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er-guesthouse의 등록된 링크

 walker-guesthous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군산 여정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전주를 방문하고 바로 1시간 거리에 있는 군산에 방문했습니다. 두 군데는 묶어서 가기 좋은 여행지라 이번에 피곤함을 무릅쓰고^^; 연결하여 방문했습니다. 전주와 군산은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전주'가 조선시..

전주 김PD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여름이 바짝 다가온 이번 6월에 거의 8년만에 전주를 재방문하였습니다. 전주는 워낙 사람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라 이 시국에 방문하는 게^^;; 오히려 여행하기 좋을 거라 판단했습니다. 그래서 전주에 도착해서..

뚜벅이 여행에서 시티투어 이용하기 좋은 곳들 (여행팁)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버스 기반 교통시스템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철도를 이용한 투어 패키지보다는 버스를 이용한 투어 패키지가 잘 발달되어있습니다.. 뚜벅이 여행자들은 장소를 이동하는데 한계가 있을..

파티 게스트하우스 고르기 (예약팁) [내부링크]

20대 들이 가장 선호하는 게스트하우스는 단연 파티를 여는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그러나 파티 게스트 하우스에도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파티 게스트하우스면 크게 2가지가 있는데요. 1. 주인장분이..

뚜벅이 여행으로 가기 힘든 도시, 관광지 [내부링크]

차를 타고 다니면 상관이 없지만, 걸어서 다니는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유난히 다니기 어려운 관광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제가 생각하는 뚜벅이 여행자들이 최적의 노선은> 1. 도시에 관광지가 붙어 있고,..

통영 구름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통영에 방문해서 첫날 간 '구름 게스트하우스'는 아직 공사중이었습니다.. 헐... 두둥.. 원래 하이브 게스트하우스라는 곳을 새로운 주인장분께서 인수해서 공사중이었습니다. 그러면 숙박은 어떻게하지?? ㅠㅠ..

통영 라이프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통영 '라이프 게스트하우스'는 중앙시장 옆 강구안길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통영은 알짜배기 땅, 강구안길 근처에 많은 게스트하우스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재밌는 점은 원래 구름 게스트하우스라는 새로..

부산 남포역 오랜지(오렌지)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오랜지 게스트하우스 남포점은 5년 만에 방문한 부산에서 잠깐 들르게 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오렌지라고 쳐도 나오고 오랜지라고 쳐도 나오는 곳인데 정식 명칭은 '오랜:지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부산 관광의..

통영 훌훌 게스트하우스 리뷰,후기 (실제방문) [내부링크]

'훌훌 게스트하우스'는 살면서 가본 곳 중에서 거의 역대급으로 가장 좋은 인생 게스트하우스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통영 상실과 아픔을 간직한 여행객들이 많이 가는 땅끝에 있는 그곳. 이번에는 통영을 다녀왔습..

묶어서 가면 좋은 여행지 TOP 5 (여행팁)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땅덩이가 아담한 편이기 때문에 생활권이 아주 가깝죠. 그래서 국내여행 같은 경우는 이런 지리적 이점으로 2-3군데씩 묶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묶어서 가면 좋은 뚜벅이 여행지 5곳을 알아보..

혼자서 훌쩍 갔다오기 좋은 국내여행 추천 TOP 5 (여행추천) [내부링크]

1. 굴업도 굴업도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입니다. 인천여객터미널에서 배를 2번 타고 들어가야 하는 섬이기 때문입니다. 아는 사람만 아는 이곳은  한국의 갈라파고스라고 하는 곳입니다. 섬 ..

여행지에서 여자 만나는 법, 남자 만나는 법 (극비자료) [내부링크]

여행에서 우연히 운명적인 만남 혹은 마음이 맞는 이성과 만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생각만 해도 설레는 여행의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호호호호) 이는 여행 중에는 남성이든 여성이든 오픈마인드가 내..

좋은 여행지, 관광지 고르는 법 &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10년 넘게 혼자 여행을 다녀보니 좋은 여행지에는 꼭 몇 가지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오늘 다룰 이 공통점은 총 4가지인데요. 이 글을 보고난다면 여러분이 여행지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정보라고 생각합니..

절대 가면 안 되는 게스트하우스 선택 방법 추천 (필독) [내부링크]

최근 요 몇 년 동안 게스트하우스가 우후죽순 생겨난 가운데 꼭, 네이버.. 절대, 가지 말아야 할 게스트하우스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피해야 할 게스트하우스들은 신기하게도 공통적인 특징이 있었는데요. 반..

뚜벅이 도보여행의 장점. (feat.게스트하우스의 장점) [내부링크]

땅 덩어리가 작은 한반도는 이동 동선이 짧다는 특징 때문에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는 뚜벅이 여행자들이 여행하기 정말 정말 좋은 나라입니다. 반면, 이 때문에 대한민국 어느 관광지를 가든 차를 가지고 가면 여간..

