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etcloud의 등록된 링크

 violetclou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의왕 왕송호수 카페 : 커피 트레인 [내부링크]

나들이로 가족들이랑 의왕 카페 트레인을 다녀왔다 시간차 사진 가깝고 기분 전환 할 곳을 찾다보니 의왕 카페 트레인이 눈에 띄었다 특이하고 뭔가 세련되어 보이는 카페 트레인 !! 들어갈 때 문에 포스트가 붙여져 있다 단호박 가또, 얼그레이 가또, 흑인절미 가또 3가지 종류가 있다 늦게 와서 비어있지만 내가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무화과 몽블랑 ! 인터넷에서 봤을 때 유명해보였다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 아까 포스트에 보였던 케이크들 1층에서 주문도 받고 개방된 곳에서 음료를 제조해주십니다 1층 한쪽에는 기념품파는 곳도 있습니다 엽서, 컵 등등 팔았다 1층 한쪽에 슈톨렌 판매 중 가격은 25,000원 슈톨렌 옆에 따뜻한 물과 찬물도 있어서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무로 된 갈색 벽과 함께 너무 이뻤다 특이해서 더 좋달..

[천안 / 유량동]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 [내부링크]

친구 손에 이끌려 간 곳 "불나는 쭈꾸미"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은 곳이었다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은 외관도 이쁘고 내부도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다 깔끔깔끔 - 쭈꾸미가 불타는 로고인가! 내 추측으로는 불타서 하얗게 됐다.. 이런 느낌인가..?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은 앞에 차들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이 있다 정확히 세보진 않았지만 15여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던 듯! 쭈꾸미가 화르륵 불나고 있네 내 눈에는 뭔가 외계인 같기도.. 휴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식당에서 충전해달라고 하기 민망할 때 있는데 그냥 꼽고 밥 다 먹고 찾아가면 되니까 편리한 듯! 쭈꾸미의 효능 : 피로회복 / 두뇌발달 / 다이어트 / 시력개선 / 스태미나 증진 / 빈혈예방 / 숙취해소 다른 건 모르겠고 다이어트랑 시력개선은..

[압구정로데오역] 도산공원 분위기 좋은 로로 [내부링크]

지금 소개해드릴 곳은 압구정로데오역에 있는 로로 식당은 중세유럽 공주느낌 느낄 수 있는 도산공원파스타 맛집! 식당이지만 커피도 팝니다! 로로는 사실 못 찾을 뻔했다 사진으로 봤던 로로는 유럽의 미술관 같은 느낌을 생각하고 갔지만 가보니 겉에는 카페 느낌이 난다 LOLO는 " Lots of love"의 줄임말로 많은 사랑 ️이라는 뜻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벌써 그림 한 점이 걸려있다 누군지는 모르지만 유럽 미술관에서 봤을 듯한 그림! 조명도 이쁘지 않나요? 내 취향저격 - 그렇게 계단을 계속 올라가다보면 앤틱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잘 꾸며놓은 느낌! 분명 사장님은 유럽 미술관 다녀온 게 분명합니다 가구, 접시 , 액자 등등 유럽이다! 라는 느낌 들지 않나요? 그림들이 촤르륵 있는데 잘 모르겠지만 공주..

[후암동] 오페뜨 카페 [내부링크]

후암동에서 가장 큰 카페를 찾고 있다면 오페뜨 카페 추천 오페뜨 후암점은 대부분이 카공하는 사람들이 많다 옆에 백년회관과 세븐일레븐 사이에 오페뜨 카페 후암점 1층에 위치해있다. 오페뜨에서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다 브런치와 같이 나오는 커피는 유기농 커피라고 한다! TATAMA는 콜롬비아 국립공원 내 청정지역에서 자라는 100% 유기농 커피! 오 오 오 뭔가 맛있어 보이지만 커피 안 마시는 나에겐 큰 의미는 없지.. 그래도 다른 분들을 위해서 말해드려요! 오페뜨로 들어가보면 악세사리 판매하고 있다 악세사리 판매하는 카페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입구로 들어와 왼쪽으로 보면 잡지책 소설책 등등 있네요 오페뜨에는 카공하는 분들이 많다고 했지만 이렇게 단체석도 있답니다! 여러명이 와서 얘기해도 불편함이 없겠어요 ..

김포 롯데몰 맛집 아그라 인도 커리 후기 [내부링크]

오늘 다녀온 아그라 (Agra)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 아그라는 인도 음식점 원래는 다른 음식점을 가려다가 아그라로 오게 되었다 커리와 난을 좋아하기도 하고 픽!! 아그라를 선택했던 게 신의 한 수 였을지도! 인도 음식점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정도야? 업체 사진을 빌려본다..원래 이렇게 이쁜데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다..! 분위기 미쳤습니다.. 이 분위기 맛도 괜찮아서 추천할 만 해 칭찬해~ c 나는 PREMIUM COUPLE를 시켰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된다! PREMIUM COUPLE는 73,590원인데 33% 세일해서 49,900원 망고 & 포도 스노윙 브레드 소스는 갈릭소스! 망고와 포도의 갈릭 소스가 괜찮은 조합일까했지만 맛있었다.. 큰 그릇에 비해 양은 적은 편 탄두리 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