건을 알아보기도 하죠. 청년대출 조건을 볼..

롯데렌트카 장기렌트 6월까지 혜택 받아요 [내부링크]

장기적으로 자동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롯데렌트카 장기렌트도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6월 한달 간 이벤트를 하고 있는 종류가 생긴다고 하니 주목을 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렌트카 장기렌트에는 최적..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한도도 편하게 [내부링크]

최근, 사정이 힘들어지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생활비 등을 알아보는 비율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등의 상품을 고를 때에 안전한 체계를 이루어서 제공을 하고 있는지를..

제주도 코로나 확진자 동선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청정 지역으로 꼽혔던 제주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제주도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것인데, 우려했던 상황이 나타났어요. 군포 관광객 5명이 확진이 되었고 관광객 및 30명 이상과 접촉을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제..

저신용자대출 꼼꼼하게 확인해요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 갑자기 일을 못하게 되는 사람들도 있고 사업을 했다가도 실패를 하기도 하는데, 관련이 되어 있는 지원 제도 등을 꼼꼼하게 짚어 보면서 저신용자대출도 섣불리 진행을 해선 안 될 것 같습니다...

부동산실거래가조회 간단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내 집을 장만하는 데 있어서 처음 하는 분들은 다소 어렵다고만 생각을 드실 건데요, 부동산실거래가조회를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부동산실거래가조회는 국토교통부에서 공개하는 시스템..

치매보험 가입시 주의해야할점 [내부링크]

평균수명이 늘어남에따라 치매보험에 관심갖는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치매라는 질병은 아직까지 확실한 치료법이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런 질병이 발생하게 되면 본인은 물론, 주변사람들까지도 고통에 빠..

별마당 도서관 개관 3주년 빛의 도시 설치 [내부링크]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별마당 도서관이 이전만큼 고객의 숫자가 줄긴 했으나 인기는 여전 합니다. 개관 3주년을 기념을 하여 도서관의 중심부에 이은숙 / 성병권 작가의 “빛의 도시” 작품을 전시를 했죠. 이를..

민간유인우주선 스페이스x 도킹 성공 [내부링크]

스페이스X가 민간유인우주선 개발 성공이 되면서 이슈화 되었습니다. 최초 유인으로 쏜 것이 60년만인데, 민간 우주탐사 기업 스페이스X의 ‘크루 드래건’은 도킹에도 성공을 했습니다. 역사에도 남길 일이라고..

G7 한국 정상회의 참석 초청 [내부링크]

트럼프 대통령이 정상회의 G7 한국을 초청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미국의 첫 민간 유인우주선 발사와 관련하여 기자회견을 열었고 이때, 전했다고 합니다. G7 한국이 참석을 하게 되면 국제적으로도 위상..

비트코인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이미 유행한지 오랜시간이 지났으나 비트코인은 여전히 주식처럼 투자가 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미국이나 독일과 같은 세계 각국 정부와 언론에서 주목받는 가상화폐입니다. 따로 실체가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sm7장기렌트로 저렴하게 차량 이용하기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나 초보운전에 해당한다면 경차를 많이 추천해줍니다. 주차비가 저렴하고, 기름값이 저렴한데다가 차량이 작아 주차하기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경차를 구입하고 계속해서 운전하기에..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코로나19를 예방해보자 [내부링크]

벌써 6월이 되었건만 코로나19는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생활화하여 코로나19를 예방해야합니다. 특히나 이런 상황일때는 면역력을 끌어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밀..

홍콩 특별지위 박탈 보안법 강행 보복 조치 [내부링크]

중국과 미국의 갈등이 심화가 되면서 뉴욕증시까지도 불안정해 졌는데요, 이로 인해 중국의 홍콩 특별지위 박탈 처리를 강행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중국 편향적이라고 비난을 해왔던 WHO관계도 끝내고 홍콩 특별..

프리랜서 대출 올바르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경제가 안 좋아지게 되면서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게 된 분들의 비율도 늘어났죠. 생활자금이 긴급하게 필요로 하는 분들은 프리랜서 대출을 알아보실 텐데, 어떻게 활용하는 게 좋은지 짚어 봅시다. 프리랜서 대출..

카카오 주식 상승세 관련 정보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도 카카오 주식은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네이버와 더불어 언텍트 시대의 대표 기업으로 꼽히게 되었죠. 카카오 주식 상승과 관련하여 경제성장이 불안정한 추세에 하락 기업들이 많..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하여 고르기 [내부링크]

제주도를 가게 된다고 하면 제주렌터카는 꼭 알아보실 텐데요, 차가 없이 돌아본다 하는 게 아무래도 한계가 있기 때문이죠. 지역의 특성상 동선이 긴 편이라 제주렌터카를 하지 않으면 다소 불편하게 다녀야 할..

전월세 신고제 내년 말부터 시행 [내부링크]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전월세 신고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년 년도 말부터 시행을 할 계획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세금을 줄이려고 하거나 임대인 또는 재산 내역 공개하는 걸 피하려고 하는 임차인 등 거래..

삼성 해고노동자 355일 만에 중단 철회 [내부링크]

얼마 전 삼성 해고노동자 김용희씨가 삼성 측과의 합의를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서울 강남역 사거리에서 교통 폐사회로가 있는 철탑 위에서 복직을 요구를 하면서 시위를 하게 되었죠. 삼성 해고노동자는 합의..

부산 코로나 확진자 고3학년 첫 발생자 [내부링크]

코로나감염증으로 인해 개학을 연기를 하다가 등교를 시행했죠. 우려했던 사항이 생겼는데 부산 코로나 확진자 고3학년이 확진이 되었고 같은 반 학생을 더불어서 바이러스 검사를 시행했습니다. 부산 코로나 확진..

마스크 5부제 폐지 6월부터 시행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MASK구입에 대해 무분별하게 시행을 하지 않기 위해서 5부제를 시행을 했는데, 마스크 5부제 폐지를 하겠다 발표를 했습니다. 마스크 5부제 폐지는 6월부터 시행을 할 예정..

뉴욕증시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경제시장이 주춤하였고 미국과 중국의 갈등의 골이 깊어짐에 따라서도 뉴욕 증시 시장이 불안한 추세에 놓여 있습니다. 뉴욕 증시는 전 거래일보다 현재, 147.63포인트 정도가..

2020 경찰시험 필기 시행 [내부링크]

코로나로 연기가 되어 왔던 2020 경찰시험이 시행이 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30일 오전 10시부터 시행이 될 예정인데요, 개인 위생을 철저하게 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 기점으로 하여 치르게 되었습니다. 2020..

suv렌트의 장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uv렌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차량이 필요하게 될 경우에는 구매하는 방법만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장기렌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차량을 이용할수가..

자동차보험 어떻게 가입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을 구입하게 되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수가입이다보니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할인특약을 잘..

적금이율 잘 챙길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재테크의 기본은 목돈 만들기 입니다. 기본적인 자금이 준비되어 있어야 좋은 정보가 입수되었을때 바로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사회초년생이거나 아직 자금을 모으지 못한 분들이라면 우선은 적금을 통해 목돈을..

청년우대형청약통장의 가입조건과 혜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우대형청약통장과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은 만 34세까지 가입이 가능한데요. 일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비해 이자율이 높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만 19세이상에서..

치아보험 가입할때 체크해봐야하는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보험들 중에서도 치아보험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라는 곳은 오복 중 하나라고 불릴정도로 중요한 곳입니다. 한번 아프게 되면 상상도 못할 고통이 따르는건 물론..

코로나 다중이용시설 긴급 중단 [내부링크]

코로나19여파로 인해서 집단 감염이 나오고 있는 이때, 확산이 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을 긴급 중단할 것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 다중이용시설은 PC방이나 노래방 등이 해당이 되는데, 집단적..

코스닥 코스피 차이 간단하게 짚어 봅시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투자를 하기에 앞서서 코스닥 코스피 차이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간단하게 차이를 확인해 봅시다. 코스닥 코스피 차이는 전자의 경우 미국 나스닥 이라는 것을 벤치마킹해서 만들어..

아파트 청약 당첨 확률을 높여 보세요 [내부링크]

내 집 마련을 하기 위하여 청약계좌를 설립을 하기도 하는데, 아파트 청약 당첨이 되고자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한번 활용을 하면서 접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파트 청약 당첨을 높이려면 정보를 꼼..

윤미향 기자회견 입장표명 시행한다 [내부링크]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위안부 관련 후원금 논란이 생긴 것인데요,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이 윤미향 기자회견을 내일 29일자로 시행이 될 예정 입니다. 윤미향 기자회견은 본인이 직접 시간과 장소..

외제차렌트 가격비교 하며 이용해요 [내부링크]

특별한 날이나 지방을 갈 때에 외제차렌트도 고려를 해 보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막상 사는 것은 좀 그렇고 장기적으로 활용을 하기도 하죠. 외제차렌트를 할 때에는 꼼꼼하게 조건도 파악하여 접목이 되어야 합..

