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y2133의 등록된 링크

 victory21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남해양떼목장 양마르뜨 언덕 [내부링크]

남해양떼목장 양마르뜨언덕을 다녀왔어요 입장료를 내고 양들 먹이 풀떼기바구니 받고 코로나 방문객 리스트 작성 중 집고양이 하나가 쓰지 못하게 장난을 칩니다 ㅋㅋ 맞은 편엔 토끼들도 있어서 남편과 딸램이..

오늘은 공부를 좀 해볼까? [내부링크]

4세 이제부터 슬슬 펜을 잡아보실까요~

오늘의 만찬 [내부링크]

남편 회사에서 스트레스 날려주기 위한 건강한 불금 밥상한번 차려봤어요~ 맥주 대신 상황버섯물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삽시다!!!

수학이 대학결정하고 영어가 평생을 좌우한다 [내부링크]

수학이 대학을 결정하고 영어가 평생을 좌우한다는 제목 그대로 정말 공감하는 바이다. 현장에서 학생들을 다루다 보면, 정말 실감나는 말이다. 한번쯤은 읽어볼만한 교재인듯 하다.

초등 고학년용 파닉스 정리용 교재 [내부링크]

초등 고학년 용 파닉스 정리용 교재로서 그동안 배워왔던 파닉스를 단시간에 정리하기에 좋은 교재 인 듯 하다.

신나는 Triangle Puzzle Activity [내부링크]

단어의 장모음 요소와 rime이 되는 단어를 찾아 이어 붙이기 정해진 시간내에 가장 많은 삼각형을 이어진 학생이 승리! ( 매칭 잘못 연결시 -1점) 스피디 하게 집중력을 발휘해야 하는 게임^^

공부머리 독서법 [내부링크]

    문해력이 높은 아이들은 전과목 다 올백 도전 할 만 하다.

초등 단어 브렌딩 액티비티 [내부링크]

제시된 단어를 보고 계란판에 단어를 블렌딩하는 게임 학생이 아는 단어를 가로 세로로 연결하여 맞추게 되면 빙고 외치는 팀이 우승!! 어휘력이 팍팍~늘게 되는 신나는 액티비티^^

미니멀하고 관리편한 소파구입 꿀팁 #시스디자인 소파 3.5인 [내부링크]

몇개월을 고민끝에 소파를 고른 결과 에너지 넘치는 미운4살 아가가 있는 집은 가죽소파가 관리가 쉽지 않다는 남편님의 의견을 참고하여 패브릭으로 결정!! 특히 depth가 최대 얇은 것으로 해야 공간활용이 좋다..

강동구민으로 살어리랏다 [내부링크]

강동구민 된지 벌써 한달이 훌쩍 넘어가고 있다 이사 후 가전제품 하나하나 플렉스 ~하고 이제 정신이 좀 드는듯 한다랄까.. 딸랑구 어린이집 대기 언제쯤 끝나야 과외방 다시 시작할지.. 붙박이랑 딸램가구 들이..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lisaya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