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young-life의 등록된 링크

 very-young-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지우개청소기 이케아 베스티스 테이프클리너 강추(내돈내산 실사용후기) [내부링크]

아이들 공부하고 나면 가득한 지우개똥, 지우개청소기로 주로 사용했던 것은 미니지우개청소기입니다. 은근 사용하다 고장이 잦아서 몇 번 바꾸었어요. 이번에 사용하는 거 이제 반 년 정도 쓰고 있긴 한데 최근..

일산뉴코아아울렛 푸드코트 할인행사 [내부링크]

계절 바뀔 때 아이들 옷 사러 주로 가는 곳인 일산뉴코아아울렛, 가면 제일 먼저 가는 곳은 6층 아동복 코너들이지요. 그 중에서도 제일 바로 가는 곳은 주니어브랜드, 초등고학년 브랜드, 중학생 옷 브랜드 리틀..

마르페 바른 자세 교정밴드 사용 후기 공유해요. [내부링크]

최근에 체험을 통해 만나게 된 마르페 바른 자세 교정밴드, 사용 찐 후기를 남겨봐요. 우선 구성을 살펴보면 파우치 안에 돌돌 말려서 들어있고요. 허리를 지탱하는 넓은 밴드와 양쪽 무릎에 걸 수 있는 밴드로..

역류성식도염증상과 치료 방법 [내부링크]

위내시경을 하면 항상 듣게 되는 말이 역류성식도염이 있다는 말이예요. 역류성식도염은 저를 포함해서 제 주변 사람들도 많이 갖고 있는 질환 중 하나인데요. 갈수록 많아지는 역류성 식도염의 증상과 치료 방법..

대상포진 초기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 말만 들어도 엄청 아플 것 같은 질병이지요. 저희 가족 중에도 대상포진에 걸려 엄청 고생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대상포진에 대해 좀 알고 있습니다. 먼저 대상포진이란 어렸을 때 앓았던 수두를 일으..

집에서 홍게라면 끓이기 쉬워요 [내부링크]

어제 서프라이즈처럼 받은 홍게 한 박스, 쪄서 배송된 거라서 차가운 상태라 쪄서 먹었어요. 다시 쪄서 그런지 간이 더 싱거워지긴 했지만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홍게 내장에 게살까지 넣어서 참기름, 김 넣고 비..

유아할로윈 의상 유아할로윈 코스튬 추천 및 할로윈 행사 [내부링크]

벌써 10월 중순이네요. 그만큼 할로윈도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할로윈을 준비하시는 분은 할로윈의상 할로윈 코스튬에 대한 고민과 설렘도 많으실텐데요. 코로나로 예년에 비해서는 할로윈 행사가 크지는 않겠..

집에서 장조림 만들기 장조림 쉬운 레시피 [내부링크]

가끔 장조림이 먹고 싶다는 아이, 집에서 장조림 만드는 방법은 쉽고 밑반찬으로도 좋아서 가끔 만들어 먹어요. 소고기를 넣은 소고기 장조림이나 돼지고기를 넣은 돼지고기 장조림을 만들기도 하지만 간단하게 쉽..

집에서 찹쌀탕수육 만들기 [내부링크]

생각보다 쉬운 집에서 탕수육 만들기, 사진은 다 있지 않지만 한 번은 튀김 가루를 베이스로 한 일반 탕수육 만들기, 또 한 번은 꿔바로우 느낌의 찹쌀 탕수육을 만들어 먹었어요. 제가 직접 만든 건 아니고 저희..

택이네 조개전골 조개전골맛집 강추해요. [내부링크]

가끔 먹고 싶은 조개, 조개가 먹고 싶고 조개전골이 먹고 싶으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조개전골체인점이 바로 택이네 조개 전골이예요. 은근 여기 저기 매장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저도 택이네 조개전골 체인점 세..

마곡맛집 오봉집 푸짐한 가성비 맛집 강추 [내부링크]

주말 점심 가족들과 가성비좋고 맛좋은 마곡맛집 오봉집에서 점심 먹고 왔어요. 마곡맛집 오봉집은 마곡 엠펠리체 호텔건물 2층에 있더라고요. 레트로 느낌 물씬나는 마곡맛집 오봉집이예요. 오봉집은 낚지볶음..

환불원정대 띵곡 돈 터치 미 공개-놀면 뭐하니 돈터치미가사 [내부링크]

예전 무한도전의 새로운 확장판 느낌의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 처음엔 챙겨보지 않았는데 유재석의 부캐 중 유산슬이 등장하던 시점부터 챙겨보기 시작했어요. 간혹 못 볼 때도 있지만 그럴 땐 다시보기도 하..

[이케아 연어] 이케아 냉동 연어 염장 연어 내돈 내산 후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이케아에 방문해서 핫도그, 초콜릿, 바게트 등 빵과 함께 이케아 연어 정확히 말하면 이케아 냉동 연어 이케아 염장 연어를 함께 샀었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하고 아이도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박보검 청춘기록 후속드라마 산후조리원 기대되요 [내부링크]

너무 좋은 배우 박보검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설렘드라마 청춘기록 다음 주면 11부이고 3주 후면 드라마가 끝나는데요. 벌써 보낼 생각을 하니 아쉬운 드라마 박보검의 청춘기록입니다. 16부작으로 끝나게 될 tvn..

