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lrhsgo의 등록된 링크

 vlrhs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6건입니다.

김용호 사망 이유 마지막 음성 [내부링크]

김용호 인기 있는 연예 전문 유튜버로 알려진 김용호는 최근 부산의 한 호텔에서 불행하게도 생을 마감하였다. 이 사건은 많은 연예계 인사와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12일 연예계의 정보에 따르면, 김용호는 해당 날 오후 1시경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높은 곳에서 떨어져, 호텔의 직원에 의해 발견되었다. 이 사건에 대한 신고는 즉시 소방당국과 경찰에 이루어졌다. 앞서 김용호는 2019년 7월 부산의 한 고기 전문점에서 여성에게 불법적인 행위를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바 있다. 이에 대한 피해 여성은 2022년 9월말에 부산 해운대 경찰서에 당시의 영상 증거와 함께 고소장을 제출하였다. 그리고 지난 11일, 부산지법 동부지원에서는 김용호에게 징역 8개월과 집행유예 2년 그리고 사회봉사 120시간의 ..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 총정리 [내부링크]

나는 솔로 17기 오늘 인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17기 출연자들에 대한 정보가 드디어 공개되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영수는 명문대인 연세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은 후, 서울대학교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엘리트입니다. 영수는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것, 그리고 남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싫어한다며, 아버지가 강력계 형사로 근무하셨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영수는 특히 "자신이 주체가 될 수 있는 삶을 살고 싶다"며, 동시에 "자신과 함께할 사람 또한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이끌어 갈 수 있는 이가 됐으면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그의 이상형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 광수는 처음 핑크머리를 공개하며 충격을 줬든데요, 이에 반전된 ..

박준금 집안 남편 아버지 재산 수준 [내부링크]

박준금 연기자 박준금 나이는 1962년 7월 29일생입니다. 박준금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출생이며, 박준금 학력은 춘천여자고등학교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그 후에는 경희대학교 무용학과 전공을 했습니다. 박준금은 키 160cm 몸무게 49kg이며, 종교는 불교입니다. 박준금은 많은 후배들 사이에서 그녀는 자신의 따뜻한 마음과 사려 깊음으로 유명했으며, 그런 성격 덕분에 털털하게 지내는 후배들로부터 "쭈꾸미"라는 애칭이 붙여졌습니다. 박준금 데뷔 박준금의 연기 데뷔는 특이한데요, 1982년 KBS2의 주말 연속극인 '순애'를 통해 시작되었습니다. 원래는 그 드라마의 주연 배우였던 원미경이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프로그램에서 떠나게 되었고, 그 자리를 채울 인물로 연기 경험이 거의 없었던 박준금이 우연히..

오정세 부인 집안 놀이공원 사건 [내부링크]

오정세 배우 오정세는 1977년 2월 26일에 태어나 경상남도 의령군에서 자랐습니다. 오정세는 두 명의 누나와 함께 부모님 아래에서 성장했으며, 현재는 아내 안희선과 장녀 오시연, 그리고 장남 오시원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오정세 키는 173.5cm이며 혈액형은 A형인 그는 개신교를 믿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정세 학력은 성일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선문대학교 신문방송학과에서 학위를 받았습니다. 오정세 집안 어릴 때의 오정세는 부유한 환경에서 크게 되었으며, 오정세의 집에는 수영장이 있을 만큼 풍족했습니다. 오정세는 어렸을 때 누나와 함께 수영장에 가고 싶다고 부탁하여 아버지가 집에 수영장을 만들어 주셨다고 합니다. 그 수영장은 펌프에 바람을 넣어 벽을 세우고 바닥은 하수구로 막았다고 그는 추억을 전..

표예림 학폭 가해자 반응 [내부링크]

표예림 표예림에 대한 학교 폭력 사건에서, 남 모 씨라는 여성 군무원이 주요 가해자로 지목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몇몇 주장들이 제기되었는데, 특히 다른 가해자들이 표예림 씨에게 사과하고자 하는 의사를 표현했지만, 가해자 남씨가 이를 방해하고 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인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는 최근 남 씨와의 통화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통화에서 남 씨는 자신이 가해자라는 사실은 인정하지만, 물리적 폭력을 가한 적은 없다고 주장하였습니다. 또한, 그녀는 자신이 경찰에 제출했던 증거를 카라큘라 측에 제공하며, 이를 바탕으로 중립적인 판단을 해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이후, '표예림 가해자 동창생'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는 표예림 씨와 그의 부모님에 대한 비난의 내용을 담은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표예림 사망 학폭 가해자 신상 [내부링크]

표예림 표예림은 미용사이며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표예림 나이는 1996년 7월 31일생으로 경상남도 의령군에서 자랐습니다. 표예림은 학창 시절에 꾸준히 학교폭력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표예림 사망 표예림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는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10일, 보도에 따르면 부산진경찰서는 낮 12시 57분경 부산진구 초읍동의 성지곡수원지에서 여성이 사고로 빠진 신고를 받았습니다. 경찰과 소방 대원들은 신속하게 현장에 도착하여 수색 작업을 진행하였고, 오후 4시 20분쯤 해당 여성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러나, 여성은 이미 심정지 상태였고,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후 신원 확인 결과, 해당 여성이 바로 표예림이라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표예림 학폭 이전에 표예림은 MBC의..

임보라 프로필 스윙스 나이차이 재결합 [내부링크]

임보라 임보라는 1995년생으로 9월 30일에 태어났습니다. 고향은 충청도이며, 임보라 직업은 인플루언서 및 모델입니다. 임보라는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임보라는 처음에는 모델로서의 활동을 시작하였으나, 그 이후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임보라 경력 FashionN 채널의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의 진행자로 활동하면서 그녀의 인기는 점점 높아졌습니다. 또한, '개밥 주는 남자'와 '비디오 스타'와 같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이렇듯 임보라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임보라는 단순히 인플루언서와 모델로서의 활동만으로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임보라 연기 2020년, 웹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윤이나라는 역할을 ..

돌싱글즈4 하림 전남편 공개 시댁 실체 [내부링크]

돌싱글즈 하림 하림은 돌싱글즈4에서 자신의 이혼 경험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출연자들이 자신의 이혼 사유를 밝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격의 차이, 외도, 가정폭력 등의 이유로 이혼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하림의 경우는 조금 다르게, 하림의 이혼의 주된 원인은 '종교'와 관련이 있었다. 하림 전남편 종교 하림은 그 종교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 상태에서 결혼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그녀의 전 남편 자체는 그 종교를 믿고 있지 않았지만, 남편의 가족 모두가 그 종교를 따르는 사람들이었다. 이로 인해 하림은 결혼 후 그 종교의 규범과 가치에 따라 자신의 일상이 크게 제한되게 되었다. 특히, 자유롭게 살고 싶은 성향을 가진 하림에게는 그 종교의 가치와 규범을 강요받는 것이..

이시원 집안 학력 남편 지적재산권 [내부링크]

이시원 이시원은 1987년생으로 이시원의 연기 활동은 2009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시원의 연기 인생은 연극을 통해 시작되었으며, 2012년에는 KBS의 '대왕의 꿈'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시원 학력 이시원은 국내 최고의 명문대학인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를 성공적으로 졸업하였습니다. 또한 이시원은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인류학 분야에서 석사 학위까지 획득하며 학문적 업적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시원 경력 이시원은 tvN의 '미생' 및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과 같은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시원음 드라마, 영화, 예능, 교양 및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였습니다. 그 결과, 이시원은 '서울대 출신', '뇌섹녀', '엄친딸' 같은 수식어로 대중에..

박명수 키보이스 별세 이유 [내부링크]

박명수 박명수는 한국 대중음악계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했던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그의 음악적 업적은 1960년대와 70년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각인되었다. 1970년대에 큰 인기를 누렸던 '해변으로 가요'라는 노래의 주인공이자 그룹 '키보이스'의 두 번째 세대 멤버로 활약했던 박명수는 최근 세상을 떠났다. 박명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병투병 중이던 전립선 암으로 인해 이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고 한다. 키보이스 박명수는 한국 대중음악계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했던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박명수의 음악적 업적은 1960년대와 70년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각인되었다. 박명수는 그룹사운드의 초창기부터 활발하게 활동을 시작했으며, 특히 '바보스'와 '키보이스'라는 그룹을 통해..

최현욱 담배 논란 이유 데뷔 과정 [내부링크]

최현욱 신인 남자 배우 최현욱이 큰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최근 온라인에 공개된 한 영상에서 최현욱은 두 명의 여성과 대화를 나누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길거리에서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바닥에 무단으로 버리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2023년 10월 4일에 여러 온라인 플랫폼과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에서 최현욱은 담배를 피우며, 두 명의 여성과 차량에 기댄 채로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그의 캐주얼한 스타일, 선글라스와 편안한 반바지 차림이 포착되었으며, 최현욱은 여성의 손을 잡고 있고 미소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최현욱은 담배를 피우고 꽁초를 압구정로데오 거리의 길바닥에 버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그의 행동이 여러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이후 최현욱은 여성의 어깨에 손을 올려놓고, 지속적으로 여..

유빈 권순우 결별 이유 인스타 사건 [내부링크]

유빈 권순우 최근 유빈과 젊은 테니스 스타 권순우의 연애가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9살의 연령 차이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매력에 빠져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빈과 권순우의 연애는 대중 앞에서도 숨기지 않는 모습으로 진행되어왔습니다. 유빈은 권순우 경기를 직접 객석에서 응원하며 권순우의 뒤를 지켰습니다. 두 사람은 경기가 끝난 후에도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보여, 그들의 단단한 연애를 암시하였습니다. 대중들은 이 두 사람의 진실된 연애 모습을 보며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유빈은 1988년 생으로 2007년에 원더걸스의 멤버로 데뷔하여 'Tell Me', 'So Hot', 'Nobody' 등의 히트곡으로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5일..

승리 양다리 논란 정리 [내부링크]

승리 승리는 빅뱅의 전 멤버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의 이름만으로도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아이돌 스타다. 하지만 최근 승리는 발리에서 두 명의 여성과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두 여성 A와 B는 승리와 함께 발리에서의 휴가를 즐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둘은 같은 데이트 장소에서 만난 것으로 파악되었다. 흥미로운 점은 이 두 여성이 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는 점이다. B는 승리가 그녀에게 사과하러 온 사진을 A에게 보여주었고, 이를 제보하였다. 더불어 승리와의 채팅 기록과 통화 내용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이 내용에는 승리가 B에게 사귀자고 제안한 적이 없다며 변명하는 내용과 함께, 그가 진심으로 사과하였다는 말도 포함되어 있었다. 승리는 2006년, 지드래곤,..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국내 추천 BEST 10 [내부링크]

1.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추석은 한국의 대표적인 명절로, 가족 간의 교류와 풍성한 음식, 전통 의례가 특징인 이 기간,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한다. 이러한 여행지 선택에서 중요한 것은 명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 그리고 가족과의 시간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장소다. 2. 추석연휴 가볼만한 곳 여행지 선택 방법 추석 기간 동안 여행지를 선택할 때 고려하는 요소는 여러 가지다. 교통 편의성, 숙박 시설, 관광지의 종류, 그리고 가격 등이 그 중요한 요소들이다. 이 기간 동안은 특히 도로가 막히거나 대중교통이 혼잡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 상황도 크게 고려된다. 3. 추석 가볼만한 곳 국내 추천 강원도 강원도는 설악산, 오대산, 강릉 해변 등 아름다운 자연 경치와 함께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손태진 집안 학력 외국어 잘하는 이유 [내부링크]

손태진 손태진은 다재다능한 능력을 지닌 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1988년 10월 20일에 태어났다. 손태진 친가에서는 노래를 아주 잘 부르며, 외가 쪽에서는 손태진의 어머니를 비롯한 모든 자매들이 피아노를 연주하는 재능을 지녔다. 손태진 아버지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음반 수집을 통해 보여주었으며, 특히 고급 스피커를 소유하며 집에서 좋은 음질로 음악을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손태진 학력 손태진 학력은 초등, 중등, 고등학교 시절을 싱가포르에서 보냈다. 그 후 한국으로 돌아와 서울대학교 성악과에 입학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이후에는 동일한 학과의 대학원 과정을 수료하였다. 학업을 마친 뒤, 유엔젤보이스 그룹에서 활동하다가 2016년에 JTBC의 팬텀싱어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그 무대를 통해 대..

선우용여 남편 집안 결혼식 사건 [내부링크]

선우용녀 선우용녀는 1945년 9월 20일 생으로 선우용녀의 어린 시절은 부유한 환경 속에서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버지는 신문 기자였다. 선우용녀는 어릴 때부터 예술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고, 특히 발레에 큰 열정을 보였다. 선우용녀의 발레 재능은 눈부시게 빛났으며, 고등학교까지 계속해서 그 재능을 뽐냈다. 그러나 선우용녀의 발레에 대한 열정은 대한극장에서 열린 '백조의 호수' 공연을 관람한 후 크게 변화하게 된다. 그 공연에서 세계적인 무용수들의 놀라운 무대를 본 그녀는 자신의 능력에 회의감을 느꼈고, 그 결과 고등학교 3학년 때 발레를 그만두게 되었다. 그 후, 선우용녀는 자신의 진로를 외교관으로 결정했으나, 대학 진학에 실패하면서 연극과 영화 세계로 발을 들이게 되었고 선우용여는..

레이디제인 임현태 집안 아버지 신혼집 [내부링크]

레이디제인 레이디제인은 지난해 7월에 빅플로라는 그룹에서 활동했던 10살 연하의 임현태와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다. 레이디제인은 데뷔 이후 18년 동안 꾸준히 활동해온 가수이며, '홍대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레이디제인은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일원으로써 음악계에 첫 발을 딛었다. 그 뒤로는 다양한 음악 작품에 참여하며 레이디제인의 재능을 널리 알렸는데, 그 중에서도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두 번째 앨범에서 객원 보컬로 참여하는 것이 주목받았다. 레이디제인 남편 임현태 임현태는 1994년에 태어나 레이디제인과 나이차이는 10살이나 난다. 그는 연극 및 뮤지컬 세계에서 활동하며 팬들에게 사랑받아왔다. 특히 연극 '스물'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의 그의 열연은 극찬을 받았다. 두 사람의 만..

이상엽 결혼 신부 정체 [내부링크]

이상엽이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상엽은 다가오는 내년 3월에 서울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상엽 부인으로 거론되는 이 여성은 뛰어난 외모로 재원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엽은 연인과의 관계를 사생활로 보호하고자 하였기 때문에, 신부에 대해선 미모와 재원을 겸비하고 있단 것만 알려져 있습니다. 둘의 사랑이 성숙해가는 과정은 대중 앞에서는 조용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의 사랑은 굳건해져 서로의 마음을 믿고, 미래를 함께하겠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최근에는 친한 지인들 사이에서 그들의 결혼 준비에 관한 이야기가 전해지기 시작하였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이상엽 공현주 과거 이상엽이 배우 공현주와 연인 관계였다는 것이 알려져 ..

돌싱글즈4 직업 상세 총정리 [내부링크]

돌싱글즈4 직업 돌싱글즈4 출연자들 직업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남자편 톰 제롬 듀이 지미 리키, 여자편으로 베니카 소라 희진 지수 하림 순으로 차례대로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돌싱글즈4 톰 직업 톰은 현재 헤지펀드 매니저로 활약하고 있으며, 그는 또한 그 회사의 대표이기도 합니다. 그의 주요 업무는 미국에 상장된 기업들을 대상으로 투자하는 것입니다. 톰은 좋은 회사들을 찾아 리서치하고, 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사용해보며 투자 가치를 평가합니다. 돌싱글즈4 제롬 직업 제롬은 예전에 '엑스라지'라는 그룹의 멤버였다가 그룹이 해체된 이후로 은행 업계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포춘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 중에서 미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은행의 사업부에서 관리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습..

돌싱글즈4 최종커플 총정리 동거 전배우자 [내부링크]

돌싱글즈4 최종선택 돌싱글즈4에서는 미국 돌싱남녀 10인의 마지막 선택의 순간이 대중 앞에 드러났다. 그 선택의 장소는 대관람차였는데, 여성 참가자가 먼저 관람차에 승차하였고, 남성 참가자는 신호등이 초록색으로 바뀌면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여성 참가자가 탑승한 관람차에 합승하게 되었다. 만약 신호등이 빨간색으로 변경되면 탑승은 금지되며, 관람차가 한 바퀴 돌고 나면 이번에는 남성 참가자의 선택 순서가 되었다. 돌싱글즈4 지미 희진 지미와 희진 두 참가자는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을 넘겨 서로의 마음을 선택하게 되어 프로그램의 첫 번째 커플로 탄생하게 되었다. 돌싱글즈4 소라 그러나 소라는 선택받지 못하는 결과와 마주하게 되었다. 소라는 그런 경험을 통해 앞으로 확고하게 마음을 표현할 것이라는 결심을 하였다...

황선우 나이 학력 수영경력 사고 [내부링크]

황선우 황선우는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로서 수영 분야에서 활약하는 수영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결승전을 치루게 되는데요, 황선우 나이는 2003년 5월 21일생입니다. 황선우 가족 구성은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여동생 1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황선우 학력 황선우는 발달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매현중학교로 진학하였습니다. 황선우의 수영에 대한 열정은 그가 아직 학생이던 시절부터 불타올랐고, 이러한 열정은 서울체육중학교 수영전공과 서울체육고등학교 수영전공으로 이끌었습니다. 현재 황선우의 프로 수영 생활에서는 올댓스포츠라는 소속사와 함께 활약하고 있습니다. 황선우 수영경력 수영 경력을 들여다보면, 제19회 항정우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로 활약하였고, 강원특별자치도청에서의 ..

이시원 집안 남편 직업 역사저널 그날 [내부링크]

이시원 역사저널 그날에 출연하는 이시원 나이는 1987년 8월 29일생입니다. 이시원 가족 구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그리고 남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시원은 2012년에 KBS에서 방송된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 이시원은 이후로도 연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KBS1의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역사저널 그날'에 정규 출연하며 그 능력을 지속적으로 발휘하고 있습니다. 이시원 학력 이시원은 서울봉은초등학교와 봉은중학교, 청담고등학교를 거쳐 서울대학교 경영학과와 인류학과에서 학사 학위를 받고 서울대학교 대학원 인류학과에서 석사를 마친 엘리트입니다. 이시원의 신체적 특징으로는 키가 166cm이며 몸무게는 45kg, 그리고 혈액형은 O형입니다. 현재는..

이상호 김자연 결혼 헬스장 첫만남 [내부링크]

이상호는 2006년에 그의 쌍둥이 동생 이상민과 함께 KBS의 21기 개그맨 공채로 성공적으로 데뷔를 했다. 이상호는 그의 동생과 '개그콘서트'라는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코너를 선보였고, 이러한 활약으로 쌍둥이 코미디언이라는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 2020년에는 KBS 의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여 그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결승전에서 뛰어난 무대를 선보이며 6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그 후에는 트로트 가수로서의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의 무대 매너와 노래 능력은 다시 한번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 했다. 김자연 한편, 김자연은 2016년에 Mnet의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에 참가하여 그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이후, ..

왕슌 프로필 나이 수영선수 경력 [내부링크]

왕슌 왕슌(汪顺)은 1994년 2월 11일 중국 저장성 닝보에서 태어난 중국의 엘리트 수영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능력과 성취는 국제 수영계에서도 높게 평가받는데, 특히 2020년 하계 올림픽에서 남자 200미터 개인혼영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아시아 남성 수영 선수로서는 이 종목에서 처음으로 금메달을 딴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왕 슌은 올림픽의 혼영 수영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첫 번째 중국 수영 선수로 기록되었습니다. 그 이전에도, 왕슌은 2016년 하계 올림픽에서 동일한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성취를 보였습니다. 왕슌의 키는 190m이며 몸무게는 74kg입니다. 그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는 4개의 동메달을, 짧은 코스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는 2개의 금메달과 1개의 동메달을, ..

덱스 과거 수영강사 유명세 이유 [내부링크]

덱스 덱스의 본명으로는 김진영이고 덱스는 1995년 6월 9일에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덱스 나이는 95년생인 현재 28세입니다. 덱스는 원래 수영강사로 일하면서 생계를 유지하던 중에, UDT라는 특수부대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덱스는 UDT에 입대하게 되었고, 그 경험은 인생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덱스 이름 유래 UDT에서 덱스는 예비역으로 총 4년 동안 부사관으로 근무하였습니다.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는 본래 '엔덱스'(end of experience의 약자)라는 이름을 예명으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이름은 발음하기에 다소 복잡했기 때문에, '엔' 부분을 생략하여 '덱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덱스는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종합격투기를 즐기는..

감자빵 부부 이혼 총정리 카페 감자밭 [내부링크]

감자빵 부부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카페 감자밭에서 시작된 감자빵은 국내에서 3년 동안의 판매를 통해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감자빵의 성공 뒤에는 30대의 청년 부부 대표의 노력이 있었는데, 이들은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만의 노력으로 이러한 성공을 이룩하게 되었습니다. 감자빵 이미소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영빈관에서 진행된 스타트업 코리아 전략회의에 로컬 기업 대표로 참석했으며, 이에 대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반면, 최동녘 대표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최연소 신지식농업인으로 선정되며 그의 농업에 대한 열정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감자빵 부부는 사이가 틀어져 법정에서 대립하게 되었습니다. 감자빵 이미소 대표는 최동녘 대표의 법인에 대..

박수홍 친형 부부 조카 논란 정리 [내부링크]

박수홍 친형 개그맨 박수홍의 친형 부부는 연예기획사 라엘과 메디아붐을 운영하면서 2011년부터 2021년까지의 10년 동안, 박수홍이 출연했던 프로그램들에서의 출연료와 다양한 계약에서 나온 금액인 총 61억7000만원을 부당하게 취득한 혐의를 받고 있다. 박수홍 친형 박씨는 박수홍이 이름으로 만든 계좌에서 29억원을 무단으로 인출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인건비를 허위로 작성하여 19억원을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했다는 의혹이 있다. 그 외에도, 회사의 자금인 11억7000만원을 부당하게 취득하여 부동산을 구입한 사실도 드러났다. 더욱이, 박씨는 자신의 자녀들을 회사의 주주로 등록하면서 그들에게 배당금을 주었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추가로, 박수홍의 수혜자로는 박씨 부부가 전체 지분을 보유한 메디아붐이 등..

류현경 박성훈 집안 인스타 결별 암시 [내부링크]

박성훈 류현경 류현경은 1983년에 태어났으며, 박성훈은 그보다 2년 뒤인 1985년에 세상에 나왔습니다. 이들은 연상연하 커플로 유명했고 6년 이상 사귄 장기커플이었습니다. 류현경의 연기 경력은 어릴 때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류현경이 아직 초등학생이었던 시절, 서태지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연기에 큰 흥미를 느꼈습니다. 이후 중학교 1학년 때 SBS의 설날 특집극인 "곰탕"에서 김혜수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연기자로서의 첫 발을 디뎠습니다. 그 이후로도 그녀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탁월한 연기 능력을 지속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류현경은 연출가로서의 능력도 보여주었으며, 단편 영화를 시작으로 가수 정인과 길의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그 능력을 발휘하였습니다. 반면, 박성훈은 1985년 2월 18일에..

김아라 결혼 남편 탈북 과정 [내부링크]

김아라 김아라는 북한의 함경북도 회령시에서 태어났습니다. 감아라 생년월일은 1991년 9월 7일로, 그곳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김아라는 국내에서는 북한 이탈 주민 출신 배우로서 알려져 있습니다. 연기 데뷔는 채널A의 프로그램인 "이제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이루어졌고, 그 프로그램을 통해 단아하고 우아한 외모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아라는 2015 웹드라마 "아는 사람"에서 여주인공인 김연희 역을 성공적으로 소화하며 연기 활동의 깊이를 더해갔습니다. 그 뒤로는 "위대한 유혹자", "DMZ 대성동"과 같은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계속해서 선보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tvN의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히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아라 결혼 또한 김아라의 개인적인..

기은세 남편 이혼 전말 [내부링크]

기은세 기은세는 누구나 아는 유명한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최근에 큰 뉴스를 만들었다. 그녀의 결혼 생활이 성격 차이를 이유로 파경에 이르렀다는 사실이다. 대중에게 알려진 바에 따르면, 2012년에 기은세는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을 맺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사이에서는 지속적으로 성격의 차이로 인한 문제들이 생겼다. 끝내 기은세는 결혼 생활을 지속하는 것이 어려워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는데, 그로 인해 이혼 과정은 비교적 단순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는 추측일 뿐이다. 기은세는 과거 인터뷰에서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털어놓았다. 남편 만남 기은세는 처음 남편을 만났을 때 그를 자신의 앞날의 파트너로 상상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들..

임원희 전부인 사진첩 사건 [내부링크]

임원희 임원희는 1995년에 연극계로 첫 발을 들이게 되었다. 그 때 출연한 작품은 바로 무대의 명작, ‘로미오와 줄리엣’이었다. 이 작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화와 텔레비전 드라마에 차례로 출연하게 되면서 그의 연기력과 존재감을 확고히 세워 나갔다. 그로 인해 그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스타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임원희와 그의 전부인은 극단에서의 활동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둘은 함께 연극의 세계에서 활동하면서 사이가 좋아져가게 되었고, 그 관계는 사랑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임원희의 전부인은 단순히 배우로만 활동하지 않았다. 임원희 전부인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논술 지도를 하는 초등학교 논술 강사로도 활동하였다. 이런 배경을 갖고 있는 그녀와 임원희는 사이가 좋아져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전남편 지인 폭로 [내부링크]

나는 솔로 16기 나는 솔로 16기 옥순은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는다. 옥순은 일상에서 요리와 베이킹을 매우 좋아하며, 특별한 관심을 가진 꽃꽂이와 강아지를 위한 디자인 옷 제작까지 한다고 밝혀 옥순의 다재다능함을 볼 수 있다. 옥순 전남편 옥순의 결혼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나는 솔로 16기 옥순과 전남편과의 만남은 단 세 번에 걸쳐 있었으며, 그 짧은 기간 동안 그들의 빠른 결혼 소식은 이를 듣는 이들에게 마치 영화 속 이야기처럼 들렸다. 옥순이 이야기하기를 옥순 전남편은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하였으며, 밤새도록 청혼을 걸었다. 심지어 그는 옥순의 얼굴을 제대로 살펴보지 못한 초기 시점부터 그녀와의 결혼을 간절히 원했다고 한다. 그는 옥순을 결혼하도록 설득하기..

최수린 남편 부도 사건 [내부링크]

최수린 배우 최수린은 다양한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악역을 연기하는 조연 배우로서 활동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최수린의 언니, 유혜리도 동일한 업계에서 활동하는 배우로, 두 자매는 각기 다른 드라마 작품에서 중요한 조연 역할을 수행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비록 최수린의 언니인 유혜리가 조금 더 널리 알려진 상태이지만, 최수린 또한 그녀만의 개성과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수린의 본명으로는 최정일이라고 합니다. 1974년 12월 25일에 태어난 그녀의 고향은 경기도 평택시로, 키는 169cm로 여성 배우 중에서는 상당히 큰 편입니다. 초기에 최수린은 퀀텀이엔엠이라는 소속사와 계약을 맺었으며, 1994년에 SBS의 1기 공채 MC로 데뷔하게 됩니다. 최수린의 방송 생활은..

서인영 이혼 입장 정리 [내부링크]

서인영 가수 서인영이 남편과의 이혼설에 대해 최근 자신의 입장을 공개했습니다. 서인영은 이혼소송 관련 기사를 보고 매우 당혹스러워했다고 전했습니다. 서인영은 최근에 남편이 성격 차이와 서로 잘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헤어지자고 제안했지만, 이혼 소송에 대한 구체적인 대화는 나누지 않았다라며 본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인영은 이 복잡한 상황을 정리하고 분석할 필요가 있다며, 현 시점에서는 상황이 너무 갑작스럽다고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서인영은 남편과 이혼을 생각하고 있지 않다. 우리 사이에는 불미스러운 일이 전혀 없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있게 대화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일부 매체는 서인영의 남편이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서인영과 서인영 남편은 지난 2월..

변희봉 별세 이유 결혼 [내부링크]

배우 변희봉은 1966년 MBC 2기 공채 성우로 데뷔한 이후, 무려 50년 이상이라는 시간을 투자하여 연기계에서 활약한 뛰어난 배우로 기억됩니다. 변희봉의 뛰어난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연기 스타일은 스크린과 TV 화면을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역할을 선사했습니다. 변희봉은 1942년 6월 8일에 전라남도 장성군에서 태어났으며, 연극 배우로서 그의 연예 경력은 눈부시게 시작했습니다. 그는 1966년 MBC에서 성우로 데뷔하며 연기계에 발을 디데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그의 뛰어난 연기 실력이 세계에 알려지는 발판이었습니다. 변희봉은 '조선왕조 오백년: 설중매'와 같은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제21회 백상예술대회 TV부문 인기상을 수상하였고, '괴물'에서도 제27회 청룡영화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

조인성 박선영 결혼 진실 김민희 [내부링크]

조인성 박선영 조인성과 관련된 최신 소식에 따르면, SBS 출신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선영과의 결혼설이 퍼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조인성은 사실이 아니라고 박선영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을 부인했는데.. 사실, 조인성 측 관계자는 15일에 "조인성은 현재 해외에서 촬영 중이며, 박선영 아나운서와의 결혼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커뮤니티와 카카오톡에서는 '조인성 박선영 결혼 예정'이라는 루머가 확산되었습니다.조인성은 1998년에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꾸준한 작품 활동을 펼쳐오며 인기와 영향력을 모두 입증하였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영화 '밀수'와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무빙'으로 연속 흥행을 이룩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편, 박선영 아나운서는 2007년에 SBS 15기 공채 아나운..

백지연 아나운서 이혼 재벌가 사돈 과정 [내부링크]

백지연 백지연 아나운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방송인으로, 1987년 MBC에서 아나운서로 처음 발을 들였습니다. 백지연의 탁월한 진행 능력과 미모는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결국 MBC 뉴스데스크에서 첫 여성 앵커로 나섰습니다. 백지연은 최연소 앵커로서 뉴스데스크를 이끌었으며, 최장수 여성 앵커라는 타이틀로 국내에서 널리 인정받았습니다. 백지연 아나운서의 활약은 MBC에만 그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프리랜서 진행자로서의 새로운 경로를 선택하였고, 이를 통해 YTN, SBS, tvN 등 다양한 방송사에서 활동하며 그 능력을 계속해서 발휘하였습니다. 백지연 이혼 백지연은 1995년 옥스퍼드 대학에서 공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강형구씨와 결혼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들의 결혼 생활은 불행하게도 3년만에 ..

흥남 철수작전 김치아기 총정리 [내부링크]

흥남철수 흥남철수는 전설적인 6·25 전쟁 중에 일어난 대구모 구출 사건입니다. 흥남 철수작전 배경인 6.25 전쟁은 북한의 예기치 못한 공격으로 시작되었고, 결과적으로 남한군은 낙동강 이남 지역으로 소거되었습니다. 이 상황에 대응하여 국군과 미군 등 유엔연합군은 1950년 9월 15일 인천상륙작전을 실행, 북한의 전선 뒤편을 공격하여 낙동강 방어선을 넘어갔습니다. 이에 이어 반격을 시작하여 9월 28일에 서울을 다시 장악하고, 10월 1일에는 38선을 넘어서 10월 19일에는 평양을 점령하였습니다. 장진호 전투 당시 미군은 원산에서 두만강 유역까지 진격하였습니다. 미국 제1해병사단은 북한의 임시 수도인 강계를 공격하기 위해 개마고원 장진호 방면으로 진격하였습니다. 그러나 이 시점에서 중국 군의 전쟁 개..

WBC 음주 선수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 접대부 진실 [내부링크]

WBC 음주 선수 세 명의 프로야구 선수들이 이달 초 일본 도쿄에서 열린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WBC) 대회 기간에 술집에서 늦은 시각까지 술을 마시며 물의를 빚었다. 그들의 행동은 빠르게 눈길을 끌었으며, 결국은 그들이 사과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이로써 사건의 중심에 선 선수들, 즉 김광현(35·SSG 랜더스), 이용찬(34·NC 다이노스), 그리고 정철원(24·두산 베어스)은 각각의 기자회견에서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들의 문제의 행동은 일본 도쿄의 WBC 대회 중 스낵바라고도 불리는 현지 술집에서 긴 시간 동안 술을 마신 것이었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그들에 대한 여론의 비난은 거세졌다. 몇몇 언론은 이들이 9일의 호주전과 10일의 일본전에 앞서 해당 술집을 방문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대한..

WBC 음주 김광현 아내 첫만남 정리 [내부링크]

김광현 2023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 WBC에서 한국 대표팀의 중추적인 투수로 활약한 김광현이 불미스러운 음주 스캔들의 주범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며 국민 앞에 직접 사과했다. 이는 최근 선수들의 부적절한 행동으로 인해 야구 팬들의 심판을 받고 있는 한국 야구계에 새로운 충격을 주는 사건이 되었다. 2023년 6월 1일에 김광현은 인천 SSG 랜더스의 홈 구장인 SSG랜더스필드에서 취재진들을 만나서 본인이 WBC 기간 동안 불미스러운 음주 행위에 관련된 주요 인물임을 고백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WBC 기간 동안 불건전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깊이 사과드린다"고 말하며, 공식적으로 사과의 뜻을 전달했다. 김광현은 이 자리에서 "자신이 베테랑 선수로서 좀 더 성숙한 행동을 해야 했지만 그러지 못했다는 점에..

