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suslog의 등록된 링크

 versus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원신 리딤코드 [내부링크]

원신 리딤코드 중 현재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것만 정리했습니다. 기준은 현재 글 쓰는 시점인 2021-08-06 기준이며 본 글은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원신 리딤코드 현재 사용 가능한 것 GENSHINGIFT 위 코드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분들에게 추석을 맞이하여 그나마 따뜻한 소식이 있네요. 바로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입니다. 이번 코로나19 확산의 여파로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에게 100~200만원을 지급한다는 소식. 신청 방법 한번..

사업자등록증 상호변경 [내부링크]

사업자명이 맘에 안드신다구요? 그럼 바꾸셔야죠. 바꾸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저도 이번에 사업자 명이 맘에 안들어서 바꾸다가 문득 다른분들도 많이 찾아 보실것 같아서 한번 준비해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하니..

몬스터헌터 라이즈 출시일, 예구특전을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스위치는 있지만 플스는 없는, 플스는 없지만 몬스터헌터는 하고싶었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날아왔습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 정식 출시일 몬스터헌터 라이즈 내년 3월 26일에 한글판으로 정식출시된다는 소식입니..

가디언 테일즈 등급표 + 과금 포인트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도 플레이한지 이제 두달이 다되어 갑니다. 게임을 즐기는데 등급표가 그렇게까지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 가이드 라인은 가지고 계시는 편이 나을테니 등급표를 한번 올려봅니다. 그리고 짧..

모바일 게임 순위 - 9월11일 기준(2주차)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한주를 맞이하는 불금을 맞아, 이번주 모바일 게임 순위, 아이폰 '다운로드' 기준으로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5위, 햄스터빌리지 5위는 <햄스터빌리지>가 차지했습니다. 과금요소가 약한 편인데..

<젤다무쌍 : 대재앙의 시대> 출시일 및 공개 영상 / 야숨2가 아니라니... [내부링크]

2020년 9월 8일. 당연히 후속작은 '야생의 숨결 2'가 될줄 알았던 <젤다의 전설> 시리즈가, 느닷없이 예상치 못한 게임을 내놓았습니다. 이름만큼은 익숙한 '무쌍', 이번에 소개드릴 게임은 <젤다무쌍 : 대재앙의..

세븐나이츠 2 출시일 / 티저영상 공개 [내부링크]

연내 출시 예정으로 알려진 <세븐나이츠 2>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세븐나이츠 2 티저영상 넷마블에서 출시 예정인 <세븐나이츠 2>는 오늘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원신 폰 사양 - 내 스마트폰으로 원신 돌아갈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궁금하실겁니다. 저는 아이폰XR인데 과연 돌아갈지, 돌아간다면 쾌적하게 돌아갈지 궁금했는데요. 각 기종별로, 사양별로 동영상까지 찾을 수 있었습니다. <원신> 컴퓨터 권장사양 일단 원신 컴퓨터..

[단상] 불쌍한 핵 사용자들 [내부링크]

최근 아주 인기 있는 게임 '폴가이즈'를 플레이 하던 중 든 생각입니다. 한창 재미나게 플레이 하던 중 원형의 판때기 위에서 계속 빨라지는 막대기를 점프로 피해가며 최후의 1인을 가려내는 스테이지였습니다...

e스포츠 선수 입영연기 관련 법안 발의 준비중 [내부링크]

앞으로 e스포츠 선수들도 입영을 연기할 수 있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원래 예술 계통과 e스포츠 선수는 해당사항이 없었던 부분인데요, 이번에 민주당에서 관련 법안 발의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스..

LOL 롤 모바일 출시일 / 연내 출시 예정 [내부링크]

드디어 올것이 온 모양입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LOL, 롤,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바일 판인 '와일드 리프트'가 게임물관리위원회의 등급심사를 거쳤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 와일드 리프트..

원신 캐릭터 소개 vol.3 [내부링크]

원신 캐릭터 소개 마지막입니다. 기사단 소속 캐릭터들은 솔직히 정말 너무 전형적이었는데, 그 외에는 재밌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 들이 많이 있네요. 이 게임에 얼마를 쓰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흑..

원신 캐릭터소개 vol.2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 이어 원신 캐릭터 소개 두 번째입니다. 여담이지만 PC, 모바일, PS까지 크로스플랫폼이 가능하다니, 정말 멀리 온것 같습니다. 원신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른 게임들도 크로스플랫폼으로 갈 수 있겠..

