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ndows의 등록된 링크

 vvindo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실시간 TV, 편성표, 채널정보, TV의 달인! [내부링크]

실시간 TV와 편성표 그리고 채널정보까지 담고 있는 TV의 달인 어플입니다. 실시간 TV보기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수시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모습을 보면 신뢰가 갈 수 밖에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

부동산계산기, 양도세 보유세 증여 및 상속세 등의 계산 [내부링크]

부동산계산기는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계산기 이며, 카피한 다른 유사 계산기가 많이 나오고 있으나 헷갈리지 마시라는 멘트가 있을만큼 돋보이는 요즘 핫한 어플인듯 합니다. 부동산 전문 세무사의 자문을 통해..

윈도우10 클립보드 검색 기록, 멀티 클립보드 기능 [내부링크]

클립보드라는 기능은 컴퓨터에 붙여 넣기(Ctrl + V 키)를 이용하여 지정된 내용을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할 수 있는 기능이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복사하거나 잘라낸 항목은 붙여 넣을 수 있게 클립보드에..

컴퓨터 화면 캡쳐, 윈도우10 화면 캡처 기능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는 업무 시 특히 문서 작성 시 매우 자주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보통은 캡쳐 전용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거나, 기본적인 기능인 Print Screen 키를 사용하여 전체 화면 캡쳐를 하여 클립보드를 통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최근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아니 현재 최고의 인터넷 브라우저인 구글에 크롬(Chrome)과 그 뒤를 이어 윈도우와 오피스웨어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Edge)가 있으며 바로 오늘 소개하는..

KM플레이어64X,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KM플레이어 64X(KMPlayer 64X)는 모든 영상 포맷을 플레이할 수 있는 강력한 재생능력을 갖춘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KM플레이어 64X는 4K, 8K, UHD 등 고품질의 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폴라리스 오피스, 한글(HWP) 및 PDF 무료 편집 [내부링크]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HWP), 어도비 PDF, 마이크로소프트 Word, Excel, PowerPoint 문서를 열어볼 수 있으며, 편집까지 가능한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원되는 문서..

알씨 다운로드, 알씨 캐드 뷰어 캐드 파일 연결 설정 [내부링크]

일반 사진이나 이미지는 물론이며 최근에는 캐드(CAD) 도면 파일까지 지원되어 이미지 종합 뷰어 및 편집 프로그램으로 마치 선물세트같은 구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씨는 파일관리를 위한 사진보관함과 꾸미..

유튜브 바로가기, 구글 크롬(Chrome)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구글 크롬(Chrome) 유튜브 바로가기 만들기는 아주 쉽고 빠르고 편리하므로 바탕화면에 유튜브 아이콘을 만들어서 사용하면 훨씬 편리하게 유튜브로 한 번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C..

카카오TV 팟플레이어!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다음팟플레이어는 인기있는 곰플레이어같은 동영상 플레이어이지만 물론 곰TV를 통해 영상을 볼 수 있다는 부분도 비슷하지만 다음팟플레이어는 카카오TV를 통해 유튜브나 아프리카TV 같은 직접 방송할 수 있는 기..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내부링크]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ezPDF Editor 3.0)은 pdf를 hwp,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문서로 변환하고, PDF 문서 병합 및 분할, 텍스트 편집(아래아한글 폰트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의 사..

엑셀 뷰어, 엑셀 플러스 엑셀(XCell plus XCell) [내부링크]

엑셀 플러스 엑셀(XCell plus XCell)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엑셀 문서(xlsx, xls)를 작성, 편집하며, 읽을 수 있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라고 해서 기본 기능을 누락하거나 생략된 것이..

PDF 병합, PDF 파일 합치기 [내부링크]

PDF 합치기는 대부분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PDF 전문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아니라면 PDF 프로그램을 구입하여 설치하는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프리웨어를 찾..

PDF 분할, PDF 페이지 나누기 [내부링크]

PDF를 몇 개의 파일로 또는 페이지로 나누기할 수 있는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지 않고도 인터넷만 연결되어있다면 웹 브라우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PDF 파일을 분할해..

PDF 편집, 온라인 PDF 에디터 [내부링크]

PDF 편집은 PPT와 비슷한 느낌이긴 한데 쉽지 않은 건 사실입니다. 더군다나 보통 통합 오피스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지만 PDF 편집 프로그램을 따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경우는 많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죠. 물론..

