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niv의 등록된 링크

 vvni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아이폰 역사상 가장 선진적인 듀얼 카메라 시스템 위부터 아래까지 끝부터 끝까지 전에 없이 튼튼하다. 모든 걸 스피드 업 시키는 날아갈 듯이 빠른 팁 너의 하루하루를 멈출수없어 대약진의 배터리 아이폰 13 할 수 있는 거 초인적 비디오 디자인 마무리를 고르다 새롭다 그린의 마무리 어떤 스마트폰 유리보다도 단단한 Ceramic Shield 아이폰 13 6.1인치 아이폰13 mini 5.4인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1 내수성능 2 내구성이 높은 플랫 에지 디자인 카메라 이렇게까지 크게 진화시킨 카메라를 어떻게 아이폰에 담을 것인가. 그 답은 '대각선' 완전히 새로운 아키텍처를 설계했습니다.렌즈를 45도 각도로 조정하여 아이폰 사상 최고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과 아이폰 사상 최대의 광각 카메라..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최근 청년들을 위한 정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그 중에서도 최근에나온 것은 "청년희망적금"일텐데요. 그 외에도 배움 및 채용 등을 위한 다양한 제도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청년 채용특별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청년 고용회복 견인을 위해 2021년 한시사업으로 실시 하였으나, 지금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장관인 안경덕은 6월 14일 지원사업 시행을 공고했는데요. 과연, 코로나 19 위기로 큰 고용충격을 받은 청년층의 고용회복을 지원하기에 충분할까요? 자세한 내용을 같이 알아보시죠. 목차 1.청년 채용특별장려금 이란? 2.청년 채용특별장려금 대상자 3.청년 채용특별장려금 신청 청년 채용특별장려금 이란?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고용충격을 받은 청년층의 고용회복을 목적으..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점점 시간이 갈수록 고령자가 늘어나고 있죠? 이제 50대라고 한다해도 인생에 반을 살았다 라고 한다는 만큼, 점점 노동의 기간이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노동의 기간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일자리가 창출되어야하며, 그들이 일할 수 있는 확장 범위가 생겨야하는데 현재 코로나19도 있고 청년도 취업난인 상황에서 일부러 고령자를 쓰려고 하는 사업자는 거의 없을 겁니다. 그렇기에,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고령자 고용지원금"이 생긴건데요. 자세한 내용이 어떻게 될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목차 1.고령자 고용지원금 이란? 2.고령자 고용지원금 기준 3.고령자 고용지원금 신청 고령자 고용지원금 이란? 고령자를 일정수준 이상 고용하는 사업주에게 지원금을 지급함으로써 고령자의 고용을 촉진..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독취사에 사회 초년생인 분들 많으시죠? 취업에 대한 정보 공채 등을 많이 참고하시다 보니 아마 청년분들 또한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좋았던 시간이 흘러 벌써 지난날들을 뒤돌아보고 있네요. 본론으로 돌아와 오늘 전해드릴 이야기는 "청년취업지원금"에 대한 이야기 인데요. 코로나19로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어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제도들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 제도는 어떤 지원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신청은 어떻게 할까요? 같이 한번 자세히 알아보시죠! 목차 1.청년취업지원금 이란? 2.청년취업지원금 신청대상 및 지급내용 3.청년취업지원금 신청 청년취업지원금 이란? 업지원, 및 교육훈련이나 체험, 인턴 등을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월 50만원의 금액을 6개월간 총 300만원을 지원해주며, ..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오늘은, 사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는데요. 최근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신청이 새롭게 시작됐죠? 1개월 이상 실업자를 6개월 이상 고용하는 중소기업 사업주 분들에게 1인당 월 최대 100만원을 최대 6개월간 진행하기에, 부담없이 청년들을 채용할 수 있는 제도이기도 합니다. 현 시점에서 중소기업 분들 많이 힘드시잖아요? 이 제도를 꼭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과연 2022 특별고용촉진장려금 대상 및 신청이 어떻게 될지 한번 같이 알아보시죠. 목차 1.2022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이란? 2.2022 특별고용촉진장려금 대상 3.2022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신청 2022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이란? 비대면시대로 인해서 많이 힘들어졌죠? 코로나 이후에 어려워진 고용 형편을 개선하기 위해 2021년도에서도 진행..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인상률이 1.5%로 전년 18년 16.4%, 19년 10.9%, 20년 2.9%에 비해서 굉장히 낮은 수준으로 결정됐죠? 