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yvelymom의 등록된 링크

 velyvely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KB국민은행 시세 조회로 우리집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높은 대출 금리등으로 인해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어 있다. 자가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부동산 시장의 위축으로 "내 집 값이 떨어지진 않았을까?"라는 걱정이 들 것 같다. 또, 집을 구매 할 계획이 있는..

다이어트 할 때 마그네슘의 중요성 [내부링크]

아무리 운동을 하고 식단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경험을 해보신 분! 아니면 지금 바로 그런 상태이신 분! 다이어트 초반에는 살이 좀 빠지다가 지금 정체기이신 분! 별 짓을 다해도 이놈에 정체기 끝날 생각이..

아기 손톱 조심! 각막이 찢어졌어요. [내부링크]

2021년 봄에도 안과를 많이 다녔다. 주 1~2회 정도 포도막염 치료때문에 안과를 자주 다닌 건 포스팅도 해뒀었다. https://velyvelymom.tistory.com/m/27 대전 포도막염 새봄안과 적극 추천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

식단 없이 홈트로 감량 한 후기 [내부링크]

상당히 애주가인 나는 나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서도 술만은 포기가 안돼서 거의 매일을 술을 마셨다. 나 스스로도 알콜중독인가 싶을 정도로 많이.. 가볍게 맥주 한두잔? 아니다. 많이 마셨다. 왕창! 해당 내..

술 마시면서 다이어트 해서 5kg감량 후기와 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무엇일까? 운동? 식단? 다이어트를 제대로 하는 사람들을 보면 식단을 철저히 지키면서 유산소, 근력 운동 등 꾸준한 운동을 한다. 그리고 놀라울만큼 감량을 하고 완전..

대전 삼계탕 맛집 도마동 누이삼계탕 [내부링크]

요즘 들어 정말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말도 안되게 더운 날씨의 연속이다. 비가 자주 올 때는 비 좀 그만오고 해가 뜨면 좋겠다 했는데 이제는 해 좀 그만 뜨면 좋겠다 할 정도이다. 더울때일수록 이열치열이라..

대전 장태산 호랭이 메뉴 추천과 솔직 리뷰 [내부링크]

요즘 식당에서 음식 먹기가 참 꺼려지는 상황이지만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최근에 생긴 갈마동 맛집이란 곳을 다녀왔다. 코로나가 잦아들지 않고 더군다나 아이가 있다보니 지인들이 항상 집으로 놀러와서 집에서..

청주 타이어 교체 추천받고 직접 교체 해 본 찐후기 [내부링크]

20대 초반에 면허를 따고 장롱면허로 고이고이 모셔둔지 거의 10년이 되어가던 차에 이제는 아이가 둘이고 언제까지 신랑에게만 의지를 할 수 없어 이제 나도 직접 운전을 해보자 마음먹고 운전을 시작한지 불과..

포도막염 완치 후 소론도정 복용중단 부작용 [내부링크]

포도막염이 드디어 완치가 됐다. 진짜 포도막염... 하아 길고도 길었다. 처음에 포도막염이란걸 빨리 발견하고 조기에 치료를 했다면 치료 기간이 더 짧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다. 포도막염으로 병원을 4..

화이자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과 증상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얼마전 우리 친할머니가 코로나 백신 접종을 받았다. 만 75세이상 고령자에 해당이 되어서 마을 회관에 버스가 와서 동네 어르신들을 모시고 접종 장소에 가서 접종..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사용방법과 구입처 [내부링크]

조금만 몸이 피곤해도 인후염이 자주 걸리는 나는 인후염과 몸살이 있을때마다 “내가 코로나에 걸린게 아닌가?”라는 걱정이 앞섰다. 물론 확진자들과 동선이 겹치거나 하는 경우는 없었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대전 턱관절 물리치료 선치과 병원 구강내과 [내부링크]

사람의 건강은 한번 나빠지기 전에 챙기는 게 맞는 거 같다는 걸 요즘 들어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 몸이 한번 망가지기 시작하면 회복되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가 됨은 물론 회복이 그 전처럼 돌아오지 않을 수..

내돈내산 디마르3 시타듀 풀세트로 여드름 관리해보기 [내부링크]

작년 12월경부터인가? 찬바람이 불고 건조한 겨울이 시작이 되면서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지고 난데없이 여드름이 나기 시작했다. 평소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로 고민이 많았지만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과는 거리가..

포도막염 소론도정 복용 직접 느낀 부작용 [내부링크]

얼마전 포도막염 진단 과정을 포스팅했었다. https://velyvelymom.tistory.com/m/27 대전 포도막염 새봄안과 적극 추천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그동안 육아를 하며 블로그를 병행하는게 정말 힘든 일이..

