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nwork의 등록된 링크

 walknwo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속초 1 - 속초시립박물관 [내부링크]

아이들과 여행할 때 날씨가 좋지 않다면 박물관도 가능편입니다. (사실 가끔) 이날은 미세먼지도 심하고 바람도 쌔서 속초시립박물관을 둘러 보기로 했다. 이것 저것 볼것도 많고 실내외로 꽤 넓다. 아이들과 놀..

생활절약 2 - 보험 [내부링크]

보험은 워낙 개인의 주관이 많이 반영 부분인 것 같습니다. 각자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맞춰서 가입하고 혜택을 잘 챙겨 받는다면 굿. 1. 종신보험 - 생명보험사 처음 사회에 나와서 가장 먼저 했..

속초 1 - 팜파스리조트 [내부링크]

우리 숙소는 #팜파스리조트 로 했다. 금요일 체크인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고,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어서 매우 만족하면 입실! 룸 상태는 이전에 고성에서 묶었던 다른 리조트에서 청소 상태 문제로 인해서 충격 받..

속초 1 - 청초수물회 [내부링크]

물회를 포장하러 청초수 물회에 가는 길에 양념좀 보태서 이마트 만한 다이소를 봤다. 청초수물회 본점 건물도 다이소만큼 커서 좀 놀랬다. 주차하고, 발열체크 + QR체크인하고, 포장손님은 2층으로 올라가서 카운..

고성 백도항 - 백도항쉼터 [내부링크]

켄싱턴설악비치에 하루 묶으러 가는 길에 백도항에 들렀다. 술맛여행X 너튜버께서 추천해준 가리비의 성지.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워낙 사람이 많고, 애둘 데리고 먹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 항구 맞은편에 백도..

에그드랍 [내부링크]

재택하는 날 아침, 아아 한잔에 계란 토스트먹기 좋음

부동산 3 - 인터넷등기소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할때 실시간으로 등기확인 가능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인터넷등기소 검색하시면 나오고요, 아래 링크로 가셔도 되네요. 부동산에서 계약서 작성 시, 잔금 시 조회/출력 후 보여드리는게 관행 이지만, 혹..

속초 1 - 북청닭강정 [내부링크]

15년 정도 전 지금도 자주 찾는 블로거의 포스팅을 보고 찾았던 북청닭강정. 속초 닭강정하면 저에겐 북청닭강정이 1픽. 속초중앙시장 내에 있다. 주문을 하면 그자리에서 튀김을 시작하고 10분? 아니 15분 정도..

잡생각 1 [내부링크]

시장기능과 자정작용을 믿는 편이다. 길을 잘 찾았으면 하는 바램. [단독]부동산 '편애주의'ㆍ'일시적' 쓴소리… 文 정부 싱크탱크가 꼬집은 失政[e대한경제=이재현 기자]문재인 정부 들어 부동산 대책은 25번 나..

부동산 2 - 속초 1억 미만 주택 [내부링크]

비규제 지역에 1억 미만 주택을 구매하겠다는 대략의 결정을 내리고, 세컨하우스로 사용하겠다는 목적이 아니라면 또 다른 선택은 월세수익과 전세를 활용한 갭투자다. 세가지 선택들은 다른 목적이 있다. 세컨..

속초 1 - 대포항 밥도둑 [내부링크]

속초해수욕장에서 9시부터 모래놀이를 즐기고 배고프다는 아이들을 데리고 밥집을 찾아 봤으나 백반이나 따뜻한 국물을 파는 밥집을 찾기 힘들었다. 대포항 초입에 밥도둑은 걸어다니다 분식집 같아서 들어가 본..

속초 1 - 설악항 20호 백운호 [내부링크]

속초 와서 회 한번을 안먹고 간지 꽤 됐다. 이번엔 부동산 사장님의 설악항 추천으로 난생 처음 설악항을 방문했다. 놀라운건 500미터 정도 되는 거리인가... 대포항이 있다. 현지인은 설악항 간다는 말씀도 주셨..

속초 1 - 점봉산산채 [내부링크]

속초나 강릉을 갈 때 양양고속도로를 빠져나와 자연스럽게 가는곳이 두곳이 있다. 그중 첫번째는 #점봉산산채 이다. 나물 먹을 기회가 없어 오히려 좋아라 하는데, 항상 자극적이지 않지만 자연스러운 맛이라 좋고..

속초 1 - 카페 설악산로 [내부링크]

토요일 아침은 관광지 유명 카페를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와이프의 추천으로 방문. 카페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설악산 가는 길인 설악산로에 있다. 10:30 정도에 도착 했을 때는 먼저 와있던 한팀 정도..

속초 1 - 속초해수욕장 [내부링크]

휴가내고 속초 옴, 아침 8시에 출발해서 휴게소 한번 들러서 11시 도착. 약속시간에 딱맞춰 도착했고, 계약도 마무리. 속초 파도 소리

부동산 1 - 1억 미만 주택 [내부링크]

강원도에 자주 간다. 자주 가다 보니, 여기에 우리 전용 숙소가 따악 하니 있으면, 체크인 시간도 필요 없고 좋겠네 라는 아주 간단한 질문에서 고민은 시작됨. 결국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는 집을 ..

생활 절약 1 - 통신비 절약 [내부링크]

12년 전 (2009년) 즈음이었나, 친한 친구 부모님께 물었다. >어떻게 돈모으고 집사셨어요? 결혼 직전이라 가장 궁금했던 부분이었다. 이미 결혼, 육아, 재테크가 끝나가는 인생선배였으니. 공무원 박봉에 외벌이로..

그간 재테크를 되돌아 보며 [내부링크]

4월은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고, 놀기 딱 좋은 때인 것 같다. 회사에서 일을 하다가도 창밖을 보면 문득 길가를 걸어보고 신선한 공기도 한가득 피부로 맞아 보고 싶다. 이렇게 뭔가 설레게 하는 날씨와 너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