PDF 용량 줄이기, PDF 파일 용량 줄이기 [내부링크]

모든 운영체제를 지원하는 온라인 PDF 파일 용량 줄이기 기능을 갖는 PDF24.org 사이트를 활용하는 방안을 정리해 보려 합니다. 윈도우(Windows), 리눅스(Linux), 맥(MAC), 아이폰(iPhone), 안드로이드(Androi..

당근마켓, 중고 거래부터 동네 정보까지 [내부링크]

당신 근처의 당근마켓은 중고 거래부터 동네 정보까지 이웃들이 서로 함께하는 지역 생활 커뮤니티입니다. 과거의 벼룩시장, 교차로 등의 지역신문같은 느낌이 강한 온라인 커뮤니티라고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행복한아침 [내부링크]

좋은 생각이란 삶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괴롭고 힘들어도, 모든 길이 막히고 모든 것이 무너지고 부서져도 내게 있는 오늘과 내일을 사랑하고, 이것을 소중히 여기며 거기에 내가 할..

국세청 홈택스 & 손택스, 새로운 모바일 홈택스 앱! [내부링크]

연말정산의 시즌이 도래했습니다. 올해는 국세청의 비대면 서비스인 모바일 홈택스[손택스]를 전면 확대하여 PC 홈택스의 80% 수준까지 서비스를 확대하고 이용 편의성도 한층 강화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서비스..

날마다 일어나는 기적들 [내부링크]

코를 꼭 잡고 입을 열지않은 채 얼마쯤 숨을 쉬지 않을 수 있는지 참아보십시오. 30초를 넘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숨을 쉬지않고 참아보면 그제야 비로소 내가 숨쉬고 있다는 걸 알게 됩..

행복의 주인공을 만드는 20가지 [내부링크]

1.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가진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고난에 굴복하고 희망을 품지 못하는 사람은 비극의 주인공이 됩니다. 2.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사람은 행복의 창조자가 ..

인간관계에서 명심해야 할 대화법 50가지 [내부링크]

1. 친할수록 말은 가려서 한다. 2. 상대방이 궁금해 하기 전에 먼저 보고한다. 3. 지시받은 말을 다시 한 번 반복한다. 4.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야 알 수 있다. 5. 나이 값을 존중해야..

행복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 [내부링크]

1. 행복한 사람은 남을 위해 기도하고, 불행한 사람은 자기만을 위해 기도한다. 2. 남의 이야기를 열심히 들어 주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이고, 한 소리 또 하고 또 하고 하는 사람은 불행..

허허실실(虛虛實實) [내부링크]

건물(建物)은 높아졌지만 인격(人格)은 더 작아졌고, 고속도로(高速道路)는 넓어졌지만 시야(視野)는 더 좁아졌다. 소비(消費)는 많아졌지만 기쁨은 더 줄어들었고, 집은 커졌지만 가족(家族)은 더 ..

오늘의 해외축구, 해외축구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빠르고 쉽게! [내부링크]

항상 늘 궁금하지만 찾기는 어려운 해외축구 정보들을 한 곳에 보기 쉽게 모아놓은 앱 입니다. "손흥민 경기 언제지?" "생중계 어디서 해주지? 중계진 누구야?" "지금 몇대몇이지? 누가 골 넣었지?"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프리미엄 스포츠 생중계 [내부링크]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넷플릭스나 유튜브같은 동영상 플랫폼입니다. 특히 스포츠 생중계에 특화되어있는 서비스이며, 앱의 리뷰 점수가 상당히 낮은편이지만 서비스 불안정이나 앱 업데이트의 버그 등의 사..

7zip 다운로드, 7zip 압축 풀기! [내부링크]

7 Zip은 반디집과 함께 개인과 기업 그리고 관공서 등에서도 사용 가능한 100% 프리웨어로 광고가 없고 압축률이 매우 우수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7Zip은 윈..

알집 무료 다운로드, EGG 압축 풀기! [내부링크]

전국민 압축프로그램 알집입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 개발한 압축 프로그램으로 1999년 처음 프리웨어로 등장하여 현재까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압축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알집 프로그램의 아이콘이 동글..