대전 포도막염 새봄안과 적극 추천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다. 그동안 육아를 하며 블로그를 병행하는게 정말 힘든 일이라는 것을 깨닫고 육아에만 전념을 하고 있었다. 그간 턱관절로도 고생을 했는데 이번에는 듣도보도 못한 포도막염에 걸..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정착(피르가즘 혐짤주의) [내부링크]

나는 블랙헤드 관리에 엄청 관심이 많은 사람이고 유명하다는 제품은 거의 다 사용을 해본 것 같다. 어릴 적 코에 생긴 블랙헤드를 짜면 나오는 게 신기해서 코 껍질이 벗겨질 정도로 매일 같이 짜던 게 화근이 되..

CJ 상품권 기프트카드로 전환해서 올리브영 결제하기 [내부링크]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세일 상품이라서 그런지 우리 동네 올리브영에서는 내가 사려고 하는 상품 재고가 없더라.. 그건 바로 셀리맥스 노니 앰플! 요즘들어 마스크때문인지 계절과 날씨 탓인..

대전 선병원 선치과턱관절 턱근육 보톡스 치료받고 온 후기 [내부링크]

지난번 선병원 선치과에서 턱관절 치료를 받고 왔었던 일을 포스팅 했었다. 그 당시 진료를 보러가게 된 계기와 증상이 궁금하신 분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다. 대전 선치과병원 턱관절 진료와 치..

대전 유천동 맛집 북새통 알탕으로 점심식사 했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깐 대부분 뜨끈한 국물이 자꾸 땡길 것 같다. 나는 원래도 뜨끈한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인데 요즘에는 더욱 뜨끈한 국물이 생각난다. 추운 날씨에 국물 한입하면 몸이 사르르륵 녹는 그 느낌! 생각..

대전 선치과병원 턱관절 진료와 치료후기 [내부링크]

약 5년전쯤인가? 그때 아침에 일어났는데 턱에 극심한 통증을 느꼈다. 입을 벌리는건 물론이고 억지로 벌렸다가 다시 앙 다무는 것도 힘들었던 적이 있다. 평소 직업특성상 말을 많이하기때문에 근무가 힘들었고..

대전 관저동 외식 연안식당 메뉴 꼬막비빔밥 [내부링크]

지난 주말 오랜만에 외식을 했다. 큰 딸이 감기에 걸려서 소아과에 갔다가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진료를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져서 저녁을 먹고 집에 들어 가기로 했다. 메뉴를 선택하는데에 있어서 우리..

모유수유 다이어트 효소 최진규의 38 발효 효소 후기 [내부링크]

여자라면 아마 365일 24시간 다이어트를 생각하면서 사는 거 같다. 특히 나처럼 출산을 하고 난 엄마들 같은 겅우에는 임신으로 인한 체중 증가로 더더욱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많은거 같다. 출산을 하고 나면..

아기 뿔비니 만들기 초보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취미로 미싱을 하면서 필요한건 심심치않게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다. 대부분은 나한테 필요한걸 만들기보다는 딸들에게 필요한걸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 중이다. 지난번에는 우리 둘째딸이 4개월차에 들었을때!..

대전 닭개장 닭계장 변동 맛집 일미식당 굴밥 맛집 [내부링크]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뜨끈한 국물이 땡기기 시작했다. 원래도 국물요리을 좋아하고 국밥, 해장국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겨울이 오면 그런 음식들이 더 생각나는 것 같다. 한국 사람들은 뜨끈한 밥심이니까! 오늘은..

간단하게 카카오 계정 이메일 변경 방법 [내부링크]

이제는 온 국민의 메신저가 되어버린 카카오톡. = 카카오톡이 처음 나오고 얼마 안됐을때만 해도 휴대폰을 변경하면 기존에 있던 대화내용도 다 사라지고 주고 받았던 사진과 영상도 모두 사라져서 매우 아까웠다...

대전 칼국수 맛집 1984그수육집칼국수 평일 웨이팅 [내부링크]

각 도시마다 대표적인 음식이 하나씩은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춘천은 닭갈비, 벌교 꼬막, 상주 곶감, 김천 포도 등등... = 대전은 딱히 이렇다 할 유명한 음식은 없는 것 같은데 타지역 사람들이 대전에 와서..

