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illa1025의 등록된 링크

 vanilla10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화이자 1차 / 2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다른 많은 분들도 코로나 백신 후기를 올리셨더라구요.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 경험담을 올려봅니다. 지니는 학생을 상대로 하는 직업인지라 급하게 화이자 백신을 맞는 대상..

역시 쌀은 gs fresh몰이 저렴하고 좋은것 같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번에도 gs fresh몰에서 쿠폰이 도착했다며 알림이 울리네요. 지난번에는 G마켓에서 빅스마일데이 행사로 쌀20kg을 정말 저렴하게 구매해서 맛나게 먹고있었는데, 딱 쌀을 사야할 타이밍..

내돈내산 브라운 체온계 IRT 6030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예요. 부모님 코로나 백신접정으로 준비차 구매한 브라운 체온계 IRT 6030 구매후기 올립니다~ 지니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직업이라 직장에서는 당연히 체온계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답니다. 그..

침대는 역시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은 것 같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드디어 고심 끝에 슈퍼싱글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를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침대생활을 했기 때문에 침대에서의 잠이 편안하긴 한데, 4년 전 현재의 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레쓰비 캔커피 0원으로 구매했어요~^^ 옥션 사업자 전용 혜택 스마일클럽 비즈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은 사업자등록증 있으신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겠네요. 바로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사업자 전용 혜택 스마일클럽 비즈랍니다~ 지니는 옥션에 사업자등록증 가입하고 사업..

[내돈내산] 리클린 오수분리 청소기 물걸레 한달이상 사용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전부터 사무실에 사용할 물걸레 구매하려고 했는데 다**에서 물걸레 밀대 사다가 사용하는 바람에 미뤄젔었네요. 너무 가벼워서 잘 뒤집어 지더니 결국 청소포 넣는 부분이 사망했네요...

드디어 옥상텃밭 완성했습니다. 2주차 일요일 - 고추, 아삭이고추,파프리카, 오이, 호박, 쪽파 심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지난시간에 이어 "드디어 옥상텃밭 완성했습니다. 2주차 일요일"편을 올립니다. 2주차 일요일에는 옥상텃밭의 주목적인 고추심기를 위해 화분을 준비해야 했었는데요. 고추는 뿌리가 밑으..

6살 조카 선물 "리틀미미 가방스쿨" 했더니 좋아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매번 조카 선물은 늘 고민이 많네요. 생일선물에 어린이날 선물에... 크리스마스는 아직까지 산타할아버지를 믿고 있기에 크리스마스 선물은 산타할아버지에게 PASS~^^;; 뭘 선물해야 좋..

드디어 옥상텃밭 완성했습니다. 1주차 일요일 - 깻잎, 상추, 케일, 대파 심어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사온지도 벌써 만으로 4년 꽉 채워가네요. 아파트에 살때도 장은 계속 담가 먹었었는데 텃밭가꿀생각은 거의 안하고 살다가 작년부터 옥상에 텃밭만들어 먹자~라는 생각을 계속하곤 했..

역시 40년 단골집이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십일절 쇼핑을 기다리고 있는 시점에서 갑자기 "긴급공수"라는 팻말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지난달에도 주말에 "긴급공수"라는 팻말보고 한예지화장지 30m 90롤을 정말 저렴한..

[내돈내산 마트욕실화 후기] 가벼운 굽높은 홈플러스 욕실화 강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이사 온 지도 벌써 4년이 지났네요. 이사 오기 전에 사용하던 욕실화를 이사 온 후로도 계속 사용했었는데 결국 발 덮개부분이 날아갔네요ㅜㅜ 거실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욕실화는 이사..

드디어 오늘 큰일 마무리 지었습니다~ 2021년 장 담그기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오늘을 위해 정말이지 많은 준비가 있었습니다. 좋은 메주 찾아 미리 주문하고, 염도계도 미리 준비하고, 까나리액젓도 준비하고, 천일염도 미리 준비하고~ 오늘 장 담그는일 마쳤더니 큰..

소독용에탄올 250ml 여기저기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내부링크]

지니는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는 직업군을 가지고 있다 보니 코로나 19에 대비해서 늘 소독하는 일이 일상입니다. 작년에만 소독용에탄올 250ml 25병에 릴라이온버콘이라는 소독제 2통(20개)까지 구매해서 이중으로..

다해식품 까나리액젓 또 구매완료!! 된장 담글때, 요리할때 아주 딱입니다!!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내돈내산 까나리액젓 구매후기 올립니다. 늘 구매해서 먹던 다해식품 자연다감 까나리액젓이 거시기장터에서 판매중지더라구요.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당분간 판매중지로 언제 입고될지 모른다는 답..

