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dblanc의 등록된 링크

 vividblan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가스라이팅 뜻과 예시 [내부링크]

가스라이팅이란 용어는 1938년 가스등이라는 연극에서 시작된 용어입니다. 남편이 아내의 많은 재산을 노리고서 부터는 아내를 심신이 미약한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 일부러 희미한 가스등을 집안에 켜두고 아내가..

퇴직금 계산기와 지급기준 및 세금 [내부링크]

퇴직금이란 1년 이상 근무한 직원에 퇴직시에 지급하는 임금의 한 형태입니다. 경우에 따라 목돈을 지급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회사를 운영하는데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달..

유튜브 자막 끄기 모바일 PC버전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들어가며 본 가이드는 유튜브 자막 끄기에 대한 모바일과 PC버전에 대한 설명입니다. 유튜브 자막 끄기란? 유튜브에서 자막은 음성 기반을 통해서 텍스트로 바꾸어 자막을 뜨게 합니다. 유튜브를 시청하면서 자막..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가능한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 최근에는 오히려 유튜브로 영상 시청을 안 하는 사람을 찾기 어렵습니다. 10대부터 7,80대는 물론 자기 계발과 직장, 부업, 재테크 등의 고수, 게임, 음악, 주식 등 정말..

에어팟 이름 바꾸기 손쉽게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유선 이어폰은 이제 점점 사라지고 무선 이어폰 와 같은 기기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에어 팟을 무선 이어폰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에어 팟을 사용하는 사람들..

롯데캐슬 드메르 청약일정 및 발표 [내부링크]

부산항 롯데캐슬 드메르 청약일정 및 발표 정보 공유합니다. 청약제한과 대출규제를 안받는 아파트이라는 점에서 청약이 치열했습니다. 부산항 롯데캐슬 드메르는 북항 재개발 사업 1단계와 2단계를 잇는 위치..

송가인 동물의 숲 뽀야미 완전 닮은 꼴 [내부링크]

캐릭터 닮은꼴스타 송가인 - 동물의 숲 뽀야미. 뽀얀 얼굴에 웃는 모습이 송가인과 닮았다. 이에 송가인은 "덕분에 젊은 친구들도 좋아해 주니 좋다" 라는 코멘트를 남겼다. 송가인과 무척 닮은 꼴인 뽀야미

보건증 인터넷 발급받는 아주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이란? (현 건강진단결과서) 오늘은 보건증 검사후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음식점이나 식품 위생 관련 분야 사업자나 종사자분들은 식품위생법에 따라 건강진단을..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정리하고 비우기를 통해 최근 중고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습니다. 알라딘 중고서점 책팔기를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라딘에서 중고서적을 판매하려고 할 때..

유튜브 수익 계산기와 조건 [내부링크]

요즘은 SNS를 통해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컨텐츠와 플랫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중 단연 유튜브는 많은 분들이 생각하고, 도전해보는 SNS채널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로는 유튜브의 수익이 크기 때문이지 않을..

수원형 긴급 재난지원금 금액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수원시에서 재난지원금을 수원시 소상공인에게 지원하는 정책이 실시되었습니다. 수원시 재난지원금 금액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 11월 24일 이후 집합금지 제한업종에 관련 대상..

엑셀 중복값 제거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엑셀 중복값 제거 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엑셀을 사용하다보면 같은 내용의 항목이나 이름, 데이터 값을 반복해서 입력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1. 엑셀 중복값 확인 우선은 중복..

페이스북 다크모드 설정으로 눈 보호 [내부링크]

최근에 비대면 관련 업종이나 생활모습이 크게 변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를 자연스레 멀리하다보니 컴퓨터나, 스마트폰, 넥플릭스, TV시청 등으로 블루라이트가 나오..

페이스북 탐라 막기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SNS 가 활발해지면서 페이스북 탐라 막기를 해야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탐라를 막는 이유는 내 개인만의 공간이라고 생각했던 타임라인에 다른 사람들도 게시글을 작성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heic jpg 변환 사이트와 프로그램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간혹 아이폰을 사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PC로 옮겨 작업하려다가 보면 heic라고 되어있는 확장자 명으로 이미지 파일이 저장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HEIC 으로 저장되는 이유는? 우선 이미지 확장자명이..

