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y-vely-vely의 등록된 링크

 vely-vely-ve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전주 한옥마을 카페 '차경'-경치를 빌려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에요. 최근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겨서 친구들과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카페 차경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가 벌써부터 너무 한옥스러운게 이쁜것 같아요 :p 가게 내부 역시 한옥스러운게..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 시험과목과 응시자격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 입니다. 국자기술자격으로 새롭게 신설된 '빅데이터 분석기사' 시험이 시행된다고 해요! 빅데이터 분석기사는 '디지털 뉴딜' 핵심 기반인 데이터 산업 활성화와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을 위해..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2단계 설정 시 방역수칙 [내부링크]

현재 11월 19일의 수도권 사회적 거리 두기를 1.5단계로 상향하였으나 이번 주말까지 유행이 확산되면서 신규 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해요! 그래서 2단계로 거리두기 단계를 격상할 때 어떤..

너무 늦은 빼빼로데이......카카오톡 선물하기 빼빼로혼합세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에요 저는 분명 빼빼로데이에 선물을 받았는데...... 선물은 저번주 금요일에 도착을 해서 다 지난 빼빼로데이를 추억하며 빼뺴로를 먹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미 주는 사람의 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에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공부 중이시라면 단연 기출문제에 관심이 가는게 당연하겠죠? 기출문제를 통해 시험 유형과 흐름을 파악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생명공학의 정의 우리들의 삶 [내부링크]

생명공학의 역사 만약 주변의 친구들이나 가족들에게 생명공학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그 대답들은 실로 놀라운 대답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혀 생명공학에 대한 이해를 하지 못하거나 여러 질문자의 생각과는..

허브가 가지는 의미와 허브의 역사 [내부링크]

허브의 의미와 역사에 대해 허브라는 용어는 기원전 4세기경 그리스의 학자 테오프라스토(Theophrastos)가 식물을 교목, 관목, 초본 등으로 분류하면서 처음 사용하였다고합니다. 옥스퍼드 영어사전에는 잎이나..

안성에 위치한 용인 백암 백암순대국, 찰순대 포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에요. 코로나때문에 난리인 요즘 가게들도 9시면 문을 닫아버리는데요. 순대가 먹고싶었던 저는 안성 계동에 위치한 용인 백암 순대국을 방문해서 판매중인 찰순대 2인분을 포장했습니다. 코..

전주 한옥마을 카페 '차경'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에요 이번에 저는 한옥마을에 위치한 카페 '차경'에 다녀왔어요! 한옥마을의 중심부보다는 약간 바깥에 있어서 나름 찾기 쉬웠어요 또 저렇게 크게 차경이라고 적혀있어서 쉽게 찾았답니다..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행 일정 및 시험 접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슈슈에요 2020년이 마무리 되고 어느 덧 2021년을 준비해야하는 시기가 왔네요. 저도 다시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해야하는 수험생 입장이여서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