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ystory12의 등록된 링크

 verystory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7건입니다.

우체국 알뜰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우체국 알뜰폰 후기 오늘은 우체국 알뜰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건 어떨까? 용달이사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용달이사 후기 오늘은 용달이사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

SK 알뜰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SK 알뜰폰 후기 오늘은 SK 알뜰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건 어떨까? 일본 이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일본 이민 현실 오늘은 일본 이민 현실에 대해서 알아..

일본 이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일본 이민 현실 오늘은 일본 이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건 어떨까? 플로리스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플로리스트 현실 오늘은 플로리스트 현실에 대해서 알..

쿠팡 해외직구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쿠팡 해외직구 후기 오늘은 쿠팡 해외직구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글은 어떨까? 아만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아만다 후기 오늘은 아만다 후기에 대해서 알아..

딩크족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딩크족 현실 오늘은 딩크족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글램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글램 후기 오늘은 글램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

용달이사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용달이사 후기 오늘은 용달이사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미녹시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미녹시딜 후기 오늘은 미녹시딜 후기에 대해서 알..

전남친 재회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전남친 재회 후기 오늘은 전남친 재회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전업투자자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전업투자자 현실 오늘은 전업투자 현실에 대해서..

플로리스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현실 오늘은 플로리스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한의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한의대 현실 오늘은 한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글램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글램 후기 오늘은 글램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틴더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틴더 후기 오늘은 틴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

아만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아만다 후기 오늘은 아만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블릿 후기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블릿 후기 오늘은 블릿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

블릿 후기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블릿 후기 오늘은 블릿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긴 어떨까? 틴더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틴더 후기 오늘은 틴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중고 외제차 고르는 팁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중고 외제차 고르는 팁 오늘은 중고외제차 고르는 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건 어떨까? 아우디A3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아우디A3 후기 오늘은 아우디A3 후기에..

아우디A3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아우디A3 후기 오늘은 아우디A3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우울증 약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우울증 약 후기 오늘은 우울증 약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

심리학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심리학과 현실 오늘은 심리학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전문대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전문대 현실 오늘은 전문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전남친 잊는법 대체 뭘까?(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전남친 잊는법 오늘은 전남친 잊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카페 알바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카페 알바 후기 오늘은 카페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

행정고시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행정고시 현실 오늘은 행정고시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 전에, 이런 글은 어떨까? 공인노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공인노무사 현실 오늘은 공인노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

이별극복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이별극복 후기 오늘은 이별극복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프로페시아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프로페시아 복용 후기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

한의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한듯) [내부링크]

한의사 현실 오늘은 한의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의대 현실 오늘은 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

한의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한의대 현실 오늘은 한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공장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공장 알바 후기 오늘은 공장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

전업투자자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전업투자자 현실 오늘은 전업투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귀농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귀농 현실 오늘은 귀농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

카페 알바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카페 알바 후기 오늘은 카페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쿠팡 알바 후기 모음집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쿠팡 알바 후기 모음 오늘은 쿠팡 알바..

일본 취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ㅋㅋ) [내부링크]

일본 취업 현실 오늘은 일본 취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배달창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배달창업 현실 오늘은 배달창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지방대 로스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지방대 로스쿨 오늘은 지방대 로스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귀농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귀농 현실 오늘은 귀농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실용음악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실용음악과 현실 오늘은 실용음악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글은 어떨까? 음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음대 현실 오늘은 음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법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법대 현실 오늘은 법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음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음대 현실 오늘은 음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

미녹시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미녹시딜 후기 오늘은 미녹시딜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우울증 약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우울증 약 후기 오늘은 우울증 약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

프로페시아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프로페시아 복용 후기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글은 어떨까? 우울증 극복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ㅋㅋ) 우울증 극복후기 오늘은 우울증 극복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런 글들..

루나 코인 근황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오싹오싹 ㅜㅜ) [내부링크]

루나 근황 오늘은 루나 근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전문대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전문대 현실 오늘은 전문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공장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공장 알바 후기 오늘은 공장 알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오늘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에 대해서..

우울증 극복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ㅋㅋ) [내부링크]

우울증 극복후기 오늘은 우울증 극복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런 글들은 어떨까? 우울증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우울증 후기 오늘은 우울증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

우울증 약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우울증 약 후기 오늘은 우울증 약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참고로 본 글은 우울증 약을 권하는 것도 아니고 본인의 상태에 대해서는 무조건 병원의 정확한 상담을 받으시길 진심으로 권한다. 이런 이야기..

우울증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우울증 후기 오늘은 우울증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가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가연 후기 오늘은 가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이혼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이혼녀 현실 오늘은 이혼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이혼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이혼남 현실 오늘은 이혼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

이혼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이혼남 현실 오늘은 이혼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비혼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비혼 현실 오늘은 비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

가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가연 후기 오늘은 가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미대생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미대생 현실 오늘은 미대생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듀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듀오 후기 오늘은 듀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는 어떨까? 프로게이머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망함ㄷㄷㄷ) 프로게이머 현실 오늘은 프로게이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

고시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고시원 현실 오늘은 고시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긴 어떨까? 퐁퐁남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퐁퐁남 현실 오늘은 퐁퐁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다른 흥..

편입생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임) [내부링크]

편입생 현실 오늘은 편입생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검정고시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검정고시 현실 오늘은 위험물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군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군무원 현실 오늘은 군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제약영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제약영업 현실 오늘은 제약영업 현실에 대해서 알..

틴더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틴더 후기 오늘은 틴더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글은 어떨까? 전기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전기기사 현실 오늘은 전기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귀농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귀농 현실 오늘은 귀농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떨까? 군인 결혼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군인 결혼 현실 오늘은 군인의 결혼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

배달창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배달창업 현실 오늘은 배달창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험계리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보험계리사 현실 오늘은 보험계리사 현실에 대해서..

지잡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지잡대 현실 오늘은 지잡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 이야기는 어떠신가? 유치원교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유치원교사 현실 오늘은 유치원 선생님 현실에 대해서 알아..

전문대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전문대 현실 오늘은 전문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배민커넥트 후기 모음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배민커넥트 후기 오늘은 배민커넥트 후기에 대해서..

전문직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전문직 현실 오늘은 전문직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행정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행정사 현실 오늘은 행정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결혼정보회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결혼정보회사 현실 오늘은 결정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제약영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제약영업 현실 오늘은 제약영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

퐁퐁남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퐁퐁남 현실 오늘은 퐁퐁남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비혼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비혼 현실 오늘은 비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군인 결혼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군인 결혼 현실 오늘은 군인의 결혼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군인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군인 현실 오늘은 군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군인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군인 현실 오늘은 군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오늘은 쿠팡이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 오늘은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쿠팡 알바 후기 모음집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쿠..

배민커넥트 후기 모음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배민커넥트 후기 오늘은 배민커넥트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아래의 글도 보고 가시라~ 기술직 공무원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기술직 공무원 현실 오늘은 기술직 공무원 현실..

손해사정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손해사정사 현실 오늘은 손해사정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전기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전기기사 현실 오늘은 전기기사 현실에..

검정고시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검정고시 현실 오늘은 위험물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전기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전기기사 현실 오늘은 전기기사 현실에..

기술직 공무원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기술직 공무원 현실 오늘은 기술직 공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의대 현실 오늘은 의대 현실..

전기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전기기사 현실 오늘은 전기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체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체대 현실 오늘은 체대 현실에 대해서 알..

행정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행정사 현실 오늘은 행정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직업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세무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세무사 현실 오늘은 세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증권사 지점영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증권사 지점영업 현실 오늘은 증권사 PB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가시라~ 헤드헌터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헤드헌터 현실 오늘은 헤드헌터 현..

스튜어디스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스튜어디스 현실 오늘은 항공승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개발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개발자 현실 오늘은 개발자 현실에 대..

보험계리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보험계리사 현실 오늘은 보험계리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프로게이머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망함ㄷㄷㄷ) 프로게이머 현실 오늘은 프로게..

제약영업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제약영업 현실 오늘은 제약영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헤드헌터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헤드헌터 현실 오늘은 헤드헌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

유치원교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유치원교사 현실 오늘은 유치원 선생님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초등학교교사 현실 알아보자(이정도라고....?) 초등학교교사 현실 오늘은 초등학교..

대전 중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대전 중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대전 중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세무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세무사 현실 오늘은 세무사 현실에..

경주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주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주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지식산업센터 분양 현황 알아보자(feat.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종) 지..

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의대 현실 오늘은 의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손해평가사에 대해서 모든것 알아보자 손해평가사 이름이 굉장히 재밌다. 근데 손해사정사,..

세무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세무사 현실 오늘은 세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전문직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영지도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경영지도사 오늘은 경영지도사에 대해서 알아보려..

헤드헌터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헤드헌터 현실 오늘은 헤드헌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은행원 현실 진짜 이런가요?(feat. 은행 정년퇴직하면?) 은행원 현실 오늘은 은행원..

체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체대 현실 오늘은 체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찰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경찰 현실 오늘은 경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예체능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예체능 현실 오늘은 예체능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30대 여자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30대 여자 현실 오늘은 30대 여자 현실에 대해서..

프로게이머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망함ㄷㄷㄷ) [내부링크]

프로게이머 현실 오늘은 프로게이머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중소기업 현실 진짜 이정도라고?(중소기업 연봉) 중소기업 현실 오늘은 중소기..

카푸어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카푸어 현실 오늘은 카푸어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흙수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흙수저 현실 오늘은 흙수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

비혼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비혼 현실 오늘은 비혼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은행원 현실 진짜 이런가요?(feat. 은행 정년퇴직하면?) 은행원 현실 오늘은 은행원 현실에..

미대생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미대생 현실 오늘은 미대생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소방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소방공무원 현실 오늘은 소방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

음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음대 현실 오늘은 음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헤어디자이너 현실 알아보자.ssul(진짜 충격) 헤어디자이너 현실 오늘은 헤어디자이너 현실..

공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공대 현실 오늘은 공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찰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경찰 현실 오늘은 경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수의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수의사 현실 오늘은 수의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개발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개발자 현실 오늘은 개발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

건분법(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을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건분법 오늘은 건분법(건축물 분양에 관한 법)을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지식산업센터 분양 현황 알아보자(feat.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종) 지식산업센터 분..

흙수저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흙수저 현실 오늘은 흙수저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내 집 마련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내집 마련하는 방법) 내 집 마련하는법 오늘은 내 집 마련하..

30대 여자 현실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30대 여자 현실 오늘은 30대 여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무고죄 성립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무고죄 성립 사례 오늘은 무고죄 성립..

법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법무사 현실 오늘은 법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감정평가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감정평가사 현실 오늘은 감정평가사 현실에 대..

공인노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공인노무사 현실 오늘은 공인노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초등학교교사 현실 알아보자(이정도라고....?) 초등학교교사 현실 오늘은 초등학교 교사..

재무설계사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재무설계사 현실 오늘은 재무설계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건설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건설사 현실 오늘은 건설사 현실에 대해서..

경찰 현실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경찰 현실 오늘은 경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리 현실 이정도라고...?(안보면 손해) 경리 현실 오늘은 경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진주시 고등학교 순위(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진주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진주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부산시 해운대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부산시 해운대..

동두천시 고등학교 순위(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동두천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동두천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안성시 고등학교 순위(최신버전) 경기도 안성시 고등학교 순위 오..

무고죄 손해배상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무고죄 손해배상 오늘은 무고죄 손해배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무고죄 성립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무고죄 성립 사례 오늘은 무고죄 성립..

지식산업센터 분양 현황 알아보자(feat.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종) [내부링크]

지식산업센터 분양 현황 오늘은 지식산업센터 분양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부동산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부동산 사기죄 오늘은..

무고죄 판례 모음 꼭 보세요(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무고죄 판례 오늘은 무고죄 판례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무고죄 성립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무고죄 성립 사례 오늘은 무고죄 성립 사..

무고죄 성립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무고죄 성립 사례 오늘은 무고죄 성립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폭행죄 성립요건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폭행죄 성립요건 오늘은 폭행죄 성립..

천안시 아파트가격은 이제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천안시 집값 양극화 오늘은 천안시 집값 향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천안시 서북구 고등학교 순위(안보면 손해) 천안시 서북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천..

포천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포천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포천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기도 안산시..

단순 절도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단순 절도죄 오늘은 단순 절도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사실적시 무죄 판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사실적시 무죄 판례 오늘은 사실적..

인천시 부평구 고등학교 순위(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인천시 부평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인천 부평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내가 알고 있는 인천은 마계(?)의 느낌이 강했는데, 부평구 고등학교 중 공부 잘하는 학교가 상당히 많아 조금 놀랬다...