게스트하우스 방문객 연령대별 특징 & 선호유형 [내부링크]

게스트 하우스는 몇 년 사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는데요. 이제 거의 하나의 여행문화로까지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이 멘트는 제가 너무 많이 써서 이제 지겨우실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게..

게스트하우스 예약팁 & 게스트하우스의 종류 [내부링크]

한국의 게스트 하우스는 다른 나라들의 게스트하우스보다 굉장히 다양한 형태로 분화되었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게스트하우스들은 대표적으로 어떤 형태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 일반주택 개조형 일반..

강릉 후아유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강릉 후아유 게스트하우스는 경포해변 근처에 있는 파티 주력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그런데 사실 파티 주력이라고 하기에는 민망한 게... 파티 외에도 정말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시티투어도 운영하시는 것..

춘천 파티앤스테이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춘천 파티 앤 스테이 게스트하우스는 춘천의 명소인 '명동'과 아주 가까이 위치한 파티 주력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름부터가 파티 앤 스테이예요. ㅋㅋㅋㅋ) 파티에 거의 모든 에너지를 쏟고 몰빵한 신나는..

여수 여행하기좋은날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여수의 '여행 하기 좋은날' 게스트하우스는 바닷가 바로 옆에 붙어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특히, 이순신 광장과 아주 가까이 붙어있는 게스트하우스인데요. 여수란 곳이 유명 관광지 대부분이 걸어서 갈 수 있..

가평 자라섬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가평 자라섬 게스트하우스는 예전에 가평에 게스트하우스가 몇 개 없었을 때 방문했던 곳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가평엔 자라‘섬’ 게스트하우스와 자라 게스트하우스. 두 곳이 있습니다. 서로 ..

통영 서피랑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통영 서피랑 게스트하우스는 건물 일부를 개조해서 만든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처음 게스트하우스에 찾아갈 때, 여기가 게스트하우스가 맞나 싶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약간 숙소라기보다는 ..

춘천 봄봄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춘천 봄봄 게스트하우스는 여인숙을 개조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곳 춘천 봄봄 게스트하우스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20대 초부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백 군데 가까운 게스트하우스를..

제천 청풍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제천 청풍 게스트하우스는 제천에 ‘사실상’ 한 개 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또 다른 한 곳은 약간 펜션에 가깝기 때문에 일단 배제했습니다.) 이렇게 작은 도시는 게스트하우스들도 많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

전주 별빛마루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전주 별빛 마루 게스트하우스는 전형적인 모텔 개조형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런 모텔형 게스트하우스의 특징은 많은 방이 아주 많다는 것입니다. 즉, 숙박을 주력으로 하는 게스트하우스라는 것인데요. 이런 모..

부여 여행자숙소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부여 여행자 숙소 게스트하우스는 겨울에 잠깐 방분했던 부여에서 묵었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부여라는 곳이 원래 군 단위의 작은 도시라 게스트하우스도 많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전형적인 게스트하..

안동 풍경호스텔 n LIBRARY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안동 '풍경 호스텔n LIBRARY'은 안동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게스트하우스라서 일부러 찾아갔던 곳입니다.ㅋㅋ 막상 찾아가보니 이곳이 왜 유명한지 그 이유를 쉽게 납득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남자인데..

경주 블루보트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경주 블루보트 게스트하우스'는 '경주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주는 버스터미널과 기차역이 서로 굉장히 멀리 있습니다.(참고!) 이곳 블루보트 게스트하우스에 묵으려면 어느 교통수단을 이용해서 경..

순천 길건너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순천 길 건너 게스트하우스는 모텔을 개조해서 만든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언뜻 보면 일반건물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일반건물인가?? ㅋㅋ) 길 건너 게스트하우스는 무려 건물 전체를 게스트..

동해시 솔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강릉아님) [내부링크]

동해시 솔 게스트하우스는 레저 및 파티를 주력으로 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여행자들에게 파티 게스트하우스로 유명한 강릉의 솔 게스트하우스와 가맹점 계약을 맺고 있는 곳인데요. 강릉점이 워낙 유명해서ㅋ..

춘천 봄엔 게스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춘천 봄엔 게스트하우스는 생긴 지 꽤 오래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이상하게 춘천에는 이름이 비슷한 게스트하우스 많습니다. ㅎㅎ 주의!!) 예전에 청년들이 만든 게스트하우스라고 여행 관련 포스트를 본 적이..

공주 미나리깡 게스트하우스 후기, 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공주 미나리깡 게스트하우스는 독특하면서도 아주 매력적인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일반주택 2층 공간을 개조해서 만든 작고 아담한 게스트하우스인데요. 총 도미토리 방 1개, 일반 방 1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정..

가평 게스트하우스 에그하우스 후기,리뷰 (실제방문) [내부링크]

가평 ‘에그 게스트하우스’ 는 기본에 충실한 숙박 위주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가평 버스터미널 바로 앞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인데요. 그러나 터미널이 아닌, 경춘선 가평역에서는 20분정도 걸어야 나오는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