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llagebro의 등록된 링크

 villageb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코로나 2차 대위기 단계별 초지 내용 [내부링크]

다시 한번 코로나가 우리 삶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13일 이후로 11일간 신규 확진자수가 세자리를 돌파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태는 코로나 발생 후 우리나라에 최대 위기로 신천지 사태보다 더 위험하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블로그로 수익내는 방법 네가지! [내부링크]

최근 블로그를 시작하고 어떤 방식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들에 대해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쉽게 누구나 할 수 있을 만한 방법을 세 가지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 광고..

회전근개완전파열 수술 후기 + 비용 그리고 보험처리 [내부링크]

8월 6일 회전근개완전파열로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1박 2일 입원했구요 퇴원 후 3일에 한번씩 두번을 가서 드레싱을 받았고 세번째 방문해서는 실밥을 모두 풀었습니다! 흉터가 조금이라도 지워졌으면 하는 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 시행 [내부링크]

코로나 2차 대유행 기로에 접어들자 정부의 방역 강화 방안을 정세균 국무총리가 발표하였습니다. 오늘 밤 12시가 지나 8월 19일이 되면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의 교회는 비매면 예배만 허용하고 그 외..

매일 쓰는 마스크로 일어난 트러블 집에서 케어하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올해 초부터 하루도 빠짐 없이 마스크를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면도를 자주 하지 않아도 된다는 엄청난 장점 때문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초에는 좀 추웠으니까 따듯하기도 했구요 근데 문..

세계를 휩쓴 BTS와 상장을 앞둔 빅히트 [내부링크]

K-pop 시대가 열린 이후 가장 큰 히트를 치고 있는 BTS( 방탄소년단) 이를 등에 업은 빅히트가 상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BTS는 총 7명의 맴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3년 6월 13일 2 COOL 4 SKOOL 을 발매하며 엠..

다시 시작되는 공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별 조치 [내부링크]

2019년 12월 중국의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이후 중국 전역에 확산되고 이후에는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바이러스에 의한 호흡기 질환입니다. 이는 비말(침방울)로 눈,코,입 등에 침투하여 전염됩니다. 코..

저녁 배달음식 추천 '아산 남한강 쭈꾸미' [내부링크]

오늘 저녁은 매콤하고 든든하게 먹고싶어서 쭈꾸미를 먹으려고 배달의 민족을 켰습니다. 뭐가 좋을까 너무 너무 오래 고민하다가 아산에 남한강 쭈꾸미라는 곳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거리뷰를 보니까 몇번 지나..

30대에 느끼는 것들 [내부링크]

서른이 넘어가면서 많은 생각이 겹쳐옵니다. 올해 임금피크제 대상이신 타 지점에 계시던 팀장님이 제가 있는 지점으로 발령이 나서 팀장이 아닌 팀원으로 오셨습니다. 차장님에게는 딸이 한분 있는데 발령이 난..

헬린이의 멸치 탈출기 [내부링크]

흔히들 마른체형의 사람을 보고 '멸치' 라고 부릅니다. 저는 174에 63 ~ 65로 굉장히 정상범위에 있습니다. 집안 내력으로 물려받은 체형이 허리가 얇고 골반이 좁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슷한 신체 스펙을 사람..

'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 8월 15일 광복절 [내부링크]

시작부터 사건과 사고가 끊이지를 않았던 2020년도 벌써 절반을 넘어갔습니다. 벌써 8월의 절반이 지나갔고 어느덧 광복절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애국 뽕맛을 한번 느껴보는 글을 써보겠습니다. 우리 민족의 뼈..

헬린이의 홈트레이닝으로 코로나 극복하기 [내부링크]

선견지명이 있었는지 코로나가 오기 몇 달 전부터 이상하게 헬스장이 가기 너무 귀찮았습니다. 헬린이 주제에 그러면 안 되는 건데 귀찮은데 어떻게 합니까... 운동은 헬스장을 가는 게 절반이다!! 라는 말이 있는..

요즘 즐겨먹는 최애 커피 !! [내부링크]

반갑읍니다. 개인적으로 하루에 커피를 다섯잔 이상 마시는 편입니다. 출근 전, 오전, 점심, 오후 등등 하루종일 입에 커피를 달고사는데 카페에서 매번 이렇게 사먹기는 부담스러우니 스틱커피를 사놓고 먹읍니..

KF80 마스크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는 가까운 곁에서 우리를 괴롭히고 있읍니다. 여전히 확진자는 늘고 있읍니다. 코로나사태 이후 마스크 없는 외출을 꿈도 못 꿀 만큼 서로는 배려 하는 모습이 굉장히 보기 좋읍니다. 하..

말복 최고의 식재료 완도 전복의 효능 및 손질방법 [내부링크]

2020년 8월 15일은 광복절 입니다. 모두 애국 하는 하루 되시길바라며 오늘의 주인공 말복을 소개하겠읍니다. 전복은 여름철 지친 우리에게 활력을 주는 스테미너에 좋은 식재료 중 하나 입니다. 전복은 고단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라떼 [내부링크]

비오는 날은 라떼가 참 땡깁니다. 하지만 카페는 가지 않읍니다. 왜냐면 비오니까요...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게 두가지 있는데 첫번째는 일하는 것^^ 두번째는 비맞는것... 근데 요즘은 비맞으면서 일을 해야..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건강즙 1편 ( 양배추즙 ) [내부링크]

이번에는 양배추즙임 항상 말하듯 나는 술 모임이 많음 흥청망청이라는 술계도 있어서 주기적으로 술먹음 아니 사실 주기라기보다 그냥 먹음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양배추즙을 먹게된건 아무것도 안먹었는데 자..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필수 영양제 2편 ( 비오틴 ) [내부링크]

이번에는 비오틴에 관련해서 리뷰를 해보도록 할건디 다시 한번 누차 말하지만 말이여 말투가 불편하면 안보면 그만아니여~? 아무튼간에 비오틴을 먹게 된 계기는 잦은 염색과 파마로 때문에 머리가 아주 개~털이..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필수 영양제 1편 ( 밀크시슬 ) [내부링크]

나는 올해로 31살 평범한 직장인이자 약쟁이임 뭐 그렇다고 내가 마약을 한다거나 그런건 아니니까 오해는 하지 말어~ 말 그대로 약쟁이임 파는건 아니고 그냥 먹고 그려 나는 아픈게 싫어서 꾸준히 영양제를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