누끼따는 사이트로 3초만에 작업하는 방법 [내부링크]

누끼따기를 할때 포토샵을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그치만 포토샵 프로그램이 없거나 다루지 못한다면 누끼따기를 누군가에게 맡기거나 심지어 유료로 온라인 상에서 5,000원~10,000원 정도의 작업비를 주고 누끼..

엑셀 인쇄영역 설정 간단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인쇄영역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인쇄영역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엑셀은 사용할 수록 정말 편리한 프로그램이지만, 이제 막 엑셀을 배우는 입장이거나 초보라면 단순히 내가..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1분만에 해결 [내부링크]

최근 인스타그램을 많이 이용하면서 다른사람의 게시물을 그대로 내 피드에 옮길때 출처를 적게 되는데요, 이를 리그램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하는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꿀팁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소개해 드릴 방법은 바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입니다. 다른 피드 게시물을 보는 것만으로는 기록에 남지 않지만 스토리를 조회하는 경우 누가 내 스토리..

엑셀 단축키 모음 핵심 총정리 [내부링크]

엑셀 단축키를 사용하게 되면 엑셀의 문서 속도도 빨라지고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축키를 모두는 알고 외울수는 없겠지만, 자주 사용하고 반복적으로 이용하는 기능의 경우 단축키를 알고 숙지하..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 대가족 혹은 이웃과 함께 쇼핑하는 고객이거나, 좋은 상품을 싸게 구입하려는 고객, 학교나 유치원등 각종 집안행사..

카톡차단 확인방법 1분만에 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카톡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며 기존에 단톡방에 초대해 카톡차단 확인방법이 막혀 새로운 방법을 찾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작년 기준으로 메세지 어플 점유율 90%를 차지하며 엄청난 수치를 보이고..

아르바이트 4대보험 지급기준 총정리 알바4대보험 [내부링크]

근로자의 4대 보험 가입은 정규직, 비정규직, 아르바이트 등과 같은 근로형태의 구분이 없다. 단시간근로자, 근로자, 상용근고자, 일용근로자 구분하여 가입 의무가 달라진다. 4대보험 의무 가입은 상용근로자에..

주휴수당 계산기와 조건 총정리 [내부링크]

주휴수당이란? 주휴수당은 근로기준법에 나와 있는 사용자가 근로자에게 보장해주어야 하는 권리입니다. 주휴수당 계산기와 주휴수당을 받을 수 있는 조건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주휴수당은 사..

비트코인 갤러리에서 소식얻고 비트코인 하는 법까지 [내부링크]

비트코인 열풍 부동산, 주식 등 자산가격 상승에 이어 암호화폐의 대표적인 비트코인은 예전 2100만원 폭등장을 지나 약 2~3년만에 최고치를 지남에 따라 비트코인 갤러리도 연일 화재입니다. 현재는 비트코인이..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완벽하고 쉬운 방법 [내부링크]

SNS 채널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은 이제 마케팅이나 개인의 채널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서 피드를 올리다보면 글을 쓰게 되는데 이때 줄바꾸기가 마음대로 되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인..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표준 근로계약서는 직원이 단 한 명이라도 있으면 무조건 근로계약서를 써야 합니다. 근로계약서는 정규직, 아르바이트, 파트타이머, 단시간 근로자 등 근무 형태와 관계없이..

남자 지갑 계급도 넘사벽은 어느 브랜드? [내부링크]

작년 한해 재미로 보는 남자 지갑 계급도가 뜨거운 반응이 있었습니다. 남자친구나 남편의 선물, 또는 구매하실 때 재미로 한번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나와' 사이트에서 발표한 자료로 브랜드의 계급..

