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wya의 등록된 링크

 uw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사골 잘 끓이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골 잘 끓이는 방법 알아보자 사골을 끓이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잘 되지 않아 곤란한적이 많으셨을텐데요 사골을 잘 끓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큰 들통 같은데 사골을 넣고 찬물을 가득..

강황의효능 몸에 좋은 카레 [내부링크]

강황의효능 몸에 좋은 카레 저는 평소에 카레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최근 방송에서도 여러가지 강황의효능이 나오고 있고 슈퍼푸드에 속하는 것이니 그만큼 건강엔 좋은것이고 다양한 강황의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구충제를 먹어야 하는 이유와 복용법 [내부링크]

구충제를 먹어야 하는 이유와 복용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의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우리가 어렸을적부터 일년에 한 두번씩 사먹었던 구충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우리가 식생활에서..

돈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가장 빨리 돈 모으는 방법이란 어떤것인지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돈 모으는 노하우에는 여러가지가 있겠는데요 그중에서도 은행예금,주식,펀드,채권,가상화폐,p2p등을 알아볼..

집 바퀴벌레 퇴치법 아파트 큰 바퀴벌레 [내부링크]

집 바퀴벌레 퇴치법 아파트 큰 바퀴벌레 정말 지긋지긋한 집 바퀴벌레.. 너무 징그럽고 손발이 다 떨리지만 마냥 보고만 있을 수는 없죠 보고만 있다간 언젠간 집안 구석구석이 바퀴벌레집이 될 것 이기 때문입니..

아이폰 공학용 계산기 기능공개 기록,삭제 [내부링크]

아이폰 공학용 계산기 기능공개 기록,삭제 제가 사용하는 아이폰은 아이폰7인데요 아이폰 계산기에 이러한 기능들이 숨어있는지 저도 이번에 알았던건 비밀 그럼 아이폰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과 아이폰에 숨겨진..

유튜브 프로필 사진, 원형 프사 바꾸는 변경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로필 사진, 원형 프사 바꾸는 변경 방법 오늘은 유튜브 프로필 사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유튜브를 이용하다보면 댓글중에 프로필 사진이 달린사람들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프로필 사진은 간..

USB 장치가 인식되지 않을때의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USB 장치가 인식되지 않을때의 문제 해결 방법 오늘은 usb 장치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다른 usb포트에 연결하여 동작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이때 허브가 아닌 본체에 직접연결해주시고 안될경우에 재부..

Windows 10 한영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Windows 10 한영키 오류 해결방법 윈도우 사용중 마주치는 한영키 키보드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 소개글입니다. 한영키가 안먹힐때 해결하는 방법이며 즉시 해결이 가능합니다. 먼저 윈도우 화면에서 시작을 선택..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msvcp140.dll 오류 해결방법 및 다운로드 이런 오류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msvcp140.dll 오류 해결 방법 1 - 런타임 패키지 설치 가장 정석대로 해결하는 방법은 msvcp140.dll 오류에 맞는 Visual C++ 런타..

하리수 한달수입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하리수 한달수입 전성기때 1억원.. 방송인 하리수가 한 달 수입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하리수는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해 공식 질문인 `수입`에 대해 말하..

체불임금 받는법 신고,형사처벌 [내부링크]

체불임금 받는법 신고,형사처벌 체불임금이나 퇴직금을 받기 위해 사장의 인정에 호소하는 사람이 있는데요 받아낼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돈 문제가 말로 해결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협박이나 폭력을 사..

실업급여 신청방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방법 오늘의 주제 바로 실업급여 신청인데요 이것은 간단하게 고용노동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업급여 수급자격 인정신청은 신분증을 지참하여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를 방문..

푸이그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뜻 [내부링크]

푸이그 다저스 벤치클리어링 뜻 메이저리그의 대표적인 선수 야시엘 푸이그가 몸에 맞는 공으로 화가 많이 났다고 합니다. 푸이그는 30일에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와의..

