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dal8893의 등록된 링크

 vandal889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임산부코로나]부산 임산부 코로나 확진! 태아 전염 괜찮을까? [내부링크]

몇일 전 부산에서 첫 임산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증세를 보인 환자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첫 임산부 신종 코로나 감염 증세를 보인 환자에 대해 "태아에게 전염될 가능성" 에 대해 보건당국은..

[대학교 학과 테스트]나에게 맞는 전공 알아보기? 재미있는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외출을 자제하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많아지는 요즘 갑자기 실시간 검색어에 급속도록 올라오고 있는 테스트가 있어 가져와 봤어요 이름하여 "대학교 학과 테스트' 이름만 들어서는 재..

놀면뭐하니? 유르페우스도 반한 카리스마 마에스트라 여자경 [내부링크]

지난 29일에 방송 된 놀면뭐하니에스는 하프영재(유재석)유르페우스가 오케스트라의 객원 단원이 되는 이야기 가 진행 되었다 이날은 유르페우스(유재석)이 처음을 본 공연을 앞 두고 합주를 맞추어 연습하기 위..

마스크 5부제 ? 언제 시행하나요? [내부링크]

어제 저녁부터 마스트 5부제 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뜨기 시작했어요 마스크 5부제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과 관련해 출생연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마스크를 구매하는 정책이라고..

[미스터트로트] 준결승미션 "당신이좋아 " 강태관 프로필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미스터 트롯 잘 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부모님 덕에 보게 된 미스터 트롯에 빠져 오늘 저녁에도 우와!! 대박!! 을 연신 내지르며 시청했던 것 같아요 많은 참가자들 모두가 각자의 특색을 가지고 있지만..

[혼밥레시피추천]저녁밥추천! 까르보나라 리조또 만들기 [내부링크]

왜 그런날 있잖아요 느끼한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그날 만큼은 엄청 떙기는 그런날.. 그런 날이 저에게는 오늘 이더라구요 아침에 눈을 딱 떳는데 치츠향 물씬 나는 까르보나라를 먹고 싶은 마음에 마스크..

[가벼운술안주] 내가만든 쉬운 술안주 '옥수수전 만들기' [내부링크]

얼마전 티비를 보다가 콘옥수수를 이용한 전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아침에 장을보러 마스크를 단단히 쓰고 장을 보러 갔어요 혹시나 달달한 콘 옥수수의 맛으로 인해 입맛에 안맞을까봐 큰거는 사지 못하고 작..

[CU편의점3월행사] CU편의점 2+1/자취생꿀팁/원플러스원 [내부링크]

코로나19 로 인해 온 나라가 시끄러운 요즘 이럴떄 일수록 비상식량의 개념으로 간식을 조금은 넉넉하게 사다 놓곤 해요 마트를 가면 좋겠지만 마트 역시 안전한 곳은 못되기에 가장 가깝고 살짝만 갔다가 올 수..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의 담배 피우는 습관은? [내부링크]

얼마 전 지인분을 만나서 이야기를 하던 중에 잠시 힘들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 나누다가 답답한 마음에 잠시 한대(?) 피우러 나갔었죠 ㅎ (물론 저는 안피워요^^) 이미 담배를 피우는 장소에는 많은 분들이 나와..

[나만아는꿀팁] 피부관리의 기본! 화장품의 유통기한이 있다고? [내부링크]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거 아셨어요? 화장을 즐겨 하는 타입은 아니라서 그저 있으면 바르고 없으면 대충 넘기자는 주의여서 몰랐거든요 그런데 알아보니 화장품에도 유통기한이 존재하고 관리도 잘 해야 화..

[주부9단] 혈액독소제거/혈관건강에 좋은 음식 9가지 [내부링크]

우리몸에는 구석구석 피가안도는 곳이 없지요 그런 고마운 혈액이 다는 길을 바로 "혈관" 이라고 하지요 눈에는 보이지 않아서 관리하기 어렵지만 혈관 관리를 잘 하지 못해서 막히기라도 하면 생명에도 지장이..

[꿈해몽모음집] 컨닝하는 꿈/합격증받는 꿈 시험관련꿈 [내부링크]

어느덧 학생떄가 그리워지는 떄가 생기는 나이가 되었네요 아직 살아갈 나이가 한참이나 남은 나이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수업을 듣고 하던떄가 그러워질떄가 생기곤 합니다 그러는 와중에도 절대로 하기 싫은게 있..

