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abewiki의 등록된 링크

 wanabewi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아바타 (2009) 영화 ㅣ 티비위키 tvwiki [내부링크]

2009년에 개봉한 영화 '아바타'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마스터피스로, 혁신적인 3D 기술과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냈습니다. 이 영화는 기술적인 혁신과 함께 자연 환경 보호와 인간의 탐욕, 문화 간의 충돌을 다루며 시대적인 메시지를 담아내었습니다. 티비위키 사이트 tv8.wiki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감독과 출연진 이 영화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었으며,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캐릭터들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줄거리 - 영화 시작 '아바타'는 22세기 초반의 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인류가 외계 행성 판도라에서 귀중한 광물 '언터니움'을 채굴하려고 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인공 잭 솔리는 무능한 다리를 가졌..

양평맛집: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 양평 본점 맛이 최고 [내부링크]

방문한 날과 시간 : 2023년 8월 12일 오후 5시경 [내돈내먹 ] 우리 부부를 태우고 아들이 운전하고 서울에서 1시간 40분만에 양평 어무이맛 해장국 집에 도착했다. 양평에 가면 매번 가는 곳이 바로 어무이맛 양평해장국이다. 7-8년 전쯤 오후 2시경 아신역에 둘째 딸 픽업하러 갔다가 양평 현지인에게 양평해장국 맛집을 소개받아 간 곳인데 너무 맛있게 늦은 점심을 먹었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하다. 한달 전쯤엔 서울에서 양평이 멀어 하남시에 있는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체인점에 갔더니 해내탕이 13,000원으로 천원이 비싸면서 내장양도 조금 들어갔고 맛도 훨씬 못해 더이상 가지않기로 했다. 어무이맛양평해장국 간판 오후 5시경 도착해서 촬영한 어무이맛 양평해장국 간판입니다. 갈 때마다 주차장이 협소해 항상 주..

경기도 양평 용문사 방문 - 자연과 역사의 아름다운 여정 [내부링크]

용문사 방문 동기 3년 전 코로나가 한창일 때 TV오락프로그램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용문산과 용문사가 소개되어 그때 처음 가보고 오늘은 아들 와이프랑 함께 두 번째 방문으로 용문산과 용문사 탐방기록을 간단히 블로그에 남기고자 한다. 용문산(龍門山):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과 옥천면에 걸쳐 있는 산으로 높이는 해발1,157m이다. 명칭 유래는 태백산맥에서 갈라진 광주산맥에 속한 산이다. 미지산(彌智山)이라는 이름으로 불렸으나, 조선 태조가 등극하면서 용문산으로 바꿔 부르게 되었다고 한다. 용문산의 지질은 경기편마암 복합체에 속하는 편암류와 화강편마암으로 되어 있으며, 북쪽에는 봉미산(鳳尾山, 856m), 동쪽에는 중원산(中元山, 800m), 서쪽에는 대부산(743m)이 있다. 경기도 내에서 화악산과 명..

티비위키 - 광해, 왕이 된 남자' - 티비위키 다시보기 [내부링크]

제목: '광해, 왕이 된 남자' - 티비위키 다시보기 광해, 왕이 된 남자 영화 개요 개봉 2012.09.13.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드라마.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31분.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서론: 영화 속으로 떠나는 시간 여행 한국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는 2012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조선시대의 역사와 인물들을 바탕으로 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이 작품은 역사의 한 조각을 통해 과거의 숨겨진 이야기를 발굴하고, 그 속에서 감동과 여운을 느끼게 해줍니다. 영화 개요 - 역사와 감동의 만남 '광해, 왕이 된 남자'는 제15대 왕 광해군의 삶과 그의 형제 경상군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 영화는 시대 배경과 화려한 의상, 정확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리얼리즘 있는..

드라마 디피2ㅣD.P.시즌2 ㅣ 다시보기 ㅣ 티비위키 [내부링크]

드라마 〈D.P.시즌2〉개요 2023년 7월 28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로, 2021년에 공개되었던 〈D.P.〉의 후속작이다. 이번 D.P. 시즌 2는 군 내 부조리를 다루는 것은 동일하지만 지난 시즌 1에서는 옴니버스 형식을 빌려 탈영병의 서사에 집중하여 탈영 사건 하나 하나를 다루는 방식이었다면, 이번에는 체포조인 안준호 일병과 박범구 중사, 그리고 임지섭 대위 등 헌병대 수사과 자체에 초점이 맞춰져 군 자체의 문제점을 보여주는 내용이 대부분을 이룬다. 전편에 이어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그대로 출연하고, 이외에 김지현과 최현욱이 합류했으며 지진희는 특별출연으로 함께한다. 드라마 〈D.P.시즌2〉공식 유튜브 예고편. https://youtu.be/WXLfyrmKQUc..

드라마 킹더랜드 전회차 다시보기 - 티비위키 [내부링크]

킹더랜드 다시보기 - 출연진, 등장인물, OTT 티비위키. 이번 블로그에서는 드라마 킹더랜드에 관한 정보들, 즉 몇부작인지 출연진이 누구인지, 그리고 등장인물, 무료 다시보기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킹더랜드 개요 제목 : 킹더랜드 방송사 : JTBC 장르 : 로맨틱 코미디 방영 시간 : 토 · 일 / 오후 10:30부터 방영 예정 기간 : 2023년 6월 17일 ~ 2023년 8월 6일까지 총 방영 예정 회차 : 16화 제작사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OTT스트리밍 : TVING, 넷플릭스, 티비위키 TVWIKI 드라마 킹더랜드 제작진과 출연진. 연출 : 임현욱. 극본 : 최롬 (팀 하리마오). 크리에이터 : 천성일. 출연진 : 이준호, 임윤아, 고원희, 김가은, 안세하, 김재원 外. 킹..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 일본 좀비영화 다시보기 [내부링크]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좀100: 일본 좀비 영화 공식 유튜브 예고편 https://youtu.be/KLIlcWT64iU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제작진: 원작: 아소 하로 Haro Aso, 타카타 코타로 Kotaro Takata. 각본: 미시마 타츠로 Tatsuro Mishima. 음악: 데와 요시아키 Yoshiaki Dewa. 감독 : 이시다 유스케 Ishida Yusuke 주연 : 아카소 에이지 Akaso Eiji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영화 출연 배우들: 시라이시 마이 Shiraishi Mai 야나기 슌타로 Yanagi Shuntaro 이치카와 유이 Ichikawa Yui 카와사키 마요 Ma..