테슬라 모델Y, 모델3 실구매가와 보조금 가격 [내부링크]

올해 가장 이슈인 전기차. 테슬라 모델Y와 모델3입니다. 현대차의 아이오닉5와 함께 현재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테슬라 모델Y의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공개된 모델은 Single Motor 와 Dual..

장후시간외 거래 주식 하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을 하다보면 장후시간외 거래나 장전시간외 거래를 통해 투자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시장수익률을 따라가려면 한가지 종목을 추종해서 따라가는 것보다, ETF와 같은 묶음 상품을 거래하는게 시..

끝말잇기 한방단어로 이기는 방법 [내부링크]

 심심풀이로 많이 하는 끝말잇기게임. 이런 게임을 하면서 끝말잇기 한방단어를 몇개 알고 있다면 이 놀이에서 지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끝말잇기는 단어나 문장 끝음절에 오는 단어를 시작으로 하는 단어를 번..

미국 신발 사이즈표 한번에 정리 유럽 UK 포함 [내부링크]

미국 신발 사이즈표를 볼 수 있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남자사이즈, 여자사이즈 뿐만 아니라 남자키즈사이즈, 여자키즈사이즈도 같이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편리하실 것 같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사이즈를..

PDF JPG 변환 1분만에 해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pdf jpg 변환 1분만에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df jpg 변환하는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할 수도 있지만 간단하게 웹사이트에 가서 변환도 가능합니다. pdf를 jpg로 변환하기 쉽게 만들..

인스타그램비활성화 하는 법과 해제하는 방법 순식간에 [내부링크]

오늘은 사용중인 인스타그램비활성화 하는 법과 해제하는 법에 대해서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소셜 미디어가 발달하면서 어플하나로 세상에 있는 사람들의 소식을 간단하게 들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여럿 플램폼..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체육교육과를 나와 정교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데요, 지금은 교직에서 일하고 있지 않지만 교육 분야에서 일하기를..

바이든의 중국 왕따작전 서남권 최대 신도시 삼천피붕괴 210225 [내부링크]

경제기사 하루 3개 읽기 프로젝트 210225 오늘 뽑은 3가지 기사는? 1. [매일경제]바이든 `중국 왕따 작전`…"반도체는 韓 대만, 희토류는 호주" https://news.mk.co.kr/v3/view.php?year=2021&no=182960 바이든 `..

미국채 급등, 디지털 금, 부동산 거래절벽? 210224 [내부링크]

1. [매일경제]미 국채 1.4% 육박에 증시 출렁…"가파른 상승 땐 긴축 불가피" https://news.mk.co.kr/v3/view.php?year=2021&no=178719 미 국채 1.4% 육박에 증시 출렁…"가파른 상승 땐 긴축 불가피" 韓 10년물..

210223 저출산쇼크, 자영업자 재난지원금, 봄 입주 아파트 감소 전세난 [내부링크]

오늘 taeconomy가 뽑은 3가지 기사입니다. [매일경제] 저출산 쇼크…서울대 고대 성대도 교직과정 30% 감축 https://news.mk.co.kr/v3/view.php?year=2021&no=174630 저출산 쇼크…서울대 고대 성대도 교직과정 3..

210222 자영업자 4차지원금 동학개미 세계경제회복 [내부링크]

하루경제기사 3개읽기, 1년이면 1000개의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210222 기사 3가지 1 .자영업자 4차지원금 차등지원 방안은 10%이내로 매출이 줄었다면 100만원 30%줄었다면 150만원, 50%줄었다면 200만원을..

210220 장단기 금리차, 중국의 비트코인, 실거래가 등기시점으로 변경 [내부링크]

하루 경제기사 3개 읽기 프로젝트입니다. 하루3개, 1년이면 1000개의 기사를 읽게됩니다. [매일경제]15년만에…5대 경제단체장 모두 기업인 https://news.mk.co.kr/v3/view.php?year=2021&no=167840 [매일경제]장..