사이버 명예훼손(인터넷 명예훼손)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사이버 명예훼손 오늘은 사이버 명예훼손(인터넷 명예훼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사실적시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사실적시 무죄 판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사실적시 무죄 판례 오늘은 사실적시 무죄 판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사실적시 명예훼손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다. 사실적시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사실적시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사실적시 명예훼손 사례 오늘은 사실적시 명예훼손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부동산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부동산 사기죄 오늘은 부동..

대전 동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대전 동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대전 동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동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세종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세종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폭행죄 성립요건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폭행죄 성립요건 오늘은 폭행죄 성립요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투자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투자 사기죄 오늘은 투자 사기죄에 대해서..

인테리어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인테리어 사기죄 오늘은 인테리어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험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보험 사기죄 형량 오늘은 보험 사기죄..

미성년자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미성년자 사기죄 오늘은 미성년자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험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보험 사기죄 형량 오늘은 보험 사기죄..

천안시 서북구 고등학교 순위(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천안시 서북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천안시 서북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천안시 동남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순위) 천안시 동남구..

부동산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부동산 사기죄 오늘은 부동산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험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보험 사기죄 형량 오늘은 보험 사기죄 형량..

채무 불이행 사기죄 성립할까?(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채무 불이행 사기죄 오늘은 채무 불이행 사기죄가 성립하는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관련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사기죄 형량 오늘..

대출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대출 사기죄 오늘은 대출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사기죄 형량 오늘은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려..

투자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투자 사기죄 오늘은 투자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관련한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중고거래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중고거래 사기죄 오늘은 중고거래 사기죄에..

보험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보험 사기죄 형량 오늘은 보험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연관된 글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중고거래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중고거래 사기죄 오늘은 중고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안산시 단원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의정부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

중고거래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중고거래 사기죄 오늘은 중고거래 사기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사기죄 형량 오늘은 사기죄 형량..

다올저축은행 나오론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다올저축은행 나오론 후기 오늘은 다올저축은행 나오론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 글은 대출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에 해당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사기죄 형량 오늘은 사기죄 형량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통매음에 대해서 알아보자(이것만 보면 대비 끝) 통매음 오늘은 통매음에 대해서 알아보..

통매음에 대해서 알아보자(이것만 보면 대비 끝) [내부링크]

통매음 오늘은 통매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햇살론 유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햇살론 유스 후기 오늘은 햇살론 유스 후기에..

개발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개발자 현실 오늘은 개발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에 대한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감정평가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감정평가사 현실 오늘은 감정평가..

건설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건설사 현실 오늘은 건설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감정평가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감정평가사 현실 오늘은 감정평가사..

다올저축은행 스탁론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다올저축은행 스탁론 후기 오늘은 다올저축은행 스탁론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 글은 대출권유가 아니며, 단순 정보전달 목적으로 작성한 글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다올저축은행 신용대출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다올저축은행 신용대출 후기 오늘은 다올저축은행 신용대출 진행했던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본 글은 대출권유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대한 글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다올저축은행 사잇돌2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다올저축은행 사잇돌2 후기 오늘은 다올저축은행 사잇돌2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이 글은 대출권유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이다. OSB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다올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오늘은 다올저축은행 햇살론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한다. 대출권유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해당하는 글이며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저축은..

장로 은퇴 패 / 권사 은퇴 패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로 은퇴 패 / 권사 은퇴 패 나는 교회를 다니진 않지만 주변에서 장로 은퇴 패와 권사 은퇴 패를 추천해달라는 경우를 몇번 보았다. 그래서, 몇번 추천을 해준적이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여행자보험 휴대폰파손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여행자보험 휴대폰 파손 오늘은 여행자보험 핸드폰 파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여행자보험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여행자보험 후기 오늘..

경기도 시흥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시흥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엔 시흥이 참 그냥 그랬는데, 예전이랑은 전혀 달라진거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여행자보험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여행자보험 후기 오늘은 여행자보험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햇살론 유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햇살론 유스 후기 오늘은 햇..

햇살론 유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햇살론 유스 후기 오늘은 햇살론 유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참고로 대출권유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에 해당하는 글이다.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안..

네카라쿠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네카라쿠배 현실 오늘은 네카라쿠배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초등학교교사 현실 알아보자(이정도라고....?) 초등학교교사 현실 오늘은 초등..

천안시 동남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순위) [내부링크]

천안시 동남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천안시 동남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안보면 손해)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

수원시 장안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수원시 장안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수원시 장안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수원시 영통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수원시 영통..

KR투자증권에 대해서 알아보자(KR투자증권 이인혁) [내부링크]

KR투자증권 오늘은 KR투자증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과 페퍼저축은행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자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과 페퍼저축..

경리 현실 이정도라고...?(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경리 현실 오늘은 경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고졸 취업 현실(고졸 취업 현실이 진짜 이렇게나 빡세다고?) 고졸 취업 현실 오늘은 고졸 취..

중소기업 현실 진짜 이정도라고?(중소기업 연봉) [내부링크]

중소기업 현실 오늘은 중소기업의 현실은 어떤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대기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대기업 다녀도 이렇다고..?) 대기업 현실 오늘은 대기업..

유튜버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유튜버 연봉이 이정도라고?!) [내부링크]

유튜버 현실 오늘은 유튜버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7급 공무원 현실 진짜 이럴까?(feat. 9급 공무원 현실) 7급 공무원 현실 오늘은 7급 공무원..

감정평가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감정평가사 현실 오늘은 감정평가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7급 공무원 현실 진짜 이럴까?(feat. 9급 공무원 현실) 7급 공무원 현실 오늘..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오늘은 OSB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대출권유는 전혀 아니며 단순 정보전달에 해당하는 글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수원시 영통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수원시 영통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수원시 영통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다른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용인시 수지구 고등학교 순위(생각보다 수지 학군이 수지맞았네?) 용인시 수지구..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수원구 권선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수원구 권선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군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햇살론 후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햇살론 오늘은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햇살론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본 내용은 대출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전달이다..

상상인 저축은행 파킹통장 후기 알려드림(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상상인 저축은행 파킹통장 후기 오늘은 상상인 저축은행 파킹통장 후기 및 상상인 저축은행과 상상인 플러스 저축은행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

세종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세종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세종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세종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세종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세종시..

페퍼저축은행 대환대출 가능할까?(페퍼저축은행 햇살론)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대환대출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대환대출 가능한지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출권유가 아닌 단순 정보전달)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과 페퍼저축은행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과 페퍼저축은행 적금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파킹통장과 페퍼저축은행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이율이 오르면서, 저축은행 적금등에 관심이 생기고 있다고 할 것이다. 본론으..

성남시 수정구 중학교 순위(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성남시 수정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성남시 수정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성남시 학군도 보고 가시라~ 성남시 분당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분당 중학교 순위 오늘..

저축은행 순위 알아보자(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저축은행 순위 오늘은 저축은행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참고로, 저축은행 순위를 알아보는 이유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도 5천만원까지 밖에 보호가 안되니까 예금을 하더라도 괜찮은 저축은행에 넣..

닥터그루트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닥터그루트 후기 오늘은 광희 네고왕에 나온 닥터그루트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비오비타 정확한 후기 알아보자(광희 네고왕 비오비타) 비오비타 정확한..

신탁사 하는일과 신탁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신탁사 하는일과 신탁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신탁사들이 상당히 인기가 많았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금자리론 후기(안보면 손해) 보금자리론..

가족 일상생활 배상 책임 누수도 커버 가능할까? [내부링크]

가족 일상생활 배상 책임 관련하여 누수도 가능한지 여부와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내집마련디딤돌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자(미혼..

드시모네 듀얼스틱 유산균 후기(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드시모네 듀얼스틱 후기 오늘은 드시모네 듀얼스틱 유산균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유산균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피토틱스 유산균 정확한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대구시 수성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대구시 수성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대구시 수성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동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부산시 해운대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

강아지보험과 고양이보험 후기 알아보자(반려동물 보험) [내부링크]

강아지보험과 고양이보험 오늘은 강아지보험과 고양이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비오비타 정확한 후기 알아보자(광희 네고왕 비오비타) 비오비타 정확한..

경기도 안성시 고등학교 순위(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안성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안성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경기도 안성시 고등학교 순위 : (1) 안법고등학교, (2) 경기창조고등학교, (3) 안성여자고등..

경기도 의왕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의왕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의왕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고등학교 학군레벨도 보고 가시라~ 과천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소수정예..

성남시 중원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성남시 중원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성남시 중원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동대문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비오비타 정확한 후기 알아보자(광희 네고왕 비오비타) [내부링크]

비오비타 정확한 후기 오늘은 비오비타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최근 광희의 네고왕에 나왔던 제품이고, 할인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후기도 보고 가시라~ 피토틱스 콜린 이노..

성남시 분당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분당 중학교 순위 오늘은 분당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중학교 순위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군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기도 군포시 중학교 순위 오..

성남시 분당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성남시 분당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성남시 분당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용인시 수지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용인..

피토틱스 유산균 정확한 후기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피토틱스 유산균 후기 피토틱스 유산균은 어떨까? 후기를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덴프스 유산균 알아보자 덴프스 트루바이타민과 덴..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정확한 후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후기 오늘은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및 그에 대한 후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덴프스 유산균 알아보..

당뇨 땅콩버터 먹어도 될까?(정말로 된다고?) [내부링크]

당뇨 땅콩버터 오늘은 당뇨환자가 땅콩버터를 먹어도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인 상식으로는 뭔가 당이 높아보이는데, 먹어도 되나 싶긴 하다.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당뇨환자 땅콩버터 괜찮다.  당뇨환자..

당뇨 레몬 먹어도 될까?(+당뇨 돈까스 먹어도 될까?) [내부링크]

당뇨 레몬, 그리고 당뇨 돈까스 굉장히 애매한 조합인데, 문득 당뇨 환자에게 레몬과 돈까스를 먹어도 되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리브레 혈당 및 프리스타일 리..

갤럭시 GOS 삭제 가능할까?(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갤럭시 GOS 삭제 오늘은 갤럭시 GOS 이슈가 있어서, GOS 삭제 가능한지 여부를 다뤄보려고 한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갤럭시 GOS란? 갤럭시 GOS란(게임 옵티마이징 서비스)의 줄임말로, 게임으로 분류되..

리브레 혈당 및 프리스타일 리브레 정확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리브레 혈당 및 프리스타일 리브레 정확도 최근 당뇨환자들이 많아지다보니 리브레 앱을 통해 혈당을 체크하는 데에 관심이 상당히 많아졌다고 볼 수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닥다몰 및 닥다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닥다몰 및 닥다몰 후기 오늘은 닥다몰 및 닥다몰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무척 가까운 분 중에 당뇨 환자가 있어서, 당연히 닥다몰에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인생 꿀..

서울시 금천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금천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금천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군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기도 군포..

서울시 금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금천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금천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광명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

경기도 의정부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의정부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의정부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교 레베루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노원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

경기도 군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군포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군포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기신도시인 군포시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군포시..

경기도 군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군포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군포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김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기도 김포시..

여에스더 콜라겐과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비교 후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후기 오늘은 여에스더 콜라겐과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라라스윗 맛 추천(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덴프스 트루바이타민, 덴프스 유산균 알아보자 [내부링크]

덴프스 트루바이타민과 덴프스 유산균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굉장히 핫한 덴프스 트루바이타민과 유산균 좋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락티브 질유산균, 락티브 오..

락티브 질유산균, 락티브 오메가3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락티브 질유산균과 락티브 오메가3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꽤나 신뢰받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괜찮을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가시라~ 라라스윗 맛..

라라스윗 맛 추천(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라라스윗 맛 추천 오늘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과 라라스윗 맛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헤어디자이너 현실 알아보자.ssul(진짜 충격) 헤어디자이너 현실..

초등학교교사 현실 알아보자(이정도라고....?) [내부링크]

초등학교교사 현실 오늘은 초등학교 교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생각보다 초등학교 교사 현실이 별로 안좋더라.. 충격이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7급 공무원 현실 진짜..

윤석열 당선 이후 부동산 시장 전망 어떻게 될까?(윤석열 되도 부동산 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윤석열 부동산 시장 전망 오늘은 윤석열 당선 시,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꼭 봐야할 글 몇개를 소개하려고 한다. 인플레이션과 부동산가격은 어떤 관계일까?(공유 필..

경기도 광주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학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광주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부동산 용어 모음 꼭 보세요(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부동산 용어 오늘은 부동산 용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금자리론 후기(안보면 손해) 보금자리론 자세한 후기 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평택시 노래방, PC방, 오락실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평택시 노래방, PC방, 오락실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오늘은 평택시 노래방 PC방 오락실 업주라면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

경기도 파주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파주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경기도 파주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파주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파주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신청 방법 오늘은 2022년 경기도 극저신용대출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보금자리론 후기(안보면 손해) 보금자리론 자세..

