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olet-rain의 등록된 링크

 vviolet-ra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양주 바베큐 맛집: 특별한날 가기 좋은 데니스 스모크하우스 [내부링크]

최근에 엄마 생일을 맞아, 양주에서 텍사스 바베큐맛집 데니스스모크하우스를 방문했답니다! 약간 찾기힘들 수 있으니 네비 잘 보고 오셔야해요..! 오른쪽으로 훅 빠지게 되거든요 데니스 스모크하우스 입구겸..

의정부 신곡동 미야네미나리감자탕 먹고 바로 옆 무인카페(에그카페24) [내부링크]

의정부 신곡동에서 현지인 맛집인 미야네 미나리 감자탕 소개시켜 드리려고 왔답니다...!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었는데, 이 날 유독 생각 나서 재방문 했답니다..! 감자탕 전골 등갈비 전골 소고기 샤브..

의정부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데빌스 레시피 Devil's recipe [내부링크]

뜨거운 여름엔 아이스크림이죠~! 의정부 현지인이 추천하는 의정부 시내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데빌스 레시피 추천드려요~! (오레오 와플도 맛있습니다 >< ) 의정부 시내 한중간에 위치해서 더욱 찾기 쉬운 데..

다산 현대아울렛: 실내공원 구경하고 '랑만' 에서 분짜 먹기 [내부링크]

여행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남양주 다산에 있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구경 갔다 왔답니다! 스페이스원 안에 유명한 실내공원과 베트남 음식점 랑만 에서 푸짐하게 한끼 먹고 왔어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라 그런..

용인 처인구 맛집: 에버랜드 주변 보쌈으로 유명한 두부마당 [내부링크]

오늘은 용인 놀러갔을때 먹었던 보쌈맛집! 두부마당을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습니다! 에버랜드랑 자동차 네비 9분거리로 굉장히 가까운축에 속하기 때문에, 에버랜드 주변에서 식사하실 분에게도 강추~! 주변을 서..

바다뷰 제빵소: 양양 베이커리 카페 오션뷰 맛집 [내부링크]

지난 양양 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베이커리 맛집 바다 뷰 제빵소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하얗게 펜스 쳐져 있는 곳이 바다 뷰 제빵소 외부 좌석이에요! 양쪽에 호텔 같은 게 있던데, 바로 앞이 호텔인 데다..

의정부 설빙 메뉴 추천: 딸기마카롱 설빙과 치즈떡볶이피자 초코 츄러스까지 ! [내부링크]

최근에 설빙 의정부 매장을 처음 방문해서 먹어봤답니다! 메뉴 대성공으로 후기 남겨봅니다 항상 배달시켜먹거나, 다른 지점에서 먹었다가 오랜만에 매장에서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설빙 의정부점은 요즘 시..

이디야 신메뉴 갤럭시치노: 샤인파인 갤럭시치노, 마카다미아 쿠키 [내부링크]

너무 뒷북이긴 하지만 ㅋㅋ 저번주에 이디야 신메뉴! 갤럭시치노를 먹으러 이디야에 방문 했답니다 ㅎㅎ 이디야는 항상 가격도 저렴하고 가격대비 맛있는 메뉴들이 속 속 숨어있어서한번씩 꼭 들르게 되더라구요...

의정부 민락동 데이트코스 레스토랑 오라[Ora] [내부링크]

~내 돈 내산 후기~ 의정부 민락동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았답니다! 데이트 코스로 정말 추천해요! 이탈리아 레스토랑 오라[Ora]입니다 :) 분위기 좋은 곳에서 오랜만에 저녁을 먹고 싶어서 인터넷을 뒤지..

남양주 베이커리 카페 야경 데이트 맛집 브레드쏭 [내부링크]

~ 내돈내산 후기 ~ 오랜만에 남양주까지 사진 연습도 할겸 드라이브가서 루프탑 맛집을 찾았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은 편인데도 대부분 꽉 차있었어요! 왼편에는 포토존으로 따로 꾸며진 공간도 있었고,..

오늘부터 여행 / 일상 / 취미 공유할 블로그 ! [내부링크]

티스토리의 첫 시작 여행 일상 취미를 남길 블로그 입니다 :) 1일 1글 ! 일주일에 적어도 3개는 올리기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