슈 가압류 ses 유수영 근황 [내부링크]

슈 가압류 ses 유수영 근황 슈가 가압류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이자율이 1800%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이번 가압류는 도박 목적이라 변제가 불가능 하다고 하는데요 17년도에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카지노장에서..

내 컴퓨터 사양 보는 법, 아주 간단해요! [내부링크]

내 컴퓨터 사양 보는 법, 아주 간단해요! 어느 날 갑자기 잘 사용하던 컴퓨터가 고장이 난다면? 아마 당황스러운 마음에 수리 센터에 전화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컴퓨터를 잘 모르는 분들은 컴퓨터 사양 확..

실내자전거 운동효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실내자전거 운동효과 알아보자 실내자전거는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으로 심폐지구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운동의 강도에 따라 효과의 차이는 있겠지만 체력상승에도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자전거를 많이..

jpg pdf 변환 사이트로 쉽게 하는 법 [내부링크]

jpg pdf 변환 온라인상에서 쉽게 하는 법 jpg, pdf 차이점은 다음과 같은데요 흔히 말하는 jpg 즉 jpeg 파일은 디지털 그래픽 파일로서 손실있는 압축정도를 저장하는 사람이 임의로 조절하여 사진의 저장파일 크..

살빼기 쉬운방법은? 좋은 운동과 식이요법 [내부링크]

살빼기 쉬운방법 살빼기 쉬운운동 좋은운동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하는것은 쉽지 않은데요 또한 부작용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유산소운동과 병행하면 좋은 식이요법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프..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다이어트 후기 [내부링크]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다이어트 후기 계단오르기의 효과는 다양한데 1주일을 기준으로 10층 계단을 두번 이상 오르면 심근경색 발병률 30퍼센트 예방, 치매 발생률 저하등 신체에 큰 변화를 줄수 있다고 하는데요..

타이어규격 보는법 차종별 구분 [내부링크]

타이어규격 보는법 차종별 구분 요즘 만들어지는 타이어는 쾌적한 승차감을 위하여 노면과 차축과의 사이의 충격 완충이 타이어의 주요역할이기도 하지만 구동을 위하여나 선회를 위하여 노면과 차륜과의 사이의..

박정태 음주운전 버스기사 차량 [내부링크]

박정태 음주운전 버스기사 차량 박정태 음주운전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인 0.131%에 달했던 그는 승객들이 있는 상황에서 설전을 펼쳤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버스에 올라타 기사의 운전을 방해..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해보자! [내부링크]

기초대사량 늘리는 방법 10가지 해보자! 기초대사량이란 쉽게 말해서 가만 누워만 잇어도 소모되는 에너지량을 말하는데요 우리가 생명을 유지하는 최소한의 에너지인 셈이라고 합니다. 인간이 활동을 하려면 항..

신차 장기렌트카 장점 및 단점 [내부링크]

신차 장기렌트카 장점 및 단점 렌트카란 차량을 일정기간 유상으로 대여하는 사업 및 그 사업을 통해 대여된 차량을 뜻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장기렌트는 대여하고자 하는 신차를 구매하여서 렌트카로 등록을 하고..

멍때리기의 좋은점 뛰어난 효과 [내부링크]

멍때리기의 좋은점 뛰어난 효과 멍 때리기란 흔히 정신이 나간 것처럼 한눈을 팔거나 넋을 잃은 상태를 말하는데요 눈을 감고 행하는 명상과 비슷한 것으로 지금까지 멍하게 있는 것은 비생산적이라는 시각 때문..

이필모 서수연 직업 결혼 [내부링크]

이필모 서수연 직업 결혼 배우 이필모의 예비신부 서수연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연애의 맛 방송에서 이필모의 진심어린 청혼을 받아들이는 서수연의 모습이 그려졌었죠. 이날 방송에서 이필모는 크리..