생활속 거리두기 철저하게 지켜 보아요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사회적거리두기”에서 생활속 거리두기로 바뀌었는데요, 아직은 안심할 단계가 아니기 때문에 서로 간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철저하게 지켜야 하는 사안 입니다. 생활속 거리..

닛산 자동차 한국시장 사업 철수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경제가 다소 안 좋아지고 있는데, 이때에 닛산 자동차가 한국시장 사업을 철수할 계획이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닛산 자동차는 한국뿐만 아니라 러시아시장에서도 철수를 결정 했..

경차장기렌트 구매할때보다 저렴하게 이용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차장기렌트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보통 사회초년생이나 초보운전의 경우에는 기름값이나 주차비가 저렴한 경차를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늘 경차가 제일싸다 라고 하니 만만하..

사회초년생적금 어떻게 하는것이 현명할까? [내부링크]

요즘은 제로금리 시대라고 부를정도로 이율이 상당히 낮습니다. 이런 이유로 사회초년생의경우 어떻게 저금을 해야 현명할지 고민이 많으실텐데요. 가장 기본적으로는 적금을 통해 목돈을 마련해야합니다. 주식이..

cma통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cma통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ma통장은 매일매일 이자를 받을수있는 통장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1금융권에서는 가입이 어렵고, 저축은행에서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요..

실비보험 젊고 건강할때 가입하자 [내부링크]

한번 아프게 되면 어마어마한 돈이 지출됩니다. 병원에 일주일만 입원해도 몇백만원이 깨지다보니 비용 때문에 병원에 못가겠다라고 말을 하는데요. 월 만원대로 병원비, 치료비, 약제비까지 보장을 받고 싶다면..

무해지환급형암보험이 인기있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보험 중에서도 무해지환급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암보험은 환급 타입에 따라 표준형, 순수보장형, 무해지환급형으로 나눠집니다. 표준형은 중도해지시나 만기시에 납부한 금..

BTS 소속사 상장 빅히트 예비심사 [내부링크]

BTS 소속사 상장 관련 유가증권시장에 등재가 될 것이라고 밝혀졌습니다. 예비심사를 거치고 있는데 이게 등록이 된다고 하면 SM, YG, JYP 등 3개의 기획사를 넘어서 대장주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합니다. BTS 소..

개인사업자 대출 이용하는 요령 [내부링크]

사정이 어려워 지고 요즘은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경제가 악화되고 있는 추세인데요, 개인사업자 대출 어떻게 이용하면 좋은지 간단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개인사업자 대출은 개인의 신용도가 괜찮은 상황이라면..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금리 낮추어서 진행해요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서 경제가 불안정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이 힘든 상황이 지속이 되고 있는데요, 기업은행 소상공인대출 또한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제도로 설정이 되었습니다. 아무나 할 수 있는..

재난지원금 효과 소상공인 살리기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을 해 주는 재난지원금 효과에 대해서 짚어 보겠습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생활이 힘들어짐에 따라서 여러 형태로 지원이 되고 있는데, 정부에서 지원이 되는 사항은 소상공인을 살리는 데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 수익창출 해봐요 [내부링크]

그림에 소질이 있는 사람들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만들기를 한번 도전해 보시면 어떨까 해요. 쉽게 접하면서도 큰 스킬이 없이 할 수 있는데요, 잘만 하면 부가적으로 수익까지도 창출할 수 있다는 점. 카카오톡 이..

키덜트 산업의 전망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키덜트는 어린이를 뜻하는 KID하고 어른의 ADULT의 합성어로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보유하고 있는 어른이라는 말입니다. 키덜트 관련 산업에 대한 전망은 앞으로 계속 발전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생활의 수준..

코로나 극복 캠페인 동참해 봅시다 [내부링크]

감염증사태로 인해서 정부와 지역 별로 코로나 극복 캠페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을 시작으로 하여 각 시/군/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죠. 코로나 극복 캠페인 관련하여 할 수 있는 것을 위주..

제3금융권 대출 꼼꼼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정이 힘들어지고 신용등급도 좋지 않다고 하면 일반대출이 어려우니 제3금융권 대출을 알아보곤 하실 텐데요, 이 과정에서 기업도 비교를 해보고 본인에게 무리가 없는 방향으로 설정을 해야 합니다. 회사마다..

자차 보험처리 합리적으로 준비하기 [내부링크]

차를 운전하는 사람이라고 하면 자차 보험처리에 대해서 궁금하실 듯 한데요, 회사 마다 조금씩 다르고 어떤 식으로 설계를 하는지에 따라 보험료 또한 천차만별 입니다. 자차 보험처리를 하기에 앞서 각 업체 마..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신혼 부부나 사회초년생 등 집을 마련을 할 때에 본인이 모아둔 것만 활용을 하는 데에는 역부족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을 많이 알아보고 있을 겁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은 최저금..

국제유가 WTI 미중갈등 급락 [내부링크]

미국과 중국이 심한 갈등이 지속이 되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국제유가 WTI가 급락을 했고, 러시아의 감산 의지가 없다 발표를 하면서 감소가 되었어요. 러시아 감산규모를 줄이겠다 하는 게 발표가 되면서 국제유..

국민은행 점검시간 미리 숙지하고 있어야 해요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뜬금 없이 안 되는 경우를 경험한 적이 있을 거예요. 국민은행 점검시간을 꼼꼼하게 파악을 하면서 숙지를 해 두고 있어야 한단 거죠. 국민은행 점검시간을 미리 알아 놓고 있어야 당황..

경매 유찰 진행하는 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경매 유찰이라는 것은 입찰 결과 낙찰로 결정이 되지 않고 무효로 돌아가게 된다는 걸 의미하는데요, 이러한 일이 종종 나타나고 있습니다. 경매 유찰이 되면 응찰자 자체가 없어서 통상적으로 다음 입찰이 될 때..

하나은행 주택청약에 가입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이 내 집 마련의 꿈을 갖고 있으나 이는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이렇기에 하나은행 주택청약과 같은 상품에 가입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주택청약과 함께 연계되어 있는 적금을 통해 보다 높은..

주택청약 1순위 조건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청약 1순위 조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집 마련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입한 상품이 바로 주택청약일텐데요. 매달 2만원~50만원씩 입금을 하며 일정 금액과 기..

주택담보대출 규제에 따라 달라지는 한도와 금리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속된 주택담보대출 규제에 따라서 한도와 금리 확인하는 것이 굉장히 어려워졌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자신의 신용등급과 소득 조건을..

갱신형암보험과 비갱신형암보험 어떤것을 가입해야할까? [내부링크]

3대질병 중 하나에 속하는 암은 한번 발병하게 되면 많은 비용이 발생됩니다. 입원비, 수술비, 항암치료비, 약제비 등 부담스러운 비용이 계속해서 발생하기 때문에 따로 암보험에 가입을 해야하는데요. 암보험은..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거래 양도소득세 [내부링크]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가 붙고 거래하는 방식이 어렵다고만 생각하실 텐데요, 간단하게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주식 거래 수수료 관련 알아보기 이전에, 해외증권 계좌를 먼저 개설을 하고 이체입금을..

직장인 월급통장 관리하는 요령 [내부링크]

사회초년생들은 특히나 직장인 월급통장을 어떤 식으로 관리를 하는 것이 올바른 방향인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가장 우선시 해야 하는 것은 전용으로 설정이 된 직장인 월급통장을 가입해 두는 것이..

지역경제 활성화 생활안정지원금 극복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힘든 상황에 놓인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경제까지도 주춤하고 불안함이 오래 되고 있는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생활안정지원금이나 재난지원금에 대한 사업도 추진 중..

주식투자사이트 수익률을 비교해 봐요 [내부링크]

월급이나 고정적인 수익만으로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없다는 것을 감안을 하여 개인 투자를 하고자 주식투자사이트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 요즘 입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주식투자사이트 에도 분위기가..

저층아파트 매매 지역별로 비교를 해보세요 [내부링크]

전세나 매매 등을 활용을 할 때에 가격을 보다 줄이기 위해 고층만 한정해서 보는 것이 아니라 수준에 맞추어 저층아파트 매매를 활용을 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층 보다 저층아파트 매매는 남향으로 설계가..

이용수 할머니 정리 논란에 대해 짚어 봅시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정신이 없는 와중에 핫이슈로 떠오른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사건이 터졌죠. 간단하게 이용수 할머니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이번 이용수 할머니 정리를 해보자면, 관련 기자회견을 열어 한일 외무장관..

수도권 공공주택 거주의무 대상 확대 [내부링크]

오늘은 수도권 공공주택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거주의무가 발생하는 주택은 개발제한 구역을 풀어서 조성이 된 주택지구에 30만미터제곱 이상의 공공택지에서 공급이 되는 분양주택에 한정이 되었던..

서울 렌트카 비교해 보기 [내부링크]

지방을 가게 되거나 갑자기 차가 필요할 때 서울 렌트카 사이트를 알아보실 텐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몇 일 간 이용을 할 예정이고 어떤 식으로 누구와 타게 될 것인지를 먼저 고려해야 합니다. 서울 렌트카 빌리..

