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inum의 등록된 링크

 vain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블로그 수익은 텐핑으로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시면 대부분 수익부분도 생각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듭니다. 정말 취미로 시작하더라도 자리를잡거나 하면 광고를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됩니다. 블로그로 수익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대표적으로 구..

애드센스 같은 블로그 광고 텐핑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중 대다수는 아마 부업식으로 하시는 분들이 상당수 계실것이다. 네이버블로그에서하는 관련글광고라던가 파워블로거등등 그 중 하나는 광고수익도 있을것이다. 광고수익은 방문자수에 따라..

무료 포토샵 사이트 무설치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PC에 포토샵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포토샵기능을 사용할 수 잇는 웹사이트입니다. 포토샵을 이용해야하지만 설치가 불가하거나 시간이없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맥북에 포토..

구글 검색엔진 등록방법 [내부링크]

모든 포털사이트에 나의 사이트,쇼핑몰등 자신들이 만든 사이트가 검색되길 바란다. 필자도 마찬가지로 네이버에서 검색등록을 하기도 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등 그 중에서 구글 검색엔진에 대해서 알아보..

티스토리 파비콘(favicon)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는 원하는 디자인으로 파비콘을 변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파비콘이랑 기존 사이트들을 들어가면 주소창 왼쪽에 있는 작은 그림을 파비콘이라고합니다. 브라우저 상단이나 즐겨찾기를 할경..

포토샵 PSD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토샵 PSD 파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잇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많은 오픈소스들이있는데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는분들을 위해서 무료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알고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