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vs2의 등록된 링크

 uvvs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1건입니다.

바람의나라 구버전 와이드해상도 설정법 [내부링크]

어제 이후로 괴유서버가 패치가되었습니다. 바로 기다리던 바람의나라 구버전 소식인데요! 그래픽 와이드모드 설정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래픽모드가 추가가 되면서 바람의나라 접속시 구버전 와이드로 접속..

탄산수 칼로리 ZERO 다이어트에 도움될까? [내부링크]

날이 점점 풀리게 되면서 탄산수 칼로리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실 텐데요, 저도 체중을 조절을 하고 있느라 일반 탄산음료는 피해 주고 그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서 마시기 시작해 보았죠...

사과 갈변현상 막아 봅시다 [내부링크]

아침마다 먹고 있는 과일 중에 하나인데요, 사과 갈변현상이 금방 나타나서 그게 조금 고민이 되더라구요. 절단을 하면 그 부분이 효소반응으로 인해서 색이 변하는 것인데요, 이걸 예방..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요리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요즘엔 주방기기들이 다양해져서 활용성이 많아 요리의 고수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편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저도 고민을 하다가 에어프라이어를 구비를 해 보았어요. 오븐 하고 고민..

막걸리 만들기 홈메이드 수제 대성공 [내부링크]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게 되고 뭐 해 볼만한 거 없을까 하고 알아보다가 ‘나혼자산다’에 막걸리 만들기가 나왔길래 저도 한번 도전했습니다. 사실, 처음 했을 때에는 실패를 했고 그..

같이 먹으면 좋은 영양제 알아 볼게요 [내부링크]

한 해 나이가 들어갈수록 보조제를 챙기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신체에서 꼭 필요로 하는 영양분들이지만 같이 먹으면 좋은 영양제는 따로 있으니 오늘 정보를 활용을 해 보아도 좋을 ..

코로나 집에서 놀기 은근 다양해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어쩔 수 없이 강제로 집콕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코로나 집에서 놀기를 어떻게 하면 답답하지 않게 할 수 있을지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도 코로나 집에서 놀..

후드티 끈 예쁘게 묶는 방법 TIP [내부링크]

날씨가 따뜻해 지고 있어서 집업이나 후드를 가벼이 걸칠 수 있는 날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후드티 끈 예쁘게 묶는 법 알아보고자 합니다. 후드티 끈 묶는 방법 체리모양은 아래의 끝을..

이력서서식 센스 있게 작성합시다 [내부링크]

취업을 하거나 학교에 제출을 하는 등에 필요로 하는 이력서서식을 알아볼 때에 약간의 트렌드가 있어서 아무거나 받아 작성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력서서식은 다양하게 무료로도 받아..

우리나라 속담 대표적인 거 몇 가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대표적으로 많이 쓰는 우리나라 속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로 접해 보기도 하고 은근 생활에서도 접할 수 있는 거니 알아두면 도움 될 거란 생각 듭니다. 알기 쉬운 것..

태몽 해석 대표적인 것들 추려봤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많이 꾸는 것 위주로 하여 태몽 해석을 한번 해 볼까 하고 알아보았습니다. 하나씩 짚어 볼게요. 100% 확실하다 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참고 해 보면 좋겠다 싶어요. 태몽..

셀프에어컨청소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날이 점점 따뜻해 지고 있는데요, 봄 맞이 대청소 계획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셀프에어컨청소 어떻게 하면 좋은지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셀프에어컨청소를 꼭 해 주셔야 하는 것이 그 안..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tvN 새 수목드라마 [내부링크]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 나라언니가 오 마이 베이비 장나라 tvN 수목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남자 주인공은 고준님이 맡아 첫 로맨스를 찍어 보았다 전해졌는데요, 기대감이 상승하는 스토..

미스터트롯 아는 형님 입상자 7인 출격 [내부링크]

제가 평소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미스터트롯 아는 형님 입상자 7인 모두 출격을 한다고 알려지면서 어찌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미스터트롯 아는 형님 출격과 관련하여 녹화 날짜..

안경테고르는법 얼굴형에 따라 달라요 [내부링크]

요즘은 시력이 안 좋아지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얼굴형에 따라 안경테고르는법이 다르니 한번 참고하셔서 봐 주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안경테고르는법 둥근 얼굴이라고 하는 ..