새마을금고 아기적금 미리 준비해요 [내부링크]

아이가 점점 자라나면 하나쯤 생각해 보는 것이 적금통장이 아닐까 해요. 새마을금고 아기적금 등 통장을 만들어서 관리를 해 주는 거죠. 한 푼 두 푼 정기적으로 적립을 해 두는 새마을금고 아기적금과 같은 상품..

빛과진리교회 PD수첩 예정대로 방영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사이비 종교에 대한 언급도 같이 나왔었는데요, 빛과진리교회 사건이 한번 더 터졌습니다. 사이비 단체 빛과진리교회에 대한 사건이 PD수첩으로 방영이 될 예정이었는데, 방송금지..

부천 쿠팡 코로나 물류센터 직원 확진 [내부링크]

부천 쿠팡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게 되면서 물류센터가 위기를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전 직원이 관련 검사를 시행하기도 했죠. 26일자 부천 쿠팡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물류센터에서 발생을 하고 그 수는..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글로벌 출시 미리보기 [내부링크]

출시 전부터 인기몰이를 시작을 했던 마인크래프트 던전스가 발표되었습니다. 클래식 던전 크롤러에 영감을 받아서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 개념의 액션 / 어드벤처 게임으로 소개가 되었어요.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마스크 착용 의무화 강화 첫날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코로나 19여파로 인해서 사태가 진압이 되지 않고 있는데요,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방침이 생기면서 더욱 강화를 하겠다고 발표를 했어요. 마스크 착용 의무화 관련 하여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내일부터는..

렌트카 비교견적 꼼꼼하게 파악하기 [내부링크]

갑자기 지역을 가게 되거나 제주도 등에서 렌트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렌트카 비교견적은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파악을 하여 설정이 되어야 합니다. 렌트카 비교견적은 전국적으로 어디에서 활용을 할..

가용자금 대출 주택매매 요령 [내부링크]

내 집 마련에 대한 고민은 늘 하실 텐데요, 가용자금 대출 계획을 어떻게 올바르게 설정을 할 지 요령에 대해서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월세든 전세 등을 활용을 하든 가용자금 대출을 하고자 하면 계획부터 올..

코스피 하락 마감 1,970선 후퇴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인해서 경제성장 자체가 주춤하고 있고 주식시장도 다소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코스피 하락이 반전을 거듭하면서 주춤했죠. 중국의 홍콩 국가보안법 제정 강행으로 미국/ 중국 갈..

코인노래방 코로나 집합금지명령 [내부링크]

감염병이 나아지질 않고 있는데요, 더욱 확산이 되는 걸 방지를 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이 시행이 되고 있는 요즘 입니다. 서울시는 코인노래방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하여 모든 업체를 집합금지명령을 내렸죠. 코..

하나은행 체크카드 나에게 맞는 걸 고르기 [내부링크]

최근, 하나은행 체크카드가 새롭게 출시가 되면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모두의쇼핑 출시가 된 것은 넷플릭스 50%할인이 되는 것도 있고 적립까지도 가능해요. 하나은행 체크카드를 고를 때에는 나만의 소비..

진주 코로나 확진자 연속으로 발생 [내부링크]

갈수록 잠잠해 질 기미를 보이지 않고 감염증의 환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진주 코로나 확진자가 생겼습니다. 진주 코로나 확진자는 60세 남성으로 경남 122번째 확진 환자 이며 간병인 근무 예정자로 전수검사..

전연령 렌트카 보험 요령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가 차가 필요로 하는 경우 렌트를 하는 때가 종종 있는데요, 사고가 날 것도 대비를 하기 위해 전연령 렌트카 보험도 알아보고 있을 거예요. 이 내용에 대해 충분하게 숙지를 하지 않으면 손해를..

민식이법 첫사례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 [내부링크]

이번에 민식이법 첫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어린이보호구역 스쿨존 내에서 발생하게 된 것인데, 처벌을 강화를 하고 나서 처음 생긴 거라 이슈화가 되었습니다. 경찰은 민식이법 첫사례 중에도 사망사건이 처음이라..

렌터카싼곳 지역별로 다르게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방을 급하게 가야 하거나 수리를 맡긴 경우 혹은 제주도 등을 갔을 때에도 렌터카싼곳을 많이 알아보곤 할 텐데요, 짚어봐야 하는 노하우에 대해 간단히 살펴 볼게요, 렌터카싼곳은 업체를 일단 잘 골라야 합니..

나는 원숭이다 카카오톡링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22일 오호 나는 원숭이다 관련한 메시지가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급속하게 퍼지게 되면서,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채팅방에 출력되는 것으로, 이걸 누른다고 하여 해킹이 되는 건 아니라고 해요. 이 버튼을 누르..

6월 보금자리론 금리 동결 최저금리 [내부링크]

한국주택금융공사가 밝힌 장기 고정 금리와 분할 상환과 관련을 하여 6월 보금자리론 금리 동결이 되었다고 밝혀졌습니다. 6월 보금자리론 금리 동결 연2.2% 사용이 되는데, 벌써 4개월째 동결로 이어지고 있죠...

직장인 종합소득세 쉽게 신청하기 [내부링크]

직장인 분들 중에도 프리랜서도 포함을 하여 직장인 종합소득세를 신청하는 것은 필수인데요, 홈택스라는 것이 이용하는 게 간소화 되었으니 쉽게 이용을 해 보세요. 직장인 종합소득세 관련 세금이라는 것이 생각..

주택담보대출 한도 지역별로 금리 확인 [내부링크]

경기가 안 좋아질수록 내 집 마련에 대한 고민은 더욱 깊어질 듯 한데요, 보통 주택담보대출 한도를 알아 볼 때에는 어디에서 살 것인지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주택담보대출 한도 알아보기에 앞서 본인의 목적이..

민식이법 내용 미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2019년도 9월경 충남 아산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로 인해서 사망을 하게 된 김민식 군의 사고로 민식이법 내용이 발의가 된 법안으로 국회를 통과를 하여 시행이 되었습니다. 민식이법 내용 내용은 어린이보호구역..

농촌 일손돕기 릴레이 추진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일손이 부족해 진 현상이 농업에도 영향을 미쳤는데요, 농촌 일손돕기 관련 캠패인이 각 지역에서 활발하게 추진이 되고 있습니다. 농촌 일손돕기 관련 장수군에서도 적극적으로 추진을..

자동차 단기렌트 알아보는 꿀 팁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갑자기 차가 필요로 하는 상황들이 발생을 하는데요, 장기는 보통 36개월 / 48개월 / 60개월간 상품이 나누어져 있다고 하면 자동차 단기렌트의 경우 일일 단위부터 시작을 하여 월 단위로..

신축빌라전세 알아보는 TIP [내부링크]

신혼부부나 사회초년생 등 새로운 내 집 마련을 위해서 신축빌라전세 등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사정에 부합하는 조건들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신축빌라전세는 형태에 따라..

라임 펀드 투자자에게 손실 가능성을 숨겨 [내부링크]

최근 라임 펀드가 문제가 생겼습니다. 투자자에게 투명성 있게 공시를 하는 것이 원칙인데, 수천억 원어치를 팔면서도 이를 숨긴 것이 화근이 된 것이지요. 라임 펀드 관련하여 고객을 대상으로 숨기는 것은 자본..

금 투자 방법 비교해 보세요 [내부링크]

경제가 다소 불안정하고 주식시장의 분위기가 좋지 않을 때에 금 투자 방법을 고려해 보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더욱 금 투자 방법에 대해 궁금해 하실 것 같아 비교를 해 보고 시행을 하면 좋..

고3 등교개학 코로나19 순차적으로 진행 [내부링크]

교육을 더 이상 미룰 수는 없어 고3 등교개학이 순차적으로 시행이 되었습니다. 고3 등교개학 첫 날 출석률은 95%정도로 되었고 때에 따라서 체험학습으로 진행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27일부터 고2 / 중3 / 초1..

주식 차트 보는법 초보자들은 알고 가요 [내부링크]

내가 받는 급여 만으로 생활이 힘든 경우가 많아 재테크를 하고자 접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초보자들은 기본적으로 주식 차트 보는법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도움이 됩니다. 아무래도 난이도가 있고 투자..

제주도 렌트카 자차 보험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제주도는 특히나 차량이 없이 돌아보려면 다소 한계가 있는데요, 제주도 렌트카 자차 보험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 볼게요. 제주도 렌트카 자차 완전자차를 들지 않으면 사고가 났을 때에 혜택을 받지..

아파트 전세 중개수수료 꼼꼼하게 따져 보세요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복비가 존재하는데요, 아파트 전세 중개수수료는 업체마다 조금씩 상이한 점이 있고 기본으로 계산하는 방법이 있어서 분쟁이 일어나지 않기 위해서라도 꼼꼼하게 따지면서 접해 주어야 합니다. 아파..

부동산 계약서 분실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양한 목적으로 접하게 될 텐데, 개인 과실로 인해서 부동산 계약서 분실을 했다고 하면 당황하지 말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할게요. 다소 금액 단위가 크고 중요한 만큼 기본적으로 잘 챙겨 주는 것이..