이평 사망 인스타 마지막 내용 [내부링크]

이평 모델이던 이평은 본명 이경미로 오랜 암 투병 끝에 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평은 43세의 젊은 나이였습니다. 이평은 단 18세의 나이에 모델의 길을 밟았고, 그 후로 이평의 이름은 패션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앙드레김, 이상봉, 조명례, 곽현주 등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패션쇼 무대에서 이평의 탁월한 워킹 선보임은 항상 감탄과 찬사를 자아냈습니다. 2016년에는 이평의 뛰어난 모델링 역량과 참신한 패션 감각이 널리 인정받아 '제31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어워드 여자모델부문'과 'Asia 美 Awards 모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러한 상을 통해 이평의 아름다움과 패션에 대한 열정이 대중에게도 널리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이평 사망 하지만, 패션계와 그녀의 가까운 지인들에게는..

성현주 아들 사망 이유 남편 [내부링크]

성현주 성현주는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KBS공채 개그우먼이다. 성현주는 KBS의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봉숭아 학당'과 '파라킹 홈쇼핑'이라는 코너를 통해 그 독특하고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웃음을 선사했다. 그리고 SBS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도 극찬을 받는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펼쳤다. 성현주 남편 성현주 남편은 사업가 이승진이며, 8개월의 열애를 통해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 성현주 남편, 이승진은 호남형이라는 자신만의 특성을 가진 사람으로 알려져 있으며, 선량한 성격은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결혼 이후, 성현주는 2011년에 아들 서후를 출산하게 되었다. 하지만 2014년, 그 아이는 갑작스럽게 건강 상태가 나빠지게 되어, 그 후 3년 가까이 병상에서 ..

나는 솔로 14기 결말 근황 [내부링크]

나는 솔로 14기 나는 SOLO 14기의 활약이 막을 내리며, 여러 감동적인 순간들이 벌어졌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먼저 최종 커플로 결정된 것은 영수와 현숙이었습니다. 영수는 처음에 옥순을 선택했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현숙과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감정을 깊게 쌓아왔고, 마침내 그 감정은 확고한 사랑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다음으로, 이 시즌의 인기 자리를 두고 경쟁했던 상철과 영자가 커플로 결정되었습니다. 상철은 본 방송에서 그의 마음을 영자에게 향하는 것을 확실히 밝혔고, 그의 감정에 응답하여 영자도 상철을 선택하였습니다. 상철은 의자왕이 등극하였으나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고 처음엔 옥순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영자에게 마음이 변했습니다. 영숙 경수 감동 반면에, 영숙은 경수와의 데..

여에스더 집안 경찰서 사건 [내부링크]

여에스더 여에스더 나이는 1965년생으로,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며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인물로, 본업은 의사이자 사업가, 방송인입니다. 여에스더는 예방의학과 전문의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서울대 의학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에스더 집안 여에스더 고향은 대구이며, 여에스더 집안은 대구에서 매우 유명한 부유한 가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에스더의 조부, 여상원은 대구에서 대구일보 언론사 사주를 맡았던 인물이며, 삼성의 이병철과 함께 제일모직을 창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에스더의 성장 배경에 대해 들어가보면, 그녀가 자라난 집은 매우 큰 규모였다고 합니다. 여에스더의 어린 시절 기억에 의하면 그녀의 가정 집은 대략 200평의 면적을 가지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집의 입구는 마치 '미녀와 야수..

김대호 아나운서 방송사고 전여친 [내부링크]

김대호 아나운서 김대호는 아나운서가 된 계기가 남들보다 특이한데요, 김대호 아나운서는 2011년부터 주목을 받아 왔으며 MBC의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프로그램을 통해 첫 단추를 채웠습니다. 홍익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던 김대호는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방송계에 첫 발을 디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대호의 초기 경력은 꽤 흥미롭습니다. 그는 2011년에 MBC 아나운서국에 입사했고, 그 후 이어진 2012년에 발생한 170일의 파업 사태 이후 전보당한 선배 아나운서들의 공백을 채우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김대호는 배우 이서진과 나영석 PD의 모습이 섞인 듯한 독특한 외모로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또한, 그는 유명 배우 지진희와 비슷한 외모를 가지..

김연경 불화설 진실 이다영 [내부링크]

김연경 김연경은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중추적인 배구 선수로 활약 중이며, 포지션은 아웃사이드 스파이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연경 나이는 1988년생으로 36세이며, 김연경 키는192cm 몸무게는 72kg, 발 사이즈는 290mm에 이릅니다. 김연경은 한국의 프로 배구계에서는 누구보다 먼저 해외로 진출하여 활약한 선수이며, 또한 국가대표팀에서 주장의 역할까지 수행하였던 핵심적인 선수입니다. 김연경 이다영 논란 그러나 이런 김연경에게 한편으로는 흥미로운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대한민국의 여성 배구단인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서 선수로 활동 중인 김연경과 이다영이 서로 충돌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모든 문제의 발단은 이다영이 자신의 개인적인 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갑질”, “나잇살 ..

이윤지 남편 집안 정체 [내부링크]

이윤지 남편 이윤지는 여러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로 남편 정한울과 2014년 9월에 결혼식을 거행했습니다. 이윤지 학력은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초등학교에서 교육을 받았으며, 이어 원촌중학교와 진명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그 후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서 학사 학위를,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이윤지는 남편과의 나이 차이는 3살로, 이윤지는 1984년생이고, 이윤지 남편인 정한울은 1981년생입니다. 이윤지 남편 직업 첫만남 이윤지 남편 정한울은 구강악안면외과의 치과 의사로 일하고 있어 이윤지와는 전혀 다른 전문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윤지와 정한울은 먼저 친구로서 10년 동안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해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점점 더 가까워진 그들은 이후 연인으로 관..

견훤 서인석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견훤 서인석 견훤역을 한 서인석은 노련하고 진지한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서인석 나이는 1949년 2월 22일로, 현재로서는 74세의 나이입니다. 아들 서장원이며, 견훤 서인석 학력은 서라벌 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문과대학 연극영화학 학사를 나왔습니다. 견훤으로 유명한 서인석의 데뷔 작품은 1975년에 방영된 KBS의 드라마 '산비둘기'로, 그는 이 작품을 통해 자신의 연기력을 세상에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서인석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어서, 사극인 '태조 왕건'의 견훤 역할이나 '무인시대'의 이의방, '정도전'의 최영 등과 같은 강렬하고 거친 캐릭터에서의 연기를 능숙하게 소화해낼 수 있었습니다. 반면 현대극에서는 부드럽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는 등 그의 다재다능함이 돋보였습니다. 젊은 세대들은 ..

WBC 음주 선수 정리 [내부링크]

한국 야구 세계는 대표팀 선수들이 중요한 대회를 앞두고 음주 의혹을 받으면서 큰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2023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회 기간 중, 몇몇 대표팀 선수들이 야간에 술을 마셨다는 의혹이 대두되었는데, 이에 대해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각 선수들의 소속 구단이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의혹이 사실로 드러난다면, 국가 대표로서의 선수들의 행동에 대한 심각한 문제를 제기하며, 한국 야구계에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5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현지 룸살롱을 찾아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러한 의혹을 제기한 매체들은 심지어 선수들의 포지션까지 특정하여 그만큼이나 그 의혹이 구체..

김보정 이상운 결혼 운동장 결혼식 [내부링크]

배우 김보정과 이상운의 사랑의 터전이 드디어 결혼으로 이어졌습니다. 둘은 지난 27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는 그들이 7년 동안 맺었던 사랑의 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7년 동안의 열애를 기반으로 두 사람 사이에는 신뢰와 사랑이 풍부히 존재했으며, 이는 그들이 결혼의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 중요한 요인이었습니다. 김보정과 이상운은 2017년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서의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 그들은 선후배로서의 관계에서 시작해, 세월이 흐르면서 점차 두 사람 사이에 깊은 사랑이 형성되었습니다. 이들의 결혼식은 무척 특별한 곳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바로 이상운의 초등학교였는데, 이곳에서 이상운과 김보정은 영원한 사랑을 서약하였습니다. 김보정은 전통적인 웨딩드레스 대신에 순백의 셋업을 ..

서울 경계경보 오발령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2023년 5월 31일 오전, 북한이 주장하는 우주 발사체의 발사에 따른 긴장 상황이 발생하였고, 이에 서울 지역에 잘못된 경계 경보가 발령되어 시민들 사이에 일시적인 혼란과 불안이 퍼졌습니다. 북한의 미사일 발사를 이유로 위급상황을 알리는 메시지가 발송되었으며, 이로 인해 일상에서 벗어나 피난을 준비하도록 서울시민들에게 재난문자가 전송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정보는 곧잘 부정되었고, 이로 인해 일어난 사태가 사실 잘못 알림된 것임이 밝혀졌습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한 날, 7시 25분경, 서울시는 안전에 관한 알림 문자를 전송하여 북한 미사일 발사로 인해 위급 안내 문자가 발송되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더불어, 서울시 전체에 걸친 경계 경보가 해제되었음을 알리며, 시민들에게 일상 생활로 복귀하도록 권..

최연청 결혼 아버지 직업 [내부링크]

최연청 배우인 최연청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15년 데뷔한 이후 국내와 중국에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며 활발하게 활동해 왔습니다. 중국에서 활동하는 시기가 길었기 때문에, 최연청을 중국 배우로 잘못 인식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최연청은 중국에서 인기 있는 배우로, 20대 배우 중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중국의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인 바이두에서는 최연정의 영향력이 2위를 차지하였다는 소식도 전해져 왔습니다. 중국 최대의 대형 기획사인 얼동판싱과 한국인으로서 계약한 최초의 배우로도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9년에는 최연청이 한국으로 돌아와 활동을 재개하면서 다시 한번 한국의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연청 과거 미스코리아 출전 경력을 가진 최연청은 2013년, 당시 ..

전여옥 대장암 이유 남편 [내부링크]

전여옥은 1959년 4월 19일에 태어나 올해 64세의 나이를 가지고 있다. 전여옥 학력은 서울수송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창덕여자중학교와 중앙여자고등학교를 거쳤다. 이후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사회학을 전공하며 학사학위를 받았고, 서강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에서 국제관계학을 공부하며 석사학위를 받았다. 전여옥 남편은 이상만으로, 이상만과 결혼해 두 아이를 낳았는데 딸과 1997년생인 아들을 두고 있다. 전여옥의 건강 상황에 대해 밝혀진 것은 그녀의 소송 대리인인 김소연 변호사가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알려졌다. 전여옥은 현재 대장암 4기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다는 글을 통해 전여옥의 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였다. 공개적으로 그녀의 건강 상태에 대해 언급하며 전여옥의 투병 생활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박연경 아나운서 테이 꽃다발 사건 [내부링크]

기분 좋은 날 아나운서인 박연경 아나운서는 1987년 8월 14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현재는 만 나이로 35세에 해당한다. 박연경 아나운서의 혈액형은 B형이며, 2013년부터 현재까지 mbc 아나운서국에서 일하고 있다. 박연경 아나운서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박연경의 경력은 방송계에 입문하기 전부터 시작되었다. 바로 동덕여자대학교 홍보 모델이었던 그녀는 이후 생활건강TV의 리포터, OBS의 기상캐스터, 그리고 연합뉴스TV의 아나운서까지 활동하였다. 같은 기수의 아나운서들 중에서도 다양한 경력을 쌓아왔다는 점에서 두드러진다. 박연경 아나운서의 목소리는 맑고 섬세하면서도 강렬하지 않고 차분하다. 이러한 목소리 특성은 스포츠 뉴스나 스포츠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

소유진 부모님 나이차이 재혼 진실 [내부링크]

소유진 부모님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배우 소유진 부부의 나이차이가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만, 최근에는 소유진의 부모님의 나이 차이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소유진은 자신의 부모님의 나이 차이를 설명하며, "아버지와 어머니는 사실 30살이나 나이 차이가 납니다. 어머니는 항상 젊게 보이기를 원했기 때문에, 한 번도 머리카락을 염색하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유진 부모님 백종원 반대 소유진의 부모님은 이들의 나이 차이 때문에 과거에 소유진과 백종원의 결혼을 반대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 부부는 15살이나 되는 나이 차이를 갖고 있다. 그러나 소유진은 이런 사실에 대해 감정적으로 이야기하며, 과거에 어머니가 백종원을 반대했던 이유를 이해할 수 있었다. "연애를 시작할 때, 엄마는 정말로 백종원을 싫..

세븐 이다해 어머니 반대 사건 [내부링크]

세븐 이다해 세븐 이다해가 최근 결혼과 함께 다시 한번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은 8년 동안의 친분을 바탕으로, 어려움 속에서도 꾸준히 사랑을 키워왔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해, 이다해는 한 방송에서 세븐과의 관계에 대해 여러 번의 이별 위기를 경험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다해는 "처음 세븐에게 호감이 없었지만, 그의 꾸준한 노력 덕분에 관계가 가까워졌다"라며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했는지를 설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러 차례의 고비를 겪었지만, 결과적으로 잘 도달하였다는 것이 중요하지 않은가"라고 말하였다. 또한, 이다해는 그녀의 어머니가 세븐과의 관계에 대해 초기에는 주저했었다고 언급하였다. 이다해 어머니는 특히 세븐의 과거 논란을 인지하고 있었으며, 이로 인해 그에게 마음의 문을 쉽게..

세븐 박한별 첫만남 결별 숨긴 이유 [내부링크]

2011년, 세븐 전여친인 박한별이 SBS '강심장'에 출연한 날 박한별은 세븐과의 첫만남 이야기를 직접 밝혔습니다. 박한별이 고등학교 2학년 때, YG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 놀러갔다가 세븐을 처음 본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세븐은 당시 연습실에서 열심히 연습하고 있었는데, 그의 피부가 너무 좋아 보였고, 세븐의 외모가 여성적이어서 놀랐다고 했습니다. 세븐을 보고 그녀는 "남자가 저런 사람이 있을 수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세븐도 이전에 '강심장'에 출연했을 때, 그의 연인 박한별에 대한 첫인상을 이야기하며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세븐이 처음 박한별을 보았을 때, 그녀는 밝은 주황색 트레이닝복과 하얀 티셔츠를 입고 있었고, 긴 머리를 휘날리며 춤을 연습하고 있었습니다. 세..

김용명 결혼 이태원 사건 [내부링크]

올해로 41세인 김용명은 2004년 SBS의 코미디 프로그램 '웃찻사'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 앞에 등장하였다. 이후 KBS1의 인기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청년회장 역할로 출연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김용명의 열정적인 연기와 유머러스한 모습이 무대 위에서 돋보이며 그를 통해 코미디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게 되었다. 2015년에 김용명은 5살 연하인 미모의 회사원과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었다. 그들은 함께 딸을 키우며 사랑스런 가정을 이뤄나가고 있다. 특히, 김용명은 결혼한 부인과의 첫 만남이 독특한 방식으로 이루어져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태원의 클럽에서 열린 친구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였던 김용명은 그곳에서 그의 미래의 아내를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로 인해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가요무대 김동건 아나운서 유서사건 [내부링크]

김동건 아나운서 대한민국 방송계의 레전드인 김동건 아나운서는 일제 강점기에 황해도 사리원에서 태어나 현재까지 긴 세월을 거치며 여전히 방송계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동건 아나운서는 1939년 11월 25일에 태어나, 이해로 계산하면 81세의 나이로 역사와 경험을 가진 베테랑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다. 가요무대 아나운서 가요무대 아나운서인 김동건의 유년 시절과 교육 이력을 살펴보면, 그는 경북대학교 사범대학 부설 초등학교에서 학창 시절을 시작하였다. 이후에 김동건 아나운서는 경기중학교와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연세대학교에서 교육심리학 학사 학위 취득으로 이어졌다. 그는 교육과 심리에 대한 지식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자신의 아나운싱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을 받았다. 1963년에 김동..

이채영 외국인 여성 논란 [내부링크]

이채영이 "외국인 여성 도촬 및 몸매 비하 논란"에 대한 사과를 공식적으로 표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채영은 지난 16일 오후 10시경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과 글을 게시했습니다. “제게 큰 깨달음을 주신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갖게된 이 무게감이 실질적으로 제가 얼마나 경솔하게 행동했는지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고 무겁습니다. 제가 범한 실수에 대해 충분히 반성하고, 이러한 잘못을 바로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채영의 사과문은 진심으로 작성된 것으로 보였지만, 그녀의 비난받는 행동의 주체인 사진 속 외국인 여성에 대한 언급이 없는 점에서 불완전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과문에서 해당 여성에 대한 직접..

우리말 겨루기 박지원 아나운서 결혼 학력 [내부링크]

우리말 겨루기 박지원 아나운서는 국내의 주요 방송사인 KBS에 소속되어 있으며, 현재는 '우리말 겨루기'라는 프로그램의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가 KBS에 처음 합류한 것은 2018년이었는데, 그 때는 공공방송사인 KBS의 45회 공채 신입사원 채용에서 성공적으로 합격하여 아나운서로서의 본격적인 경력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박지원 아나운서의 역량은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게 되었는데, 그 중 하나는 바로 2020년에 열린 제27회 KBS 연예대상에서였습니다. 이 때 그녀는 동료 아나운서들과의 훌륭한 협업을 통해 베스트 팀워크상이라는 명예로운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박지원 아나운서가 아나운서의 길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어린 시절부터 가지고 있던 그녀의 꿈 때문이라고 합니다..

꽈추형 홍성우 결혼 과정 장인어른 [내부링크]

꽈추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자신의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대중에게 소개했다. 홍성우는 그동안 자신의 직업에 대한 사람들의 부정적인 인식에 대해 꾸준히 고민하고, 아내와의 만남을 통해 그 고민이 해결된 과정을 진솔하게 공유했다. 꽈추형 홍성우는 먼저, "아내에게 무시당한 적은 없지만, 의사로서 무시당해 설움이 많다"며 자신이 진로를 선택하면서 겪었던 어려움을 밝혔다. 그는 자신의 전문분야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없는 분야라는 사실에 대한 아픔을 공유했다. "인기 있는 과가 따로 있다. 모친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산부인과에 가셨다. 주위 친구들 만나면 아들이 비뇨의학과 의사라고 말을 못하고 비... 비슷한 과야 이런 식이었다"라는 꽈추형의 말은 그의 고민과 아픔을 잘 보여주고 ..

정우연 류효영 엘제이 사생활 하늘의 인연 [내부링크]

류효영 정우연 방송인 LJ가 그룹 티아라 출신인 배우 류효영이자 정우연 동생인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대중에게 대량으로 공개하자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이 사건에 연관된 류화영의 쌍둥이 정우연이 LJ의 행동에 대해 강력하게 반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이슈는 LJ가 22일과 23일 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류화영과 함께 찍은 다수의 사진을 공개한 것에서 시작되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류화영과 LJ는 친밀한 친구처럼 보이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류화영 더욱이, LJ는 류화영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포함된 비디오를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였다. 이 비디오에는 팔로 하트 () 모양을 만드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추가적으로, LJ는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캡처한 사진을 공개하였는데, 이 ..

서민재 인스타 투약 총정리 [내부링크]

서민재 서민재는 한양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고, 그 이후로는 현대자동차에서 여성 정비사로써 업무를 수행하고 있었다. 그리고 서민재는 2020년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채널A의 '하트시그널' 시즌 3에 출연하여 자신의 모습을 널리 알리게 되었다. 남태현은 2014년에 음악 그룹 '위너'의 일원으로 데뷔하였으나, 단지 두 해 만에 그룹에서 떠났다. 현재 그는 자신이 창단한 밴드인 사우스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 두 사람은 지난해, 서울 용산구에서 카페와 바를 함께 운영하였다. 서민재 남태현 사건 전말 어느 날, 서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과 함께한 사진을 게시하면서 "남태현 약 함. 그리고 제 방인가 회사 캐비넷에 쓴 주사기가 있어요. 그리고 저 때림"이라는 문구를 추가하였다. 이러한 게시물..

해수 장윤정 편지 공개 [내부링크]

해수는 1993년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에서 공부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2019년 자신의 첫 EP 앨범 '내 인생 내가'를 통해 정식 데뷔하였다. 이 앨범을 통해 그는 가요계에 뛰어들게 되었고, 이후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갔다. 해수는 데뷔 이후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다. 그 중에서도 KBS 2TV의 '불후의 명곡'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선배 가수 장윤정과의 특별한 인연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프로그램에서 서로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로 인해 두 사람 사이의 멋진 우정이 돋보였다. 그러나 해수의 유서가 발견되면서 해수의 사망이 알려지고 인기 트로트 가수인 ..

유아인 경찰 불출석 사연 [내부링크]

유아인 최근 예정되어 있던 두 번째 경찰 조사에 불출석한 가운데, 국가수사본부는 엄홍식에 대한 조속한 조사 수행을 위한 계획을 재확인했습니다. 이 사안은 엄홍식의 불출석과 그에 따른 법적 조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국가수사본부장인 우종수는 간담회에서 엄홍식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최대한 신속하게 출석일자를 조율해 조사받는 게 좋을 것"이라고 말하며, 엄홍식의 빠른 출석을 촉구했습니다. 또한, 그는 엄홍식이 계속해서 출석을 거부할 경우, 구속영장 신청 및 체포와 같은 강제적인 조치도 고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엄홍식은 지난 11일 두 번째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으나, 마포청사 앞에 취재진이 많아 조사를 거부하고 귀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김선아 지오디 데뷔 사건 [내부링크]

1973년에 태어난 김선아는 이제까지의 그녀의 인생에서 다양한 경험을 가진 배우로서, 올해로 48세를 맞이했다. 김선아의 연기 경력은 1996년, 한불화장품의 CF를 통해 시작되었다. 그러나 이를 기점으로 하는 김선아의 연예계 진입 이전에는, 김선아가 JYP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었고, 90년대에 활동했던 남성 아이돌 그룹 god의 멤버가 될 예정이었다는 사실이 최근에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그룹 god의 멤버들과 함께 김선아는 '갓식스'라는 그룹으로 데뷔를 준비했다. 그러나, 그녀가 데뷔를 준비하던 시점에서 건강 문제가 발생했고, 그로 인해 김선아는 결국 이 꿈을 포기하게 되었다. 이후 그녀는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다른 소속사로 이동하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경로를 걷기 시작했다. 과거 한 TV 프로그..

해수 사망 놀면 뭐하니 데뷔 사건 [내부링크]

불행한 소식이 전해졌다.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 해수가 이 세상을 떠났다는 비보가 발표되었다. 29세의 풋풋한 나이에서 세상을 떠난 그녀는 무엇보다도 아직 완성되지 않은 예술적인 삶을 살고 있었다는 점에서 더욱 안타깝다. 1993년에 태어난 해수는 본명이 김아라이며,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 전공으로 그녀의 예술적인 세계를 세웠다. 그녀의 가수로서의 여정은 2019년 11월, 첫 번째 EP 앨범 '내 인생 내가'라는 곡으로 시작되었다. 이 앨범은 해수가 자신의 인생을 자신의 방식으로 살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현한 것이었다. 그 이후에도 해수는 자신의 음악적인 여정을 계속 이어갔다. 2021년에는 두 번째 싱글 앨범 '꽁무니'를 발표하며 그녀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었다. 그녀의 음악은 '가요무대'..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첫만남 거절 [내부링크]

가비는 댄서로 스우파 출연으로 아주 유명해졌다. 가비 남자친구로 알려진 조이택은 가비와 동갑이며, 둘은 사랑하는 연인으로서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었다. 가비는 남친인 조이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휴대폰에는 그를 '섹시몬스터'라고 저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가비가 처음 조이택을 만났을 때, 그의 매력적인 외모와 섹시한 매력에 푹 빠져버렸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가비의 말에 따르면, 처음 그를 보았을 때 느낀 강렬한 섹시함은 마음을 사로잡았고, 조이택으로부터 눈을 뗄 수 없었다는 것이다. 가비는 또한 그녀의 남자친구 조이택이 얼마나 착한 사람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를 높이 평가했다. "조이택은 정말로 착한 사람이다. 저는 감정 기복이 심한 편인데, 그는 항상 덤덤하게 대응해줘서 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

명세빈 전남편 파혼 실체 [내부링크]

명세빈 배우 명세빈의 최근 방송 출연이 큰 화제가 되면서, 개인 생활과 특히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가 다시금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명세빈은 연기 경력이 1996년에 시작되었는데, 그때는 가수 신승훈의 뮤직비디오 '내 방식대로의 사랑'에서 화면을 빛내는 역할로 데뷔했다. 그 이후 '태양속으로' (2003년), '결혼하고 싶은 여자' (2004년)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널리 알렸다. 현재 명세빈은 닥터 차정숙에 출연 중으로, 명세빈의 연기력은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명세빈 파혼 명세빈의 개인 생활에 대한 이야기는 그녀의 연기 경력만큼이나 흥미롭다. 명세빈은 유명한 배우인 문희의 아들이자 한국일보의 회장인 장중호와 2003년에 결혼하려고 했었다. 이 결혼 소식은 언론에 널리 알..

리에 남편 독도 발언 이재학 아키바 리에 [내부링크]

아키바 리에는 2017년에 남편 이재학과 결혼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들의 결혼은 연예계에서도 주목할 만한 이벤트였습니다. 리에 남편 이재학은 강현민, 지선과 함께 3인조 그룹 러브홀릭의 멤버로 2003년 데뷔한 가수입니다. 이재학과 동명이인 NC 다이노스의 투수와는 다른 인물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는 그룹 러브홀릭의 활동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2006년에는 SBS 가요대전에서 록부문상을 수상하며 그의 뮤지션으로서의 업적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어서 2007년에는 그룹의 멤버 지선이 탈퇴하면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2008년 11월까지 그룹은 '러브홀릭'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다가, 이후에는 '러브홀릭스'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2009년에는 배우 신민아..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초간단 미역국 레시피 이번에는 빠른 시간 내에 만들 수 있는 간편한 한국의 전통 국물 요리인 미역국 레시피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레시피를 따르면, 단 5분만에 집에서 손쉽게 영양 가득한 미역국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일 것입니다.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에서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른 미역, 불고기용 소고기, 소금, 간장, 참기름, 그리고 다진 마늘입니다. 이 재료들을 간단히 준비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레시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방법 1. 마른 미역 1큰술을 준비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미역을 사용하기 전에 충분히 물에 불려야 한다는 점입니다. 미역은 물에 불리는 과정에서 부드러워지고, 더 좋은 풍미를 낼 수 있습니다. 통미역을..

오므라이스 레시피 소스 만들기 정리 [내부링크]

오늘의 요리 주제는 바로 일본의 대표적인 홈쿠킹 요리인 '오므라이스'입니다. 오므라이스는 기본적으로 볶은 밥 위에 달걀을 넓게 펼쳐 덮은 요리로, 그 단순한 구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맛과 향, 그리고 입 안에서 터지는 다양한 식감이 어우러져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이번에는 이 오므라이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준비해야 할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돼지고기 다짐육 1컵, 양파 3컵, 당근 1/2컵, 밥 2컵, 달걀 3개, 맛소금 1/2큰술, 진간장 2큰술, 식초 1큰술, 버터 3큰술, 케첩, 후추, 식용유, 키친타월, 프라이팬 2개(소스용, 달걀용), 접시, 밥그릇이 필요합니다. 1. 첫 번째 단계는 돼지고기 다짐육 1컵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때,..

트로트 가수 사망 해수 국악 전공 [내부링크]

트로트 음악계의 주요 인물인 해수가 최근에 사망설에 휩싸여 있어 대중들의 걱정을 야기하고 있다. 현재까지 해수의 행방이 불분명하며,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를 얻는 것은 어렵다는 것이 분명해지고 있다. 새벽에 해수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전화가 연결되지 않았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는, 해수가 현재 연락이 두절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상황은 해수에 대한 사망설이 불거지게 만든 상황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었다. 해수는 12일 '30대 트로트 여가수 A씨'로 지목되었다. A씨는 숙소에서 사망한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전해졌다. 이는 해수에 대한 사망설이 불거진 이유 중 하나로 여겨진다. 해수 인스타 계정과 팬 카페에는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는 메시지들이 연이어 올라왔다. 또한, 해..

방주연 남편 재벌 시댁 정체 [내부링크]

방주연은 본인의 시댁이 의사로 구성된 가정이라는 점을 설명하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런 의사 가정은 다른 재벌 가정들에 비해 빚이 상대적으로 적었다는 것을 밝혔다. 그녀는 과거의 병원이 현금 중심의 영업을 했었기 때문에 현금이 쌓이게 되었고, 그 결과 시어머니는 돈을 세는 일이 일상이었다고 설명했다. 그 가정에서는 집안 연못에서 큰 비단잉어가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가치 있는 소나무가 가득했다. 더 나아가 그 가정은 언덕과 미니동물원까지 갖추고 있어서 원숭이와 오리 등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런 풍부한 생활 환경은 유치원생들이 소풍을 오는 정도로 인기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런데 유치원생들만 오는 것이 아니라 부모들까지 동행해왔고, 그들에게 간식을 대접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냈다고..

송가인 엄마 무속인 신내림 정리 [내부링크]

송가인 어머니는 자신이 무속인의 길을 선택한 계기를 공개하면서, 그 과정이 얼마나 힘들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송가인 엄마는 딸 송가인을 낳은 후 갑작스럽게 심각한 병에 걸리게 되었고, 그 질병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크게 방해하였다.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심지어 일어나서 물조차 마시지 못할 정도로 심각한 상태였다. 주변 사람들은 이를 이상하게 여기며, 점을 보라는 조언을 하였다. 송가인 엄마는 이러한 상황을 겪으면서 병의 원인을 찾게 되었는데, 그 원인은 바로 신병이었다. 또한, 그녀의 어머니가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그녀에게 이런 신병이 옮겨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어머니로부터의 대물림이었고, 이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그녀의 딸인 송가인이 이를 이어받게 될 것이라는 경고였다. ..

에스파 카리나 특이한 데뷔과정 [내부링크]

에스파 카리나와 관련된 캐스팅 비화가 최근 알려지게 되었다. 에스파의 리더인 카리나는 라디오 방송에서 자신의 경험을 이렇게 전했다. "저는 SM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기 전에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DM을 통해 캐스팅 제안을 받게 되었죠. 처음에는 정말 사기인 줄 알았어요." 라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다른 멤버인 닝닝은 "중국에서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그때 회사 관계자들이 제 영상을 보고 저를 캐스팅하고 싶다고 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그들이 사기꾼이라고 생각했죠." 라고 말했다. 에스파 윈터는 자신의 캐스팅 과정을 이렇게 설명했다. "댄스 페스티벌에 참여했을 때, 캐스팅 담당자분이 저를 보고 저를 캐스팅해주셨어요. 그런데 처음에는 회사 이름을 언급하지 ..

서정희 서세원 결혼 순결 사건 [내부링크]

고등학교 시절부터 모델로 활동하던 서정희는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인물로 많은 사람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서정희의 뛰어난 외모는 그녀가 배우로 전향하여 톱스타가 될 수 있는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서정희가 20살이던 시절, 개그맨 서세원과의 결혼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 때 서정희는 19살이었고, "서세원에게 순결을 잃었다"라는 고백과 함께, 그와 결혼하는 것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서정희는 이후 연예계를 은퇴하고 서세원의 아내로서의 삶을 선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서정희가 행복한 가정 생활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서세원의 폭행과 그의 부적절한 행동들이 밝혀지면서 이러한 가정생활의 진실이 드러났습니다. 서세원과의 이혼 후, 서정희는 현재 유방암을 치료하고 있습..

안성훈 성공담 주먹밥 사건 [내부링크]

안성훈이라는 가수는 2011년에 KBS 전국노래자랑 강원도 원주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공식적으로 음악계에 발을 디뎠다. 그 후에는 2012년에 트로트곡 '오래오래'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를 하였다. 그와 같은 시기에 데뷔한 진해성과 박서진 등과 같은 트로트 가수들과 함께 그의 활동이 시작되었다. 데뷔 연도를 기준으로 보면, 안성훈은 '중견'급의 가수로 분류될 수 있지만, 그의 음악 활동은 소속사와의 갈등 등으로 인해 1년 반 만에 중단되어야 했다. 그로 인해, 그는 7년 동안 음악에서 멀어져 살아야 했다. 안성훈은 호텔관광학부를 졸업한 경력을 바탕으로 리조트에서 일하는 경험을 쌓았다. 그는 또한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를 오픈하여 붕어빵과 만쥬를 직접 만들어 팔았다. 이 외에도 일용직 알바 등 다양한 일을..

팬텀싱어 4 결승 총정리 [내부링크]

JTBC의 인기 프로그램 '팬텀싱어4'가 본선 5라운드의 두 번째 4중창 대결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통과하여 결승전에 진출할 최종 12명의 파이널리스트가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주 12일에 방송되는 '팬텀싱어4'의 10회에서는 본선 5라운드의 두 번째 4중창 대결, 이른바 '왕게임 미션'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본선 5라운드에서 새롭게 도입된 미션이며, 지난 본선 4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한 팀의 4명의 멤버에게 '왕'의 권한을 주어, 자신이 원하는 멤버 3명을 선택하여 새로운 4중창 팀을 구성하고 그 팀으로 대결을 펼치는 방식이다. 본선 4라운드에서 '나 하나 꽃 피어'라는 곡으로 따뜻한 하모니를 만들어내어 600점 만점에 584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어 1위를 차지한 '花(화)..

강수정 남편 블로그 운영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홍콩에 거주하며 미식을 즐기는 강수정의 홍콩 미식 투어를 공개하였습니다. 홍콩에서 연남동이라 불리우는 완차이 지역을 방문한 강수정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맛집을 소개하며, 그 곳에서 남편과 함께한 달콤한 추억을 공유하였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강수정이 방문한 곳 중 하나는 홍콩에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서구룡 아트파크였습니다. 아직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이곳에서 강수정은 아름다운 빅토리아 하버의 전경을 즐겼습니다. 그 후,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타이 음식점을 방문하여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음식점에서 강수정은 남편과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그 행복했던 순간들을 공유했습니다. 강수정은 이 음식점이 남편과 처음 방문한 곳이라며, 모든 맛집을 처음 방문할 때..