중국어 여행회화! 필수 표현 [내부링크]

중국어 여행회화! 필수 표현 중국어 인사 안녕하세요! 니 하오!(닌 하오!) 你好!(您好!) Nǐhǎo!(Nínhǎo!) 만나서 반갑습니다! 런싈 니 헌 까오씽! 认识你很高兴! Rènshi nǐ hěn gāoxìng! 좋은 아침입니다! 자오샹 하오! 早上好! Zǎoshang hǎo! 안녕히 계세요(가세요)! (잘 가요!) 짜이지엔! 再见! Zàijiàn! 감사합니다 외 기본 표현 감사합니다! 씨에씨에! 谢谢! Xièxie! 알겠습니다. 밍바이 러. 明白了。 Míngbai le. 미안합니다. 뚜이부치. (뿌 하오 이스.) 对不起。(不好意思。) Duìbuqǐ. (Bù hǎo yìsi.) 괜찮습니다. 메이 꽌시. 没关系。 Méi guānxi. 식당에서 이것은 얼마입니까? 쩌 거..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 한글자막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은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로, 2023년 개봉한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Indiana Jones and the Dial of Destiny)는 2023년 개봉한 미국의 액션 모험 영화로 제임스 맨골드가 감독과 공동각본을 맡았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인디아나 존스: 크리스탈 해골의 왕국》 이후 15년 만의 속편이다. 영화감독과 출연 배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감독은 제임스 맨골드. - 해리슨 포드 - 헨리 "인디아나" 존스 주니어 역 - 피비 월러브리지 - 헬레나 쇼 역 - 마스 미켈센 - 위르겐 폴러 역 - 이선 이지도어 - 테디 쿠마르 역 - ..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 - 한글자막 무료영화 티비위키 [내부링크]

미션 임파서블7: 데드 레코닝 영화 개요 개봉 2023.07.12 장르 액션/어드벤처/스릴러 국가 미국 등급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63분 영화 시놉시스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와 IMF팀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이를 추적하던 에단 헌트에게 어둠의 세력까지 접근하고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하게 된 그는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영화 소개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의 톰 크루즈를 필두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사이먼 페그, 헤일리..

티비위키 우회 접속 방법 - DNS 변경 설정 [내부링크]

티비위키 TV.WIKI 사이트 티비위키 TVWIKI : 무료 TV 다시보기 사이트 티비위키(TVWIKI)서비스는 6월 9일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그리고 공중파, 케이블 방송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티비위키(TVWIKI)입니다. 티비위키(TVWIKI)우회 방법 티비위키(TVWIKI)는 텔레그램을 통해 도메인 숫자를 변경하는 대신 이용자로 하여금 DNS 우회 접속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티비위키(TVWIKI)에서는 유니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DNS를 변경하여 접속하도록 하고 있으나, PC와 스마트폰 모두 DNS 설정을 변경하면 정상적으로 접속됩니다. PC 접속 설정 방법과 순서 1. 시작 - 설정 2. 네트워크 및 인터넷 (Wi-Fi, 비행기 모드, VPN) 3..

티비위키 tvwiki - 누누티비 부활 대체 사이트 [내부링크]

티비위키(TVWIKI) 등장 - 누누티비 부활 대체 사이트 누누티비 서비스가 4월 종료되고 그동안 무료 드라마 영화 사이트를 찾던 사람들에게는 가뭄에 단비처럼 등장하였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1 - 광고가 전혀없다 티비위키(TVWIKI) 장점의 장점으로 첫번째는 광고가 전혀 없습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2 - 회원가입 필요없다 회원가입 필요없이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티비위키(TVWIKI) 장점 3 - 앱(어플)이용가능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아래 링크에서 어플을 다운받아 앱을 통해 편하게 무료 영화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https://app-download.request-support.com/TVWIKI.apk 티비위키(TVWIKI) 사업장 주소 TVWIKI사업장주..

누누티비 대체 소나기 티비 최신 우회 주소 링크 https://s8.sonagitv.live/ [내부링크]

누누티비가 4월 14일 0시에 서비스를 종료하였으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소나기티비가 있습니다. 소나기티비가 누누티비 대체사이트 1위 누누티비가 2023년 04월 14일 00:00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찾을 실 겁니다. 그동안 누누티비가 광고도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왔는데 정부와 언론, 그리고 합법 스트리밍 서비스 연합체의 전방위 압박에 서비스를 종료하였는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는 많으나 그중 소나기 티비 서비스 내용과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소나기티비는 누누티비 처럼 한국의 무료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업체로 소나기티비는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 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누누티비 대체사이트인 소나기티비는 영화 드라..

누누티비 noonoo tv 링크 막힘 주소 우회 접속 [2023년 04월] [내부링크]

누누티비가 4월 14일 0시에 서비스를 종료하였으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소나기티비가 있습니다. 소나기티비가 누누티비 대체사이트 1위 누누티비가 2023년 04월 14일 00:00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찾을 실 겁니다. 그동안 누누티비가 광고도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왔는데 정부와 언론, 그리고 합법 스트리밍 서비스 연합체의 전방위 압박에 서비스를 종료하였는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는 많으나 그중 소나기 티비 서비스 내용과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소나기티비는 누누티비 처럼 한국의 무료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업체로 소나기티비는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 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누누티비 대체사이트인 소나기티비는 영화 드라..

