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illapongpong의 등록된 링크

 vanillapongp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충격] 엑소 첸 결혼 사건의 전말은? [내부링크]

유명한 남성 보이그룹 '엑소'의 멤버 [첸]이 결혼 사실을 알렸다. 비연예인 아내와의 결혼에 이어 속도위반 임신까지. 엑소 첸은 팬클럽 [리슨]에 자필편지로 이 소식을 알렸다. 결혼식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

[남과 여] 전도연과 공유가 서로의 틈새로 본 사랑 [내부링크]

[남과 여]는 나신의 사랑을 보여준다. 일상에 지친 나 자신을 원망하게 될 때, 적막에 묻혀 사라져가는 나를 누군가가 세상 위로 끌어올려 주기를 기다릴 때 이 영화를 보기를 감히 추천하는 바이다. 미친 척 사..

[인생템] 너무 편한 오아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닐라 퐁퐁입니당 :)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제 돈 주고 구매한 인생템 블루투스 키보드 리뷰입니다!!! 두근두근! 택배가 오기만을 기다리면서 하루를 보냈답니당 ㅋㅋ 저는 쿠팡에서 구..

친구나 연인끼리 놀러가면 좋은 이색적인 천안 맛집_[마녀주방] [내부링크]

- 주말에 남자친구를 만나러 천안에 다녀왔어요! 남자친구 생일인데 얼마전에 곤지암을 같이 보고 호러에 맛 들려서 ㅋㅋㅋ 뭔가 무서움 뿜뿜하면서 코스프레 분위기의 특이한 맛집이 어디있지? 하는 마음으로 열..

전남대 근처 광주 막창맛집_[돼지똥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바닐라 퐁퐁입니당! 여러분 막창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번에 인생 처음으로 막창을 먹어봤답니다 ㅋㅋ 쨘!!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저도 이제 막창의 맛에 퐁당퐁당 빠져버렸습니..

광주 전대 근처 분위기 있는 칵테일바_[소 퍼플, So Purple]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바닐라 퐁퐁입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광주 전대 근처 분위기 있는 칵테일바 [소 퍼플, So Purple] 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친구들과 함께 전대 근처를 배회하던 중 우연히 발견..

전라도 광주 충장로 맛집 추천_[멘야산다이메] [내부링크]

광주 충장로 맛집 추천_ [멘야산 다이메] * 안녕하세요 여러분! 바닐라 퐁퐁입니당 :)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전라도 광주 청춘의 거리 충장로에 있는 어마무시한 맛집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며 [내부링크]

벌써 2020년 쥐띠의 해가 시작되었네요 ㅎㅎ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하나씩 하나씩 열심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들숨에 건강과 날숨에 재력 뿜뿜 하시기를 바랍니다!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