[GS편의점] GS25편의점 30주년 이벤트"황금마이크를잡아라" [내부링크]

작년 말에는 "유산슬" 의 열풍으로 우리나라를 한동안 뜨겁게 달궜어요 그때 유산슬씨의 등장만으로도 충분한 이슈거리가 되어 "사랑의 재개발" 과 "합정역5번출구"라는 노래가 저의 음악 플레이 리스트에 무한 반..

[체온을 올려라] 우한폐렴, 건강을 위한 꿀팁 [내부링크]

환절기떄나 겨울같이 추운 날씨에는 감기같은 잔병에 걸리기 쉽상이죠 그럴때마다 병원에가면 밥 잘먹고 운동 꾸준히 하고 술많이 먹지말고 등등 너무나도 당연한 말만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구체적인 몸에..

[코로나19]우한폐렴증상과 코로나바이러스 예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날로 심각해 지는 요즘 예방법이 손을 깨끗히 씻고 청결을 유지하는것이 유일한 방지 대책이라는 말에 나름 열심히 지켜나가고 있지만 그래도 불안한 마음을 떨칠수가 없었어요 그러던 와중에..

[간편심리테스트] 동물로 보는 심심풀이 재밋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항상 같이 있고 평생을 함꼐 하고 죽을 떄까지도 알수 없는게 어쩌면 내 자신일지도 몰라요 "난 이런 사람이야!" 라고 생각했지만 어떤 상황에서는 나도 모르게 새로운 나의 모습이나 감정이 가끔 스스로를 놀라게..

[주부9단] 자취꿀팁 가습기 없을때 휴지로 만든 가습기? [내부링크]

겨울철이면 쌀쌀한 날씨와 건조한 실내 공기 떄문에 피부에 좀 신경쓰시는 분들이라면 겨울에는 습도를 유지해주는 가습기가 필수제품이 되겠죠 하지만 자주 쓰지도 않는 가습기를 사려니 돈도 써야하고 안쓸때는..

[3월공연예매]빅3 행복한동행(강진,김용임,진성) 트롯 콘서트 [내부링크]

요즘 어느 채널을 틀어도 트로트 노래가 흘러 나오는 거 같아요 특히나 미스터트롯은 저희 부모님도 즐겨 보시는 프로중에 하나에요 그러는 와중에 요즘 길거리에 "빅3:행복한동행" 이라는 콘서트가 열린다는 소식..

[주부9단]초보엄마 살림꿀팁 식초 활용 청소하기 [내부링크]

가정집에 기본적으로 구비하고 있는 식초는 새콤한 맛으로 입안을 개운하게 하고 여름철 더위로 인한 입맛을 돋아 주는 비빔국수나 냉국을 만들때 많이 사용하곤하죠 하지만 생각보다 한통을 1L정도 사서 몇숟가..

구미2공단 냉삼집 "오늘 밥무까 고기무까" 방문기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점 더 기승을 부리는 요즘 부쩍 연약해진(?) 나의 체력을 보충할 떄라도 된듯 #구미대학교 컨설팅 8기 분들과 식사 자리가 잡혔어요 거의 한달에 한번정도 모이는 모임이라 반가운 마음을 가..

[소름돋는심리테스트]햄버거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스타일 ? [내부링크]

살아가다보면 한번쯤은 해보는 생각 "난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사랑을 하게 될까?" 너무나도 궁금하지만 점집에가서 물어보기는 조금은 가벼운거 같고 내 인생에서 보면 중요한 점이라 그냥 잊어버리기에는 너무..

[공짜꿈해몽]꿈에서 금반지를 얻게된다면? 태몽? 금반지꿈해몽 [내부링크]

꿈에서 '금' 이라는것은 경제적인 여유를 뜻하곤 해요 재물이나 이익을 상징하기 때문에 금에 관한 꿈은 어떤 일에 투자하거나 사업의 성과를 올리거나 또는 뜻밖에 횡재로 많은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죠 따라..