주식 초보자 노하우 알고 가세요 [내부링크]

최근 직장에서 받는 급여 외에 생활의 안정을 위해서 재태크 주식에 대한 관심도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주식 초보자가 알면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업을 시도하는..

컨버스 추천 베스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봄이 되고 이제 더워지는 계절로 갈수록 컨버스 추천을 하여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베스트 인기 아이템을 위주로 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컨버스 추천 컨버스 척테일러는 불변인 것 같아요. 포..

항공권싸게사는법 꿀 팁 얻어가요 [내부링크]

아직은 시기가 좋지 않아서 이동이 힘들겠지만, 항공권싸게사는법 미리 숙지를 해 놓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해외 항공권싸게사는법은 출발을 하기 19주 최소 6주 전에 예약을 해 주는 것이 좋아요. 티켓 항공..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눈동자로 확인하기 [내부링크]

나만의 퍼스널컬러 자가진단을 잘 해서 그 색감을 알고 메이크업을 하고 의상을 적용을 해야 분위기도 맞아 떨어지는 것인데요, 눈동자로도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요.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동공 주변으로 얇은 테두..

코로나19 백신 개발 어디까지 진행이 되었을까? [내부링크]

아직도 일파 만파 퍼지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처를 할 수 있는 코로나19 백신 개발이 추진 중에 있는데요, 미국 바이오 기업 모더나가 임상시험에서 항체를 형성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쏠리고..

빨래 세탁법 챙겨 보면 좋아요 [내부링크]

저장해 두면 효율적으로 활용을 할 수 있는 빨래 세탁법 알려드려 보고자 준비했습니다. 흰 양말 빨래 세탁법은 아무리 삶고 해도 원래의 색으로 돌린다 하는 것이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할 때 레몬 껍질을 두어..

브라우니 만들기 집에서 10분만에 해보기 [내부링크]

갑자기 달달한 것이 먹고 싶은데, 사러 가지 못 할 때 편하게 한번 만들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서 브라우니 만들기 공유를 해 보고자 합니다. 집에 있는 제티를 3봉지 정도 넣어 주고 계란 하나를 넣고 같이 섞어..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해요 [내부링크]

코로나19여파로 인해서 정부에서는 관련 지원금이 나오고 있는데요,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긴급재난지원금은 관련 홈페이지나 앱을 들어가면 바로 팝..

초보운전 렌트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지역을 이동을 하거나 제주도에서는 자동차를 빌릴 일이 생기게 되는데, 초보운전 렌트라고 하면 운전이 아직 미숙하기 때문에 최대한 나에게 맞는 차량을 찾는 것이 중요 합니다. 면허를 취득을 한 지 1년 지난..

주택 취등록세 계산하고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 취등록세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계산을 하고 납부하는 방법도 조금씩 상이하고 주거 형태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는 거라서 확인을 하면서 접해 보시길 바랍니다. 주택 취등록세라는 것은..

주식투자하는 법 초보도 가능 합니다. [내부링크]

우리가 한 달에 받는 월급만으로 집을 하나 장만을 하는 것이 그렇게 쉬운 의미는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최근 주식투자하는 법에 관심을 두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초보자들도 접할 수 있는 주..

주식 종가매매 시간외 단일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특성상 주식은 기법이 다르고 시간에 따라서도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시간 외 단일가 주식 종가매매는 정상 장시 마감 후에 오후4시부터 오후6시까지 10분 단위로 매매가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주식 종가..

자동차 한달 렌트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제주도에서 한달 살기가 이슈가 되었는데, 그러려면 이동을 할 때에 필요로 하는 차가 있긴 해야 하잖아요? 자동차 한달 렌트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요령에 대해서 간단히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한달 렌..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편하게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외출을 한번 하는 것도 힘든 시기인데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활용을 하면 대면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업무가 가능 하니까 미리 체크를 하여 이용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은 쉽게 가입..

신혼부부대출 조건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결혼이라는 것을 하는 데에 가장 신경을 쓰는 부분이 집을 마련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신혼부부대출 조건에 대해서 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2020년도 1월부터는 신혼부부대출 조건 보증금..

부동산 매매 계약금 [내부링크]

신혼부부는 특히 내 집 마련을 위해서 부동산계약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부동산 매매 계약금은 중도금과 잔금으로 나뉘어서 지급을 하게 되는 게 일반적입니다. 부동산 매매 계약금을 지급하지 않게 되면 자동으로..

안면비대칭교정 TEST 해 보세요. [내부링크]

나도 모르는 안 좋은 습관 때문에 안면비대칭교정이 필요할 수가 있는데요, 얼굴은 성인이 되어서도 자꾸 변하고 어떤 자세를 취하느냐에 따라서도 대칭이 안 맞게 될 수 있어서 평소에 관리가 중요해요. 한 쪽으..

아이폰 설정 꺼주어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을 하다 보면 아직도 내가 모르는 기능들이 있는데요, 꺼 주어야 하는 아이폰 설정에 대해서 짚어 보도록 할게요. 아이폰 설정 조절만 잘 해줘도 배터리 수명을 연장을 시킬 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선크림 추천 고르는 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이 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선크림 추천 고르는 요령에 대해서 짚어 보도록 할게요. PA지수라는 것이 있어요. +로 표기가 되는데, 한 개 당 차단 효과가 2~4배 정도 증가가 되고 많은 수록..

주식개장시간 거래가능 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투자를 하는 데에 있어서 거래가 가능한 주식개장시간이 따로 있는데요, 마감이 되기 전에 진행이 되어야 적용이 됩니다. 주식개장시간 정규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3시30분이고 장 시작 동시호가는 오전8시부터..

주식 분산투자 안정적인 수익 창출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분산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 기법은 주식과 채권에 투자를 하는 건데, 비교적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을 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주식 분산투자를 예전부터 강조가 되어 내려..

전세 복비 계산 간단하게 해보기 [내부링크]

한국의 제도는 외국하고 다르게 독특한 제도를 갖추고 있는데, 집에 대해서 등기소유를 하지 않아도 목돈을 어느 정도 주인에게 주고 주거를 할 수 있는 형태가 갖추어져 있는데요, 알아보는 분들을 위해 전세 복..

장기렌트가격비교 해 보고 합리적으로 준비해요 [내부링크]

내가 원하는 차량을 바꾸어 가면서 타기도 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장기렌트가격비교를 해 보는 분도 늘고 있는데요, 요즘은 관련 사이트가 있어서 그를 파악을 하면서 어디가..

카카오뱅크 저금통 커피 값 모으기 [내부링크]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은 내가 보유를 하고 있는 계좌의 잔돈을 자동으로 저축을 해주는 것을 말하는 것인데요, 이체를 알아서 설정을 해 주는 거라 어느 새 내가 생각지도 못하..

자동차 리스 합리적으로 하는 요령 [내부링크]

지역을 이동을 해야 할 계획이 있거나 한달 살기 등을 계획을 한다면 자동차리스를 하려고 알아보는 분들이 있는데요, 내 상황에 맞고 목적에 부합하는 방향설정을 해야 손해를 보지 않고 접할 수가 있습니다. 차..

어린이치아보험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치아관리를 어렸을 때부터 제대로 해주면 나이가 들어가도 그 영향이 꾸준히 이어지게 되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한국은 의료비가 비싼 편에 속해 있기도 하고 영유아들은 자라남에 따라서도 갈 일이 종종 있어 어..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하는 요령 [내부링크]

아직 주택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농협 주택청약종합저축을 들어 볼 수 있는데요, 아주 어렸을 때부터 미리 준비 하는 경우도 있을 거예요. 중복이 되지 않아서 하나로도 충분합니다. 소유가 되어 있는 것이 없어..

턱필러 술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예뻐지는 걸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텐데요, 오늘은 턱필러 술 마셔도 되는 건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턱필러 술은 웬만하면 피해 주는 것이 좋은데, 알코올 성분이 회복을 더디게 만들고 자리를 잡는 걸 방해할 수..

캔참치 요리 레시피 공유해 보아요 [내부링크]

집에 하나쯤은 있는 참치는 그냥 까서 그 채로 먹거나 비벼 먹는 정도 혹은 찌개를 끓여서 활용을 하는데, 캔참치 요리 레시피 공유를 해 보고자 준비했습니다. 캔참치 요리 참치파스타가 있어요. 올리브유에 파기..

여자 봄 향수 추천해요 [내부링크]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갈 때에 여자 봄 향수 많이 알아보고 있을 거예요. 어울리는 것들을 추천을 해 볼 테니 한번 참고해 보면서 활용해 보시길 바라요. 여자 봄 향수 4711 플로럴컬렉션 로즈는 은은한 장미향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짚어 볼게요 [내부링크]

최근,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에 대한 궁금증이 있을 텐데요, 정해져 있는 곳을 위주로 하여 사용을 해야 올바르게 효율적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전통시장, 동네..

감사 꽃말 지난 꽃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선물을 할 일도 많고 감사인사를 전할 만한 날이 많은 시즌인데요, 감사 꽃말 지닌 것들 위주로 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감사 꽃말 라그라스 ‘당신의 친절에 감사합니다.’ 라는 의미가 있어요. 특이하고 드라이..