풋사과 분말가루 효능 and 부작용 [내부링크]

풋사과 분말가루 효능 and 부작용 풋사과가루와 풋사과추출분말의 차이점은 제조과정에 있다고 할 수 있는데 풋사과 가루는 말 그대로 풋사과를 말려서 가루로 만든 것이고 풋사과 추출분말은 풋사과에서 추출해..

이보영 지성 부부 득남 [내부링크]

이보영 지성 부부 득남 지성 이보영 부부는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로 첫 만남을 가졌었는데요. 2007년도에 공식 연인사이를 인정하여 6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

전현무 매니저 국무총리 문제적남자 [내부링크]

전현무 매니저 국무총리 문제적남자 문제적남자에 설을 맞아 스타들의 매니저가 참여하여 방송이 진행되었는데요 그 중 전현무씨의 매니저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는 자신의 매니저에 대해 전액 장학금을..

김영아 시바 코타로 악플의 이유 [내부링크]

김영아 시바 코타로 악플의 이유 김영아는 논스톱에서 최민용 동생 역이자 사랑스럽고 엉뚱한 무용학과 대학생으로 데뷔한 후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던 배우인데요 일본으로 건너간 후 김영아는 일본의 유..

현빈 강소라 결별 이유는? [내부링크]

현빈 강소라 결별 이유에 대하여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02년 데뷔한 현빈씨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내 이름은 김삼순과 영화 만추,꾼, 역린 등을 통해 많..

디스패치가 포기한 연예인은? [내부링크]

많은 연예인들의 비밀 연애를 발빠르게 포착해내기로 유명한 연예가쉽 전문 언론사로 디스패치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특종들과 탑스타들의 수많은 열애설들이 디스패치의 손에 밝혀졌지만, 이러..

농어촌 출신 대학생 학자금 융자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싼 대학교 학비로 공부하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경제적으로 힘든 학생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원하는 공부를 돈이 없어서 못한다는 것, 그것만한 설움은 또없겠죠. 자고로 배움에 귀천은 없다고 하였..

2019년 3월 띠별 운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돼지띠의 해가 환하게 밝은지도 어언 한달이 지나갑니다. 이제 설날 연휴가 지나면 금새 3월달이 될텐데요. 다음날의 띠별 운세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요? 오늘은 2019년 3월..

2019년 돼지띠 운세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돼지띠의 해 입니다. 기라는 글자가 오행중 땅을 상징하는 토기운을 의미하기 떄문에 그 색을 따서 황금 돼지에 비유가되는 것인데요. 이렇듯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2019 돼..

메시 호날두 주급 비교분석 [내부링크]

역사상 최고의 축구 선수로 거론되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축구 선수로는 두말할 것도 없이 리오넬 메시"Lionel Messi"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일 것입니다. 오늘은 메시 호..

독일전 황희찬 교체 이유는 바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독일전 황희찬 교체 이유에 대하여 말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황희찬 선수는 대한민국 국적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포지션은 공격수로 현재 함부르크 SV 소..

햇살론 농협은행 지점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론 농협은행 지점에 대해서 완벽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우선 햇살론이란 저신용자, 저소득층 서민들중 20~30대의 고금리를 이용하고 있는 서민들에게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나는 자연인이다 윤택 출연료 궁금증 [내부링크]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프로그램이 인기몰이를 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는 종합편성채널 MBN의 교양 프로그램으로 2012년 8월 22일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며 매주 수요일 밤 9시 5..

레몬밤 효능 부작용에 대해 [내부링크]

최근 추워진 날씨에 먹고 앉아있다보니 살이 부쩍오르신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때문에 각종 다이어트 보조제중 레몬밤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레몬밤 효능 부작용에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노니 효능 효과 부작용은? [내부링크]

노니 효능 부작용 최근 건강에 좋다고하여 국내에서 이슈가 된 노니를 모두 한 번 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노니 효능 부작용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원래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열대..