리틀브렌 주니어 브랜드로 강추해요(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날이 쌀쌀해지면서 가을 옷을 꺼냈는데 올 봄에 입었던 옷이 벌써 작아졌어요. 그새 많이 컸다는 거죠? 그래서 우리 아이들의 단골 브랜드인 리틀브렌에 방문했어요. 저희가 주로 다니는 곳은 뉴코아 일산점 6층에..

cu 10월 행사 카카오체크, 농협카드 50% 할인 행사 강추(내돈내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에 들어갔다 우연히 알게 된 cu 편의점 행사. cu 10월 행사 중 cu 2+1 행사 상품 중 20개 인기품목을 대상으로 한 50% 할인행사가 있어요. 카카오체크카드나 농협카드로 해당상품을 결제하면 즉시 최대..

화정삼계탕 백세삼계탕 고양점 강추해요^^ [내부링크]

지난 추석 연휴 시골 내려가지 않고 집에 머무르고 있어서 연휴기간이 참 길더라고요. 며칠은 집콕했지만 긴 연휴 기간 내내 집콕하기도 그렇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어서 화정명지대병원 바로 코앞에 있는 화정..

[홈플 배송 서비스] 고구마파이 생지 쁘띠소보로찰파이 생지 강추(내돈내산) [내부링크]

코로나로 마트도 직접 가는 것보다는 온라인주문을 통해 마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저 역시 마트상품들을 온라인 구매를 통해 쇼핑하고 있어요. 지마켓 할인혜택이 있어서 홈플 배송 서..

[집요리]백종원 감자짜글이 간단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백종원 백주부의 간단 요리 방법들을 이용해서 간혹 음식을 만들어 먹곤 해요. 요새 특히 자주 해 먹은 음식은 백종원 감자짜글이입니다. 양세형 감자짜글이라고 해야 할까요? 재료도 만드는 방법도 무척 간단하지..

[홈플러스] 냉동생지 크로와상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냉동생지 아세요? 전 몰랐다 최근에 알게 되었어요. 빵반죽을 냉동상태로 판매하는게 냉동생지이더라고요. 검색하다가 크로와상 냉동생지를 사려고 찾던 중 홈플러스에서 당일 배송되는 냉동생지 가격이 괜찮더라..

[건나물]건고구마줄기로 들깨나물만들기 [내부링크]

나물이 좋아요. 그래서 한정식집을 좋아하지만 자주 가기엔 부담스런 가격이죠. 그래서 그나마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나물들은 가끔 만들어 먹어요. 그 대표적인 나물이 취나물과 고구마줄기 나물인데요. 건..

[종이접기]남자한복 바지 종이접기 방법 공유해요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여자 한복 종이접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명절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고 비교적 종이접기 방법이 쉽고 예쁘기도 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한복 종이접기..

[종이접기]명절맞이 여자한복 종이접기 쉽고 예뻐요 [내부링크]

종이접기도 아이들 소근육 활동에 좋고 재미도 있죠. 명절맞이 한복 종이 접기를 배워왔더라고요. 고사리 손으로 접어서 선물해줬는데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만드는 방법 알려달라고 했더니 신나서 알려줬어요...

[앨범 소개] 윤종신의 환생으로 유명한 우( 愚) 앨범 -사랑이야기가 있는 스토리앨범 [내부링크]

너의 결혼식을 시작으로 오래전 그날 등 가수 윤종신의 노래를 참 좋아했어요. 이층집 소녀, 못난이 내사랑 등이 들어있는 앨범도 좋아했고요. 그리고 앨범의 전곡을 다 질리도록 들은 앨범이 있는데 그 앨범은 환..

[편의점행사]gs25 편의점 10월 행사 1+1, 2+1 제품 안내 [내부링크]

오늘 외부에서 점심먹고 집에 오는 길에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치듯 애정하는 편의점 gs25를 방문했어요. 지난달 1+1에서 씨그램 1+1행사로 많이 사러 갔죠. 그 외에 꼬깔콘이나 기타 과자들 2+1도 많이 사..

[파주/조리읍]부대찌개맛집 파주부대찌개 강추 [내부링크]

부대찌개 좋아하세요? 저희 가족은 부대찌개를 좋아해요. 저는 안 하지만 짝이 간혹 부대찌개를 해주기도 했어요. 그런데 몇 번 하더니 사먹는게 더 싼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이것저것 재료사다보면 은근 사먹는..

[집요리]집에서 건취나물 요리하기 [내부링크]

시간이 갈수록 나물요리가 참 맛있어요. 한정식 집이나 나물 많이 나오는 곳에 가면 나물을 몇 번 리필해 먹을 정도로 나물 요리가 좋더라고요. 집에서 쉽게 나물 요리를 만들 수 없을까?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

[집요리]간단 잡채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잡채, 집콕하고 있지만 명절이고 좋아하는 음식이라 잡채 만들기 했어요. 이건 제가 만든 게 아니라 저희 짝이 금새 만들어줬어요^^ 그 방법을 바탕으로 쉬운집요리. 간단 잡채 만드는 방법..