신계숙 남편 학력 프로필 [내부링크]

신계숙은 단국대학교에서 중국어와 중국문학에 대한 깊은 이해를 키워나갔다. 그리고 이에 이어지는 과정으로, 학부 시절 지도교수님의 독특한 추천으로 그녀는 중국 요리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다. 무려 8년간 신계숙은 화교 출신으로 알려진 중국요리 전문가 이향방 선생이 운영하는 중국음식점인 '향원'에서 조리사로 일하며, 중국음식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문성을 갖추게 되었다. 신계숙의 요리에 대한 열정은 이곳에서 멈추지 않았다. 삼성생활문화센터에서 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요리법과 팁을 나누는 것이 그녀의 적성에 맞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신계숙의 강의는 매우 호평을 받았으며, 이러한 경험을 통해 신계숙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식품학에 대한 석사 및 박사학위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 신계숙은 1998년부터 ..

최윤영 기싸움 진실 고현정 [내부링크]

예전에 최윤영과 고현정 사이에서 미묘한 갈등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윤영은 과거에 드라마 '여왕의 교실' 제작발표회에서 최윤영이 아이들의 연기에 대해 놀라움을 표현하며 배울 점이 많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때 고현정은 갑작스럽게 마이크를 잡고 "내가 이런 얘기가 나올 줄 알았다. 애들이지만 배울 점이 많다고? 그런 건 없어. 애들은 애들이야. 얼마나 넋을 놓고 살아가는 어른들이 애들로부터 배울 거야? 어른이라면 아이들에게 제대로 가르쳐 줘야 한다"고 말하며 보는 이들을 당황시켰습니다. 이에 최윤영은 "제대로 가르칠게요"라고 대답하여 상황을 종료했습니다. 이 사건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촬영장에서 불화가 있는 것은 아닌지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논란이 확산되자 최윤영 측은 이것이 친한 후배에게 장난을 쳤던 ..

고은미 남편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고은미 남편인 양모씨가 6억원의 사기 혐의로 기소되어 1심에서 징역형을 선고받고 법정에서 바로 구속되었다는 뉴스가 전해졌습니다. 이 사건은 서울 서부 지방법원 형사 4단독에서 박용근 부장판사가 재판을 진행한 결과, 고은미 남편에게 징역 3년 6월을 선고하면서 법정에서 바로 구속하였습니다. 고은미 남편은 초등학교 동창인 김모씨로부터 두 번에 걸쳐 총 6억원을 편취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김모씨의 증언에 따르면, 양모씨는 2018년 9월 경 용역 인력 회사를 운영한다며 3억원을 빌려주면 월 이자 2%를 주고, 필요할 때 언제든지 돈을 돌려줄 것이라는 약속을 하였습니다. 이후,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 계좌로 3억원을 받아 가지고 돈을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또한, 양모씨는 김모씨에게 다시 접근하여, 화성 S시티..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 남편 이유 [내부링크]

안영미가 현재 인터넷상에서 악플에 대한 법적인 대응을 검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안영미를 대표하는 미디어랩 시소는 12일에 공식 입장을 통해, 안영미와 그의 남편은 그의 남편이 미국에서 직장 생활을 이어가는 특별한 상황을 고려해 임신을 계획하고 오랜 시간 준비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출산은 안영미에게 처음으로 맞이하는 기쁜 순간이며, 부부가 함께 출산을 경험하기 위해, 안영미가 임시적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렇게 결정한 배경에는 안영미 남편이 직장 생활을 포기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유연하게 일정을 조정할 수 있는 안영미가 임시적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더 이상적인 선택이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습니다. 이는 안영미와 그의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었다..

진기주 삼성 퇴사 이유 어머니 [내부링크]

배우 진기주는 삼성 SDS에서 일하고 강원민방 G1에서 기자로 활동한 경험을 거쳐 슈퍼모델 선발 대회에서 입상하고 배우의 길을 걸었습니다. 진기주는 어릴 때부터 언론인이 되는 것을 꿈꾸었던 이유를 첫 번째로 공유했습니다. 진기주의 아버지가 기자였고, 아버지로부터 뉴스를 먼저 듣고 TV에서 해당 뉴스를 보는 것이 멋있다고 느껴, 진기주는 언론인이 되는 것을 장래희망으로 정했습니다. 그러나 학교 성적에 따라 대학에 진학해야 했고, 그로 인해 컴퓨터에 능통하지 못하면서 잘못된 전공 선택을 했다고 느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직후 삼성에 입사한 진기주는 신입사원 교육과 하계 수련대회 등에 참여하며 일명 '파란 피'가 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진기주가 삼성에서 가장 많이 한 말은 "네"와 "죄송합니..

가애란 남편 정체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한국방송공사(KBS)의 아나운서인 가애란이 웨딩마치를 통해 신혼인생을 시작하였습니다. 가애란과 그녀의 남편은 초등학교에서 만나 친구로서의 오랜 인연을 이어왔고, 이러한 관계가 6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가애란과 그녀의 남편은 이와 같은 연애 과정을 거치기 전부터 이미 양쪽 부모님 사이에서도 인연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두 사람은 마침내 친구에서 연인으로, 이제는 부부로서의 새로운 단계를 함께 걷게 되었습니다. 5월 5일에 방송된 KBS2의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는 가애란과 그녀의 남편의 사랑 이야기가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승휘 아나운서가 물회를 보양식으로 선택하며 가애란을 함께 한다는 맥락에서 가애란과 그녀의 남편의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가애란과 그녀의 남편의 로맨..

전광렬 부인 미모 모음 [내부링크]

전광렬 부인 박수진에 대한 흥미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과거 높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이러한 관심의 원인은 바로 전광렬 아내의 뛰어난 외모가 대중에게 처음으로 공개되었기 때문인데,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박수진 씨의 사진이 화제를 모았었다. 이 사진들은 과거 박수진 씨가 한 방송에 출연했을 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 사진들을 통해 박수진 씨의 놀라운 아름다움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박수진 씨는 긴 생머리를 늘어뜨려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선명한 코와 큰 이목구비는 네티즌들로부터 연예인급 미모, 초대박, 3초 전지현 등의 호평을 받았다. 실제로 방송 이후, 전광렬의 아내 박수진은 자신이 전지현과 닮았다..

유아인 공식입장 투약 총정리 [내부링크]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게 된 배우 유아인의 변호인은 유아인이 이번 2차 조사에 불참한 이유에 대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아인을 대리하는 법률사무소 인피니티는 11일, 엄홍식이 서울경찰청 마약수사대로부터 이날 오전 10시에 조사를 받으라는 통보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변호인은 경찰수사사건 등 공보에 관한 규칙에 따라 비공개 소환을 요청하였고, 경찰도 이를 수용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조사 전날인 2023년 5월 10일, 언론에서 유아인이 다음 날 조사를 받을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에 변호인은 출석 일정이 공개되었는지 여부를 경찰에 확인했으나, 경찰은 출석 일자를 공개한 적이 없으며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라는 입장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변호인은 비공개 원칙이 적용될 것이라 믿고 예정대로 출석하려 했..

최불암 나이 부인 강부자 사건 [내부링크]

최불암은 1967년 KBS 드라마 수양대군으로 연기 데뷔를 했으며, 그 이후로는 수사반장, 전원일기와 같은 장수 드라마들의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중 한 명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최불암의 연기력은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국내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연기 활동을 지속하며 후배 배우들에게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그는 연기계의 거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최불암은 정치계에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그는 1992년에 강부자와 함께 통일국민당 전국구 비례대표 의원으로 선출되어 제14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했습니다. 그의 정치 경력은 단기간이었지만, 그의 다양한 경험과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사실입니다. 그..

하트시그널4 해명 의사남친 사건 [내부링크]

최근 공개된 하트시그널4의 2차 티저 영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여성 출연자의 사생활 의혹이 제기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SNS 모델로 활동 중인 하트시그널4 여성출연자는 의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를 해왔다는 주장이 있어 여러 시청자들의 불만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티저 영상에서 의사남친 논란된 여성출연자는 앳된 외모와 귀여운 미소로 큰 인기를 얻었고, 승무원 출신 모델인 인플루언서로 밝혀졌습니다. 네티즌들은 이 논란의 여성출연자가 과거 남자친구와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오는 등 '럽스타' 활동을 이어갔지만, 방송 출연을 앞두고 돌연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하트시그널4 측은 일반인 출연자의 사생활을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지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입장을 ..

윈도우11 달력 안나옴 해결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1에서 달력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확인: 윈도우 11의 최신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최신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실행하여 최신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시스템 파일 검사: 윈도우 11의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시스템 파일 검사를 실행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하고, "sfc /scannow"를 입력하여 실행합니다. 이 명령은 시스템 파일 검사를 실행합니다. 앱 재설치: 달력 앱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달력 앱을 재설치합니다. 앱 설정에서 "앱 및 기능"을 선택하고, 달력 앱을 찾아 "고급 옵션"을 선택합니다. "재설치" 버튼을 클릭하..

이지영 강사 고소 사건 [내부링크]

현우진과 이지영은 최고의 강사진이다. 현우진은 수학에서 탑강사이고, 이지영은 사회탐구 분야에서 탑 강사로 이지영, 현우진은 강사로 활동하며 많은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이지영은 누적 수강생 250만 명을 보유한 사회탐구 분야 1위 강사다. 현우진은 메가스터디 수학 분야 1위 강사이기도 하며, 지난해 수능 만점 학생 15명 중 8명이 현우진의 수업을 수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영은 서울대학교 교육학부 윤리교육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2012년과 2014년 EBS에서 최우수 사회문화생활윤리강사상을 받았고, 2018년에는 EBS공로상을 받으며 이투스에 입사했다. 현우진은 스탠퍼드대 수학과를 졸업하고 2014년 메가스터디 강사로 선발됐다. 현우진은 무려 연봉은 200억원이 넘는다..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이 이혼과정 [내부링크]

안재현 안재현 구혜선은 2015년 KBS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참고로 안재현이 먼저 구혜선에게 대쉬를 한 것으로 유명하다.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이는 3살 나이 차이가 나는 부부였다. 2016년 5월 결혼한 안재현은 이후 '신혼일기'에 출연하며 애틋한 사랑으로 시청자들에게 잉꼬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안재현 결혼 당시에 화제 된 것이 있었는데 두 사람은 결혼 당시 결혼비용 전액을 소아병동에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안재현 구혜선은 서로를 위해 사는 소중함을 배웠다. 결혼을 통해 의미 있는 일을 실천하고 싶었다고 기부한 이유를 설명했다. 어쨌든 안재현 구혜선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에서 둘의 애정어린 신혼생활을 보여줬다. 안재현 부부는 정말 사이 좋아보였는데.. 그러던..

유혜원 승리 총정리 [내부링크]

승리와 열애설이 예전부터 난 유혜원은 1995년생으로 웹드라마 에 출연했다. 현재 유혜원은 인플루언서 및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유혜원은 2018년과 2020년 두 차례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인물이다. 그럴 때마다 유혜원은 승리와의 열애설에 대해 침묵을 지켰다. 심지어 유혜원은 승리의 입대 현장에도 동행했다는 추측이 있다. 승리는 수많은 피해자들이 고통을 호소한 버닝썬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다. 그러나 그 추측들이 맞다면 유혜원은 그런 연인을 위해 군생활과 감옥생활까지 기다렸다. 최근 한 매체는 승리가 출소한 뒤 유혜원이 방콕에서 휴가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연인과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 스트레스를 푸는 승리의 ..

권도형 실시간 포착 과정 [내부링크]

드디어 해외 도피 11개월 만에 구속된 권도형 테라폼랩스 대표가 수갑을 채우고 법정으로 향하는 모습이 주요 외신에 포착됐다. 권도형은 몬테네그로의 수도 포드고리차 고등법원에 조수인 모 씨와 함께 출석했다. AFP통신은 법원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권 대표 등이 이곳에서 인도 요청에 대한 심리를 받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AFP통신과 로이터통신이 공개한 사진 속 권 대표는 검은색 모자와 캐주얼한 회색 상의를 입고 등 뒤로 수갑을 차고 있었다. 권도형은 긴장된 표정으로 경찰의 안내를 받으며 법정으로 들어섰다. 권도형은 한국뿐 아니라 미국과 싱가포르에서도 수사 대상자 명단에 올랐다. 어느 나라로 송환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어디로 송환되든 중형이 보장된다. 권도형과 함께 법정에 출두한 측근 한모씨도 수갑이 ..

공민왕 노국공주 간단 총정리 [내부링크]

공민왕은 1330년 5월 6일 고려 제27대 충숙왕과 명덕황후의 차남으로 태어났다. 공민왕은 12세에 원나라에 부름을 받아 유년시절을 보냈다. 공민왕이 정치적으로 큰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내린 선택은 원나라 황실과 혼인하는 것이었다. 공민왕은 노국공주와 원나라 황궁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중매결혼을 통해 공민왕은 원나라 황실이라는 든든한 후원자를 얻게 되었다. 왕위에 오른 공민왕은 원나라에서 꿈꿔왔던 고려로 돌아갈 수 있었다. 하지만 고향을 떠나 남편과 함께 머나먼 타국으로 간 노국공주의 심경은 복잡했을 것이다. 그러나 공민왕과 노국공주는 정략결혼으로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부부 사이는 매우 좋았다. 이는 고려 왕과 원나라 공주의 혼인관계에서 매우 이례적인 일이었다. 공민왕과 노국공주는 깊은 문화예술적..

김영옥 남편 삼각관계 사건 [내부링크]

김영옥 남편은 과거 아나운서였다. 그리고 방송에서 사진이 몇번 공개되었는데 아나운서 답게 아주 훤칠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 김영옥 남편은 김영옥과 11달 밖에 차이 안나는 동갑내기 부부이다. 둘은 80세가 넘는 나이까지 큰 소리 없이 잘 살고 있다고 전해진다. 김영옥과 김영옥 남편은 같은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대학교 방송실에서 처음 만나 친구가 되었고, 방송인의 길을 함께 걸으며 연인이 됐다. 그렇지만, 그 수십년간의 결혼생활중에 김영옥 남편이 외도를 한 적도 있다고 김영옥이 밝히기도 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세월이 많이 지났고 그간의 부부의 정이 더 깊기에 여태까지 잘 산 듯 싶었다. 김영옥은 남편의 근황에 대해 얘기하기를, 60세에 방송인을 그만두었고, 여러 나라 여행을 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그런 김..

유난희 사과 박지선 총정리 [내부링크]

유난희는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화장품을 판매하던 중 이라는 발언으로 화장품을 홍보해 논란을 일으켰다. 유난희는 박지선의 실명을 말하지는 않았지만, 앞뒤 정황을 보아 해당 개그우먼은 박지선이었다. 박지선은 피부병을 앓았고 심한 우울증까지 앓았던 것으로 알려졌으나 유난희가 박지선을 추측언급해 상품을 판매한 사실이 알려지자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고발됐다. 결국 논란이 심해졌고, 유난희는 개그우먼 박지선을 생각나게 하는 듯하는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유난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잘못을 깨닫고 사과드린다, 누군가를 떠올리게 해 많은 분들께 마음의 상처를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유난희는 박지선을 향해 너무 사랑했던 그녀가 떠났을 때 누구보다 마음이 아팠다. 다른 동료들과 지지자들처럼 그..

김미경 강사 남편 성공담 [내부링크]

김미경은 연대 작곡가 출신의 강연가이다. 몸값만 해도 장난이 아닌데, 김미경 고향은 충청북도 괴산군이며 김미경은 남편과 1남 2녀가 있다. 충청북도 증평군에서 나고 자랐다는 김미경은 과거 아버지가 가정파탄을 어렵게 만들자 어머니는 밤에 가출을 결심했다고 한다. 그러나 김미경 어머니는 마음을 바꿔 5년 동안 수제비를 빚으며 아버지의 빚을 갚았다고 한다. 그렇게 김미경은 어머니가 시부모님과 시댁을 부양하는 모습을 보며 자랐다고 한다. 김미경은 연세대학교에 수석으로 입학했지만 음악과 그리 친하지 않은 대학생활을 보낸다. 김미경은 대학 생활 내내 음악과 다른 일을 했기에 음악으로는 성공하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또한 김미경은 대학시절 전두환을 향한 시위에 나갔었다. 돌을 들고 화염병을 던졌는데, 친구들은 다 데모..

안성훈 효도 여자친구 정리 [내부링크]

안성훈이 드디어 미스트롯2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미스터트롯2에 출연한 안성훈은 부모님을 위해 이미 집을 계약했다. 그러나 안성훈은 우승 다음이 아닌, 우승 전부터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본선 경연을 앞두고 경기도 안성의 텃밭 딸린 단독주택 매매계약을 체결했다. 우선 안성훈은 최종 우승으로 상금 5억원을 받았다. 안성훈은 당시 상금 사용처를 묻는 MC 김성주의 질문에 먼저 부모님께 좋은 집 사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사실 안성훈은 부모님을 위해 집을 마련할 계획이었다. 지극한 효도에서 나온 행동이다.안성훈은 마지막 우승소감에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어머니, 아버지가 저를 낳아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잘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진심 어린 효도를 드러냈다. 그런 안성훈은 본선을 2주 앞두고 집 ..

정동원 사과 오토바이 정리 [내부링크]

정동원이 오토바이를 몰고 승용차 전용도로에 진입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정동원 소속사는 오전 공식 입장을 통해 정동원이 지난 3월 23일 자정 오토바이를 타고 승용차 전용도로에 진입해 교통법규를 위반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동원은 현장에서 교통법규를 어긴 사실을 인정하고 법적 절차를 따랐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정동원은 현재 오토바이를 타면서 처음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식하지 못하고 위반한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동원 역시 자신의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했다. 정동원 사과를 한 이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 앞서 지난 23일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정동원을 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몰고 교통법규를 위반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정동원은..

김영임 이상해 거식증 사건 [내부링크]

김영임은 집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19세에 판소리에 입문했다. 운명처럼 만난 '회심곡'으로 일약 '국악 스타'로 떠오른 김영임은 당시 발매한 앨범 '회심곡'이 100만 장 이상 팔리며 100만 장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또한 김영임은 1998년에는 한국 음악인 최초로 뉴욕 카네기홀에서 단독 공연을 펼치며 '국악의 세계화'에 앞장섰다. 김영임은 남편 이상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밝헜다. 당시 지인들과 휴가를 갔고 한 남자가 수상스키를 탔다고. 그 남자는 이상해였고 2번 이상 계획을 세우고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김영임은 많은 고난이 있었다. 1년 넘게 공황장애를 앓았던 김영임은 안면 마비까지 왔고 공연 중 출혈로 자궁수술까지 받은 적도 있다고 말했다. 김영임은 28살에..

이지아 서태지 감정 토로 [내부링크]

이지아는 서태지와 이지아가 16살 때 만났다고 고백했다. 이지아는 전 남편 서태지와 이혼 소송에 휩싸였을 때를 떠올렸을 때를 얘기했다. 이지아에게 친한 언니와 밥을 먹다가 이혼 소송이 밝혀졌다는 전화가 왔다. 살면서 처음으로 느낀 극한 감정이었다고. 이지아는 당시 그 감정을 설명하기를 손이 떨리고 녹아내리는 것 같았고, 평생을 바쳐 지켜온 비밀이라 알고리 싶지 않고 잊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렇듯 2011년 이지아와 서태지의 이혼 소식이 갑작스럽게 언론에 소개돼 세간의 이목을 끌었다. 게다가 당시 이지아는 정우성과 열애설이 나고 둘이 파리여행까지 간 사실이 있어서 더 큰 충격이었다. 한편 이지아와 결혼하고 이혼한 서태지는 전부인 이지아를 숨긴 것과는 달리 현 부인 이은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서태지는..

아가동산 김기순 총정리 [내부링크]

아가동산은 1982년 김기순이 창시한 한국의 신흥 마을형 협동종교이다. 과거피해자들은 아가동산은 사이비 종교단체다라고 주장하며, 두 명의 신자가 잔인하게 살해당했고 그 중 한 명은 비밀리에 묻혔다고 폭로했다. 아가동산 김기순이 유명한 것 중에 하나는 바로 신나라레코드. 폭로자들은 김기순이 만든 수입원 중 하나인 신나라레코드도 폭로했다. 나는 신이다에 출연한 한 신자는 아가동산 김기순이 신나라레코드로 돈을 벌었다고 말했다. 김기순 신나라레코드는 사업 기반이 없었기 때문에 음반 구매가 어려운 농촌 지역을 직접 방문하며 급성장했다. 특히 김기순 회장은 신나라유통을 설립했는데, 회사에 필요한 자금은 신자들을 착취해 얻은 수입으로 충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나라레코드는 용산과 센트럴시티에 지점을 두고 있다. 또한..

정윤정 생방 욕설 총정리 [내부링크]

정윤정 2002년부터 쇼호스트로 활동해온 정윤정은 현재 프리랜서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윤정 자신의 연봉이 40억원 정도라고 하였다. 그러나 정윤정은 화장품 판매 홈쇼핑 생방송에서 욕을 했다. 화장품은 출시 예정 시간을 마치기도 전에 매진됐지만 이후에 정해진 여행 상품 출시로 조기 마감하지 못해 정윤정은 속상했다. 그로인해 정윤정은 xx이라는 욕을 수차례 했다. 이에 제작진이 문제점을 인지하고 시정을 요청하자 정윤정은 방송 중 가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서 미안하지만 잘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예능 같다는 식으로 말했고 이에 정윤정의 답변이 성의없다는 시청자들의 비판이 이어지며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다수의 민원이 접수됐다. 정윤정은 방송 태도 논란..

안용준 베니 임신 과정 [내부링크]

안용준 베니가 결혼 8년 만에 첫 아이 출산을 앞두고 고민을 털어놨다. 안용준 아내 베니는 45세에 임신했다. 베니는 내 나이가 폐경이 시작되는 나이다. 병원에서는 거의 기적 같다고 했다. 그런데 아이가 생기고 행복과 불행이 함께 온 것 같다. 살이 쪘고 들여다보니 거울보고 못생겼고 배에 털이 나있었고 면역력이 떨어져서 온 몸에 두드러기가 나고 가렵고 상처가 났고 친구가 '너는 예쁜것만 봐라. '못생긴 건 보지도 마' 그러면 못생긴 거 보기 싫으면 거울도 보지 말라고 했다고 말했다. 의사조차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베니는 2021년 체외 시술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어렵게 임신에 성공했지만 베니는 남편 안용준에 대한 미안함을 이어갔다. 나이 차이로 결혼 발표에 악플을 받은 베니는 지인들도 농담으로 두 사람의..

안성훈 프로필 부모님 주먹밥 [내부링크]

안성훈 프로필은 1989년생으로 34세다. 안성훈은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했다. 안성훈 가족으로는 안성훈 부모님, 반려견인 귀여운 강아지 킹콩이가 있다. 안성훈 학력은 남사고, 운천고를 거쳐 세명대학교 관광호텔학과를 졸업했다. MBTI는 ESFJ로 알려져 있다. 안성훈은 송가인과 같은 소속사 동료로 힘든 무명 인생을 함께 보내며 절친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도 출연했었다. 그러고 미스터트롯2에도 출연했는데 꼴찌를 자주 맡던 참가자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마지막 결승까지 갔고 결승곡은 인생곡 미션이었는데 패티김의 그대 내친구를 불렀다. 노래에 앞서 안성훈은 11년전인 2012년에 데뷔했는데 생활고로 인해 어쩔 수 없이 1년 반 만에 가수를 그만뒀다. ..

나는 솔로 영철 이간질 [내부링크]

나는 솔로 13기에서 한자리에 모인 사람들은 슈퍼데이트 티켓을 얻기 위해 그림을 맞히고 천천히 달리는 등의 게임을 했고, 영숙, 영호, 영식이 승리했다. 나는 솔로 남자들은 영숙이 슈퍼데이트 티켓을 어떻게 쓸지 궁금해했고, 영식은 영숙이 각오를 했다고 밝혔다.영수는 영숙이가 나에게 '말을 많이 안 한 것 같다'고 하더라. 일종의 추파인 것 같았다.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영철은 "아무한테 꼬시는 거 아니다. 그냥 착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수는 영숙에게 대화를 제안했고영숙은 여기 오길 잘했다 생각했다며 곧바로 호감을 표시했다. 이에 영수는 "그래서 슈퍼데이트 티켓 써달라며 전화한 거냐"고 묻자 영수는 "그건 영숙이의 선택"이라며 "강요할 수 없다. ..

윤기원 재혼 여자친구 대학교수 [내부링크]

윤기원이 11살 연하 비연예인인 여자친구와 재혼했다. 윤기원 부인은 모델과 교수로 이지아를 닮아서 화제가 되었다. 윤기원은 1971년생으로 올해 53세다. 2012년 배우 황은정과 결혼했지만 5년 만인 2017년 이혼했다. 윤기원은 1년 동안 여자친구와 사귀었고, 두 사람 모두 한 번은 이혼한 적이 있어서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돌봐줬다. 특히 윤기원은 여자친구의 아이가 있다는 고백에 과거가 중요한 게 아니다. 살아온 삶의 흔적일 뿐이라고 말했다. 최근까지 연인 사이였던 두 사람은 지난 11일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부부가 됐다. 특히 윤기원의 동료 배우 이의정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윤기원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고, 영상 속 윤기원은 재혼의 기쁨을 온 몸으로 축가를 부르듯 표현했다.

최준희 루푸스 96kg 정리 [내부링크]

최진실 딸 최준희가 루푸스 환자로서의 아픔을 토로했다. 현재 최준희는 온 몸을 공격하는 천 개의 얼굴을 가진 병 루푸스 방송편에 최준희가 출연했다. 최준희는 루푸스를 알게 된 순간을 회상하며 중학교에 들어갈 때라 입시를 준비하며 공부를 열심히 했다. 그러나 2주 정도 지나자 왼쪽 눈이 붓기가 시작 되더니 많이 붓기 시작했다, 얼굴이나 손이 전체적으로 붓는 것이 아니라 일부 부위만 하나씩 붓는다고 기억했다. 그리고 최준희는 스테로이드 때문에 식욕이 늘고 몸무게가 96kg이 됐다. 결국 뚱뚱해졌다고 회상했다. 또한 최준희는 외모에 대한 우울감이 생겨 정신과에 오랫동안 다니며 수면제를 처방받았다. 공황장애가 있을 정도로 자존감이 낮아졌다고 털어놨다. 자기관리에 매진하고 있는 최준희는 44kg을 감량하고 건강해..

전두환 손자 전우원 폭로 총정리 [내부링크]

전두환의 손자이자 전재용의 아들 전우원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가족과 자신 주변인들에 대하여 폭로하였다. 우선 전우원은 전두환 아들 전재용의 전처 아들이다. 전재용은 박상아와 재혼하여 그 사이에 또 두명의 딸을 낳았다. 전재용과 재혼한 박상아는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태조 왕건 등의 대표작을 보유한 탤런트였다. 하지만 2004년 미국에서 전재용과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한 뒤 모습을 감췄다. 전우원은 자신을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에서 근무하고 있고 자기 가족이 행하고 있을 수 있는 범죄를 밝히기 위해 여기에 영상을 만들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은 자신이 전두환의 친손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운전면허증과 등본, 어린 시절 전두환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까지 올렸다. 또한 전두환..

강지섭 JMS 탈퇴 이유 총정리 [내부링크]

강지섭은 하늘이시여에 출연해 인지도를 얻은 배우이다. 그런 강지섭이 정명석 총재의 기독교복음선교회 JMS 교인이라는 의혹을 받았다. 그리고 강지섭은 이는 사실이었긴하나 과거 얘기었다고 밝혔다. 최근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가 공개되면서 사이비 종교 단체의 문제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 가운데 정명석 JMS 대표는 여성 신도를 대상으로 한 상습 성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면서 강지섭은 현재는 JMS 신도가 아니라고 밝히며 JMS에서 사용하던 버려진 예수 액자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강지섭 소속사는 강지섭은 4~5년 전 JMS에서 은퇴했다고 밝혔다. 분위기가 이상한 걸 감지하고 탈퇴했다고.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JMS 관련 정보가 퍼졌다. 이때 강지섭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그의 모습이 화제가 ..

이우영 작가 윤서인 발언 [내부링크]

검정고무신 작가인 이우영 작가가 3월 12일 극단적 선택으로 인해 별세하였다. 저작권 문제로 스트레스 받아한 것을 알기에 다들 애도하는 상황에 윤서인 작가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윤서인 작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타계한 검정 고무신의 작가 이우영 작가의 작품 공산당 선언문을 찾아 읽었다며, 그런 것처럼 자기의 사유재산인 저작권을 남에게 공평하게 분배한 것 아니냐고 글을 올려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공산당 선언 평 5컷을 올린 윤서인 작가는 다 나눠주고나니 현실을 직시하고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서 검정고무신 이우영 작가가 그렇게 된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는 식으로 얘기했다. 이에 대해 윤 작가는 만화 선생님들, 공산주의는 개인의 삶을 이렇게 망가뜨리는 무서운 사상이라고 지적했다. 검정고무신 이우영..

김지훈 간헐적 단식 경험담 [내부링크]

배우 김지훈은 인스타에 간헐적 단식을 한 경험을 적고 괜찮다는 글을 쓴 적이 있었다. 그것이 화제가 되어 많은 사람들이 따라하기도 했다. 원래 김지훈은 평소에 다양한 운동을 많이 하다 보니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마음껏 먹는 편이고, 감량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화보 촬영을 위해서 먹고 싶은 걸 한달 동안 참았더니 체지방률이 8프로까지 떨어졌다. 그 기억이 너무 힘들고 아팠다고 한다. 맛있는 음식에 대한 유혹이 너무 크고 인내심은 항상 한계가 있었다고. 그런데 김지훈이 직접 간헐적 단식 경험담을 망했다. 해보니 그때보다 체지방률이 더 많이 떨어졌다고 밝혔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량에 늘 실패하고 어느 정도 성공하더라도 반드시 다시 찌는 현상에 빠질 수밖에 없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

이종구 부인 동거 진실 [내부링크]

이종구는 성우이자 배우이다. 쉽게 기억할 만한 배역으로는 영화 추격자에서 하정우를 상대로 수사하던 수사관이다. 이종구는 데뷔한 지 무려 50여년이 넘었다. 처음 1967년 연극 에쿠우스의 주인공 마틴 다이사트로 얼굴을 알린 이종구는 오랜 꿈이었던 성우에수차례 도전했다. 그렇게 성우가 되서 활동을 하다가 성우로서 쌓아온 기본기를 바탕으로 영화 추격자 베테랑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화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다. 이종구는 부인이 있는데 2003년 이미 법적으로 이혼을 한 상태다. 부부는 싸움이 잦아들면서 이혼 서류를 여러 번 쓰고 지웠고, 결국 이혼을 결심했다. 그러나 마냥 나쁘게만은 헤어지지 않은 상태이고, 심지어 같은 집에 같이 살고 있는 상태다. 그 이유는 서로 집이 경기도 안양이고 집이 하나보니 같이 자..

장미희 나이 스캔들 리즈 [내부링크]

장미희 본명은 장미정이며 1976년 영화 '성춘향전'으로 데뷔했다. 신인 시절부터 남다른 연기력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아왔다. 장미희는 1976년 당시 박태원 감독의 신인 배우 섭외에서 27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춘향' 역에 발탁돼 화제가 됐다. 장미희 나이는 1958년 1월 27일생이다. 하지만 나이보다 훨씬 젊은 외모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장미희와 동갑내기 연예인으로는 가수 설운도, 홍서범, 마돈나, 배우 김혜옥, 할리우드 배우 샤론 스톤 등이 있다. 장미희는 여러 영화를 출연하며 승승장구를 달다가 이장호 감독의 영화 푸른밤으로 미국 촬영에 합류했고, 1982년 귀국해 연기 활동을 재개했다. 장미희는 현재까지 미혼이나 26살에 한 사업가와 약혼설에 휩싸였다. 이렇듯 장미희를 둘러싼 스..

노윤서 데뷔과정 과거 학력 [내부링크]

노윤서 나이는 2000년생으로 올해 22세이며 고향은 서울 송파구 잠실동이다. 노윤서 학력은 선화예고를 졸업해 이화여자대학교 미술학과에서 서양화를 전공했고 졸업을 앞두고 있다. 노윤서는 원래 미술교사를 꿈꾸던 미술학생이었다. 선화예고 미술과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다니며 엘리트 과정을 밟았다. 그러고 인스타에 자신의 사진을 올렸는데 유명해져서 모델 제의를 받고 아르바이트로 모델 활동을 하면서 연기 수업을 들었다. 당시 노윤서는 연기가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도전을 주저했다. 하지만 연기를 배우면 모델 일을 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용기를 얻었다. 조금씩 나아지는 자신을 발견한 노윤서는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됐다. 배우면 배울수록 더 잘하고 싶고, 이런 시간들이 자연스럽게 ..

검정고무신 작가 이우영 마지막 댓글 [내부링크]

검정 고무신 검정 고무신 작가 이우영이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검정 고무신 작가 이우영의 가족은 저작권 소송으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고 말한다. 해당 검정고무신 저작권 사건이 이우영작가에게 큰 스트레스였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검정고무신 작가가 사망하기 나흘 전 남긴 댓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치킨 브랜드에 검정고무신 캐릭터가 나와 누군가가 이것에 대해 물으니 검정 고무신 작가는 캐릭터 대행사인 형설 출판사가 계약한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원작자인 자신을 피고로 내세워 법정다툼을 벌이는 이 사실이 너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검정고무신 이우영 작가는 형설과 상업적 판권 계약을 맺었지만, 저작권과 수익 배분 문제로 법적 다툼을 벌였다. 형설측이 검정고무신 원작자인 이우영 작가의 허락을 맡지 않고 ..

