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ka의 등록된 링크

 vuk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매출 잘 뽑는 하이퍼포머는 '주도적인 헤어디자이너의 매출 습관'을 갖고 있다! [내부링크]

매출이 고민인 헤어디자이너라면 식사하시면서, 대중 교통을 이용하시면서 잠깐 쉬시면서 약 3분 동안 이 글을 정독해 주세요! 선생님! 매출을 잘 내는 하이퍼포머 디자이너와 좀처럼 오르지 않는 디자..

1인 미용실 창업 준비 중이시라면, 이 순서로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미용실의 창업 형태가 1인 미용실의 비중이 높아졌습니다. 규모가 작거나 골목에 있는 상권이어도 고객이 미용실을 찾아가고, 또 찾아오는 구조가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유명한 곳이라면 지역을 이동해서..

미용실 마케팅 무료로 하는 해답 열쇠, 블로그! [내부링크]

사람과 사람을 대면으로 잇는 미용업 특성상 미용실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보다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익숙할 법하면 유행은 변하고, 미용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면서, 새로운 미용사는 지금도 생기고 있거든요. 이..

미용실 마케팅, 비밀은 '이것'이다! [내부링크]

미용실 마케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미용실 오픈 직후, 혹은 현재 미용실을 운영하고 계시지만 기대만큼 나오지 않는 매출이 고민이시거나 매출을 더 높이고 싶은 원장님께서 이 글을 읽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

미용실 홍보 마케팅, 5가지 성공 비법은? [내부링크]

미용실을 오픈하면서 막연한 기대감이 있으셨을 겁니다. 기존 살롱에 있던 기존 고객들이 대부분 올 거라는 기대와 오픈빨의 효과를 말이죠. 하지만, 미용실 홍보 마케팅을 준비하지 않고 오픈한다면 오픈빨의 효..

계약 전, 꼭 확인해야 하는 '미용실 권리금'의 모든 것 [내부링크]

현재 창업을 준비 중이시라면 상가를 찾아보며 부동산을 알아보고 계실 겁니다. 미용실이 들어갈 매물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공실 원래 미용실을 운영했던 위치 공실의 경우, 보증금+월세 형태로 부동산 계..

미용실 경영, 생각만큼 되지 않는다면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기존 미용실에서 내 고객도 어느정도 쌓였겠다, 혼자서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으로 미용실을 오픈했지만, 생각만큼 따라오지 않는 손님과 매출에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미용실 경영은 사람과 사람이 대면..

미용실 창업 트렌드? 1인미용실, 공유미용실이 핫한 이유는? [내부링크]

떠오르는 미용실 창업의 형태, 바로 1인미용실과 공유미용실입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소형, 1인 미용실의 수가 늘어나면서 이 글을 읽고 계신 선생님도 고민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1인미용실 창업에 대한 포스팅..

미용실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꼭 숙지해야 하는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일단 이 게시글을 클릭하신 분께 이 이야기부터 하고 시작해야겠죠? 미용실 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 원장님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미용실 창업을 마음먹은 지금, 이제 모든 것을 오롯이 혼자서 해야 한..

미용실 오픈, 5개 중 1개는 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미용실 오픈을 준비하거나, 꿈꾸고 계신가요? 시간이 지나며 경력과 실력이 쌓이고, 나만 지정하는 개인 고객층이 생기면서 고민하게 되는 단계이실 것 같은데요. 인센티브 제도인 기존 미용실에서 나만의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