노무현정부와 문재인정부 부동산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노무현정부와 문재인정부 부동산 뭐가 다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김대중정부 시절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대체 김대중 정부 시절 부동산 가격은 어땠을까?(Feat. 지원) 김대중 정부 시절 부동산 가격..

경기도 김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경기도 김포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김포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비평준화 지역인 화성시 레벨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화성시(동탄) 고등학교 순위(2022년..

경기도 김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김포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김포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과천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소수정예 학군?!)..

보금자리론 후기(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자세한 후기 보금자리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주택구입을 위한 융자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정보 총 정리(안보면 손해) 중소기업 청년 전세..

서울시 구로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가장 정확함) [내부링크]

서울시 구로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구로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중학교 학군 레벨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구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

서울시 구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구로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구로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 신안산선등의 이슈로 금천구, 구로구가 관심을 다소 받기 시작했다. 물론 동네 노후도도 오래됐지만 말이다. 본..

현빈과 한소희등 연예인이 많이 사는 구리 아천동은 어떤곳일까? [내부링크]

구리 아천동 연예인 오늘은 연예인들이 최근 많이 거주하려고 집을 매입하는 동네인 "구리 아천동"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구리 학군에 대해서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구리시 고등학교..

집 평수 확인하는 법(가장 정확한 방법) [내부링크]

방 평수 확인하는 법 오늘은 내 방 평수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전세 가계약금 얼마가 적당할까?(정답은) 전세 가계약금 얼마 오늘은 전세..

서울시 동대문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동대문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동대문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구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경기도 구리시 중학교..

NH농협은행 NH청년희망적금 정보 총 정리(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NH농협은행 NH청년희망적금 가입하는법 오늘은 NH농협은행 NH청년희망적금 가입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살림살이에 도움 되는 글도 보고 가시라~ 5000만원 재테크 하는법 알아보..

서울시 동대문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동대문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동대문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동네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종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노원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노원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노원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명품 학군에 대해서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양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정보 총 정리(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꼭 알아둬야할점 오늘은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내집마련디딤돌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자(미혼도 가능..

토지담보대출 후기(안보면 손해 꼭 보세요) [내부링크]

토지담보대출 후기 및 토지담보대출 제출서류 오늘은 토지담보대출 후기와 토지담보대출 필요제출서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2.25 - [부동산이야기]..

내집마련디딤돌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자(미혼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오늘은 내집마련 디딤돌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아참, 이것은 대출권유가 아니라 단순한 설명에 대한 글이다. 2022년 주택..

서울시 종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종로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종로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다뤄보려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서울 구의 학군 레벨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동작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생..

제주도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제주도 중학교 순위 오늘은 제주도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제주도 고등학교 순위도 보고 가시라~ 제주도 제주시/서귀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제주도 고등학교..

서울시 용산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용산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용산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근데, 생각보다 용산 학군이 그렇게 좋진 않다. 그래도 보통 한남사시는 분이면 해외로 보내시는 것 같더라 본론으로 들..

서울시 용산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용산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용산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한다. 보통 용산에는 이촌, 한남등 살기 좋은 동네가 많은데, 학군은 별로 없는듯 하다. 생각해보니 한남동 살면 고등학교..

경기도 광명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경기도 광명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광명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경기도 학군도 보고 가시라~ 용인시 수지구 고등학교 순위(생각보다 수지 학군이 수지맞..

제 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2021~2025년, 대체 어떤 고속도로가?) [내부링크]

제 2차 고속도로 건설계획 사실 이건 별로 쓸게 없다. 왜냐면, 자료가 너무 완벽하기 때문이다. 그래도 간략히 현재 국내의 고속도로 현황은 어떤지, 그리고 어떻게 고속도로를 확충하려고 하는지 정도만 알아보려..

요새 롯데건설 아파트 얼마나 잘 지을까?(feat. 롯데캐슬, 르엘) [내부링크]

롯데건설 아파트 오늘은 문득 아파트 건설하는 시공사들이 얼마나 잘 짓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최상위권의 시공사들을 몇 개 살펴보도록 하겠다. 오늘은 [롯데건설]에 대해서 다뤄보려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경기도 구리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경기도 구리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구리시 고등학교 순위 다음으로 구리시 중학교 순위를 매겨보고자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2.27 - [부동산이야기] - 경기도 구..

경기도 구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경기도 구리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구리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남양주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학군 좋..

잠실 진주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잠실주공5단지) [내부링크]

잠실 진주아파트 재건축 최근 잠실에서 재건축이 상당히 많이 이슈를 받고 있다. 그리고, 근처인 잠실주공5단지 재건축도 상당히 이슈가 되고 있으니, 본론 전에 한번 보고 가시라~ 서울 재건축 대장 중 하나인 [..

대체 김대중 정부 시절 부동산 가격은 어땠을까?(Feat. 지원) [내부링크]

김대중 정부 시절 부동산 가격 오늘은 김대중 정부 시절 부동산 시장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전 정부인 노태우-김영삼정부의 부동산 정책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2.24 - [부..

대체 주택임대사업자 제도는 언제 생긴걸까?(Feat. 김영삼 부동산정책) [내부링크]

김영삼정부 부동산정책 오늘은 김영삼정부 부동산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잠깐 김영삼정부의 전 정부인 [노태우정부]의 부동산 정책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2.23 - [부동산..

대체 노태우정부 시절 부동산정책은 어땠을까?(Feat. 1기신도시) [내부링크]

노태우정부 시절 부동산정책 오늘은 노태우정부 시절 부동산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사실 전두환 정부가 끝나고, 노태우정부가 시작하면서 1기신도시가 시작되었다. 최근 1기신도시 리모델링이 상당히 많..

대치 은마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은마 대지지분) [내부링크]

대치 은마아파트 재건축 사실 정말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써보는 글이다. 왜 은마아파트는 재건축이 안될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은마아파트와 동급인 잠실주공 5단지 등 재밌는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 재..

서울 재건축 대장 중 하나인 [잠실주공 5단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잠실주공 5단지 최근 뉴스를 보면, 잠실주공5단지에 대한 뉴스가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다. 왜 핫한건지, 대지지분은 어떤지, 현재 진행상황은 어떤지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

용인시 수지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용인시 수지구 중학교 순위 저번에 용인시 수지구 고등학교 순위를 다뤄봤었는데, 수지 학군이 상당히 괜찮았다. 생각해보면, 수지 고등학교 레벨도 괜찮은데, 중학교 레벨이 나쁠리가 없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광주광역시 광산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광주광역시 광산구 고등학교 순위 사실 살면서 광주에 가본적은 두번밖에 없다. 그래도 고등학교 순위는 매길 수 있지 않은가? 정보의 시대니 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 블로그의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도..

2022년 1월 드디어 부동산 하락장이 찾아온 이유(KB) [내부링크]

2022년 1월 부동산 하락 오늘은 2022년 1월 부동산 하락론에 대해서 다뤄보려고 한다. (KB부동산시장 통계에서 근거)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아래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년 부동산이 무조건 '폭락'하는 이..

부산시 해운대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부산시 해운대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부산시 해운대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확실히 해운대구 부자들이 많이 살다보니 학군 레벨이 상당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

중흥S클래스 그린카운티, 세종시 로또 알아보자.REAL [내부링크]

중흥 S클래스 그린카운티 오늘은 중흥S클래스 그린카운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사실은 거의 분양에 대한 이야기를 쓰지 않지만, 이것은 거의 로또 레벨이라 적어둘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본론으로 들어가..

울산시 외식업 입식좌석 개선 지원 사업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울산시 외식업 입식좌석 개선 지원사업 오늘은 울산시 외식업 입식좌석 개선 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코로나 19로 매출액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의 영업환경 개선을 위해 울산시청에..

서울시 은평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은평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은평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다뤄보려 한다. 좀 보다보니 상위 몇개 고등학교는 그래도 꽤 공부를 잘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최상위 학군 이야기도 보고..

서울시 중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중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중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중학교 얘기들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송파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송파구 중학..

서울시 중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중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중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마포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마포..

서울시 영등포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여의도 학군 ㅜㅜ) [내부링크]

서울시 영등포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영등포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전통 학군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양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동작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생각보다 별로..?) [내부링크]

서울시 동작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동작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동작구는 강남4구라는 드립을 치고 있는데, 그정도로.. 학군이 아직 많이 올라오진 못한 것 같은 느낌이다. 본론..

국민주택 민영주택 차이점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국민주택 민영주택 차이점 오늘은 국민주택-민영주택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 블로그의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년 주택담보대출 관련 꿀팁(안보면 무조건..

경기도 하남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하남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하남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순위는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기준에 의거해서 나열하는 것이다. 아참, 하남시 고등학교 이야기도 잠깐 보고 가시..

경기도 하남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하남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하남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만, 생각보다 하남시 고등학교 pool이 그렇게 넓지 않았다는데 잠깐 놀랐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잠깐 다른..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과 지금 우리학교는 결말 알아보자(꼭 보세요) [내부링크]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과 지금 우리학교는 결말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코로나 관련 이야기도 살짝 보고 가시라~ 코로나 진단키트(SD바이오센서, 래피젠 진단키트) 알아보자.REAL 코로..

편의점 자가진단키트에 대해서 알아보자(CU 키트 재고 확인법) [내부링크]

편의점 자가진단키트 오늘은 편의점 자가진단 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제일 잘 팔리는 자가진단키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코로나 진단키트(SD바이오센서, 래피젠 진단키트) 알아..

코로나 진단키트(SD바이오센서, 래피젠 진단키트) 알아보자.REAL [내부링크]

코로나 진단키트인 SD바이오센서와 래피젠 진단키트 관련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코로나로 인한 지원금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하는법(안보면 손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고등학교 순위(역시나 평촌의 위엄-!) [내부링크]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한다. 안양시는 꽤 큰데, 보통 안양시 동안구라고 하면 평촌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용인시 수지구 고등학교 순위(생각보다 수지 학군이 수지맞았네?) [내부링크]

용인시 수지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용인시 수지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본론과 비슷한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일산동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자(202..

과천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중학교가 단 2개?!) [내부링크]

과천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과천시 중학교 순위다. 과천시 중학교가 2개밖에 없기 때문에 글이 상당히 빨리 마무리 될 것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강남의 고등학교 순위 이야기도 슬쩍 보고가시면 좋..

과천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소수정예 학군?!) [내부링크]

과천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과천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일단 과천엔 고등학교가 별로 없다. 4개밖에 없다. 과천시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뤄보겠지만은 과천시는 경기..

쿠팡 알바 후기 모음집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쿠팡 알바 후기 모음 오늘은 쿠팡 알바 후기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참고로, 쿠팡 알바 후기 모음집이다. 1. 쿠팡 알바 후기 - 1 원문 출처는 다음과 같다. 어제 첫 쿠팡 알바 후기 - 아르바이트 갤러리 대학..

운정신도시 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2기신도시 운정) [내부링크]

2기신도시인 운정신도시 리모델링 오늘은 2기신도시인 운정신도시 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2기 신도시는 2009년부터 시작되어 아직 리모델링 연한인 15년을 채우진 않았지만 미리 알아둬서 나쁠..

2022년 송도 집값 어떻게 되는걸까? (송도 미분양이 진짜 많다고?!) [내부링크]

2022년 송도 미분양 오늘은 송도신도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세종과 대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년 세종시 집값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걸까?(세종시 하락?!) 세종시 집값 하락..

제주도 제주시/서귀포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제주도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제주도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살짝 보고 가시라~ 전세의 월세화 얼마나 심각할까?(2022년 기준, 반전세 뜻) 전세의..

부산시 교복구입비 지원금 신청방법(정말 제일 정확함-!) [내부링크]

부산시 교복구입비 지원금 신청방법 오늘은 부산시 교복구입비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년 대구 집값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걸까?(대구..

대구시 사회진입활동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대구시 사회진입활동지원금 오늘은 대구시 사회진입활동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아래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5000만원 재테크 하는법 알아보자(feat. 부동산 갭투자) 5000만원..

수원시 수원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수원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오늘은 수원시 수원형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수원시에서 종교시설과 예술인에게 주는 지원금 이야기도 참고해보시라~ 수원형 예술인..

인천시 연수구(송도있는동네)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인천시 연수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인천시 연수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하는법(안보면 손해!!) 인..

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하는법(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하는법 오늘은 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바로 들어가보자 1. 인천시 영세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지원자격 최근 인천시..

2022년 세종시 집값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걸까?(세종시 하락?!) [내부링크]

세종시 집값 하락 오늘은 2022년 2월 세종시 집값에 대해서 기록을 해두려고 한다. 최근 부동산 하락 기사를 제일 많이 차지하고 있는 주요 도시는 "대구"일 것이다. 2022년 대구 집값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걸까?..