박군 불치병 한영 오열 [내부링크]

박군이 8살 연상인 현영과 결혼한 지 1년여가 지날때 불치병 판정을 받았다. 박군이 귀가 잘 들리지 않아 우여곡절 끝에 박군은 난청 전문병원을 찾았었다. 그리고 박군의 상태는 예상보다 심각했다. 고막 검사 결과는 간신히 정상 범위에 속했지만 청신경의 기능은 크게 약화된 상태였다. 박군은 직업군인 출신인데 박군이 군 복무 기간 동안 큰 소리에 오랫동안 노출됐다고 말했다. 의사는 이로 인해 박군이 고주파에서 청력을 잃었다고 설명했다. 또 사람의 말소리 구별 능력이 저하된다. 말은 들리지만 잘 구분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한영은 박군에 대해서 자신의 말을 이해할 때도 있고, 못할 때도 있어서 일부러 이러나 싶었나고 착각했다고 털어놨다. 의사는 남들이 주의 깊게 들으려 노력하지만 한계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만기 부인 첫만남 아들 유학 [내부링크]

이만기와 아내 한숙희의 나이차는 3살로 이만기가 더 연상이고 두 사람 사이에는 두 명의 아들이 있다. 이만기가 부인 한숙희를 만난 것은 1984년 경주 봄, 어린이날 행사장에서 만났다. 이만기는 아내 한숙희를 보자마자 바로 눈에 들어 전화번호를 물었다고 말했다. 이만기가 한 눈에 반할 정도로 한숙희는 경상도 포항 최고의 퀸카 은행원이였다. 어느정도였냐면 한숙희는 출근할 때 따라오는 사람들이 있었고, 어르신들이 은행 창구로 오셔서 며느리 삼고 싶다고들 하실 정도 였다고. 그렇게 이만기 한숙희는 경주에서 만나 6년 간을 연애한 다음에 결혼했다. 앞서 말한 이만기의 두 아들은 모두 필리핀에서 유학했고, 장남 이민준은 필리핀에서 치과대학을 다녔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치대를 다니던 이만기 첫째 아들이 갑자기..

검정고무신 이우영 작가 별세 이유 [내부링크]

검정 고무신 검정 고무신 작가인 이우영 작가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인천 강화군 선원면에서 작가가 문이 잠긴 집을 찾지 못하자 작가의 가족이 경찰에 신고했다. 참고로 이우영 작가는 생각보다 어린데 무려 20살때부터 검정고무신을 그린 것이고, 이우영 작가 나이는 1972년생으로 아직 젊은 작가이다. 1992년부터 2006년까지 '소년챔프'에 연재된 검정고무신은 1960년대 서울을 배경으로 초등학생 기영과 고등학생 기철과 그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다. 경찰은 소방관들과 함께 문을 열고 작가가 숨진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이우영 작가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으며 경찰은 유족의 뜻에 따라 부검을 하지 않기로 했다. 슬픔에 빠진 검정고무신 이우영 작가 가족은 경찰에..

임주리 남편 이혼남 아들 재하 [내부링크]

임주리는 가수이며 1958년생으로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유행시켰다. 그런만큼 임주리는 명품을 좋아했다고 하는데, 임주리가 과거 명품을 좋아할 때는 백화점에서 신상품을 주문하고 바로 볼 정도였고, 과거에는 돈이 많아서 2천만원 정도는 쉽게 썼다고 한다. 그러나 지금은 원하는 만큼 살 수 없고 나눠서 돈을 내며 산다고 한다. 임주리의 쇼핑방법은 처음에 매장에서는 일시불로 계산을 하고나서는 3일정도가 지나서 전화로 나눠서 내는 방식으로 변경한다고 한다. 또한 임주리는 해외 쇼핑을 갔다가 아들 몰래 또 이런 방식으로 구매를 했다고 하며, 한달에 이런 식으로 내는 돈만 월 300만원 정도가 된다고 밝혔다. 임주리 아들은 트로트가수 재하이며 임주리 남편이자 재하 아빠는 한국계 미국인이다. 그러나 임주리 남편은 이혼..

선우은숙 재혼 유영재 첫만남 [내부링크]

선우은숙은 1959년생으로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었다. 그러나 결혼 26년 만인 2007년 이혼했다. 그러고 이후 4살 연하 남성과 재혼했는데 상대는 유영재 아나운서이다. 선우은숙 남편 유영재는 1990년 CBS 아나운서로 입사해 라디오 프로그램 유영재의 노래 속으로의 진행을 맡았다. 이어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를 거쳐 현재는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 진행을 맡고 있다. 유영재 역시 선우은숙처럼 재혼으로 전부인으로부터 얻은 아이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즉,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재혼가정에 각각 모두 자식이 있으며, 따로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서로의 자식들과 가족들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믿음과 신뢰를 쌓았는데, 선우은숙 유영재의 첫 만남..

니키리 유태오 나이차이 연락처 사건 [내부링크]

유태오는 2006년 뉴욕 유학 중 만난 11세 연상의 니키 리와 결혼했다. 참고로 니키리 유태오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이다. 원래 니키리는 최근에는 배우 유태오의 아내로 대중에게 알려졌으나 사실은 대학 졸업 직후인 1994년 미국으로 건너가 다양한 화보 작업을 해왔다. 사실 사진 전공 하는 사람이라면 다 알 정도로 엄청 능력자인 니키리. 니키리는 뉴욕에 거주하며 뉴욕대학교를 졸업하고 '파츠'와 '프로젝트' 시리즈를 진행하며 유명 아티스트가 된 인물이다. 니키리의 작품 중 일부는 구겐하임 미술관과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영구 전시되어 있다. 유태오의 부모님은 독일에 파견된 광부이자 간호사였으며 독일 쾰른에서 태어났다. 연기에 대한 욕심을 안고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 현지 작가로 알려진 니키 리를 만나 27세에..

일본 후추 세레모니 진실 WBC 오타니 쇼헤이 [내부링크]

일본 야구선수들과 관중들이 하는 후추 홈런 세리모니. 오타니 쇼헤이는 홈런을 친 뒤 환한 표정으로 주루를 돌았고, 더그아웃을 들여다보며 양손으로 후추 그라인더를 가는 듯한 연기를 펼쳤다. 이 세리모니는 원래 세인트루이스 선수들이 하는 후추 세리머니이다. 득점이나 홈런을 쳤을 때 하는 세레모니. 포수 앤드류 니즈너가 제안한 세리머니에는 득점을 위해 배트를 바꾸겠다는 의도가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일원으로 국가대표팀에 참가한 미일 혼혈 라스 눗바가 이날 한일전에서도 같은 후추 세레모니를 펼쳤고 이는 일본 대표팀에 입소문을 펼칠 전망이다. 일본 대표팀에서 뛰고 있는 미국 국가대표 라스 눗바는 어머니가 자랑스럽다며 어머니의 유산을 대표한다는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라스 눗바의 어머니는 일..

조예영 돌싱글즈3 400만원 진실 [내부링크]

조예영이 400만원에 별도 모임을 가진 팬에게 부탁한 뒤 차단했다는 의혹이 났다. 유튜버 구제역은 돌싱글즈3 멤버가 팬에게 400만원을 빌렸다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내용은 조예영은 아빠 사업을 도와주며 금수저로 알려져있는데 그런 조예영이 팬에게 400만원을 요구했다는 사항이다. 앞서 조예영은 돌싱글즈3에서 직업은 특수건설회사에서 경영지원을 맡고 있다. 그게 아버지 사업이다. 거기서 배우고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조예영이 DM을 보낸 팬에게 400만원을 빌려 빚 갚기를 요구한 뒤 문자를 읽고 씹어먹고 SNS를 차단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한다. 조예영에게 돌싱글즈3을 보고 감명 깊어서 DM을 보냈다. 조예영이 연락처를 알려줬고, 조예영과 만나 밥을 먹었다. 공개된 문자 메시지에..

경혜공주 몰락 능지처참 이유 [내부링크]

우선 경혜옹주는 문종이 세자시절 후궁 권씨에게서 본 딸이다. 이후 세자빈이 된 현덕왕후는 1441년 아들을 낳은 직후 세상을 떠났고, 이 원손이 바로 후의 단종이 된다. 공주는 6살에 어머니를 잃었지만 할아버지 세종의 사랑을 받으며 자랐다. 그가 궁전 밖에서 결혼한 것은 1450년이었다. 경혜공주는 시집갈 때 신하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신혼부부에게 새 보금자리를 마련해주기 위해 한양 한가운데 가옥 30여 채를 허물었다. 그러나 아버지 문종이 죽자 경혜공주의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12세에 왕이 된 동생 단종의 자리를 노리는 숙부 수양대군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단종은 궁궐보다 누이네 집이 더 편했고, 1453년 10월 유혈학살 때 단종은 누이네 집에 머물렀다. 그리고 바로 경혜공주의 집에서 ..

정명석 JMS 실체 총정리 [내부링크]

JMS 정명석 정명석은 1999년부터 신자를 성추행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2001년 3월 해외로 도피했다. '나는 신이다'에 등장하는 피해자들은 정명석이 신도들을 아지트로 불러들여 도망쳤음에도 계속 성폭행했다고 주장한다. 해외에서. 2003년 경찰은 인터폴에 정명석 수사 협조를 요청했다. 성폭행과 공금횡령 혐의로 인터폴 레드리스트에 오른 정명석이 어떻게 10년 동안 해외에서 탈출할 수 있었을까. 그러나 JMS는 정명석 회장이 해외로 도피한 것이 아니라 복음을 전하러 간 것이라고 주장한다. 시민들은 정명석 검거에 크게 기여했다. 반 JMS 온라인 단체는 출국하는 신도들을 따라 정명석을 만나고, 이민국의 도움을 받아 정명석을 체포하기 위해 홍콩으로 향했다. 당시 홍콩 '태양보' 등 현지 언론 1면에 '홍..

김새론 아르바이트 실체 [내부링크]

음주운전을 하다 나무와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배우 김새론이 지난 1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8일 오전 김새론은 서울중앙지법 제4회 독립형사심판(신혁재 부장판사)에서 열린 음주운전 혐의 1심 공판에 출석했다. 김새론은 머리를 묶은 채 다소 초췌한 모습으로 재킷을 입고 법정에 나와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지 않고 법정에 들어섰다. 김새론은 지난해 5월 18일 오전 8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받았다. 이 사고로 인근 지역에 정전이 발생해 인근 업소에 불편을 끼쳤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로 면허취소 기준인 0.08%를 훌쩍 넘는 만취 상태인 것으로 드러났다. 김새론이 음주 측정을 거부하자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혈액..

정훈희 남편 혼전동거 실체 [내부링크]

가수 정훈희는 1967년 17세의 나이로 데뷔곡 '안개'를 시작으로 '수잔나', '꽃밭에' 등의 히트곡을 연이어 남기며 가요계에 '혜성'으로 등장 후에 1970년 한국 가수 최초로 동경국제음악제에 진출했다. 수상 이후 칠레, 그리스 등 국제음악제에서 6관왕을 차지하며 원조 한류스타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정훈희는 피아니스트인 아버지, 밴드 디렉터인 아버지 정근수, 기타리스트인 형 정희택 등 음악과 인연이 깊은 집안에서 태어났다. 가수 김태화의 아내이자 가수 제이의 이모다. 이후 1967년 당대 최고의 작곡가 이봉조에게 라는 곡을 받아 가수로 데뷔했다. 70년 제1회 도쿄 국제 가요제에서 가수상을 수상했고, 이듬해 아테네 국제 가요제에서 라는 곡으로 아시아인으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1975년 칠레 가요제..

다이애나 비 내연남 패션 [내부링크]

다이애나비 다이애나비 본명 다이애나 스펜서는 영국의 전 왕세자비이자 왕위 계승 서열 1위인 윌리엄 왕자와 5위인 해리 왕자의 어머니입니다. 한국에서 다이애나 스펜서를 종종 다이애나비라고 불립니다. 1910년 Mary of Teck 이후 71년 만에 등장한 웨일스의 공주. 찰스 왕세자와 결혼하여 두 아들 윌리엄과 해리를 두었지만, 성공적이지 못한 왕족 생활로 인해 1992년과 별거한 후 1996년 이혼했습니다. 이혼 후에도 공적 영향력을 발휘해 봉사와 자선에 헌신하며 국민의 왕세자비로 불리며 많은 이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다. 큰 키와 남다른 미모의 소유자답게 남다른 패션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뒷다리 솔기가 들어간 스타킹 중에서도 굽에 장식이 들어간 원포인트 스타킹을 즐겨 신는다. 그녀는 이혼했지만 한때 ..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유 여자친구 영국인 자식 있는 여자 왜? [내부링크]

송중기의 새 연인은 영국인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송중기는 연인과의 데이트를 숨기지 않았다. 두 사람의 관계는 이미 각 언론사 취재진에 의해 포착됐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러 목격자가 등장한 뒤였다. 영국 시민권자로 처음 소개된 것과 달리 상대방은 송중기보다 한 살 연상인 배우 케이티 루이스 손더스라고 주장했다. 지난해 9월 송중가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한 뒤 '사랑하는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로 등재된 이름에도 관심이 쏠렸다. 케이티는 연인,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의 반려견이라는 해석이 이어졌다. 또한 송중기는 과외로 케이티를 처음 만났고, 10년 전 임신한 케이티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송중기의 새 연인 프로필이 속속 ..

트위드 자켓 코디 [내부링크]

트위드라는 이름은 영어의 많은 단어와 마찬가지로 오해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트위드 원단은 표면에 잔털이 촘촘하게 나 있어 만졌을 때 거친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이 털은 발수성이 있어 물이 옷에 쉽게 스며드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비가 많이 오는 영국에서는 트위드가 매우 실용적인 원단으로 사용되며, 핸드백이나 스커트, 가디건 등 일상복의 소재로 많이 사용되며, 코트, 장갑 및 모자 , 현대에도 영국인을위한 정장, 스포츠 재킷 등의 옷을 만드는 데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트위드 자켓 코디는 아래까지 트위드로 맞추는 것이 제일 아름답다.

이름없는 파스타 강남역 방문기 [내부링크]

이름없는 파스타 강남역에서 파스타 먹을 곳을 찾다가 많이들 간다길래 한번 방문해보았다. 그리고 주문한 것은 이름없는 파스타에서 제일 잘 나간다는 멘타이코 오일파스타랑 멘타이코 까르보나라. 첫 맛은 좀 짜서 너무 짠가 싶었는데 간이 딱 맞아갔고 명란양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가성비 대비 괜찮았다.

나는솔로 모태솔로 현숙 진위여부 [내부링크]

나는 솔로 현숙 모쏠이라고? 나는 솔로에는 12기로 모태솔로편으로 모쏠들이 출연했다. 그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현숙은 해맑은 미소로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과적으로 그는 두 달에 두 번 외출했습니다. 앞서 현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2014년 모태솔로가 유행할 때였다. 그래서 한 번 만나보고 싶어서 만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하지만 그는 "좀 애매하다. 사귄다고 하기에는 만남이 부족했다. 거의 1년 동안 못 봤다. 이걸 남자친구라고 부를 수 있을까. 대부분 회식이었다. 데이트와 영화." 특히 현숙은 "나는 결혼 후 사람이다. 일하면서 여자가 아이를 갖는 것이 불리하다고 그에게 말했을 때 나의 가치관이 맞지 않았다. 앞으로는 자연스럽게 될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2014년쯤 모태쏠로라..

홍석천 쓰레기 사건 진실 [내부링크]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석천의 위 영상이 화제다. 자신을 홍석천의 지인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서울 공덕역 부근을 주행하던 중 내 차 바로 앞 트럭에서 쓰레기 봉투 몇 개가 떨어졌다. 당황한 트럭이 차에서 내려 쓰레기를 줍고 있었다. 쓰러진 쓰레기를 치우고 '쓰레기 주우러 나갔다가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홍석천은 "환경미화원이 신입이었다. 처음에는 못 알아보았다가 거듭 감사 인사를 했다. 이후 나를 알아보고 오늘 아침에 또 DM을 보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자랑스럽다"고 지었다. 과거 홍석천은 길에서 잠든 주정뱅이를 돌보거나 돕는 등 선행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는 "사실 그냥 털어내는 건 괜찮은데 성격에 안 좋다. 위험한 건 많지 않나. 아무도 다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몸이 움..

안보현 과거 부산체고 복싱 실체 [내부링크]

안보현은 모교 부산체고를 찾아가 추억에 잠겼다. 8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백패커' 14회에서는 백종원, 오대환, 안보현, 딘딘이 부산체중고로 출장을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 복싱선수 안보현의 모교. 이날 안보현은 다니던 시절과는 조금 다른 학교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안보현은 먼저 나서며 "이게 뭐지"라고 물었다. 이에 안보현은 "각 층에 세탁기가 3대뿐이다. (쌍둥이 유도 형제) 조준현, 조준호와 싸웠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며 침실의 추억을 공유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안보현은 중, 고등학교에서 복싱을 전공하고 전국대회에 출전한 복싱선수다.

김영민 개그맨 고민정 사건 정리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의 명예훼손 등 혐의를 받고 있는 개그맴 김영민 씨는 “의원님께 사과를 받고 싶다”고 말했다. 채널A 뉴스 TOP10과의 인터뷰에서 Mr. 김 의원은 “고 의원의 입장이 어떤지, 조금 틀렸다는 인식이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김씨는 또 "피의자로서 경찰 조사를 10번 정도 받은 경험이 많지 않아 힘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고민정 의원을 대신해 '키 큰'과 '약한', '최소한'과 '정치인'에 대한 세 줄 시를 쓰며 심경을 표현했다. 앞서 김 의원은 지난 2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고민정·석열 지지 성명'이라는 제목으로 당시 청와대 대변인을 지낸 고 의원의 브리핑 장면을 올렸다. 영상은 당시 법무장관에 윤석열 당시 서울중앙지검장이 임명된 브리핑이었다.영상이 퍼지자 고 ..

실베스터 스탤론 이혼 진실 [내부링크]

할리우드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이 이혼한다. 24일(현지시간) 여러 외신들은 19일 실베스터 스탤론(76)의 아내 제니퍼 플라빈(54)이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그들의 이혼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이혼을 처음 보도한 TMZ는 "플라빈이 스탤론의 '드와이트' 로트와일러를 경비견으로 반대하는 의사를 표명했다"고 전했다. 그들은 또한 Stallone이 몇 주 전에 영화 'Rocky'의 불마스티프로 그의 오른팔에 있는 Flavin의 문신을 가렸다는 그들의 분열의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이 사진은 한때 문신 회사에서 게시했지만 현재는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나 페이지 식스는 "보좌관에 따르면 이혼 서류는 스탤론이 가족 재산을 낭비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나는 그에게 나를 들여보내지 말라고 요청했다"고 ..

고우림 부모님 어머니 아버지 김연아 실제반응 [내부링크]

피겨여왕 김연아와 포레스텔라 멤버 겸 보컬 고우림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고, 고우림의 부모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끈다. 고우림의 어머니는 “원래는 8월 3일에 (결혼) 발표를 하려고 했는데 일주일 전에 기사가 먼저 터져 급하게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야기가 전혀 나오지 않은 것이 너무 감사합니다. 사실 주변에 아는 사람이 많아서 소문이 나면 바로 나오겠지만 운이 좋게도 타이밍이 좋아서 여러 가지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김)연아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이 너무 많아서 결혼 소식이 알려지고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올까 걱정했다. 그는 아직 두 가족의 만남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어머니는 “연아의 아이스쇼에 갔다가 한동안 유나(김연아 부모님)의 얼굴만 봤다”고 말..

세모녀 김건희 빈소 인터뷰 거절 [내부링크]

김건희 여사가 25일 세상을 떠난 '수원 세모녀'의 묘소를 방문해 추모했다. 김건희는 이날 오후 3시 30분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원중앙병원 장례식장에 있는 수원 세모녀의 장례식장을 찾았다. 김건희 여사는 묘 앞에 화환을 놓은 뒤 조용히 영안실을 나왔다. 심경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하지 않고 자리를 떴다. 이날 김건희의 애도는 수원시와 조율되지 않은 비공식 일정으로 알려졌다. 김건희는 지난 8월 초 수도권에 집중호우가 쏟아진 뒤 여전히 수해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사회적 약자 관련 개인 일정을 이어가는 김건희 여사의 사진이다. 앞서 수원 세모녀의 경우 지난 21일 오후 수원시 권선구의 한 다가구 주택에서 여성 시신 3구가 발견됐다. 극단적인 선택을 해서 자살한 것으..

손흥민 여자친구 사칭 사건 [내부링크]

이정현 아나운서가 손흥민 여자친구 사칭사건에 휘말렸다. 아나운서 이정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과 함께 한 네티즌의 DM을 게재했다. 앞서 이정현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구장 더 오고 싶어"라는 글과 함께 손흥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 네티즌은 "손흥민 여자친구다. 주인과 함께 아나운서가 피해서 연락을 드린다. 고소하겠다. 사진요청과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로 고소하겠다며 손흥민의 여자친구인 척 이정현에게 돌연 말했다. 이어 "연예계에 여자친구가 있다는 걸 누가 알겠어. 그냥 고소하면 돼. 더럽게 사는 거, 너처럼 싸구려 같은 말 하는 거 싫어해서 신고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이정현은 현재 LCK 인터뷰어와 K리그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김건희 세모녀 장례식장 참석이유 [내부링크]

25일 고질병과 곤경에 빠진 '수원 세모녀'의 장례 이틀째인 25일 김건희 여사가 빈소를 찾아 조의를 표했다. 같은 날 오후 3시 35분쯤 김 여사는 경호를 받으며 빈소를 찾아 참배를 하고 제사를 지내는 원불교 승려들을 격려했다. 김건희는 화환을 올린 뒤 신부와 악수를 나누며 "마지막 여정에서 세 모녀를 지켜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조의를 표한 후 김 여사는 차에 올라타 가버렸다. 윤석열 대통령도 이날 오전 장례식장에 화환을 보냈다. 이후 한덕수 국무총리도 방문했다. 한 총리는 조의를 표한 뒤 “국가가 제대로 지켜주지 못하는 사각지대에서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게 되어 가슴이 아프다. 이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오후 3시 10분 김한길 회장은 장례식장을 찾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들을 ..

한서희 구하라 과거 문자내용 [내부링크]

안타깝게도 가수 겸 배우 구하라가 24일 별세하며 고인과 전 아이돌 한서희의 인연이 공개됐다. 두 사람의 추억이 담긴 사진이 유포되자 네티즌들은 친한 친구에게 보여주지 않는 것은 우정의 표현이라며 나중에 알게 된 우정 때문에 더욱 허무하고 비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서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구하라에 대한 마음을 공개하며 "건물에 들어갈 때 누나랑 얘기하는데 내가 뭐라고 한 줄 알아? 그 약속은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꿈에 안 와요 진짜 화날 것 같아요.. 나가주세요. 할 말이 많아요." 이어 그는 "하라를 사랑한다. 영원히 사랑한다"고 구하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한서희는 고인이 살아오면서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시지에 따르면 구하라는 한서희에게 "보고싶다. 서희. 울..

한서희 중랑구 오피스텔 여성시대 [내부링크]

가수 출신 연습생 한서희가 수습 기간 동안 약을 복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씨는 지난 1월 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한서희는 지난해 7월 서울 중랑구 오피스텔에서 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한씨는 집행유예 기간 동안 다시 약을 투약한 혐의로 1심에서 재판을 받고 있었다. 지난 24일 열린 결정문에서 검찰은 한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했다. 선고는 다음 달 23일이다. 한서희가 약 투약을 시도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한서희는 과거 여성시대 회원임을 밝히기도 하였다.

윤진이 결혼 남편 정체 [내부링크]

배우 윤진이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윤진이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레드우드는 25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에 "윤진이가 10월 22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일정 장소에서 한다. 준비 단계와 세부 사항은 앞으로 커플이 조율 중이다"라고 전했다. 윤진이의 남자친구이자 예비신랑은 4살 연상의 금융계 종사자로,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윤진이는 2012년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연애의 발견', '사랑하는 모든 것', '하나뿐인 내편', '신사 숙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김연아 상견례 미루는 이유 [내부링크]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미래 남편 고우림이 아직 상견례를 못했다. 고우림의 부모는 여성조선에 "원래 발표가 8월 3일이었는데 일주일 전에 기사가 올라와서 급하게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연아의 아이스쇼에 갔다가 유나(김연아의 부모님)를 잠시 봤다. 가족들과 가족들은 만날 수도, 만날 수도 없었다고 말했다. 부모님과 상의 없이 결혼 날짜를 정하는 게 아쉽지 않냐는 부모님께 묻자 "바빠서 (선택할) 날짜가 없어서 봄에 하기로 했다. 근데 날짜가 안 맞아서 그날 했어요." 그는 "다 혼자 했다. 슬프기보다는 태어나서 한 번도 부모님을 귀찮게 한 적이 없는 아이였고, 늘 행복했다. 물론 아이의 선택이라 믿었다"고 말했다. 김연아는 피겨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하면서 잦..

성훈 줄서는식당 논란 고깃집 주인 [내부링크]

배우 성훈이 예능을 통해 쌓아온 친근한 이미지를 실수로 무너뜨렸다. 과거 댓글도 돌고 비판은 계속되고 있다. 성훈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발랄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갑고 도시적인 외모 때문에 접근하기 어려운 배우 중 한 명이었던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변함없는 삶을 보여주는 친근한 이미지를 빠르게 구축했다. 특히 성훈은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 진심을 다해 마음의 문을 여는 과정을 보여줬다. 안락사 당일 구조된 유기견 양희는 사람들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했지만, 성훈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반려견 양희와 한 가족이 되어 좋은 이미지를 얻었다. 배우 성훈이 tvN 예능 프로그램 '인선식당'에서 매너 논란에 대해 사과했지만, 비판과 논란은 여전하다. 지난 8일 방송된 '인선식당'..

노제 인성 정리 법적논란 이유 [내부링크]

노제는 인스타그램에 광고를 올리기 위해 건당 3000~5000만원을 주고 명품 브랜드와 중소 브랜드를 차별하고 논란을 일으켰다. 노제는 광고비를 받은 뒤에도 브랜드 게시물을 올리지 않았고, 신청 마감 이후에도 올리지 않았다고 한다. 노제의 소속사는 이를 한 번 부인했다가 하루 만에 입장을 바꿔 사과했고, 노제는 지난 12일 “많은 분들이 저를 사랑해주시는 만큼 책임감 있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깊이 생각하고 못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배울 게 많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과거의 잘못은 한마디로 되돌릴 수 없다는 걸 알기에 즉각적인 사과보다는 깊이 반성하고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너무 늦고 뻔한 자필 사과만으로는 여론을 바꾸기에는 역부족이었다. 노제에 대한 부정적인 시..

아베 총리 사망 범인 정체 [내부링크]

아베 신조전 일본 총리가 8일 오전 선거운동 중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결국 숨졌다. 일본 총리였던 그의 사망 소식은 일본 열도를 충격에 빠뜨렸다. 아베 전 총리는 일본 중의원 선거를 이틀 앞둔 8일 오전 11시30분에 나라현에서 선거운동을 하던 중 피의자 야마가미 테츠야 41살에게 총을 맞아 숨지고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는 심폐정지로 치료를 받았지만 깨어나지 못했다. 나라현립대병원 의료진이 오후 5시 3분 아베 전 총리가 사망했다고 공식 발표하는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의료진은 "아베 총리는 총상으로 목과 심장 2곳을 다쳤다"고 말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야마가미를 체포해 살인미수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 당시 그는 일반 무기를 개조한 것으로 알려진 무기를 들고 있었다. 야마가..

지연수 일라이 변절 이유 [내부링크]

민수는 떠났고 지연수와 일라이는 각자의 시간을 가졌다. 지연수는 일라이에게 "왜 나한테 예쁘다고 사랑한다고 하냐"고 물었다. 엘리는 "민수 엄마라서 사랑한다고 해서 사랑한다고 했다. 미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예전처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일라이는 이날 지연에게 "잠시 짐 정리를 하기 위해 미국에 다시 가야 한다. 한국에 돌아가면 여기서 살까 해외에서 살까 많이 고민했다. 그런 것 같다. 집 구해서 거기서 사는게 나을거야." 지연수는 "민수랑 안 사냐"고 말했다. 그는 물었다. 일라이는 "민수와 살기 싫어서가 아니라 밖에 나가면 더 행복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 당장은 행복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좋지 않을 것 같다. 싸우면 민수가 다 느끼지 않나? 나와서 사는 게 맞는 것..

김건모 성유리 과거 결혼설 [내부링크]

과거 김건모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과거 성유리와의 극비 결혼설에 대해 언급했었다. 이날 MC 성유리는 '극비 결혼설' 이후 5년 만에 만난 김건모를 '남편'이라고 불러 눈길을 끌었다. 김제동은 "서로를 어떻게 아느냐. 친근하고 불편한 것 같다. 결혼 루머는 어땠나"라고 물었다. 성유리는 과거 김건모와의 결혼설에 휩싸였다고 고백하며 "촬영차 아프리카에 갔고 매니저도 같이 가서 둘 다 당시 한국과 잠시 연락이 끊겼었다"고 말했다. 그러고 기자들은 성유리측이 전화를 안받으니 다들 진짜인 줄 알았다고 한다. 거기다 당시 김감모가 성유리 자신과 닮은 여자와 같이 있었다는 얘기도 지인에게 들었다고 한다. 김건모는 성유리와 열애설이 나돌자 김건모 엄마가 정말 잘 되었다고 해주셔서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당..

마동석 예정화 결혼식 나이차이 [내부링크]

배우 마동석이 연인 예정화와 윤계상의 결혼식에 참석해 애정을 드러냈다. 마동석은 지난 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윤계상의 결혼식에 연인 전정화와 함께 참석했다. 우아한 블랙 수트로 참석한 마동석은 예정화의 옆자리에 앉아 윤계상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두 사람은 리셉션까지 머물며 윤계상 부부에게도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마동석과 윤계상은 '범죄도시' 1부와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다. 특히 이날 지오디는 '0%', '촛불 하나' 등 히트곡을 불렀다. 윤계상은 신부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박준형은 '촛불 하나' 열풍 속에서 마동석에게 "동석이형, 같이 불러보자"라고 답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고 한다. 또한 이날 결혼식에서 윤계상은 GOD 축가에 이어 'Uhill Road'를 부르며 신부와 하객들에게..

김건모 파경 부인 장지연 집안 [내부링크]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이 결혼 2년 만에 이혼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건모와 장지연은 최근 부부 관계 악화로 결별했다고 전해지며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한 후 합의 이혼 절차를 밟고 있음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김건모의 소속사 건음기획 측은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2019년 10월 30일 혼인신고를 마치고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식도 예정되어 있었지만 개인 사정으로 예식은 열리지 않았지만 새 집도 마련했다. 방송에서 또한 김건모 장지연에 대한 러브스토리도 공개가 많이 되었다. 김건모는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장지연과의 결혼 비화를 밝혔다. 신혼집도 처음 방영돼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김건모는 2019년 12월 A씨를 강간한 혐..

대구 수성구 화재 현장사진 (+사망피해)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화재 9일 오전 10시55분쯤 대구 수성구 범어동 대구지방법원 인근 7층 건물 2층에서 화재가 발생해 7명이 숨졌다. 소방당국은 “건물 2층에서 검은 연기가 나고 폭발음이 들렸다”는 신고를 받고 22분 만에 모터 50개와 160여명이 이동해 불을 껐다. 소방당국은 지금까지 7명이 숨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약 30명이 부상당했고 대구 수성구의 한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현재 최소 7명의 인명피해가 났다. 소방당국은 "첫 구조대가 도착했을 당시 건물에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었다"고 말했다. "건물 2층 사무실 공간에서 7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라고 전했다. 현재 대구 수성구에 화재가 난 건물은 대구법원 뒤에 있는 건물로 변호사 사무실이 있다고 하고 조사 결과 화재 발생 당시에 사무실 ..

김호중 소집해제 공익이유 [내부링크]

가수 김호중이 2022년 6월 9일 전역한 소감을 밝혔다. 김호중은 서초구청을 떠나는 마지막 길에서 기자들과 만났다. 김호중은 1년 9개월 동안 교대근무를 함께한 서초구청 관계자들에게 직접 인사를 하고 마지막 퇴근길을 걸어갔다. 서초구청 정문은 김호중을 환영하는 팬들로 가득 찼다. 공식 퍼플 컬러의 의상과 마스크, 우산, 반다나를 착용한 팬들이 서초구청을 찾았다. 보라색 사회복무요원복을 입고 등장한 김호중은 모자를 벗고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드러냈다. 그는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가까이서 만나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호중은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김호중은 2020년 9월 서울 서초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강민경 과거 이민호 노래방 사건 [내부링크]

강민경이 과거 배우 이민호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강민경 이민호 열애설이 난 이유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영상에서 강민경과 이민호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영상 속 강민경과 이민호는 노래방에서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있으며, 머리를 맞대고 사진을 찍은 사진도 있다. 이에 강민경 이민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강민경 소속사 관계자는 오래 알고 지내온 친한 오빠 동생일 뿐이라고 단호하게 대답하였다. 또한 이민호의 소속사도 "두 사람은 연인 관계가 아니라 어릴 적부터 함께해온 남매다. 흠잡을 데 없이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소 김부선 딸 의절 개명 이루안 펜트하우스 [내부링크]

배우 김부선 딸 이미소가 '이루안'으로 이름을 바꾸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 9일 오전 첫 방송된 채널A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점유대전 :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 입주민 8명 중 '이루안'이 출연확정됐다. 그래서 연예계를 떠난 듯했던 김부선 딸 이미소는 이루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관객들 앞에 섰다. 김부선은 2020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미소와 의절한 사실을 공개했다. "먼버 소식 끊고, 연락 끊고 살고 싶다는 미소"라고 밝혔다. 김부선은 또한 이미소가 딸이 외국에 산다고 주장하며 연예계를 떠났다는 암시를 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미소는 이름을 이루안으로 바꾸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대중에게 돌아올 예정이다. 에루안이 참여하는 '펜트하우스' 쇼는 최대 상금 4억원을 놓고 주민들이 겨루..

