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yenglish의 등록된 링크

 victoryengli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토요일 입니다 쉴때 쉬더라도 할건 해야겠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 입니다 활기차게 시작해보시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에 들..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더 힘내야하는 #목요일 입니다 힘내서 한번 시작해보시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먹고죽자] 대구 두산동 엄지네 꼬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몇 일전부터 #꼬막 이 너무 먹고싶어서 대구 두산동에 있는 "#엄지네꼬막집"으로 후다닥!! 살이 토실토실한게 씨알도 굵네요 ^^ #꼬막볶음밥 도 같이 시켜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 저녁 잘 먹..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른한 #수요일 입니다 우리 즐겁게 한번 시작해보시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

[먹고죽자] 나도 먹어봤다(빅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맥도날드 사장 바뀌고 맛이 바꼈다고 해서 냉큼 가봤어요~ 한입먹고 뭐가 바뀐거야..... 촌에서 산타다가 칡뿌리 뽑아서 그냥 먹는 입맛이라... 뭐가 바뀐건지 모르겠는데 ㅠㅠ 같이 간 동생이 빵..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 입니다 우리 즐겁게 한번 시작해보시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

[먹고죽자] 대구 회성각(수컷 3명이서 먹어도 맛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쉬는날 간만에 번개 했다가 배고파서 탕슉이 유명한 "회성각"으로 갔어요^^ 위치는 "대명동 계대 돌계단 건너편" 탕슉 / 짬뽕 / 중비 / 간짜장 으로 수컷 3명이 폭식했네요 ㅎㅎ 요집 탕슉이 엄청 맛..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활기찬!! #월요일 입니다 활기차고 생생한 기운을 받아 시작해보시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너무 놀아서 피로가 안풀리는 #일요일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 건 해야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뒹굴뒹굴 하는 #토요일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 건 해야죠?^^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겁고 활활타오르는 #금요일 입니다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에 들때까지~ 오늘..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목요일 입니다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에 들때까지~ 오늘도 화이팅!!!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40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 입니다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에 들때까지~ 오늘도 화이팅!!!

[중요문법1회] - (동명사) 이제 시작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요문법 중 "동명사"에 대해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하루에 틈틈이 시간내서 문법공부! 화이팅!! <파일 필요하시면 다운받으세요> 1회【동명사】이제 시작이다! 동명사는 동사의 원형에 -ing..

[먹고죽자] 퇴근길 푸주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잘가던 식당이 코로나 때문에 계속 문닫겨 있다가 이제 열었네요! 거기는 바로 "푸주옥" 설렁탕 무그러 갑니다요^^ 여기는 주문하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한술..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3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 입니다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 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마음에 들때까지~ 오늘도 화이팅!!!

[먹고죽자] 맛있게 먹자 대한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날씨가 점점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 오늘 점심은 그 동안 찜콩 해놓은 짬뽕집으로~ 대한짬뽕은 중화비빔밥이 일품인데 오늘은 세트로 시켜봤어요 금액도 착하네요^^ 1인셋트 배달보다 저렴합니다!..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3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의 시작입니다 하루 한개씩 영어공부! 영어는 "노출"이 키워드입니다 오디오 파일을 반복적으로 듣고 말하고 내 발음 녹음해서 듣고 비교하고 내 마음에 들때까지 오늘도 화이..

[하루한번] Daily English(202003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영어공부 시작합니다! 하루에 한개씩!^---------^ 열공!! 오늘도 화이팅!

[먹고죽자]송정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어제 보다 더 좋아요 ㅠㅠ 오늘도 배고프네요! 자 가봅시다! 송정식당으로~~~~(룰루랄라) 돼지두루치기! 밑반찬 어마무시하게 줍니다 ㅎㅎ 리필도 당연히 되고요^^ 가격은 일반 백반집 가격..

[먹고죽자] 간만에 대구 김치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는 벛꽃이 여기저기 만개를 했네요ㅋ 집돌이는 취향에 맞지않아서 코로나를 뚫고 나왔네요ㅋ 잠시 벛꽃구경 하고 가실께요ㅋ 너무 보기 좋아요^-----^ 이제 배고프니깐 밥먹으러 갑니다ㅋ 세명..

[대구개통후기] 대구 비대면(무방문) 무제한 선불유심 개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비대면(무방문)으로 무제한 선불 유심 개통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선불폰이란? 요금을 먼저 내고 쓰는 만큼 차감을 하는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위에 해당..

[밥무러]수성못 에그베리11 & 할리스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버미 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계속 내리고 있네요~^^ 대구는 벚꽃이 막 피던데 내일 강풍 분다고 하니깐 내심 꽃놀이 못할까 봐 걱정입니다. 오늘은 소모임을 위해서 수성못에 있는 에그베리11 & 할..

[대구맛집]8번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엄청난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대구 중구에 있는 "8번식당"입니다. 퇴근후 출출해서 순대국밥이 먹고싶어서 급 폭풍검색으로 찾아본 식당! 속는셈치고 한번 가봤는데 대~~~~~~~에박! 일단 위치는..

미친 주식장! 환장하겠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코로나 사태 이후 주식장이 엉망이네요 ㅠㅠ 미리 대처하지 못한 안타까움도 있고 그렇습니다. 신용잔고가 10조에서 6조 4천억까지 떨어졌고 며칠 사이에 시간이 2008년도로 갔네요 미국에서 온갖방..

선불유심단독개통[비대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도 좋고~ 꽃도 피고~ 미친 듯이 나가고 싶지만 대구는 아직 코로나.......훗 ㅋ 아직 끝난게 아니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선불 유심칩 개통을 비대면으로 개통하는 방법에 대..

그냥 좀 해!(동기부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반발 앞서 생각하는 빅토리넘버원입니다^^ 요즘 코로나여파가 조용해지나 싶더니..다시 고개를 들려고하네요 ㅠㅠ 아직 종식된게 아니니깐 조심하세요 오늘은 "행동하기 전에 머리로만 생각..

영어공부 왜 해야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네요 대구지옥입니다ㅜ 대구뿐 아니라 대한민국은 지금 코로나와의 전쟁 중 ㅠ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모국어가 아닌 영어를 왜 배워야되는 알아보는 시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