영화《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 리뷰 [내부링크]

소제목 : 인간관계의 가슴 아픈 현실 탐색 : 영화 "결혼 이야기"의 리뷰 (2019) 영화 소개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 (2019)는 노아 바움바흐 감독의 가슴 아픈 드라마 영화로, 인간 관계의 복잡성, 특히 결혼 생활이 무너지는 어려움과 도전을 파헤칩니다. 이 영화는 찰리 바버 역의 아담 드라이버와 니콜 바버 역의 스칼렛 요한슨을 포함하여,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탁월한 연기를 선보이는 훌륭한 출연진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해체되는 결혼 생활에 대한 원초적이고 정직한 묘사를 통해, 결혼 이야기는 사랑, 상실, 그리고 인간 감정의 복잡성에 대한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탐구를 제공합니다. 영화 개요 '결혼 이야기'는 고통스러운 이혼을 겪는 부부인 찰리와 니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영화 오토마타(automata) 2014 리뷰 [내부링크]

영화 개요 2014년에 개봉된 "오토마타(automata) "는 게이브 이바녜스 감독의 공상 과학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2044년을 배경으로 하며, 지구는 환경 재앙으로 고통받고 인간은 악화된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 황량한 세상에서, "오토마타"로 알려진 로봇은 인간에게 봉사하고 하찮은 일을 수행하도록 고안된 흔한 것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로봇과 관련된 일련의 이상한 사건들이 발생하면, 이 기계들이 단순한 명령을 수행하는 것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집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기후 변화와 그에 따른 사회적, 경제적 붕괴의 파괴적인 영향을 강조하는 세계의 비참한 상태에 대한 뉴스 보도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ROC 회사의 보험 대리인인 Jacq Vaucan(안토니오..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2018 리뷰 [내부링크]

영화 개요 "미션:《임파서블 - 폴아웃》(Impossible - Fallout)은 2018년 개봉한 액션 스파이 영화로, 크리스토퍼 맥쿼리가 감독하고 톰 크루즈가 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미션: "불가능"의 프랜차이즈는 도난당한 플루토늄 코어를 회수하고 세계적인 재앙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에단 헌트와 그의 팀을 따라갑니다. 이 영화에는 사이먼 페그, 빙 램스, 레베카 퍼거슨, 헨리 캐빌, 안젤라 바셋 등이 포함된 앙상블 출연진이 출연합니다. 영화 시작 영화는 에단 헌트가 도난당한 플루토늄 핵을 회수하는 임무에 대한 메시지를 받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메시지는 스스로 파괴되고 관객들은 익숙한 "미션: 불가능한" 테마 음악. 그리고 나서 영화는 "사도들"이라고 불리는 테러리스트 그룹에 의해 세 개의 ..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014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화 개요 2014년에 개봉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제임스 건 감독의 미국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동명의 마블 코믹스 슈퍼히어로 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은하계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음모를 막기 위해 모인 한 무리의 부적응자들의 이야기를 따라갑니다. 그 영화는 매우 성공적이었고 유머, 비주얼, 그리고 사운드트랙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그의 어머니가 암으로 죽은 후 지구에서 온 외계인들에게 납치된 피터 퀼이라는 이름의 어린 소년으로 시작합니다. 그 소년은 자라서 "스타 로드"라는 이름을 가진 은하계 간 도둑이 됩니다 피터는 오르브를 훔치는데, 이것은 산다리안 사람들을 파괴하려는 크리족 극단주의자인 고발자 로난의 관심을 끕니다. 로난은 피터에게서 오브..

헝거 게임: 모킹제이 파트2 2015 [내부링크]

영화 개요 《헝거 게임: 모킹제이 파트 2》(The Hunger Games: Mockingjay – Part 2)는 2015년 공개된 SF 액션 영화로, 프랜시스 로렌스 감독의 소설 모킹제이를 원작으로 합니다. 이 영화는 헝거 게임 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편이며 제니퍼 로렌스가 디스토피아적 미래에 국회의사당의 폭압적인 정부에 대항하는 반란의 얼굴이 되는 젊은 여성 캣니스 에버딘 역을 연기합니다. 이 영화는 캣니스와 그녀의 동료 반군들이 국회의사당에 잠입하여 헝거 게임과 스노우 대통령의 통치에 종지부를 찍으려고 시도하는 과정을 따라갑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전편 모킹제이 1부의 사건 직후에 시작됩니다. 캣니스는 13구역의 폐허에서 구출되었고 캐피톨 폭격 동안 입은 부상에서 회복되고 있습니다...

헝거 게임: 모킹제이 2014 [내부링크]

영화 소개 "헝거 게임: 모킹제이 - 파트 1"은 2014년에 개봉한 프랜시스 로렌스 감독의 공상과학 영화이고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그리고 리암 헴스워스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수잔 콜린스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헝거 게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영화는 "캐칭 파이어(Catching Fire)"가 끝난 지점에서 캣니스 에버딘(제니퍼 로렌스)이 쿼터 퀀텀에서 구출되어 13구역으로 끌려가면서 그녀는 캐피톨에 대한 반란의 상징이 됩니다. 헝거 게임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며 수잔 콜린스의 소설 모킹제이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억압적인 정권을 끝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국회의사당에 대한 반란의 상징이 된 캣니스 에버딘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캣니스가 그녀의 친구..