210219 경제신문읽기 금감원매매자료, 해외투자ETF, 노후 아파트 공공 직접시행 반대 [내부링크]

[매일경제][단독] 연기금 연일 매도에…금감원 "매매자료 내라" 이례적 요구 https://news.mk.co.kr/v3/view.php?year=2021&no=164306 [매일경제][포토] 전기차 `아이오닉5` 함께 탄 정세균·정의선 https://news..

노트북 와이파이 안뜰때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와이파이 안뜰때 해결하는 방법에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몇가 정도 원인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1.노트북 랜카드 자체의 문제 2.와이파이 기기의 문제 이렇게 원인이 두가지로 나뉘는데 가장..

야놀자코인 얻는 방법과 밀크코인 연동 이글로 총정리 합니다 [내부링크]

이번에 야놀자에서도 밀크 코인이라는 알트코인을 발행해 출석체크를 통해 야놀자 코인을 얻어 밀크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신고가를 찍고 내려와 들쭉날쭉 하면서 코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

기소뜻과 윤미향 불기소로 보는 정확한 의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논란이 일고 있는 윤미향 기소로 알아보는 기소 뜻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정확한 의미로는 어떤 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의 평범한 사람이 법원에 가..

자율 주행 전기차, 누가 장악할 것인가? [내부링크]

애플에서 자율주행 전기차를 만들겠다고 선포한지 며칠이 지나지 않았습니다. iCar를 만날 날이 멀지 않은 셈이죠. 현재 중국시장에서 전기차는 현재 상하이 GM 우링에서 테슬라를 전기차를 따라잡아 중국내 판매..

티스토리 폰트 스킨편집에서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영업자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내에서 폰트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킨을 기본적으로 선택하고 나면 여러가지로 변화를 시도하지만, 폰트를 바꾸는 방법만..

JD 부자연구소 조던 김장섭소장의 양적완화 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영업자 라이프 스토리의 JALS 자라서 입니다. 오늘은 JD 부자연구소의 소장님인 김장섭 님의 강의 후기를 리뷰해 보려 합니다. 요즘같이 코로나 시대에 급변하는 사회에서 어떤 큰 그림을 따라가지..

한글 PDF 파일 변환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스입니다 :) 오늘은 한글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문서 확인을 점점 더 많이 하게 되는데요, PDF 파일이 예전보다는 훨씬 더 많아진..

미국 연준 2023년까지 제로금리가 자영업자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미국 중앙은행(Fed)의 제로금리 미국 중앙은행이 경제활동과 고용상황이 2020년도 초반 수준에 크게 못 미치고 있다면 기준금리를 지금의 '제로' 상태로 유지하기로 했다. 거기에 월 1200억 달러의 채권 매입 의..

어깨 넓어지는 운동 중 가장 좋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스입니다. 오랜만에 운동 알려드리는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어깨 넓어지는 운동 중 가장 좋은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20세 성인이 넘어서도 마른 체형 177cm 59kg으로 뼈..

미라클 모닝 뜻과 부자들만 아는 기적의 아침습관 [내부링크]

미라클 모닝은 '할 엘로드'의 도서 미라클모닝이 알려지면서 엄청난 이슈를 불러왔던 책입니다. 그야말로 기적같은 아침이라는 내용의 도서입니다. 이번에 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를 다시 한 번 읽어 보려 재독하..

구글 유튜브 오류 503 임시해결 방법 [내부링크]

구글 서버상의 오류로 불편함을 많이 겪었는데요, 지난 14일 저녁에 세계 최대의 검색엔진인 구글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유튜브 등이 일제히 오류가 나타났습니다. 텍스트 기반인 이메일서비스인 g-mail도 불..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스입니다 :) 오늘은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구매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이미 다른버전에 익숙하신 분들이 먼저 체험해보고 정식판을 이용하..

GTX D 노선 김포에서 하남까지 서로다른 예상 노선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스입니다 :) 오늘은 GTX D 노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 합니다. GTX란 무엇인가? Great Train eXpress의 약자로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 도심의 주요 거점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를 말..

배스킨라빈스 월리 에어매트 사전예약과 기프트북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에서 캠핑 에어매트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월리 에어매트가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에어 매트는 사전예약 기간은 11월 30일~12월 6일이에요 픽업은 12월 11일~12월 15일까지 픽업..