이앓이 증상에 좋은 이앓이 캔디 오사닛 캔디 후기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보면 정말 온갖 일을 경험하게 되는 것 같다. 그중에 하나가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 이앓이 되시겠다. 이앓이 이가 잇몸을 뚫고 올라오면서 생기는 통증. 아마 어른으로 치면 사랑니가 날 때의 통..

아이폰12 pro 쿠팡 사전예약 혜택과 사전예약 성공하는 법 [내부링크]

23일 00시 잠못이루는 밤. 아이폰12의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 쿠팡, 11번가, 위메프, 하이마트 등에서 자급제 단말기 사전예약이 시작되었고 각 사이트마다 카드할인, 무이자 등의 혜택을 선보였다. 나는 사실 아..

2020년 독감 예방접종 총 정리(백신 상온 노출,독감 접종 사망자 제조사) [내부링크]

올해는 코로나로 정신없는 한해를 보내고 있는데 독감 접종이 시작되자마자 독감백신 상온 노출로 떠들썩하고 또, 독감 접종에 의한 사망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또 한번 더들썩하고. 바람 잘날이 없는 2020년인 것..

탄 냄비 힘 안들이고 닦는 법 [내부링크]

출산을 하고 난 이후 자꾸 깜빡깜빡하는 건망증이 좀 심해진 것 같다. 임신과 출산으로 인한 호르몬의 변화인가? 기억력도 감퇴하는 듯.... 그래서인지 가스불 위에 냄비를 올려두고 까먹기도 한다. 정말 큰일 날..

삼겹살 냄새없이 굽기 램프쿡으로 도전합니다 [내부링크]

아마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삼겹살을 좋아하지 않을까? 물론!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내 주변에도 삼겹살 싫어하는 사람 한두명정도 있다. 하지만 싫어하는 사람보다는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다. 예전..

대전 오월드 입장료 할인방법 [내부링크]

대전을 노잼 도시라고 한다. 대전에 거주하는 대전 시민으로서 어느 일부분 공감이 되긴한다. 특히나 날 좋은날 마땅히 아이를 데리고 갈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아쉬운 경우도 많다. 그래도 그나마 있는 것이 바로..

티단추를 활용한 마스크스트랩 만들기 [내부링크]

이제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마스크 미착용이 따른 벌금을 내야되는 상황까지 와버렸다. 정말 씁쓸하다..... 벌금을 떠나서라도 코로나때문에 마스크 없는 생활은 상상하기도 힌든 상황이 되었다. 언제쯤.....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올리브영 한스킨 바하 오일 사용후기와 부작용 [내부링크]

나는 굉장히 블랙헤드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 중 한명이다. 어릴적부터 나의 숙명과도 같았던 블랙헤드들. 멋모를때는 짜면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서 거울만 보면 손톱으로 코를 사정없이 짜대기 바빴다. 그 결과..

태교 바느질 아기 턱받이 만들기 패턴 팁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다보면서 느끼고 공감하는 것 중 하나가 "육아는 장비빨"이라는 말이다. 육아를 하다보면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더 좋겠다 하는 것들이 참 많기때문에 생긴 말이 아닌가 싶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오늘..

흉터 관리에 사용중인 메피폼 직구 구매 [내부링크]

천방지축 우리 큰딸은 늘 항상 에너지가 차고 넘치는지 가만히 있는 경우가 별로 없다. 그래서 자주 넘어지고 찧고 다치기가 일쑤. 그러던 중 거실에 둔 테이블에 이마를 찧어서 찢어지는 사고가 생겼고 5 바늘을..

초간단 아기 헤어밴드 만들기 [내부링크]

맘블링은 취미로 미싱을 돌리고 있습니다. 미싱을 취미로 갖고 있는 분들이 그러하듯이 원단 욕심이 많아서 원단만 잔뜩 쌓아놓고 뭘 만들어볼까 행복한 고민을 한답니다. 아직 제대로 된 옷을 만들어보지는 못했..

셀프 가랜드 만들기(도안 공유) [내부링크]

요즘에는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파티를 많이 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생일이면 촛불켜고 가족들과 미역국을 먹으면서 보냈다면, 최근에는 가족들과도 조촐하게 집안을 꾸미고 파티를 하..

뜯어내는 슈렉팩으로 피지제거 꿀팁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피부 고민은 어떤건가요? 저는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지금까지 마치 저의 숙명처럼 뗄레야 뗄 수 없는 피부 고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블랙헤드. 그래도 예전에는 블랙헤드에 대한 고민만 있었다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인사업자 없이 개설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직장인들도 투잡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서 소소하게 물건을 판매하면서 월급 외 수익을 내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저도 직장인이면서도 현재 둘째를 출산하고 휴직중인 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