최신음악무료듣기 이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알아보다가 최신음악무료듣기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원래는 이동 하면서도 그다지 음악을 듣거나 할 일이 없어서 스트리밍은 아예 하지 않았는데, ..

나 혼자 산다 안보현 감성 캠핑 [내부링크]

최근 나 혼자 산다 안보현 배우님이 나온 걸 보니까 캠핑이 급 하고 싶어 지더라구요. 비용도 많이 들지 않고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나름 대로 도전 욕구가 샘솟더라구..

젤네일 디자인 2020 봄네일 추천 [내부링크]

어느덧 따뜻한 봄이 찾아왔는데요, 이럴 때 또 2020 봄네일 젤네일 디자인도 화려해지고 이맘때 더 예뻐지는 거 같아요. 특히, 봄이라서 젤네일 디자인이 꽃을 컨셉으로 하는 것들이 많이..

뉴욕증시 다우 국제유가 폭등 [내부링크]

국제유가가 폭등을 하면서 뉴욕증시 다우까지도 올랐습니다. 미국의 실업 폭증이 일어나면서 상승이 된 것인데요, 2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뉴욕증시 다우는 산업평균지수가 전날 대비해서 2.24..

아기자장가무료듣기 꿀 팁 정보 공유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다 보면 매번 직접 노래를 불러서 재운다는 것이 한계가 있고, 어떨 때에는 한 시간을 해줘도 안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아기자장가무료듣기 라는 것이 있다..

우울증 극복방법 코로나블루 해결 [내부링크]

최근, 청년들 사이에서도 우울증 환자의 비율이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우울증 극복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외출이 ..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봄시즌이 되면 더욱 주의가 필요로 하는 부분들이 있어요.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적절하게 적용을 해 주어야 하는 것인데요, 오늘은 어떻게 하면 예방을 할 수 있을 지 간단하게 알려드..

백종원 소고기무국 끓이는법 레시피 [내부링크]

백종원 소고기무국을 끓이는 레시피를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위는 양지를 이용을 했는데요, 보다 고소하고 풍미를 높여 줄 수 있도록 끓여 내는 것이 포인트예요. 백종원 소고기..

캠핑카 개조 비용 및 허가 [내부링크]

이제 봄 시즌이고 점점 따뜻해 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캠핑카 개조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해요. 사람이 많은 곳을 가기는 좀 그렇고, 집에만 매일 같이 있기에도 답답하곤 하잖아..

강아지 털갈이 시기 및 관리하기 [내부링크]

봄 시즌이 되면 강아지 털갈이가 시작이 되어 온 사방 팔방에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관리만 잘 해 준다고 하면 빠지는 걸 완화 시켜 줄 수 있어요. 같은 견종..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람도 궁합이 있듯이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처럼 조화로움이 어떤지도 꼼꼼하게 파악을 하면서 먹어 주어야 합니다. 완전 큰일 납니다 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상극이니까 참고 정도 ..

하체 스트레칭 부종 붓기 완화 완전 좋아요 [내부링크]

하루 종일 앉아 있거나 서서 근무를 하는 분들이라고 하면 매일 같이 5분 10분만 하체 스트레칭을 투자를 해 주는 것만으로도 완화가 가능 한데요, 간단하게 한번 살펴 보도록 할게요..

엑셀 함수 정리 사무실 직원 필수품 [내부링크]

사무직에 종사를 하고 있다면 엑셀 함수 정리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적용이 되어야 하는데요, 간단하게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할게요. 엑셀 함수 정리 ‘VLOOKUP’ 이라는 것은 범위의 행..

읽을만한 책 강추해요 [내부링크]

실내생활이 길어지고 강제적으로 방콕을 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읽을만한 책을 추천을 해 드려 보고자 준비했어요. 오늘 보여드리는 읽을만한 책은 봄시즌에 어울릴만..

전자레인지 요리 노오븐 레시피 [내부링크]

집에 있는 날이 많아 지면서 요즘 간단하게 해서 먹는 걸 많이 하고 있는데요, 자취를 하다 보니 오븐은 구비하기 좀 그렇고 전자레인지 요리 레시피를 한번 알아 볼까 해요. 전자레인..