헤어디자이너 현실 알아보자.ssul(진짜 충격) [내부링크]

헤어디자이너 현실 오늘은 헤어디자이너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고, 헤어디자이너 연봉에 대해서도 알아보려고 한다. 헤어디자이너 현실 과연 어떨까? 하나씩 이야기 풀어보도록 하자 아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황대헌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제일 정확한 블로그임) [내부링크]

쇼트트랙 황대헌 오늘은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1. 황대헌 그는 누구인가? 황대헌, 그는 누구인가? 1999년 7월 5일에 태어나서 황대헌의 나이는 22세다. 안양시에서 태어났다. 황대헌..

2022년 대구 집값 대체 어떻게 되고 있는걸까?(대구 미분양) [내부링크]

2022년 대구 집값 오늘은 2022년 2월 대구 집값에 대해 기록을 해두려고 한다. 최근 뉴스에서 부동산 하락 기사를 가장 많이 차지하는 단골 손님은 "대구"다. 얼마나 대구에 물량이 많길래 계속 하락얘기가 나오는..

서울시 마포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마포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마포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성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성북..

전세의 월세화 얼마나 심각할까?(2022년 기준, 반전세 뜻) [내부링크]

전세의 월세화 최근 이런 얘기를 많이 하고 있다. 전세가 월세화 되고 있다고, 팩트체크를 한번 해보자 가격대별로 나눠서 정말 전세가 월세로 바뀌고 있는지, 이런것들을 살펴보고자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동탄신도시 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동탄 집값 비싼이유) [내부링크]

동탄신도시 리모델링 최근 동탄신도시가 설거지...관련한걸로 이슈를 받았던 적이 있다. 난 그런거 잘 모르지만, 아무튼 동탄 1신도시 기준으로 최초 분양이 2004년 6월 그리고, 최초입주는 2007년 1월이었으니 곧..

경기도 부천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부천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부천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문득, 부천이라는 동네 공부 얼마나할까? 궁금해진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이 블로그의 학군 글은 국가수준 학업성..

배구선수 김인혁에 대해서 알아보자. RIP [내부링크]

배구선수 김인혁 오늘은 배구선수 고 김인혁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글에 앞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비는 바이다. 진심으로 말이다. 1. 김인혁 그는 누구인가? 김인혁씨는 배구선수였다. 김인혁씨는 1995..

경기도 남양주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학군 좋네?) [내부링크]

경기도 남양주시 고등학교 순위 생각보다 놀랐다. 경기도 남양주시 고등학교가 생각보다 레베루가 아주 많이 높다. 별내와 와부읍에 몰려있는거 같은데, 천천히 얘기를 해보자 남양주 TOP 7 고등학교면 서울에 절..

판교신도시 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판교 집값 비싼이유) [내부링크]

판교신도시 리모델링 사실은 판교신도시가 2009년부터 입주를 시작했으니, 곧 15년(2024년)이 도래하기 때문에 판교 리모델링에 대해서도 염두할 필요가 있다 할 것이다. 아차, 2기 신도시 개괄에 대해서도 보고..

2022년 경상북도 농어민수당 신청방법(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2022년 경상북도 농어민수당 신청방법 오늘은 2022년 경상북도 농어민수당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2022년 경상북도 농어민수당 일단 2022년 경상북도 농어민수당이 뭔지..

2기 신도시는 대체 어떤게 있을까?(feat. 고덕국제신도시도 2기?) [내부링크]

2기 신도시 오늘은 2기 신도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1기 신도시 리모델링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기 신도시 분당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1기 신도시 분당 재건축..

경기도 화성시(동탄)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시(동탄)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동탄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사실, 동탄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해있다. 그리고 동탄은 동탄 1 신도시와 동탄 2 신도시로 나눠져있다. 동탄 1 신..

2022년 주택담보대출 관련 꿀팁(안보면 무조건 손해) [내부링크]

2022년 주택담보대출 관련 꿀팁 오늘은 2022년 주택담보대출 관련 꿀팁을 정리해보고자 한다. 참고로, 이 글은 부동산 카톡방서 떠도는 소문을 취합한 것이며, 자세한 것은 해당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란다. 바로..

1기 신도시 분당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1기 신도시 분당 재건축 리모델링 오늘은 1기 신도시인 분당 재건축 및 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1기 신도시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기 신도시 중동 재건축/리모델링에 대..

수원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수원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오늘은 수원시 종교시설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수원시 예술인 재난지원금 관련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수원..

수원형 예술인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수원형 예술인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 오늘은 수원형 예술인 재난지원금 신청서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춘천시 담장허물기사업 신청방법 및..

경기도 일산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일산서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일산서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광진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인덕원 폭락 진짜 사실일까?(이정도면 진짜 ㅋㅋ) [내부링크]

인덕원 폭락 오늘은 인덕원 폭락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고덕그라시움 폭락?! 사실을 확인해보자.ssul 고덕그라시움 폭락 오늘은 고덕그라시움 폭락설에..

경기도 일산동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자(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일산동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일산동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서울권 고등학교 레벨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관악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

춘천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춘천 공부 꽤 하네?) [내부링크]

춘천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강원도 춘천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서울권 고등학교 레벨은 어떤지도 참고해보시라~~ 서울시 강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

서울시 서대문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서대문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서대문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강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서초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서초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서초구 학군인 서초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

서울시 성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성북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성북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서울시 다른 구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관악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잡채 황금레시피(안보면 손해, 시행착오 절대 없음) [내부링크]

잡채 황금레시피 오늘은 잡채 황금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강남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강남구 중학교 순위 오..

동작구 선별진료소 위치 및 동작구 선별진료소 시간 알아보자 [내부링크]

동작구 선별진료소 위치 및 동작구 선별진료소 시간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스텔스 오미크론 자가진단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스텔스오미크론 증상 및 스텔스오미크론 자가진단 알아보자 스텔스오..

스텔스오미크론 증상 및 스텔스오미크론 자가진단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텔스오미크론 증상 및 스텔스 오미크론 자가진단법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볼만한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춘천시 담장허물기사업 신청방법 및 신청서 다운로드 춘천시 담장허물기사업 신..

춘천시 담장허물기사업 신청방법 및 신청서 다운로드 [내부링크]

춘천시 담장허물기사업 신청방법 및 신청서 다운로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춘천시 담장허물기 지원사업이란? 최근 춘천시 담장허물기 지원사업을 한다고 해서 상당히 화제가 되고 있습..

서울시 양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양천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양천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고등학교 순위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강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찰 계급표와 경찰 연봉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ㅋㅋ) [내부링크]

경찰 계급표 오늘은 경찰 계급표 및 경찰 계급별 연봉수준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의 [현실]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9급공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진짜 이정도라고?ㅎㄷㄷ) 9급공..

여성가족부 폐지 뜻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ㅋㅋ) [내부링크]

여성가족부 폐지 뜻 오늘은 여성가족부 폐지 뜻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가스라이팅 뜻 오늘은..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 자가진단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 오늘은 가스라이팅 뜻과 가스라이팅 자가진단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가스라이팅 뜻 최근 언론을 보다보면 가스라이팅에 대한 이슈 및 사건사고이야기가..

그래픽디자이너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그래픽디자이너 현실 오늘은 그래픽 디자이너 현실과 그래픽 디자이너 하는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디자이너 현실 알아보자(진짜 디자이..

세종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세종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세종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바로 본론 시~작 참고로 이 글은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기준에 의해서 작성되며, 다소간의 이견이 있..

경기도 오산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오산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오산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오산시 중학교와 근처 평택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경기도 오산시 중학교 순위(202..

디자이너 현실 알아보자(진짜 디자이너 이렇게 빡세다고?) [내부링크]

디자이너 현실 오늘은 디자이너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은행원 현실 진짜 이런가요?(feat. 은행 정년퇴직하면?) 은행원 현실 오늘은 은행원 현실에..

은행원 현실 진짜 이런가요?(feat. 은행 정년퇴직하면?) [내부링크]

은행원 현실 오늘은 은행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7급 공무원 현실 진짜 이럴까?(feat. 9급 공무원 현실) 7급 공무원 현실 오늘은 7급 공무원 현실에..

경기도 오산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오산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오산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옆인 평택의 중학교와 고등학교 순위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평택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기도 평택시 중..

7급 공무원 현실 진짜 이럴까?(feat. 9급 공무원 현실) [내부링크]

7급 공무원 현실 오늘은 7급 공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9급공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진짜 이정도라고?ㅎㄷㄷ) 9급공무원 현실 오늘은 9급공..

경기도 평택시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평택시 중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경기도 평택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경기도 평택시 고..

LH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LH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 하는법 오늘은 LH에서 받은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 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은행에서 받은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 받는 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자..

9급공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진짜 이정도라고?ㅎㄷㄷ) [내부링크]

9급공무원 현실 오늘은 9급공무원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변호사 현실 오늘은 변호사 현실에 대해..

케이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케이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 오늘은 케이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자.ssu..

뉴욕 월세 수준은 대체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뉴욕 월세 수준 오늘은 뉴욕 월세 수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 오늘은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연말정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전세 관련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전세 집주인 변경(전세기간 중 집주인 변경..

서울시 광진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광진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광진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다른 동네 고등학교 순위 이야기 -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

서울시 송파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송파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송파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강남구 중학교 순위 - 서울시 강남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강남구 중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강남구 중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강남구 중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강남 고등학교 순위 -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

대기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대기업 다녀도 이렇다고..?) [내부링크]

대기업 현실 오늘은 대기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변호사 현실 오늘은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

서울시 관악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관악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관악구 고등학교 순위 2022년 최신버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서울 고등학교 순위 - 서울시 강서구 고등학..

경기도 평택시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경기도 평택시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경기도 평택시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평택 부동산 호재 - 마지막편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마지막..

서울시 강서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강서구 고등학교 순위 2022년 최신버전 오늘은 2022년 최신 강서구 고등학교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다른 동네 고등학교 순위 - 서울시 송파구..

문재인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박근혜정부) [내부링크]

문재인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 오늘은 문재인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전 정부들의 주택담보대출금리 추이도 보고 가시라~ 노무현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대체..

박근혜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대체 얼마였을까?(feat. 이명박정부) [내부링크]

박근혜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 오늘도 문득 궁금해졌다. '빚내서 집사라' 라는 캐치프레이즈가 있었던 박근혜정부 당시의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대체 얼마였을까하고 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지역주택조합 취득세 얼마일까?(진짜 이렇게나 높다고?) [내부링크]

지역주택조합 취득세 오늘은 지역주택조합 취득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feat. 지주택의 위험성)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 오늘..

고졸 취업 현실(고졸 취업 현실이 진짜 이렇게나 빡세다고?) [내부링크]

고졸 취업 현실 오늘은 고졸 취업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변호사 현실 오늘은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

서울시 강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강북구 고등학교 순위 2022년 최신버전 오늘은 서울시 강북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 고등학교 순위도 보고 가시라~ - 다른 동네 고등학교 순위 - 서울..

1기 신도시 중동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 ssuL [내부링크]

중동신도시 재건축/리모델링 오늘은 1기 신도시인 부천(중동)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기 신도시인 평촌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

전세 가계약금 얼마가 적당할까?(정답은) [내부링크]

전세 가계약금 얼마 오늘은 전세 가계약금 얼마가 적당할까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전세 집주인 변경(전세기간 중 집주인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할까?) 전세 집주인..

다주택자 전세퇴거자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다주택자 전세퇴거자금대출 오늘은 2주택자 이상 전세퇴거자금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부동산 정책이 너무 자주 바뀌고, 세입자를 보호하는 규정들이 강화됨에 따라, 임차인과 임대인 모두 복잡..

아파트 잔금 못 내면 어떻게 되나요?(정답은) [내부링크]

아파트 잔금 못 내면 오늘은 아파트 분양 받은 후에 잔금 못 내면 어떻게 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오피스텔 이야기 - 오피스텔 임대 사업자 내야되나?(fea..

문과 취업 현실(문과 가면 안되는 이유.REAL) [내부링크]

문과 취업 현실 오늘은 문과 취업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다른 직업 이야기 - 건축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 건물주 현실(건물주의 삶은..

이명박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대체 얼마였을까?(feat. 노무현정부) [내부링크]

이명박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 오늘은 문득 궁금해졌다. 이명박정부의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대체 얼마였을까? 하고 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부동산 기초 - 내 집..

빌라 사면 안되는 이유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빌라 사면 안되는 이유 오늘은 빌라 사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5000만원 재테크 - 5000만원 재테크 하는법 알아보자(feat. 부동산 갭투자)..