[인간관계조언]아빠가 딸에게 해주는 좋은친구의 유형 [내부링크]

살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게 되지만 그중 내 옆에 오랜 시간동안 남아 위로가 되어주는 진정한 친구는 몇몇으로 꼽히게 되곤해요 그래서 오늘은 내가 살아가면서 내 옆에 두면 좋은 사람들의 유형에 대해 한번 알아..

[옥계베이커리카페]구미한옥카페 가배문릿 24시카페 방문 [내부링크]

날씨도 화창한 아침에 문득 아침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잔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그래서 여친님께 얼른 연락을 드려서 모닝 커피 한잔을 권유했더니 흔쾌히 행차 해주신다고 해서 구미 옥계에 있는 한옥카..

[구미돈까스추천] 돈까스전문점 '우리오빠' 방문기 [내부링크]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주말 오후 집에 가만히 있기보다는 조금더 알차게 주말을 보내고 싶은 생각에 여친과 약속을 하고 금오산에 드라이브를 갔어요 커피도 마시고 이야기 꽃을 피우다 보니 어느새 점심 시간이..

(꿈해몽풀이)파리가 나오는 꿈/개가 돌아오는 꿈 [내부링크]

오늘은 동물이나 파리와 같은 생물들이 나오는 꿈에 대해 풀이를 해보려구요 #가랑이 사이에서 날파리 수백 마리가 나오는 꿈 좋지 못한 일이 잘 해결될 꿈이에요. 꿈에서 날파리는 걱정과 근심을 상징하지만 가..

학교에 관한 꿈 좋은징조,나쁜징조 꿈풀이모음 [내부링크]

고등학교를 다니던 무렵 미래의 대한 걱정이나 고민으로 인해서 잠을 많이 설쳤던거 같아요 그덕분에 학교에서 공부하다가 꿈뻑 잠이 들거나 하면 학교에서 격을 수 있는 많은 내용의 다양한 꿈을 꾸곤 했어요 물..

[죽의효능]몸이 안좋을때 먹는 건강한 한끼식사 [내부링크]

몸이 아프떄면 입맛이 없어지거나 먹어도 소화하기 힘든 탓에 많이 먹지 못하곤 해요 그럴때마다 찾아 먹게 되는 죽! 죽은 소화도 잘되고 아픈 몸으로 인해 소화력이 떨어진 사람에게 기력 회복을 하기에는 가장..

[주방용품의 재활용]주방꿀팁 살림도구 재활용비법 [내부링크]

주방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거나 집에서 집안 살림을 살아야 하는 주부라면 자주 접하는 주방용품들 중에 짝이 맞지않아 사용할 수 없는 위생장갑 또는 뜯다가 잘못 뜯어진 알루미늄 호일 이가 나간 감자칼, 오래써..

[똥꿈 / 대변꿈] 똥이나오는 꿈 길몽흉몽 꿈풀이하기 [내부링크]

옛부터 "똥 꿈"은 좋은 기운이 많다하여 길몽이라고 많이들 이야기 했어요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이 될 수 있는거겠지만 그래도 일반적으로 좋다는 말이 많아서 꿈꾸고 난 다음날이면 기세좋게 꿈해몽을 해..

[도미노피자방문할인] 도미노피자 할인받기 !!!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맛있는거 다 아시죠? 도미노 피자가 비싸긴 엄청 비싸지만 비싼 값어치를 하더라구요 엄청난 토핑들과 맛! 독특한 소스까지 곁들여져서 비싸도 피자를 먹을거라면 꼭 먹는다! 는 생각이 들곤 하지요 (..

[꿀팁대방출]유통기한지난우유 활용 생활꿀팁 [내부링크]

보통의 신선한 우유는 산성 성분과 알칼리성 성분이 함꼐 있어요 그러나 우유가 유통기한이 지나 상하게 되면 암모니아가 생성되면서 알카리성만 남게 되는데 그떄문에 상한 우유는 세척력이 좋아지고, 상한우유..

[늘어난니트 / 무릎튀어나온바지]셀프 수선 하기 [내부링크]

자신에게 애착이 가는 옷은 시간이 지나도 오랜 시간동안 가지고 있고 싶고 설령 망가진다 하더라도 버리지 못하곤 해요 저에게도 오랫동안 보관하던 옷이 있었는데 세월에 힘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버리게 됬지..

