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fastsnail의 등록된 링크

 veryfastsnai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PDF 뷰어, 관리 & 문서변환 앱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PDF 보기 기능을 가지고 있어 빠르게 PDF 문서를 열고 볼 수 있고 검색, 스크롤, 확대/축소를 수행하고 단일 페이지 또는 연속 스크롤 모드를 선택하는 등의 기능으로 유용하게 활용합니다. 스티커..

어둠속 길잡이가 되면 그것이 별이다,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어둠속 길잡이가 되면 그것이 별이다. 하늘에 있다고 별은 아니다. 어둠 속에서 빛을 발하여 멀리까지 존재의 위치를 알려준다면 그 자체가 별이다. 사람 그 자체가 별이 될 수도 있고, 농가의..

삶을 바꿀 수 있는 힘, 바로 내 안에 있습니다, 행복한 아침편지 [내부링크]

우리는 종종 ‘나’를 무시합니다. ‘나’를 남과 비교해 내가 가지지 못한 것을 찾아내죠. 그런 다음 나를 깔보기도 하고 나를 질책하기도 하고 나를 ‘못난이’ 취급합니다. 때론 나의 능력을..

마스크 안 쓴 사람을 찾아보세요, 따뜻한하루 [내부링크]

한 유치원에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많은 유치원에서 벌어진 일에 사람들은 조바심을 내며 걱정했습니다. 다행히 200여 명의 직원과 다른 어린이들 가운데 추가 확진자는 단 한 명도 나오..

유튜브 바로가기, 구글 크롬(Chrome)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구글 크롬(Chrome)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는 아주 쉽고 빠르고 편리하므로 바탕화면에 유튜브 아이콘을 만들어서 사용하면 훨씬 편리하게 유튜브로 한 번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Ch..

폴라리스 오피스, 한글(HWP) & PDF 무료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HWP), 어도비 PDF, 마이크로소프트 Word, Excel, PowerPoint 문서를 열어볼 수 있으며, 편집까지 가능한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원되는 문서..

KM플레이어 64X,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KM플레이어 64X(KMPlayer 64X)는 모든 영상 포맷을 플레이할 수 있는 강력한 재생능력을 갖춘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KM플레이어 64X는 4K, 8K, UHD 등 고품질의 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네이버 웨일(NAVER whale)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NAVER whale)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를 정리해 보려 합니다. 네이버 웨일(Whale)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래를 형상화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웨일의 아이콘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고래의 머..

컴퓨터 화면 캡쳐, 윈도우10 화면 캡쳐!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는 업무 시 특히 문서 작성 시 매우 자주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보통은 캡쳐 전용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거나, 기본적인 기능인 Print Screen 키를 사용하여 전체 화면 캡쳐를 하여 클립보드를 통해..

다음팟플레이어?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과거의 다음팟플레이어가 카카오TV의 팟플레이어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광고가 없고 가볍고 빠른 사용성으로 인해 다음팟플레이어의 구버전을 많이 찾기도 하던데 그래도 최신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가 나은..

알씨 다운로드, 알씨 캐드 뷰어 캐드 파일 연결 설정 하기 & 단축키 [내부링크]

알씨(ALSee)는 이미 오래 전부터 사용되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이미지 뷰어 &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일반 사진이나 이미지는 물론이며 최근에는 캐드(CAD) 도면 파일까지 지원되어 이미지 종합 뷰어 및 편집 프..

엑셀 뷰어, 엑셀 플러스 엑셀(XCell plus XCell)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엑셀 플러스 엑셀(XCell plus XCell)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엑셀 문서(xlsx, xls)를 작성, 편집하며, 읽을 수 있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라고 해서 기본 기능을 누락하거나 생략된 것이..

구글 크롬(Google Chrome)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더욱 심플하고 안전한 구글 크롬(Google Chrome) 브라우저는 구글의 스마트한 기능을 내장하여 어떤 일이든 더 빠르게 해내는 방법을 목적으로 업무 처리나 창의적인 작업 그리고 인터넷 탐색에 필요한 스마트한..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은 pdf를 hwp,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문서로 변환하고, PDF 문서 병합 및 분할, 텍스트 편집(아래아한글 폰트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