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edongceinfo의 등록된 링크

 veredongce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블랙머니 실존인물 및 은행 그리고 결말에 대한 모든 것(feat. 나쁜놈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블랙머니 실존인물 및 은행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블랙머니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인만큼 그 실화에 대한 정보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까봐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

닥터 두리틀 후기 및 쿠키영상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스포있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닥터 두리틀 영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믿고보는 로버트 다우니가 나오는 닥터 두리틀은 동물들과 소통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물들과 함께 인간 및 동물을 고치는 의사로 활동하..

감옥을 마음대로 움직이는 범죄 스릴러 영화 프리즌 꿀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프리즌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감옥은 악행을 저지른 죄수들을 교화시키기 위한 장소라면 영화 프리즌에서 나오는 장면은 저희가 생각한 감옥의 이미지와 180도..

학창시절 추억을 되살리는 영화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저장소입니다. 오늘은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영화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2012년 8월 22일 구파도 감독이 만든 영화로 학창시절 첫사랑의 추억을 되살려주는 영화입니다. 영화..

연애의온도 결말 및 명대사 :: 우리가 만나는 연애는 지금 몇도인가여? [내부링크]

모든 커플들은 아니겠지만 오래된 대부분의 커플이라면 어느정도 공감대가 형성되는 영화 연애의 온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연애의 온도는 우리가 생각하는 아름답고도 가슴 따뜻한 영화는 아니다. '하지만 긴..

퍼펙트맨 마지막 전화 열린결말 내용과 결말해석에 대하여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면서 나와 다른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고 끌린적이 있나여? 어쩌면 내가 참고살았던 욕구를 그 사람은 마음껏 뿜어내며 즐겁게 살아가는 것 같은 느낌이 있었나여? 이 영화에서 나오는 장수(설경구)는..

영화 범죄도시 "신흥범죄조직 일망타진"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범죄도시 "신흥범죄조직 일망타진" 이야기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얼마전에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를 봤는데 신기하게도 저의 주위동네 범죄를 모티브로하여 영화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범죄가 일어나는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