[CU편의점2월행사] 자취생꿀팁 CU편의점 원플러스원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탓에 바깥에 사람이 없더라구요 카페를 가는게 하루의 유일한 낙인데 카페에 들어가도 사람하나 없으니 좀... 찝찝하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에는 마스크 가격도 가격이지만 없어서 못사더라..

[세탁노하우]집에서 하는 셀프세탁 꿀팁 [내부링크]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이나 회사원에 경우 자주입는 와이셔츠나 정장, 겨울철이면 니트 종류의 옷들은 집에서 간단하게 세척하기가 힘이들어요 그냥 세탁기에 넣고 돌리기에는 옷감이 손상되기떄문에 함부로 세탁..

[죽음에 관한 꿈해석]어젯밤 꿈 길몽? 횽몽? [내부링크]

언젠가는 모두 죽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거에요 하지만 막상 "죽음"이라는 단어만으로도 그 단어가 주는 두려움과 무서움은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주방꿀팁]커피숍앞 커피찌꺼기 버리지마세요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카페에 가면 따듯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지요 향긋한 커피향과 함께 따듯한 한모금의 커피는 추운 겨울날에 행복감을 주곤해요 그렇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카페를 나올떄면 카페..

[천연세제제작]주부9단 찬밥으로 내가만든세제 [내부링크]

환경문제가 심각해짐에 따라 비누나 표백제 등을 수제로 만들어서 사용하는 천연세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천연세제는 세척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닿더라도 화학세제와는 다르게 피부를 손상시키..

[2월공연예매] 트로트퀸 금잔디 효콘서트 [내부링크]

요즘은 트로트가 정말 대세 인것 같아요 티비 프로그램 어디를 틀어도 그 수많은 채널중에 대부분은 트로트를 이용한 오디션 프로그램 인것 같아요 저도 요즘은 "미스터 트롯" 이라는 프로그램을 즐겨 보고있는데..

[꿈해몽모음집] 도둑/강도 나오는꿈 흉몽길몽 [내부링크]

오늘은 현실에서 있어서도 안되고 꿈에서도 있으면 너무나도 찝찝한 꿈 해석을 해보려고 해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찝찝한 내용은 빨리 원인과 풀이를 통해 답답함을 풀어주는게 좋잖아요 꿈에 어떤 상황과 환경..

[돈절약정보]CU편의점 1월행사 편의점할인정보 [내부링크]

"티끌모아 태산" 이라는 말이 있듯이 조금씩 조금씩 아끼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엄청난 성과가 보인다는 말이다 돈을 아끼고 모으는데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흔히들 많이 하는 방법은 저축, 적금 과..

[꿈해몽모음]부모님이 나온 꿈 흉몽길몽 [내부링크]

언제 들어도 마음 한편이 아련한 부모님이라는 존재가 지난밤에 나타난다면 좋든 나쁘든 잠에서 깨어 한동안 마음을 진정시키곤 하죠 (제가 그렇습니다 ㅠㅜ) 간혹 티브이에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부모님이 나오..

에뛰드 데이 1월 할인 | 에뛰드할인정보! [내부링크]

에뛰드에서 마이샵 등록하면 톰과제리화장품이 20%할인! 스테디셀러 제품도 할인! 그외 제품도 4000원 할인쿠폰으로 할인받을수있어요! 복주머니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포인트받고 더 할인받아봐야겠네요 ㅎㅎ 20..

딸기의 계절! 공차 딸기 메뉴 시즌 음료 [내부링크]

딸기 신메뉴가 쏟아져 나오고있네요 딸기라면 자다가도 벌떡일어나는 저는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 공차에서도 신메뉴로 딸기음료를 내놓았어요 ! 이렇게 총 4가지 메뉴가 출시됬어요ㅎㅎ 하나하나 상세하게 알아..

[형곡동맛집]고두갈봉 아빠의청춘 본점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형곡동에서 고깃집으로는 오랜 전통 와 맛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형곡동 맛집 "아빠의 청춘" 고깃집에 다녀왔어요 며칠 전부터 손이 부들부들 떨리고 저기압의 상태가 자주 나타나는 걸 보니 아무래도..