슈렉 3 (2007)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화 개요 《슈렉 3》(Shrek the Third) (2007)는 크리스 밀러가 감독하고 라만 후이가 감독한 판타지 코미디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이 영화는 슈렉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해롤드 왕의 죽음 이후에 괴물 슈렉이 머나먼 왕국의 왕이 되면서 그의 이야기를 따른다. 사랑받는 캐릭터들의 앙상블 캐스팅과 새로운 추가물들로, 그 영화는 리더십, 가족, 그리고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찾는 것의 도전을 탐구한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재미있고 액션이 가득한 프롤로그로 시작해 영화의 나머지 부분의 분위기를 결정한다. 매력적인 왕자는 먼 곳의 왕국에 맞서 동화 속 악당들의 반란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들은 왕좌를 차지하고 왕국을 장악하기로 결심했다. 한편, 슈렉과 피오나는 피오나의 부모인 머나먼 왕과..

누누티비 noonootv 슈렉 2 (2004) [내부링크]

영화 개요 2004년에 개봉한 슈렉(Shrek) 2는 널리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 슈렉의 속편이다. 앤드루 애덤슨, 켈리 애스버리, 콘래드 버논이 감독한 이 영화는 슈렉과 그의 새 신부 피오나가 머나먼 왕국에서 그녀의 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여행하는 모험을 다룬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사랑, 수용, 그리고 자기 발견에 대한 재미있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만들면서, 많은 새로운 등장인물들과 장애물들과 마주친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슈렉과 피오나가 늪의 집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시작한다. 하지만, 그들의 평화는 그들이 방문을 위해 오라는 피오나의 부모님, 머나먼 곳의 왕과 여왕의 초대를 받기 때문에 오래가지 못한다. 슈렉은 자신의 편안한 삶을 뒤로 미루고 결국 여행에 동의하고 피오나와 그의 믿음..

슈렉 Shrek (2001)에 대하여 [내부링크]

영화 개요 《슈렉 Shrek 》(2001)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2001년 애니메이션이다. 이 영화는 슈렉이라는 이름의 도깨비가 사악한 파콰드 경에 의해 추방된 동화 속 생물들의 무리에 의해 그의 집이 침략당할 때까지 늪에서 혼자 사는 이야기를 따라간다. 그의 고독을 되찾기 위해 슈렉은 용이 지키고 있는 성에 감금되어 있는 피오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파콰드와 계약을 맺는다. 그 과정에서, 슈렉은 그의 새로운 친구 동키와 동행하고 그들은 함께 파콰드의 심복들과 피오나 자신의 비밀을 포함한 수많은 장애물에 직면한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늪에서 혼자 살면서 고독을 즐기는 도깨비 슈렉에 대한 소개로 시작한다. 그러나 동화 속의 생물들이 그의 문간에 나타나면서 그의 평화로운 생활은 방해를 받는다. 피노..

슈렉 포에버 애프터(Shrek Forever After) 2010 [내부링크]

영화 개요 슈렉 포에버 애프터(Shrek Forever After)는 2010년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인기 있는 슈렉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편이자 마지막 편이다. 이 영화는 마이크 미첼이 감독을 맡았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했다. 이 영화는 사랑스러운 요괴 슈렉이 자신의 옛 삶을 그리워하고, 그의 옛 삶을 되찾기 위해 묵인하는 럼펠스틸츠킨과 거래를 하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그 거래는 함정으로 밝혀지고, 슈렉은 그 거래를 취소하고 그의 친구들과 가족을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영화 시작 이 영화는 이제 유부남이 되어 그의 삶에 지루함을 느끼게 된 슈렉으로 시작한다. 그는 공포의 도깨비였던 그의 옛 시절을 그리워하고 언젠가 슈렉에게 다시 예전의 자신처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주기로 ..

누누티비 noonootv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2부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 개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2부"는 모든 느슨한 결말을 효과적으로 묶고, 숨 막히는 액션 장면을 전달하고, 재능 있는 출연진들의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는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의 훌륭한 종결판입니다. 영화 소개: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파트 2"는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의 여덟 번이자 마지막 편입니다. 2011년에 개봉된 이 영화는 이 시리즈의 매우 기대되는 결말이고 팬들과 비평가들 모두에게 널리 호평을 받았습니다. 놀라운 비주얼, 매혹적인 줄거리, 그리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로,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파트 2"는 해리 포터 우주의 지속적인 매력에 대한 증거로 서 있습니다. 영화가 우리에게 주는 메시지: 1. 긴장감이 완화된 결말을 효과적으로 통합하는 능력. "해리 포터와 ..

누누티비 noonootv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 다시보기 [내부링크]

영화의 시작: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 제1부는 J.K.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두 번째 영화입니다. 롤링입니다. 이 영화는 데이비드 예이츠가 감독하고 데이비드 헤이먼과 데이비드 배런이 제작한 2010년에 개봉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해리 포터, 론 위즐리, 그리고 헤르미온느 그레인저가 사악한 볼드모트 영주의 영혼의 한 조각을 포함한 나머지 호크룩스를 찾아서 파괴하는 임무를 시작하면서 그들을 따라갑니다. 이 영화는 마법부가 볼드모트(랄프 파인스)와 그의 죽음을 먹는 자들의 손에 넘어가면서 시작됩니다. 이 세 사람은 집과 호그와트에서 피난처와 안전을 찾아 탈출해야 합니다. 그들은 세 개의 강력한 마법의 물체 세트인 죽음의 성물을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그것들은..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2009 [내부링크]

개요 : 영화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2009년 작품으로 영화가 전달하고자 하는 주요 메시지는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에 나오는 사랑, 희생, 구원의 힘입니다. 복잡한 등장인물, 복잡한 줄거리, 그리고 강력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사랑, 희생, 그리고 구원의 주제를 탐구하고, 우리의 삶을 형성하고 우리 주변의 세상을 형성하는 데 있어 이러한 가치들의 변형적인 힘을 강조하는 주목할 만한 문학 작품입니다. 영화 소개: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J.K.의 여섯 번째 작품입니다. 롤링이 사랑하는 해리 포터 시리즈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독자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소설에서, 롤링은 그녀가 창조한 캐릭터들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 그들의 동기..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007) [내부링크]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2007)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영화의 시작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은 2007년에 개봉한 해리 포터 시리즈의 다섯 번째 영화입니다. 데이비드 예이츠가 감독한 이 영화는 J.K.가 쓴 시리즈의 다섯 번째 책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롤링입니다. 이 영화는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해리포터, 엠마 왓슨이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루퍼트 그린트가 론 위즐리로 출연합니다. 영화의 전개 이 영화는 해리가 세드릭 디고리의 죽음과 볼드모트 경의 귀환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불안감과 고립감으로 시작됩니다. 그는 악몽에 시달리며 친구들과 마법의 세계와 단절된 느낌을 받습니다. 그가 그의 사촌으로부터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마법..

