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berry1129의 등록된 링크

 veryberry112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방문수 트래픽 공격인줄 알았더니 내 티스토리 글이 다음 메인노출.. [내부링크]

난 아직 일방문자 수가 150~250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초보 블로거인데,, 오후 2시 30분에 확인해보니 갑자기 900이 넘는 방문자 수.. 저번에 이런 공격을 받아서 애드센스 정지 되셨다는 어떤 분 글을 본적이 있..

대전 홍게 배달맛집 :: 속초 현지 수율좋은 활홍게 후기 '홍게면대게리' [내부링크]

오늘도 배달의 민족으로 뭘 먹을까,, 보다가 갑자기 생각난 홍게,, 가끔 홍게 먹고 싶을 때 마다 영덕으로 직접 가서 먹는 스타일인데 태안도 다녀왔고 덥고,, 힘든 나머지 배달시키기로. 배달의민족에 홍게 라고..

맛집 :: 태안 한정식 백반 가정식 '수록채' [내부링크]

태안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려고 백반집을 찾아보던 와중에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집이 있어보여 다녀왔다. 가게 이름은 '수록채' 인데 놋쇠그릇을 쓰고 음식이 예쁘게 잘 나와서 그런가 인터넷 상에 찾아보니..

숙박 :: 태안 안면도 갯벌체험 조개잡이 샤론펜션 [내부링크]

태안은 워낙에 자주 다녀서 와 여행이다!라는 느낌보다는 잠깐 숨 좀 돌려볼까 하는 느낌으로 간다. 태안은 내가 사는 지역에서 2시간이면 가는데 나처럼 거의 매일 놀러다니는 사람에게 2시간은 지하철타고 5정거..

다이어트 식단 :: 맛있닭 다이어트 도시락 3종 내돈후기 [내부링크]

나는 나에게 맞는 도시락을 찾기위해 브랜드 별로 구매하여 먹어보는 기나긴 장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다이어트 도시락 :: 자문밖 다이어트 도시락 4종 내돈후기 다이어트 도시락은 인터넷으로 싸게 살 수 있..

애드센스 신청, 승인거부. 눈물나는 재도전끝에 승인 [내부링크]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라는 행운이 내게 찾아왔다. ( ෆຶ_ෆຶ)!!!,, 사실 전문성이 어느정도 있고 블로그 주제의 통일성이 강해야 승인이 잘 된다는 글들이 있어서, 티스토리를 3달정도는 키워보고 제대로..

숙박 :: 대전 용전 XYM호텔, 친절은 5성급 [내부링크]

용전동 xym호텔은 용전동에 원래 있던 호텔이다. 야놀자에서 보다가 몇 개월 전에 리모델링 했다고 뜬걸 봤었는데 뭔가 내키지 않아서 가보질 않고 있었다. 하지만 내가 누구냐! 새로운 곳에 호기심을 갖고 가보는..

다이어트 식단 :: 아임웰 라이트밀 다이어트 도시락 2종 내돈후기 [내부링크]

나는 나에게 맞는 도시락 브랜드를 찾기 위해 여러 가지 브랜드의 도시락을 구매하여 먹어보는 나만의 장기 프로젝트를 실행 중이다. 저번 포스팅 브랜드 자문밖 도시락에 이어 다이어트 식단 :: 자문밖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단 :: 자문밖 다이어트 도시락 4종 내돈후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도시락은 인터넷으로 싸게 살 수 있다. 낱개로 1개씩만 편리하게 살 수 있겠지만 아마 대부분이 하루에도 2끼 이상은 먹을 거기에 10팩 20팩 30팩 이런 식으로 대량 구매를 할 거다. 그래서 구매 후 맛없..

대전 삼겹살 맛집 :: 내가 손에 꼽는 고깃집 - 목동 먹갈매기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당연히 내돈내산,,( ˘ ³˘) 나는 고기에 대해 까다로워서 (고기의 비린맛을 예민하게 느낀다고 해야하나) 삼겹살 맛집은 거의 포스팅하지 않는다. 하려고 마음을 먹어도 대부분의 고깃집이 맛없다고..

숙박 :: 천안 더메인즈호텔 The Mains Hotel (충격적인 조식상태,,) [내부링크]

본 리뷰는 당연히 광고없는 포스팅이라 내용이 다소 솔직할 수 있으며 이해를 돕기 위해 노필터 노어플 기본카메라로 올립니다. 사실 난 천안 더메인즈호텔 옆에 위치한 유디자인호텔에 두어번 가본 적이 있는데..

대전 신탄진 맛집 : 11시들쌈밥 : 청국장과 연탄불고기의 환상궁합 [내부링크]

원래 쌈밥을 좋아해서 자주 먹긴 하지만 요새 한 두달 정도는 쌈밥을 먹지 않아서 오랜만에 쌈밥집을 찾아갔다. 물론 내가 검색한 건 아니고 단짝이 대전 신탄진 맛집 검색하면 첫 번째로 보이는 11시들쌈밥에 가..

