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cent1208의 등록된 링크

 vincent120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세종 리체스힐 상업시설 리첸시아 파밀리에 단지내상가 [내부링크]

세종 리체스힐 모델하우스 예약 및 세종 리체스힐 분양가 안내 6-3생활권 리첸시아 파밀리에 세종 리체스힐 단지내상가 상업시설 5월8일 모델하우스 오픈 합니다 관심고객 등록 하시면 세종 리체..

세종 리체스힐 상업시설 리첸시아 파밀리에 단지내상가 [내부링크]

리첸시아 파밀리에 단지내상가 리체스힐 상업시설 모델하우스가 5월 8일 드디어 오픈했어요 .. 주말에 미세먼지 많았는데 많은분들이 찾아오셨네요...세종 상가 투자 하시려는 분들이 이렇게 많은지..

전망좋은 세종 카페 그리너리 [내부링크]

#세종카페그리너리 세종에 볼일보러 왔다가 날씨가 정말 좋아서 그냥 집에 들어가긴 아쉽고해서 이웃님이 추천하시길래 찾아간 세종에있는 그리너리 카페 정말 전망 좋은 카페에요 카페 그리너리 외..

세종 택이네 조개전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몇일 전 다녀왔던 세종에 있는" 택이네 조개전골"이예요 비오는날이라 칼국수가 막 땡겨서... 택이네 조개전골 외관이예요.. 나름일찍 왔는데 손님들이 꽤 있..

전민동 고고 짬뽕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 전민동에 위치한 짬뽕집 어제 간만에 사무실 회식이라 한잔해서 얼큰한것이 땡긴 점심.... 많은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얼떨결에 방문 ㅋㅋ 저는 줄서서 기다리는것을 좋아라 합니다...기본은하겠지..

옥천 참샘송어 직판장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어머니 모시고 드라이브겸 데이트 어머니께서 회를 좋아하셔서 옥천에 송어회 먹으러 다녀왔어요^^ 평일이든 주말이든 이 곳은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은것 같아요.. 오랜만에 방문한 오늘도..

논산 탑정호 ALBANO.. 알바노 레스토랑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봄이네요... 간만에 어머니 모시고 레스토랑 go go.. 바다가서 회를 먹고올까 고민하다 시간이 에매해서 바다는 다음 기회로하고 아쉬운데로 친구팬션이 있는 논산 탑정호로 점심 먹으러 출발 ..

노자의 인간관계 5계명 [내부링크]

1. 진실함이 없는 아름다운 말을 늘어놓지 말라. 남의 비위를 맞추거나 사람을 추켜세우거나 머지않아 밝혀 질 사실을 감언이설 (甘言利說)로 회유하면서 재주로 인생을 살아가려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 그..

자녀에게 물려주어야 할 7가지 [내부링크]

첫번째 선물-존경심 존경심은 숭고한 마음의 적용으로 사람을 도에서 벗어나지 않게 하며 올바른 길을 걷게 만든다. 누구나 인생에서 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역할을 가지고 태어난다. 그러므로 자신도, 다른..

대전 선화동 소머리국밥 매운김치 [내부링크]

어렷을때 참 많이 간 곳이예요~~ 대전에서 매운김치하면 생각나는곳~~글 쓰려고하니 맵내요 쓰흐흐~~~~학 국밥도엄청 맛있고 (정말 담백하고 깔끔해요) 수육도 좋고 소주안주에...ㅋㅋㅋ 겉으로..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및 신용등급 조회 & 신용점수제 [내부링크]

신용등급 조회, 올리는 방법 및 신용점수제란? 개인 신용조회 회사에서는 신용등급의 기준이 되는 신용 평점을 매긴 후, 개인의 신용과 유의성이 있는 일부 정보에 대해 별도의 가점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 무얼 맞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컨디션 관리들 잘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백신 맞을 시간이 다가오나 보내요... 저희 아버님은 백신 다 맞으셨고 어머님은 예약후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맞아야 할 시간이 ...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