이영자 매니저 바뀌는 이유 확인 [내부링크]

이영자 매니저 바뀌는 이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매니저로 유명한 송성호 팀장 교체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영자와 세달 동안 함께 했던 송성호 팀장이 바뀌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증들이 많은데 2월..

푸앵카레 추측이란? 뜻 정리 [내부링크]

푸앵카레추측 [Poincare conjecture] 이란 '3차원에서 두 물체가 특정 성질을 공유하면 두 물체는 같은 것'이라는 이론을 말한다. 미분방정식의 곡면 분류에 관심을 갖던 푸앵카레가 1904년의 논문에서 '단일연결..

중국어 회화 기초 공부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연말입니다. 매년 새해 목표로 중국어 공부를 결심하는들이 많으실텐데요. 세계의 강국이 되어가는 중국- 매년 중국경제규모는 더욱 커져가고 중국어를 배워놓으면 미래산업에서 뒤처지지않는 인..

영어 문법 공부법 효과적인 어휘 독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연말입니다. 매년 새해 목표로 영어공부를 넣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영어 공부하는 사람들 중엔 문법을 포기하는 사람이 꽤 많습니다. 하지만 어느 나라 말이든 문장의 규칙인 문법이 존재합..

직장인 스트레스 통계 원인과 해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의 하루 하루는 그야말로 스트레스의 연속이죠. 우리나라 직장인들이 느끼는 스트레스는 세계적인 수준이라고 합니다. 피할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도 있다지만, 그 말이 생각처럼 쉽게 실천이..

돈 모으는 방법 가장 빨리 많이 버는 외벌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속되는 장기 경기 침체와 불경기로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돈으로 행복을 살 수는 없지만, 사람이 행복하기위해서는 돈이 꼭 필요하죠. 고정적인 수입은 그대로이고 월급은 오르지..

팔벌려뛰기 다이어트 효과만점! 매일해주면 좋은 운동 [내부링크]

팔벌려뛰기 운동 매일하면 생기는 놀라운 다이어트 효과 안녕하세요~ :-) 이제 점점 더 날씨가 추워만 가고있는 것 같아요~ 쌀쌀한 날씨가 되면 몸이 움츠러들기 마련인데요. 이럴때 쉽고 가볍게 할 수 있는 운동..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진짜 필요한 사람만! [내부링크]

정부지원 서민대출 자격 진짜 필요한 사람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집을 사기에 앞서서, 혹은 목돈이 들어가기에 앞서서 알아보시는 정부지원서민대출의 종류와 방법 등에 대해 세세히 알아보도록 하겠..

LTE란? LTE 와 LTE-A 차이점 속도차이 [내부링크]

LTE 와 LTE-A 차이점 LTE란? 속도차이 LTE는 모바일에서도 빠른 인터넷을 하기위해서 나온 통신 장비입니다. 그런데 LTE도 가만히 있을 수 없고, 계속 발전을 해야하겠죠? 그래서 많은 기술자들이 LTE를 더욱 더..

오목 33 삼삼 안되는 이유정리 [내부링크]

오목에서 33,삼삼이 안되는 공식적인 이유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대회에서는 크게 두가지 룰을 사용합니다. Renju 룰과 Gomoku 룰인데요. Gomoku룰은 흑과 백 모두 금수가 없으며, 오목만 만들면 승리 합..

AOS와 RPG게임의 차이점 구분 (롤,도타,히오스) [내부링크]

AOS와 RPG의 차이 RTS장르 AOS장르는 풀어 읽으면 Aeon Of Strife(영원한 투쟁)입니다. 해석하자면 자신과 상대방이 승리를 위해 싸우고 오브젝트를 파괴하거나 쟁취하는 게임을 뜻합니다. RPG의 경우 Role Playi..

송혜교 나이 차이 남편 송준기 박보검 단발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송혜교 나이 차이 남편 송준기 박보검 단발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그녀는 중학생이던 1996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으로 입상하면서 데뷔했다. 데뷔 전에는 피겨 스케이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