서울시 강동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강동구 고등학교 순위 2022년 최신버전 오늘은 서울시 강동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다른 동네 고등학교 순위 - 서울시 송파구 고..

부동산 매매 후 보일러 고장 어떻게 해야할까?(feat. 누구책임?) [내부링크]

부동산 매매 후 보일러 고장 오늘은 부동산 매매 후 보일러 고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주택을 매수하고 2개월이 지났을때 보일러가 터져서 이걸 어떻게 해야되나.. 고민한 적이 있어 다소간의 경..

노무현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는 대체 얼마였을까?(feat. 현재는?) [내부링크]

노무현정부 주택담보대출금리 최근 기준금리 인상이 연이어 이뤄지면서, 주택담보대출금리가 약 6%에 달한다는 등 주택시장의 공포를 자극하기 위한 많은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노무현정부 주택..

서울시 송파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송파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송파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 -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내부링크]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강남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지역주택조합 이야기 -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feat. 지주택..

용적률 확인하는법(제일 정확하고 쉬움!!) [내부링크]

용적률 확인하는법 오늘은 용적률 확인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건물주의 삶 - 하이엔드 오피스텔 시장의 역사와 전망 알아보자.txt - 건물주 현실(건..

뉴타운 투자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뉴타운 투자 오늘은 뉴타운 투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지역주택조합 -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feat. 지주택의 위험성) -..

임대사업자 건강보험료 계산하는법 알아보자(feat. 계산기) [내부링크]

임대사업자 건강보험료 계산 오늘은 임대사업자 건강보험료 계산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지역주택조합 탈퇴방법 -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feat...

5000만원 재테크 하는법 알아보자(feat. 부동산 갭투자) [내부링크]

5000만원 재테크 오늘은 5000만원 재테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내 집 마련하는법 - 내 집 마련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내집 마련하는 방법) - 내 집..

지역주택조합 토지 확보율 확인 방법 알아보자(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지역주택조합 토지 확보율 확인 방법 오늘은 지역주택조합 토지 확보율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지역주택조합 탈퇴방법 - 지역주택조합 탈퇴하..

1기 신도시 일산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일산 재건축/리모델링 오늘은 1기 신도시인 일산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늘 그렇듯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1기 신도시 이야기 1. 1기신도시인 군포시 재건축/리..

오피스텔 잔금 못 내면 어떻게 되나요?(정답은) [내부링크]

오피스텔 잔금 못 내면 오늘은 오피스텔 분양 받은 후에 잔금 못내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늘 그렇듯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하이엔드 오피스텔 시장의 역사와..

주위토지통행권, 주위토지통행권 판례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위 토지 통행권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듣는 단어다. 그래도 스터디 하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2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지역주택조합 탈퇴..

층간소음 썰(층간소음 해결 사례)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층간소음 썰 오늘은 층간소음 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전세 집주인 변경(전세기간 중 집주인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할까?) 2. 오피스텔 임대 사업자 내..

전세 월세 차이점을 알아보자(전세 월세 difference) [내부링크]

전세 월세 차이점(전세 월세 difference) 오늘은 전세 월세의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1.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은 대체 뭘까?(feat. 돈방석) 2. 오..

1기 신도시인 평촌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평촌 재건축/리모델링 오늘은 1기 신도시인 평촌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부동산 초고수 1.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

오피스텔 임대 사업자 내야되나?(feat. 오피스텔 주택수에 포함될까?) [내부링크]

오피스텔 임대 사업자 오늘은 오피스텔 임대 사업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아파트에 대한 융자가 불가능한 상황이 도래해서, 주택의 대체재인 '오피스텔'이 상당히 각광을 받았었다. 오피스텔은 사실 원..

건물주 현실(건물주의 삶은 대체 어떨까?) [내부링크]

건물주 현실 오늘은 건물주 현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건물주의 삶은 대체 어떨까? 예를 들어 주요 업무지구에 빌딩을 가지고 있다면 다르겠지만.. 보통은 건물주도 그냥 건물을 가지고 근로를 하는.. 자본근로..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feat. 지주택의 위험성) [내부링크]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법 오늘은 지역주택조합 탈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지주택은 아주 리스크가 높은 사업이라고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12..

내 집 마련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자(내집 마련하는 방법) [내부링크]

내 집 마련하는법 오늘은 내 집 마련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사실은, 내 집 마련하는 법은 간단하다. 다만, 이게 거주와 투자를 분리하냐 마냐가 상당히 중요한 개념이라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종상향, 종상향 사례, 종상향 재건축 등 알아보자. ssul [내부링크]

종상향 오늘은 종상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1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전세 사기, 전세 사기 유형 및 전세 사기 예방에 대해 알아보자.txt..

월세 미납에 어떻게 대응해야할까?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월세 미납 오늘은 월세 미납 대응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2022.01.1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전세 사기, 전세 사기 유형 및 전세 사기 예방에..

신용카드 월세 납부 가능할까?(feat. 카드로 월세 납부) [내부링크]

신용카드 월세 오늘은 신용카드로 월세를 낼 수 있는지 여부를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10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전세 집주인 변경(전세기간 중 집주..

전세 사기, 전세 사기 유형 및 전세 사기 예방에 대해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전세 사기 유형 오늘은 전세 사기 유형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블로그의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10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전세 집주인 변경(전세기간 중 집주인..

전세 집주인 변경(전세기간 중 집주인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전세 집주인 변경 오늘은 전세기간 중 집주인이 변경되는경우엔 어떻게 해야될지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미래에셋 이광수 위..

군인연금 수령액, 군인연금 수령시기 및 군인연금 인상률 알아보자 [내부링크]

군인연금 수령액 오늘은 군인연금 수령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15 - [각종 지원금 등 개꿀정보] - 군인 쏘카 써도 되나? 군인 쏘카 가능한지 알..

군인 쏘카 써도 되나? 군인 쏘카 가능한지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군인 쏘카 써도 되는지 여부 오늘은 군인 쏘카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쏘카 쏘카는 뭘까? 쏘카는 차량 공유 서비스로 운전면허증을 가진 개인이 쏘카가 보유하고 있는 차..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은 대체 뭘까?(feat. 돈방석) [내부링크]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은 대체 뭘까? 보통 신.통.기.획으로 줄여부르긴 한다. 신통기획에 걸리면(?) 돈방석에 난다는 소문이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2.01.05 - [부동산이야기(..

서울시 '소규모 재개발'에 대해서 알아보자(돈방석..?ㄷㄷ) [내부링크]

소규모 재개발 아니 재개발이면 재개발이지 뭔 소규모 재개발은 또 뭔 소리냐? 원래는 족발 대자만 주문이 되었는데, 이제는 소짜리도 판다는걸까? 뭐 대충 그런느낌인거 같은데, 천천히 한번 살펴보자 1. 서울시..

평택시 인구 100만 무조건 가는 이유(feat. 평택시장) [내부링크]

평택시 인구 100만 오늘은 평택시 인구가 100만 가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 부동산의 호재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의 부동산 호재평택의 부동산 호재 이야기도 보고 가..

파이어족은 어떻게 되는걸까?(feat. 부동산으로) [내부링크]

파이어족 되는법 오늘은 파이어족 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파이어족 뜻? 파이어족의 뜻은 뭘까? 인간이 불타는걸까? 아니다. 파이어족은 파이어(FIRE, Financial Independ..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무주택 유지하며 개꿀?!) [내부링크]

민간임대아파트 오늘은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뜬금 없지만 평택 부동산 호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2.0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부동산 호재 총..

1기신도시인 군포시 재건축/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군포시 재건축 리모델링 오늘은 1기 신도시 중 하나인 군포 재건축 및 리모델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부동산 전문가들에 대한 검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부동산 초고수 1. 부동..

서울에 '한옥'을 주택으로 '빌려준다고'?(feat. 공공한옥 임대주택) [내부링크]

공공한옥 임대주택 오늘은 서울에 한옥을 주택으로 빌려준다는 '공공한옥 임대주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 부동산 초고수 1.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라이트하우스, 최고의 전문가) 2. 부동산 전..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미래에셋 이광수 위원) [내부링크]

미래에셋 이광수 위원 오늘은 미래에셋 이광수 위원이 부동산 전문가인지 검증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전문가 검증에 관한 글도 보고 가시라~ - 부동산 초고수 1. 부동산 전문가를 검..

하이엔드 오피스텔 시장의 역사와 전망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하이엔드 오피스텔 전망 오늘은 하이엔드 오피스텔 시장의 역사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늘 그렇듯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인베이드..

2021년 1월 당시 놀라웠던 청약경쟁률과 현재를 살펴보자.txt [내부링크]

2021년 1월 청약경쟁률 오늘은 2021년 1월 당시 놀라웠던 청약경쟁률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살펴보시라~ 1.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인베이드 투자자문 이상우)..

신림1구역 재개발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신림1구역 재개발 오늘은 신림1구역 재개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인베이드 투자자문 이상우) 2.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

고덕그라시움 폭락?! 사실을 확인해보자.ssul [내부링크]

고덕그라시움 폭락 오늘은 고덕그라시움 폭락설에 대해서 알아보자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서울의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2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서울] -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속초에 16억짜리 집이 있다고?!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속초디오션자이 속초에 16억짜리 집이 있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리얼아이 박감사) 2. 북한에 105층짜리 호텔이 있다고?(fea..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리얼아이 박감사) [내부링크]

리얼아이 박감사 실력 오늘은 다시 돌아온 부동산 전문가 검증편이다. 누가 진짜 부동산 전문가일까? 나는 리얼아이 박감사님이 내가 존경해 마지 않는 라이트하우스님보다는 약간 못한 실력자일것이라고 생각한다..

북한에 105층짜리 호텔이 있다고?(feat. 류경호텔) [내부링크]

류경호텔 북한에 105층짜리 호텔이 있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2022년 부동산이 무조건 '폭락'하는 이유 알아보자(공유 필수..) 2. 부동산갤러리 벤쿠버선봉장 글 모음에..

120억짜리 집은 대체 뭐가 다를까?(feat. 파르크 한남) [내부링크]

파르크 한남 오늘은 120억짜리 집에서 다뤄보려고 합니다. 대체 120억짜리 집은 뭐가 다른걸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늘 그렇듯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부동산갤러리 벤쿠버선봉장 글 모음에 대해서 알..

저금리가 부동산 떡상 진짜 이유라고?!(feat. 국토연구원) [내부링크]

저금리가 부동산 떡상 이유일까? 뭐, 그럴수도 있겠다. 다만 결국 어떤 기법을 사용해서 어떻게 조사를 하냐가 포인트 아닌가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2022년 부동산 시장 전..

지제역더샵센트럴시티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지제역더샵센트럴시티 만약 평택지제역에 GTX-A,C가 연결된다면 어디 아파트가 가장 수혜를 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의 부동산 호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ver - 1편 2...

거실에 슈퍼카를 주차한다고?ㅋㅋㅋㅋ in 워너청담 [내부링크]

워너청담 굉장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인베이드 투자자문 이상우) 2.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아포유) 3.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

KB부동산시장 리뷰 2021-12월 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KB부동산시장 리뷰 2021-12월 리뷰 오늘은 KB부동산시장 2021-12월 리뷰해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2.1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2022년 부동산이 무조건 '폭락'하는 이유 알아보자(공유 필수..) [내부링크]

2022년 부동산시장 무조건 폭락하는 이유 2022년을 맞아 부동산 폭락을 한다는 이야기가 솔솔 나오고 있다. 어차피, 아직 폭락 안하지만, 12월마다 폭락충들이 나대고 다니니 각 연도별 말 뉴스기사들을 살펴보자..

삼성전자 평택에 올인?! 진실을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최근 삼성전자는 과도하리만큼 평택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의 다른 부동산 호재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2.0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부..

부동산갤러리 벤쿠버선봉장 글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부동산갤러리 벤쿠버선봉장 디씨인사이드 부동산 갤러리의 상당한 네임드다. 워낙 글빨도 좋고, 착착 감기는 느낌의 글을 잘 써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지만 그의 정체(?)에 대해 아주 명확히 밝혀진 바는 없다...

평택 이충동 대진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이충동 대진아파트 오늘은 평택 이충동 대진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충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6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이충현대에 대해서..

인플레이션과 부동산가격은 어떤 관계일까?(공유 필수!!) [내부링크]

인플레이션과 부동산 과연 어떤 관계가 있을까? 이론과 과거 데이터를 통해 알아볼 필요가 있겠다. 이 글에 공감한다면, 주변 집값 폭락론자들에게 반드시 공유해주시길 바란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인..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라이트하우스, 최고의 전문가) [내부링크]

부동산 전문가 라이트하우스 아무튼 전문가는 전문가라고 불러야겠다. 그냥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부동산 전문가 중 라이트하우스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해당 주장에 대한 근거는 차차 서술하도록 하겠다. 앞서 소..

