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ofrae의 등록된 링크

 viewofr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빅데이터 머신러닝 R vs 파이썬 : 차이, 추천 [내부링크]

빅데이터 머신러닝 R vs 파이썬 : 차이, 추천 안녕하세요. 줄무늬목기린c입니다. 많은 분들이 데이터분석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시작할 때 하게되는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어떤 Tool로 데이터분석 공부를 할..

맥북 터미널 : 리눅스 기본 명령어 [내부링크]

리눅스 명령어 맥북 터미널 기본 명령어, 맥북 터미널 필수 명령어 안녕하세요. 줄무늬목기린c입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을 하는 사람에게 기본이 되는 맥북 터미널 기본 명령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1...

하트시그널 오영주 스피커?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내부링크]

사운드링크 미니2 안녕하세요. 줄무늬목기린c입니다. 요즘 논란 속에 방영 중인 하트시그널3. 그래서인지 하트시그널2️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방영 당시 김현우씨가 궁금해했던 '그 스피커'..

MySQL 설치 : 사용환경 구축하기 (2) [내부링크]

MySQL 설치 : 사용환경 구축하기 (2) 저번 시간에 이어서 MySQL 설정, 클라이언트 사용법 및 예제DB 구축을 해보겠습니다. 2. SQL 사용 환경 구축하기 나. MySQL 설정 1) MySQL을 설치하면 서버가 자동으로 구동되..

MySQL 설치 : 사용환경 구축하기 (1) [내부링크]

MySQL 설치 : 사용환경 구축하기 (1) 0. 들어가며 SQL(Structured Query Language)은 RDBMS(표 형식의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와 대화하기 위한 언어입니다. DBMS란 데이터베이스(DB)를 관리하는 소프트웨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