[이케아제품소개]이케아 가성비제품&추석세일제품안내 [내부링크]

은근 이케아 관련 포스팅이 많네요. 집에서 가까운 위치에 이케아가 있다보니 잠깐이라도 종종 들르기가 좋아요. 주로 필요한 것만 사오지만 저렴한 것 괜찮아 보이는 거 사진 찍기도 하고요. 이케아하면 스웨던..

[요리방법] 집에서 동태전 쉽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명절이 되면 많이 만들지만 평상시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이자 전인 동태전.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참 좋죠. 아이들 어렸을 때는 아이들용으로 동태보다 고급 생선을 조금 사서 전을 만들어 반찬으로 줬던..

[홈요리]이케아 핫도그 집에서 만들기 [내부링크]

며칠 전에 이케아 다녀오면서 이케아 핫도그롤 한 팩과 이케아 소시지 한 팩을 사왔어요. 이번 추석 연휴 집콕 모드라서 집에 있는 동안 한번쯤은 만들어 먹으려고요. 역시나 오늘 점심에 이케아 핫도그 만들어서..

[집에서 요리하기] 명절 간단 스피드 버섯전 [내부링크]

이번 추석 코로나로 집콕 모드. 예년이었으면 고속도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또 명절 음식 했겠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집에 머물기로 했어요. 집에서 휴식모드이긴 한데 긴 연휴 기간 우리 가족 먹을 음식은 있..

[홈치킨]집에서 치킨요리- 에프없이 치킨요리하기 [내부링크]

집에서 치킨으로 요리 많이 해먹는 우리 가족 이번 포스팅도 치킨으로 하는 홈요리 포스팅해요. 지난번에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을 활용한 치킨요리에 대한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오븐 에어프라이어없이 프라..

[이케아 먹거리]이케아먹거리 추천 목록 -이케아 핫도그 등(내돈내산후기) [내부링크]

이케아에 살 물건이 있어서 갔다가 이케아 물건 쇼핑은 필요한 딱 그것만 하고 나머지는 이케아 계산하고 바로 보이는 작은 이케아 먹거리 샵에서 잔뜩 사왔어요. 지난 번에 이케아 잇템들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쉬운요리]소세지야채볶음 15분만에 만들어요. [내부링크]

얼마 전 학교급식으로 먹고 와서 소시지야채볶음이 먹고 싶다는 아이. 그래서 약속한 후 최근 두 번이나 소세지야채볶음 만들어 봤어요. 아주 오래 전 대학축제에서 만들어봤던 경험이 있긴 한데 오랜 만에 만드는..

[다이어트 음식]밥없는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집에서 종종 김밥을 말아 먹어요. 제가 직접 다 말아주는 게 아니라 김밥의 재료만 준비해주고 각자 취향에 맞게 말아먹는 셀프김밥이지요. 여기저기 글들을 보다가 밥없는 김밥을 사먹었다는 글을 보게 되었어요...

[홈요리]요린이도 만드는 홈요리 치킨퀘사딜라 집에서 만들기 [내부링크]

예전 패밀리 레스토랑이 붐이었던 시기가 있었죠. 그때 많이 이용했던 베니건스와 T.G.I.F. 개인적으로 베니건스를 특히 좋아했었어요. 대학 친구들과도 먹으러 갔고 처음엔 선배들이 많이 사줬고요. 나중엔 과외..

[삼송회포장]가성비좋은 회포장 지영회수산에서 회포장-내돈 내산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일로 난 회를 먹었는데 가족들과는 최근 회를 먹은 적이 없어서 주말 맞이 회 포장해서 먹기로 했어요. 전에 한 번 포장한 적 있는 삼송고양중학교 인근 회 포장 전문점 지영 회 수산 광어 15000원에 회 포..

[주문리뷰]애슐리 치즈볼, 시카고피자, 애슐리 핫스파이시 치킨봉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얼마전 다주라쇼 방송보다가 지름신이 와서 구매한 애슐리 상품 3종세트. 쿠폰이나 최저가다 등등의 마케팅에 제대로 낚였어요. ㅎㅎ 그 전부터 살까말까 했던 제품들이라 마케팅에 잘 낚였던 것 같아요. 아래 내..

[홈요리]에어프라이어 활용 간단치킨요리 오븐구이 치킨, 간장치킨 등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 특히 최근 수도권 2.5단계 격상 후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외출도 안 하고 아이들도 집콕 모드예요. 주말에도 내내 집에서만 있다 보니 영상도 많이 보고 세 끼 집에서 밥해 먹으니 그것도 일이네요..

[이케아 추천상품]이케아 가성비 좋은 상품 추천-지퍼백, 핫도그 등 [내부링크]

이케아에 가면 큰 가구보다는 작은 소품, 생활용품, 음식 등을 살펴보고 사게 되는 것 같아요. 내 맘대로 이케아 추천 물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케아 잇템 1-지퍼백 이스타드  이케아에 가면 꼭 지나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