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akim의 등록된 링크

 vera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맛있게 매운짬뽕 맛집 | 아이랑 가기좋은 맛집 | 대전 중국집 | 대전 중국요리맛집 | 불짬뽕 | 매운짬뽕 | 3단계 매운짬뽕 [내부링크]

동네에 사람 바글바글한 중국집이 있어서 애들이랑 산책 겸 다녀왔으요~ 전부터 가려구 벼르던 『복짬뽕』 점심 먹으러 다녀왔는데 진~짜 사람 많음;; 겨우 딱 한자리 남아 앉았지머에여!!   휴~~ 겨우 앉았네..

송강호 칸 영화제 한국 첫 남우주연상 [내부링크]

칸 3년째 참가한 배우 한국 최초 남우주연상 배우 송강호가 28일(현지 시각) 프랑스 칸 국제 영화제에서 한국 남자 배우로는 처음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 송 일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

방탄커피한잔할래용~ [내부링크]

룩앳딧 룩앳딧~~!!!! 기다리고 기다리던 방탄커피도착~ 진짜진짜 다이어트는 해야되겠는건 알겠는데.. 커피 끊어내는게 왜이렇게 힘든건지.. 직장인의 쉼표같은 약인.. 너를.. 내가.. 떼어내질 못한다.. 내가....

휴일 [내부링크]

직장이 월, 화 일하고 수요일 쉬고 목, 금 일하고 토, 일 쉬는 주 4일 근무였으면 좋겠다. 물론 아이들이 모두 어린이집이든 학교를 가고 나는 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즐겁군!! 휴일 2일차,,,..

알레르기 내과 비염? 천식?<script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7491963787521592" crossorigin="anonymous"></script> [내부링크]

직장인이든 가정주부든 스트레스는 누가나 받을 수 있는 일이지만 나는 조금 더 몸이 부대낄 정도로 힘들었나 보다.. 대상포진이 찾아왔다 그것도 32살에 많이 일찍 찾아왔다.. 아프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근무지가..

볶음밥 맛의고수 차돌깍두기 [내부링크]

오늘은 뭐 먹나 고민든 하실까봐 고민 덜어드리려구요~ 애들 저녁에 뭐해먹이나 싶어서 고민하면서 찾다가 알게되었어요! 매울려나 싶었는뎀 ~ 놉!!!! 전혀전혀 안맵고 유치원생 먹기에도 딱! 초등학생 먹기에도..

스벅으로 우쭈주~ [내부링크]

출근 하기 싫다..... 격하게 오늘은 그러하다 ㅠ 날씨가 조으니 더 가기 시르다 ------------------------------------------------------------ 결국 출근,,,,,,, 현실자각,,,,,,,,,,,,, 나를 달래주는 스벅 우쭈..

빠른 수분보충 뉴트리테일러 레스퀵라이트 발포정 [내부링크]

다이어트 앞두고 운동을 열심히 하는 시기가 왔다! 빠른 수분보충과 전해질 보충을 할 수 있는 제품 소개시간~~!! 뉴트리테일러 레스퀵라이트 발포정        

초당 옥수수 [내부링크]

옥수수가 가장 맛있어지는 때가왔당 일반적인 옥수수도 맛있지만 초당 옥수수를 시켜봐찌용~~ 알도  실하고~ 맛있는  간식이  되겠구만!! 우리집 옥수수 킬러들에겐 이정도 한박스는 하루치  간식 ㅋ..

[대전 갈마동 핫플] 야끼니꾸 호박꽃 특별한날 가기좋은 곳, 대전 분위기 있어 술 마시기 좋은 야끼니꾸 호박꽃 [내부링크]

매번 먹는 소고기 좀 더 특별하고 분위기 있게 먹고 싶어 찾은 곳 갈마동 핫플 야끼니꾸 "호박꽃" 참고하세요~ 간판이 있는 곳이 아니라서 여긴가 싶지만 잘~~ 찾아보면 보인다~ 깨알같이 찾는 재미ㅋㅋㅋ 화로..

[솔직구매후기]롤롤베베 맘에드는 살균 소독제 [내부링크]

#맘에드는#아기소독제#뿌리는소독제#천연살균제#살균소독제 아이들도 아직 어리고 더욱이 코로나 때문에 소독제품 사용하는게 필수가 되버린 요즘 믿고 쓸 수있는 어린이용 살균 소독제가 필요했다. 특히 핸드폰,..

[대전 대동] 대동 술마시기 좋은곳 오두막 [내부링크]

결혼하고 애기낳고 일다니고.. 무한반복 일상 속에서 8~9년만에 친구와 밤마실을 갔어요~ 물론 신랑의 적극적인 도움덕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해요^^ 애들 놓고 나가는게 애들껌딱지 엄마한텐 쉬..

워킹맘 [내부링크]

나는 워킹맘이다. 워킹맘..하.. 가끔 나는 현타가 온다. 아이냐? 일이냐? 둘다 소중하지않은건 없다. 둘다 소중하고 지키고 싶은데 그게 현타가 오게 만든다. 특히 시댁에서 나를 애정없는 엄마취급할때 나는 죄인..

대전 건강 디저트 요거트 맛집 아임요거트그렐 [내부링크]

대전 건강 디저트 맛집 다녀왔어요 『아임요거트그렐』 오랜만에 유치한 느낌살려 입장~ 가게안은 따뜻한느낌이에요 깔끔 그 자체 심지어 카운터도 안보이는 곳 신선한 인테리어네요. 요거트 종류가 이렇게..

속초 중앙시장 맛집, 티각태각 [내부링크]

속초 중앙시장의 맛집인 티각태각을 다녀왔어용~ 부각을 너무나 조아라하는 울집 이씨들~! 어른뿐아니라 아이들까지 맛있게 먹는지라~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속초 티각태각이 부각 전문점인데 2010년부터 속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