대전 중촌동 맛집 : 백조한우마을 (신의 한 수 냄비밥)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대전 중촌동에 위치한 백조한우마을. 검색해서 간 건 아니고.. 같이 간 친구가 며칠 전 가보았는데 맛있었다며 가보자고 해서 왔당,,(ღ˘˘ღ) 사실 난 소고기를 안좋아하는 편이라 누가..

마이리틀포레스트 사전예약 완료! (출시일 17일) 기대된다 숲속생활 ღ [내부링크]

pc방도 지겨워서 안간지 오래된 요즘, 더욱더 모바일 게임에 빠지게 된다. 사실 요새는 타이쿤게임을 즐겨했는데 타이쿤도 수십가지 하다보니 질려질려.. 점점 안하게 되고 결국 방치된 게임들. 그러다 발견한 마..

숙박 :: 대전 용전 나리스 호텔 [내부링크]

정확한 이해를 돕기 위해 본 포스팅에 업로드 된 사진은 모두 노어플 노필터 기본카메라 사진이며, 광고 오로지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 ღ 용전동으로 숙박업소를 잡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 우선 터미널..

대전 복합터미널 맛집 :: 용전동 맛집은 처가집곰탕 [내부링크]

타지에 살고 있어서 고향인 대전에 자주 들르는 나는 당연히 복합터미널 근처를 많이 다닌다. 하지만 늘 느끼는 점 한가지. 터미널 근처에 맛집이 거의 없다! (;´・`)> 도대체 왜 그런진 모르겠지만 복합터미널..

숙박 :: 대전 선샤인 호텔 (야놀자에 없는 호텔, 실물은 과연?) [내부링크]

포스팅거리가 밀려서 이 글을 드디어 오늘 쓰는구나,,๑´ڡ`๑ 많은 포스팅할 주제중에서도 가장 쓰고싶어서 간질간질했던 선샤인 호텔. 복합터미널을 자주 다니니 그만큼 자주 보는데 야놀자에 없어서 늘 궁금하..

대전 유성 맛집 :: 대전 강릉칼국수 본점 [내부링크]

참으로 더운 날들의 연속,,(о゚д゚о) 그동안 비가 며칠동안 쭉 내리더니 이제 무더위가 장난 아니다.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듯이 더운 날에 얼큰하며 뜨거운 음식을 찾게되는데 단짝이 친구와 다녀오고 너무..

맛집 :: 경주 황남빵 드디어 가보다. 경주시 지정 전통음식 황남빵 [내부링크]

경주빵이 황남빵이라고?,,(о゚д゚о) 지금까지 경주빵으로만 알고있던 이 빵. 요 경주빵의 고향인 경주를 여행하다가 경주빵이나 사자! 하고 검색해보았고 그렇게 알게된 놀라운 사실. 경주빵 이름이 원래 황남..

경주여행 석굴암,불국사 (입장료/입장시간) 2박3일 여행코스 [내부링크]

국내여행을 자주 다니지만 관광은 잘 안하는 편이다. 특히 유적지가 있어서 유명한 곳이라도 솔직히 그대로 보존되어있는 유적지 느낌보다는 그걸 이용해서 차린 카페나 기념품 등이 더 돋보이는 관광상업도시라는..

경주 힐튼호텔 중식당 실크로드 메뉴/맛/운영시간 [내부링크]

수영장 유레카에서 실컷(?)놀며 치킨을 먹었는데 또다시 찾아온 식사타임,, 놀러왔는데 배부르다고 저녁을 안먹긴 뭐해서 수영장에서 치킨 먹은지 2시간만에 1층행,, 경주힐튼에는 뷔페말고도 양식집과 일식집 그..

경주 힐튼호텔 조식 레이크사이드 메뉴 [내부링크]

며칠 전 다녀온 경주힐튼(ᗜ) 경주힐튼호텔에서 푹 쉬고 아침에 조식을 먹으러 갔당,, 조식 시간은 요일 상관없이 6:30~10:00 금액은 1인 38,000원이라고 하는데 저는 숙박예약 때 조식포함으로 예약했기..

경주 힐튼호텔 객실/수영장/룸서비스 모든 메뉴 [내부링크]

드디어 경주 힐튼호텔에 다녀왔당,, (ღ˘˘ღ) 나에겐 정말 머나먼 경주,, 힐튼 솔직히 큰 기대는 안했는데 생각보다 좋았음! 특히 어린 자녀 있는 가정에서 데리고 가기 참 좋을 듯 하다는 느낌을 받음. (외관..

