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ue-note의 등록된 링크

 value-no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제닉스 게이밍의자 [ARENA-X FOOT REST] 조립방법 및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10년간 사용하던 컴퓨터용 의자가 많이 손상되어 데스크톱 의자를 알아보던 중, 발 받침대와 쿠션이 있는 제품인 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레스트 게이밍 의자를 구매하였습니다. 제..

장애인 주차구역 위반 과태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주차장에서 여러 종류의 전용 주차구역이 있는 모습을 한 번쯤 보셨을 겁니다. 대표적인 예로 장애인 전용주차구역이 있는데 이곳은 오직 장애인을 위한 주차 공간이기 때문에 일..

안전하고 좋은 멀티탭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멀티탭은 정말 유용하고 편리한 제품인데 멀티탭 선택에 있어 많은 분들이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구입하시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구입하고 계속 사용하면 매..

이런 샴푸 꼭 버리세요! 건강을 위협합니다.(feat. 녹농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최근 탈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 탈모샴푸에 대한 인기가 굉장히 높습니다. 이런 탈모샴푸 뿐만 아니라 일반 샴푸가 비싸서 아껴 쓴다고 거의 다 쓴 샴푸통에 물을 넣고 희석해서 쓰..

가양 더리브골드타워 지식산업센터 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오늘은 강서지역 CJ부지 호재로 주목되고 있는 가양 더리브골드타워 지식산업센터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19년 10월부터 입주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약 3년 정도밖에 되지 않은 새 건..

가양역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오늘은 CJ부지 호재로 주목받고 있는 강서지역에 있는 데시앙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21년 12월부터 입주를 시작해서 최근까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알아 보도록..

광교 시그니쳐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 입니다 :) 오늘은 상현역에 위치한 매봉산 주변에 지어질 시그니쳐2 홍보관과 현장에 대해 임장을 갔다 왔습니다. 깜깜이 분양으로 호실에 대한 선택은 이미 끝났고, 8월 셋째 주부터 정계..

광교 상현역 우미뉴브 지식산업센터 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 입니다 :) 오늘은 광교권에서 지식산업센터 대장인 상현역에 있는 우미뉴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지번 주소: 경기 용..

수지 동천역 U타워 지식산업센터 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오늘은 신분당선 라인에 한 곳인 동천역에 있는 U타워에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매매가도 지속적으로 오르고 왜 인기가 많은지 함께 확인하러 가시죠~~ 1. 위치 도로명 주소: 경기..

계란 살 때 유용한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 입니다 :) 여러분은 계란을 살 때 어떤 기준으로 구입하시고 어떻게 보관을 하시나요? 계란은 우리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식품 중 하나인데 구입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점과 추가로 신선하게..

성수동 신규분양 지식산업센터 더스페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오늘은 2030 핫플레이스 성지, 재개발 이슈, 강남과 접근성이 좋은 성수동 서울숲역과 뚝섬역을 사이에 둔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신규 분양할 지식산업센터인 더스페이스 현장을 임..

교통사고 발생시 상황별 대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운전하다 보면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됩니다.  처음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경험하지 못한 상황에 당황하고 차 안에서 충격을 당해 머리가 어지럽고 아..

증미역 우림블루나인 지식산업센터 임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오늘은 증미역에서 현재까지 대장 지식산업센터로 불리는 우림블루나인을 임장해 보았습니다. 어떤 점에서 다른 지산과 차별성이 있는지 한번 같이 알아볼까요?~~ 1. 위치 도로명..

강서한강자이 임장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오늘은 강서한강자이가 13년에 준공된 구축 지산임에도 불구하고 가양역과 양천항교역 사이에 있는 신축들과 비교했을 때, 왜 현재까지 대장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한강G트리타워 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벨류노트입니다 :) 오늘은 22년 5월에 준공을 마친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있는 한강G트리타워에 임장을 다녀왔습니다. 임장한 후기를 함께 보도록 하죠~~ 1. 위치 도로명: 서울 강서구 양천로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