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yutggaizumet의 등록된 링크

 uyutggaizum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유의사항 필독 [내부링크]

특금법 발표에서부터 지난 은성수의 난에 이르기 까지... 휩쓸리듯 지나오는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금융위원회에서는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에 관련된 거래자 필독 유의 사항 을 발표했는데요. 관련 카드뉴스 내..

nft코인종류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암호화폐 시장에서 일론머스크의 도지코인과 함께 세간의 이슈가 된 것이 바로 nft코인들 입니다.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과 하락 그리고 급작스럽게 등장한 밈 현상 에 따른 것인데요. nft코인이란 Non-fulgible to..

농협중앙회 계좌개설 비대면 [내부링크]

이제는 재테크 수단의 하나로 비트코인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카카오코인으로 알려진 클레이튼이나 이더리움 등 두루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비트코인이나 클레이튼을..

코인원출금한도 최대5억원 상향 [내부링크]

가상자산을 거래하면서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출금인데요. 이익실현으로 원화를 출금하는 경우도 있지만, 거래소 이동과 같이 코인을 출금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코인원 뿐 아니라 각 거래소마다 규정하고 있..

nft 코인 뜻 [내부링크]

nft 뜻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고유한 자산을 나타내는 블록체인 암호화 토큰의 유형으로 최근 개선된 표준은 이더리움 ERC-1155 입니다. 디지털 파일에 대한 소유권을 블록체인에 저장하는 방식으..

비트코인 시총순위 보는곳 방법 [내부링크]

출근길 지하철에서 보니 거래소 화면을 보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금일기준 비트코인은 국내에서 7800만원선 해외에서는 6800만원선에 거래가 되고 있으니 상당한 김치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이슈가 될 수..

와와 슬립랜드 꾸러미 시작 [내부링크]

달러구트 꿈백화점의 와와 슬립랜드 처럼... 우리 일상을 끝내주는 풍경으로 만들고 싶은 블로그 입니다. 오늘을 시작으로 행복한 일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도움되는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