주택청약 1순위 조건 지역별로 달라요 [내부링크]

누구나 내 이름으로 된 집 하나 장만을 하고자 할 텐데요, 보다 유리하게 접근을 하기 위해서는 주택청약 1순위 조건을 알아보는 것도 중요 합니다. 주택청약 1순위 조건은 지역 마다 조금씩 상이하게 나타나고 어..

갱신형암보험 어떻게 준비할까? [내부링크]

한국 사람들이 암에 걸릴 확률은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가장 많이 걸리는 질환이기도 하고 다양한 종류가 있고, 생기게 되면 치료비도 상당히 고가로 적용이 된다는 점이 있어 갱신형암보험 등을 미리 준..

주택담보대출 나에게 유리한 조건 알기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 텐데요, 힘든 상황이 지속이 되고 있어 각 회사 마다 조건의 규제를 완화하는 추세에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상황에 최적화 되어 있는 조건에 부합을 하면서 진..

개인회생자 대출 어떻게 이용할까? [내부링크]

사정이 다소 힘들어 지는 상황에서 개인회생자 대출이 필요로 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변제미납금이나 생활비 등의 명목으로 필요로 하는 상황이라고 하면 참고를 해 보세요.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라서 개인회생..

전월세보증금지원 자취생 지원제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경제도 너무 안 좋고 다들 힘든 상황이실 텐데요, 정부에서 지원을 하는 전월세보증금지과 같은 제도를 충분히 활용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월세보증금지원 자취생이라고 하면 꼼꼼하게 살펴 보세..

영상편집 어플 무료로 받아 봐요 [내부링크]

유튜버가 많아지고 개인 방송에도 주목을 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높아졌는데요, 오늘은 영상편집 어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을 위주로 하여 알려드려 볼게요. 영상편집 어플 KINE MASTER이라는 것이 있는데, 금방..

넷플릭스 추천 [내부링크]

집에서 편하게 혼드 / 혼영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넷플릭스 추천 볼만 한 것을 위주로 하여 알려드려 보도록 할게요. 넷플릭스 추천 ‘하우스 오브 카드’ 이건 명품 드라마 웰메이드로 꼽히는 것 중에 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지원을 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정부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은 5월 11일부터는 조건부 신청이고 날짜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2020년 청년지원정책 챙겨보세요 [내부링크]

하반기가 곧 시작이 되는데요, 2020년 청년지원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힘든 상황일 수록 참고하면서 효율적으로 활용을 해 보시면 좋겠어요. 2020년 청년지원정책 청년구직활동 지원금이라는 것이 있어..

운전자보험보장내용 혜택 받는 tip [내부링크]

매 달 지출을 해야 하는 보험이 있는데, 특약에 따라서도 조금씩 상이하여 운전자보험보장내용 혜택을 볼 수 있는 것들을 위주로 하여 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한 해만 해도 운전자보험보장내용은 상시적으..

어린이보험순위 가입하는 요령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들은 자라나면서 생활 속에서 쉽게 다칠 만한 일들이 많은데요, 그 비율도 계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적절하게 보장을 받으면서 들어가는 비용에 대해서 어느 정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령에..

실비보험가입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 중 10명이라고 하면 8명 정도는 실비보험을 들어 놓았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실비보험가입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국민건강보험에서도 보장이 되지만 실비보험가입조건을 보..

국민은행 재난지원금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사태로 인해서 힘든 상황 안에 있는 분들을 위하여 국가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이라는 것이 보장이 되었는데요, 국민은행 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본인이 이용하는 카드사에 신청을 할 수..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엄마로 돌아왔다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안방으로 돌아온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언니는 드라마 출현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반가웠어요. 새로 방영을 하게 된 하이바이마마 김태희는 엄마 역할로 등장을 해 주었는데요..

집에서 삼겹살 굽기 기름 안튀게 구워보기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이럴 때일수록 건강을 고려하여 잘 챙겨 먹고 몸 관리를 잘해 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삼겹살 굽기 기름 안튀기 구워내는 방법을 공유..

본대로 말하라 줄거리 몇부작 본방사수 [내부링크]

요즘 제가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본대로 말하라 줄거리를 간단하게 알려드려 보도록 할게요. 본대로 말하라 줄거리 알아보기 전에 몇부작인지 살펴 보자면 총 16작으로..

방탄소년단 Black Swan 무비 대 공개 [내부링크]

오매불망 기다렸던 방탄소년단 Black Swan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정규4집 맵오브더솔은 수록곡 마다 한층 더 성숙한 이미지가 가미가 된 것 같아요. 방탄소년단 Black Swan은 흑..

마스크5부제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MASK제품의 사재기 현상을 막아 보고자 정부에서는 마스크5부제를 도입했는데요, 이게 어떤 것인지 한번 체크를 해 보면서 알아 봅시다. 마스크5부제는 주당 1인2..

한글 머리말 편집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한글문서 작업을 하다 보면 한글 머리말 편집 어떻게 할지 난감해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어렵지 않아요. 한글 머리말 편집 입력을 하고자 하면 쪽편집에 ..

외환은행 환율조회 환전 똑똑하게 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해외를 한번 가는 것도 주의를 하고 조심해야 하는데요, 외환은행 환율조회 하는 것도 어렵지 않으니 환전을 똑똑하게 할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외환은행..

성인여자 권장칼로리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체중을 관리를 하거나 건강하게 식사를 하고자 하면 성인여자 권장칼로리를 계산하는 것도 알아 두면 좋은데요, Kcal가 무엇일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Kcal라는 것은 음식을 섭취를 하면 ..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전국민을 위해 연다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사회적거리두기가 실천 중인데요,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가 열린다고 알려지게 되면서 위기 극복을 위한 맞춤형 프로젝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

감자전 만드는 법 초간단! [내부링크]

집에서도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감자전 만드는 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자를 씻어서 믹서기에 갈아주는데 물을 조금씩 넣어가면서 반죽물처럼 점도를 맞추어서 감자전 만드는 법을 ..

임신 초기증상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아이를 기다리고 있는 분들이나 연인관계에서 혹시나 생리가 없다고 하면 임신 초기증상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하나씩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리예정일이 지나도 생리가 없거나 평..

여성 잔뇨감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 갈수록 더욱 관리를 제대로 해 주어야 하는데요, 여성 잔뇨감이 없어지질 않는다고 하면 그냥 가볍게 생각하고 넘어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소변을 보고 나서 여성 잔뇨감..

방탄소년단 빌보드 차트 달성했다 [내부링크]

저도 참 좋아라 하는 아이돌인데요, 좋은 소식이 있어서 한번 참고를 해 보려고 해요. 방탄소년단 빌보드 차트 메인 앨범이 차트인 했더라구요.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에 메인 싱글 차..

백종원 소불고기 레시피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 볼 수 있는 백종원 소불고기 레시피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고자 합니다. 백종원 소불고기 레시피는 간단한데요, 비율만 잘 맞추어 주면 됩니다. 소불고기..

집에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만 있어야 하는 날이 많아지면서 여기 저기 몸이 쑤시기 마련인데요, 이럴수록 건강관리 또한 철저하게 해 주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집에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알..

집에서 볼만한 영화 킬링타임용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방콕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좋은 집에서 볼만한 영화를 알려드려 볼까 해요. 집에서 볼만한 영화 나우유씨미 시리즈 한번 챙..

셀프 염색약 추천 컬러트리트먼트 강추 [내부링크]

요즘 외출을 하는 것에도 주의를 해야 하는 시기라서, 집에서 할 수 있을 만한 것들을 많이 찾아보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셀프 염색약 추천을 해 드려 보고자 해요. 이미 탈색을 ..

드라마 방법 뜻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요즘 제가 본방사수를 해 가면서 즐겨 보고 있는 드라마 방법 뜻을 알려드려 보고자 준비했어요. 알고 보면 더욱 푹 빠져서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이 드라마는 저주의 마음을 이용하려..

다이어리 꾸미기 셀프 취미생활 딱 좋아 [내부링크]

요즘 실내에서 생활하는 날이 많아지고 강제 집순이가 되었는데요, 보다 적절하게 활용을 하기에 취미생활로도 해 볼 수 있는 다이어리 꾸미기 권유를 해 보고자 준비해 보았어요. 하면 ..

남자친구 생일선물 20대 뭐가 좋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남자친구 생일선물 뭐가 좋을지 한번 선택해 보았습니다. 특히 20대 30대초반까지도 괜찮을 만한 것을 추려 보았어요.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알아보기 전에 일단 평소 남친이가 필요로 하는 것이 ..

포트폴리오작성법 나만의 개성 살리기 [내부링크]

직장을 새로이 구하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포트폴리오작성법 요령을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포트폴리오작성법 가장 먼저 준비를 해야 하는 것은, 레이아웃을 선택해..

파운데이션 비비 차이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메이크업을 하다 보면 파운데이션 비비 차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간단하고 이해 잘 되게 설명을 해 드려 보고자 합니다. BB는 레이저나 시술을 받고 나서 그 흉터를 진..