파티용품 이벤트반지로 장난+감동 선물하기 (3천 캐럿 다이아 반지) [내부링크]

제 이름을 걸고 본 포스팅에는 광고가 1도 없습니당,,(ღ˘˘ღ) 이번주 오랜만에 단짝을 만나는데 뭔가 장난을 치고싶었다! 저는 워낙 장난을 좋아하지만 귀차니즘이 심해서 미리 준비하고 장난을 치는 스타일..

밀본 셀프염색 포기그레이지 11번 밀본염색약 [내부링크]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염색하는 날! (੭*ˊᵕˋ)੭* 늘 밀본 헬시시나몬 7~11번 사이로 하다가 마지막 염색은 헬시시나몬 9번, 20년12월말에 한 상태에요. 헬시시나몬 염색 후 6개월 차,, 헬시시나몬 염색직후 정..

드디어 티스토리에 구글 유입이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아싸! 라고 해야 맞는건가 다음검색으로만 유입되던 티스토리. 드디어 구글유입이 되기 시작했다! 뭐 거창하게 말하려 하지만 나는 사실 아직 공개발행글 21개의 응애 아기,, 공개발행글 중에서도 글 10개 이상이..

카카오 애드핏 승인 하루만에? 광고설정은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공개발행글 20개를 채우고 바로 신청한 카카오 애드핏,, ๑´ڡ`๑ 심사에 3~5일 소요된다고 해서 며칠 기다려야겠구나 싶었는데 처리속도 무엇,, 역시 카카오인가 그나저나 애드센스 심사는 1일 걸린다더니 4일..

5월 28일 일기 "늘 가던 약국이 문을 닫았다" [내부링크]

밖에 나가도 땅만 바라보는 습관이 들어서 그런가 편의점 가는 길 사이에 있는 약국이 폐업한 것을 모르고 있었다. 해뜨기 전 새벽에 일어나 편의점 다녀오는 길에 보니 임대 문구가 떡하니 붙어있더라. 늘 사는..

일드 :: 우리들은 미쳤다 무료로 다시보기 [내부링크]

사실 어렸을 때 부터 일드를 좋아했다. 요새는 한국드라마도 8~10부작이 많아지고, 드라마 중간에 한 번 끊어가는 타이밍이 자연스러워지고 있는데 (이건 예능도 마찬가지) 내가 한참 일드에 빠졌던 10년 전 그 당..

5월 26일 일기 "당신의 마음은 지금 몇 도 인가요?" [내부링크]

차가운 눈이 펑펑 내리는 영하의 날씨와 데일듯 뜨거운 폭염을 어제 하루 사이에 수차례 겪고 거짓말 처럼 아침이 찾아왔다. 어제같은 하루를 겪은 적이 많아서 사실 다음날 아침이 오는 게 두려웠다. 그런 하루..

꿀팁 :: 인천 에버랜드 왕복버스 (8862,8839번) [내부링크]

오늘은 간단하게 포스팅을 해볼게요! 바로 인천에서 에버랜드까지 직통으로 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참고로 버스타고 에버랜드까지 가면 내려서 오래 걷거나 셔틀 탈 필요없이 입구까지 가줍니당,,..

충남대 궁동 맛집 :: 동원샤브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ㆁᴗㆁ) 저번주에 다녀온 충대 맛집 동원샤브칼국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동원샤브칼국수 대전 유성구 대학로151번길 54 (궁동 400-13) place.map.kakao.com 사실 저는 샤브마니아라서 좀 비싸..

5월 23일 일기 " 타이쿤 게임 재밌는 거 출시해주세요" [내부링크]

나로 말할 것 같으면 타이쿤 게임 중독자,,(ღ˘˘ღ) 모바일 게임은 몇 년 째 MMORPG가 점령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론 타이쿤 게임, 퍼즐게임을 좋아함. 특히 codigames 회사의 게임을 즐겨하는데 교도소와 호텔..

나만의 다이어트 간식 추천! 8kg 감량 후 요요현상 막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단과 방법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고 저만의 실제 개인스타일을 올린 것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당,, ๑´ڡ`๑ (광고도 당연히 아님!) 좋은 점만 이상하게 수두룩한 광고글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뒤..

5월 22일 일기 "예카의 뜻이 예쁜카페?" [내부링크]

요새 사람들이 예카 예카 하길래 뭐지 싶으면서도 찾아볼 생각은 안했는데 어제 우연찮게 알게 된 예카 의 뜻,, 예쁜 카페 의 줄임말 이었다..(TT) 나도 늙었구낭,,, ㅎ 늙은거라기보다는 줄임말 사전이 있는..