해리포터와 불의 잔(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20005 [내부링크]

해리포터와 불의 잔(Harry Potter and the Goblet of Fire)20005 영화의 시작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인 "해리포터와 불의 잔"은 2005년에 개봉되었습니다. 마이크 뉴웰이 감독한 이 영화는 J.K.가 쓴 시리즈의 네 번째 책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롤링입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해리포터 역을, 엠마 왓슨이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역을, 루퍼트 그린트가 론 위즐리 역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해리가 프랭크 브라이스라는 이름의 머글의 죽음에 대한 꿈을 꾸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위즐리 가족의 집인 버로에서 머물기 위해 그곳에서 열리는 퀴디치 월드컵에 대해 알게 됩니다. 해리, 론, 그리고 헤르미온느는 월드컵에 참석하고 볼드모트 경이 존재하는 상징인 ..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2004년 [내부링크]

개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J.K. 롤링의 소설을 놀라운 각색으로 각색한 것으로, 어두운 톤과 기발한 매력의 균형을 전문적으로 맞추고, 등장인물들의 성장을 보여주며, 시간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소개: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Harry Potter and the Prisoner of Azkaban)는 2004년에 개봉한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J.K.를 원작으로 한 해리 포터 영화 시리즈의 세 번째 영화입니다. 롤링의 동명 소설입니다. 이 영화는 현재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3학년 학생인 해리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의 모험을 계속합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해리포터를 쫓고 있다고 믿어지는 위험한 마법사 시리우스 블랙의 탈출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 글에서는 영화가 어떻게 소설을 성..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2002년 [내부링크]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Harry Potter and the Chamber of Secrets)은 마법 세계의 본질을 성공적으로 포착하고 정체성의 주제를 탐구하며 등장인물들의 성장을 보여주는 J.K. 롤링의 소설의 놀라운 각색입니다. 소개: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은 2002년에 개봉되었고, 크리스 콜럼버스가 감독하고 J.K.를 바탕으로 한 해리포터 영화 시리즈의 두 번째 영화입니다. 롤링의 동명 소설입니다. 이 영화는 현재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2학년 학생인 해리포터, 론 위즐리, 헤르미온느 그레인저의 모험을 계속합니다. 이 영화의 줄거리는 학생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위험한 생물을 풀어주는 학교의 숨겨진 방인 비밀의 방의 개관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 글에서는 영화가 어떻게 소설을 성공적으로 각색했는지를 마법..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2001 [내부링크]

. 평범한 11세 소년이 이모와 삼촌의 노예 역할을 하다가 자신이 실제로 마법사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 초대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마법사 해리 포터는 호그와트의 관리인인 해그리드(Robbie Coltrane)에 의해 평범한 존재에서 벗어나 그와 시청자 모두에게 완전히 낯선 세계로 빠르게 던져집니다. 태어나자마자 일어난 사건으로 유명한 해리는 새 학교에서 쉽게 친구를 사귄다. 그러나 그는 곧 마법사 세계가 자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모든 마법사가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금방 알게 됩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Harry Potter and the Sorcerer's Stone 2001 감독 : 크리스 콜럼버스. 원작 : JK 롤링 (소설)..

기제사(忌祭祀) 순서 [내부링크]

기제사(忌祭祀)는 기일(忌日)에 가족이나 친척이 함께 모여서 조상님의 영혼에게 음식과 술, 향로 등을 제물로 바치면서 조상님의 음덕을 기리는 제사(祭祀) 의식입니다. 기제사(忌祭祀)는 가족 구성원들이 모여서 준비한 음식을 함께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기도 합니다. 진설 제사를 지내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迎神 먼저 대문을 열어 놓는다. 젯상의 뒤쪽(북쪽)에 병풍을 치고 젯상 위에 제수를 진설한다. 焚香降神 -再拜 분향을 한 뒤 절을 두 번 한다. 강신이란 신위(神位)께서 강림하시어 음식을 드시기를 청한다는 뜻이다. 의미 : 향을 피우는 것은 위에 계신 신을 모시고자 함이요, 술을 모사 그릇에 따르는 것은 아래에 계신 신을 모시고자 함. 參神 참신이란 강신을 마친 후 제주 이하 모든 참가..

스마트폰 화면 글씨 크기 조절 폰트 변경 [내부링크]

스마트폰 화면 크기 변경 의미 스마트폰의 화면 크기 변경은 스마트폰 화면의 크기를 조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화면 크기는 대각선으로 측정되며, 인치(영미계) 또는 밀리미터(국제단위계) 단위로 표시됩니다. 스마트폰의 화면 크기를 변경하면, 사용자는 더 크거나 작은 화면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화면을 더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큰 화면 크기는 사용자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며, 작은 화면 크기는 장소를 절약하면서 스마트폰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는 화면 크기를 변경하여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작은 화면 크기에서는 글씨가 작게 보여서 읽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큰 화면 크기에서는 글씨를 크게 표시하여 더 쉽게..

