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ini의 등록된 링크

 uzi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이유식 준비물, 이유식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 8가지 [내부링크]

2023.01.05 - 이유식 시작 전 확인할 것, 개정된 이유식 지침 4가지 이유식 시작 전 확인할 것, 개정된 이유식 지침 4가지 이유식을 시작하기 전 막막하고 어려운 부모님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이유식 시작하기 전 막막한 마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아기에게 이유식은 언제부터 먹여야 할지, 무엇을 어 qhrjsdbel.com 이전 글에서는 이유식 준비하기 전 알아야 할 최신 개정 지침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유식 시작 전, 이유식을 위해 준비해야 되는 것들이 무엇인지도 궁금하실 것입니다. 저는 9개월 아들을 위해 토핑이유식, 자기주도이유식 등을 넘나들며 직접 만들어 먹이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이유식을 만들면서 유용하게 사용 중인 것 8가지를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이유식 큐브(실리..

이유식 시작 전 확인할 것, 개정된 이유식 지침 4가지 [내부링크]

이유식을 시작하기 전 막막하고 어려운 부모님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이유식 시작하기 전 막막한 마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아기에게 이유식은 언제부터 먹여야 할지, 무엇을 어떻게 먹여야 할지 궁금한 것들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궁금증에 가이드가 되어주는 이유식 지침을 먼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히 이유식 준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최신의 지침을 참고하지 않고, 옛날에 업로드된 글을 참고하게 되면 문제가 될 것입니다. 최근에 이유식 지침이 개정되었는데, 이유식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최근 개정된 이유식 지침 4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유식 시작시기 우선 아기가 먹을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어른이 음식을 먹을 때 관심을 보이..

돌 전 아기에게 절대 먹이면 안 되는 음식 [내부링크]

2023.01.05 - 이유식 시작 전 확인할 것, 개정된 이유식 지침 4가지 이유식 시작 전 확인할 것, 개정된 이유식 지침 4가지 이유식을 시작하기 전 막막하고 어려운 부모님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이유식 시작하기 전 막막한 마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아기에게 이유식은 언제부터 먹여야 할지, 무엇을 어 qhrjsdbel.com 이유식을 시작한 부모님들은 아이에게 어떤 음식을 먹여야 할지, 어떻게 먹여야 할지, 얼마나 먹여야 할지 등 고민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어떤 것을 절대 먹이면 안 되는지 알아두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돌 전 아기에게 절대 먹여서는 안 되는 음식은 2가지가 있습니다. 1살이 되지 않은 아기에게 이 음식을 먹이게 되면, 영아의 생명에 위협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