사업주 부담분 및 코로나의 영향이 매우 컸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많은 자영업자들이 힘들어하고 있으며, 수십만이 문을 닫은 만큼 소상공인 및 영세중소기업 경영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사업주에게 인건비를 지원하는 제도가 나왔습니다. 바로 일자리안정자금인데요. 30인 미만 노동자를 고용중인 사업주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대부분 받아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관심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과연 2022년 일자리안정자금의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될까요? 신청 및 방법 기간 지급액 등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목차 1.2022년 일자리안정..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전국민 6차 재난지원금 지원에 대한 소식 혹시 들으셨나요? 궁금하기에 이 글을 읽고계실겁니다. 현재는 소상공인 및 5차 6차 프리랜서 지원금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해당 소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아무래도, 후보들간에 전국민을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만큼,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과연 이 6차 재난지원금은 언제 지급되며, 신청기준 및 대상자는 어떻게 될까요? 본 글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들려 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1. 6차 재난지원금 대상 2. 6차 재난지원금 지급 3. 지원금 지급제도들 6차 재난지원금 대상 아마 이 부분이 가장 궁금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첫 지원금을 시작으로 5차 당시에는 25만원을 지급했었습니다. 대상을 전국민 10..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소상공인 여러분 많이 힘드시죠? 아마 영업인원제한 및 시간제한을 통해 힘든 음식점, 카페 등 다양한 직종의 사장님들 힘드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많이 힘들었던 것 같아요. 코로나가 시작되고나서 사업을 시작했는데, 순탄치많은 않더라구요. 젊은 나이에 사업에 도전해보겠다라는 각오를 다지며 했지만, 실상 차가운 눈초리를 받기 쉽상이였습니다. 가족들한테 잘되고 있다고는 말했지만, 쉽지 않았던 시간들을 기억합니다. 모두 힘드시겠지만, 항상 마인드차이더라구요. 마인드 하나만 바꿔도 행복한 하루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더 힘차게 보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인데요" 아마, 카페 음식점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기다리셨을겁니다. 과연 어떠한 제도 일까요? 같이 한번 알..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지난 3월 중순, 코로나 확진자가 60만명을 기록했던 것 다들 보셨죠? 그 이후 점차 확산세가 꺽여간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30만명에 웃도는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코로나 증상도 제각각이지만 코로나 후유증도 참 많이 심한 상황입니다. 그 중 '코로나 두드러기'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1.코로나 후유증 두드러기에 대해 2.코로나 후유증 두드러기 발현 순서 3.코로나 후유증 두드러기 증상 및 기간 4.코로나 후유증 두드러기 발현 원인 코로나 후유증 두드러기에 대해 코로나 증상이 심각할 때는 1급 감염병으로 등록되어있어 비대면 진료/ 대면 진료를 통해 병원에서 무료로 진료를 받고, 약처방을 받을 수 있는데요, 코로나 격리가 끝나고 완치가 되면 그 이후에 나타나는 후유증에 대해서는 관리..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지난 3월 중순 경, 코로나 확진자가 60만명을 기록했었던 것 다들 기억하시죠? 가장 정점을 찍고 이제 코로나는 우리의 일상으로 한발짝 더 다가왔습니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점점 증가하고, 우리의 생활에 코로나가 함께인 것이 익숙해지면서 코로나 방역수칙도 계속해서 바뀌어왔죠? 여러 차례 코로나 방역수칙이 개정되면서 많이들 헷갈리셨을 것 같아요. 오늘 가장 최신판 방역수칙을 정리 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1.새로운 코로나 방역수칙 적용 기간 2.코로나 방역수칙 모임 인원 및 방역 3.코로나 방역수칙 영업 시간 4.코로나 방역수칙 개정 예상 새로운 코로나 방역수칙 적용 기간 지난 4월 1일(금)에 발표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은 4월 4일(월)부터 4월 17일(일)까지 총 2주간 시행되는 지침입니다. 이번이 ..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가족 동거가족 PCR은? 요즘 우스갯소리로 '지인 중에 확진자가 없으면 아웃사이더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코로나 확진자가 쉴새 없이 나오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지인 뿐만 아니라 가장 가까이에서 살고, 가장 많이 마주치는 가족이 확진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럴 때, '코로나 확진자 가족'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동거인이 코로나에 확진되었을 때 동거가족 PCR검사가 가능한 건지,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목차 1. 