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gles의 등록된 링크

 wagl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판 레전드] 우리언니와 결혼하는 형부가 불쌍하다.txt [내부링크]

내가 본 우리 언니 명품 좋아하고 본인 치장하는거 좋아하고 자존심 세고 목소리 크고 눈물 많고 얼굴은 예쁘지만 성격은 괴팍한 그런 사람 그런 언니가 결혼한다고 남자를 데려왔을 때 놀랐다 정말 순박해 보이는 사람 직업도 엄청 좋고 돈도 잘 벌고 심지어 얼굴도 꾸밀 줄 몰라 그렇지 제법 괜찮게 생겼는데 대체 왜 우리 언니를? 우리 부모님과 내 앞에서 얼굴이 빨개지고 눈도 못마주치고 덜덜 떨면서도 예의를 지키던 사람 언니가 왜 좋냐는 내 물음에 처음으로 내 눈을 마주하며 말하지 않아도 알지 않느냐며.. 씩 웃던 사람 잘 모르겠다고 하자 좋은 점이 너무 많아서 뭐부터 말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바보같이 웃던 사람 울 언니에 대해 몰라도 한참 모르는구만 불쌍해라 울 언니가 순진한 남자 잡았구나 싶었다 유치원 교사인..

[스압주의] 디즈니가 처음으로 저작권 싸움에서 진 이유.jpg [내부링크]

이번 크리스마스에 버거킹은 킹&미키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는데 콜라보를 하기 위해서는 디즈니에 수십에서 수백억원을 지급해야 하지만 놀랍게도 버거킹은 디즈니에 저작권료를 단 한 푼도 지불하지 않았다 심지어 미키마우스 얼굴을 대량으로 찍어 생산했음에도 말이다 파라과이엔 디즈니의 미키마우스가 아닌 미키(Mickey)라는 별도의 로컬 브랜드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로고는 그냥 미키마우스와 똑같았다 이 브랜드는 1935년에 만들어졌는데 디즈니의 미키마우스가 탄생한 것은 7년 빠른 1928년 근데 디즈니는 이 캐릭터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을 얼굴 정면만 신청했던 것! 이때 파라과이의 미키는 재빠르게 측면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을 신청했던 것이다 이에 대해 디즈니는 소송을 제기했고 파라과이 대법원의 판결이 나왔다..

[근거有] 현재 망해가는 대한민국을 살릴 수 있는 마지막 희망 세대 [내부링크]

1991 ~ 1995년생은 1983년 이후 현재까지 출생자 70만명을 넘긴 유일한 5년으로 2023년 기준 29살 ~ 33살 얘네들이 5년 내 모두 결혼해서 목숨 걸고 자식 서너명씩 낳아주면 대한민국 부활 쌉가능!

2월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로 애드센스 수익 낼 수 없다고? [내부링크]

2023년 2월 6일부터 적용되는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사항으로 논란이다. 다음에서 서비스 중이던 티스토리를 카카오 측이 인수하였지만 별 다른 움직임은 없었던 것과 상반되는 변화이기 때문이다. 기존 블로그 운영자가 입력하는 광고 외엔 별 다른 광고가 송출되지 않았던 티스토리지만, 금년 2월 6일부터 시행되는 변경사항으로 인해 카카오 광고도 함께 노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카카오 광고 일부 노출에 따라 수익이 낮아질 수는 있겠으나 그에 따른 카카오의 지원이 있지 않을까 하는 의견도 상반되고 있는 실정이다.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 얼마나 재제가 가해질지, 카카오광고가 얼마나 노출될 것인지 현재로선 알 수 없기 때문에 많은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회사는 서비스 내에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

30대가 되며 느낀 점.txt [내부링크]

1. 연애에 목 메달지 말아라 나도 연애를 늦게 시작한 케이스지만 이성끼리의 관계는 노력만으로 될 수가 없는 부분 이기때문에 일정의 노력은 하되 그 이상 까진 도달하지 말아라 이건 나말고 내주위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2. 계획적인 일상을 갖자 20대도 마찬가지지만 30대부터는 더 이상 막연히 하루를 보내기엔 너무 현타가 오기 때문에 작은것 이라도 성취감을 느낄수 있는 활동을 하자. 긍정적인 활동이면 무엇이든 상관없다. 3.건강 및 미래 생각하기 필자는 30대부터 노후준비를 해야된다고 생각하는 인간이기 때문에 유산소 운동은 필수이며, 먹는거 잘 먹고 웰빙한 삶 을 살수있도록 재정적인 부분도 준비 잘하자. 우리세대는 정말 인생내내 혼자 살 수 있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노력하자

[썰] 취업하자 마자 애인에게 차였어.txt [내부링크]

애인이 나 취준하는 동안 뒷바라지 많이 해주고 지원해줬는데 솔직히 나는 정신적으로 몰려 있고 스트레스 때문에 잘 못 해줬거든 막 짜증내고 어리광부리고.. 그러다 결국 취직하고 너무 기뻐서 애인한테 말하니까 잘 됐다고 하더라 그러고선 나중에 애인 만났는데 이제 취업도 했으니 그만 만나자고 하네.. 왜 그러냐니까 너 만나는 동안 힘들었다고 솔직히 헤어지고 싶은 마음 굴뚝 같았는데 가뜩이나 힘든 사람 버리는 건 맘에 걸려서 일부러 나 취업하고 자리 잡을때까지 기다렸대.. 그래서 그 동안 못해준거 미안하고 앞으로 잘 될 일만 남았으니까 지켜봐달라고 하니까 괜찮다고 이제 번듯하게 직장도 구했으니 충분히 좋은 남자 만날 수 있다고 말하고는 가버림.. 미안하다고 계쏙 붙잡는데 이미 맘 다 접은 것 같고 빚진거라도 갚..

연쇄살인범 이기영 사이코패스 의심, 재혼 소식에 전 부인과 자식 발언 재조명?! [내부링크]

택시기사에 이어 전 연인을 살해한 혐의를 받은 이기영의 결혼 이력은 최소 두 건으로 자녀까지 있다는 증언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5년 전 결혼했던 전 부인은 누구일까요? 이기영은 최근 경찰 조사 결과 "과거 결혼 후 이혼한 적이 있다"라고 하며 전 부인의 존재를 언급했습니다. 경찰은 즉시 전 부인의 안전 여부를 확인했으며 특이사항은 없다고 밝혔는데요. 과정에서 결혼식에 참석한 이기영의 지인의 인터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당시 결혼도 초혼이 아닌 재혼이었어요. 처음 결혼한 부인과는 자식까지 있었죠. 어린이집에 데리러 가야 하는데 집에 잘 들어가지도 않았고 그러다 보니 자주 싸우게 되었고 다른 여자를 만나고 결혼까지 한다고 하더라구요. 이혼하자 마자.." 이기영은 과거 음주운전 전과 4건, 그 중 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