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a4970의 등록된 링크

 vea497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아이즈원'야부키 나코,할머니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적으로 아이즈원 팬입니다만.. 아이즈원 멤버 '나코' 할머니 사망소식을 들었네요. 현재 한국에 있다는데 많이 슬프겠어요. 아이즈원이 논란이 많이 되어서 참 맘고생도 많이했을텐데 안타깝습니..

세계 최고 시설의 교도소 레전드 [내부링크]

돈내고 들어가야 될 것 같은 교도소.

한국 가수 최초!싸이'강남스타일'MV유튜브 40억뷰 돌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사어진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은 한국 가수 신기록!!입니다. 가수 싸이의'강남스타일'이 한국 가수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40억'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어요!! '강남스타일'은 처음 나올 2012년..

배우 지수,차원이 다른 학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폭으로 연이어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지수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현재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주연인 배우 지수가 학폭 논란으로 큰 이슈죠. 자필로 직접 인정하고 글을 쓰기도 했습니..

충격적인 성진국(일본) 학교생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나가사키 국공립 중등학교"의 "속옷 지정 확인" 논란이 된 이슈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현제 일본에서 정말 말도 안 되는 교칙이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

김성주 소속사"양지은 전속 계약 사실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논란인 "미스트롯2"의 우승자 "양지은"님의 소식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1등은 양지은 님에게 돌아갔죠. "제주댁 효녀 양지은"님이 우승자가 되셨어요!! 사실 "전유진"님의 탈락 이후..

임영웅X설운도 함께한 신곡 녹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임영웅"님과 "설운도"님 그리고 코러스로 참가한 "김현아"님 3월 9일 싱글 음원"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녹음 현장을 김현아 님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김현아 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임영웅 님의 커버곡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임영웅 님이 불렀던 커버 노래를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미스터 트롯을 5번이나 돌려볼 정도로 요즘 정말 많이 트로트에 빠져 있는데요. 그중 임영웅 님이 커버한 곡들..

故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61세에 사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슬픈 소식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전 SBS아나운서 부국장인 김태욱 님께서 6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나셨네요. 김태욱 님은 지난 4일 날 자택에서 사망하셨는데요. 사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중광스님 그림 [내부링크]

집에 걸려 있는 중광스님의 그림입니다. 몇개 더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근데 중광 스님이시라는분 그럼 엄청 많이 그리셨다고 알고있는데.. 그림이 굉장히 특이하네요.

우리집 그림들 [내부링크]

집에 행운을 가져다 준다며 친동생이 집터 방향 등등을 고려해 그린 과일 그림입니다. 그냥 영어공부 그림 같지만 ㅋㅋ 이것 저것 생각해서 그렸다네요.

미스트롯2 양지은 우승!!"하지만 풀리지 않는 의문" [내부링크]

그동안 온 국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내일은 미스 트롯 2"가 드디어 막을 내렸습니다. 대국민 트로트 오디션 이라는 이름에 맞게 "마지막 2라운드 경연"이 또 한 번 시청률 최고를 경신하였습니다. 최고..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소상공인.대학생 [내부링크]

이번 정부가 코로나로 인한 여파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 등 690만 명 에게 최대 500만 원의 재난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고 해요. 작년 초부터 나온 재난 지원금 중에 3월 말쯤 지급될 4차 재난 지금원이 가장..

하루만에3건.. 에이프릴 "이나은"고영욱 발언 및 따돌림 [내부링크]

에이프릴 "이나은"은 과거 커뮤니티 댓글에 고영욱 관련 발언을 언급하며 성희롱 적인 발언을 했다는 주장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나은"의 에이프릴 소속사 DSP 엔터테이먼트는 "고영욱 발언 화면은 합성"..

고양이 입양 후 절대 하면 안되는 것!초보 집사들 보세요. [내부링크]

고양이를 입양 후 절대 하면 안 되는 것!! 고양이를 처음 입양을 한 뒤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양이를 처음 키우시는분이라면 주목!! 해주시길 바래요 초보 집사분들이 고양이..

국가대표 기성용! 박성화 교수 실검오른이유. [내부링크]

현재 국가대표 출신 프로 축구 선수의 폭로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된 과거 스승의 인터뷰도 재조명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를 신고한 사람은 초등학생 시절 A 선수와 B 씨에게 상상할 수 없는..

광고주들의 칼손절!에이프릴 이나은 [내부링크]

요즘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들의 학폭 논란이 잇다라 계속 터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걸그룹 에이프릴이 멤버의 왕따 탈퇴설로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네티즌들 반응이 뜨거운데요. 에이프릴의 전 멤버..

"감독도 알고있다"이재영·이다영 학폭 추가 폭로 또... [내부링크]

요즘 문제가 된 "학교폭력(학폭) 미투"의 시발점이 된 여자배구 선수 이재영-이다영 선수의 추가폭가 나왔습니다. 3월1일 네이트판에서 "쌍둥이 배구선수 또 다른 피해자입니다"라며 또 다시 폭로의글이 올라왔습..