숙박 :: 대전 유성 나무호텔 (전객실 넷플릭스/무료조식) [내부링크]

유성 나무호텔에 다녀왔어요! 원래 단짝과 헤어지려던 날인데 제가 너무 불쌍해보인다며 (헤어질 때 비맞은 고양이 처럼 보인대요) ﹏ㅎ 하루 연장 된 데이트 ! 여기 며칠 전부터 야놀자 신축/리모델링 테마..

숙박 :: 대전 용전 벨레자 호텔 (+스카이라운지/조식) [내부링크]

새로 오픈한 용전 벨레자호텔! ⃛ヾ(๑ ๑ ) 용전동 숙박업소를 자주 이용하다보니 용전에 새로 생긴 호텔이 반가울 따름,, 게다가 스카이라운지 때문에 오픈 전부터 상당히 기대를 해왔는데요 ㅎ 드디..

5월 19일 일기 "먹고 놀고 먹고 노는" [내부링크]

일어나자마자 차타구 간 글린정원 ᐛ * 사실 나 여기 말구 김밥 먹고싶었는데 단짝이 강제로 데려와서 김밥먹고싶다며 거의 울부짖었지만 생각보다 맛있어서 좋았던 곳 (⁎˃w˂) 사실 겨울처럼 춥게 에어컨 틀..

3년만에 방문한 5월의 에버랜드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 이후로 처음 와봐서 몰랐는데 무조건 에버랜드 앱이 있어야 입장 가능해진 에버랜드 (´υ`)* 나처럼 누가 말 안해도 어플 깔고 가는 사람들에겐 뭐 더 편리해진 시스템이지만 어르신들한텐 좀 불..

5월 17일 일기 "소풍 전날의 설레임" [내부링크]

내일은 드디어 에버랜드 가는 날! ٩(ᴗ)۶ 뭐 에버랜드는 언제든 갈 수 있는 곳이지만 나같은 집순이들에겐 크나큰 용기가 필요한 곳,, 정말 오랜만의 놀이공원인지라 설레이는 마음을 감출 수 없쪄오 ㅎ 오..

5월 15일 일기 "로또 1등" [내부링크]

16년도였나 17년도였나 우연찮게 로또 3등이 되고나서부터, 로또에 대한 갈망이나 희망보다는 로또가 주는 하루~일주일의 행복에 의미를 두게 되었다. 사실 내가 로또 3등이 되었던 그 주의 일주일은 이상하게도..

5월 12일 일기 "뭐? 에버랜드?" [내부링크]

어제 첫 일기를 쓰고 성실하게 오늘 또 일기를 적는 이유는 바로바로!!! 석가탄신일 전 날 (18일) 에버랜드 가기로 결정 했다는 즐거운 소식 때문에! ∧,,∧ ∧,,∧・ ω・) ∧,,∧・ ω・) )っ (・ ω・) )っ..

5월 11일 일기 "첫 일기" [내부링크]

매일 일기를 쓰지는 못하겠지만 자주 일기를 써보려고 한다. 어릴 땐 일기를 정말 자주 썼다. 다른 이유 보다는 스스로를 위로하려는 목적으로 일기를 쓰며 나를 위로해왔는데. 살며 살며 시간이 흐르다보니 일기..

제품 :: 루이까또즈 여성 반지갑 후기 SP1FM06B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리입니다 *(´v`)* 저번주 경산으로 놀러다녀왔는데 노는데에 정신이 팔린 나머지 지갑을 잃어버렸지 뭐에요..\(o;)... 지갑이야 뭐 다시 사면 그만이라지만 그 안에 있는 면허증, 카드 재..

숙박 :: 경산 크라페 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빠서 요새 놀러다니질 못하다가 드디어 경산여행.. 저는 경산이 첫 방문인지라 경산 숙박시설이 어디가 좋을지 잘 몰라서 검색도 해보고 고민하다가 결국 가장 깔끔해보이는(?) 크라페호텔으..

숙박 :: 천안 KNOX 호텔 녹스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리입니당! 천안은 한 달에 한 번 이상 가는 곳인데요. 그래서 늘 숙박은 새로운 곳에서 해보려고 노력해요. 천안 하면 신부동 천안터미널근처/두정역/천안역 이렇게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성정동(두..

대전 롯데시티호텔 맛집 :: 장호덕손만두 [내부링크]

베리는 고향이 대전이에요. 현재는 타지에서 거주하고 있지만 고향을 자주 내려가는 편인데요. 저번주 일요일에는 대전 롯데시티호텔을 방문했어요. 대전 살면서도 처음가는 롯데시티c 아무래도 대전엔 본집이 있..

네이버 안녕. 티스토리 안녕! [내부링크]

티스토리는 살며 처음이네요. 늘 네이버가 익숙했고, 네이버 블로그 파워가 워낙 세다보니 네이버블로그만 사용했었는데요. 여러 이유로 이제는 놓아줄 때가 된 것 같아요. 오늘부터 티스토리로 깔끔하게 시작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