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xnxvvv의 등록된 링크

 vvvxnxvv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데이트코스 더이상 할게 없다면!! 운동취미를 가져보는게 어떨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염소별똥별입니다~ 오늘은 커플의 데이트 코스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연애를 정말 길게도 해보고 짧게도 해봤는데 나중엔 데이트 ...뭘 해야할지 소재가 떨어지더라구요 ㅠㅠ 근데 지금..

#아바타코교정 #분필코교정 #낮은코높이기 #비수술 #쁘띠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염소별똥별입니다. 오늘은 쁘띠성형 중 남.여 모두 관심이 많은 코성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우리의 얼굴 중심 부분인 코!! 정말 중요합니다 ㅠㅠ그리고 관상으로도 여자분들 특히 코가..

굶을까 ?운동할까?다이어트약? 평생의 숙제 다이어트 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염소별똥별입니다. 오늘은 신진대사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신진대사란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해 이를 새로운 물질로 전환해 에너지를 생산하고 필요없는 물질은 몸밖으로 배출하는 등 체..

아직 30대인데 정수리가 비어보인다면 !!먹어야 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염소별똥별입니다. 오늘은 남녀노소 고민인 탈모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얼굴은 예쁘고 멋있는데 머리카락이 얇고 많이 빠져서 휑~~~하면 너무 속상해요 ㅠㅠ 머리빨...괜히 이런말이 나오..

다크써클 5가지 원인 중 나는 몇 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염소 별똥별입니다~~ 오늘은 저의 최대 고민인 다크서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피곤해 보이고, 어두워보여, 칙칙해 보이는 인상! 바로 눈밑 다크서클... 판다는 귀엽기라도 하지 ㅠ,ㅠ..

코로나바이러스예방을 위한 면역력향상과 골다공증예방까지 우리모두 건강 지켜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염소별똥별입니당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외부 외출도 두려워지고 ㅠㅠ 음식점 가기도 두려워진다고 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면역력을 길러야하는데 좋은 음식을 아무리 먹고 해도 기력이 딸..

생수7리터 마시다가 3리터로 줄이고 좋아진 피부 과하면 탈나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염소별똥별입니당 오늘은 물마시기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우리 몸속의 수분 함량이 70%라는건 많은분들이 알고계시는데요 피부 수분함량이 15~20%유지되게 물을 자주 마셔야 건조함..

굳이..비싼 화장품 쓰지않아도 습관만 바껴도 피부 좋아지는데 아무도 모름 답답!이글 보는 분은 득템일걸요 리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염소 별똥별이에요 제 닉네임 염소 별똥별은.. 그냥 제가 염소자리여서 헤헿... c 첫 포스팅이라 너무 떨리네요 오늘은 구냥냥 제가 살면서 많이 느끼고 경험해본 습관과 꿀팁 공유를! 아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