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oletstone의 등록된 링크

 violetst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건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예고편 정보와 예상 [내부링크]

'길복순’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2023년 3월 31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김복순(전도연)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는 ‘나의 PS 파트너’,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킹메이커’ 등을 연출한 배우 출신 변성현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등 핫한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영화의 예고편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화의 포스터와 스틸컷을 통해 영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포스터에는 각각 김복순(전도연), 박준석(설경구), 이유진(이솜), 최민수(구교환)라는 이름과 함께 "숨기지 못한다면 죽일 것"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스틸컷에..

울산 대왕암을 하루만에! 산책과 감성을 함께 느끼는 여행 코스 [내부링크]

울산은 대한민국의 동쪽 끝에 위치한 바다가 인접한 도시입니다. 이번에는 동구 방어진에 인접한 대왕암을 하루만에 둘러보는 여행 코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2023년 봄 3월에 방문 했어요. 9시: 울산역 출발 코스의 출발지는 울산역입니다. 울산역에서 대왕암을 가기 위해선 대왕암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타야 합니다. 동구 방어진 울기등대 방향 버스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10시: 대왕암에 도착! 버스를 타고 약 1시간 반 정도 이동하면 대왕암에 도착합니다. 대왕암은인 화강암 암석 바위들이 바닷가를 배경으로 장관을 이루고 있는 곳으로, 둘레길 산책과 바다의 자연 감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10시 30분: 대왕암 산책로에서 산책 대왕암 산책로는 대왕암을 둘러싼 산책로로, 바닷가길, 전설바위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