브로커 개봉 반응 베이비박스 [내부링크]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남우주연상(송강호)을 수상한 휴먼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 영화사)는 146,22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8위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한국 영화 최초로 올해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모든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깊은 메시지와 따뜻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집합체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브로커'가 지난 8일, 14일 개봉했다. 첫날 6,22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할리우드 라이벌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물론 국내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라임시티2'를 제치고 '브로커'의 남다른 박스 오피스 파워를 입증하며 안방극장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과 함께 압도적인 박..

인천 아라뱃길 50대 시신 정체 [내부링크]

인천 경인아라뱃길에서 5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9일 인천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오후 5시 55분쯤 인천 서구 시천동 경인아라뱃길 시천대교 인근 수로에서 한 행인이 물에 떠 있는 50대 여성을 발견했다. 발견 당시 A씨는 숨진 채 등반복을 위아래로 입고 있었다. 조사 결과 그녀는 가족과 떨어져 인천 부평구에서 혼자 살았고 이전에 보고된 실종 기록은 없었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경찰 관계자는 "발견 당시 트라우마도 발견되지 않았고 범행 혐의도 뚜렷하게 보이지 않아 비틀거림 등 여러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퀴즈 다비치 강민경 얼짱시절 [내부링크]

다비치 강민경의 얼짱 시절 사진이 게재됐다. 6월 8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더블럭' 156회 '두사람' 특집에는 실력파 듀오 다비치의 강민경, 이해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해리는 강민경에 대한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 21살, 강민경 16살 연습생 시절을 회상했다. 강민경은 "처음 듣는 이야기다. 얼짱에 대해". 이해리는 "'유명해서 예뻐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교복을 입고 너무 예뻤다"고 회상했고, 강민경은 미니홈피에서 좀 유명한 얼짱이었다고 밝혔다. 그래서 유재석이 가장 유명한 지역을 묻자 "일산에 유명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송해 윤석열 훈장 가치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은 향년 95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국민MC' 송해에게 금관 문화훈장 1급을 수여했다. 청와대는 같은 날 보도자료를 통해 "윤석열 정부가 송해에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기념해 문화훈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문화훈장은 문화예술의 발전과 민족문화 향유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에게 수여된다. 같은 날 윤 대통령은 장례가 치러진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을 파견해 조의를 표했다. 윤석열은 방송인 송해의 사망 소식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말하며 "희극인이자 국민MC로 반세기 이상을 살아왔다면 국민들에게 많은 웃음과 설렘을 선사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내 대중음악이 다양한 연령대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대한민국 최장수 ..

캐스퍼 가격 인기 이유 왜? [내부링크]

현대차 '캐스퍼' 경차 SUV가 강풍이다. 캐스퍼는 지난달에만 4400대 이상을 판매하며 국내 소형차 시장을 주도했다. 캐스퍼의 인기에 힘입어 3년 안에 경차의 연간 판매량이 10만대를 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9일 현대차에 따르면 캐스퍼는 지난달 국내에서 4402대를 판매해 현대차 RV 모델 중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현대차 싼타페의 대표 SUV와 전기차 전용 아이오닉5, 팰리세이드를 능가하는 수치다. 그 결과 캐스퍼는 지난달 전국 승용차 판매 순위에서 6위에 올랐고, 소형차로는 유일하게 판매 '톱10'에 진입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캐스퍼는 올해 1월 3948대, 2월 3304대, 3월 3725대, 4월 3420대를 판매해 지난달 4400대를 돌파했다. 올해 누적 판매량은 1만8799대, 월평균 3..

우크라 소년영웅 드론 활용법 [내부링크]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이우를 방어하기 위해 장난감 드론을 사용한 10대인 한 우크라 소년영웅은 그의 나라 우크라이나에서 전쟁 영웅으로 불린다. 7일(현지시간) 브리티시 텔레그래프의 보도에 따르면 2월 말 수도 키이우로 향하는 러시아 군용 차량 행렬에서 15세 우크라이나 남성 안드리 포크라사(Andrii Pokrasa)가 드론으로 러시이군 위치를 제공했다. 우크라이나 정찰부대 사령관인 유리 카시아노프는 "그는 진정한 영웅이자 우크라 소년영웅"이라며 "포크라사가 결정적 좌표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외곽에 사는 포크라사는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평범한 십대이다. 그러나 전쟁이 발발하자 민방위대는 그에게 도움을 청했는데 Pokrasa가 그 지역의 유일한 무인 항공기 운영자라는 것을 알고 러시아 군대의 위치를 ..

문재인 대통령 근황 막걸리 [내부링크]

문재인 전 대통령이 2022년 6월 8일 경남 양산 평산마을 주민들과 함께 흰 수염을 기른 모습을 공개하였다. 같은 날 문 전 대통령은 SNS에 전날 자택 앞 도예공방을 도우며 이웃들과 막걸리를 먹으며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문 전 대통령은 갈색 린넨 상의와 면장갑을 끼고 화덕에 장작을 넣고 있다. 도예공방 사람들로 보이는 이들을 향해 막걸리를 마시고 있는데, 이 사진에는 흰 수염을 기른 문재인 전 대통령의 모습이 담겼다. 문 전 대통령은 자신의 게시물에서 "도예, 어제 큰 가마에서 불을 본 날"이라고 말했다. 이어 "전통 도예가 잘 되길 바라는 마음에 땔감을 더했다"고 덧붙였고 돼지고기와 잘 구워서 막걸리와 함께 먹는다고 말했다.

푸틴 바그너그룹 용병 사망 [내부링크]

바그너 그룹 용병이 우크라이나 저격수의 총에 맞아 사망했다. 러시아 매체는 5일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한 바그너 그룹의 일원인 블라디미르 안다노바가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안다노바는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우에서 야간 정찰 임무를 수행하던 중 우크라이나 저격수에게 사살됐다. 러시아 언론은 그의 시신이 고향 부라티아로 향하는 배에 타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참전용사 그룹인 워 브라더스에서 바그너 그룹에 합류한 안다노바는 러시아에서는 '자원봉사자'로 불렸지만 우크라이나에서는 '사형 집행자'로 불렸다. 2014년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병합하는 동안 안다노바는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에서 포로와 민간인 살해에 깊이 관여했다. 그가 죽인 죄수들의 시체에서도 고문의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러시아 민간군사인 바..

모태범 임사랑 소개팅 결과 [내부링크]

모태범은 소개팅을 한 임사랑과 번호를 교환했다. 모태범과 임사랑의 두 번째 소개팅은 지난 6월 8일 방송된 신랑수업에서 진행됐다. 임사랑은 발레리나로,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과 함께 외식을 했다. 두 사람은 공통점을 발견하며 점점 가까워졌다. 두 사람은 손 관리 방법을 이야기하며 손가락을 만지기도 했다. 그러나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키 큰 남자 좋아하세요? 키 작은 남자 좋아하세요?"라고 물었다. 이어 "연애 경험이 많은 것 같다"는 등 무리한 발언을 이어갔다. 임사랑을 향해 해사한 미소를 보이기도 했다. 그러자 모태범은 임사랑에게 "전화번호 알 수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임사랑은 머뭇거렸고, 스튜디오에서는 김준수와 영탁이 베개로 얼굴을 가리고 긴장을 드러냈다. 고민하던 임사랑은 "괜찮다"고 답했고..

지연수 일라이 명품 의혹 [내부링크]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라이 택배 배달 억대 정산은 어디에? 지연수 명품"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현재 지연수 커플을 언급하며 재회 가능성을 보여주는 이들에 대해 얘기하였다. 방송에서는 지연수가 일하는 유통회사에서 짐을 싣고 내리기 위해 상자를 포장하는 일라이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진호는 "일라이는 큰 빚을 지고 있다. 지연수도 방 작은 집에서 민수를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 지연수가 예능에 출연해 일라이 엄마가 집세와 보증금을 가지고 미국에 갔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일라이는 아이돌 때 1년에 1500만원만 벌었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유키스가 큰 인기를 끌면서 일본 투어까지 하게 됐다"고 말..

이창명 이혼 여자친구 자식 나이 [내부링크]

이창명이 현재 열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사업실패와 낙상으로 방송을 중단한 이창명이 '긴 공백기를 깨다'에 출연한다. 이창명은 평범한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곧 중국 대학에 가는 아들을 위해 늘 아침밥을 차려주는 '아빠' 이창명. 어린 자녀들에게 상처를 줄까 봐 14년 동안 이혼을 숨겨왔던 심정을 고백한다. 그는 새벽부터 부지런히 움직이는 엄마 역을 맡기도 하였다. 이창명은 2008년에 이혼하게 되었다. 또한 '사랑의 TV'에서 리포터로 활동하다 만난 박수림 아나운서와의 만남 장면도 마이웨이 방송에서 그려졌다. 이창명은 TV에서 친구 박수림에게 처음으로 여자친구의 존재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창명 여자친구를 사귀고나서는 기쁠 때는 행복인 줄 몰랐다. 지금 내가 아는 행복은 이렇게 살고 있다는 것..

김신영 해명 지호 열애설 [내부링크]

김신영 해명 여자끼리? 방송인 김신영이 지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김신영은 20일 MBC FM4U '정오의 희망송 김신영'에서 전 오마이걸 지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이날 김신영은 "말도 안 되는 말이 생겨났다. 소문에 대해 도무지 할말이 없다고 생각했다. 생각보다 수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있으며 친구들 조차도 해당 열애설 링크를 보내주던데 오마이걸 지호와 열애설은 모두 거짓이라고 김신영 해명했다. 그리고 댓글에는 김신영 얼굴에 대한 평가가 많아서 더 상처였다고 밝히며 자꾸 늙었다고 하는데 자긴 동안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그리고 김신영은 오마이걸 지호와의 열애설에 대해 이것은 정말 거짓이고 저랑 상관없는 얘기라서 그냥 넘길려고 한다, 오마이걸 지호는 앞길이 쭉 펼쳐진 친한..

로버트 할리 희귀암 아내 양성애자 사건 [내부링크]

한뚝배기로 인기를 끌은 로버트 할리가 현재 희귀암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다. 로버트 할리는 본업은 원래 국제 변호사인 미국인으로 1997년에 한국으로 귀화했고 당시 푸른 눈인 미국인이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해서 큰 인지도를 얻으며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그러나 로버트할리는 과거 2019년 한 남성과 같이 약 투약혐의로 인해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그러고 자숙 중인 로버트할리가 3년만에 희귀암 투병 사실을 알리게 되었다. 로버트 할리가 앓고 있는 희귀암은 악성 말초 신경초종양이라는 신경암이다. 로버트 할리가 처음 이 신경암을 발견하게 된 경위는 2년전에 뇌신경 마비가 와서 병원을 방문했고 치료를 하는 도중에 몸 전체가 붓기 시작했다. 그 후에 다리에서 악성 종양이 발견되었고..

태안 맹견 모자 공격 핏불테리어 [내부링크]

충청남도 태안군의 한 아파트에서 엄마와 아들이 강아지 두 마리에게 공격을 받아 얼굴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20일 충남소방서에 따르면 태안읍 평천리의 한 아파트에서 7세 남아와 아이를 키우고 있는 40대 여성이 개에게 습격을 당했다. 태안암, 전날 오후 4시 20분경. 개에게 습격을 받은 엄마와 아들은 얼굴에 경미한 부상을 입고 계피를 남기고 익산 원광대학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소방당국은 빠른 이송을 위해 산모와 아기를 병원으로 이송하기 위해 충남 소방헬기를 보냈다. 현장에서 잡힌 개 중 한 마리는 핏불테리어로 알려졌다. 동물보호법에 따르면 핏불테리어는 애트와일러와 함께 생명이나 인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개로 분류된다. 반려견을 사육장 밖으로 내보내는 등 반려견 주인이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300만..

원숭이두창 정리 [내부링크]

이제 원숭이 두창 이라는 또 다른 바이러스 감염병이 해외로 퍼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로나와 같은 팬데믹 가능성은 낮다고 보고 있지만, 이전 사례와 다른 예외적인 감염 사례로 주목하고 있으며 매사추세츠 공중보건부는 캐나다를 여행한 남성이 원숭이 두창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영국에서 첫 확진자가 나왔고 유럽 전역으로 퍼지기 시작한 원숭이 두창이 미국에 상륙했다. 원숭이 두창은 인간의 천연두와 유사한 바이러스 감염이지만 증상이 더 가볍습니다.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의 열대 우림에 있는 원숭이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때때로 인간을 감염시키며, 첫 번째 사례는 1970년 현재의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원숭이 두창은 이전에 여러 국가에서 발생되었고 주로 아프리카에서 발견..

프리지아 봉사해 송지아 봉사활동 [내부링크]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모조품 논란으로 자제를 선언한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의 근황을 전했다. 박지연은 20일 자신의 인스타에 "봉사할 때가 가장 행복하다. 그 행복을 좋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왔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고 거기엔 프리지아 송지아와 강예원이 있었다. 그래서 “언제나 마음만 가지고 실천하지 못하는 강예원 언니와 함께여서 함께 하게 되었어요. 예쁜 언니 프리지아와 함께해서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공개된 사진 속 프리지아는 강예원과 함께 자원봉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가짜 논란 이후 반성하고 있던 프리지아가 4개월 만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하얀 모자를 쓴 프리지아는 얼굴을 가린 채 봉사활동에 몰두하고 있다. 모조품 논란 이후 프리지아를 빼앗긴 혐의를 받고 있는 강..

맹승지 해명 진짜사나이 사건 [내부링크]

개그우먼 맹승지가 과거 '진짜사나이' 출연 이후 악성 댓글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는 무한도전'과 '진짜사나이' 맹승지가 TV에서 사라진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2013년 MBC에 입사해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맹승지는 M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진짜사나이' 등에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사실 그는 처음에 '김예슬'이라는 본명으로 활동했다며 "어머니가 호칭 서비스를 통해 이름을 지으셨는데 다 이상했다. 맹.소태와 맹두시. 가장 흔한 것은 맹승지였다." 진짜사나이 합류 소감을 묻자 '너무 이상했다'고 고백하며 '여자들이 하는 일이구나'라고 무릎을 꿇고 팔굽혀펴기를 해 악성 댓글을 받았다. 맹승지 소대장님이 첫날 팔굽혀펴기를 하라고 하셨다...

윤은혜 공식입장 삭제는 왜해 [내부링크]

배우 윤은혜 측이 공식입장을 통해 김종국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윤은혜 측 관계자는 19일 오후 MBN스타에 "윤은혜와 김종국이 과거 열애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영상과 열애설은 전혀 관련이 없다. 우연이다. 영상을 올린 후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돼 다음날 삭제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그레이스 로그인'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윤은혜님과 영상팀, 편집팀에서 매주 1편씩 정기적으로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어 잠시 쉬면서 재장전, 내부 검토, 준비를 하고 있다. 시즌 2를 위해.” 윤은혜 소속사 측은 "열애 의혹 등의 문제가 있어 해당 영상을 삭제하지 않는다"고 거듭 강조했다. 앞서 윤은혜의 유튜브 영상에는 윤은혜가 전 연인의 추억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겼다. 점점 짧아지는 텍스트를..

손담비 소이 손절설 다시 화두 인스타 못잃어 [내부링크]

배우 소이가 이른바 '손담비 손절설' 소문에 대해 다시 한 번 해명했다. 19일 소이는 자신의 SNS에 "그럴 수도 있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소이는 해당 기사와 함께 제작사 계정에 태그를 달고 드레스를 입고 돌아다니는 글도 올렸다. 이와 함께 촬영 중인 스태프의 사진도 함께 게재돼 촬영 중임을 암시했다. 하지만 소이가 이 글을 올리자마자 손담비 손절설 소문이 다시 떠올랐다. 손담비는 지난 13일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해 100년 계약을 맺었다. 손담비의 절친으로 알려진 정려원, 공효진, 소이가 결혼식에 불참한 사실이 알려지자 두 사람의 우정이 훼손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는 네티즌들이 늘었다. 그리고 마침내 불화와 손실의 소문으로 퍼졌다. 논란이 계속되자 손담비는 15일 인스타에 "이렇..

김종국 윤은혜 공책 증거 [내부링크]

예능 프로그램 '엑스맨'에서 제작한 전설의 커플 윤은혜와 김종국이 실제 커플이었다는 증거가 있어 둘 다 실제로 사겼다는 의견이 팽팽하다. 지난 2018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국의 에피소드와 윤은혜의 댓글이 딱 들어맞는다. 당시 윤은혜가 쓴 편지를 발견한 김종국은 고향 다락방에 있던 전 여자친구는 내가 보낸 문자를 손으로 써줬었다 라고 밝혔다. 이 내용은 중국 매체에서 화제가 되며 비난을 받은 바 있으며, 과거에도 열애설이 루머가 아니라 사실이라는 보도가 퍼지자 윤은혜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그리고 현재로서는 "시간을 내서 다음 시즌에 다시 정리하겠다"라는 글과 함께 "최근에 업로드한 영상을 업로드하고 파일에 문제가 있어 부득이하게 삭제했습니다. " 로드가 중지된다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

조민아 현재상황 팔목사진 인스타 남편 헬스장 [내부링크]

조민아는 가느다란 손목에 큰 반창고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조민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 강호가 자다가 과호흡 쇼크를 앓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매일 반복되는 질식을 반복하다 어머니는 과호흡 방전으로 땅에 쓰러져 실신하게 됐고 911과 경찰이 출동했다”고 말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어머니에게 보호받고 싶다'라는 해시태그도 달며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듯해 전 세계의 우려를 자아냈다. 그는 "어제 침실 문고리를 발로 차고 목을 잡고 바닥에 엎드려 넘어졌다. 미리 119 앞에서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었다. 퇴장 후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다. 또 욕설을 퍼붓기 시작했다. 매일매일이 지옥같다. 하지만 이후 조민아는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아이와 산책하는 모습, 다이어트..

홍성흔 김정임 자식들 [내부링크]

아이들에게 스마트폰을 준 홍성흔에게 김정임이 폭발한 이유는? 지난 21일 방송된 KBS2 '집사부일체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자녀의 휴대폰 사용을 두고 갈등을 겪는 부부 홍성흔김정임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정임은 둘째 딸 화리의 담임선생님에게 학교생활에 휴대폰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깊은 고민에 빠졌다. 고2 화리와 고2 화철은 아직 휴대폰이 없었다. 한편, 아들 화철의 학교를 만나러 갔다가 연락할 휴대폰이 없어 속상했던 홍성헌은 최근 스마트폰 두 대를 샀는데 화철뿐 아니라 화리의 것도.. 집에 돌아온 김정임은 홍성흔이 자신과 상의도 없이 아이들의 휴대폰을 열어본 사실을 알고 “책임지지 마!”라고 말했다. 그게 다야"라고 말하며 서로 부딪치며 갈등을 일으켰다. 그러자 홍성..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과정 [내부링크]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의 학교 폭력 피해자가 말했다. A씨는 법정대리인인 대련을 통해 “김가람과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갔다. 지난 19일 피해자 법.률대리인은 학교폭력 가해자가 김가람이 맞다고 밝혔다. A씨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의 결과가 사실이며 김가람의 학교폭력 가해자들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A씨는 김가람의 학교 폭력 사실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초로 폭로한 제3자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 계시가 A씨가 쓴 것으로 오해하고 있다. A씨는 "질투에 도취돼 있다"는 글과 함께 A씨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하이브와 쏘스뮤직은 김가람이 학교폭력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이며, 이후 김가람 씨를 성폭행하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A는 더 강렬해졌다. 그는 Hive..

송해 전국노래자랑 하차? [내부링크]

송해가 며칠 전부터 전국노래자랑에 하차한다는 이야기가 들려왔다. 그러나 KBS 관계자는 송해의 '전국노래자랑' 최종 하차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아직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MC로 유력한 후계자로 거론되는 이호섭, 이수민에 대해서도 "아직 결정된 바가 없다"는 말을 자제했다. 하지만 송해는 최근 건강 악화로 힘든 상황을 보였다. 그는 지난 3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을 받고 4월과 이달 건강상의 이유로 입원했다. 이어 송해는 지난 17일 제작진에게 "전국노래자랑 MC 하기 힘들지 않냐"고 말한 것은 사실이다. KBS 관계자에 따르면 송해와 제작진은 아직 직접 만나지 않은 상태로 조만간 만날 예정이다. 조만간 '전국노래자랑'의 하차와 후임자 자리에 대한 결정이 내려질 전망이다..

김새론 자진하차 남은 드라마 [내부링크]

김새론 자진하차 김새론 자진하차를 하였다. 음주운전을 한 김새론은 새로 찍을 드라마인 트롤리 출연에 대해서 자진하차를 했다. 트롤리 관계자는 김새론의 소속사가 사과하고 하차 의사를 밝혔고, 트롤리 제작진들은 김새론 자진하차에 대해 승낙했다고 밝혔다. 앞서 김새론은 18일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구조물을 받고 도주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김새론을 조사했다. 사고 당시 경찰은 차량이 흔들리고 있다는 신고 6~7건을 접수해 현장에 출동했고, 김새론은 음주측정기를 받았지만 새론은 채혈을 원해 현재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에 김새론이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사냥개들과 SBS 새 드라마 트롤리가 난감한 상황에 쳐했었고 넷플릭스 드라마인 사냥개들은 이미 김..

장가현 외도 진실 오열 [내부링크]

배우 장가현이 그룹 015B 출신 조성민의 전 남편에게 불륜 의혹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눈물을 흘렸다. 조성민은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 예고편에서 전처 장가현과의 불륜을 의심했다고 폭로했다. 가수 겸 음악감독 조성민이 드라마 '부부의 사랑과 전쟁' 주인공 장가현과 20년 만에 이혼했다가 '우리 이혼했어요2'로 2년 만에 재회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성민은 "다른 남자가 있으니 빨리 이혼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장가현은 "내가 남자랑 있는 거 봤냐"고 물었다.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으며 조성민은 "그런 의심할 만한 대화들이 나눠지는 것 같았다"고 답했다. 앞서 조성민은 13일 방송에서 자신의 컴퓨터에서 장가현의 메신저 대화가 시작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남편..

뮤직뱅크 해명 임영웅 논란 [내부링크]

뮤직뱅크 제작진이 가수 임영웅의 '뮤직뱅크' 2위 선정 기준을 놓고 논란이 일자 뮤직뱅크 해명에 나섰다. 뮤직뱅크 해명 내용은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분류 기준을 공개해 달라는 KBS 시청자권익센터의 요청에 직접 뮤직뱅크 피디가 직접 답변을 게재했다. 뮤직뱅크 PD는 "뮤직뱅크의 K 그래픽 집계 방식은 디지털 음원(60%) + 방송횟수(20%) + 시청자 선호도(10%) + 앨범(5%) + SNS(광고대로)"라고 말했다. 웹사이트)(5%). 마찬가지로 각 방송사의 음악 등급 프로그램은 자체 기준에 맞는 집계 방식을 적용하고 있다." 그는 "이 순위의 카운트다운 기간은 2~8이었다. 그 기간 동안 KBS TV, 라디오, 디지털 콘텐츠 카운트다운 대상은 임영웅의 노래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푸틴 암 혈액암 나이 딸 가족 학력 [내부링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수술을 받았거나 암 수술을 앞두고 있어 건강에 대한 루머가 돌았다. 서방은 세르게이 쇼이구 국방장관과의 회담에서 어색한 자세와 탁자를 무겁게 잡는 것을 이유로 푸틴의 건강에 의문을 제기했다. 미국 매거진 뉴라인스는 최근 한 미국 투자자와 통화하던 중 "푸틴 대통령이 혈액암을 심하게 앓아 우크라이나 침공 직전 수술을 받았다"는 무명의 러시아 재벌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는 녹음을 받았다. 우크라이나 국방정보국의 키릴로 부다노프 국장도 스카이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푸틴 대통령이 심각한 암 상태에 있다고 말했다. Budanov는 푸틴을 제거하기 위한 쿠데타가 진행 중이며 전쟁은 8월 중순에 전환점에 도달하여 연말에 끝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푸틴 지향적인 General SVR 텔레그램..

임창정 서하얀 꼬신 비법 [내부링크]

임창정에게 철벽을 뚫고 아내를 사로잡는 비법을 묻자 임창정은 자신의 가게 단골로 찾아온 서하얀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했다. 게스트로 서하얀과 사랑에 빠진 임창정은 "생맥주 사주세요"라고 말했다. 또 전화번호를 묻지 않고 "내 번호를 기억해 줘"라고 말한 뒤, 기억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척하며 자신의 전화번호를 흰색 휴대폰에 저장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새롭다", "좋은 조언이다"라며 감탄했다. 그러나 임창정은 "하지만 난 돌싱을 할 나이가 아니다. 말이 안 된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연락하지 말았어야 할 행동이었다. 그래서 이틀 뒤에 문자를 보냈다. 그리고 아니오 답변이 오셨는데 1시간 뒤에 사진을 돌려주셔서 너무 신나서 야식으로 데려간다고 했어요. 서하얀을 만난 임창정은 "저 노래방에 가서 '결혼해..

넷플릭스 구조조정 원인 [내부링크]

지금 넷플릭스가 구조조정에 들어갔다. 세계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서비스인 넷플릭스가 부당한 책임을 척결하고, 유료 가입자 감소로 인한 주가 하락을 상쇄하기 위해 인건비 절감 카드까지 내놨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17일 미국 지사에서 직원 150여명을 해고했다고 밝혔다. 이는 미국 전체 직원의 약 2%에 해당합니다. 넷플릭스는 기자들에게 해고가 "직원 개개인의 성과 때문이 아니라 회사 전체의 비용을 절감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넷플릭스 가입자는 지난해 4분기 2억2180만명에서 올해 1분기 2억2160만명으로 20만명 감소했고 이 서비스의 유료 사용자 수가 감소한 것은 11년 만에 처음이고 이는 주가 하락으로 이어졌다. 지난해 10월 사상 최고가인 690달러에 거래되던 넷플..

김새론 음주운적 적발 이유 [내부링크]

김새론 아저씨 아역배우 출신 김새론이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되었다. 5월 18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오전 8시경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길가에서 난간과 나무를 3차례 넘게 추돌했다. 한 행인은 “SUV가 난간을 여러 번 쳤다”고 신고해 경찰을 옮겼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가 혈액을 원해 검사 후 정확한 혐의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새론의 소속사 관계자는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김새론이 오늘 아침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적발되면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트롤리도 난감한 상황이다. 김새론이 이 작품의 주역에 합류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로 '트롤리' 제작자들은 난감할 뿐이다. 김새론 나이는 2000년생..

정은경 남편 아들 학력 떠나는 이유 [내부링크]

정은경 정은경은 대한민국의 의사이자 공중 보건 공무원이다. 정은경 나이는 1965년 7월 9일생으로 58살이다. 고향은 전라남도 광주며 정은경 학력은 전남여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병원에서 가정의학을 전공해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공중보건학 석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예방의학과에서 예방의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정은경 가족은 남편과 자녀 2명으로 정은경 자녀들은 전부 아들다. 정은경은 1994년 양주군 보건소에서 첫 의료 경력을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전염병 보고 기준을 개발했다. 2000년 홍역 유행 당시 예방접종 가이드라인 제정에 기여했고, 2006년 AIDS 바이러스로 인한 혈액사고가 잦아지면서 혈액순환 개선을 위해 보건복지부 본부로 이전했다. 혈액장기팀의 리더로서의 관리 ..

신영희 명창 무형문화재 반납 [내부링크]

신영희 명창이 교육부가 이런 식으로 행동하면 어린 아이들이 더 많이 찾을 핑계가 없을 것입니다. 국가로부터 받은 무형문화재를 반환하겠다”고 말했다. 국가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춘향가'의 애니메이터인 신영희 명창이 교육부의 일방적인 태도에 반발해 무형문화재 보유 자격을 돌려주겠다는 뜻을 밝혔다. 교육부가 새 교과과정에서 국악 교육을 축소시키려 하자 반발이 거세지며 국악가들을 달래기 시작했지만 분노의 재연과 같았다. 2015학년도 교과과정에서 국악이 약 30%를 차지하지만 국악계는 50% 이상으로 확대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신영희 명창은 17일 서울신문과의 전화통화에서 “새 교과과정에서 국악의 내용을 빼려고 하던 교육부가 일방적으로 교과과정을 그대로 복원하겠다고 한다. 교육을 줄이며 국가에서 받은 ..

개구리 소년 실종 타살 아닌 이유 [내부링크]

개구리 소년 사건을 담당한 경찰관이 사건이 살인이 아니라고 주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개구리소년 사건은 1991년 3월 대구 달서구에서 초등학생 5명이 갑자기 사라졌다가 2002년 9월 26일 자택 인근 와룡산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이다. 사건 당시 경북대 법의학팀은 6주간의 조사 끝에 아이들이 두개골에 남긴 흉터로 인해 살해된 것으로 결론 내렸다. 그러나 현재까지 범인은 밝혀지지 않았고, 미로에 빠져 많은 의혹만 남겼다.그러나 최근 수사에 최전선에 서 있던 경찰은 아이들의 사망 원인이 타살이 아닌 '저체온증'이라고 주장했다. 당시 지역기자 김재산이, 전 범죄수사과장이었던 김영규가 간행한 '아이들은 왜 산에 갔을까'라는 책에서 그는 이렇게 설명했다.김 부장은 살인 동기, 범행 도구, 금품 요구 협박 등..

조민아 인스타 몸무게 남편은 왜 [내부링크]

조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 상황을 알리는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한 뒤 "조민아가 매일 물에 빠진 뒤 과호흡 쇼크로 바닥에 쓰러져 실신했다. 119가 와서 경찰이 왔다. 과호흡이 왔다는 사실에 너무 놀랐다. 그러자 조민아는 "무슨 일이 있어도 몸이 아프고 마음이 아프고 무슨 일이 있어도 빛나는 에너지로 강호의 옆에 있고 엄마니까 싸운다"고 말했다. "그냥 내 강호와 행복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머니가 보호받고 싶다"고 덧붙이며 누군가가 나를 위험에 빠뜨렸다는 뜻이다. 그는 자신을 걱정하는 지인에 대해 "어제 거실 문고리를 발로 차서 부러뜨리고 목을 잡고 바닥에 던지고 넘어졌다"고 말했다. 2001년 주얼리 아티스트로 데뷔한 조민아는 '정말 좋아해', '슈..

이근 결국 부상 나이 학력 직업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국제지원군으로 복무한 이근 전 대위의 최근 사진이 공개됐다. 이근 대위가 군복을 입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이 전 대위는 한국에 있을 때보다 살이 더 많이 빠졌고 수염도 자랐다. 그의 뒤에는 또 다른 국제의용군이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근 전 대위가 전날 부상을 입고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언론은 "한국에서 온 이근이 우크라이나에서 잘 지내고 있다. 러시아를 최대한 공격하느라 바쁘다"고 보도했다. 이근 대위는 전날 부상을 당해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이대위의 ROKSEAL 유튜브 채널 관계자는 15일 커뮤니티에 "이군 대위가 최근 적 영토에서 특별 정찰 임무를 지휘하다 부상을 입었다"고 15일 커뮤니티에 밝혔다...

이수영 컴백 새앨범 박경림 [내부링크]

가수 이수영이 13년 만에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구름아래 소극장에서 이수영 10집 '소리'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이수영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눈에 눈물이 고여 MC 박경림을 당황케 했다. 박경림은 "처음부터 울면 안 된다"고 말하며 사진을 찍었다. 이수영은 심호흡을 한 뒤 "그렇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 처음부터 울어서 죄송하다.이어 "다시 데뷔를 하는 기분이다. 데뷔 당시 21살이라 감정을 몰라서 무대에 섰다"고 말했다. '소리'는 2009년 발매한 정규 9집 이후 13년 만에 선보이는 새 정규앨범이다. '오랜 시간'을 기다려주신 분들께 '미안하다'의 마음을 표현한 '스토리'다. '.

서하얀 육아 공개 나이 학력 가족 엄마 언니 [내부링크]

임창정이 아내 서하연의 육아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임창정은 아내 서하연에게 휴가를 주고 아들들과 함께 외출 준비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섯 남자는 놀이동산을 찾았다. 임창정은 걱정하는 서하얀에게 "아무것도 하지마.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마.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라"고 소리쳤다. 또한 임창정은 직접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서하얀은 임창정이 케밥을 만드는 모습을 바라보며 불안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어묵을 태우고 소세지를 둘 곳을 찾아 헤매는 것은 색다른 준비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임창정을 도우러 나온 아들들은 "내가 하겠다", "왜 화를 내냐"며 말다툼을 벌였다. 놀이동산에 도착한 임창정은 아이들이 달리고,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가지 않는 문제의 징후를 보였다. 과연..

소녀시대 컴백확정 효연 최고몸무게 공개 [내부링크]

돌아온 효연은 다이어트를 통해 최대 체중에 도달했고 8~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효연은 "오랫동안 야식에 푹 빠졌다. 그래서 최대한 살을 빼서 안 될 줄 알았다"고 말했다. "중간에 '비트'라는 활동을 했어요. 그런데 다들 건조함을 느끼지 않았나요?" 그는 말했다. 최화정이 "8~9kg 감량한 지친 얼굴이 아니다"라고 말하자 효연은 "근데 전보다 조금 더 피곤해 보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효연은 어제(16일) 첫 솔로 미니앨범 'DEEP'을 발매했다. 지난 2007년 8월 싱글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소녀시대가 올해로 15주년을 맞았다. 임기 동안의 사랑과 응원의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7년 8월 발매한 정규 6집 'Holiday ..