계약갱신청구권 관련 FAQ 총 정리(Feat. 갭투자 시 필독!!!) [내부링크]

계약갱신청구권 관련 FAQ 오늘은 계약갱신청구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부동산의 다른 이야기 보고 가시라~ 2021.12.1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평택 롯데캐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롯데캐슬 오늘은 평택 롯데캐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평택 롯데캐슬은 서정동에 있어서 서정리 옆에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서정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서정동의 이야기 2021...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박병찬의 부동산 부자병법) [내부링크]

리얼피에셋 박병찬의 부동산 부자병법 문득 궁금해졌다. 부동산 전문가 중 하나인 리얼피에셋의 박병찬 실력이 어떨까? 이 글에 공감한다면 다른 지인들에게 공유하여 "누가 진짜 부동산 전문가인지?"를 알려주시..

아파트 공시지가 변경일은 언제일까?(feat. 공시지가 1억미만 취득세) [내부링크]

아파트 공시지가 변경일 오늘은 아파트 공시지가 변경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부동산의 다른 이야기 보고 가시라~ 2021.12.1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자(feat. 아포유) [내부링크]

부동산 전문가 아포유 오늘은 부동산 전문가를 검증해보겠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1) 2022년 부동산 전망(골드만삭스 등) 2022년 부동산시장 전망 모음(feat. 연구소/기관 등) 2022년 부동산시장 전망 모음(f..

광역철도 지정기준 개선방안(국토교통부)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광역철도 지정기준 개선방안 오늘은 광역철도 지정기준 개선방안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2.1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 2022년 부동산시장 전..

평택 안중읍 늘푸른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안중읍 늘푸른아파트 살면서 평택을 다룰것이라는 생각은 했었지만 안중읍이라는 곳 까지 다룰거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202..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인베이드 투자자문 이상우) [내부링크]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 오늘은 얼마전 글에 이어서,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인 "이상우"의 입을 빌어 글을 소개하고자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feat...

2022년 부동산시장 전망 모음(feat. 연구소/기관 등) [내부링크]

2022년 부동산시장 전망 문득 궁금해졌다. 항상 평택이야기만 하다보니, 평택을 제외한 수도권은 잘 둘러보지 않았는데, 문득 궁금해졌다. 2022년 부동산 시장 전망은 어떨까? 시장 전망에 대해서 꽤나 적중률이..

평택 비전동 시대한우리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 시대한우리 오늘은 평택 비전동 시대한우리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그렇듯,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비전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13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변호사 현실 오늘은 변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직업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2.02 - [각종 자격증 이야기/기사급] - 용접기사 현실..이게 사실이다...ssul 2..

평택시 개발사업현황 - 2021 ver [내부링크]

평택시 개발사업 현황 오늘은 평택시 개발사업 현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냥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뭐 이렇게 많냐? 평택은 역시 대단하다. 고덕국제화 계획지구 서정동,장당동, 고덕면 일원 13,419..

평택 GTX 유치가능할까? 2021년 말 평택-GTX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택 GTX 오늘은 평택 GTX 떡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세교동의 이야기를 보고 가시라~ - 세교동 2021.10.2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세교동 부영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평택 비전동 동성한아름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 동성한아름아파트 뭔 이름이 이렇게 길다냐 아무튼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동네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서정동의 이야기 2021.11.03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송탄 서정동..

평택 BRT(간선급행버스체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택 BRT 오늘은 평택 BRT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 평택의 부동산 호재 2021.12.0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평택 부동산 호재 - 마지막편 [내부링크]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마지막 편이다. 사실, 몇개 더 있긴 한데 더이상 찾기 귀찮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 부동산 호재 1,2,3편을 보고 가시라~ 2021.12.0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부..

공인중개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현실 오늘은 공인중개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2021.12.04 - [각종 자격..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 3편 [내부링크]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3편 1,2편으로 모잘라서 3편까지 데려왔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 부동산 호재 총정리 1,2편도 보고 가시라~ 2021.12.03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부동산 호재 총..

한미연합사 평택이전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한미연합사 평택이전 오늘은 한미연합사 평택이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 평택 2021.11.30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시 인구통계 2..

간호조무사 현실은 어떨까..? 간호조무사 현실썰 모음zip [내부링크]

간호조무사 현실 오늘은 간호조무사 현실에 대해서 여러 커뮤니티에서 써둔 글들을 모아 소개하고자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직업의 현실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28 - [각종 자격증 이..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 ver2 [내부링크]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 ver2 오늘은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 ver2에 대해서 다뤄보고자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아래의 평택 부동산 호재 총정리 -ver1 먼저 보고 가시라~ 2021.12.01 - [부동산..

용접기사 현실..이게 사실이다...ssul [내부링크]

용접기사 현실 오늘은 용접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용접기사.. 용기사도 아니고..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의..현실도 보고 가시라 2021.11.23 - [각종 자격증 이야기/기사급]..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ver - 1편 [내부링크]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 오늘은 평택 부동산 호재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1. 평택역 새 단장 평택부동산 호재 중 하나로는 평택역이 새 단장한다는 점이다. 한국일보에 따르면, https://www.hankookilbo.com/New..

간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간호사 현실 오늘은 간호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간호사는? 엄밀히말하면 간호사는 자격증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직업을 부르는 단어다. 간호사는 간호대학, 국군간호사관학교를 졸업하고 한국보..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 오늘은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고덕과 가까운 장당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10 - [부동산이야기(아파..

평택시 취업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시 취업장려금 오늘은 평택시 취업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의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1.0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송탄 서정동 동..

평택시 인구통계 2021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시 인구통계 2021 오늘은 평택시 인구통계 등 부동산 투자에 앞서 중요 지표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1. 평택시 인구통계 평택은 인구가 늘어나는 추세일까? 줄어드는 추세일까? 아래의 표를 보시라~ 평택시..

대체투자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대체투자 자격증 CAIA 오늘은 대체투자 자격증 CAIA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대체투자 자격증 일단 대체투자 자격증이란 무엇일까? 사실 투자에 있어서 자격을 부여하는 것은..

파생상품권유자문인력 시험 후기 [내부링크]

파생상품권유자문인력 시험후기 일단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불합격했다. 왜 불합격했는지 / 그리고 시험에 들어간 인풋등은 어떻게 될지 아래의 내용에서 후술하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의..

평택 롯데인벤스스카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링크]

평택 롯데인벤스스카이 아이고, 이름 참 길다. 원래 롯데는 롯데캐슬이라고 쓰는데, 인벤스 스카이는 처음 보는구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동삭동과 평택동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21 - [부동산이야기(..

평택 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오늘은 평택 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의 재건축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재건축 2021.11.20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일반산업단지 재생사업지구 지정 및 지형도면 고시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일반산업단지 재생사업지구 지정 및 지형도면 고시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평택시 고시 제2021-479호 평택일반산업단지 재생사업지구 지정 및 지형도면 고시 「산업입지 및 개발에 관한 법률」 제..

평택 비전동 한성아파트에 대한 많은정보.. 꼭 보세요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 한성아파트 오늘은 평택 비전동 한성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비전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비전동의 이야기 2021.10.27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평택 세교동 현대아파트(현대향촌)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세교동 현대아파트(현대향촌) 오늘은 평택 세교동 현대아파트(현대향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세교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세교동 2021.11.13 - [부동산이야기(아파..

평택 세교동 보성청실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세교동 보성청실아파트 오늘은 평택 세교동 보성청실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세교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세교동의 다른 이야기 2021.10.22 - [부동산이야기(아..

평택 세교동 우성꿈그린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세교동 우성꿈그린 오늘은 평택 세교동 우성꿈그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세교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세교동의 이야기 2021.10.2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서정동 금호타운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txt [내부링크]

서정동 금호타운아파트 오늘은 서정동 금호타운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서정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서정동의 이야기 2021.11.03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송..

서정동 평택더샵에 대해서 알아보자. txt [내부링크]

서정동 평택더샵 오늘은 서정동 평택더샵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 송탄 이야기 2021.11.03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송탄 서정동 세경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동삭동 삼익사이버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동삭동 삼익사이버아파트 오늘은 동삭동 삼익사이버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2021.10.0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군문주공 1단..

평택 지산동 장미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txt [내부링크]

평택 지산동 장미아파트 오늘은 평택 지산동 장미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평택 지산동 장미아파트 평택 지산동 장미아파트는 200세대로 총 1개동으로 구성되어있다. 최고층은 12층이며, 지산동 장미..

지산동 제일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지산동 제일아파트 오늘은 지산동 제일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지산동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지산동의 이야기 2021.11.1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지산동 스위..

식품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 araboza... [내부링크]

식품기사 현실 오늘은 식품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기사급의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다른 기사급 자격증 2021.10.09 - [각종 자격증 이야기/기사급] - 가스기사..

평택 장당동 한국아델리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평택 장당동 한국아델리움 이름이 참 멋들어지는 느낌이다. 아델리움이라, 이름이 좀 낯설긴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장당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장..

평택 이충동 LIG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ㅅㅌㅅ [내부링크]

평택 이충동 LIG 오늘은 평택 이충동 LIG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충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이충동 2021.11.08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이충동 뜨란채(정암마을..

세교동 태영청솔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평택 세교동 태영청솔아파트 오늘은 평택 세교동 태영청솔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세교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세교동 이야기 2021.10.2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

지산동 스위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지산동 KCC스위첸 오늘은 지산동 KCC스위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지산동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지산동의 다른 이야기~ 2021.10.21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지산동..

지산동 미주1차 재건축에 대해 꽤 많은 것 알려드림 [내부링크]

지산동 미주1차 재건축 오늘은 지산동 미주1차 재건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늘 그렇듯 다른 지산동의 이야기를 보고 가시라~ - 지산동의 이야기 2021.10.07 - [부동산이야기(아..

평택 비전동 문화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 문화아파트 오늘은 평택 비전동 문화아파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비전동의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1.0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비전동 동아..

이충동 뜨란채(정암마을뜨란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충동 뜨란채(정암마을뜨란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뜨란채라, 문득 되게 오랫만에 들어보는 브랜드인거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충동 패밀리들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이충동 이야기 2021.10.2..

평택 비전동 동아동백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 동아동백아파트 오늘은 평택 비전동 동아동백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비전동의 이야기도 보고가시라~ 2021.11.02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평택 비전동 동아백합 아파트에 대해..

평택 비전동 동아목련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평택 비전동 동아목련 아파트 오늘은 평택 비전동 동아목련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려한다. 문득 생각나는건데, 비전동쪽엔 동아건설이 많이 지었다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비전동의 이야기도 보고가..

건축설비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건축설비산업기사 현실 오늘은 건축설비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기사급' 자격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9 - [각종 자격증 이야기/기사급] - 가스기사..

송탄 서정동 동산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송탄 서정동 동산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항상 그렇듯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의 재건축 이야기 2021.10.1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평택] -..

송탄 서정동 세경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송탄 서정동 세경아파트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송탄 서정동 세경아파트는 2030 평택 도시계획에 따라 재건축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평택 은행아파트에 대해서 꼭 보세요. txt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비전동 은행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항상 내가 좋아하는 비전동, 이름 자체가 성스럽지 않나? 비전, 마블의 주인공 이름 같기도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비전동 아파트의 이야기..

이충 주공4단지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이충 주공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충동이라, 참 많이 눈에 띄는 곳이라고 할 것이다. 솔직히 나는 고덕신도시 오른쪽에 있는 이충동과 장당동을 상당히 좋게 본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

송탄 청천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feat 소규모 재건축 [내부링크]

오늘은 송탄 청천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송탄 청천아파트라, 이름이 뭔가 상서로운 기분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의 다른 이야기들도 보고 가시라~ - 평택의 재건축 이야기 2021.10.14 - [부..

평택 비전동 동아백합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비전동 동아백합 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동아백합 사실 내가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다. 그러니 정말 미화해서 쓸 작정이니, 글 읽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늘 그..

가스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기사"급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9 - [각종 자격증 이야기/기사급] - 가스기사 현실에 대해서 꼭 보세요.tx..

합정주공4단지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합정주공4단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3단지와 4단지 둘 다 평택시 2030 도시계획에 의해 재건축 될 운명이지만 둘 다 다루긴 상당히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 글에선 합정 주공4단지 기준으로 내용..

건설안전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건설안전산업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음.. 이름이 참 길기도 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기사'급 자격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9 - [각종 자격증 이야기/기사급] -..

오산대역세교자이 평면도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산대역 세교자이 평면도 오늘은 오산대역 세교자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오산대역의 특징 최근 오산대-오산-세마 이쪽이 떡상을 하고 있다. 왜일까? 오산은 최근 교통에 대한 호재가 연이어지고 있는..