백종원치즈토스트 초간단 레시피 [내부링크]

아침에 간단해서 먹기 좋은 초간단 백종원치즈토스트를 응용해 보았어요. 간단하게 한번 알려드알 볼 테니 활용을 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백종원치즈토스트는 일단 체다치즈 슬라이스를..

방탄커피 레시피 만드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운동량도 저하가 되고 소화도 잘 안 되곤 하더니 변비가 좀 생겼어요. 그래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방탄커피 레시피가 도움이 된다고 하여 만들어 보기로 했죠. 방탄커피 레시피에 들..

강아지 생식 만들기! [내부링크]

몸이 허약하고 자주 아픈 견주라고 하면 강아지 생식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주의사항도 있는데요, 하나씩 짚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일반 사료와 다른 강아지 생식은 모..

백종원 골뱅이무침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밖에서 술 한잔 하기 좀 그래서 간단하게 안주 만들어서 친구랑 맥주한잔 하며 여유를 만끽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백종원 골뱅이무침 레시..

2021 수능 연기 날짜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사태가 심각해 지면서 개강일도 전반적으로 연기가 되었는데요, 2021 수능 연기도 확정이 되었습니다. 언제인지 한번 짚어 보도록 할게요. 2021 수능 연기가 되어 2020년 12월 03일 ..

사회적 거리두기 벌금 알고가자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19의 여파로 인해서 세계적으로도 전파가 확산이 되고 있죠. 이럴수록 서로가 힘을 합하여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천을 하고, 적절하게 규정을 준수를 하여 확산이 되는 걸 막아..

집 먼지 진드기 퇴치법 꿀팁 [내부링크]

날이 따뜻해 지면서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이 진드기해충 같은 것인데요, 집 먼지 진드기 퇴치법을 알아 보면서 적용을 해 보도록 할게요. 집 먼지 진드기 퇴치법을 해 줘야 하는 이유..

프렌치토스트 만드는 법 간단해요 [내부링크]

건강을 관리하는 일이 아주 중요한 요즘입니다. 삼시세끼를 적절하게 먹어야 하는 것부터 실천을 해 주어야 하는데요, 저도 원래는 안 챙겨 먹다가 꼬박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오늘은 ..

도쿄 올림픽 연기 결정 [내부링크]

2020 도쿄 올림픽이 전면 취소가 되면서 연기가 결정 되었습니다. 2021년 7월 23일로 결정이 되었는데요, 기다렸던 팬들이나 선수들은 조금 기운이 빠지는 소식이었죠. 코로나바이러스의 여..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MBC드라마 다시보기 [내부링크]

새로 시작을 한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MBC드라마는 제가 요즘 본방 사수를 하고 있는데요, 한국판 데스노트 같기도 하고 약간 반전을 거듭하면서 몰입도도 높은 편이었어요. 각기 사연..

튼살 가려움 없애는법 [내부링크]

봄철이 되면 피부관리도 철저하게 해 주어야 하는데요, 건조증이 심해지고 튼살 가려움이 있다고 하면 적절하게 초반에 심해지기 전에 보습용도로 나온 크림을 적절하게 사용을 해야 합니..

돼지갈비찜 만드는 법 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백종원 레시피를 참고를 하여 돼지갈비찜 만드는 법을 해 보았어요. 해 먹는 것이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잘만 배우면 취미생활로 해도 적합하다 싶었지요. 요..

부부의세계 2회 만에 시청률 11%돌파 [내부링크]

2020.03.28일 방영이 된 부부의세계 2회는 시청률 11%까지 달성을 하면서 2회만에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역시 갓희애 라는 애칭답게 섬세한 연기를 이끌어 내면서 몰입감을 주었어요. 부부..

옷정리 노하우 봄맞이 대청소 시작!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데요, 그럴수록 봄맞이 대청소를 하여 청결하게 유지를 해 주는 것도 중요해요. 오늘은 옷정리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려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주말 KBS2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첫 방송부터 무려 20%가 넘는 시청률로 시작을 했습니다. 정말 앞을 알 수 없는 좌충우돌 /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취업률도 문제가 많지만 실업률도 상당히 높아 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불안한 노후와 제2의 인생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평생직장이라는 것이 필요할 수가 있는데, 요즘 관심도가..