프랑스 여성총리 탄생 누구? [내부링크]

프랑스에는 30년 만에 여성 총리가 탄생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엘리자베스 본 노동부 장관을 새 총리로 지명했다고 엘리제궁이 현지 시간 오후 4시 발표했다. 보른 총리는 장 카스텍스 전 총리와 함께 취임식에 참석했다. 개회사에서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 임명을 프랑스의 모든 소녀들에게 바칩니다. 당신의 꿈을 따르십시오. 우리 사회에서 여성의 지위를 위한 투쟁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보른은 1991년 5월부터 1992년 4월까지 프랑수아 미테랑(François Mitterrand) 전 대통령 시절 에디트 크레송(Edith Cresson)에 이어 두 번째 여성 총리다.

이찬원 김치 비법 공개 [내부링크]

이찬원은 김치를 담그며 완벽한 요리 실력을 뽐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신상공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김치를 담그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찬원은 김치를 담기 위해 무와 부추를 준비했다. 이찬원은 "김치는 서울에 와서부터 만들기 시작했다. 먹을 만큼만 먹고 주변 사람들에게 주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찬원은 김시스터즈의 '김치 깍두기', 서유석의 '낙년' 등 쌈무와 부추를 깍둑썰기했다. 이찬원은 자신이 좋아하는 '사랑과 전쟁'을 보면서 김치를 담그고 웃었다. 이찬원은 총각을 연마하고 능숙한 검술을 선보여 주위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무가 재워지는 동안 양념을 준비했다. 이찬원 씨는 “블렌더를 사용하다 보면 원하는 만큼 갈아주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찬원도 찹쌀가루를 만들..

함소원 복귀 나이 학력 [내부링크]

배우 함소원이 시어머니 함진마마와 함께 '할머니'에 출연한다. 채널S '진격의 할매' 제작진은 “함소원이 최근 엄마에게 조언을 구했고, 3MC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 할머니와 솔직한 대화를 나누며 녹화를 마쳤다. 이어 "함소원은 지난해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을 때의 사연과 어디에도 말하지 못했던 사연을 전했다. 함진마마의 시어머니는 함소원을 옆에서 응원해 주었, 3MC할머니는 언제나 그랬듯 238년 인생을 아낌없이 보여주며 조언과 위로를 주었다. 아마 함소원이 1년만에 복귀를 하는 이유는 이제 방송활동을 해야 다시 수입이 안정적으로 들어오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다. 솔직히 방송수입이 일반인들이 상상하는 것 보다 많다고 보면 된다.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별로 유명하지 않은 연예인들의 수입만해도 어마어마한 ..

이하늘 뱃사공 건들지마 무슨사이 [내부링크]

그룹 DJ DOC 이하늘(본명 이근배·51)이 불법 촬영·유포 논란에 휩싸인 뱃사공(본명 김진우·35)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이하늘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던밀스의 몰래카메라 촬영 및 유포 논란을 전했다. 이하늘은 뱃사공이 속한 슈퍼보레코드의 사장이다. 이날 이하늘은 "1년 전 정식으로 사과를 하고 끝난 줄 알았다"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이하늘은 당시 뱃사공이 수차례 사과를 했고, 뱃사공은 자신보다 주변 사람들을 더 걱정스러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사과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왜 지금 다시 그런 말을 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하늘은 "솔직히 우리도 카드가 있다. 그곳에서 우리 아이들을 죽이고 그들과 싸우고 더러운 진흙탕 싸움으로 이끌기로 했다"고 경고했다. 그러나 그는 “이런..

서하얀 임창정 하와이 프로포즈 [내부링크]

김숙은 서하얀에게 제안의 비결에 대해서도 물었다. 김숙의 질문에 "서하얀은 어떻게 프러포즈를 받았나"라고 답했다. "임창정이 뭐했어?" 당시 일화에서 서하연은 부끄러움이 가득한 얼굴로 말했다. 서하연은 "임신 후 임창정과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신혼여행을 먼저 갔다. 나는 하와이에 갔다. 하와이에서는 호텔 로비 바 로비에서 "내려와 무릎을 꿇었다"고 말했다. 프로포즈 당시 서하얀은 임창정이 무릎을 꿇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임창중이 뭘 잘못한 걸까"라고 생각했다. 서하얀의 깜짝 고백이 MC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지혜는 "저를 오해할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창정과 서하연은 18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7년 결혼해 5남 1녀를 두고 있다.두 가족은 SBS '동상이몽2-..

김구라 나이 학력 전처 아들 부인 재혼 [내부링크]

최근 김구라의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개그우먼 윤성호와 가수 김흥국이 게스트로 출연해 경기도 파주 약천사를 참배하는 모습과 함께 '시도한 부처의 역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를 김흥국산으로 불러 긴장을 풀다. 이날 김구라는 수안스님과 대화를 나누며 "전처가 완전 불교신자"라고 말했다. 이에 김흥국은 "김구라의 전 부인이 김구라에게 온 나라에서 괜찮다고 전하기 위해 등을 돌렸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전 아내가) 내 돈을 많이 받았다"며 "전처가 자동이체 기부가 중요하다. 7년 전에 이혼했고 책이 아직도 나오고 있다. 은행에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흥국은 "너를 위한 거다. 쓴 만큼 들어가라"고 말했고, 윤성호도 "해야 한다. 내가 쓴 것보다 10배는 더 온다"며 그를 위로했다...

배윤정 남편 서경환 한국말 수준 [내부링크]

배윤정 안무가와 전 태국 프로축구선수 서경환은 부부다. 배윤정은 출산 후 우울증에 시달렸고, 서경환은 소극적이고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반복되는 싸움에 지친 배윤정은 시간을 내서 대화를 나눴지만, 서경환은 일로 인해 대화에 집중할 수 없었고, 두 사람의 생각 차이도 줄어들지 않았다. 이날 서경환은 "대화가 잘 안 되는 것 같고, 말할 때 우울하다"고 말해 배윤정을 놀라게 했다. 배윤정은 서경환이 싸울 때 극단적인 말을 많이 한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던 오은영은 "(서경환) 한국말이 좀 서투른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경환에게 "한국인이세요?"라고 물어보기도 했다. 이에 서경환은 “한국어가 그리울 줄은 생각도 못했다”며 부끄러움을 숨기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오은영은..

조민아 남편 폭력 암시글 이유 [내부링크]

그룹 '쥬얼리' 전 멤버 조민아가 과호흡 증상으로 의식을 잃고 구급차를 부르면서 가정폭력 의혹이 커지고 있다. 조민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이 자고 있는 동안 매일 반복되는 질식 후 엄마가 바닥에 쓰러져 쓰러졌다"라는 글과 함께 두 살배기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과호흡 쇼크로 인해 119가 와서 경찰이 왔다며 아찔했던 순간을 고백했다. 이어 조민아는 "어제 아들을 만나 처음으로 과호흡을 해서 많이 놀랐다. 언제나처럼 몸이 아파도 마음은 아파도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옆에 있어.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어 "아들과 행복하고 싶을 뿐이야. 잘 자, 내 사랑. 내 아기, 내 우주, 내 보물"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엄마, 보호받고 싶어요'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과호흡 증후..

자이언트핑크 개물림 사고 [내부링크]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개 물림 사고로 고개를 숙였다. 자이언트핑크는 16일 소속사를 통해 "언니와 함께 키운 강아지 사고 소식을 최근에 알게 되었고 그로 인해 너무너무 죄송했다"고 밝혔다. 자이언트핑크는 "피해자를 직접 만나 사과하고 싶어서 연락을 드리고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직접 만나서 사과하고 싶습니다. 걱정해서 죄송합니다.' 그는 고개를 숙였다. 앞서 서울 한강공원에서 반려견 두 마리와 산책을 나갔다가 자이언트핑크의 반려견이 A씨의 반려견을 물고 곧바로 동물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반려견이 숨졌다고 보도했다. 사고 당시 자이언트 핑크의 언니가 반려견과 함께 있었고 사고 며칠 만에 자이언트 핑크에게 사망 소식을 알렸다. 특히 관련 매체를 통해 사고 이틀 뒤에 자이언트 핑크 언니를 만났는..

인테리어 업자 살인 사건 정리 [내부링크]

인테리어 공사에 불만을 표시하다 인테리어 업자를 칼로 찔러 숨지게 한 50대 남성이 법원에서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다. 대전지법 형사12부(부장판사 나상훈)는 13일 법원 230호에서 A(58)씨를 살해한 혐의로 1심 1심을 선고했다. A씨 변호인은 “피고인은 혐의를 모두 인정한다. 이어 그는 법원에 피고인에 대한 심리 평가를 요청했다. 지난달 5일 오후 3시 30분 대전 유성구에 커피숍 오픈을 준비하던 중 공사 중인 자신의 구내식당에서 A씨는 칼로 여러 번 찔렀다. 실내 작업을 하던 중 앉은 자세에서 폭행을 당한 B씨는 그 자리에서 숨졌다. A씨는 B씨에게 인테리어 공사 납기일이 늦어진 것에 대해 불만을 품은 것으로 알려졌다. 재판부는 25일 재판을 계속할 예정이다.

박지현 이제훈 프로필 나이차이 [내부링크]

박지현 프로필 박지현 나이 1996년 2월 23일 박지현 학력 브렌트 국제학교 마닐라 캠퍼스 와세다대학 국제교양학(하트시그널3 당시 의전원 준비) 박지현은 경남 진주 출생으로 현재는 서울에 거주한다. 박지현 키는 170cm로 장신이며 2018 미스 경남 탤런트상을 받았다. 하트시그널3에 출연하여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jeehyun._ 박지현 유튜브 day지현 이제훈 프로필 이제훈 나이 1984년 7월 4일로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동 출생. 이제훈 키 176cm 이제훈 가족 부모님과 누나 이제훈 학력 송현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이제훈 군대는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으로 2012년 10월 25일 ~ ..

이지현 아들 근황 오은영 [내부링크]

이지현의 아들 우경이 근황이 보도됐다. 지인은 우경의 근황에 대해 놀라운 조언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우경이가 어느 정도 회복됐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또 이지현의 친인척들의 이야기를 들었다며 "이지현의 '골든사이드' 녹화가 아직 진행 중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최근에 녹음이 있었다"고 말했다. "장기적인 프로젝트였기에 우경의 행동 교정의 일환으로 촬영이 진행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어 그는 "특히 지인들은 우경이가 변할지 궁금했는데 전작에 비해 많이 변했고, 지인들도 오은영 박사님의 마법이 대단하다고 한다"고 말했다. "사실 이지현에 대해 오해가 많았다"며 "우경의 갑작스러운 행동을 제대로 통제하지 못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100% 오해라고 단정짓기는 어렵다"며 "리얼리티 프로그..

아워홈 구자학 별세 홍라희 이부진 조문 현장 [내부링크]

구자학 아워홈 회장을 애도하는 주요 기업인들의 애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장례는 이날 오전 서울 송파구 현대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렸다. 부채 가족들은 오후 2시부터 공식적으로 조문객들을 맞이했다. 애도가 시작된 후 오후 2시 35분쯤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장례식에 모습을 드러냈다. 만성질환자로 알려진 이 회장은 지팡이를 짚고 장례식장에 들어가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받았다. 삼성패밀리와 이재현은 친척 관계입니다. 구자학 회장은 1957년 이병철 삼성전자 사장의 둘째 딸 이숙희와 결혼했다. 약 10분 뒤인 오후 2시 49분쯤 홍라희 전 라움미술관 관장과 이부진 신라호텔 사장이 손을 잡고 장례식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 기자가 고인의 생전 인연을 묻자 "정말 멋진 분이었다"고 답했다. 장례식장에 입장한 ..

던밀스 SNS전문 상황 정리 [내부링크]

래퍼 던밀스의 아내가 유명 래퍼 A의 촬영 및 불법 유포 의혹을 제기한 후 2차 피해가 계속되자 던밀스가 개입했다. 앞서 던밀스의 아내는 지난 10일 자신의 NHS를 통해 A씨가 A씨는 이를 촬영, 공유, 지인들에게 불법 유포하고 있었다. 그는 피해자들 사이에 친한 동생이 있다고 비난하며 "극단적인 시도까지 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말했다. 던밀스의 아내는 "지금도 해야할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부끄럽지도, 두렵지도, 미안하지도 않은가. 던밀스의 아내는 자신이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지만 피해자가 자신의 신분이 노출될까 봐 신고를 원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가해자가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았으면 해서 인터넷에 폭로하고 싶다고 했다”며 “평생 가슴에 새기고 싶어서 그랬다”고 말했다. 그..

푸라닭 신메뉴 바질페스타 [내부링크]

베이크드 치킨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독특한 바질 재료로 만든 '바질 페스타' 메뉴를 출시한다. 푸라닭 치킨의 새로운 '바질페스타'는 치킨 푸라를 굽고 튀기는 3세대 비법인 구운 프라이드 치킨에 향긋한 바질을 곁들인 특제 바질 페스토 소스를 더해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고 볶은 마리네이드 토마토와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를 토핑하여 최고의 맛을 완성했습니다. 푸라닭 치킨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 바질페스타는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고 시장 트렌드를 분석해 최고의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탄생한 트렌디한 메뉴”라며 “다양한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 " 바질페스타 신메뉴는 5월 20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오늘(10일)부터 전국 푸라닭치킨 매장에서 선판매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다...

발렌시아가 200만원 누더기 신발 [내부링크]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가 누더기 운동화를 200만원 넘게 팔며 화제가 됐다.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평생 신어야 한다”는 광고 캠페인을 위해 '브로큰' 스니커즈 한정판을 출시했다. '완전히 망가진' 운동화는 100켤레 한정판으로 1,850달러(약 2.35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지난 3월 25일 런칭된 파리의 이전 하이힐은 495달러(약 6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신발. height.10,000 원) 및 $ 625 (약 800,000 원). Balenciaga에 따르면 이 운동화는 "매우 닳고 긁히고 더러워진" 상태로 제공된다고 밝혔다. '완전히 망가진' 신발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 중 선택 가능하며 밑창 측면에 깃털 그래피..

대구수목원 고양이 사체 사건 [내부링크]

5월 10일 오전 6시경 대구 달서구에 있는 대구 수목원 산책로에서 장이 부러진 고양이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시민 주의보를 통해 사건을 파악한 대구고양이보호연합회는 경찰에 동물 학대가 의심된다고 신고했다. 경찰은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시신 부검을 지시하고 주변 CCTV 영상을 확보해 학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아직도 이런 일이 일어나다니 너무 놀라울 따름이다. 힘 없는 동물들 괴롭히는 사람들은 벌받아아한다.

유상무 대장암 프로골퍼 이유 [내부링크]

개그맨 유상무가 최근 체중 감량을 공개했다. 10일 유상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살이 많이 빠졌다~요즘 건강해졌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상무는 골프장에서 검은 옷을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더 날렵해진 턱과 확고한 팔뚝이 가장 먼저 시선을 끈다. 앞서 지난해 1월 유상무는 프로 골퍼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의 권유로 프로골프에 도전하고 있다. 진지한 지 한 달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상무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2017년 4월 대장암 3기 진단을 받아 2018년 8월까지 항암치료를 받았고, 2018년 10월 6세 연하의 여자친구 김연지와 함께 암투병을 하며 결..

이재용 딸 대학 합격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가 하버드대와 브라운대에 동시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4년생인 이재용 딸 이원주는 현재 미국 명문 사립고등학교인 초트 메리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8월부터 대학생이 된다. 현지 미국 관계자에 따르면 이재용 딸 이원주는 초트 메리홀에서 공부도 잘하고 성격도 좋은 것으로 유명했다. 이번 대입시험에도 우수한 성적과 발레실력이 반영됐다. 미국 교육계 관계자는 "이재용 딸 이원주는 좋은 환경에서 자랐고 공부도 잘했다"고 말했다. "진짜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재용 딸 이원주의 대학 합격 소식에 대해 성명을 통해 밝혔다. 이어 “가족 관련 소식은 개인적인 사안이라 확인할 것이 없다”고 말했다.

박지환 범죄도시2 역할 [내부링크]

배우 박지환이 마동석과의 재회가 가장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2'(감독 이상용)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박지영이 참석하고 있다. 환은 영화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장면에 대해 “괴물탐정 마석도와 재회하는 장면은?”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장면을 찍기 전에는 너무 기쁘고 떨렸고, 이번에 마석도를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범죄도시2'는 괴물을 쫓는 더 강한 악당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조폭들의 흥미진진한 사투를 그린다. 2017년 개봉해 688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의 속편이다. 배우 마동석이 형사 마석도 역으로, 배우 손석구가 윤계상의 뒤를 ..

이해리 남편 누구? [내부링크]

다비치 이해리(37)가 결혼한다. 이해리의 소속사 웨이크원 측은 11일 "다비치 이해리가 오는 7월 연인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해리는 "먼저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떨리는 마음으로 여기까지 왔다. 이런 말을 할 수 있는 날이 꿈만 같다. 그는 결혼 상대에 대해 "함께 하면 많이 웃고 많이 배운다"고 말했다. 그는 "무엇보다 나를 존경하고 누구보다 사랑하는 사람이다. 나는 평생 동안 그것을 사랑할 것입니다." 이어 "앞으로 다비치해리로 현장에서 노래를 부르며 민경이와 웃으면서 이야기를 이어가겠다. 이해리는 2008년 강민경과 결성한 다비치 듀엣으로 가요계에 데..

이해리 결혼발표,남편 [내부링크]

다비치 이해리가 오는 7월 결혼한다. 다비치의 첫 유부녀다. 11일 이해리의 소속사 관계자는 "다비치 이해리가 오는 7월 남자친구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이해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해리는 “그런 말을 할 수 있는 날이 오는 게 꿈만 같다”며 “함께 하면 많이 웃고 많이 배우는 좋은 사람이다. " 이어 "평생 사랑하고 함께 하겠다. 이해리의 결혼 발표와 관련, 다비치 강민경의 멤버는 "잘살겠다"는 장난스러운 축하 댓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이해리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입니다. 다비치 이해리는 7월 남자친구와 결혼한다. 결혼식은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소규모로 ..

이일웅 별세 담관암 [내부링크]

이일웅이 80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방송에 따르면 이일웅은 올해 1월 초 담관암 진단을 받아 4개월간의 투병 끝에 밤 9시 20분 사망했다. 담관암이 처음 발견되었을 때, 그 질병은 이미 상당히 진행된 상태였습니다. 1942년생인 고 이일웅은 1961년 19세의 나이로 연극계에 데뷔했다. 1964년 KBS 4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한 그는 배우로서 1960년대 후반부터 2010년대 초반까지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주연을 맡았다. 故 이일웅은 드라마 '설렘'(1970), '귀향'(1971), '대동강'(1975), '파천무'(1980), '빛과 그림자'(1985) 등에 출연했다. ), 'TV 손자의 전쟁'(1987), '땅'(1987), '왕과 비'(1999), '태조왕건'(2000), '대조영'(2..

신유미 결혼발표 남편 싱어게인 [내부링크]

신유미 싱어게인에 나온 가수 신유미가 결혼발표를 했다. 신유미 나이는 1987년 9월 13일로 36살이고 신유미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신유미는 2013년 Mnet '보이스코리아2' 준결승에 진출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 트레이너다. 그녀는 Mnet '프로듀스 101' 시리즈에 보이스 트레이너로 출연, 대중에게 알려진 블랙핑크, 트와이스, 갓세븐의 보컬선생님으로도 유명하다. 신유미 결혼발표 내용은 2022년 5월 22일 비공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으며 신유미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평소 신유미의 음악 활동을 응원하며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왔다. 신유미는 이미 예비남편과 오래전부터 결혼을 계획해왔다. 신유미는 싱어게인2 활동 등 일정이 빡빡해졌만 더 이상 미루지 않..

뱃사공 래퍼 디엠으로 여자만나 던밀스 아내 의혹 [내부링크]

최근 한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에서 래퍼 뱃사공이 한 발언이 나왔다. 뱃사공은 지난달 12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스튜디오의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 '바퀴 입'에 출연연애를 하는 모습을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진 진행자는 뱃사공이 최근 이성에게 DM(인스타그램 인스턴트 메시지)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어쨌든 연예인이 해도 괜찮은 걸까"라며 우려를 나타냈다. 그 기사에서 뱃사공은 "나는 기본적으로 연예인인 줄 알고 한 번도 사 본 적이 없다. 나는 여전히 거리에 침을 뱉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이용진은 “아직도 GTA(범죄행위를 그린 오픈월드 게임)처럼 살고 있다”고 다시 한 번 우려를 표했다. 뱃사공은 현재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래퍼 댄밀스의 아내 A씨가 래퍼 성..

김건희 배웅하는 모습 [내부링크]

김건희가 첫 배웅에 나섰다. 11일 윤석열 대통령은 서초구 자택에서 용산대통령실로 첫 출근했다. 오전 8시 21분, 윤석열이 아크로비스타 집을 나서고 김건희 여사가 인솔했다. 연두색 셔츠와 흰색 롱스커트를 입은 김건희는 반려견을 동반했다. 윤 대통령의 차량 행렬은 오전 8시 31분 반포대교를 건너 용산 미군기지 13번 게이트로 진입했다. 그리고 오전 8시 34분이었다. 집무실에 도착했을 때가. 서초구에 있는 집에서 용산 사무실까지 총 13분, 길을 따라 가는데 총 8분이 걸렸다. 오늘 아침은 큰 교통체증은 없었으나 출근 직전 일부 차량들이 교통통제와 부서의 교통통제로 인해 일시적으로 대기해야 했다. 윤 대통령은 용산구 한남동에 외교부장관실이 완공될 때까지 약 한 달간 용산 서초구 자택에서 옮겨 관저로 사..

던밀스 아내 폭로 [내부링크]

래퍼 던밀스의 아내가 한 래퍼의 충격적인 범죄 행위 의혹을 제기했다. 오전 11시, 던밀스의 아내 A씨는 "다이렉트메세지(DM)로만 여자 사귄다는 얘기냐"고 말했다. 지적했다. 최근 B씨는 한 온라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 만나려고 DM을 보낸다"고 말했다. 이를 본 A씨는 "내가 스스로 생각을 했다면 그런 말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A씨는 "친한 동생 사진과 내가 보낸 카톡 내용이 다 있고, 거론하면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을까봐 참았다.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말하는 것은 그것에 대해 절대적으로 잘못입니다." 라고 주장했다 이어 "정준영과 무엇이 다른가? 동생이 너무 힘들어서 극한까지 치닫기도 했다"며 B씨에게 몰래카메라 피해를 입은 피해자가 겪은 충격적인 사건 경위를 공개했다. 극심한 고통 속..

강수연 영결식 참석 연예인들 [내부링크]

배우강수연의 영결식에 온라인으로 수만 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고 강수연의 영결식이 11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서 거행됨에 따라 영화진흥위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영화의전당 채널에서만 1만5000여 명이 생방송을 시청했고, 장례도 함께 치러졌다. KBS, MBC, YTN 등 각 방송사의 생방송 채널에는 약 1만여 명의 시청자가 몰렸고, 수만 명의 팬들이 강수연의 영결식을 지켜봤다. 팬들은 생방송 해설 창을 통해 자신이 즐겼던 故 강수연 작가의 작품을 회상하며 마지막 인사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영결식 사회는 배우 유지태와 강릉 김동호 국제영화제 회장, 임권택 감독, 배우 문소리, 설경구, 연상호 감독이 사회를 맡았다. 또한 장례가 끝난 뒤 정우성과 설경구는 고인을 만나..

장동민 아내 각방 고민 [내부링크]

결혼 5개월 만에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장동민이 할머니들에게 "아내와 한 방 써도 될까요? 장동민은 "내가 곧 태어날 텐데, 연예계 선배들이 애를 낳으면 잘 안 된다고 해서 방을 다 추천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박정수는 “요즘은 남자들도 육아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첫째 아이이기 때문에 모든 방을 사용하는 아내를 해치지 않아야합니다. 그에게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그런데 각 방을 선호하는 김영옥 씨는 “각 방을 붙여도 상관없다. 각 방을 써도 아이 키우는 것은 가능하다. ”라고 말했다. 장동민은 할머니들 사이에 의견이 엇갈리자 "동의하시면 전화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장동민은 "일을 하다 보니 집에서 말없이 쉬고 싶었다. 그런데 결혼하고 나니 아내가 "오늘은 ..

김동현 부인 육아 토로 [내부링크]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육아로 고군분투하는 송하율 아내의 아픔을 겪은 후 무릎을 꿇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서는 김동현이 아들 단우, 딸 연우와 함께한 48시간이 공개됐다. 원디 코웨이 Coway.com에서 자세히 알아보기 코웨이닷컴에서 더 알아보기 >> 구입하다 앞서 김동현은 '슈돌'에 처음 출연해 파이터의 '예방적 육성'을 보여줬다. 그들의 넘치는 인내와 운동으로 아이들의 영혼은 뿌리째 뽑혔습니다. 이와 관련 김동현은 “육아가 우선이다”라며 누구보다 치열하게 자신의 몸을 가지고 노는 파이터 아빠를 키우는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날 '슈돌'에서는 김동현의 예방적 진압도 통하지 않았다. 쉬지 않고 움직일 뿐만 아니라,..

연산군 일생 최후 [내부링크]

연산군은 조선의 10대 왕.이다. 조선시대 광해군으로 폐위된 후 회복되지 못한 왕이었다. 폐위되어 좌우명은 없으나 '헌천 홍도 경문위무대왕'이라는 영호가 남아 있다. 조선왕조실록에는 '연산군'이 아닌 '평주'나 '평화왕'으로 불리기도 한다. 조선 역사상 '조(祖)'나 '종(宗)'으로 끝나는 성을 받지는 않았지만, 공공왕과 함께 하는 4대 군주 중 한 명으로 권력이 별로 없었다. 왕에게 쫓겨난 노산군은 300년 후 숙종대학교에 진학해 '정종', '단종'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선조에게 분명히 제지되었던 광해군과 달리 사후 500년이 넘은 지금도 이의가 없는 유일한 폭군으로 여겨진다. 공포의 치세에 의해 연산군 시대의 왕권은 조선 역사상 가장 강해졌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신하들이 왕을 계승하고 대신하는 사태가 ..

폐비윤씨 사건요약 [내부링크]

폐비 윤씨 1455 음력 6월 1일 ~ 1482 음력 8월 16일 그녀는 조선 9대 임금인 성종의 아버지이자 조선 10대 임금인 연산군의 어머니이다. 연산군의 아들이 즉위한 후 시호는 제헌왕후(齊獻王后)였다. 중종의 난 이후 유배(削奪)하였다. 묘는 회묘(懷墓)이다. 고려의 장군 윤관의 후손이다. 그들은 윤관의 장남의 후손이며, 정희왕후, 정현왕후, 장경왕후, 문정왕후, 윤숙빈은 윤관의 넷째 아들의 후손이다. 모성 측면에서 신숙주는 어머니의 사촌이었다. 성왕의 왕이었던 공계왕후는 약하고 혼인한 지 6년 가까이 자식이 없었기 때문에 신하들이 후궁을 고용하게 하였다. 1년 후 공계왕후가 죽고, 1년 후 성홍은 별도의 중전을 선택하지 않고 그의 첩 숙윤족을 중전으로 승격시켰다. 당시 숙의 아내 윤씨는 임신 6..

아이유 칸 입성 영화 브로커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이지은이자 아이유가 '브로커'의 멤버로 생애 처음으로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소감을 밝혔다. 아이유는 10일 오전 서울 용산 CGV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발표회에서 "정말 영광이다. 내 인생에 이런 날이 또 있을까?" 그리고 "보고, 배우고, 즐길 수 있는 마음으로 그곳에 가겠습니다." 일본 영상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물던 중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만나 아이유의 팬이 됐다. "'브로커'에서 그 역할은 아이유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제안을 했다." 이에 아이유는 "'브로커'의 대본을 받고 첫 출연자인 배두나에게 전화를 걸어 상의했다. 한편, '브로커'는 베이비박스를 둘러싸고 인연을 맺은 이들의..

김건희 아이들과 사진 찍는 도중 [내부링크]

김건희와 윤석열 대통령은 개원일 오전 10시 서울 서초구에 있는 자택을 나서 시민들과 시민들의 축하와 인사를 받고 있다. 퍼스트레이디 김건희도 등장했다. 윤 회장은 이날 오전 11시로 예정됐던 제20대 회장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오전 9시52분 서울 서초구 자택 현관을 나서고 있다. 지역민과 시민 250여명 "대통령님, 사람만 보세요", "탐정부스", " 김건희 화이팅!" 김건희는 이에 환한 웃음을 지으며 인사를 건넸다. 벽에는 "20대 대통령 취임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입주민의 이름이 적힌 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현수막 양쪽에는 대통령을 상징하는 불사조의 사인이 그려져 있다. 검은 양복에 검은 넥타이를 매고 있던 윤석열은 빛나는 얼굴로 주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천천히 움직였다. 김건희 역시..

이태원 클라스 일본판 공개 [내부링크]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줄거리와 '롯폰기 클라쓰'의 일본어 버전이 점차 공개되고 있다. 아라키 유코가 '롯폰기 클라쓰'의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아라키 유코는 9일 자신의 블로그에 "'롯폰기 클라쓰'에 구스키 유카(오수아) 역으로 출연한다", "이태원 클라쓰 팬이었다"라는 글을 남겼지만, 방송이 결정되자 , 기쁘기도 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다”며 “역시 멋있었다”고 말했다. 한국판에서는 배우 권나라가 열연을 펼쳤다. 이어 “구스키 유카는 뭔가 끊임없는 스트레스나 뱉지 못하는 마음이 있는 캐릭터인데, 나만의 방식으로 잘 표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렇게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롯폰기 클라쓰' 일본어판을 기다려달라"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배우..

영탁 전여친 이야기 [내부링크]

영탁은 전문가와 상담을 하던 중 자신의 과거 '러브스토리'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 15회에서는 영탁이 '음악동아리 메이트' 김준수와 함께 카페를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래의 총운이 궁금하다"며 전문가를 찾아본 이들은 그들의 '연애운'에 관심을 보이며 심도 있는 토론을 펼친다. 먼저 영탁은 “나는 만년에 더 좋은 운을 가져다주는 명상이다”라고 말하며 “노년에 부동산이 많이 생길 것”이라는 전문가의 예측에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본 출연진과 촬영 스태프들은 "기립박수"를 터트려 무대 위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전문가는 영탁의 명령을 유심히 살펴보던 중 "예전에는 결혼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영탁은 "그때 여자친..

손담비 하루 6끼 먹는 이유 [내부링크]

손담비가 하루 6끼를 먹는 이규혁과 다른 식단을 공개했다. 5월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담비와 이규혁의 혼전 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먼저 눈을 뜬 손담비는 더덕 주스를 만들어 "배가 고프다"고 말하며 아침 배달 시간이 될 때까지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손담비는 짧은 애교로 이규혁을 깨우고 더덕 주스를 주며 사랑을 싹틔웠다. 이어 손담비는 아침식사를 주문했고 이규혁은 "결혼식이 짧지만 계속 먹으면 어떻게 살이 빠질까. 하루에 1끼를 먹는다며 그는 "저녁만 먹는다. 손담비는 "하루에 6끼를 먹는다"고 말했고, 이규혁은 "식단대로 살을 빼야 한다"고 답했다. 이규혁은 "손담비의 6끼를 모아도 한 끼로는 부족하다. 주문하면 최소 2인분..

백종원 돈까스 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돈까스 소스 만드는 방법에 대한 인터넷 이용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백종원은 돈까스 소스 비법을 공개했다. 백종원은 "소스만 잘 만들어도 옛날 맛이 난다"며 돈가스 소스 만들기를 시작했다. 백종원의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서양식 소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루를 만들기 위해 버터와 밀가루를 1:1로 섞고, 소주가루 1컵과 버터 3컵을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약한 불에서 계속 저어준다. 그 다음 우스터 소스 1컵, 케첩 1컵, 물 2컵을 물 1컵에 넣고 잘 섞은 다음, 갈색의 루를 넣어 섞어주고, 섞은 소스에 설탕과 우유를 넣고 마지막으로 후추를 넣어 마무리한다.

대통령 취임식 김건희 패션 [내부링크]

오전 10시 열린 대통령 취임식에서 윤석열 대톤령과 김건희 여사는 눈에 띄는 파란색 넥타이와 흰색 리본을 선택했다. 대통령 취임식을 나오기 위해 두 사람은 오전 9시 50분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자택을 나섰다.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하기 위해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3월 10일 오전 제20대 취임식이 열리는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에 도착해 연단까지 걸어가고 있다. 윤 회장은 파란색 넥타이를, 김 여사는 허리에 큰 리본이 달린 흰색 양장을 입었다. 대통령 취임식에 가는 두 사람은 이날 오전 10시 50분 국회 앞마당에 도착해 기다리고 있던 두 아이에게서 꽃다발을 받았다. 꽃다발에는 윤 대통령을 닮은 만화 캐릭터로 알려진 '엉덩이 탐정'의 사진이 적힌 팻말이 붙어 있었다. 대통령 취임식은 같은 날 ..

임재범 복귀 사별 [내부링크]

임재범 복귀 가수 임재범이 7년 만에 복귀를 알렸다. 블루씨드컴퍼니는 5월 10일 임재범의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홈페이지에는 'YIM JAE BEUM 공식 홈페이지 2022'라는 문구와 숫자 '7'이 적혀 있다. 또한 임재범이 헤어스타일을 정리하고 있는 모습과 어두운 공간의 끝자락에 문을 여는 모습이 담긴 이미지가 공개돼 곧 가요계 복귀를 예고했다. 특히 임재범 복귀에 대해서 "오랜 시간이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지만 너무 아프고 고통스러웠다. 두렵고 조심스러웠다. 1986년 시나위의 1집 앨범으로 데뷔한 임재범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저음으로 이름을 알리며 국내 최고의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2011년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

강수연 장례식 조문객 명단 [내부링크]

강수연을 추모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속속 등장한다. 강수연은 5시 40분쯤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뇌출혈로 쓰러진 채 발견됐다. 5월 5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오후 3시경 숨졌다. 오전 9시, 몇몇 영화인들은 고인을 추모하고 애도를 표하는 장례식장이 마련된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양동근, 예지원, 정유미, 유해진 등 많은 동료들이 방문했고, 임권택 감독도 이틀 연속 고인의 곁에 머물렀다. 특히 김보성은 "힘들 때 통화했던 기억이 난다. 강수연을 너무 존경하고 사랑했다"고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1966년생으로 1969년부터 동양방송 전속 아역배우로 활동한 강수연은 한국 여배우 최초로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세계 최고의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1986년 영화 '..