건축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건축기사 현실 오늘은 건축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건축기사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다른 기사들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9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교통기사는 어떤 자격증일까? arab..

건설기계정비기능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건설기계정비기능사 현실 현실은 어떨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6.06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보석감정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2021.0..

안산 한신더휴 분양가에 대해서 알려드림.txt [내부링크]

안산 한신더휴 분양가 오늘은 안산 한신더휴 분양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뭐..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분양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24 - [부동산이야기(아파트)/충남] - 당진 송경아(송악..

세교동 개나리아파트에 대한 꽤 많은 것을 알아보자 . txt [내부링크]

세교동 개나리아파트 오늘은 세교동 개나리아파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1. 세교동 개나리아파트 세교동 개나리아파트 개나리아파트에 대해 알아보기전에, 간단하게 세교동에 대해..

산업안전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산업안전기사 현실 오늘은 산업안전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축사에 대해서..

지산 건영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지산동 건영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산동 최근에 참 많이 쓰는 동네다. 그냥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지산동 건영아파트 지산동 건영아파트의 단지 전경이다. 꽤나 쾌적한 느낌이다...

지산동 삼익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지산동 삼익1차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산동 송탄 김네집이 떠오른다. 아무튼 항상 그렇듯이,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12 - [부동산..

평택 현대이화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비전동 현대이화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이화라, 근처에 태산그린과 동아동백이 근처에 있구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12..

가구제작기능사 현실에 대해서 좀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가구제작기능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구제작기능사라, 명확히 뭘 하는 자격증인진 모르겠다. 가구 만드는걸 프로페셔널 하게 하는걸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살림살이에 좋아보이는..

동해 자이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한 모든 것.txt [내부링크]

오늘은 동해 자이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분양글을 쓰는건 처음이지만, 하나하나 다 샅샅이 뜯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아파트의 이야기도 좀 보고 가시라..

장당동 우미아파트(장당동 우미이노스빌)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장당동 우미아파트(장당동 우미이노스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가시면 좋을 것 같다. - 평택 재건축 2021.10.12 - [부동산이야기/부동산 일반]..

이충동 미주3차아파트에 대한 꽤 많은 것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이충 미주3차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충동이라, 저번에 이충현대인가 썼던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난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들도 보시면 좋을 것 같다. - 평택..

세교동 부영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세교부영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면 좋을 듯 하다. - 평택 재건축 2021.10.12 - [부동산이야기/부동산 일반] - 평택 태산그린에 대해서 알..

평택 통복동 삼성아파트에 대한 꽤 많은것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통복동 삼성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음.. 삼성아파트라, 삼성물산에서 지은건가?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평택의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12 - [부동..

국내여행안내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국내여행안내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축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병원행정사 자격증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병원행정사 자격증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축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

독곡동 한일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독곡동 한일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시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면 참 좋겠습니다. - 평택 재건축 2021.10.02 - [부동산이야기/부동산 일반] - 군문..

군문주공 2단지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군문주공2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군문주공 1단지와 2단지는 바로 붙어있다. 1단지보면서, 2단지도 같이 보면 좋을 듯 하다. - 평택 재건축 2021.10.12 - [부동산이야기/부동산 일반]..

지산동 우성아파트에 대한 꽤 많은 것. txt [내부링크]

오늘은 지산동 우성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산동이라, 지산은 송탄역 오른쪽에 붙어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02 - [부동산이야기/부..

서정동 미송아파트에 대한 꽤 많은 것.txt [내부링크]

오늘은 서정동 미송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정동이라, 서정리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동이라고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02 - [부..

지산동 미주2차 재건축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지산동 미주2차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지산동, 전 글에 이어 지산동을 지속적으로 탐색하고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02 - [부동..

지산 한양청솔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지산동 한양청솔 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산동 지산동은 송탄역 오른쪽에 있는 동 중 하나라고 할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0.0..

평택 참이슬아파트에 대해서 꼭 보세요.txt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합정동 참이슬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합정동 참이슬이라.. 이름이 참 재밌다. 마치 서울 합정동의 느낌이 들고, 참이슬은 술의 이름이 들지 않나? 참 재밌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송탄 라이프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송탄 라이프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송탄이라 송탄은 최네집이 정말 맛있다고 한다. 부대찌개 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평택 재건축 2021.1..

평택 태산신그린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태산신그린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태산그린과 크게 달라보이진 않는다. 그냥 하나 더 지으면서 신그린이라고 한글자 더 붙여준게 아닌가 싶다. 한글자 차이로 뭔가 좀 달라보이긴..

평택 태산그린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태산그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택 태산그린이라.. 태산그린 검색하니 인천 태산그린이 나와서 놀래서 평택 태산그린으로 다시 검색을 했었다..;;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

평택 엘크루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평택 뉴비전엘크루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이름이 꽤 복잡한 느낌이다. 뉴 비전 엘크루라.. 비전동을 새로 세우겠단 얘긴가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

가스기능장 자격증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기능장 자격증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가스기능장이라.. 사실 기능장이라는게 해당분야에서 굉장히 신뢰성 있는 레벨의 자격증이라고 할 것 이다. 보통 기능사 > 기사 > 기능장으로 되니까....

고덕 태평아파트에 대한 모든 것.txt [내부링크]

오늘은 고덕 태평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덕 태평아파트라.. 사실 고덕이 허허벌판일때 만들어진 아파트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고덕이야기 2021.0..

가스기사 현실에 대해서 꼭 보세요.txt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기사 현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스기사라 사실 쉬운 자격증은 아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7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동삭동 현대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동삭동 현대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삭동이라 이름이 뭔가 삼척동자 같은 느낌이 드는 동네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2 - [부동산이야기..

지산현대 재건축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지산현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산현대라.. 이름이 좀 애매하긴 하는데, 풀어보면 지산동+현대를 합한 단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15 - [..

이충현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txt [내부링크]

오늘은 이충현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상당히 핫한 아파트라고 할 것이다. 왜냐하면 재건축 지정아파트가 되었기 때문..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아파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

이충부영1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이충부영1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충부영이라.. 당연히 이충동에 위치해 있을것이다. 이충동 왠지 장충동 이름이 비슷한 느낌이다. 암튼..ㅋㅋ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의 아파..

장당동 제일하이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림.txt [내부링크]

오늘은 장당동 제일하이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장당동 제일하이빌이라.. 흠.. 사실, 평택에서 잘사는 동네가 몇개가 있다. 고덕이랑 지제를 제외하고, 비전동 이충동 장당동 이 세개가 꽤 괜찮다고..

서초그랑자이에 대한 모든 것 꼭 보세요.txt [내부링크]

오늘은 서초그랑자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초 그랑자이라, 최근 입주한 아파트단지라 꽤나 주목을 받는 것 같다. 서초 얘기 하기전에, 근처의 이야기도 슬쩍 보고 가시라~ 2021.09.28 - [부동산..

군문주공 1단지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군문주공 1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군문주공 1단지라, 최근 평택이 완전히 달라지고 있다. 뭐 아래의 여러 뉴스를 보면 알겠지만, 평택에서 가장 핫한 단지인 군문주공1단지에 대해 얘기하..

건축도장기능사의 모든 것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건축도장기능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건축도장 기능사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건축 관련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축사에 대해서..

사회복지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사회복지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사회복지사라, 상당히 멋진 직업이라 할 것이다. 물론 나는 그런 봉사정신이라던가 직업에 대한 숭고함이 없는 사람이라 불가능한 직업이지만 그래도 꽤..

비서자격증 쓸모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비서자격증 쓸모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서라, 비서.. 네이버 지식백과에 의하면 비서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임원급의 직속상사에게 직속되어 있으면서 상사의 업무효율성을 기하기 위한..

안경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안경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안경사라, 내가 잘 모르는 분야지만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8.27 -..

잠실엘스에 대한 모든 것 꼭 보세요. ssul [내부링크]

오늘은 잠실엘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실엘스라, 엘스(LLL's)라는 이름은 Living, Loving, Leading 각 단어의 첫 문자에서 따온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잠실엘스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2..

잠실 파크리오 분양가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잠실 파크리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실 파크리오라, 사실 잠실 파크리오가 유명해진 이유는 작은평수 중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매매가 된 경우가 있어, 유명해졌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

전산회계운용사에 대한 모든 것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전산회계운용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모든것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 2021.06.03 - [각종 자..

소방시설관리사 현실에 대해서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소방시설관리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방시설 관리사라, 처음 들었을땐 소방관 같은건줄 알았다. 그러나, 소방관은 시험에 붙어야 되는거니 다른게 아닌가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정보처리기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정보처리기사에 대해서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보처리기사라, 사실 아주 많은사람들이 응시하는 자격증이라고 할 것 이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살림살이에 도움될만한 다른 자격증 이야..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의 모든 것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흥미롭게도, 둔촌주공이 드디어 돌아선다. 그래도, 서울의 분양에 숨통을 틔이게 끔 하는 둔촌올림픽파크에비뉴포레 이름도 참 길다. 아무..

물류관리사 독학 꼭 보세요.txt [내부링크]

오늘은 물류관리사에 대해서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류관리사라.. 뭘 하는 자격증일까? 물류에서 일하는 자격증이려나,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6...

엘지덕동(LG덕동)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엘지덕동(LG덕동)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LG덕동이라, 이름이 상당히 재미있다는 생각이 든다. 왜 LG덕동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평택 아파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

양식조리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양식조리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양식조리기능사라, 상당히 쓸모가 있어보이는 자격증 이름이다. 뭐 이런거 말고도 살림살이(?)에 도움되는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6.06..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평면도 꼭 보세욬ㅋ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평면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라, 이름부터 간지가 촬촬 나보인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와 비슷한 압구정과 청담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14..

일산 요진와이시티에 대해서 꼭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일산 요진와이시티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산이라.. 그리고 요진와이시티라, 사실 나에게 익숙한 동네는 아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일산을 지나야만 보이는 파주의 이야기도 한번 보고..

파주 힐스테이트 운정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파주 필스테이트 운정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주 힐스테이트라.. 파주에도 힐스테이트가, 현대건설이 진출했다. 그것도 운정신도시에.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파주 이야기도 보..

팜스프링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팜스프링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팜스프링, 이름이 뭐랄까 farm-spring 이런 느낌일까? 아무튼 파주 팜스프링 아파트는 여러모로 흥미로운 아파트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압구정과..

고덕 호반써밋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고덕 호반써밋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덕 호반써밋이라.. 고덕은 사실 평택의 대장지구다. 왜냐하면 고덕 옆엔 삼성전자가 있으니까, P3 열심히 짓고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고덕 파..

청담 자이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청담 자이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청담 자이, 이름부터 간지난다. 대체 뭐가 좋길래 청담자이가 핫한걸까? 청담동 얘기를 하기전에, 근처 옆동네인 압구정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05 -..

고덕 파라곤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고덕파라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평택 고덕신도시가 주목받고 있다. 그에 따라 평택 고덕신도시의 대장주인 고덕 파라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압구정 이야기도 보고 가..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아파트 어떨까? 나도 압구정 현대에 살고 싶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압구정 현대의 친구인 압구정 한양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9.05 -..

압구정 한양아파트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압구정 한양아파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압구정 한양 나도 살고싶다. 건너건너 들으니, 이제 노후화가 좀 심해서 겨울에 뜨신물이 안나온다고 하더라 그래도 살고싶다. 제발..ㅋㅋ 아무튼 본..

환경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환경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환경기능사라.. 이름부터 독특하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26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관세사 난이도에 대..

2021년 부동산 인허가 실적 파일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부동산 인허가 실적 파일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실 인허가실적이 있어야 부동산이 지어진다. 그럼 부동산 인허가 이후 관련해서 프로세스는 어떻게 될까? 일단 인허가가 끝나야 추후 착공..

불도저운전기능사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불도저운전기능사 불도저라.. 누군가가 떠오르는 느낌이다. 아무튼 불도저운전기능사에 대해 다뤄보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6.03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굴삭기운전기능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

경영지도사 현실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경영지도사 오늘은 경영지도사에 대해서 알아보려 한다. 경영지도사라.. 사실 노무사 하다가 때려치고, 경영지도사로 넘어가는 케이스도 종종 본 적이 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호텔경영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호텔경영사 오늘은 호텔경영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는 어떨까? 보고 가시라~ 2021.06.04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지게차운전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2021.0..

호텔관리사는 대체 어떤 자격증일까? [내부링크]

호텔관리사 호텔관리사는 대체 어떤 자격증일까? 문득 궁금해진다. 같이 알아보시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27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축설비기사 자격증에 대해서..

