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irman의 등록된 링크

 wair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김범수 기부 "그 아이는 한창 사랑받아야 할 소중한 존재였다" [내부링크]

코로나 19 이외에도 요즘 방송에서 다루는 이슈 중 아동학대에 관한 것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다 아이 키우는 입장으로 그런 방송이 나올 때마다 채널을 돌려버리고 전혀 딴생각을 하기 시작합니다 당최 그런 짓을..

싸이월드를 기억하십니까?추억의 도토리는 어디로??? [내부링크]

도토리.... 미니룸... 일촌 맺기... 기억나시나요? 네 추억의 싸이월드죠 국내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비다 역사 속으로 갑작스레 사라져 버린 희대의 sns 싸이월드 그 싸이월드가 다시 복귀합니다 싸이월드 제트라..

일본에서 발생한 지진 한국인 피해는? 지진의강도 [내부링크]

일본의 미야기현(혼슈) 앞바다에서 지진이 발생해 화제인데요 잊을만하면 일본의 지진은 언제까지 될는지... 자연재해이기에 사람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할 뿐 그에 대한 대응책이나 방법은 피해를 조금 줄이는..

강남 카톨릭대성모병원 이용 작은팁 [내부링크]

작은 아픔에 있어서 우린 동네 작은 의원 및 병원을 가곤 합니다 그러다 가끔 혹은 지병으로 인해 우린 때때로  큰 병원을 가야 할 때가 있죠 보통 우리가 말하는 큰 병원은 대학병원을 얘..

담배에 찌든 몸에 베인 냄새 어떻게 없앨까? [내부링크]

담배를 처음 피기 시작하는 연령이 갈수록 어려져만 가고 하다못해 공익광고에서 학생들이 출연하여 금연을 외치는 실정이다 금연을 한다면 물론 좋은 선택 이겠지만 그게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남에게는 피해를 끼..

프레스 현장 실무에서 초보자가 알아야할 나만의 비밀 [내부링크]

프레스 가공 초심자가 생산에서 꼭 알아야 비법 1차 드로잉 금형에서 쿠션 높이가 너무 낮으면 주름이 생긴다. 특히 딥 드로잉(제품 높이가 깊은 것)할 때 주름이 발생할 때 조건 조정을 해도 잘 안 잡힐 땐 쿠..

문 대통령 "AZ백신 기꺼이 접종" [내부링크]

AZ백신이란? 옥스퍼드 대학에서 개발하고 아스트라제네카 (통칭 AZ)라는 제약회사에서 제조하는 코로나 19 백신이다 AZ백신 접종 방법 8주 간격으로 총2회 접종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문대통령 AZ접종 사..

충남 서산 중앙자동차운전전문학원을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 정. 리. 남 입니다 오늘은 운전면허 학원 리뷰를 해볼 텐데요 매번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시간이 조금 있어 와이프의 운전면허증을 위해 학원을 등록하..

여자,남자 초등학생들이 원하는 선물은 무엇일까? 선물순위 BEST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 정. 리. 남 입니다 이제 곧 03월 이 다가옵니다 우리에게 03월은 새 학기라는 시즌이 있죠 졸업을 하는 학생들도 있겠지만 새 입학 새 학기 새로운 출발과..

실손의료보험 4월부터 보험료 폭탄이라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정.리.남 입니다!! 뉴스를 살펴보다가 뒤늦게 알게된 내용을 모아서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이름하여 실손의료보험비 대폭탄!! 이게 전부다 이번4월에 실손..

자동차시트일회용비닐커버 리뷰자동차시트를 깨끗하게 관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정 리.남 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하면서 자동차를 얼마나 타고 다닐까요? 버스도 있고 택시도 있고 자가용도 있을수 있구요 그렇다면 자가용이라고 할때..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5 사전예약,실내,외관,가격,주행거리등 디지털 월드프리미어 공개 [내부링크]

프롤로그 안녕하세요~c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 정 리. 남입니다.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하죠? 추운 듯하면서 다시 또 덥기도 하고.. 이런 날에는 귀찮더라도 옷을 여러 겹 레이어드 해서 벗..

따스한 봄날 무슨 옷을 입으면 좋을까?의류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세상의 모든 정보를 리뷰 하고 싶은 남자 세.정.리.남 입니다. 조금씩 추웠던 겨울은 점차 따스한 봄날로 변하고 있는 듯하네요? 어서 가족들하고 예쁜 꽃 놀이를 가고 싶네요~ 아..참! 코로나지;;;; 모두..

디아블로2:레저렉션 드디어 발매?디아블로2리마스터 사양,가격 및 출시예정일 안내 [내부링크]

https://youtu.be/NzG-4gDDazg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하고 싶은 남자 세.정 리.남 입니다. 오늘은 30대 이상의분들 이시라면 향수를 불러 일으킬만한 고전 게임을 하나 가져왔습니다. 바로 디아블로..

드라마 "괴물"본방 재방 삼방 각!등장인물,줄거리 및 방영시간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에 모든 정보를 리뷰하고픈 남자 세.정.리.남 입니다. 제일 처음 리뷰를 하게된 그 첫번째는 바로!! 요즘 핫!!!!!해질것같은 드라마 '과물'입니다. JTBC에서 야심차게 준비 했다는데 우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