어린이 스마트폰 사용 지도 [내부링크]

스마트폰은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도구로 자리 잡았지만, 어린이에게는 잠재적인 위험이 따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모나 보호자는 스마트폰 사용을 지도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스마트폰 어린이 사용 지도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나이에 적합한 콘텐츠 제공 어린이가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콘텐츠는 그들의 연령에 적합한 것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3-5세 어린이에게는 교육적인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더 어린 아이들에게는 화려하거나 현실감이 높은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은 불필요한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6-10세 어린이는 판타지 세계나 가상공간을 더욱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맞는 게임이나 영화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반드시 ..

스마트폰 필요성과 선택 고려 요소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필요성 스마트폰은 현대 사회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스마트폰의 필요성에 대한 몇 가지 이유입니다. 편리한 통신: 스마트폰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통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전화, 문자, 이메일, 메신저, 비디오 채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나 업무 관련 작업에서 유용합니다. 정보 검색: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인터넷에 접속하여 원하는 정보를 언제든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포털 사이트, 뉴스 앱, SNS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업무 및 생활 관리: 스마트폰은 캘린더, 메모, 할일 관리, 알람 등 다양한 기능으로 업무 및 생활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업 일정, 약속, 계획 등을 쉽게 기록하고 관리할 수..

티스토리 구글 네이버 BING 검색 등록 [내부링크]

구글 네이버 BING 줌 검색 엔진에 등록하는 목적 우리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네이버 BING 줌 검색 엔진에 등록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로그 노출 증대: 구글 네이버 BING 줌 검색 엔진에 등록됨으로써 블로그의 노출이 증대됩니다. 검색 엔진 사용자들은 관심 있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콘텐츠들이 검색 결과에 노출됩니다. 따라서, 구글 네이버 BING 줌 검색 엔진에 블로그가 등록되어 있으면, 블로그의 노출이 증가하게 됩니다. 2. 방문자 유입 증대: 검색 엔진에서 블로그가 노출되면, 해당 블로그로 유입되는 방문자 수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사용자들은 검색 결과에서 블로그를 클릭하여 들어가게 됩니다. 3. 블로그 홍보 효과: 블로그를 구글 네이버 BING ..

안전한 무료 안드로이드 APK 다운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안드로로이드 어플 앱 확장자 APK는 안드로이드 패키지 파일이며 컴퓨터의 exe파일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유료앱 게임 어플 안전한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유료앱 게임 어플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는 회원가입할 필요 없이 안전하게 무료 다운 가능하며 APKMirror와 APKPure 사이트는 많이 알려져 있고 안전한 사이트들이므로 주로 이들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세요. APKMirror https://www.apkmirror.com/ APKMirror는 가장 잘 알려진 안드로이드 APK 패키지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업로드된 모든 APK파일은 APKMirror사이트에서 각 APK 파일에 악성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하므로 다운로드 및 설치가 안전합니다. A..

OTT서비스 요금제 비교 (2023년 2월) :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디플 쿠팡플레이 등 [내부링크]

며칠 전 TV에서 유재석 조세호가 진행하는 유퀴즈 온 더 블럭을 보았는데 고령의 82세 지하철 택배하시는 어르신께서 출연하셨는데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는지 묻자 스마트폰으로 네플릭스를 보신다고 대답하셨다. 요즘은 어린아이부터 어스신까지 모두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OTT 시대다. OTT 서비스 회사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유튜브 프리미엄(유튜브), 티빙, 웨이브, 왓챠, 애플 플러스(애플), 프라임 비디오(아마존) 디즈니 플러스(디즈니), HBO맥스(워너브라더스), 파라마운트 플러스(파라마운트 픽처스) 등 많은 회사들이 서로 경쟁하고 있으며, 각 회사들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단독 공개하며 이 단독 콘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해당 OTT 서비스에 가입해야만 시청할 수 있다. OTT 서비스 하나만 가..

슈룹 무료 다시보기 : 1화~16화 몰아보기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슈룹은 tvN 토일 드라마의 이름입니다. 슈룹은 훈민정음에서 하늘에서 내리는 비를 막아주는 우산의 순우리말이라고 하며 중전(김혜수역)의 5명의 아들을 위한 모성애를 그린 작품으로 조선시대 로열 패밀리의 궁중 엄마들의 멈출 수 없는 자식 사랑과 욕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슈룹 드라마 개요 . 《슈룹》은 2022년 10월 15일부터 2022년 12월 4일까지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다. 장르 : 사극, 드라마, 코미디 방송 채널 : tvN 방송 기간 : 2022년 10월 15일 ~ 2022년 12월 4일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 일요일 밤 9:10 ~ 10:40 방송 분량 : 70분 방송 횟수 : 16부작 기획 : 스튜디오드래곤 책임프로듀서 : 유상원 프로듀서 : 최순규, 권경현 편집 :..

더 글로리 1화~8화 무료 다시보기 : 누누티비 noonoo.tv (23년) [내부링크]

더 글로리는 2022년 12월 33일 공개된 학폭과 그에 대한 복수를 다룬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다. 네플릭스 드라마 더스토리 개요 장르 : 복수, 범죄, 드라마, 스릴러, 휴먼, 피카레스크 공개일 : 파트1 - 2022년 12월 33일 파트2 - 2023년 3월 10일 공개 회차 : 16부작 ( 8부작씩 파트 1과 파트 2로 나뉘어 공개된다.) 상영 길이 : 파트1 - 384분 7초 파트2 - 미정 제작 : 화앤담픽쳐스 제작진 연출 : 안길호 극본 : 김은숙 출연 :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염혜란, 박성훈, 정성일 外 촬영 기간 : 2022년 1월 ~ 2022년 8월 12일 독점 스트리밍 : 넷플릭스 시청 등급 : 18세 이상 2021 청소년 관람불가 (폭력성, 대사, 약물, 모방위험) 줄거..