이동국 딸제아 테니스 [내부링크]

이동국은 쌍둥이 딸 재시, 재아와 함께 야간 테니스를 즐겼다. 이동국은 "재아가 디톡스 중이며 천천히 요람을 연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웃으면서 연습하면 빨리 회복하고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동국은 "너무 춥다"고 말했고, 드레스를 입은 재시에게 "춥지 않냐"고 물었다. "테니스는 옷이다"라고 Jassi는 말했다. "안에 민소매 셔츠를 입더라도." 이동국은 "재시가 옷이 예뻐서 테니스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거기에 재아는 "장비다리, 옷다리라고 하는 애들은 못 뛴다"며 '팩폭'을 터트렸다. 재시가 "원피스도 많이 입냐"고 강조했을 때. 이동국은 "공 던지기 힘들다"며 발로 공을 치기 시작했다. 이동국이 공을 튕겨내고 재아가 공을 잡아 던졌을 때 강호동..

손담비 이규혁 헤어졌던 사건 [내부링크]

이날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에게 "사람들은 우리가 급하게 결혼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10년 전 '키스 앤 크라이'를 할 때 만난 지 1년이 넘었고, 그때도 , 우리는 지금처럼 죽고 살지 않았습니까?" 손담비는 "정확한 날짜는 기억이 안나는데 내가 먼저 꼬신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규혁은 "네가 먼저 쫓아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혁은 "당연하다. 같이 점심을 먹게 된 상황이었다. 물론 전화번호도 공유하고 차츰 연락을 취하며 '할래? 점심 드세요?' 그리고 우리는 형제처럼 살았습니다."라고 그는 기억합니다. 손담비는 "당시 저녁을 많이 먹었는데 당연히 동생 집에 가서 얘기를 했다. 그러나 이규혁은 "너와 내 기억은 다르다. 저녁에 한 번, 두 번 먹고 바로 일어난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런데 손담..

김숙 이대형 축의금 4천만원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숙이 4000만원을 축의금으로 했다. 이날 MC 김숙은 장윤정에게 "장 회장의 스케일이 다른 이유는 팬클럽 결혼식 축가로 1000만원을 줬다"고 물었다. 이에 장윤정은 "농담으로 팬미팅 때 '남자와 여자가 이렇게 오면 사랑에 빠진다'고 했다. 그는 “여기서 커플이 결혼하면 첫 커플에게 1000만원을 선물로 드린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MC 전현무는 "김숙과 이대형이 결혼하면 돈을 얼마나 주겠느냐"고 물었다. 장윤정은 "1000만원은 주겠다"고 했다. 이어 전날 미리 방송 전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내려온 장윤정의 날이 찾아왔다. 장윤정은 하루 330만원의 호화 스위트룸과 대통령의 드라마 회의실을 방불케 하는 넓은 라운지가 있는 고급 호텔로 향했다. 김숙은 "촬영 때문에 무리냐"고 놀라워했다..

고딩엄빠 이택개 박서현 결국에는 [내부링크]

가정폭력 논란을 일으킨 이택개와 박서현이 '고딩엄빠'에 다시 출연했다. 앞서 박서현은 앞서 지난 4월 이태개를 칼로 위협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후 박서현은 법원으로부터 금지명령을 받고 딸과 이혼했다. 당시 이택개는 인스타그램 생방송을 통해 폭로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처음에는 칼을 들고 있었다", "나 멘탈에 문제가 있다"를 통해 응원하기도 했다. 첫 방송 당시 제작진은 '연애 커플'로 마무리 지었지만 이미 두 사람 사이에는 균열이 있었다. 논란이 고조되자 고딩엄빠 측은 “제작진은 폭력은 어떠한 경우에도 정당화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두 사람의 정확한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유관기관 및 전문 NGO들과 함께 출연진의 안전한 출산, 산후조리, 건강한 ..

박시은 진태현 입양하고 임신 [내부링크]

배우 진태현이 아내 박시은과 함께 임신 태교 여행을 떠났다. 진태현은 5월 9일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아내 박시은과 함께 태교 여행을 간다고 밝혔다. 이후 여수에 있는 한 리조트에 도착했다. 진태현은 광고가 아니라고 밝히며 3일 동안 머물게 될 마당과 수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진태현도 박시은의 휴식을 위한 여행 계획을 공개하며 "휴식, 동화 속 산전산책, 휴식 휴식, 휴식을 계획하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진태현은 "아내를 위해 어디든 가겠다"는 글과 함께 박시은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박시은은 진태현과 결혼해 대학생 딸 다비를 입양했다. 박시은은 진태현과 결혼 7년 만에 임신했다.

박군 옥탑방 프로포즈 정리 [내부링크]

'미우새'에서 한영에게 프러포즈한 박군의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결혼식을 준비하던 중 농담에 깜짝 놀랐다. 미운우리새끼에서는 박군과 한영의 프러포즈 이벤트가 그려졌다. 박군은 도착한 한영을 바라보며 "마이 베이비"라고 다정하게 외쳤다. 박군은 손편지를 준비했고, 박군은 "하나뿐인 사랑 지영(한영의 본명)은 결혼할 생각도 못하고 혼자 살 줄 알았다. 내 남은 인생." 그는 자신의 운명에 대해 "당신 같은 여자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박준우 씨는 "외모보다 박준우를 더 사랑해 주시고 가족처럼 대해주신다는 사실에 감동받았다. 그때 이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박준우가 '사람에게는 세 번의 기회가 있다'고 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삶, 한 번은 특수부대원이었고, 두 번째 만났을 때,..

손담비 혼전임신 의혹 이유 [내부링크]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지난 1월 4개월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두 사람은 빠른 속도로 결혼 소식을 알리며 혼전임신 여부에 대한 의혹을 받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담비는 결혼 전 임신설부터 결혼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손담비-이규혁 부부는 4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비화를 공개한다. 스튜디오는 두 사람의 이야기에 놀랐다고 한다. MC 스페셜리스트로 등장한 손담비의 절친 안영미도 "진짜 운명이다"라고 놀라워했다고 한다. 특히 이규혁은 "그날 우리의 운명이 바뀌었다"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한편, 손담비이규혁의 신혼생활이 처음 공개된다. '요알모'로 알려진 손담비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이규혁을 위한 푸짐한 아침식사가 그려질 예정이다. 자존..

김선호 사생활 논란 후회 발표 [내부링크]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을 둘러싼 논란 끝에 처음으로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김선호는 7일 자신의 팬카페 '선호도'를 통해 “가슴 앞에 흐르는 시간을 따라가기 힘들 때가 있어 감정을 주체할 수 없었다. 그는 긴 문장으로 "상처를 안고 있는 것 같아 너무 죄책감을 느낀다"고 적었다. 김선호는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가 폭로글을 올리며 사생활 침해 논란에 휩싸였다. 당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그는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 출연 중이던 차기작 등 차기작에서 하차했다. 영화 '도그 데이즈', '올스톱' 예능 활동 중. 8일 생일을 맞은 김선호는 7일 자정 직전에 팬카페와 SNS에 대한 글을 심야에 게재하며 심경을 잇따라 밝혔다.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

윤여정 샤넬코트 협찬 뜻밖의 여정 [내부링크]

윤여정 뜻밖의 여정 뜻밖의 여정에서 윤여정은 고가의 옷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배우가 아니었다면 패션 디자이너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뜻밖의 여정'에서는 나영석 PD와 이서진 감독이 배우 윤여정의 미국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윤여정의 바쁜 미국 일정이 계속되자 나영석 PD는 윤여정의 매니저로 이서진과 합류했다. 윤여정은 한국에서 가져온 박하를 못 먹게 하는 바쁜 일정을 소화했고, 나영석 PD와 이서진 PD가 도착하자 자리를 옮겨 심호흡을 했다. 이서진 감독의 첫 번째 임무는 윤여정의 짐 정리다. 윤여정의 트렁크에는 오스카 시상식에서 입는 C사 드레스가 나왔고 윤여정은 "내가 처음 왔을 때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았다. 그는 “그때 상을 받지 못했을 때였다”고 회상..

추성훈 우승상금 강남아파트 [내부링크]

추성훈 상금에 대해 김동현은 특별출연한 도영에게 추성훈의 상금을 물었다. 추성훈은 우승하면 상금이 얼마냐는 질문에 "보너스로 즉시 6000만 원을 지급하겠다"고 답했고, 경기가 종료되는 매치머니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었다. "말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묻자 “감히 비교한다면 그냥 아파트를 사면 된다”고 답했다. 이어 "감히 따지면 강남 아파트 정도다. 그리고 그 사이에는 추성훈 딸 사랑이의 비디오 러브레터가 이어졌다. 그는 "한국에 빨리 가고 싶다, 아빠 많이 사랑해달라"는 짧은 영상편지를 보냈다. 사랑이는 올해 한국에서 11살이 되었을 때 최근의 놀라움을 공유하기도 했다. 추성훈은 "지금은 이해하기 힘든 나이이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도전을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성훈은 "하지만..

박군 한영 키스 프로포즈 [내부링크]

박건이 한영에게 인상적인 청혼 이벤트를 선사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한영에게 진심으로 고백하는 박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정이 무대에 올랐을 때 박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 사랑 지정에게"라는 편지를 읽었다. 이어 그는 "사실 결혼 못 할 줄 알았다. 평생 혼자 살 줄 알았다. 한영 같은 여자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고 말했다. 박군은 그런 한영이 내 것이라고 느끼며 놓쳐서는 안 된다며 "동거 기회를 잡으려고 한다. 같이 갈래?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말했다. 한정은 당연하다는 듯 "네"라고 답했다. 한중의 대답을 들은 박군은 결혼반지를 한영의 손가락에 끼우며 "미완이고 소박하지만 믿고 따라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한정은 웃으며 "바꿔라!"라고..

고딩엄빠 박서현 이택개 난동 [내부링크]

고딩엄빠 박서현이 이택개와 동거하기 싫다고 밝혔다. 가정폭력 논란에 휩싸인 이택개와 박서현의 이야기는 밤 8시 방송된 MBN 고딩엄빠를 배경으로 했다. 이택개와 박서현은 앞서 SNS를 통해 두 사람의 불화설을 공개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택개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박서현이 작은 말다툼 끝에 칼을 쥔 사건을 폭로했다. 이날 이택개는 "처음에 서현이가 빵을 사달라고 했다. 서현이가 생각나서 저번에 먹었던 걸 샀다. 집에 와서는 싫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다시 사러 가겠습니다. 아기 머리도 다 젖었어요. 갑자기 칼을 들고 와서 같이 죽자고 했어요." 이에 대해 박서현은 "내가 살기 싫어서 '너 때문에 살기 싫다'고 했다. "손해는 없을 것이고, 하은이가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 이후 두 사람은..

곽진영 스토커 사건 이병헌 김치 [내부링크]

배우 곽진영이 스토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했다. 5월 9일 방송된 프로그램에 곽진영이 출연해 스토커와의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김치 작전 현황을 공개한 곽진영은 한동안 추격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곽진영은 "이 남자가 검거됐다. 어머니도 같은 고통을 느꼈습니다. 나와 여수에서 한 집에 살고 있기 때문에 “숨을 쉬어도 숨을 쉬지 않고, 살아도 안 산다. 일상으로 돌아와 다행스럽게도 저를 보호하는 스토커 법이 있습니다. 일상을 찾으려 한다"고 말했다.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었던 원동력에 대해 묻자 곽진영은 가족을 꼽았다. 곽진영은 "결혼도 하지 않았고 아이도 없다. 엄마 아빠는 저에게 너무 소중한 존재였는데 아빠가 갑자기 돌아가셔서 엄마가 혼자 계실까 봐 엄마에게 갔습니다. "엄마밖에 없는데..

장동민 부인 초고속 혼전임신 [내부링크]

장동민은 지난해 12월 6세 연하의 아내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장동민은 "지난해 8월 현재 아내와 교제를 시작했고 약 4개월 만에 결혼했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6월 첫째 아이를 갖게 된다"고 말했다. 진격의 할매 프로그램에 나온 장동민에게 할머니들이 "잘했어, 잘했어"라고 말하자 나문희는 "아기가 6월에 태어나냐? 8월에 처음 만났어?" 그는 놀라서 말했다. 장동민은 "12월에 만나고 6월에 외출하는 것보다 낫다"며 움찔했다. 이어 장동민은 "할머니 임신할 때 입덧이 심한가요?"라며 임신한 아내에게 좀 더 주의를 당부했다. 나문희는 “입덧이 아플 때 살구나 복숭아가 먹고 싶었지만 우리의 영감이 너무 안 좋아서 '공갈빵' 8개를 사서 끝이었다. 그는 "아직도 미안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이수나 고혈압 투병 신충식 [내부링크]

배우 신충식이 이수나의 근황이 궁금했다. 신충식은 "20년 동안 매주 연기하고 살았는데 이수나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신충식은 “가족연기가 끝난 지 20년 정도 됐다. 그는 "20년 정도 됐다. 이어 정대홍에게 "이ㅅ 너에게 무슨 일이? 소식 있어?" 물었다. 정대홍도 이수나에 대해 모른다고 답했다. 이수나는 2016년 고혈압으로 쓰러진 것으로 알려지며 투병 중이다. 신충식은 “오랫동안 드라마를 하면서 거의 부부 생활을 했다. "나는 이수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소식을 물었지만 아무도 몰랐다." 신충식은 2020년 세상을 떠난 배우 고 박윤배에 대해 “박윤배가 죽은 줄 알았다. 박윤배가 있어도 소식이 있다. 근데 윤배는 언제 죽었어라며 그는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내가 가장 ..

최지우 파경 진실 [내부링크]

배우 최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별출연한 드라마 속 역할 눈길을 끈다. 4년 전 자신보다 9살 연하의 평범한 남자와 '깜짝' 결혼을 알린 그녀의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크다. 결과적으로 회선이 노출되었고 개인은 사생활 침해를 당했습니다. 최근 최지우와 관련된 기사에는 '이혼', '이혼', '은퇴'라는 키워드가 등장했다. 최지우가 tvN '슈팅스타' 금토드라마 은시우로 특별출연하기 때문이다. 최지우가 연기하는 은시우는 90년대 국민적 사랑을 받은 시대의 대표 여배우로, 연예계를 은퇴하고 돌연 프랑스로 떠났지만 여전히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은 인물이다. 연예 사업. 무엇보다 은시우가 프랑스 감독과 결별했다는 기사를 본 톱스타 공태성(김영대)은 매우 속상하고 당황해하며 두 사람의 과거 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박군 한영 프로포즈 설명 미우새 [내부링크]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군 한영 프로포즈 얘기가 나왔다. 지난주 드디어 박군의 프러포즈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영에게 진심을 고백하는 박군의 애절한 모습, 어벤져스는 보는 내내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잠시라도 현장을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상민과 임원희의 폭발적인 비주얼에 드디어 터지는 웃음을 스튜디오는 참을 수 없었다고 한다. 박군 한영 커플을 위해 이상민 임원희는 "싸워도 하루 이상은 쓰지 말라"며 결혼식 잘 치르는 비법을 톡톡히 전했다. "별도의 방을 사용하지 않습니까." 이를 본 서장훈은 "의사들, 참 의사들이다", "너를 잘 아는 사람들이 왜..."라며 폭탄을 터트려 현장을 무너뜨렸다. 한편 미우새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김희철의 아들들이 최시원의 집을 습격..

추성훈 사랑이 근황 [내부링크]

추성훈이 2년 만의 컴백전인 아오키 신야와의 경기에 대해 농담을 건넸다. 양세형이 추성훈의 딸로 사랑하는 사랑이를 보았느냐고 묻자 추성훈은 “아버지가 싸우고 두들겨 패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추성훈은 "이번에도 내가 이겼다고 하고 그 때 봤다가 경기를 보고 나서 울었다. 상대에게 미안하다"고 말했다. 한편, 제작진은 추성훈을 응원하기 위해 보낸 사랑의 영상편지를 보고 깜짝 놀랐다. 영상 속 사랑이는 11세의 나이로 눈부시게 성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사랑은 "괜찮아! 잘 지내니? 빨리 한국에 가고 싶다. 아빠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정말 대단하다"며 박수를 보냈고, 이승기도 "이제 말을 참 잘한다"고 감탄했다.

김민규 프로필 전참시 세차방법 [내부링크]

김민규 프로필 김민규 나이 1994년 12월 25일 가족 부모님 학력 광문고등학교 종교 불교 데뷔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별명 천호동 훈남 전참시에 나온 김민규는 세차장에서 매니저를 따로 만났다. 김민규는 개인용 세차장비를 갖추고 매니저에게 세차하는 법을 꼼꼼하게 가르쳐줬다. 김민규는 "엔진 예열을 하면 물방울이 생긴다고 한다. 그 이상으로 조금 놀랐다. 세차 전문가가 된 기분이었다"고 말했다. 김민규는 손이 닿기 힘든 부분을 브러시로 청소하며 “실내 브러시인데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한다”고 설명했다. 김민규 감독은 "세차업체인 줄 알았다"고 놀라워했다. 김민규 감독은 지친 기색을 숨기지 않고 "기회가 된다면 간소하게 하면 또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김병현 햄버거 입점계획 [내부링크]

김병현은 지난주 야구 개막전에서 햄버거 1000개 이상 판매를 축하하자 "현무 형이 그림을 선물로 줘서 좋은 에너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김병현은 "에너지가 굉장하다. 평판이 좋은 기업의 파트너십 신청도 있고 미국, 일본, 베트남에서 질문이 왔다"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에 정호영은 전현무에게 "나도 그림을 그리고 싶다"고 물었다. 김병현은 이대형, 유희관, 임정동과 함께 창원 다이노스 야구장을 찾았다. 다이노스야구장에 햄버거 가게가 열리면서 수사를 받고 있다. 김병현은 "사전 모임을 하러 왔다. 주도적으로 잘 하면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아서 정말 중요한 행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병현은 야구장에 입점해 이대형과 유희관에게 야구장마다 매장을 차리고 싶다고 밝혔다. 팀장과 매니저는 레드카펫..

강수연 나이 가족 결혼 사망원인 [내부링크]

강수연 별세 강수연이 향년 55세로 별세했다. 결국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 강수연 빈소는 5월 8일 오전 8시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안장됐다. 강수연은 5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 있었는데 원래 심부전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강수연 사망원인은 뇌출혈이다. 이후 강수연은 병원으로 옮겨져 뇌출혈 진단을 받았다. 그는 인공호흡기로 3일 동안 의식을 잃었지만 깨어날 수 없었고 결국 사망했다. 강수연 아역스타 틴스타이기도 했는데 배우 강수연은 초등학교 시절 어린이 드라마 '벼락', '아저씨의 모험'에 출연하며 아역 스타로 떠올랐다. 배우 강수연의 첫 번째 영화는 1976년 "블러드"였습니다. 배우 강수연은 1987년 영화 "미미와 철수의 청춘 스케치"로 국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1987년..

김태리 수상 소감 배우는 훔쳐야해 [내부링크]

김태리는 "인정할 줄은 생각도 못했고, 받을 줄도 몰랐다. 그런데 인기상을 받았을 때 같이 일했던 사람들, 배우, 감독에 대한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그리고 스태프들..(여배우상) 올라가면 너무 고생하고 고마웠다는 말을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정말 죄송하다"고 말했다. 김태리는 "최근에 20대 초반에 쓴 글을 읽었다. '배우는 눈치 안 보고 훔친다'라고 썼는데 잘 썼다. 희도한테 많이 훔쳤다. 배웠다. 많이 그리고 저는 "희도님이라고 하셨어요. 놀러 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솔직히 다행이었다고는 말 못해요. 감사해요." 김태리는 또 "그래도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고, 이 드라마를 위해 애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상도 받고 축하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 감사하다는 말..

이태곤 참돔회 손질법 [내부링크]

'편스토랑' 배우 이태곤이 도미 분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6일 방송된 KBS2 '신상공개 편스토랑'에서는 셰프로 합류한 이태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태곤은 큼직한 도미를 집에서 회를 먹기로 했다. 붐은 "7시가 넘은 것 같다"고 외쳤다. 그러자 생선칼 전용 장비를 꺼낸 이태곤은 "이제 시작해 볼까?"라고 말했다. 이태곤은 "비늘은 500원짜리다"라며 비늘을 벗기기 시작한 후 아가미를 자르기 시작했다. 그러자 이태곤은 "아가미를 보면 생선회를 먹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알 수 있다. 아가미가 회백색이면 생선회를 먹지 않는 것이 좋다"고 생선 전문가로서의 노하우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 이어 이태곤은 생선의 꼬리와 머리를 조심스럽게 자르고, 꼬리 밑부분에서 위로 가지런히 사시미를 끌어올린 뒤 등을 뜨..

박소담 갑상선 유두암 수술 [내부링크]

배우 박소담이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지 5개월 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박소담이 6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연극부문 영연극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박소담은 지난해 말 갑상선 유두암 진단을 받았다. 시상식에서 그는 수술이 잘 끝났고 회복 중이라고 말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글래머러스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소담은 "많은 분들의 불안에서 회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페셜송' 발매 당시 수술을 마치고 회복 중이어서 직접 인사드릴 기회가 없었는데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박소담이 받은 영플레이상은 '실패한 이야기, 원제는 인투디안 노'의 김미란 감독에게 돌아갔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미란은 "(..

이찬원 집 그동안 돈번걸로 인테리어 [내부링크]

이찬원이 모델하우스로 집을 공개했다. 5월 6일 방송된 KBS 2TV '신상공개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신인 셰프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혼자 사는 집을 공개했다. 현관에 들어서면 심플하고 깔끔한 모던한 거실이 나타났다. 블랙 톤으로 꾸민 주방도 불필요한 소품 없이 깔끔했다. 류수영은 “아무도 살지 않잖아요? 모델하우스 같아요. 너무 깔끔해." 놀랐습니다. 온전한 침대로 바닥에 자고 있던 이찬원은 눈을 뜨자마자 화장실로 달려가 세수를 했다. 이찬원은 세수를 마친 뒤 로션 하나만 바르지 않은 채 거실로 향했다. 이찬원은 “옷이나 외모에는 별로 관심이 없다. 시계와 다이어리는 전화기에, 거울은 화장실에 있고 불편한 점은 없다"고 말했다. 정동원, DKZ재찬, 박서함, 황윤성에게 전화를 걸어 인사를..

김창열 창렬하다 아들 친구들 사용 [내부링크]

김창열과 관련된 창렬하다 라는 단어에도 문제가 제기됐다. 표현에 대해 김창렬은 "싫어하는 게 아니다. 그냥 단어 뜻을 좀 더 좋게 바꾸면 안 돼?"라고 말했다. 한편 주환은 "주변에 가끔 이런 단어를 쓰는 친구들이 있다. 일부러 놀리는 애들도 있고, 무심코 사용하는 친구들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박사는 오, 그는 다시 물었다. "하지만 정말 나쁘지 않지?" 김창열은 "처음에는 별로였다. 그런데 돌이켜보면 제대로 된 준비 없이 사업을 시작한 게 내 잘못인 것 같다. 사람"이라고 말했다. 세월이 흐르면서 김창열과 그의 가족들은 어느 순간부터 '팬시'라는 단어에 웃음이 터지기 시작했다. 이에 박사. 오씨는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비하적인 말씀이지만, 마음이 아픈 게 사실이다. 김창열 역시 '팬시'라는 ..

지연수 일라이 재결합 결국 [내부링크]

일라이와 지연수는 민수와 함께 놀이동산 첫 나들이를 떠났다. 일라이는 아직 어린 민수를 카메라에 담으며 지난 2년의 공백을 메웠고, 세 사람은 기뻐하며 폭소를 터뜨렸다. 특히 민수는 늘 '셋이 함께'를 강조하며 엄마 아빠를 떠나지 않았다. 하지만 민수는 일아이와 헤어지는 순간 눈물바다로 변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 사이 자신있게 등장한 민수는 눈물을 흘리며 군중들에게 가지 말라고 말했다. 민수는 "헤어지기 싫다"고 말하며 폭풍우에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며칠 후 유키스의 전 멤버 알렉산더와 술을 마셨습니다. 일라이는 "더 이상 말다툼을 하지 않는다. 좋은 친구다. 동거하면서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됐다. 촬영을 통해 대화를 시작했다. 화해보다는 싸우지 않고 서로를 이해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하지도 않고 민..

구필수는 없다 정동원 연기 공개 [내부링크]

가수 정동원이 연기에 도전했다. 정동원은 지난 4일 첫 방송된 ENA 채널 '구필수가 없다'(손근주 분)에 출연했다. 이날 정동원은 구준 역을 맡았다. 구필수(곽도원)와 남남미(한고은)의 아들이자 고군분투하는 고등학생 표. 극 중 구준표는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는 학생으로 처음 등장했다. 집에서 구필수는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었지만 방에서는 사랑하는 안나(김지영)의 SNS를 보고 “안나 보면 아무 생각이 안 난다. "안나를 생각하면 그냥 웃어요." 랩도 했다. 그러자 토크콘테스트를 준비하기 위해 친구 집에 온 구준표가 치킨 배달을 하러 온 구필수를 무시하려 했고, 구필수를 더욱 안타까운 상황으로 만들었다. 영어토론대회에 참가한 구준표는 날카로운 토론 실력으로 최우수 연사상을 수상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구..

한효주 조인성 핑크빛 김혜수 속임 [내부링크]

한효주가 '어쩌다 사장2'에 깜짝 등장했다. 5일 방송된 tvN 예능 '어쩌다 대통령2'에서는 김혜수, 박경혜, 한효주가 새로운 알바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한효주는 손님인 척 물품을 찾으러 카운터로 향했다. 하지만 한효주는 계속되는 손님들로 인해 카운터의 붐비는 상황에 잠시 놀랐다. 곧 한효주의 카운트 차례가 되어 김혜수를 만났다. 하지만 김혜수는 한효주를 알아보지 못하고 세기만 했다. 그는 벤치를 떠나지 못하고 방황했습니다. 잠시 후 한효주는 김혜수에게 "나 팬인데 한 번 안아주면 안 돼?"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를 껴안았다. 마스크를 벗은 김혜수는 한효주를 알아보며 "오 마이 베이비"라고 인사를 건넸다. 상황을 모른 채 고기를 자르던 차태현은 김혜수의 비명을 듣고 "아르바이트를 하러 왔다"며 난리를 ..

강수연 심정지 수술결과 [내부링크]

배우 강수연이 심장마비로 병원으로 옮겨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채 치료를 받고 있다. 5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강수연은 5일 오후 서울 강남의 한 일대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진 채 발견돼 심폐소생술(CPR) 후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강수연은 뇌내출혈(ICH)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이며 응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특히 현장에서는 범죄 혐의가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1969년 어린 시절 연기 데뷔를 한 강수연은 1983년 '고교생일기'로 인상적인 연기력으로 스타가 됐다. 이후 2001년 SBS '천국의 여자'에서 정난정 역을 맡았고, 그해 SBS 연기대상에서 전인화와 함께 관객공동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강수연은 임권택 감독의 '씨앗'으로 베니스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바리..

라니아 전남편 이혼 김유민 우리 이혼했어요 [내부링크]

라니아는 대한민국의 모델이자 전 라니아 걸그룹의 멤버이다. 2022년 4월 13일 미스터리 프로그램 동치미의 자백에 따르면 임신으로 인해 팀 활동을 그만두고 돈이 없어 전남편의 권유로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양수가 터지는 날에도 새벽까지 일했고, 산후조리를 해야 할 때도 돈이 없어서 방송을 쉴 수가 없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예상보다 좋은 수입이 나오자 소상공인이었던 전남편이 사표를 던진 것으로 전해졌다. 출산 2개월 만에 이혼을 결정한 것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비피라니아 김유민과 전 남편 피건(박세혁) 전 탑독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민은 박세혁의 전 남편이 11개월 동안 몰래 양육비를 받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밝혔다. 지금은 반환된 것으로..

이미영 전영록 이혼 외국인남편 [내부링크]

배우 이미영이 전 남편이자 가수 전영록과 이혼한 후 재혼한 이유를 밝혔다. 이미영은 첫 남편 전영록과 이혼한 뒤 외국인 교수와 재혼했다. 그러나 이 결혼도 오래가지 못했다. 이에 대해 이미영은 "재혼하면 한국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외국에서 조용히 살고 싶었지만 쉽지 않았어요."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혼한 전남편이 아이를 낳고 나서 달라졌다. “아이들이 저를 보고 있었어요.” 그가 말했다. 이어 그는 "내가 애들한테 그렇게 하니까 이 남자가 차가워지는 것 같아서 싫었다. 아이들은 나의 행복입니다. 노력해서 얻은 행복을 지키기 위해 먼저 이 사람을 버렸다"고 두 번째 이혼 이력을 설명했다.

이경진 몸무게 50kg 이상 허용 안해 [내부링크]

이날 방송에서 새 식구로 처음 등장한 이경진은 1977년 드라마 '그게 왜 그럴까'에서 혜은이와 삼각관계에 출연했던 때를 언급했다. 이경진은 당시 톱스타 혜은이와 함께 한 신인 연기에 대해 "매일 왕따만 당했던 기억이 난다. 생각하고 싶지 않다"며 "그냥 이 지옥을 제 발로 때려눕혀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현이는 "나도 어리둥절했는데 네가 더 뻔뻔했다"고 회상했다. 이경진은 "살이 쪘다. 나는 통통했다. 나는 언니에게 몇 킬로그램을 물었다. 나는 38파운드라고 말했다. “밀면 넘어질 것 같았어요.” 그가 회상한다. 박원숙은 "이경진은 통통한 얼굴이 하나밖에 없다. “내가 부자가 될 거라고 생각해본 적 없다”고 생각했고, 이경진은 “한 번도 50kg이상 글자를 그린 적이 없다. 내가 학창..

김구라 재혼 MC그리 새엄마 인정 못해 [내부링크]

환희와 MC그리가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환희는 아버지로서 KCM에 대한 마음을 털어놨다. 자신과 달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KCM을 통해 그는 "제가 활동적인 면이 있고, 많이 웃고, 글래머가 되고 있다. 고마운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그는 "창모 형은 오래도록 곁에 두고 싶은 남자다. 좋은 사람이 내 인생에 들어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MC 그리가 환희에게 왜 KCM을 형이라고 하느냐고 물었다. 환희는 '아빠'라는 단어가 불편함을 인정했고, '아빠'라는 말은 많이 하지 않는다. MC 그리가 공감을 표했다. 그는 아버지 김구라의 재혼을 언급했다. MC그리는 "아빠는 새 가정을 꾸렸고, 서류상으로는 엄마지만 나는 누나라고 부른다. 엄마와 계속 연락한다. 엄마는 나..

이경규 임종 순간 동영상으로 봐 [내부링크]

이경규가 돌아가신 부모님을 그리워했다. 이경규가 딸 예림, 사위 축구선수 김영찬과 함께 현충원을 찾았다. 자신도 어머니의 죽음을 지켜주지 못했다며 당시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해 예림의 딸을 울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5월이면 어머니가 돌아가신 지 1년이 된다"며 "예림이 결혼하고 사위가 있어서 부모님에게 예림을 추천하러 왔다"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바쁜 일정으로 부모님의 죽음을 지켜주지 못했다고 고백한 것을 후회했다. 그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실 때 돌아가신 영상을 봤다. (부산으로) 내려가지 못해 누나가 영상을 만들었다"고 회상했다. 부모님도 생각났습니다. 이경규는 아버지에 대해 "따뜻한 분이셨다. 나와 닮았다. (아이 키우는) 일에 전혀 관여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어머니도 마찬가지라고 하셨습니다. ..

강한나 붉은단심 부채 데이트 장면 찍다가 [내부링크]

붉은단심 이준과 강한나가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단심'에서는 이태(이준)와 유정(강한나)의 야유회가 그려졌다. 이날 유정은 이태에게 "오늘은 못 오실 줄 알았다"고 말했고, 이태는 "그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나가라고 한 적 없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 속 유정은 "안녕하세요, 늘 함께하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지금 길에서 풍물놀이를 하고 있다. 늦으면 명소를 놓치겠다"고 말했다. 이태가 도와주려 하자 유정은 "여기 내 손을 잡아달라"며 그녀의 손을 잡았다. 이어 유정은 이태에게 선물을 주며 "선비에게 선물을 주는 건 처음이다. 마음에 들지 않으세요? 아직 잘 못해요. 받아주시겠습니까? "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붉은단심은 사랑하는 ..

태종 이방원 죽음 뜻 [내부링크]

이날 방송에서는 죽을 때까지 나라와 인민을 위해 온 몸을 바친 상왕 이방원(주상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방원은 양녕군(이태리 분)을 왕위에서 축출하고 대군 충령(김민기 분)으로 교체했다. 양녕은 궁에서 쫓겨났고, 궁에서 지내기에 지친 민도 떠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방원은 왕권 강화를 위한 자신만의 계획을 실행했고, 결국 이도 세종(김민기)과의 견해 충돌로 갑작스러운 긴장감을 조성했다. 최근 방송에서 이방원은 심 가족을 약화시키기 위해 소헌왕후(김비주) 심심(김승욱)의 아버지에게 배신을 구실로 자살을 명령했다. 아이들은 공공의 노예가 되었고 정부 관리들에게 매달리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방원은 이도에게 "다 주인님을 위한 일이다. 나는 주인님 손에 피 받는 게 싫어서 손에 피를 묻힌다"고 말했..