트롯신이 떴다 남진 트롯트 버스킹 베트남공연 [내부링크]

요즘 핫하게 이슈가 된 것이 트롯신이 떴다 남진 무대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지난 25일 화제를 낳았어요. 현장의 열기는 물론이고 교민과 현지인까지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트롯신이 떴다 ..

청국장맛있게끓이는법 TIP !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기에 잘 먹는 것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청국장맛있게끓이는법에 대해서 TIP을 알려드려 보고자 준비를 해 보았어요. 냄새가 너무 역하게 올라오지 않는 것도 있으니까 참고하..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 집에서 노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집에서 노는 방법을 총 동원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나혼자 산다 장도연 언니가 집에서 콩..

공중 보건 비상사태 선포 사태의 심각성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공중 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는데요, 미국 국무부가 화상회의 등을 통하여 발표를 했어요. 공중 보건 비상사태는 세계보건기구가 가장 심각한 전염병의 경우..

간단한 맥주안주 집에서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날이 잦아지면서 친구랑 간단한 맥주안주 만들어서 해먹기도 하는데, 힘든 시기에 소소하게 나마 즐겨보려 하고 있어요. 자주 해서 먹고 있는 간단한 맥주안주 중에, 라면..

여름쿨톤 겨울쿨톤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아 보기 [내부링크]

화장품 중에 특히 여자분들은 색조를 사용을 할 때 상당히 난감한 경우가 있는데요, 예뻐서 샀는데 막상 써 보면 뭔가 어울리지 않고 만족도가 떨어졌을 거예요. 그 이유는 여름쿨톤 겨..

달고나라떼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요즘 핫하게 알려지고 있는 달고나라떼 만들기를 저도 한번 도전을 해 보았습니다. 팔이 부러지게 저어야 한다고 알려지면서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달고나라떼 만들기는 두 가지로 나누어..

IOC 도쿄 올림픽 공식발표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올해 7월에 열릴 예정이었던 IOC 도쿄 올림픽이 잠정 연기를 했습니다. IOC 도쿄 올림픽는 2021년 여름을 넘기지 않을 것이긴 하지만 너무 아쉬운 소식이..

손가락 반지 의미 가락 별로 달라요 [내부링크]

오늘은 손가락 반지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어디에 착용을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고 약지뿐만 아니라 새끼손가락 등 그 곳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엄지에 끼는..

하루 단백질 섭취량 아주 간단 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날도 많아지고 운동량이 줄어들었다고 하면 특히나 먹는 걸 조절을 해 주어야 건강을 헤치지 않아요. 오늘은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계산하는 법도 같이 연결하여 살펴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이도 발급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어서 많이들 알아보고 계실 텐데요, 2020..2.1~7.31일까지 프렌즈 체크카드 관..

사이드카 발동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경제시장의 불안정함이 지속이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사이드카 발동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사이드카 발동이 되면 프로그램 매매가 5분간 정지..

빨래 냄새 제거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실내에서 빨래를 널어 놓을 일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빨래 냄새 제거하는 방법도 같이 공유를 해 보고자 해요. 그 특유의 꿉꿉함이 있는 게 저도 정말 싫어서 알아보다가 한번 ..

고양이 꼬리언어 파헤쳐 보기 [내부링크]

강아지하고는 다르게 고양이 꼬리언어는 생각과 감정표현을 하기 때문에 키우고 있는 분들은 한번 참고를 하고 있다가 캐치를 해 주어야 합니다. 고양이 꼬리언어가 따로 있어서 어떻게 움..

전자레인지 고구마 말랭이 / 맛탕 만들어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간단하게 해서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을 접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전자레인지 고구마 삶거나 해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이태원 클라쓰 종영 너무 아쉬워요 [내부링크]

유일하게 본방사수를 하여 보았던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종영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집에만 있고 답답하고 불안한 요즘, 이렇게 유일하게 재미를 주었는데 마지막이라니 너무 ..

신발 유럽사이즈 여성 / 남성 따로 알아봐요 [내부링크]

직구를 하다 보면 한국하고는 사이즈가 다른데요, 신발 유럽사이즈는 차이가 있어서 숙지를 하여 비교를 해 보면서 골라 주문이 되어야 합니다. 여성의 경우 신발 유럽사이즈 알아보면 225..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위로의 마음을 담아서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다들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데요, 피해자 분들도 쾌차하시길 간절히 바라고 하루 빨리 나아지는 상황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정리 충격적 [내부링크]

세간을 떠들석 하게 만드는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정말 충격적이더라구요. 세상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 다시금 생각하게 만들기까지 했어요. 텔레그램 n번방 사건 정리..

