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nsiha의 등록된 링크

 valensih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여름철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이번 여름은 유독 무더위가 빨리 시작되었다. 6월부터 시작된 무더위에 다들 이번 여름은 얼마나 더울라고 그러나 이곳저곳 걱정 섞인 얘기를 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거기다 코로나의 장기전으로 인해 더운 여..

<고양이 화장실 청소> 고양이가 행복해해요 :) [내부링크]

우리 고양이 한 달에 한 번 화장실 청소해주는 날. 자주 대소변을 치워주고 새 모래를 위에 채워주어도 한 3주 정도가 되면 남은 모래 자체에서 좋지 않은 냄새가 남아있게 되는 것 같다. 매일 해주는 청소는 평..

<내 글> 어느 노부부와 사랑 [내부링크]

출처: artflakes.com 두 달 전 여자 친구랑 헤어진 태서는 회사 일을 마치고 무엇을 할까 고민 중이였다. 그동안 이별의 아픔을 잊기 위해 매일 마신 술이 인제 물릴 때로 물렸다. 그녀를 많이 사랑하긴 했었는지..

<영화 더 테이블> 네 개의 인연이 머문 자리 [내부링크]

---------------------------------------------------------------------------------- 하나의 카페, 하나의 테이블에서 하루 동안 머물다 간 네 개의 인연에 관한 이야기 (정유미 & 정준원) 오전 열한 시, 에스..

모든 만남과 이별, 시작과 끝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결심하고 얼마나 지난 것인지 첫 글을 시작하는 것이 이렇게 어려울 것이란 생각은 하지 않았었다. 너무 많은 생각은 긍정보다 부정적인 생각을 더 많이 낳는 것 같다. 그 것이 나의 실행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