집에서 간단한 디저트 NO오븐 간단레세피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면서 집에서 간단한 디저트를 만들어서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집에 오븐이 없어서 전자레인지쿡을 적절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집에서 간단한 디저트를 만드는 ..

전지적 참견 시점 양동근 알렉스 매니저와 캐미 최고 [내부링크]

요번 전지적 참견 시점 양동근 나온 걸 보셨나요? 아주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가수라서 이번에 나온다고 하니 너무 반가웠어요. 전지적 참견 시점 양동근도 반갑긴 했는데, 알렉스 매니저 보니까 너무..

자기소개서 쓰는법 요령 알기 [내부링크]

한창 새로이 취업을 준비하는 시즌일 것 같은데요, 오늘은 알고 가면 좋은 자기소개서 쓰는법의 요령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가장 중요한 자기소개서 쓰는법은 인사담당자가 보았을 때에 대..

집에서 볼만한 한국영화추천 청년경찰 강추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있을 만한 시간들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볼만한 한국영화추천을 해 보고자 하는데요, 주말을 이용해서 한번 봐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집에서 볼만한..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 챙겨보기 [내부링크]

제가 요즘, 본방사수를 못하면 이태원 클라쓰 재방송으로도 챙겨 보면 박서준의 매력에 퐁당 빠져 있는데요, 이 작품은 원래 웹툰이 원작인데요, 저도 원작으로 먼저 만나보고 현실판으로..

백종원 김치전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날씨가 좋지 않거나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고 싶을 때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안주 백종원 김치전 만들기를 해 보았어요. 백종원 김치전은 참치가 들어가서 훨씬 풍미가 좋다는 것..

발가락교정기 무지외반증 예방하기 [내부링크]

높은 신발을 신고 오래 서 있으면 무지외반증에 노출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발가락 자체에 차츰 손상을 입어서 구조가 변형이 되는 질환을 말해요. 발가락교정기 등으로 예..

카카오뱅크 공인인증서 없이 이용하기 [내부링크]

타은행에 비해서 카카오뱅크 공인인증서 없이도 본인 인증이 되면 간편하게 예금 / 적금 계좌를 개설 해 볼 수 있다는 이점이 있는데요, 재테크까지 편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어서 고객 ..

우체국 마스크 판매 전국적으로 시행 [내부링크]

요즘 어딜 가도 MASK를 손에 얻는 다는 것이 쉽지가 않은데요, 국가 사업을 실시를 하여 우체국 마스크 판매가 진행 된다고 알려졌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을 하여 우체국 마스크 ..

백종원 카레 만들기 초간단 양파카레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고 언제든지 양파와 카레가루만 있어도 뚝딱 먹을 수 있는 백종원 카레 만들기 레시피를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글 초보자들도 도전을 할 수 있는 살짝..

국민은행 적금 우대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글 직장생활을 하고 고정 적인 수입이 있다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해 주어야 하는 것이 종잣돈을 만드는 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국민은행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국민은행 적금..

화장 안묻는 마스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서 외출을 할 때에 MASK는 필수적으로 끼고 가야 하는데, 여자 분들이라고 하면 화장 안묻는 마스크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것 같아요. 메이크업을 매일 같이 하..

카카오뱅크 적금 간편하게 가입해요 [내부링크]

월급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를 하고 싶다고 하면 카카오뱅크 적금을 들어 놓는 경우가 있을 텐데요, 어떠한 상품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카카오뱅크 적..

청바지 밑단 컷팅 무릎 늘어난 거 해결 [내부링크]

유행이 지났거나 무릎 부분이 좀 늘어났다고 하면 다양하게 리폼을 해 볼 수 있는데요, 버리기 아깝다 했을 때에 청바지 밑단 컷팅을 한번 해 보세요. 청바지 밑단 컷팅 하는 방법으로..

열 재는법 집에서 간단하게 해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상시적으로 열 재는법 정도는 숙지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혹시 걸렸을 때에 기침을 동반하고 열이 오르기 때문에 확인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열 재는법으..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점수 잘 나오는 TIP [내부링크]

회식을 하거나 친구들끼리 모이면 필수코스가 노래방이 아닐까 하는데요,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을 해 드려 보겠습니다. 점수가 좀 잘 나오면서도 부르기 괜찮은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을..

아파트 청약 1순위 알아보자 [내부링크]

내 집을 마련한다는 것이 하늘의 별 따기처럼 되고 있는데요, 보다 효율적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청약을 들어 놓는 분들이 있는데요, 아파트 청약 1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 너무 재미있잖아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을 만한 시간이 많아지면서 새롭게 하게 된 아빠와나 게임하기가 있는데 하다 보니까 엄청 재미 있게 하고 있어요. 아빠와나 게임하기 아들편은 아빠버전하고 조금 다른데, ..

셀프치석제거 집에서 할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치과를 가는 일이 무섭기도 하고 비용도 많이 들긴 하지만, 집에서 셀프치석제거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적용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치석이라는 것은 칼슘과 인, 무기질이나 플라크와 섞..

볼링 스트라이크 용어, 점수 계산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회사 회식을 하거나 친구들 모임이 있으면 볼링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볼링 스트라이크 하는 법이나 점수 계산법 등 기본적인 것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볼링 스트라이크 점수..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황금비율 공개 [내부링크]

국민간식이자 재료만 갖추고 있으면 내 맘대로 만들어 볼 수 있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를 알아 보도록 할게요.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는 언제나 초..

미스터트롯 임영웅 미스터진 에이스전 찐히어로 [내부링크]

본선3차 기부금미션을 보셨나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크게 한 건을 해 주었습니다. 팀전에서도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주도를 하는 것에 눈에 들어 왔는데, 에이스전은 힐링과 감동을 선사해..

머리 빨리 기르는법 활용해 보기 [내부링크]

단발병에 걸려서 혹 하는 마음에 머리를 잘라 버려 후회를 하는 분이 있다면 오늘 머리 빨리 기르는법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머리 빨리 기르는법으로 쓰면 좋은 것이 자주 ..

눈썹잘그리는법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얼굴의 이미지에서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무엇일까요? 저는 브로우가 아닐까 해요. 눈썹잘그리는법만 잘 지켜 주어도 이미지를 변신하기 좋거든요. 눈썹잘그리는법 중에 가장 먼저..

계란 반숙 시간 부드럽게 만드는 TIP [내부링크]

쉽고도 어려운 계란 반숙 시간을 맞추는 요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상에서 흔하게 접하는 것이기도 하고 삶는 법을 간단하게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란 반숙 시간 알..

간단한 자취요리 쉽게 따라해요 [내부링크]

실내에서 생활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매번 시켜 먹을 수도 없고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간단한 자취요리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간단한 자취요리 도전을 해 볼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순두부찌개 ..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최대한 빠르게 [내부링크]

출장을 자주 가거나 지방을 왔다 갔다 하는 일이 많다고 하면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를 꼭 신경 써 주어야 하는데, 카드유효기간이 초과가 되는 때에도 납부가 되지 않을 수 있으니 ..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TIP [내부링크]

메신저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업무를 보거나 영업을 하는 데에 있어서도 카카오톡 계정 두개가 필요한 상황이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보통 1폰 1계정이라서 난해한 사람..

주식 시간외거래 시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생활정보는 주식 시간외거래 시간입니다. 보통 전일 종가 기준으로 오전8시반부터 8시40분으로 기준을 하고 있죠. 주식 시간외거래 시간 전에 장시작 동시호가 / 장 마감 동시호가시..

장염 빨리 낫는법 한눈에! [내부링크]

어쩌면 흔하게 생길 수 있는 질환으로, 오늘은 장염 빨리 낫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걸리게 되면 정말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이 초래할 정도인데요,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

장애인주차과태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차공간은 없고 차는 늘어나고 그렇다 보니 간혹 장애인차량도 아닌데 세워 놓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건 장애인주차과태료가 붙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분별하게 ..

인터넷 캐시 삭제 습관처럼 하기 [내부링크]

온라인의 발달로 인해서 요즘은 남녀노소 누구나 인터넷이라는 것을 활용을 하는데요, 보다 안전하게 사용을 학자 하면 인터넷 캐시 삭제를 평소에 제대로 해 주어야 합니다. 인터넷 캐시..

월경전 증후군 알아볼까? [내부링크]

여성 분들은 생리 기간에만 불편함이 있는 것이 아니라 월경전 증후군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10명이라고 하면 6명~7명 정도가 경험을 할 정도로 높은 비율을 보이고 있죠. 월경전..

우체국 준등기 조회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은근 자주 이용하는 것이 있는데요, 오늘은 우체국 준등기 조회 하는 방법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택배나 등기우편까지도 우체국 준등기 조회를 하고자 하면 부여를 받은 번..

왼쪽 손목이 시릴 때 왜 그런 걸까? [내부링크]

간혹 왼쪽 손목이 시릴 때가 있을 거예요. 시큰시큰하고 이게 나아지질 않고 더 심해지고 있다고 하면 눈에는 안 보여도 이미 안으로 손상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은데요, 어떻게 해결을 ..