젤네일 디자인 2020 봄유행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날도 많지만 여자분들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손톱관리를 하곤 하는데요, 2020 봄유행할 젤네일 디자인을 알아 볼게요. 2020 봄유행 관련하여 젤네일 디자인은 컬러가 ..

앞머리 기르기 거지존 탈출 방법 [내부링크]

스타일링을 하다 보면 애매해 지는 순간이 있는데요, 특히 앞머리 기르기를 하다 보면 거지존을 탈출 시킨다는 것이 상당히 힘들죠. 앞머리 기르기는 라인이 중요해요. 길러갈 때에도 적절..

계란 반숙 시간 체크해봐요 [내부링크]

아침식사를 제대로 갖추어 먹는 것은 보약이라고 하잖아요? 간편하면서도 샐러드와 곁들이기도 좋아서 달걀을 자주 삶아 먹고 있는데, 계란 반숙 시간 알아드려 볼게요. 계란 반숙 시간 가..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 정책 알아보기 [내부링크]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코로나 소상공인 지원 제도에 대한 지원이 확대가 되었다고 발표가 되었는데요, 경제가 불안정해짐에 따라서 안정을 찾을 수 있다고 정책이 마련이 된 것이랍니..

2020년 춘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밤과 낮의 길이가 같아 지는 24절기 중에 하나인 2020년 춘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추운 것도 더운 것도 아니라서 1년 중에도 농사일을 하기 가장 ..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박새로이 씽크로율 200% [내부링크]

요즘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JTBC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에 폭 빠져 있는데요, 저는 이걸 웹툰으로 봤거든요. 정말 씽크로율도 200%고 어쩜 이렇게나 철떡 같이 소화를 하는지 신기할..

흰옷 누런때 깔끔하게 빼는 방법 [내부링크]

하얀 셔츠나 흰 옷을 입다 보면 흰옷 누런때가 낄 수 있는데요, 바로 세탁기에 넣는다고 이게 완벽하게 빠지거나 하지 않잖아요? 그래서 한번 초벌하듯 세탁을 해 주고 빨아 주어야 해..

백종원 새우감바스 만들어 봤어요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한잔 하고 싶을 때에 후다닥 해서 먹을 수 있는 백종원 새우감바스 만들어서 먹어 보았어요. 화이트와인이나 맥주하고도 아주 잘 어울린답니다. 백종원 새우감바스는 재료..

토마토 계란볶음 아침식사로 좋아요 [내부링크]

요즘 집에서 요리하는 습관이 생겼는데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토마토 계란볶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토마토 계란볶음 할 때 큰 것으로 해도 되는데, 방울토마토도..

뉴욕증시 실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뉴욕증시 실시간 보니 또 급락이 되었습니다. 국제유가 폭락상황이 되었지만 일단락 진정은 되었으나, 하락세인건 확실하더라구요 그 동안에 뉴욕증시 실시간..

잠잘때 좋은자세 바른자세 [내부링크]

평소 어떻게 잠에 드느냐에 따라서 수면의 질이 다르고 통증이 개선이 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잠잘때 좋은자세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자세가 불량하면 각종 질환에 ..

미세먼지정화식물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요즘 외출을 하는 것에 걱정이 되고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환경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세먼지정화식물에는 무엇이 있는지 체크를 해 볼게요. 은근 미세먼지정..

귀에서 삐소리 이명 원인과 개선방법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잠을 못 자면 귀에서 삐소리를 경험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원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개선방법을 적용할 수 있는지 체크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피부 속당김 관리해야 해요 [내부링크]

연령 대가 높아질수록 수분증발이 더 빠르게 되어 피부 속당김이 자주 나타나는데요, 어떤 이유들로 생기게 되는지 알아 볼게요. 나이가 들수록 가장 바깥쪽에 있는 표피층 바로 밑에 피..

원달러 환율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경제가 아주 불안정한 상태가 지속이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참고가 될 만한 원달러 환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달러 환율..