코로나 확진자 가족 되었다면 2.코로나 확진자 가족 동거가족 방역 3.코로나 확진자 가족 동거가족 PCR 검사 음성 코로나 확진자 가족 되었다면 가족 중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다면 정말 난감하실 거예요. 당장 회사/학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나는 감염이 된건지, 감..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지역별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 정리 지난 3월 중순 경, 코로나 확진자가 60만명을 기록하며 우리나라 자체 신기록을 경신했던 것 다들 아시죠? 다행히 그 뒤로는 차츰 차츰 확산세가 꺾이는 추세이기는 합니다. 다만, 확진자가 많은 만큼 내 주변 지인, 가족들까지도 확진되는 경우가 아주 많아요. 그래서 대한민국 국민 중 코로나 검사를 안 받아본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인 것 같습니다. 확진자가 많은만큼 코로나 검사자도 워낙에 많다보니 지역별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이 제각각이라서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을 지역별로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1.통상적인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 2.서울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 3.부산 코로나 검사결과 통보시간 ..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 종류 신청 방법 정리 요즘 코로나19의 확산세가 3월에 비해 주춤하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매일 수십만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고 있죠? 확진자가 많다보니 자연스레 자가격리자도 많아지고 완치자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자영업자나 직장인의 경우 코로나에 확진되어 자가격리를 진행해야할 때 금전적으로 불이익을 보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가격리자가 겪을 수 있는 불이익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는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1.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이란? 2.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 신청 및 필요서류 3.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 유급휴가비용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이란? 자가격리자 생활지원금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은행사별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어떻게? 많은 직장인들이 관심있는 통장이라면 마이너스통장일 것 입니다. 사용여하에 따라 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금리가 높지 않아, 신용카드 대신 이용할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각 은행사별로, 한도, 금리가 모두 다르고, 혜택 또한 각 은행사별로 상이하기에,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은행사별 마이너스통장 서류 한도 금리 등 세부내용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너스통장 만들기 HOW TO 요즘에는 모바일뱅킹이 발달함에 따라 모바일로 모든 신청이 가능한데요. 예시로 카카오뱅크의 경우에는 5분만에 간단한 승인 절차를 통해 적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각 은행사별로 상이한데요.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는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렇다..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에서는 최대 3천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한 마이너스통장 상품을 냈습니다. 최저 금리는 연 3.37%로 높은 편도 아니고, 사용절차도 5분 정도로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데요.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가능한, 발급절차, 기준, 한도, 금리, 연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너스통장이란? 마이너스통장은 은행들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한도대출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한도를 걸어약정한 금액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빌리는 식이라기 보다는 급할 때 한도 내에서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채워넣는 형식의 통장 입니다. 최근에는 모바일뱅크와 같은 형식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BNK 경남은행 마이너스통장 경남은행에서는 공무원, 교직원, 직장인들이 신청 가능한 모바일 전용신용대출 상품을 발표했습니다. 대출한도가 최대 1억까지 가능한 이 상품은 타 은행사보다 한도가 높게 정해져 있는데요. 마이너스통장 대출 관련 궁금하신분들 많으시죠? 