에버랜드 1월 행사 총정리!!️ | 에버랜드 할인행사 , 쿠폰 / 에버랜드운영시간/에버랜드가격 [내부링크]

에버랜드 마지막으로 간날이 언젠지 까마득하네요 ㅎㅎ 새해를 맞아서 많은 할인행사를 하고있으니 오랜만에 한번 가보는것도 좋겠어요! 이번달 할인 관련내용과 에버랜드 운영시간과 가격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ㅎ..

[꿈해몽] "떨어지는 꿈" 정말 키크는 꿈인가요? [내부링크]

떨어지는 꿈은 예로부터 키크는 꿈이라는 말이 많았어요 그래서 어릴적 떨어지는꿈을 꾸면 나도 이제 키 크겠구나 싶었었죠 하지만!! 서른이 넘어가는 시점에 키가 더클리는 없고 진짜 떨어지는 꿈은 어떤지 알아..

(1월행사)CU 편의점 할인행사 정리해보아요 [내부링크]

편의점은 어느샌가 우리 곁에 굉장히 밀접하게 다가와 있어요 흔히 구급약을 급하게 구해야 할떄! 생필품이 없어서 쩔쩔 맬떄! 식사를 도시락으로 저렴하게 먹으려 할떄! 편의점을 찾곤하죠 그 이외에도 편의점을..

CGV 1월 행사 | LG gram17 포토카드 이벤트 / 플친 감사쿠폰 영화 2천원 할인! [내부링크]

CGV에서 영화를보면 포토티켓 뽑아 줘야 CGV온 느낌이 나는데요ㅎㅎ 영화를보고 포토티켓을 뽑으면 서프라이즈 포토티켓이 랜덤으로 나온대요! 서프라이즈 포토티켓이 당첨된뒤 나의포토티켓과 서프라이즈티켓을..

(다이어트) 요즘 핫하다는 "라이프어터" 가 뭔지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라이프 #다이어트 #다이어트 #라이프어터 #식단조절 어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몇일쨰 연관검색어 순위에 우연히 올라온 글을 보고 관심이 가더라구요 뭔지는 모르지만 "라이프어터" 라는 단어 무슨의미일지 몰..

애슐리 1월행사 | 애슐리 1월 신메뉴! ‘시푸드&그릴’ 스시 연어덮밥 맥앤랍폭립 마라피쉬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슐리 자주 가시는분들 계신가요? 평일은 9900원 행사를하는 홈플러스가 많아서 저는 한번씩 가곤해요ㅎㅎ 보통 뭐먹을지 정하다가 못정하면 애슐리로가기도 하구요ㅎㅎ! 오늘은 완전 제취향 저격하..

써브웨이 1월행사 | 이달의 썹! 프라이즈 에그마요 3,900원! [내부링크]

써브웨이가 땡겨서 1월 행사를 찾아보게됬어요~ 탄단지가 완벽해서 다이어트할때도 많이먹곤했는데요 이달의 행사는 에그마요네요! 2월 말까지 진행하고 방문구매시만 적용됩니다ㅎㅎ 꿀조합으로 에그마요에 베이..

GS25 1월행사 | 1+1 / 2+1 / 덤증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요즘 편의점가면 없는게없어서 마트보다 자주가게되는것 같아요! 편의점을 정말좋아해서 여행갈때도 편의점이 있는곳으로 숙소를 잡는편이에요ㅎㅎ 제가 제일자주가는 GS25 1월행사를 알아보려고..

겨울왕국 2 보기 전, 겨울왕국1 줄거리 정리! (스포주의,결말포함) [내부링크]

겨울왕국 2 보기전 겨울왕국1복습하기 입니다!ㅎㅎ 엘사와 안나는 아렌델의 사이좋은 자매입니다 ㅎㅎㅎ 눈 마법을 쓸수있는 엘사와 동생 안나는 같이 놀다가 엘사가 미끄러지며 쏜 마법이 안나의 머리에 맞게됩니..

[ 1월 메가박스 행사 ] 메가박스 행사,할인모음 (메가박스 팝콘리필 / 팝콘토핑추가 / 공짜나초 / 매점득템찬스) [내부링크]

팝콘은 눈앞에 있으면 아무생각없이 먹게되는것 같아요 영화관에서 팝콘을 다먹고 집에가는길에 먹으면 좋을거같은데요 ㅎㅎ 모든맛 선택가능하다고 하니 영화볼때 맛따로 끝나고나서 다른맛으로 변경해서 두가지..

