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onhope의 등록된 링크

 visionhop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카카오게임즈 공모청약하기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어제 통합경쟁률 427대1를 넘어 오늘 (9월2일) 4시 마감을 기준으로 3시현재 1500대 1에 접근중이다 SK바이오팜 공모를 보고 오늘 처음 공모청약 신청에 도전했는데 사상 초유의 거래량이 나온다 구..

가성비갑 홍익돈가스 아라동 [내부링크]

이제야 갔다 대왕돈가스집 홍익돈가스 보통 젖가락사이즈보다 조금 큰 사이즈 보통 크면 고기가 별도던데 고기는 얇은데 식감은 있다 튀김옷이 많이 두껍거나 건돌지도 않는다 맛 보통이상 사이즈 가성비 최고 다..

제주 11부두가앞 #주상절리 [내부링크]

11부두앞 주상절리 #오름길이 정상으로 지나간다 화북 해안도로

제주여행 동문시장 수산물코너 한치회로 한끼하기 [내부링크]

제주에서 한치회는 일반적이다. 그러나 가게에 가서 사서 먹는 경우는 또 흔치 않는 것 같다. 한치가 겨울빼고 잡힌다고는 하지만 바닷물이 따뜻하지 않으면 잡히는 개체가 현저히 적다. 대부분 날씨가 따뜻해지는..

일당 미수금 받기위해 노동청에 접수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 건설이나 기업이 어려워지면서 임금체불이 발생하고 있다. 처음에는 한 두 달 기다리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 감정의 골이 생기는 경우나 결별하는 경우가 생기곤 한다. 고용노동청에 접수하..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이먼트 주식 만들기 : 공모주청약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에서 1500대 1이라는 경쟁률이 나왔는데 얼마의 경쟁률이 나올까 관심이 귀추되고 있다. 외국인 투자가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접근할 것을 기대하고 있고 요즘 재테크 관심사가 부동산보다 주식에..

도두 해녀의집, 깊은바당 [내부링크]

모듬회 한끼하고 왔어요 도두동 해녀의집 브레이크타임 3시30분~5시으로 맞은편 깊은 바당으로 갔어요 해녀의 집은 거의 3~4명씩 기다리곤 하더라구요

#제주엄마뼈해장국 [내부링크]

#엄마손맛 이 그리울때 가는 집 #용담엄마뼈해장국 토욜이나 일욜에 가끔 가는데 점심식사후 저녁까지 추가포장하고 #제주용담해변도로 에 산책 가는것이 코스인것 같아요  오늘은 #제주뼈다귀탕 하나와 #김치찜..

알뜰폰 셀프로 가입하기 [내부링크]

유알모 가입하기 GS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인터넷들어가서 쉽게 가입할수 있다. SK에서도 아끼면서 사용했는데 35000원 요금이 5700원으로 옮겼다. 가입이 쉽다... 노하우를 몇가지 알려 드리자면 1. 유심구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