손해평가사에 대해서 모든것 알아보자 [내부링크]

손해평가사 이름이 굉장히 재밌다. 근데 손해사정사, 손해평가사, 감정평가사 등등 이름이 비슷한게 참 많다 싶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9 - [각종 자격증 이야기]..

보석감정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보석감정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보석감정사라.. 흠..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30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변리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

지게차운전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지게차운전기능사 오늘은 지게차운전기능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는 어떨까? 보고 가시라~ 2021.05.24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도배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

굴삭기운전기능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굴삭기운전기능사 사실 굉장히 멋진 자격증이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나는 공간감각이 없으므로 내가 못하는거니께.. 참 멋진 자격증이라 생각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

3D프린터운용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3D프린터운용기능사 오늘은 3D프린터운용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3D프린터는 사실 식지 않는 떡밥이고, 상당히 지속적으로 이슈가 될 수 밖에 없는 소재다. 본론으로 들어가보자 1. 3D프린터운..

<3D프린터개발산업기사>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3D프린터개발산업기사 오늘은 3D프린터 개발산업기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그나저나, 3D프린터 요새 기술이 얼마나 올라왔으려나 문득 궁금하긴 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rXY2Axob8Lc 유튜브..

건설재료시험기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건설재료시험기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건설재료 시험기사라.. 상당히 흥미로운 이름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변리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변리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변리사라.. 과거 연봉 1위를 찍었던 위엄을 보여준 전문직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공유압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공유압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공유압이라.. 대체 뭘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21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현실은 어..

건축설비기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은 건축설비기사 자격증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1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가맹거래사 합격률은 어떨까? 2021.05.19 - [각종..

관세사 난이도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관세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세사라.. 사실 문과 7대 전문직 중 하나라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7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가스기..

미장기능사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ssul [내부링크]

오늘은 미장기능사 자격증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장기능사라.. 사실 은근 꿀 직업으로 꼽히는 자격증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9 - [각종 자격증..

도배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도배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배기능사라.. 도배를 잘하는 기능사인걸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4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배관기능사..

주택관리사 현실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관리사 현실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주택관리사라.. 최근 노후용으로 많이 따는 것 같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7 - [각종 자격증 이야기]..

매경테스트 난이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매경테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매경테스트라.. 글쎄,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금융 관련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2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CAIA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2..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현실은 어떨까?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증권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서 알아보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4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난이도는..

ERP회계정보관리사 난이도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ERP회계정보관리사는 어떤 자격증일까? 문득 궁금해졌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2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설안전기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2021.05.17 - [각..

교통기사는 어떤 자격증일까? araboza [내부링크]

교통기사 나는 이게 운수기사같은 것 인줄 알았다. 교통기사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1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가맹거래사 합격률은 어떨까? 2021.05.17 - [각..

요양보호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요양보호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11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가맹거래사 합격률은 어떨까? 2021.05.17 - [각종 자..

광학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광학기능사라 뭐랄까 이름만 들었을땐 안경 이런걸 만드는데 있어 렌즈같은거 가공할 것 같은 이름이다. 암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4.25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건..

가스기능사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가스기능사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가스기능사 가스기능사는 대체 뭘 하는 직업인걸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4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배관기능..

일반경비지도사 시험과목은 뭘까? [내부링크]

오늘은 일반경비지도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경비지도사면 경비지도사지, 왜 일반경비지도사일까? 문득 궁금하긴 하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5.05 - [..

가맹거래사 합격률은 어떨까? [내부링크]

오늘은 가맹거래사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맹거래사라 어떤걸 하는걸까? 일단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자격증도 보고 가시라~ 2021.05.04 - [각종 자격증 이야기] - 배관기능사에 대해서 알아보자...

건축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건축사에 대하여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건축사라.. 건축사는 국토교통부장관이 시행하는 자격시험에 합격한 사람으로, 건축물의 설계와 공사감리 등의 건축사업을 수행하는 기술자이다. 건축사법에 의..

배관기능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배관기능사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관기능사라.. 1. 배관기능사란? 배관기능사란 건축배관분야와 플랜트 배관분야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설비로 급수설비, 배수 및 통기설비, 급탕설비, 냉·..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난이도는 얼마나될까? [내부링크]

오늘은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한다. 근데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은 과거 증권상담사에서 발전한 자격증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증권 자격증도 보고 가시라~ 2021.05.02 - [각종 자..

CAIA 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CAIA 자격증에 대해서 오늘은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CAIA 자격증이라.. 일단 caia 관련해서 잘 정리해둔 블로그를 참고하시라 blog.naver.com/drakkon/221879553820 [금융커리어 Q&A/글] 대체투자 IB에서 CAIA..

건설안전기사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건설안전기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건설안전기사라.. 일단 건설안전기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며 고용노동부가 주무부처인 안전관리 분야 산업기사 자격종목이다. 제조업이나 위험물..

[0221994387/02-2199-4387] DK금융(BK금융) xx들아 전화하지마. [내부링크]

전화하지마라 0221994387 / 02-2199-4387 가끔씩 이 번호로 전화가 온다. 위의 업체인 거 같다. 후스콜이나 여러가지 스팸번호 확인해보는 업체에 의하면.. 이런데는 보통 일수업체나 그런곳일 확률이 높다. 왠만..

서울시 도봉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도봉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도봉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 학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서울시 성북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서울시 성..

서울시 중랑구 고등학교 순위(2022년 최신버전, 안보면 손해) [내부링크]

서울시 중랑구 고등학교 순위 오늘은 서울시 중랑구 고등학교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항상 고등학교 순위는 학군지-즉 부동산 입지와도 상당한 관련이 있기에 알아둘 필요가 있다. 근처 동네 학군도 보고..

오포자이 오브제 분양가에 대한 모든 것.txt [내부링크]

오포자이 오브제 분양가 얼마일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의 이야기도 보고 가면 좋을 것 같다. 2021.09.28 - [부동산이야기(아파트)/서울] - 잠실 파크리오 분양가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20..

호반베르디움센트로포레 평면도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호반베르디움센트로포레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안 글은 처음인 것 같다. 천안의 첫 글은 천안의 청담이라는 불당동에서부터 시작하겠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지역의 아파트 이야기..

한강메트로자이2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한강메트로자이2단지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겠습니다. 한강메트로자이2단지 왜 핫해졌을까? 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근처에 있는 한강센트럴 자이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10.02 - [부동산이야기..

한강센트럴자이1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한강센트럴자이 1단지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근데 한강 센트럴자이 1단지는 어디있는걸까? 김포에 있는거 같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아파트의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1..

당진 송경아(송악경남아너스빌)에 대해서 알아보자.txt [내부링크]

오늘은 당진 송경아(당진 송악경남아너스빌)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평택을 넘어, 당진에까지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할 것이다. 당진 공시지가 1억 미만 아파트로 당진 송악경남아너..

주택 관련 법률은 뭐가 있을까?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택 관련 법률 오늘은 주택관련 법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대체 주택 관련해서 법을 공부하고자 하면 어떤 법을 보아야 할까?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다른 부동산 이야기도 보고 가시라~ 2021.08.22 - [부..

공인중개사 수수료율 인하 관련 국토교통부 파일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수수료율 인하 관련 국토교통부 파일이다. 일단 왜 국토교통부에서 공인중개사 중개보수를 줄이려고 하는가? 일단, 위 공문에 의하면 국민의 부동산 중개업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는 타 서비스산업..

'셀리버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돈벌어야죠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셀리버리'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돈벌어야죠?ㅋㅋ 아무튼 셀리버리 이 회사는 어떤 기업인가? 셀리버리는 2020년 각지에서 췌장암 치료후보물질, 파긴슨병 치료제 등 후보물질 특허를..

'엘지 김대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안보면 후회하실듯 ㅋㅋ [내부링크]

오늘은 '엘지 김대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김대현 그는 누구일까요? 김대현나이는 1997년 3월 8일생으로 만 23세라고 한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서 태어났으며 엘지 김대현의 키는 188cm, 100킬로..

'정청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정청래 '그 발언은'.. [내부링크]

오늘은 '정청래'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정청래 그는 누구인가? 1. 정청래 나이는? 1965년 5월 18일로, 55세다. 현재 정청래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이며, 정청래의 본관은 하동정씨라..

'하태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하태경 어떤인물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하태경'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하태경 그는 누구인가? 하태경 나이는 1968년 4월 26일생으로 만 52세다. 그리고 하태경의 거주지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이라고 한다. 하태경은 제 21대..

'주호영'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체 왜 주호영이 이슈냐고요~? [내부링크]

오늘은 '주호영'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주호영 그는 대체 누구인가? 주호영나이는 1960년 1월 8일생으로 강원도 울진군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현재는 경상북도 울진군이다. 아무튼, 주호영은 서울특별..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다산 월드 메르디앙 엔라체는 어디에 위치해있을까? 다산 월드메르디앙 엔라체 위치는 경북 고령군 다산면 상곡리 441-10번지 일..

'오세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가장 정확한 글입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오세훈'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세훈 그는 누구인가? 오세훈은 오세훈은 1961년 1월 4일생으로 서울특별시 성동구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오세훈은 해주오씨 추탄공파로 제 33,34대 서울특별..

'힐스테이트 둔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 가장 정확한 글이니 이거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힐스테이트 둔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힐스테이트 둔전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가 참 뭐랄까 고급져보인다. 힐스테이트는 어디건설사에서 만든 브랜드일까? 좀 찾아보니, 현대건설에서 만든..

'고덕강일 제일풍경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게 가장 정확한 글이니 이 글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고덕강일 제일풍경채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고덕강일 제일풍경채는 최근 정말 인기가 많은 건이라고 할 것이다. 일단 1. 고덕강일 제일풍경채의 분양일정은 어떨까? 고덕강일 제일풍경채는 3.3..

'호텔신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호텔신라'에 대해 모조리 알려드리겠습니다. 꼭 보세요. 호텔신라, 나는 신라호텔이 호텔신라 인줄 알았는데, 호텔신라가 훨씬 크다. 자세히 살펴보시자. 호텔신라 주가부터 보자. 음.. 그렇구나. 대체..

서울 동부구치소 / 동부구치소 코로나 / 서울 동부구치소 위치에 대해서 모조리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서울 동부구치소 / 동부구치소 코로나 / 서울 동부구치소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서울 동부구치소란 ? 서울 동부구치소는 서울특별시 법조타운에 위치한 서울 도심 속 고층 구치소다. 1977..

부동산실거래가 조회 /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 빌라 실거래가 조회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실거래가 / 아파트 실거래가 / 빌라 실거래가 조회하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첫째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들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http://rt.molit.go.kr/ 국토교통부 실거..

엘아이에스 하한가 / 엘아이에스 상장폐지 대체 무슨일이 있었던거냐 알아보자 꼭 보세요. [내부링크]

엘아이에스 오늘 주가가 상당히 하락했다. 엘아이에스 주가는 왜 하락한걸까? 차트부터 보시라. 엘아이에스 최근 엄청난 하락을 겪고 있다. 보통 근데 360일선 넘으면 거의 상승인데, 애초에 구라였던건가? 주봉..

오늘 나온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대구 통문어짬뽕 어떤맛일까? [내부링크]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나온 대구 통문어짬뽕 진짜 비쥬얼 죽여주고 김영철씨 진짜 맛있게 드시더라 ㅎㄷㄷㄷㄷㄷㄷㄷ 얼마나 맛있을까? 일단 사진부터 보시라. 으아아아아 통문어 한마리가 짬뽕위에 통째로 ㅎㄷ..

화신정공 왜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보자보자 여기좀 보자 [내부링크]

화신정공 생각보다 괜찮은 회사구나 오늘 거래량 2위에 달하는 위엄을 보이는구나. 화신정공의 일봉이다. 주봉은 어떨까? 거래량 진짜 많이 터졌다. 월봉은 어떨까? 역대급 거래량인거 같은데 ㅎㄷㄷ 뭐하는 회..

2020년 기준 서울사이버대학교 등록금/ 서울사이버대학교 국가장학금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꼭 보세요. [내부링크]

자, 오늘은 2020년 기준 서울사이버대학교 등록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2020년 서울사이버대학교 등록금은 얼마일까요? 일단 등록금 이전에 있어 전형 납부료가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형 납부..

빅히트 환불하는법 여러분들께 공개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요새 주가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죠? 아무래도 빅히트가 상장하고 나서 35만원까지 오르고 . 바로 하한가를 맞고 10/15일(금) 시간외 기준 19만원대까지 떨어졌으니 상심이 클 것 같습니다. 그..

경희 사이버 대학 / 경희사이버대학교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희 사이버대학교 / 경희 사이버대학교 어플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단 경희 사이버대학은 이렇게 생겼다. 경희사이버대학 재학생 중 75%가 장학 혜택이라니 놀라운 퍼센트다. 그리고 경희사이버대학교의 입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