본 글에서는 해당 내용에 대한 엄~~청 자세한 내용 및 대상, 금리, 한도 등에 대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너스통장이란? 마이너스통장은 은행들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한도대출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한도를 걸어약정한 금액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빌리는 식이라기 보다는 급할 때 한도 내에서 원하는 만큼 사용하고 채워넣는 형식의 통장 입니다. 최근에는 모바일뱅크와 같은 형식으로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같은 느낌으..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금 알아볼까요? 최근 오미크론으로 인해 고생하고 계신분들 많으시죠? 저도 한번 걸리기 시작한 이후 거의 2주간 기침부터 시작해서 가래까지 달고 지냈던것 같아요. 건강을 위해 타이레놀도 먹고, 약도 처방받아서 먹 었는데요. 추가적으로 매일매일 건강을 위해 야채라던지 식단 등을 꾸준하게 해주면서 조금씩 나아진것 같아요. 뭔가 아플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아팠었네요. 모두 몸조리 잘하시고 저도 가족도 3차 백신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괜찮을것 같다라곤 생각했지만 실질적으로는 그렇지 않았기에 몸조리 잘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은 코로나 생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과연 공식으로 발표된 내용은 어떨지 같이 함께 알아보시죠. 코로나 생활지원금 지급금액 ..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애플워치 7세대 싸게사는법 애플워치 7세대는 최근 공개한 애플워치 중 가장 뛰어난 스마트워치에요. 6세대에 비해서 크기가 1mm커졌으면서도 크기와 함께 레티나를 통한 뚜렷한 디스플레이 화질로 가독성을 높혔고 크리스탈 글라스와 더불어 IP6X 인증을 받은 만큼 내구성과 퀄리티에 대한 체감은 실제적으로 사람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요소 중 하나에요. 상시표시형 디스플레이 화면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인데요. 기존 애플워치SE 와 6세대의 경우에는 화면을 내리면 화면이 꺼져서 다시 볼떄 화면을 볼때까지 약간의 딜레이를 느낄수 있는 여지를 제거 했습니다. 시계를 볼때 우리가 불편했던 개선점들, 6세대 보다 33% 빨라진 충전 속도까지 우리가 불편함 없이 선택하기에 더욱 뚜렷해졌음은 틀림이 없습니다. 애플워치..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수협은행 마이너스통장 수협은행에서는 바쁜 직장인을 위해 무방문, 무서류로 빠르게 가능한 SH더드림신용대출을 공개했습니다. 은행사마다 한도가 모두 다른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수협은 최대 2천만원 이내로 한도를 정해놨는데요. 무보증 신용대출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시죠? 본 글에서는, 대상, 방식, 한도 등 수협은행 마이너스통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마이너스통장이란?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이자 대출 한도 필요서류 정리 마이너스통장은 은행들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한도대출 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한도를 걸어약정한 금액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빌리는 식이라기 보다는 급할 때 한도 내에서 원..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국민은행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이자 대출 한도 필요서류 정리 국내 4대 은행에서 2021년 9월 모두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를 5,000만원 아래로 내렸습니다. 국민은행 부터 시작해서 신한, 우리, 카카오뱅크 등 또한 낮춘 상황인데요. 유일하게 농협만 1금융권에서 1억원 한도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이며 케이뱅크의 경우 1억 5천 만원 까지 가능한 상황입니다. 금리 인상 문제로 인해 1금융권에서 억대 마스터통장 계좌는 없어질 수도 있는 상태 입니다. 본론으로 돌아와, 그렇다면 국민은행은 어떤 정책을 펼쳤을까요? 궁금해하시는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이자, 대출, 한도, 필요서류 등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 마이너스 통장? 궁금하다면 이 글을 읽어보세요. 1. 마이너스통장이란? 국민은행 마이너스통..

누누티비 주소 누누TV [내부링크]

아이젠 하워 정부와 국가에 대한 루크의 행복은 그의 잡지에서 의견을 밝히지 않았다. 반대로 아이젠 하워는 1952 년 캠페인에서 Time Inc.가받은 것보다 훨씬 더 활기찬 비판을 일으켰습니다. 과거에 시간 편견에 대한 불만은 루즈 벨트와 트루먼에 대한 루체의 공격에 초점을 맞추었다. 1950 년대 중반까지이 잡지의 Eisenhower의 과도한 승인에 대한 주요 불만이있었습니다. 물론 루체는 과거 1940 년 웬델 윌키에 대한 그의 열정적 인 헌신으로 공화당 후보를 선전하기 위해 엄청난 시간을 보냈습니다. Luce의 편집자조차도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토마스 그리피스,타임의 외신 뉴스 편집인은 1956 년 Luce에게이 잡지가“당신과 나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 시간이 가치가 있고 가질 가치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