디지털 카스 염도계 salt free 2500 내돈내산 간편하게 측정 잘 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지니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카스 염도계 내돈내산 후기 올려보아요. 매년 장을 담가먹는 지니네는 올해부터는 정확히 염도를 측정해 장을 담가보고자해서 염도계를 열심히 찾아봤답니다. 일반적인 염도..

테팔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 BL91HDKR 완전 잘 갈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인터넷 통신사를 바꾸면서 사은품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받았어요. 뭘 하나 제대로 된 것으로 사서 남겨야 기억에 남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전부터 사고 싶었던 블렌더를 차근차근..

애견간식 추천! 밸버드 시간순삭져키와 황태오리버거 정말 간식이 순삭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헤이 지니의 반려견 사랑이에게 먹일 애견 간식을 구매했어요^^ 자기 것이 도착한 걸 아는지 킁킁킁~ 냄새 맡고 난리네요^^ 밸버드 시간순삭져키 한통과 황태오리버거 10봉 주문한..

신일토기 항아리뚜껑 가성비 좋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지난주 김장을 끝내고 나니 마음이 많이 홀가분하네요. 이번 시간에는 잠시 잊고 있다가 간장이 쫄아서 급하게 장독 항아리 뚜껑을 구매한 후기 올려봅니다~^^;; 지니네는 된장, 고..

완전 강추! 두툼한 소시지가 가득! 하림 웰 핫도그 역시 잘 만든 핫도그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하림 웰 스위트 핫도그 내돈내산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지니는 ns몰에서 자주 쇼핑하는 편인데요. 이번 달에도 역시 적립금이 쌓였네요. 더불어 이벤트성 적립금까지..

남양 프렌치카페커피믹스에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있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예요. 오늘은 gs shop에서 이달에 두번째로 받은 적립금으로 구매한 남양 프렌치카페커피믹스 리뷰해볼까 합니다. 웬일인지 이달에만 gs shop 시크릿 적립금이 두번이나 들어왔네요. 요게..

깔끔한 감칠맛 원하세요? 다해식품 까나리액젓 완전 강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예요. 다들 김장철이라 김장준비로 신경 쓰실 것들이 많지요? 이번 시간에는 헤이 지니네가 늘 구매해서 먹는 다해식품의 까나리액젓을 소개드립니다. 지니는 액젓을 마트에서 구매해서 먹은..

소니가푸드 2020년 햇아몬드 고소하니 맛있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예요~ 헤이 지니는 꾸준히 오토파지 변형주스를 먹고 있답니다. 여기에 꼭 볶음아몬드가 들어가는데요. 아몬드값이 계속 올라가네요. 그래서 매번 홈플러스에서 기획상품으로 세일할..

이게 정말 못난이 버섯이라구?! 밀양 표고미로 표고버섯 완전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헤이 지니가 단골로 찜해버린 표고버섯 소개드립니다~ 바로 밀양 표고미로 버섯인데요~ 지니네는 천연조미료로 요 표고미로 버섯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올해 1월에 표..

횡재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생강을 착한 가격에 구매하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오늘은 헤이 지니가 착한 가격에 좋은 생강을 횡재한 이야기를 들려드려볼까 합니다. 요 봉화 생강인데요. 헤이 지니네는 매년 요맘때 생강 10kg을 구매해서 건조기나 자연바람에..

역시 마늘은 의성마늘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날씨도 점점 차가워지고, 이제 김장철이 다가오네요. 김장철이 다가오니 이것저것 준비할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고추는 여름에 삼산도매시장에서 사다가 옥상에서 맛나게 직접말려..

사무실 화장지 추천 100% 천연펄프 점보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예요. 헤이 지니는 학생들을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학생들과 함께 사용할 제품들을 구매할때는 늘 제품의 성분을 살펴보고 안좋은 성분이 들어간 제품은 피하는 등 신..

케일 사는 곳마다 모두 맛집이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랍니다. 헤이 지니는 3달 좀 넘게 오토파지 변형주스를 먹고 있답니다. 헤이 지니가 먹는 오토파지 변형주스는 케일, 바나나, 단호박, 아몬드, 약간의 물을 믹서에 갈아 먹는답니다. 학생들..

가성비 좋은 정~말 추천하고 싶은 100% 천연펄프 30롤 화장지 한예지 화장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예요. 우리가 매일 쓰는 화장지. 여러분 어떤 화장지를 사용하고 계시나요? 대부분 많은 분들이 화장지를 구매할 때, 감겨있는 m수나 2겹, 3겹, 4겹 확인하시고 다음으로 가격들을..

추석명절 떡으로 햇살빚은 생모시떡만한 것이 없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이 지니입니다. 추석에 다들 송편을 먹지요~ 헤이 지니는 작년에 NS홈쇼핑에서 영광 햇살빚은 생모시떡 방송을 보고 13봉지 두 세트를 주문해서 총 260개의 떡을 주문했었답니다. 헤이 지니 가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