알캡쳐 무료 다운로드,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에 보이는 이미지를 여러 가지 옵션을 통해 캡처하여 간단하게 편집이 가능하며, 편집한 이미지를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공유할 수 있으며, 알씨 꾸미기와 연동도 가능하여 편리하고 간단한 캡처 프로..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에서 어제부터 바바리안을 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 2 리마스터가 나온다는 소문도 있고, 블리즈컨이 내년 2월로 연기되었다는 뉴스를 보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디아블..

넷플릭스(Netflix)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는 영화, TV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그리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또한 인터넷 기반 플랫폼으로 언제든 필요없을때는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1997..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 가기, 바탕화면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를 만들기에 앞서 이미 모르시는 분은 없을 테지만 유튜브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리하려고 합니다. 유튜브는 구글이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입니다. 전 세계 사용자들이 올리는 동영상..

유튜브 MP3 변환, 4K YouTube to mp3 [내부링크]

전 세계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유튜브 MP3 변환을 위해서  4K YouTube to mp3를 이용해 다운로드를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4K YouTube to MP3를 이용해서 MP3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저장..

팟플레이어(PotPlayer),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팟플레이어(PotPlayer)는 카카오(구 Daum Communications)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운영 체제를 위해 개발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현재 Mac OS용 팟플레이어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VLC 플레이어, GO..

알씨(ALSee) 다운로드, 오토 캐드 뷰어? 알씨 캐드 뷰어! DWG 뷰어! [내부링크]

알씨(ALSee)는 사진 편집부터 동영상 만들기 그리고 사진 포맷 변환, 자동 회전, 일괄 편집, 사진 꾸미기 등 다양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보기 옵션..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다운로드, 유튜브(YouTube) 음원추출! [내부링크]

1그램 플레이어(1 gram Player)는 최신 통합 코덱으로 모든 영상을 지원하며 필요한 기능만 탑재하여 가볍고 빠른 고화질 동영상 플레이어 프로그램이면서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 입니다. 1그램 플레이어를..

nPDF 유틸 도구 및 프린터 다운로드 [내부링크]

nPDF는 각종 업무용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파일 합치기, 페이지 추출, 페이지 회전하기, PDF 파일에 암호 걸기, 문서 파일을 이미지로 변환하거나 이미지 파일을 PDF 형식으로 만들 수..

DWG FastView, 지스타캐드 DWG 뷰어! [내부링크]

"GstarCAD는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의 제조산업에서 건설산업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 50만 명의 고객들로부터 선택받은 최고의 CAD 소프트웨어입니다." 라고  DW..

한컴 타자 연습 무료 설치, 구버전 다운로드! [내부링크]

한컴 타자연습이 최근에는 말랑말랑 플랫폼이라는 웹 버전으로 변경되어 예전 한컴 타자연습을 다시 해보기가 어려워졌는데요. 한컴에서 아직도 한컴 타자 연습 구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한글 타자연습, 새로운 한컴 타자연습과 타자게임 [내부링크]

게임으로 즐기는 새로운 한컴 타자연습 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한글 타자연습은 물론 타자게임까지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워진 한컴 타자게임은 단지 키보드 연습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게임을 하는듯한..

LD 플레이어(LDPlayer), 모바일게임PC로 플레이! [내부링크]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는 블루스택, 녹스 앱 플레이어, 그리고 LD 플레이어(LDPlayer)입니다. LD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5 버전 기반의 LDPlayer 3.0 버전과 안드로이드 7 버전..

PDF 뷰어 다운로드, 이지PDF 에디터(ezPDF Editor) [내부링크]

최근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는 이지PDF 에디터(ezPDF Editor)는 PDF 문서를 생성하고, 읽고, 변환하고, 편집하여 활용하고, 보관 및 보안에 이르기까지 간단하고 편리하게 진행..

오토캐드 뷰어, DWG TrueView 다운로드 [내부링크]

오토캐드 뷰어인 DWG TrueView는 DWG 파일 뷰어입니다. 무료로 DWG, DWF 및 DXF 파일을 볼 수 있으며, 개인 사용자 및 회사에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DWG TrueView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게 되면, DWG 파..

한컴오피스 뷰어(Viewer), HWP 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문서 관련 일들을 하다 보면 늘 걸리는 게 PDF 문서와 관공서 관련 업무에서 특히 HWP 한글 문서는 어려운 문제인 듯싶습니다. 최근에는 거의 대부분의 오피스 프로그램들이 한글(hwp) 문서와 호환되어 열고 편집..