스카치블루21년가격 저렴하게 만나는 TIP [내부링크]

입문자도 그렇고 특히 한국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이 스카치블루21년가격이 아닐까 싶은데요, 굳이 관심이 없는 사람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스카치블루21년가격을 알아보던..

스마트 국민제보 APP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간혹 난폭운전을 하거나 신호를 무시하는 차량이 많아서 되려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운전자가 있는데요, 그럴 때에 얼굴을 붉히지 않아도 스마트 국민제보를 통해 간단하게 해결..

배란일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자들은 생리 기간에만 스트레스가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배란일 증상에도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나씩 따지고 보면서 어떤 증세들이 있나 봅시다. 배란 이라는 것은 여성의 ..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저렴한 곳은? [내부링크]

같이 모임을 하는 친구들 중에 두 명이나 생일이 겹쳐서 이왕 그렇게 된 거 파티를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날이 날이니만큼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을 알아보았죠.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이 방법을 써 봐요 [내부링크]

가끔 열심히 영상을 보다가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하잖아요? 그때에 바로 AS센터를 가지 말고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갑자기 동영상 재생이 안되요 하는 상황은..

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기 [내부링크]

요즘 새롭게 일자리를 구하거나 일 할 사람을 찾는 기업도 있을 텐데요, 교차로 구인구직을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매일 매일 새로이 업데이트 되는 교차로 구인구직은 모바일..

희망사다리 장학금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청년들이 적응하기 힘든 사회라고 알려지면서 취업률도 저하가 되고 사회에 적응을 한다는 것이 녹록하지 않은 현실인데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희망사다리 장..

휴대폰 인증서 가져오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모바일로 하지 못하는 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은데요, 휴대폰 인증서 가져오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휴대폰 인증서 가져오기에 앞서서 가장 중요한..

토요일 약국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아프거나 위급할 때에 예전에는 토요일 약국을 찾는 것도 쉽지가 않았잖아요? 내 지역에 맞추어서 확인을 하는 방법이 있어요. 토요일 약국은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통해서 ..

장애인활동지원 사업 서비스? [내부링크]

오늘은 장애인활동지원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할게요. 목적이라고 하면 몸이 불편한 분들에게 활동지원서비스를 제공을 하여 자립을 하고 사회에 적응을 할 수 있게 지원을..

인터넷롯데면세점 이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롯데면세점 꿀팁을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잘만 활용을 하면 편하게 활용을 할 수 있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오프라인의 운영방침이 바뀌고 잠시 휴점..

워크넷구인구직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취업률이 상당히 저하가 되고 있다고 하잖아요? 워크넷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폭 넓은 일자리의 정보들을 제공을 하고 기업도 인증이 된 곳으로 ..

아프리카tv 별풍선 가격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개인방송을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프리카tv 별풍선 가격이 어느 정도이고 수수료가 얼마나 붙게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보통..

아이폰 컴퓨터 사진 엄청 쉬워요 [내부링크]

다른 폰을 쓰다가 애플로 갈아타게 된다고 하면 아무래도 헷갈리는 부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특히 아이폰 컴퓨터 사진을 옮기는 것에 어려워하는 분들이 있는데 알고 나면 너무도 쉬..

맹장위치 남자 여자 다를까? [내부링크]

오늘은 맹장위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준비해 보았습니다. 남자 여자가 위치가 다를 거라고 생각을 하는 분도 있고 아픈 부위를 정확하게 알지 못하고 헷갈리는 사람도 많은데요, 초..

똥싸는꿈 해몽 꿈풀이 [내부링크]

똥꿈을 꾸면 복권을 사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오늘은 똥싸는꿈 풀이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똥은 재물을 의미를 하지만요, 무조건 길몽은 아니라고 해요. 똥싸는꿈이 시..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 툴바 완전 편해 [내부링크]

자료를 검색을 하거나 무언가 찾아 볼 때에 캡쳐기능이 간혹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네이버 캡쳐 다운로드를 생각을 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네이버 캡쳐 ..

고혼진 가격 연예인 화장품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주름관리잖아요? 엄마랑 같이 쓰면 좋을 거 같아서 고혼진 가격 알아봤는데 조금 세긴 하더라구요. 사실, 주름이라는 것은 생기기 전..

통영 케이블카 이용요금 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주말을 통해서 통영 케이블카 타러 가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보다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 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요금과 이용시간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

청년 희망키움통장 어떻게 신청할까? [내부링크]

청년 희망키움통장은 10만원 + 정부 30만원 = 3년후 1,500만원으로 매월 40만원 적금을 하게 되는 형태를 말하는 건데요, 신청할 수 있는 자격조건들이 있어요. 청년들이 수급자에서 벗어..

장애인 주차구역 위반 신고 간편하게 하기 [내부링크]

간혹 차 세울 공간이 없다고 하여 장애인 주차 지역에 세워 두거나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장애인 주차구역 위반 신고를 해 주면 포상금을 받을 수 있어요. 과태로 부과대상은 주차표지..

인터넷 광고창 제거하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인터넷을 활용을 하다 보면 원치 않은 광고가 자주 뜨는 경우가 있어요. 이걸 그냥 두면 다른 것까지 계속 올라올 수도 있어서 인터넷 광고창 제거하기를 주기적으로 해 주면 바이러스..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 여행 TIP [내부링크]

간혹 언론에서도 산티아고 순례길 비용에 대해서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은 요령까지도 전반적으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계의 많은 여행자들에게도 사랑 받는..

보복운전 신고 이렇게 대처 하세요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 보면 갑작스러운 일들이 너무 많이 발생을 하는데요, 끼어들기를 무분별하게 하거나 간혹 너무 과하다 싶을 정도로 과격한 분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도 문제가 많이 되고 있..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외출을 하는 것보다 거의 실내로 돌아다닐 일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을 알려 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롯데타워 전망대 요금 알아보기 전에..

눈밑주름없애는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 중에 하나가 주름관리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한번 생기면 다시 원래 상태로 돌린다는 것이 힘들어서 눈밑주름없애는방법을 활용할 때..

아파트 청약 1순위 신청방법 [내부링크]

보다 효율적으로 현명하게 내 집 마련을 하고자 하면 청약을 들어 놓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아파트 청약 1순위 조건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 보는 시간을 가질게요. 아파트 청약 1순..

상가집 예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은근 상가집 예절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실수를 하면 안 되니 어떤 걸 지켜 주어야 하는지를 파악해 보도록 할게요. 문상 시 옷차림으로 남자 분들은 검정색 양복이 원칙이지..

산티아고 순례길 코스 한번 알아볼까? [내부링크]

요즘 TV방송에서도 그렇고 언론에서도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산티아고 순례길 코스가 있어요. 한 해가 바뀌기도 했고,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정보 얻어가 보세요. 산티아고..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이용하면 편해요 [내부링크]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직접 관련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대법원 인터넷등기소를 활용하면 필요로 하는 서류들을 쉽게 뗄 수 있는데요,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보통 대법원..

국민카드 분실신고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살다 보면 나도 모르는 상황이 생길 수 있는데, 저도 너무 덜렁거리고 빈틈이 많아 카드나 지갑을 분실한 적이 많은데, 국민카드 분실신고 어떻게 하면 빠르게 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도..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완전 쉬워요 [내부링크]

요즘은 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갈수록 줄어든다고 하는데요, 정보들과 소식을 다양하게 얻을 수 있고 정확도가 높은 것이니 보다 간편한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를 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경위서 작성 방법 요령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내가 생각했던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는 상황이 오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경위서 작성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위서 작성 방법 알아보기 전에 의미를 먼..

2020년 윤달 무엇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 해가 바뀌면서, 날짜도 다 바뀌었는데요, 오늘은 2020년 윤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0년 윤달이 무엇인지를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음력으로 달이 지구를 도는데 354일이 걸..

2020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개정 된 사항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 개정이 된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2020년 사회복지시설 관리안내는 관리감독을 위해발행이 된 것인데요, 2020년 사회복지시설..

2020년 미성년자 기준 허용이 되는 것 [내부링크]

벌써 해가 바뀌고 봄이 오는 소식이 들리곤 하는데요, 오늘은 2020년 미성년자 기준과 허용이 되는 것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2020년 미성년자의 기준은 2001년생 주민등록상 생일이 지나야..

휴일지킴이약국 주말에 하는 약국 찾아보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주말에는 병원진료나 약국에서 약을 산다 라는 것이 불가했는데요, 요즘은 제도가 좋아지면서 갑작스러운 일에 놓였을 때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이..

항공권 싸게 사는법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해외를 한번 가는 것도 쉽지가 않은데요, 안전함을 생각하고 고려해서 결정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보다 도움이 되는 항공권 싸게 사는법에 대해서 공유를 해 보도록 할게요..

청년저축계좌 조건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는 4월에 상품이 OPEN된다고 알려져 있는 청년저축계좌 조건에 대해서 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청년저축계좌 조건은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기준소득 50%이하의 차상위계층 청..

우체국택배 박스크기 별로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장 반가운 소식 중에 하나가 택배가 도착했다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은근 보내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우체국택배 박스크기에 따른 요금까지 같이 짚어 볼게요. 우체국택배..