네이쳐리퍼블릭 중복쿠폰 | 플친추가하고 1/3~1/6 4일간 쿠폰받기! [내부링크]

네이쳐리퍼블릭에서 행사 진행하네요ㅎㅎ 3만원이상 구매시 1만원이나..?! 일단 구경하러 가봐야할거같은데요? 플러스친구추가하시고 온라인 오프라인중에 쿠폰을 받으셔서 사용하시면되요~ 회원가입이 되있어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제휴 카드 알아보고 저렴하게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가 밝아오고 어느덧 3일이나 지났네요 연말이라 아쉬운 마음을 털어내려 회식도 하고 가족들과 시간도 보내고 각종 행사에 모임까지 많이 하셨을텐데 이런.. 이젠 새해가 밝았으니 이제 신년회를..

인천공항 외투보관 서비스 | 해외 나갈때 가볍게 출발하기! [내부링크]

여행은 보통 여름보다 겨울에 많이 떠나게되는것 같아요ㅎㅎ 기온이 비슷한곳이면 상관없겠지만 따뜻한곳으로 가게되는경우 롱패딩이나 코트가 엄청난 부피를 차지하게 되죠 그런데 마침 좋은 서비스가있습니다!..

(꿈해몽)귀신이나 좀비가 나를 쫒아 온다?!?!?!? [내부링크]

제가 어릴적만해도 매주 금요일이나 토요일 밤이면 항상 이불뒤집어 쓰고 티비 앞에 앉아서 토요미스테리나 전설의 고향과 같은 무서운 이야기를 보곤 했지요 그리고 희한하게도 그날 밤에는 귀신꿈을 꿧었더랬죠..

크리스피크림도넛 행사 | 매주 수요일은 1+1! [내부링크]

해피뉴이어~ 오늘하루 잘보내셨나요? 아직 새해를 즐기시는중이신가요?ㅎㅎ 1월1일이 마침 수요일이네요 그래서 가져온 행.사.정.보! 크리스피크림도넛 하프더즌이 1+1! 와 딸기라니..드디어 딸기라니! 제가 딸기..

(1월행사) 제천 의림지 알몸 마라톤 대회!! [내부링크]

5!! 4!! 3!! 2!!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드디어 2020년 경자년의 해가 밝았어요 다들 새벽에 해는 보고 오셨나요? 매일 아침마다 보는 햇님이지만 오늘만은 조금은 특별한 햇님 이다보니 저도 보려고.....

CGV 이벤트 | 앱 푸시&문자수신동의하고 CGV콤보 할인쿠폰받기! [내부링크]

아마 영화자주보시는분들은 cgv앱이 깔려있으실거에요ㅎㅎ 휴대폰에 cgv앱 깔려있으시다면 앱푸시&문자수신동의하시구 할인쿠폰 받아가세요~ 앱으로 들어가셔서 요기 오른쪽위의 줄세개를 누른다음 프로필왼쪽..

에그드랍 | 핫한 핫샌드위치 토스트 에그드랍! [내부링크]

에그드랍 좋아하세요? 저는 가끔 땡겨서 종종먹고있어요 ㅎㅎ 밖에서 먹을땐 자리도 좁고 여기저기 다흘리고먹어서 불편했는데 집에서먹으면 흘려도 맘이편해서 좋은거같아요ㅎㅎ 이번에 시켜본건 아메리칸햄치즈..

(꿈해몽) 애인 몰래 동창과 데이트를?!?! [내부링크]

연애를 하다보면 어느날은 눈에 넣어도 안아플 만큼 사랑스럽다가도 어떤 떄는 다시는 보기 싫을만큼 미운날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사랑하기 떄문에 계속 만나게 되는것이 겠죠?^^ 그런데!!! 그 사랑스러운 나의 애..

에뛰드 톰과제리 콜라보 | 온라인몰 단독 선런칭! [내부링크]

내년 2020년 쥐띠해를 맞이해서 쥐관련 콜라보가 많네요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콜라보는 에뛰드 톰과제리 콜라보에요! 얼리버드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의 세트를 (최대 22%할인 + 한정판굿즈) 판매중이에요! ~12..