곰플레이어(GOM Player) 다운로드,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 [내부링크]

곰플레이어(GOM Player)는 동영상 코덱이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을 재생하고 자막 찾기, 화면 캡처, 코덱 찾기 및 360도 VR 영상을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입니다. 주요기능은 통합..

반디집 분할 압축, 대용량 파일 이메일 첨부! [내부링크]

예전 플로피디스크 시절 분할 압축은 참 편리한 기능이었습니다. 어느 때부턴가 하드디스크의 용량이 커지면서 분할 압축의 필요성이 줄어들었지만 요즘은 인터넷 속도 향상과 더불어 파일 품질이 올라가면서 파일..

반디집(Bandizip) 다운로드, 무료 압축 프로그램! [내부링크]

반디집은 누구든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압축 프로그램입니다. "개인, 가정과 기업은 물론 관공서, 학교, 군부대, PC방을 비롯한 모든 장소에서 상업적 및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업데이트 [내부링크]

언제부터인가 폴라리스 오피스가 업데이트를 하라고 합니다. 컴퓨터를 켜거나 재시작할 때마다 우측 하단에 업데이트 알림 창이 열려서 거슬리기도 하고 해서 오늘은 업데이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 [내부링크]

더욱 심플하고 안전하고 빨라졌다는 구글 크롬(Chrome) 브라우저 다운로드와 설치를 진행하려 합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모든 작업을 빠르게 수행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빠르게 시작할 수..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HWP PDF 무료 편집 프로그램 [내부링크]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한글 HWP, 어도비 PDF, 마이크로소프트 Word, Excel, PowerPoint 문서를 읽고 편집할 수 있는 무료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을 보면, 모든 지원하는 문서 형식의 무료..

KM플레이어 64X(KMPlayer 64X), 동영상 플레이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KM플레이어 64X(KMPlayer 64X)는 "세상의 모든 영상을 플레이한다!"는 한마디가 모든걸 설명할 수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 입니다. 더욱 강력해진 KM플레이어는 4K, 8K, UHD 등 고품질의 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픽픽(PicPick)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픽픽(PicPick)은 윈도우(Windows)10을 포함한 모든 윈도우 지원하며 강력한 화면 캡처, 이미지 간단 편집, 화면 색상 추출 및 나만의 색상 관리, 이미지 크기 변경 및 각도 계산, 화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S Edge) 다운로드 & 즐겨찾기, 확장, 컬렉션 기능 미리보기 [내부링크]

새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S Edge)가 그 어느 때보다 좋아졌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및 서비스 설정을 사용하면 이전 버전에 비해 개인 정보 도구를 추가하여 정보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수월해졌고..

네이버 웨일(NAVER whale)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의 새로운 시작, 네이버 웨일(NAVER whale) 브라우저입니다. 구글에 크롬(Chrome)이 있다면 마이크로소프트에는 엣지(Edge)가 있으며, 네이버에는 웨일(whale)이 있습니다. 크로미움 기반 인터넷 브라우저로..

윈도우10 클립보드 검색 기록, 다중 클립보드 기능 활용법 [내부링크]

컴퓨터에는 Ctrl + V 키를 이용하여 지정된 내용을 복사할 수 있는 기능이 아주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복사하거나 잘라낸 항목은 붙여 넣을 수 있게 클립보드에 복사되어 편집하는 위치에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 캡쳐, 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 활용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는 문서 작성 시 자주 쓰이는 기능입니다. 이전에는 캡쳐 전용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거나, 단순하게 Print Screen 키를 사용하여 클립보드에 캡쳐하여 붙여 넣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었지만 이..

토끼와 용왕님, 따뜻한 하루! [내부링크]

이모는 누구에게나 반가운 사람이었다. 친척들이 모일 때마다 옛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놓곤 했다. 이모는 부모의 사랑을 이길 자식은 없다며 할머니의 희생을 치켜세웠고, 그러면 할머니는 “됐다, 그만해라.”..

리치티비, 무료 스포츠 중계 [내부링크]

 해외스포츠중계를 TV가 없어도 무료로 시청할수 있다? - TV에서 안틀어주면 스포츠를 못보는 그런 시대는 갔다! - TV에서 틀어주지 않아도 시간만 되면 내가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 생방송으로 챙겨보고 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