tvN 토일드라마 일타스캔들 누누티비 다시보기 noonoo.tv [내부링크]

tvN 인기 드라마 일타스캔들은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여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 남강사의 달콤쌉싸름한 로맨스 스캔들을 다룬 인기드라마이다. tvN 토일 드라마 일타스캔들 장르 : 로맨틱 코미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방송 시간 : 토 · 일 / 오후 09:10 ~ 방송 기간 : 방송 중 2023년 1월 14일 ~ 2023년 3월 5일 (예정) 방송 횟수 16부작 기획 : tvN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로고 연출 : 유제원 극본 : 양희승, 여은호 출연 : 전도연, 정경호, 이봉련, 오의식, 신재하, 노윤서, 장영남, 김선영, 황보라, 이채민 外 일타 스캔들이란?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 녹은로 학원가. 그 별세계에서 별이 된 일등 스타 강사(일명 일..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수집보류 간단 해결 티스토리 [내부링크]

그동안 애지중지 관리 운영 하던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교체하고 게시글을 수정하였는데 다음카카오 측에서 제가 캡처해서 올린 사이트의 사진에 유해성 사진이 있다고 2차 경고 한 달 접근 금지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이 티스토리 블로그 새로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면 원하는 스킨으로 변경하고 블로그 관리 페이지에 접속하여 필요한 항목과 사이드바등을 자신의 모양과 마음에 들게 수정합니다. 다음 절차로 게시글 몇개 올리고 검색유입을 위해 구글 서치 콘솔에 구글 검색등록,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를 통해 네이버 검색하게 됩니다. 저도 다른 블로거들처럼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를 통해 새로 개설한 블로그를 등록하면서 혹시 다음에 필요할지 몰라 소유권 확인 내용을 별도로 저장해 놓았습니다. 여..

카지노 티비 드라마 다시 보기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tv에서 카지노 시청 카지노는 디즈니+ 총제작비 200억원을 투자해 제작한 프로젝트로 카지노왕의 매혹적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물이다. 배우 최민식과 강윤성 감독이 만나 생존과 목숨을 걸고 게임에 복귀하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표현한 작품으로 우여곡절 끝에 카지노의 왕이 된 한 남자(차무식)가 일련의 사건으로 모든 것을 잃은 후 생존과 목숨을 걸고 게임에 복귀하는 강렬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카지노는 총 16부작으로 8회씩 시즌1, 2로 나눠 공개됩니다. 시즌1은 2022년 12월 21일부터 공개되고, 시즌2는 시즌1 방영이 끝나고 2~3주 휴식기를 거친 뒤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 : 강윤성 극본 : 강윤성 배우 : 최민식, 손석구, 이동휘 외 공개일 : 시즌1 2022년 12월 21..

무료 예능 다시 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누누티비 noonoo29.tv [내부링크]

유 퀴즈 온 더 블럭 누누티비 다시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일상 속 숨어있는 퀴즈왕을 찾아다니는 유쾌한 길거리 퀴즈쇼! 너는 풀어라! 나는 쏠테니!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누누티비 검색착에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검색하면 모든 회차를 누누티비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진행자 국민 MC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출연한 사람들과 아기자기한 이야기를 풀어가면서 재미있게 진행합니다. 누누티비 noonootv 주소는 자주 바뀝니다. 누누티비 noonootv는 통신사에서 주소를 자주 막아 버리기 때문에 평생주소 noonoo.so 를 사용하면 편하게 접속이 가능하다. so 앞에 점(.)이 ..

무료 티비 드라마 대장금 다시 보기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누누티비 noonoo.tv에는 대장금도 있어요. 누누티비 noonoo.tv에는 20여 년 전 국민드라마 대장금을 비롯 허준 동이 이산 상도 등 mbc의 대표사극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요즘도 채널을 돌리다 보면 어느 채널에서든 한 두 군에서는 위 사극들을 방영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프로그램들입니다. 대장금 노래 가사 당시 많은 사람이 대장금 ost를 핸드폰 벨소리로 설정해 대장금 벨소리가 울리면 서로 자기 전화온 줄 알고 자기 핸드폰 쳐다 보고 했을 정도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대장금 OST입니다. 임세현 작사 작곡 "오나라 오나라 아주 오나~ 가다라 가다라 아주 가나~나나니 다려도 못 노나니~ 아니리 아니리 아니 노네~ 헤이야 디이야 헤이야다라 니노~ 오지도 못하나 다려가마~" 해석=(님이..

누누티비 noonoo.tv 다시 보기 새 주소 공지 (4월14일 수정) [내부링크]

누누티비가 4월 14일 0시에 서비스를 종료하였으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소나기티비가 있습니다. 소나기티비가 누누티비 대체사이트 1위 누누티비가 2023년 04월 14일 00:00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찾을 실 겁니다. 그동안 누누티비가 광고도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왔는데 정부와 언론, 그리고 합법 스트리밍 서비스 연합체의 전방위 압박에 서비스를 종료하였는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는 많으나 그중 소나기 티비 서비스 내용과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소나기티비는 누누티비 처럼 한국의 무료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업체로 소나기티비는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 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누누티비 대체사이트인 소나기티비는 영화 드라..

누누티비 주소변경 noonoo.tv 우회 접속 방법 - 유니콘 설치 [내부링크]

누누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주소 변경 공지 2023. 03. 23 수정 누누티비 주소가 3월 22일부로 noonoo36.tv로 변경되었습니다. 누누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는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티비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누누티비 주소는 통신사측에서 수시로 차단하기 때문에 일단 사용하던 주소가 막히면 다음 2가지 방법으로 다시보기 누누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공식 주소 : 누누티비 바로가기 https://noonoo.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https://zzzz.gg/g 1. 누누티비 텔레그램 공지 주소인 https://t.me/s/noonoo_tv ..