김미경의 리부트로 변화될 나의 생존 방식 [내부링크]

국민강사 김미경 님의 책 '리부트'를 읽고 코로나로 바뀐 세상에 어떻게 살아남아 성장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다. 회사의 CEO이기에 회사를 위해 해법을 반드시 찾아야 했고, 그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양적완화의 시대에 나는 무엇을 해야할까 [내부링크]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714_0001093852&cID=10101&pID=10100 美 6월 재정적자 '사상최대' 1039조원...연간 4453조원(종합) [서울=뉴시스] 오애리 기자 = 미국 연방정부의 6월 재정적자가 신종 코..

배달의민족 깃발꽂기로 매출 올리기 (울트라콜 2편)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깃발꽂기로 매출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편을 보고 오시면 깃발이 무엇인지 어떤식으로 찍어야 하는지 알기 편하실거에요! 우선 배달의민족의 깃발꽂기 (울트라콜) 시스템의 지도는..

배달의 민족 깃발 꽂는 방법 (울트라콜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체미대소동입니다. 요즘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로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요즘 같이 코로나19와 추워지는 날씨에 고객님들도 배달을 많이 이용하십니다. 그러다보니 매장별로 배달에 대한 경쟁..

비트코인 사는 법과 암호화폐를 매수하는 이유 [내부링크]

가상화폐를 매수하는 이유? 로버트 기요사키의 도서 "FAKE"를 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현대의 돈은 세 가지로 구분된다. 신의 돈, 정부의 돈, 대중의 돈 신의 돈은 금과 은을 말합니다. 정부의 돈..

김광호의 파워빌딩 프로그램 레벨2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자영업자 라이프 스타일의 육체미 대소동입니다. 오늘은 기대하던 김광호 빌더의 파워 빌딩 레벨 2 편이 공개되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유튜브 채널 '자연산광호야'님의 김광호 빌더..

김광호 보디빌더의 내추럴 운동 방법 (자연산 광호야) [내부링크]

내추럴 운동 프로그램의 운동일지를 쓴지도 벌써 4주 차 중간을 넘었습니다. 기록일지를 보며 매번 같은 무게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더 적게 볼륨을 가져가는 날도 있고 조금 더 좋은 날도 있었습니다. 기록..

멜론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 알려드려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PC까지 [내부링크]

저 같은 경우는 차에서 참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인데요, 요즘은 스트리밍 혜택이 여러 어플마다 달라서 가끔 혜택이 있는 어플로 갈아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음악 스트리밍 어플 같은 경우 매달 자동결제가 되다..

해피포인트 퀴즈 정답 맞추고 쿠폰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피포인트 퀴즈에는 참 다양한 혜택들이 많아요. 오늘 11월 9일부터 새로 시작한 해피포인트 퀴즈 정답을 맞추고 쿠폰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배스킨라빈스에서 해당 포스터를 보..

새벽 5시에 일어나서 하는 일 (트래블러스노트로 옮기기) [내부링크]

새벽 디자이너 DD3기에 운좋게 들어가게 되어 새벽5시 기상을 한지 8일차 입니다. 아직은 새벽5시에 일어나는게 매일매일 도전 같지만 아침 시간에 여유를 갖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습..

트렌드 코리아 2021의 COWBOY HERO [내부링크]

2020년 11월을 맞이하며 내년 소비 트렌드는 어떤 것이 있을까 고민하던 중 트렌드 코리아 2021 도서를 구매해 읽게 되었습니다. 트렌드 코리아 2021년 키워드는 COWBOY HERO 였는데요 각 키워드가 무엇을 뜻 하는..

자연산 광호야 900만원 운동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라스입니다. 저는 운동을 취미로 하고 있고 본업이 있다 보니 하루 운동시간이 짧아요. 그러다 보니 효율적인 운동을 찾다가 유튜버 자연산 광호야님의 900만 원짜리 운동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