아이와 집에서 요리 같이 해봐요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이의 재미를 위하고 최대한 야채도 잘 먹이기 위하여 아이와 집에서 요리를 같이 하고 있는데요, 입이 짧거나 편식을 하는 친구들에게도 효과가 만..

국민은행 주택청약 내집마련 기본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내집마련이라는 것에 대해서 깊이 있게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국민은행 주택청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국민은행 주택청약 신청하는 것은 어렵지 않..

갑자기 어지러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 보면 병적어지럼증이나 갑자기 어지러움 현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멀미를 하거나 감각기관에 어떠한 자극을 받았을 때에 생기는 것은 간단하게 완화가 될 수 있는데 지속..

머리숱많아지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숱이 줄어 들어서 고민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오늘은 머리숱많아지는법에 대해서 짚어 보도록 할게요. 이미 탈모가 시작이 되어 버린다고 하면 다시 원..

옷에 기름얼룩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요리를 하다가 기름이 잘못 튀었거나 특히 고기를 먹고 오면 팔이나 기름이 튀었을 경우가 많은데요, 어떻게 지워 볼 수 있는지 옷에 기름얼룩 지우는 방법 공유를 해 보도록 할게요...

셀프 다운펌 혼자서 간편하게 [내부링크]

직모이거나 머리가 잘 뜨고 뻗친다고 하는 분들은 셀프 다운펌 방법을 한번 활용을 해 보면 어떨까 싶어요. 특히 옆으로 삐죽하게 나와 있는 건 매번 자르기도 힘들어서 관리가 불편하..

계란말이 만드는법 예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침식사나 밑 반찬으로 자주 해서 먹는 계란말이 만드는법을 보다 예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2명이 먹는 기준으로 하여 계란말이 만드는법을 하고자 하면 3개 ..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하자 [내부링크]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서 개인적으로 예방을 해야 하는 노력을 해 주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마스크를 착용을 ..

간단한 맥주안주 집에서 만드는법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가 걱정이 되어서 요즘 술집을 가기 힘들어 집에서 친구랑 간단하게 하는 일이 많은데요, 오늘은 간단한 맥주안주 만드는법을 알려드려 보고자 해요. 간단한 맥주안주로 꼽히..

집콕놀이 아이와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놀이에 대해 신경이 쓰이고 있는데요, 쉽게 질려 하니까 다양하게 활용을 해 주어야 하니 집콕놀이 개발에 힘쓰고 있어요. 집콕놀이로..

그 남자의 기억법 MBC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 보기에 푹 빠져 있는데요, 새로 볼만한 것이 나왔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이라는 MBC드라마인데요, 3월18일 수요일 오후8시 55분부터 시작한다고 해요 그 남자의 기억법 남자주..

음악영화 추천 최애는? [내부링크]

집에 있을 시간이 많아지면서 영화를 보면서 주로 시간을 보내는 데요, 오늘은 음악영화 추천을 해 드려 볼까 합니다. 가장 베스트로 꼽는 음악영화 추천은 비긴어게인이 있어요. 엄청 웅..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나만의 금고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나만의 비상금 금고라고 생각을 해도 될 것 같은데요, 애매하게 생긴 돈을 저장을 하여 여유자금으로 활용을 하는 것이지요. 카..

이태원 클라쓰 웹툰 JTBC드라마 꿀잼보장 [내부링크]

요즘 제가 본방사수를 하고 있는 JTBC드라마가 있는데요, 원래는 이태원 클라쓰 웹툰이 원작이 되었던 것인데, 아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면서 푹 빠져서 보고 있어요. 이태원 클라쓰 웹툰..

약국 마스크 앱 재고 파악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서 MASK를 쓰는 일이 필수라고 여겨지고 있는데요, 이 시기에 딱 필요로 하는 약국 마스크 앱이 등장 했습니다. 약국 마스크 앱은 각 약국 별로 재고 현..

호박죽 만드는 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호박죽 만드는 법을 하기 전에 재료는 늙은 호박이나 단호박을 이용하면 되고 찹쌀가루만 있어도 간단하게 해 볼 수 있습니다. 호박죽 만드는 법 할 때 저는 콩을 같이 넣어 주는 걸 ..