이다영, 이재영 학폭에 대해(학교폭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하나 둘씩 들어나는 연예계.스포츠계 학폭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합니다. 저도 중학교때 학폭 까진 아니지만 일진들에게 괴롭힘을 당한적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이다영...

천두.만두 아들 고양이 도리!! [내부링크]

이 름 : 도리 나 이 : 2016년 여름 특이사항: 먹는만하고 잠. 집사가 자고있으면 귀에대고 와서 밥 달라고 움. 특 기 : 베란다 문 열음. 장농 밑 서랍에 간식 있는데 거기 항상 열어놈. 성 격 : 겁많..

고양이 모래 체험단 [내부링크]

cafe.naver.com/clubpet/4160688 [이벤트] 더스트제로 고양이 모래, 스트레스제로 화장실 체험단 모집 [이벤트] 더스트제로 고양이 모래, 스트레스제로 화장실 체험단 모집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고민한 냥쌤 더스..

집에 행운을 주는 과일그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집에 있는 과일 그림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저의 여동생이 미대 출신이라 그림을 가끔씩 그려서 선물해주는 데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좋은 일 보다 안좋은 일이 더 많아지..

"풀린날씨에 경각심 사라지면 안 돼”코로나 누적 9만명 넘었다. [내부링크]

신규 확진자355명에 2일 연속 300명대 계속 확진자가 나오고 있다합니다. 이유는 주말 휴일등 검사 건수가 줄어든 영향이 크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연휴에 관광지나 쇼핑몰이 많은 사람들로 하여 북적되는 이유로..

제니, 3월에 결혼. 3월의 신부가 된다 [내부링크]

가수 가비엔제이의 소속사인 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는 “제니가 3월 13일 작곡가 김수빈과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 은 음악이라는 같은 직업을 통해 인연이 되고 사랑하는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니..

윤종신 전미라 의미심장한 발언. 괴로워 하는 건 선택...왜 이렇게 살고 있는가 [내부링크]

가수 윤종신 아내인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가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전미라는 3월1일 자신의 SNS에 “고통은 불가피 하지만 괴로워 하는건 선택이라고 했습니다. 왜 이렇게 살고 있는가에 대한 고민과 답은 결..

소림축구 오맹달 사망 [내부링크]

‘소림축구’ 오맹달 간암으로 별세했습니다. 영화 ‘소림축구’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홍콩 영화배우 70세오맹달(吳孟達)이 27일 간암으로 별세했다네요. 매체에 따르면 오맹달은 간암 투병 끝에 27일 오전 5시 1..

지디.제니 열애설…주위엔 다 알고있다. [내부링크]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 제니와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방송됐고 합니다 앞서 24일 한 매체에 의해 열애설이 불거진 두 사람은 2012년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에서 소속사 연습생이었던..

천두그림 [내부링크]

천두 그림 샘플

고양이 꾹꾹이 [내부링크]

가끔 배위에서도 꾹꾹이 하는데 냥이가 무거워서 엄청 아파요 ㅋㅋㅋ 영상 끝에 천두 아들인 도리가 한심하게 쳐다 보는 장면도 나옴니다.

화장실 슬리퍼 추천! 안미끄러지는 미키마우스 욕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엽고 이쁜 미키마우스 욕실화 한 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도 길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집 화장실 가는 빈도가 높아지는데요. 가볍고 이뻐서 인테리어효과까지..

만두남편 천두 [내부링크]

이름 - 천두 나이 - 2015년 10월생 성격 - 조용함 차분함 특이사항 - 상추 잘먹음. 캔간식 열어놔도 앞에 가져다 줄때까지 안옴(상전) 만두가 먼저 왔고 그다음 천두가 왔어요. 사진처럼 완전애기때 동생네 고양..

함소원. 진화 결별설 <화해했다> [내부링크]

배우 함소원이 결별설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네요. 함소원은 26일에 인스타에 직접 진화와 파경설을 공식 부인했다고 합니다. 결별설을 일부러 내지 않았다는데요. 많은 욕을 먹어서 스트레스를 받았다 라고 남편..

토끼 프로필 [내부링크]

이 름 : 앨리스 성 별 :남 자 생 월일 : 2006년 7월 말경 성격 : 겁이 많고 매사에 조심 조심 살피는 스탈... 그러나 성질 드러움... 식성 : 사료. 포도잎 씀바귀 고들배기 등등 잘 먹는 편임 기타 사항 : 낮은..

페키니즈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하늘이 성별 : 여 자 성격 : 조용함. 취미 : 잠자기 기타 사항 :우울증 회복이 빠름 2020년 여름에 무지개다리 건넜습니다. 워낙 몸이 약해서 병원치료중 갔네요.. 별명이 공주 입니다. 장모일땐 엄청..

허스키 프로필 [내부링크]

이름 : 허 키 성별 : 여 자 생년월일 : 2005년 2월 1일 성격 : 엽기 발랄. 극성. 취미 : 가출. 부르면 모른척하기 식성 : 육식을 좋아함 기타 사항 : 자기애가 강한듯 ㅋㅋㅋㅋ 2018년 무지개 다리 건넜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