차서원 차 티코 구입 사건 [내부링크]

배우 차서원이 로맨스를 위해 티코를 샀다고 밝혔다. 차서원은 3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했다. 이날 차서원은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가 지어준 별명은 낭토다. 로맨틱한 토라라는 뜻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차서원은 "로맨스는 어디까지 가봤냐"고 물었다. "티코가 50만원대에 샀다. 지금은 클래식카답게 가격이 폭등했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롤 하실래요?”라고 물었다. 차서원은 "수리하고 6개월 정도 몰았다. 결국 고장나서 차를 돌렸다. 차를 몰고 가로수길로 갔다. 본관을 뽑았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부 남편 1억 부자 [내부링크]

이영애도 거액 기부로 훈훈하다. 구급차 소원재단에 따르면 배우 이영애가 지난 4월 30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소원재단 사무실을 찾아 소아암이나 희귀질환으로 외출이 어려운 환자들을 돕고 있다. 송길원 목사님께 1억원 소원구급차재단은 호스텔에 있는 환자나 말기암 환자를 위한 '소원그랜트' 운동을 전문으로 하는 단체다. 최근 소아암·희귀질환 아동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확대하기로 한 소원재단은 특수소아구급차를 찾고 있었다. 이에 소원재단은 이영애의 기부로 소아환자 전용 구급차에 필요한 장비를 설치할 계획이다. 한편 기부 대행사에 알리지 않고 직접 선행을 한 이영애는 코로나19와 경쟁하는 소아과 환자와 의료진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기 위해 지난 1월 서울아산병원에 1억원을 기부했다. 월 2억원을 소외계층에 기부했..

한예슬 남자친구 결국 미국 감 [내부링크]

한예슬과 미국 남자친구 그는 최근 여행을 공유했다. 한예슬은 2일 자신의 SNS 스태프들에게 "HIKING THROUGH WONDER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남자친구와 함께 미국 애리조나주 앤텔롭 캐년을 방문하고 있다. 빛과 색, 모양이 다른 사암 협곡이 독특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반면 편안한 차림의 두 사람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핑크빛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한예슬은 크롭 티셔츠와 레깅스로 날씬한 몸매를 뽐냈고, 남자친구는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팬츠로 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두 사람은 해외 여행 중 공개 데이트를 즐기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는 등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지면서 해외에 재방문해 세계적 수준의 데이트를 즐기..

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임신 고집 한심해 [내부링크]

18세 배현성과 노윤서는 출산을 고집하며 아버지를 울렸다. 우리의 블루스 8회에서는 정인권(박지환)과 방호식(최영준)이 아들 정현(배현성)과 딸 영의 뜻을 꺾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마지막에 경(노윤서). 정인권(박지환 분)과 방호식(최영준 분)은 아들 정현(배현성 분)과 딸 영경(노윤서 분)이 자신이 자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리고 말다툼을 벌였다. 임신한. . 정인권과 방호식은 서로의 아들딸을 비난하며 목소리를 높이자 시장에 있던 모두가 영광이 정현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방호식은 “아이를 낳아도 잘 살고 있다”며 영주의 딸에게 자신의 전재산이 가득 든 지폐 두 장을 주고 수술을 강요했다. 방호식이 아버지와 혹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자 영규는 "그럼 나도 혹이냐"고..

에스파 성추행 경복고 정체 [내부링크]

에스파 그룹이 남기고 페스티벌에 갔고, 팬들의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2일에는 더쿠, 트위터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에스파 XX 고 얘기가 많은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 속 에스파 멤버들은 축제에서 서울 남고로 향했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자신의 계정에 "학생 4명 정도가 무대에 올라 에스파 토크에서 논의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셀카를 요청했다"고 적었다. 다른 네티즌들도 “XX 학생들이 셀카를 찍기 위해 휴대폰을 보여줬더니 닝닝이 막아줬다”고 말했다. ", 등. 그는 말했다 에스파는 남고생으로 추정되는 멤버들의 사진을 게재하며 "만지는 것 빼고는 한 게 없다", "에스파랑 사진 찍었어요?" 그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실제로 공개된 일부 영상에 따르면 에스파 회원들은 제대로 동행하..

박완규 전처 이혼요구 [내부링크]

가수 박완규가 별거와 이혼 과정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완규는 "1994년 혼인신고를 했다. 군에 있을 때 나이 22세였다. 1997년 '외로운 밤'으로 정식 데뷔했지만 1997년 연봉은 200만원이었다. 그는 당시 밴드의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 때 아들이 태어났다. 인생은 힘들었다. 힘들었지만 그때는 청춘으로 극복하기로 했다"고 힘들었던 순간에 대해 말했다. 박완규는 "둘째가 1998년생이다. '천년의 사랑'이라는 노래는 연봉 200으로 두 아이를 키우기 힘들다는 내용의 솔로곡이다. 돈 벌러 나가.. 기관의 횡포는 엄청났습니다. 나쁜 기관은 돈을 주면 받고, 안 주면 받지 않습니다. 그때 월급으로 10만원을 받았어요. 그는 '천년의 사랑'의 성공 후 "어린 두 아이와 ..

김병헌 버거집 대박 이유 [내부링크]

김병현 버거집 대박 야구선수 김병현 버거집 개봉 전날 김병현은 스태프들과 함께 버거에 들어갈 재료들을 열심히 준비했다. 김병현은 관객이 1,500~2,000명 정도 들었는데 150~200명이 팔렸다. 당시 관객의 10% 가까이를 팔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날만을 기다렸다. 2년 동안 칼을 갈았다"고 말했다. 이날 야구장에는 사상 최대 규모인 8명의 직원이 파견됐다. 이대형과 유희관도 1분도 잃지 않고 출근해 1만6000석을 차지했다. 버거가 오픈되자마자 손님들이 계속 들어왔다. 이대형, 유희관, 김병현 등 많은 하객들이 찾아와 팬들을 과시했다. 그 순간 한 고객이 "대기해도 될까요?"라고 물었다. 그리고 "계단 꼭대기까지 줄이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와 김숙이 실화인지 의심하면서도 드러..

에스파 남고 성추행 [내부링크]

에스파도 축제로 떠났다. 행사 중 성추행을 당했다는 사실이 인터넷에 알려지면서 경복고 측은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5월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경복고등학교 축제에 참석한 에스파가 보안 장치 없이 군중 속을 걷고 있는 모습과 몇몇 사람들이 손을 내밀어 만지려는 모습이 담겼다. 의혹을 받는 학생들이 SNS에 에스파의 사진과 함께 성희롱 발언을 목격한 목격담을 올리면서 논란이 일었다. 문제가 발생한 경복고등학교는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학교 측은 "사건 이후 본의 아니게 SM엔터테인먼트와 에스파 그룹에 피해를 입혔다는 언론 보도가 있어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언론 보도에 따라 학생 캠퍼스를 수색한 결과 경복학생이 아닌 여러 외국인이 행사장을 찾았으나 보안상의 이유로..

붉은 단심 1화 줄거리 이준 만남 [내부링크]

붉은 단심 1화 붉은 단심 1화가 안방극장의 이목을 끌었다. 첫 회에서 그 이유는 이태(이준)와 유정(강한나) 부부가 과거에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사실에 안타까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분노가 드러났고 그것은 슬픔을 가져왔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는 왕위 계승자 자리에서 물러나기 위해 참의원에 입성했다. '팔다리가 찢어져도 살아남는다'는 섬뜩한 독백과 대조적으로 이태석 무릎을 꿇고 원과 다른 반공신들에게 그들이 하고 싶은 대로 살게 해달라고 간청했다. 모두 이에 박계원은 이태의 행동에 분노가 뒤섞인 좌절감을 던지며 절대적인 군사적 약점을 드러냈다. 그의 시간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왕이 된 후 이태는 후궁을 뽑으라는 신하들의 말에 박계원을 주목했다. 잠시 후 이태은 박계원이 시야에서 사라지자 그는 지..

아이콘 바비 애 낳더니 [내부링크]

아이콘(IKON) 바비가 결혼과 출산 후 활동 재개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아이콘(iKON)이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합정동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FLASHBACK'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Flashback'은 아이콘 안에 담긴 음악에 좀 더 집중한 앨범이다. 진솔하고 가슴 아픈 이야기로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려 합니다. 약 1년 2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면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비의 활동 재개였다. 지난해 8월 결혼한 그는 다음 달 출산 계획을 밝혔다. 이어 바비는 "새 가족이 생겨서 기쁘지만 갑작스러운 소식에 부끄러움을 느끼셨을 팬분들에게 더욱 죄송하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상처를 받거나 혼란을 드린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제 이야기로 말씀드리지만 아이..

임영웅 컴백 솔직한 소감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이 첫 정규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은 2일 온라인에서 진행된 IM HERO의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저와 팬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앨범이다. 기대되고 설렌다"고 말했다. 이어 "첫 정규앨범인 만큼 다양한 곡을 담기 위해 많은 노력과 노력을 기울였다. 다 만들고 나서도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처음으로 돌아가는 상황이 많았다. "그래서 앨범에만 집중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앨범에 온 신경을 집중했어요." 그러나 그는 “완전히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만족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는 6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Father', 'A bientot', 'Love Station', 'Nest', 'I really lov..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의혹 [내부링크]

그룹 르세라핌 김가람이 데뷔 전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2가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Pearless' 앨범 'Pearless' 데뷔 쇼케이스에서 김가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램은 “르세라핌의 멤버로서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채원 실장은 김가람을 둘러싼 사연에 대해 “리더로서 먼저 말씀드릴 수 있을지 궁금하다. 나중에 더 정확하게 말씀드릴 기회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가람은 “채원님 말씀대로 이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어렵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채원은 "데뷔를 위해 모두 수고했다. 보여드리고 싶은 게 많으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봐달라"고 말했다. 르세라핌은 같은 날 오후 6시 'Fearless'를 발매하..

태종 이방원 마지막회 정리 [내부링크]

가문의 이익을 떠나 왕권 강화에 일생을 바친 태종 이방원의 최근 모습이 안방극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죽을 때까지 나라와 인민을 위해 온 몸을 바친 상왕 이방원(주상욱)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방원은 양녕군(이태리 분)을 왕위에서 축출하고 대군 충령(김민기 분)으로 교체했다. 양녕은 궁에서 쫓겨났고, 궁에서 지내기에 지친 민도 떠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방원은 왕권 강화를 위한 자신만의 계획을 실행했고, 결국 이도 세종(김민기)과의 견해 충돌로 갑작스러운 긴장감을 조성했다. 지난 회에서 이방원은 심 가족을 약화시키기 위해 소헌왕후(김비주) 심심(김승욱)의 아버지에게 배신을 구실로 자살을 명령했다. 아이들은 공공의 노예가 되었고 정부 관리들에게 매달리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방원은..

송일국 오은영 관계 [내부링크]

배우 송일국이 지갑에 '부모의 십계명'을 들고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은영은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주최하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2022 어린이연설선언식'이 2일 승중구 어린이재단 앞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고두심 특명전권대사 송일국, 어린이의 소리 캠페인 채정안 특명전권대사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송일국은 지갑에서 박사장을 꺼냈다. 정신과 의사이자 대학교수인 오은영의 부모님의 십계명을 읽었습니다. "부모를 위한 십계명" 오은영은 "아이 말 끼어들지 말아요", "따뜻한 눈으로 봐주세요", "많은 사람 앞에서 비판하지 마세요", "때리지 마세요", "무례하게 키우지 마세요", "지키지 못할 약속은 절대 하지마", "아이를 위해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아이에게 사과..

우리들의 블루스 고딩 임신 [내부링크]

임신을 반대하는 아버지에 대한 애틋함과 슬픔을 고백하는 영영주(노윤서)의 눈물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답답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방주는 자신에게 유산을 강요한 아버지(최영준)의 말에 "꺼내라"며 도망쳤다. 또한 영주는 학교에서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눈 후 살 집을 주겠다고 제안한 아버지에게 아빠, 내가 올인해서 외롭게 해서 미안하다. 특히 영주는 자신의 아기를 지킬 수 있는 척했지만 안방을 눈물바다로 만들며 고등학생으로서 아버지의 실망과 어려운 상황에 대한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그 중 노윤서는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슬픔을 섬세한 눈빛과 차분한 목소리로 풀어내며 가슴 아픈 감동을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신영 살찐 이유 정리 [내부링크]

누구나 살이 찌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나는 가난했다.” 김신영의 말은 의외의 말씀이기도 했지만, 바로 공감이 가는 이야기이기도 했다. 가난했기 때문에 오늘 안먹으면 내일 죽는 줄 알았다. 다이어트 회사에서 10억을 주라는 제안을 거절했고 모두가 반대했고 그가 할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고 13년 동안 그것을 따랐습니다. 건강한 식생활을 다룬 KBS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 1회에서는 그동안 한 마디도 하지 않았던 김신영이 살을 빼게 된 이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할 수 있는 이야기였다. 비록 가슴 아픈 일이지만. 다이어트에 관해서는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영역으로 생각되지만, 실제로는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과식을 할 만큼 돈이 없는 평범한 사람들의 영역이 더 흔하다. 그들은 무엇이든 먹을 ..

이지혜 이혼위기 문재완 [내부링크]

이지혜는 건강의 적신호로 병원을 찾는다. 출산 후 건강상의 문제로 남편 문재완과 함께 병원을 찾은 이지혜에게 충격적인 진단이 내려졌다. 건강해 보이던 이지혜가 출산 후 숨도 쉴 수 없는 현기증 상태를 고백했다. 이날 실시한 검사에서 뜻밖의 질병이 발견돼 의사마저도 "치료가 어렵다"는 진단을 내렸다. 이에 이지혜는 "두 아이의 엄마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우울한 분위기 속에서 이지혜 문재완은 출산 후 이혼 위기에 놓였다고 고백했다. 둘째 출산 후 감정싸움이 주체할 수 없게 되자 문재완의 의외의 행동에 이지혜는 마침내 "나 안 좋아해? 그는 "나도 너 싫어"라며 폭발적인 댓글을 달기도 했다. 스튜디오도 "심각하다", "무슨 소리냐"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결국 순진한 남편 문재완..

신민아 바다투신 우리들의 블루스 [내부링크]

신민아는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 중이다. 신민아는 극에서 애엄마 역을 맡고 있으며 이동석(이병헌)이 민선아에게 놀란다. 신민아가 바다에서 투신했기 때문이다 민선아는 남편과 이혼한 후 우울증 약을 먹고 교통사고를 당한 후 아들의 양육권을 잃을 위기에 처해 제주 바다에 빠졌다. 이를 가장 먼저 목격한 해녀는 민선아를 구하기 위해 바다로 뛰어들었다. 해녀 이영옥(한지민)이 민선아를 찾아 외치자 해녀는 함께 민선아를 구했다. 선장 박정준(김우빈)은 해녀와 민선아를 태우고 등장했다. 한편 이동석은 전화통화에서 "여자가 바다에 빠졌다. 30대 여성”이라고 말해 민선아가 구급차로 병원으로 이송됐을 때 뒤를 이어 보호자가 됐다. 경찰이 출동해 민선아에 대해 묻자 이동석은 "내가 모르는 사람이다. "아무도 없는 것 같아..

허성태 대인공포증 공개 [내부링크]

허성태는 '오징어게임' 이후 대인공포증이 있었다고 말했다. 3월 2일 오후 온라인에서 열린 KBS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 제작발표회에서 허성태가 극중 딸로 등장한 최리에게 사과를 하였다. 허성태는 "'오징어게임' 이후 대인공포증이 있어서 최리와 처음 컴백했을 때 한 번 취소됐다. 미안하다"고 말했다. 한편, 붉은 단심 줄거리는 사랑하는 여자를 버려야 하는 왕 이태와 생존을 위해 투사가 되어야 하는 유정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허성태는 "언젠가 이런 정치사극이 나올 거라고 막연하게 생각했다.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빨리 온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행복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도전이었다. '악역만 많이 했던 배우가 어떻게 이런 역할을 할 수 있을까'라는 호기심과 설렘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서로의 목에..

이승기 탈모 공개 [내부링크]

이다인과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이승기가 현재 탈모약을 복용 중이며 과거 군복무 시절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승기는 21일 방송된 SBS '서클하우스'에서 "나도 탈모약을 먹고 있다. 그냥 탈모인 것 같은데, 머리카락이 가늘어질까 두렵다(통신)"라고 고백했다. 커뮤니티 아미 사진을 통해 이승기의 과거 글을 보면 M형 탈모가 의심된다. 넓은 이마 라인과 가느다란 머리카락이 눈길을 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대머리 디자이너' 햇님은 "승기 머리는 이 세상에 안 올 것 같다"고 안심시켰다. 또 현장을 둘러보던 중 오은영을 '오아시스'라고 부르며 한가인에게 "조금 관리가 필요할 것 같다. 언론에 비친 탈모 이미지도 지적됐다. 하이닝은 "평소 대머리에 대한 소재는 내가 공짜로 좋아하는 이미지, 기력왕, 과..

김혜자 암 선고 [내부링크]

김혜자는 혼자 암과 투병 중이다. 23일 저녁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우울'(극본 노희경 / 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목) 5회에서는 옥동(김혜자)과 동석(이병헌)의 암얘기가 방송된다. 한참을 고민한 끝에 유동은 전화번호를 눌렀다. 이에 동석은 "밥? 갑자기 왜 그랬을까? 밥을 먹든 안 먹든 평생 나를 무시하는 남자는 늙는가?"라고 답했다. 옥동이 마주한 의사는 "할머니와 아들을 데리고 왜 혼자 오느냐"며 "저번에 왔을 때보다 암이 많이 퍼졌다. 김혜자는 드라마에서 위부터 폐까지 그리고 간. 수술이 불가능해도 항암치료가 필요하다. 오늘도 병원에 주사를 맞아야 한다. 이대로라면 한 두 달 뒤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의사는 당황했지만 유동은 “소화제 좀 주세요”라고 말했다. 동석..

박군 현영 엄마 결혼식 현장 [내부링크]

가수 박군과 한영이 인연을 맺었다. 26일 해피메리드 측은 "박군과 한영이 오늘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평생의 동반자가 됐다"고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군과 한영은 아름다운 신랑신부다. 박근혜는 블랙 턱시도를 입고 믿음직스러운 매력을, 한영은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고 천사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됐으며, 이상민 사회와 '스틸포스' 멤버들의 예고, 선배 가수 진성과 코요태 김정민의 축하가 이어졌다. 결혼식에는 SBS 배우 주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 오민석, 최시원이 참석했다.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한영은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로 만나 힘들고 괴로운 시기에 연인이 되었고 서로 위로했다. 이제 ..

이찬원 임영웅 인맥 자랑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이 JTBC '토크파원 25시'의 팬으로 알려져 있다. 톡파원 25시는 봄을 맞아 '꽃구경의 세계' 본격화를 기념하는 특집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네덜란드 '토크' 파원과 네덜란드 태생 야닉이 패널로 참여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공식 개막을 앞두고 MC 이찬원은 남다른 애착을 드러냈다. '탄바1호 25시 30분' 방송 2일차 아침 7시 30분에 일어나 시청률 집계사이트 시청률을 확인했다. 재방송과 앵커의 시청률을 분석하면서도 메인 PD에 버금가는 애정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찬원은 또한 주변 연예인들이 '토크파원 25시'에 열광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임영웅이 '토크파원 25시' 소식을 방송했을 때 MC들은 큰 환호성을 질렀고, 이찬원은 "열심히 의논하겠다"고 답했다. '톡파..

그린마더스 클럽 이요원 싸대기 [내부링크]

그린 마더스 클럽의 이요원은 뺨을 맞았습니다. 이은표가 현지인들과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이 돌았다. 장례식장에서 이수현(서정연)은 이은표의 뺨을 쓰다듬으며 "이상하다. 이렇게 죽을 생각은 아니었지만 사람들 앞에서 무모하게 행동한다. " 조각상, 이 나쁜. 너가 나를 죽였다. 도와 줘요. " 정재웅은 "이 남자가 네 딸을 죽인 게 아니다. 내가 이 남자의 남편이다"라며 이수현을 설득하고 이은표를 장례식에서 끌어냈다. 이은표는 "내 인생은 초라하다. 남편도 있고 아이도 있으니 웬만하면 다 말할 수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엄마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딸이 되고 싶다. 또 봐요. 늦더라도 보고 싶어요. 그게 궁금하면 할말이 없어요. 무너진 자존심이 저를 그렇게 만들었어요. 죄송해요." "근데 너 그거 알아? 내 ..

박태환 연금 공개 [내부링크]

키 184cm, 몸무게 74kg, 허벅지 둘레 61cm의 박태환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는 '집주인'으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의 금메달은 20개에 불과하다. 박태환은 "메달 연금은 매달 지급된다. 연금 포인트가 가득 차서 경기에 나가면 현금으로 바뀐다"고 말했다. 박태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 25살쯤 되면 결혼하고 싶지만 시기가 안 맞는 것 같아서 아직 하고 있다. 요즘은 엄마도 결혼 얘기를 하시더라. 마흔이 되기 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불이 꺼진 집에 들어가니 너무 허전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인정했다. 또한 신랑의 점수는 89점이다"고 말했다. 깔끔하고 잘 정리된 섹션이 장점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박태환..

대한외국인 김미려 셋째 임신 계획 공개 [내부링크]

개그우먼 김미려가 세 번째 임신 계획을 밝혔다. MBC에브리원 '대한 외국인'은 웃음을 선사하는 티저를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매료시킨 개그우먼 임미숙, 이경애, 김미려가 '개그는 내 운명' 특집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나눴다. 가수 권나윤이 부주장으로 나선다. 2006년 김미려는 2006년 MBC '개그'의 '김기사' 코너에서 국민 캐치프레이즈 '김기사~드라이브~'를 만들어냈다. 김미려는 지난 2013년 배우 정성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날 MC 김영만은 두 아이의 엄마인 김미려에게 세 번째 계획이 있는지 물었다. 김미려는 "세 번째 임신이 진행 중"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미려는 "남편이 아이를 키우는 바람에 요즘 많이 피한다. 그래서 방을 다 쓴다"고 부부 근황을 공개..

허경환 닭가슴살 매출 공개 [내부링크]

허경환이 잘하고 있는 닭가슴살 사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당시(매출)이 150억원, 350억원이었다. 아, 자산을 정리하고 싶습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오늘 부가세를 제외하면 우리의 총매출은 약 600억원 정도"라고 말했고 허경환은 "아세요. (통장) 열어라 라스에 올 때마다 2배가 된다"라고 말해 허경환은 회사의 최대주주냐는 질문에 "최근 국내 1위 밀크킷 회사와 합병해 대성공을 거뒀다"며 "회사가 너무 커서 지금은 전문 매니저에게 맡겼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집중하겠다고 하고 주주로 들어갔다"고 말했다. 그러나 김구라가 "진술이 필요하냐"고 단호하게 답하자 허경환은 "이건 발언도 아니고 사전투표도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퀴즈 유재석 끝까지 옹호 [내부링크]

유퀴즈 제작진이 제20대 대통령 당선인 윤석열의 출연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너의 일기장' 특집으로 꾸며졌다. 세덕후 김진인, 태극기 명업식을 쓴 한국고전번역원 정영미, 배우 박보영이 일기와 관련된 서로 다른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듯했다. 방송 말미 에필로그에는 '나의 제작일지'라는 문구가 장식됐다. 유퀴즈 제작진은 이번 글을 통해 최근 선발된 윤의 공개 이후 제기된 각종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방송 후 '유퀴즈' 제작진은 앞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부겸 국무총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보좌관의 출연 제의를 모두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은의 등장이 정치적 논란으로 번졌다. 특히 MC 유재석 역시 논란..

오정세 미담 지적장애인 팬과 놀이공원 [내부링크]

배우 오정세가 정신장애를 앓고 있는 팬과의 약속을 지켰다. 두 사람은 놀이동산에서 다시 만났고, 2년 만에 다시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오정세는 배범준의 손을 잡고 놀이동산을 찾았다. 오정세는 배범준의 손을 잡고 함께 걸었고, 걸으면서도 친근하게 소통했다. 오정세와 배범준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20년 오정세가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자폐 스펙트럼을 앓고 있는 문상태 역을 맡았을 때 이를 본 배범준은 만났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오정세는 극중 문상태와 똑같은 의상, 헤어스타일, 말투, 태도로 준비했고 놀이동산에서 배범준을 만났다. 오정세와 배범준의 만남은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오정세는 백상예술대상에서 ..

장혁 전지현 우정 [내부링크]

옥탑방 문제 아들 김종국과 용띠클럽의 우정을 자랑하는 장혁이 출연했다. 이날 장혁은 등장과 함께 “종국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하게 되면 무조건 나가야 한다!”라고 출연의 계기를 밝혔지만 “차태현, 홍경민 등 “연티 클럽'의 친구끼리 서로(방송)를 안는', '사는' 종국이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했다. 왜 해야 할지 모르게 하도록 권투도 했다”고 전해 김종국을 당황하게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혁은 여배우 가운데 유일하게 부르겠다는 배우 전지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지만 '원래 말을 잘 둘 수 없는 성격이다', '지현이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함께 연기 연습을 했다. 그와 함께 자연스럽게 말을 걸어 친해지게 됐다”고 전해 멤버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이어 과거 'TJ' 뮤직비디오에도 전지현이 출연했다고 덧붙여 ..

조재진 회춘 골때리는 그녀 [내부링크]

전 국가대표 선수 조재진이 FC국대패밀리 감독으로 등장해 멋진 비주얼로 선수들의 환호성을 일으켰다. 이날 조재진이 FC국대패밀리의 새로운 감독으로 출연했다. 조재진은 2006 독일 월드컵 주전 스트라이커로 주목받은 고공 플레이어. 조재진은 현재 축구교실을 운영하고 야자 육성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병지는 “그러면 연령만 다른 거지 수준에 딱 맞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개막식 당일 조재진 감독이 단상에 올라가면 조혜현, 이은현 등은 '이건 뭔가'라고 그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또 가벤저스의 김승혜는 “김병지 감독으로 바꿔달라”고 외쳤다. 또, FC 달리기 장신도 이케멘펙 지훈 감독을 앞두고 환성을 보냈다. 이에 '찔린 돌'을 돌봐 버린 백지훈 감독은 '침착해'라며 화를 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라스 윤은혜 김종국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표작 '커피프린스 1호점' 및 'X맨' 김좇국과의 러블린 후일담 등 다양한 사정을 공개한다. 2년 만에 다시 출격한 윤은혜는 '라디오스타' 출연 후 은혜를 입고 '득을 많이 봤다'며 후일담을 고백한다. 윤은혜는 17년째 소환되는 '일요일 좋은-X맨'으로 형성된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속심을 공개한다. 사정도 전했다. 윤은혜는 과거 김정국과 연예로 활약해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특히 김정국과의 '당연' 게임 씬은 17년째 소환되고 있다. 윤은혜는 "'왜 귀를 멈추는 거냐"고 생각했지만 모두 소란이 있었고, 2초 후에 알고 소름 끼치는 천재라고 생각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윤은혜는 유재석이 '런닝맨'으로 윤은혜를 꾸준히 언급하며 출연 없이 언급만으로 40분 분의 영상..

신민아 이병헌 우리들의 블루스 줄거리 [내부링크]

우리 블루스 이병헌과 신민아가 7년 만에 제주에 입단했다. 6회 tvN 수목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24회째를 맞은 '동석과 선아'에서는 이병헌(이동석)과 신민아(민선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들은 문자입니다. 마지막 방송 프롤로그에서는 지난 7년간의 궁금증을 더한 '동석이와 선아'의 학창시절이 진지하게 공개된다. 이와 관련 제작사는 7년 전 이동석과 민선아의 개막식과 현재 6차 무대를 함께한 것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일곱 살 때 미소를 지은 두 사람은 이제 각자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며 서로를 하나로 묶는다. 제주에서 7년 만에 재회한 이동석과 민선아가 처음으로 청량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민선아를 향한 이동석의 눈빛은 차갑고 황당하다. 민선아와 함께 출소 후 사라지는 이동석의 모습이 과연 어떤 재회..

이아현 세번 이혼 전남편들 [내부링크]

배우 이아현이 세 번의 이혼을 겪으면서 길을 돌아보았다. 세 번의 이혼을 겪은 이아현은 이날 방송에서 “내가 좋은 사람인지, 이 사람은 나와 맞지 않는 사람인지 판단하며 살아왔다. 더 가까워지고 싶다면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내 것마저 포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대로 살다 보면 안 좋은 상황에 처했을 때 많이 상처받고 후회하겠지만 그런 일이 계속 반복된다. 이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오은영은 "너무 빨리 사랑에 빠져 결혼을 결심한 이유가 있나. 이아현은 "누가 다가가면 '이 사람 말고 누가 날 사랑해줄까'라는 생각을 많이 한다"며 "너무 자기중심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집에서 더 만나고 다시 생각해보라고 했지만 그럴 때마다 '그는 좋은 사람이고 나를 위해 모든 것을 줄 ..

유퀴즈 윤석열 표정 유재석 정치색 [내부링크]

2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윤석열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석열은 앞서 변화위원회 기자간담회에서 2차 내각 임명을 발표한 뒤 '유퀴즈' 촬영지로 이동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연 이유는 대중과의 적극적인 소통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방송 전부터 1만여 편의 기사로 가득 찬 시청자 게시판 '유퀴즈'. 윤석열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반응도 나왔다. 그러나 대부분은 불만입니다. 정치인의 등장 차기 회장의 임기가 시작되기도 전에 말이다. 또 시청자들은 '유퀴즈', '길 위의 우리 이웃님들'의 기획 의도에 어긋난다는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현직 정치인을 찾기 위해. 야당은 방송 취소를 논의할 정도로 뜨겁다. 하지만 윤석열의 '유퀴즈..

송가인 뮤직비디오 삭제 이유 [내부링크]

송가인은 이날 오후 6시 정규 3집 '러브송'을 발매한다. 21시에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이번 앨범은 'Mt. 비오는 금강'과 '기억 너머'. 메인 타이틀 "Rainy Mt. 금강"은 개봉 당일 개봉 예정이었다. 그러나 변수가 있습니다. 제작사에서 파일 복사를 하던 중 녹화된 파일이 모두 삭제되어 조회가 불가능했습니다. 포켓돌 스튜디오는 "팬들이 송가인을 1년 4개월 동안 기다려온 만큼 파일 손실 문제가 있더라도 송가인을 팬들에게 공개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단지 자신을 속이고 있는 낮은 대역폭의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어 "'비오는 산'이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곧 '금강'으로 컴백할 예정이며,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송가인의 최애곡 '월화약' 뮤직비디오도 21일 공개된..

고은아 코 흉터 고민 [내부링크]

배우 고은아가 근황을 전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뱅가인'에는 "고은아 코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고은아는 "과거 일을 하다가 코를 다쳐서 수술을 받았다. 지금은 데뷔했을 때와 얼굴이 달라졌다. 코가 점점 짧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코 때문에) 자존감도 낮고 자신감도 낮다. 원작자를 알던 사람들이 불쌍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결국 성형수술을 받은 고은아는 "예쁜 게 아니라 원래 얼굴로 돌아가고 싶다"고 의사와 상의했다. 자존감이 낮고 자신감이 부족하다”고 말하며 “상담 후 마무리를 할지 말지 신중하게 생각하겠다. 비단 문제가 아니라 가족들과 만나서 많이 생각해야 한다. " 의사는 코의 컴퓨터 단층촬영 결과에 대해 "뼈가 거의 없다. 이 보형물 때문에..

기은세 남편 만난 이유 [내부링크]

배우 기은세가 남편에 대한 러브스토리와 무한 애정으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1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배우 겸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했다. 무려 7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느린 기은세에 지석진은 "본명이냐"라 물었고, 기은세는 "본명은 변유미다. 다른 이유로 가명을 한 건 아니고 어머니가 '이름에 부모덕이 없다'고 하셨다. 그래서 찝찝하니까 기은세로 개명하게 됐다"라 했다. 또 결혼한 걸 모르는 사람도 많다고. 기은세는 "결혼 10년차다. 결혼 후에 인생이 완전히 바뀌었다. 20대 때는 연기자로서 성공을 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살다가 그 꿈을 접고 결혼을 했는데 SNS를 통해 인생이 바뀌었다. 다른 인생이 펼쳐졌다"고 했다. 기은세는 남편과 나이 차이가 무려 띠동갑이라고. 기은..

이훈 박원숙 아들이랑 친구 [내부링크]

배우 이훈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박원숙의 아들과 친분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이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훈은 '사업 실패 후 이혼했다'는 루머에 "잘 살고 있다. 저는 벌써 50살이 됐고, 큰 아들은 스물한 살, 둘째는 고1이 됐다"고 해명했다. 이훈은 사업 실패로 큰 위기를 겪었던 지난 일을 떠올렸다. 그는 "10년 전에 크게 실패하고 많이 힘들었다. 멀쩡하게 살고 있던 집에서 쫓겨나서 반지하 방 하나에서 일곱 명이 부대끼며 살았다. 아이들과 애 엄마가 고생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도 10년이 지나니까 깜깜했던 터널의 끝이 보인다"고 좋아지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03년 화..

마이네임 한소희 정리 [내부링크]

마이 네임과 한소희를 소개합니다. 이 기사를 읽으면 내 이름과 한소희를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내 이름과 한수희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면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아래 본문에서 알아보자. 드라마 마이 네임 넷플릭스의 새 시리즈 '내 이름은'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합류한 지우(한소희)가 경찰에 잠입하는 냉정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새 이름으로 자리에 앉습니다. 파격적인 설정과 완성도 높은 연출로 극찬을 받은 '인간 클라쓰' 김진민 감독이 '마이 네임' 한소희의 카리스마 있고 과감한 그래픽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Netflix와의 두 번째 감독 작업. 공개된 포스터 속 몬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죽이겠다"는 충격적인 말과 무표정한 표정으로 칼을 든 한수치의 모습이 보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