오프너 없이 와인 따는법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집에서 와인을 마실 때, 오프너가 없어서 당혹스러운 상황이 생겼을 텐데요, 오프너 없이 와인 따는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프너 없이 와인 따는법 중에 나사못과 펜치를 사용을 하면 좋..

연애의 참견3 참견러들의 경악한 사연 [내부링크]

연애의 참견3 10회가 10일 방송이 되었죠. 정말 갈수록 역대급의 사연들이 등장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 연애의 참견3에서는 8년간 사귄 커플의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썸녀만 4명이었..

얼굴 가려움, 붉은 반점 마스크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갑자기 얼굴 가려움이 생겼다고 하면 조심을 해야 하는데요, 요즘 마스크를 자주 착용을 하면서얼굴 붉은 반점까지도 같이 올라오고 있었어요. 요즘 MASK를 주기적으로 착용을 하고 붉은 ..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 꿀 팁 투척 [내부링크]

집에 있는 날이 많아지면서 직접 해서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간단하게 해서 먹을 수 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보고자 백종원 떡볶이 레시피를 알아보았어요. 역시 백대표님은 모르는 게 ..

금 한돈 시세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최근 경제가 힘들어짐에 따라 금 한돈 시세가 점점 상승했습니다. 환율이나 주식시장은 아주 난항을 겪고 있지만 금 한돈 시세는 점차적으로 상승을 하고 있는 시점 입니다. 몇 일 전에..

미스터트롯 진 발표 사상초유 [내부링크]

대망의 발표만을 남겨 놓고 있었는데, 문자투표가 진행이 되었고 773만이상이 몰리게 되면서 미스터트롯 진을 발표하지 못했어요. 방송시간 내에 마치지 못한 상태 집계를 못했기 때문이에..

증명사진 옷 잘나오는 꿀팁 [내부링크]

요즘 증명사진촬영 자주 하게 되는 시즌인데요, 새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서도 필요로 하잖아요? 잘 나올 수 있는 팁과 증명사진 옷을 어떻게 입으면 좋은지 알려드릴 게요. 증명사진 옷은..

제주도 확진자 동선 확인해 보세요 [내부링크]

이제 벌써 4번째 제주도 확진자 동선이 발표가 되었는데요, 서울 구로콜센터에서 근무를 했던 직원이 가족 4명과 함께 제주도여행을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제주도 확진자 동선을 확인을 한..

전자레인지 계란찜 부드럽게 만드는 TIP [내부링크]

집에서 밥을 해 먹는 날이 많아 지면서 요리 실력이 상승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전자레인지 계란찜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괜찮아서 자주 만들어 먹고 ..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따라 해 봤어요 [내부링크]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 지고 있는데요, 그렇다 보니 요리를 직접 해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를 공유를 해 볼까 준비해 보았습니다. 백종원 제육볶음 레시피..

증명사진 잘나오는법 활용해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증명사진 찍을 일이 많은데요, 한창 취업을 준비하는 시즌이기도 하는데, 오늘은 증명사진 잘나오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증명사진 잘나오는법은 여자 분들이라면 최대한 메이..

동안화장법 광채와 블러셔를 이용하세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가면서 메이크업 하는 것도 신경이 쓰일 텐데요, 오늘은 동안화장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말해 볼게요. 동안화장법의 가장 중요한 POINT는 매끈하면서 투명하고 얇게 피부표현이 되..

백종원 시금치덮밥 역대급 메뉴 [내부링크]

요즘 시금치가 맛있을 때인데요, 맛남의광장에서 나온 백종원 시금치덮밥을 보니까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마음에 만들어 보기로 했답니다. 태국요리중에 팟카파오무쌉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

편스토랑 달고나커피 요즘 대세 정일우 레시피 [내부링크]

요즘 핫한 레시피 중에 편스토랑 달고나커피 정일우님이 만든 거 보고 따라 해 보았어요. 방송에 나온 걸 보니까 나도 한번 도전을 해 보아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편스토랑 달고나커피 보니까 재료는..

연합국의 승리를 선호 [내부링크]

연합국의 승리를 선호 러셀은 도덕적으로 명료 한 글로 신문, 기사, 서적 및 서신을 신문에 계속 썼습니다. 그는 독일의 군사주의를 미워하고, 항상 영어 자유의 전통을 좋아했으며, 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