에버랜드 가는법 최단시간에 도착 [내부링크]

제가 놀이동산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1인인데요, 요즘은 소셜도 발달이 잘 되어 있고 카드 연동도 연계되어 있는 제도가 많아서 할인 항목도 넓어지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은 에버랜드 ..

아이폰 카카오톡 백업 초간단 [내부링크]

핸드폰을 사용을 하다 보면 가끔 중요한 순간에 먹통이 되거나 하는 일이 있잖아요? 그런 상황에 놓일 때에 난감함을 줄이기 위해서 아이폰 카카오톡 백업을 해 주는 것도 좋을 거 같..

아이폰 강제 재부팅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갤럭시랑 다르게 아이폰을 쓰다 보면 갑자기 렉이 걸리거나 했을 때에 재부팅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잖아요? 오늘은 아이폰 강제 재부팅 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이폰 ..

서울에서 부산 ktx 시간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은 교통편들이 점점 발달을 하고 있어서 서울에서 부산 ktx만 이용을 하면 3시간 안팎으로 도착을 해 볼 수 있는 거 같아요. 저도 지방을 많이 가는 편이라 서울에서 부산 ktx를 ..

평화 주의자들에 대한 히스테리 [내부링크]

평화 주의자들에 대한 히스테리 반전 조직이 오르막길을 옮길 때 사무실을 습격하고 수색을하고 우편물을 개설했으며 정보원과 요원의 도발 자들에게 침투했습니다. 오래지 않아 당국은 스포..

저소득층 대출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생활 안정이 되지 않고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특히 저소득층이 힘든 상황에 되었는데요, 그래서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저소득층 대출을 알아보실 텐데, 어떻게 활용을 해 주면 좋은지 꼼꼼하게 따져 보겠습니다...

전자출입명부 시스템 이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각 지역 별로 집단 감염 사태가 지속적으로 나옴에 따라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을 도입을 했습니다. 중앙재난안전상황실에서 각 중앙 부처 및 17개 시/ 도와 함께 전자출입명부 사업..

제주 오토바이 렌트 요즘 딱 좋아 [내부링크]

제주도 가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입니다. 제주 오토바이 렌트를 한번 해 보면 해안도로 돌기에도 적합하고 날씨가 더 더워지기 전에 한번 고려해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너무 더우면 제주 오토바이 렌트가..

저축은행 적금 금리 높은 상품은? [내부링크]

제로금리에 가까워지다보니 요즘은 저축은행 적금을 많이 이용 합니다. 시중은행에서는 1년 혹은 2년 만기로 적금을 하게 되어도 많은 이자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저축은행의 경우에는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

갤럭시s20싸게사는법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 [내부링크]

요즘은 고가의 핸드폰이 굉장히 많습니다. 갤럭시s20 역시도 출고가가 백만원을 넘어가다보니 이용하고 싶어도 쉽게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꽤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

2020 건강검진 대상자 확인하고 받아 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병원 가는 것을 꺼려하는 분도 있는데 2020 건강검진 대상자들은 놓치지 않고 확인을 한 후에 받아 시행해야 합니다. 2020 건강검진 대상자는 직장가입자와 세대주인 지역가입자나 만 20세이상 지역..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블루라이트란 노트북, 스마트폰, tv와 같은 전자기기에서 발생하는 청색빛을 말합니다. 이런 빛은 눈에 치명적이다보니 시력저하나 눈의 피로감, 안구건조증을 유발합니다. 이렇기에 요즘은 블루라이트 차단하는..

신용등급조회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대출을 하거나 금융거래를 할 때에 신용등급조회를 필요로 하는 상황이 생기는데요, 이걸 무분별하게 제대로 된 업체를 통하여 확인하는 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신용등급조회를 할 때에는 꼭 필요로 할 때에 시행..

카니발 렌트 꼼꼼하게 비교하기 [내부링크]

지역을 이동을 하거나 가족끼리 제주도를 갈 때 카니발 렌트를 알아볼 텐데요, 섣부르게 결정을 하기 보다 조건들이 같다고 전제를 할 때 가격은 상이합니다. 업체가 다양하게 있고 카니발 렌트라고 해도 가격이나..

저소득층 전세 직접 골라 적용해 [내부링크]

경제가 불안정해 지고 힘든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정부에서는 다양한 정책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저소득층 전세 관련하여 전세임대주택 입주자를 모집을 한 것입니다. 저소득층 전세 관련 2,500가..

서귀포 렌트카 지역에 맞게 이용해요 [내부링크]

제주도를 가는 분들은 렌트를 알아보는 분들이 있을 텐데, 좁은 동네가 아니라서 지역에 따라 서귀포 렌트카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제주시가 아니라면 서귀포 렌트카 위주로 하여 알아보는 것이 더욱 효율..

희망두배 청년통장으로 저금하는 방법 [내부링크]

희망두배 청년통장은 서울시 근로 청년들을 위한 제도입니다. 2년이나 3년의 약정기간 동안 매월 근로소득의 일부를 저축하게 되면, 서울시 예산이나 시민 후원금을 통해 적립금까지 함께 저금이 됩니다. 이렇게..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해서 저렴하게 보장 받자 [내부링크]

차를 구입한 후 의무적으로 자동차보험에 가입했다면, 다음으로는 운전자보험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의 경우에는 타인에게 입힌 피해를 보장해주는 보험으르서 정작 내가 보장 받을수 있는 항목..

주택담보대출 한도 조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생활이 어려워지거나 집을 마련을 할 때 자본이 어느 정도 필요로 하여 주택담보대출 한도를 알아볼 텐데요, 신용등급이나 개인의 소득 분야까지도 전반적으로 확인을 하면서 적합한 금융 업체를 선택해야 합니다...

한국판 뉴딜 정책 위기를 극복하는 방안이 될까? [내부링크]

1일 정부에서는 한국판 뉴딜 정책을 시행하겠다 사업 계획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서 위기를 극복을 하고 일자리의 창출을 목적으로 두고자 계획한 것입니다. 한국판 뉴딜은 중기로..

2020근로장려금 6월 지급일 체크해 보세요 [내부링크]

경제가 다소 불안정한 추세가 지속이 되고 일자리도 축소가 되고 있습니다. 갑자기 일을 그만 두거나 프리랜서 활동을 하게 되는 상황도 있는데, 그에 따라 2020근로장려금 6월 지급일을 결정을 해서 지원이 되는..

태아보험에 가입해야하는 이유는?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19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이 존재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임신중인 산모라면 더욱 면역력을 챙겨주고, 여러가지 질병에 대비를 해야할텐데요. 실제로 임신중에 산모나 아이에게 생길수 있는 질병은..

제주렌트가격비교 맞춤형으로 찾기 [내부링크]

제주도에서는 차 없이 관광을 한다는 것이 다소 한계가 있고 불편함이 초래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제주렌트가격비교를 해 볼 겁니다. 다양한 회사가 있겠지만 최대한 제주렌트가격비교 해 보면서 나에..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공인인증서가 21년 만에 폐지가 된다고 알려지게 되면서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을 어떻게 이용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신한은행 인터넷뱅킹은 보통 앱을 설치를 하여 등록을 할 수가 있..

소상공인 매출감소 지원금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코로나여파로 인해서 소상공인 매출감소은 계속적으로 더해지고 있는데요, 특히 대구 경북지역은 악화현상이 지속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나마 서울지역은 소상공인 매출감소 현상이 심각했는데 조금은 회복추세..

공인인증서 폐지 21년만에 전자서명법 도입 [내부링크]

문제가 많았떤 공인인증서 폐지가 21년만에 이루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국회에서는 전자서명법 개정안을 의결을 했는데요, 온라인으로 해결이 하기 다소 힘들었던 업무를 보다 편하게 진행이 가능해 지는 것이죠..

20대 가방 브랜드 인기 추천 아이템 [내부링크]

5월은 행사도 많고 선물을 할 만한 일들이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20대 가방 브랜드 공유를 해보고자 준비했으니 참고하면서 골라 보세요. 20대 가방 브랜드 폴스부띠끄는 연예인 사복템 중에서도 하나인데요, 항..

사망보험가입 준비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사망보험가입을 하는 요령에 대해서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부재로 인해서 남아 있는 가족들이 힘들지 않게 보장을 하여 준비를 하기도 하고, 연금전환이 가능이 되는 상품으로써 접하는 분도 있습..

다리 부종에 좋은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하루 종일 앉아 있으면 체내 순환도 잘 되지 않아서 밤이 되면 다리가 퉁퉁 붓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걸 제대로 풀어 주지 않으면 그대로 남아 버리게 되어 풀어 주어야 하는 것이 ..

카카오뱅크 예금 손쉽게 개설 [내부링크]

모바일만 있어도 손쉽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예금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카오뱅크 예금 종류는 다양하게 구비를 해 놓고 있어요. 카카오뱅..

어깨통증원인 8초만에 잡는법 [내부링크]

오늘은 어깨통증원인 8초만에 잡는 방법을 공유를 해 볼까 해요. 이게 방송을 타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어깨통증원인 8초만에 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