원신 출시일을 앞두고 간단한 캐릭터 소개 vol.1 [내부링크]

원신 출시일이 이제 대략 3주가량 남은 상황이네요. 정식 출시 전에 간단하게 캐릭터 한번씩 살펴보고 가시라고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1. 여행자 아마 기본캐릭터인것 같습니다. 일러스트부터 예사롭지 않은 미..

엔비디아 암페어 그래픽카드 지포스 RTX 3080 공개 [내부링크]

엔비디아의 그래픽카드(코드네임:암페어) RTX3080이 발표되었습니다. 출시가 임박한 시점까지 대부분 가격이 큰폭으로 올라 출시될 것이라고 예견했지만, 놀랍게도 가격은 699불로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사실 출..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우리집이 서킷이 된다고? [내부링크]

세상에 이게 무슨일인지.. 마리오 카트가 현실로 튀어나와버렸네요. 거기다가 집안에 써킷을 만들어서 게임을 한다고 합니다. 말이 되는 이야기일까요? 마리오카트 라이브 홈 서킷, 닌텐도와 AR 마리오카트 라이브..

슈퍼마리오 브라더스가 이제 35살이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옛날 8비트 게임기를 통해 처음 만난 마리오 아저씨. 알고보니 저랑 나이가 비슷한 친구였습니다. 아저씨는 그대로인데 제가 아저씨가 되어버렸네요. 슈퍼마리오 35주년 각종 소식 9월 3일 마리오 35주년 기념 신..

바람의 나라 : 연, 오래 갈 수 있을까? 버그 투성이 게임 오명 씻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평점이 1점대인데 매출순위는 초 상위권인 게임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여 <바람의나라 : 연> 되시겠습니다. 최악의 평점 : 최고 매출 친구가 넥슨에 다니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넥슨이라는 게임사를 별로 좋..

모바일 게임 순위 8월 5주차 TOP 3 [내부링크]

요즘에는 모바일 게임이 PC게임보다 매출이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리니지 등이 아주 고매출군에 속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같은 맥락에서 요즘은 모바일 게임 순위에 더 눈이 많이 가네요. 8월의 막주 순위..

검은사막 모바일 업데이트, <대양 : 위대한 항해> 바다로 떠나자~ [내부링크]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검은사막 모바일도 정말 롱런하고 있는 게임이네요. 이번에 또 한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검은사막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제는 바다로 오는 9월 8일로 예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58조 돌파.. [내부링크]

카카오 게임즈가 기어코 일을 내고 말았습니다. 최근 이슈가 됐던 공모주 청약에 무려 58조라는 어마어마한 액수가 몰린 것입니다. 게임사로서도 아니고 그냥 공모주 청약 역대 최고기록이라고 하는데요, 청약증..

일루전커넥트 출시일 / 사전예약 / 리세마라 [내부링크]

오픈 소식과 동시에 사전예약자를 대거 모집해버린 미소녀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오늘로 출시를 약 8일 남겨 놓고 있습니다. <일루전 커넥트>는 9월 10일 오픈으로 예정되어 있는데, 오픈전에 공개된 정보를 한..

서머너즈 워 : 크로니클 실제 플레이 영상 [내부링크]

<서머너즈 워 : 크로니클> 실제 플레이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전작의 명성에 묻어가려는 게임이 아닐까 하는 의심도 살짝 있긴 했는데, 기대했던 것 보다는 훨씬 더 괜찬은 것 같습니다. <서머너즈 워 : 크로니클>..

아이폰 모바일게임 무료순위 TOP 5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게임 무료순위 상위 다섯개 준비해보았습니다. 2020-09-01 시점 기준입니다! 1. 어몽어스 다들 아시는 어몽어스가 1등! 최근 한달정도는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어몽어스. 중독자들과 각종 패..

클로버 게임즈, 게임사와 대학과의 산학협동 [내부링크]

'로드 오브 히어로즈'로 유명한 게임사 '클로버 게임즈'가 청강문화산업대와 함께 산학협동을 체결했다고 합니다. 컨텐츠 분야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 양성을 위해 진행되는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클로버 게임즈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 컴투스의 새로운 수익이 될것인가 [내부링크]

컴투스를 먹여살리다시피 하고 있는 게임 '서머너즈 워'. 최소한 들어보시기라도 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약 3년정도 플레이 했다가 지금은 안하고 있습니다만, 플레이 할 당시에도 참 잘 만든 게임이라는 생..

