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ndovvs의 등록된 링크

 vvindovv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케이뱅크(Kbank), 다른은행 계좌 가져오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와 쌍벽을 이루는 케이뱅크 (K bank) 입니다. 최근 케이뱅크에서 다른은행 계좌 가져오기 서비스를 출시하였고, 이로인해 다른 기관에 있는 내 계좌에서 돈을 편리하게 가져올 수 있는 가져오기를 할..

플레이투게더, 다양한 미니게임, 캐주얼 메타버스 게임 [내부링크]

플레이투게더는 요즘 화재가 되고 있는 메타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앱입니다. 전 세계 친구들과 가상세계 속에서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메타버스’ 게임이며, 순간 몰입감이 일품인 달리기..

네이버페이, 멤버십 적립, 선물받은 교환권 사용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앱은 기존 무거운 네이버 앱에서 벗어나 가볍고 빠른 QR 결제가 가능합니다. 지갑 없이도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쌓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편의점, 카페, 마트에서 결..

클로바노트, 눈으로 보며 듣는 쉬운 녹취록 만들기 [내부링크]

음성 기록을 눈으로 보며 듣는, 클로바노트는 대화를 눈으로 보며 음성 기록을 찾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쉬운 녹취록을 만들기가 가능해 집니다. 중요한 순간, 북마크를 활용하면 중요한 대화를 찾기 쉽..

티맵(T map), 내비게이션 & 지도 서비스 [내부링크]

스쿨존 관련하여 안전문제가 사회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요즘 티맵에는 스쿨존을 우회하는 어린이 보호 경로를 제공하여 안전을 위해 스쿨존을 최대한 우회하는 경로로 안내합니다. 그리고, 주행 중 발견한..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정보 [내부링크]

새로운 ‘고속도로 교통정보’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정보 기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여 , 고속도로 노선별 소통상황과 CCTV 정보를 제공하며, 현 위치 기반 주변 고속도로 교통상황..

온에어티비(OnAirTV), 실시간 무료 TV에서 케이블 방송까지 [내부링크]

대표적인 기능으로는 안드로이드 셋탑박스와 안드로이드 PC 애뮬레이터를 지원하고, 백그라운드 플레이어, 라디오 플레이어, 화면회전, 음량조절, 화면밝기 조절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