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interesting의 등록된 링크

 very-interes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크릴오일 잘 고르는 방법, 부작용은 없을까? [내부링크]

크릴 오일은 남극해 청정지역에 사는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생김새가 새우를 닮아 크릴새우라고 불리며, 오메가-3 지방산 성분이 풍부하며, 인지질 형태로 되어 있어 혈관 속 지방을 녹이는 데 효과적이며, 혈관을..

뇌혈관 건강에 좋은 초석잠 효과 [내부링크]

초석잠은 석잠풀이라는 식물의 뿌리 열매로 다슬기를 닮은 아주 독특한 모양인데요, 천연 두뇌 영양제라고 하네요 한의학에서는 몸속의 허혈을 뚫어서 혈액 순환을 돕고 정신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어서 예로부..

시금치 효능 건조한 눈 촉촉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건조한 눈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 비타민A 비타민A는 각종 점막을 촉촉하게 해줍니다. 따라서 안구 건조증 에방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다면 눈을 촉촉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는 채소의 정체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바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가르시니아에 관한 것이다. 살을 빼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 이상 들어봤을 가르시나 캄보지아 추출물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다이어트 보조식품 속에 들어있는 성분이기도 하죠. 이 물질은 기본적으로 체..

살이 안 빠지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19 때문에 활동량이 줄어들어 급 찐살들로 스트레스시죠? 살을 빼기위해 운동도 열심히 해보고, 식단 조절도 나름대로 잘한다 생각했는데 더디게 빠지는 몸무게를 보며 의욕을 상실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