방치형 게임은 왜 하는걸까?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을 왜 하는걸까요? 궁금해서 물음표를 쓴 것이 아닙니다. 방치형 게임이 그만 나왔으면 해서, 최소한 <방치형+가챠>같은 최악의 형태가 제발 모바일 게임에 그만 나왔으면 하는 마음으로 비꼬기 위해..

언택트 시대의 게임, 그리고 미래 게임 [내부링크]

언택트 시대. 최근에 주변에서 '포스트코로나'와 마찬가지로 참 많이 들려오는 단어입니다. 언택트란 Un과 Contact의 합성어로 사람간의 '비대면, 비접촉'을 의미합니다. 즉, 비대면-비접촉 시대라는 것이죠. 사..

가디언테일즈, 쉴틈없이 즐거운 퍼즐어드벤쳐RPG [내부링크]

혹시 약 20여년 전쯤 나왔던 닌텐도 GAMEBOY로 출시된 '젤다의 전설 - 꿈꾸는 섬'을 해본적이 있으신가요? 바로 그 게임이 업그레이드 되어 온라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사실 닌텐도랑은 전혀 관련 없는 게임인데..

마블 슈퍼워(MARVEL SUPER WAR) 출시, MOBA장르의 지각변동? [내부링크]

마블 슈퍼워가 8월 27일 정식 출시되어 현재 많은 유저가 유입된 상태입니다. 롤부터 시작된 이러한 5대5 전투방식의 게임은 아직까지도 그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마블 슈퍼워 역시 장르 내에서..

모바일게임, 어째서 이런 진흙탕이 만들어 진걸까 [내부링크]

저는 대개 모바일 게임을 즐깁니다. 닌텐도 스위치도 가지고 있지만 게임 하는 시간에서 비중을 따지면 거의 모바일 게임이 대부분입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대부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굳이 통계를 보지 않아도..

가디언테일즈 무한 컨텐츠 [내부링크]

가디언 테일즈에 무한 컨텐츠가 등장했습니다. 스테미너에 허덕이던 날들이여 이제 안녕. 궤도 엘리베이터 가디언 테일즈를 좀 해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워낙에 할 건 많은데, 커피(스테미너)는 없어서 허덕허덕..

[모바일게임 추천] 로드 오브 히어로즈 - 턴방식 RPG [내부링크]

PC하고 클린한 게임을 찾으신다구요?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입니다. 로드 오브 히어로즈 소개 로드 오브 히어로즈는 턴방식의 RPG장르의 게임입니다. 비슷한 장르의 게임을 즐겨보셨던 분들..

폴가이즈 모바일 소식 [내부링크]

폴가이즈가 모바일로 나온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직 출시일까지 나온 것은 아니지만요. 폴가이즈 모바일은 중국에서 먼저 폴가이즈 모바일 소식이 들려오면서 바로 이어 최근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에 주력하..

폴가이즈 시즌 2 소식 [내부링크]

어몽어스와 더불어 요즘 최고의 인싸게임으로 불리우고 있는 '폴가이즈'의 시즌 2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폴가이즈 시즌2 어떤 내용이!? 폴가이즈 시즌 2의 소식은 8월28일 새벽3시에 열린 게임스컴 전야제에서..

소울 오브 에덴 정식 출시 / 이벤트 진행중 [내부링크]

미려한 일러스트 탓에 눈으로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게임. 그 유명한 RAYARK의 <소울오브에덴>이 8월 26일에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역시나 게임 안에서든 밖에서는 예쁜 일러스트는 변함이 없는데요..

원신 출시일 확정, 사전예약 진행중입니다 [내부링크]

원신의 출시일이 9월 28일로 확정됨에 따라 본격적인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사전예약 시작한지도 꽤 되어 사전예약자가 얼추 200만에 가까워지고 있는 모양입니다. 원신 - 대륙의 숨결 너무나도 기대..

[모바일게임 추천] 어몽어스 하는법 (Among Us) [내부링크]

주변에 게임좀 만지작댄다는 사람 중 열에 여덟 이상 해봤다는 바로 그 게임, 어몽어스입니다. 그러나 아직 안해본 분들도 당연히 있을것 같아서, 혹시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아주 간략하고 쉽게 게임을 소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