메가박스 20주년기념 | XL콤보 1월한달간 한정!/T멤버십 영화할인! [내부링크]

1월1일부터 시작되는 행사네요~ 어마어마한 양이라 어떻게 다먹을까싶지만 영화관 팝콘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경험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집에서 드라마 몰아볼때 사서가면 그것도 좋을거같네요~ T멤버십..

(꿈해몽)상대방이랑 싸우다가 도망갔는데? [내부링크]

현실에서 누군가와 싸우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은 아닐꺼에요 그런데 간밤에 꿈자리에 누군가와 싸운 꿈을 꾼다면 찝찝할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상대방과 싸우다가 도망간 꿈" 을 알아볼려구요 ㅎㅎ 불미스러운..

(꿈해몽) 아는 사람이 사업이 망하는 꿈을 꿧어요 ㅠㅜ [내부링크]

얼마 전 친구를 만나서 차 한잔 마시려고 하는데 친구녀석 표정이 별로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이유를 물어봤더니 어젯밤 꿈에 친한 가게 사장님이 가게가 망해서 가게를 내놓는 꿈을 꿨는데 워낙에 친한 사장님 이..

2020년 새해 해돋이 | 해돋이 명소 '정동진'으로 떠나는 계획세우기! [내부링크]

2020년도 이제 이틀밖에 남지 않았어요 시간이 벌써 그렇게 됐다니...! 여러분 새해라 하면 무엇이 먼저 생각나세요? 저는 해돋이와 타종행사 카운트다운 등이 생각나는데요 사실저는 새해마다 집에서 보내서 해..

(꿈해몽) 꿈에서 개 똥이 손에 묻었는데... [내부링크]

옛 말에 똥 관련 된 꿈은 좋은꿈이라 하여 길몽(?) 이라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번에 올린 꿈에 이어서 똥 꿈을 좀 더 알아보려구요 저는 꿈을 유난히 많이 꾸는편인데 (좋은건 아니라고하더라구요..

(꿈해몽)귀여운 아기의 응가(?)를 만지는 꿈을 꾼다면? [내부링크]

사랑스러운 아기의 응가는 아기의 귀여움 처럼 이쁘고 사랑스러운거 같지만 꼭... 그렇지만은 안더라구요 오늘은 사랑스러운 아기의 응가를 만지는 꿈을 꾸었을떄 의미를 알아보도록 해요^^ 아기 똥을 만지는 꿈..

미리준비하는 여행 항공사 특가! | 이스타항공 3일간의 특가 이스타임머신 [내부링크]

2020년되기까지 얼마남지 않았네요ㅎㅎ 항상 새해다짐중에는 다이어트와함께 여행가기가 빠진적이 없는거 같아요 여행계획하고계신분 계신가요? 지금이에요~ 놓칠수없는 특가! 어서 예약하러 가볼까요! 정말 저렴..

매드포갈릭 12월 할인 겨울시즌 특별 초대권 | 플친추가하고 쿠폰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연말이라 모임 많으시죠? 연말이 되면 항상 어디서 모이면 좋을까 고민하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가족분들과 친구분들과 연말 모임 하기 좋은 매드 포 갈릭 어떠세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꿈해몽) 길을 가다가 칼을 주웠다? [내부링크]

꿈에 칼이 나오면 아무래도 뭔가 불안하게 되지요 칼이 주는 이미지가 뭔가 으슬으슬하고 차거운 느낌이랄까? 오늘은 그 "칼"을 줍는 꿈을 꾸었을때 를 해석해 보겠습니다 ㅎ 칼을 줍는 꿈은 뜻밖의 소식을 듣게..

(꿈해몽) 돈 가지고 도망가다가 잡히는 꿈을 꿧어요 [내부링크]

#꿈해몽 #도망가는꿈 #돈 간 밤에 기붕좋게 잠을자고 꿈자리까지 기분좋으면 하루를 시작하는데 기운이 나지요^^ 그런데 뭔가 찝찝 하다면? 그런 일이 있을거 같아서 나름대로 꿈해몽을 올려봅니다 ㅎ 돈을 가..

메리크리스마스~ | 특별한 하루를 위한 와인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 와 드디어 크리스마스네요 ~ 여러분! 크리스마스에는 왠지 특별한 분위기로 보내고 싶지않나요?? 특별한 단하루를 위해 와인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와인이 생각보다 비싼것만 맛있는게 아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