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varasana6의 등록된 링크

 vevarasana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구디 맛집] 직장인 점심으로 먹기 좋은 치즈돌솥제육덮밥 맛집, 구디역 골목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르헬입니다. 제가 제육덮밥을 먹고싶을때면 자주 가서 먹는 곳 "골목길"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골목길은 고깃집인데요. 저는 저녁에 고기를 먹으러 가기보다 점심에 주로 이용합니다. 구디..

오늘은 쉬어가는 날. [내부링크]

비가 오는 목요일. 아침에 흐리더니, 추적추적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마침, 오늘은 연차를 내고 하루 쉬기로 한 날이어서 집에서 한가로이 뒹굴고 있어요~ 진행하고 있는 미라클 모닝으로, 아침 일찍 일어나 부지..

붙여서 관리하는 패치큐 나인 슬림 사용 후기 [내부링크]

SNS에 들어가보면 요즘 눈에 띄는 광고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간단히 붙이며 관리하는 다이어트 제품" 이라고 광고하는 나인 슬림인데요. 제가 의외로 충동구매를 잘 하는 스타일이고, SNS 광고보고 혹해서 한번..

즐거운 토요일.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토요일인데, 너무 일찍 일어났어요. 새벽 6시에 눈뜨다니. 이건 있을 수 없는 일. 하지만 덕분에 하루가 기네요. 일찍 눈 떠서 배송온 쿠팡 주문품 정리하고, 세탁기도 돌리고. 아점으로 카..

새롭게 시작하는, 티스토리. [내부링크]

해볼까, 말까 고민하다 호기롭게 시작한 티스토리. 어떤 주제로, 어떤 방식으로 글을 써볼까 많은 고민이 되는 나만의 블로그. 글을 써볼까. 리뷰를 써볼까. 아니면 맛집 탐방글을 써볼까. 머릿속에서 자꾸만 뒤죽..

편스토랑 17회차 우승상품, 뽀오얀 돼지국밥 대신 라면! 복돼지면 [내부링크]

얼마전, 편의점에서 돈규라이스와 함께 집어온 복돼지면입니다. 면종류를 좋아하는 저에게, 오잉? 돼지국밥 같은데, 밥 아닌 면이 들어가있네? 라는 호기심에 집어온 아이죠. CU에서 구매 가능한 아이로, 가격..

편스토랑 25회차 우승상품, 화끈하게 매운 돈-규라이스 [내부링크]

요즘, 편의점에는 간단히 식사를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얼마전, 저도 편의점에 들렀을때 편스토랑 우승 상품들을 많이 발견해서, "돈규라이스"와 "복돼지면"을 구매해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