코어웹 바이탈 속도 | 스피드 스타 스킨 추천 (통과 인증) [내부링크]

무료 티스토리 스킨의 속도 한계를 느끼다. 이 블로그가 아닌 다른 블로그가 하나 또 있는데 무료 스킨을 사용했다. 구글 콘솔에서 그룹 CLS가 O.15 라고 뜨면서 개선이 필요하다는 메시지을 계속 보낸다. HTML, CSS, 자바스클립트에 문외한인 내가 아무리 노력해 봐야 개선이 되질 않았다. . 모든 게시글의 이미지 JPG, PNG파일들을 거의 모두 새로운 웹이미지 타입인 WEBP로 변경하고 모든 이미지마다 이미지 설명과 ALT, 그리고 이미지 크기까지 다 설정해 주었는데도 좀처럼 좋아길 기미조차 보이지 않았다. 그러다 우연히 깔끔하게 잘 정리된 티스토리 브로그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유료스킨 스피드스타 스킨을 사용한다고 언급되어 있었는데 속도를 측정해보니 장난이 아니게 높은 점수들이 나왔다. 유료 스피드..

무료 TV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비교 noonoo.tv [내부링크]

누누티비가 4월 14일 0시에 서비스를 종료하였으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로 소나기티비가 있습니다. 소나기티비가 누누티비 대체사이트 1위 누누티비가 2023년 04월 14일 00:00 서비스를 종료하면서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를 찾을 실 겁니다. 그동안 누누티비가 광고도 없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왔는데 정부와 언론, 그리고 합법 스트리밍 서비스 연합체의 전방위 압박에 서비스를 종료하였는데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는 많으나 그중 소나기 티비 서비스 내용과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소나기티비는 누누티비 처럼 한국의 무료 온라인 VOD 스트리밍 서비스업체로 소나기티비는 한글 자막 애니메이션, 영화, 다큐멘터리, 드라마 등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누누티비 대체사이트인 소나기티비는 영화 드라..

서울 종로 운현궁 흥선대원군 저택 관람 [내부링크]

운현궁 배치도 오늘은 인사동 갤러리에 왔다가 집사람하고 운현궁을 보러 왔다. 사실 서울에 오래 살았지만 운현궁을 처음이다. 소설가 김동인님의 운현궁의 봄이라는 소설에서 운형궁이 고종의 아버지인 흥선대원군 이하응의 집이라는 것과 소설에서 당시 지배층의 착취에 고통받는 민초들에 대한 작가의 연민의 정을 느끼게 한다 정도만 이해하고 있던 운현궁이다. 운현궁(雲峴宮)은 조선 제26대 임금인 고종의 생부인 흥선대원군의 저택으로서, 고종이 탄생하여 즉위하기 전 12살까지 살았던 잠저이기도 하다. 운현궁의 이름은 서운관(書雲觀, 관상감의 별칭)이 있는 앞의 고개라 하여 운현(雲峴)이라 불렸다. 고종이 즉위하자 이곳에서 흥선대원군이 정치를 하였고, 궁궐과 직통으로 연결되었다. 흥선대원군은 1882년(고종 19년) 임오..

더쌍화커피 1967 종로 강남한의원 한방찻집 맛집 [내부링크]

1967년 창업하였으면 55년 전통이네요. 서울에 살면서 예전에는 자주 갔는데 요즈음엔 평화시장 광장시장 구경하러 갈 때 가끔 들를 뿐 1년에 한두번 정도 이곳에 간다. 종로6가에는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진옥화 할머니 원조 닭한마리라는 맛집이 있는데 이곳에서 닭한마리 먹으면 여기 더쌍화커피 1967에서 나는 황제 쌍화차 집사람은 황후 쌍화차를 마시고 오는데 오늘은 이곳이 아니고 종로 낙원상가쪽에 들렀다가 쌍화차 마시러 일부러 이곳까지 걸어 왔다. 종로 동대문쪽은 종로6가 강남 한의원 식품사업부 광장시장점인데 마포점도 있다고 하며 서빙은 흰색 한의사 가운입으신 여성분들께서 가져다 주십니다. 황제 쌍화차 황후 쌍화차 별관내부 조그만 골목에 본관 별관이 마주보고 있으며, 오늘은 별관에서 마셨는데..

낙원동 서울 원조 아구찜 맛집 [내부링크]

낙원동 악기상가 뒷편에 있어요. 인사동 갤러리에 갔다가 점심시간이 지나 근처 맛집으로 낙원동 아구찜이 맛있다는 집사람 지인의 추천이 있어 이곳 서울 원조 아구찜에 가기로 결정하였다. 영업시간 주중10:00 ~ 02:00 전화번호 02-764-4207. 주인 아주머니 아저씨 무지무지 친절하시고 4명 가서 해물찜 주문했는데 맛도 좋았답니다. 낙원동 아구찜 골목. 여기 저기 아구찜 식당이 밀집되어 있는 낙원동 악기상가 뒷골목입니다. 우린 해물찜을 주문했어요. 아구찜식당에서 아구찜 대신 해물찜 대자를 주문했습니다. 해물찜에는 콩나물, 꽃게, 소라살, 명태알, 아구 등 여러가지 해산물이 들어가 있었으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4명이서 다 먹지 못하고 일부는 집으로 포장해 왔답니다. 메뉴판입니다. 밑반찬과 해물찜입..

누누티비 새 주소 2023. 2. 12. [내부링크]

누누티비 새주소 3군데 알려드립니다. 누누티비 공식 새 주소 noonoo27.tv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7.tv 누누티비 자동 리다이렉트 새 주소 https://zzzz.gg/g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7.tv 누누티비 영구 주소 noonoo.so 누누(noonoo TV) - 영화 , 드라마 , 예능 , 미드 , 애니 다시보기 누누 :: 드라마, 예능, 최신영화, 최신애니 , 미드 등 다시보기 noonoo27.tv 1 아래는 폐쇄된..

소나기 티비 sonagitv 상시 접속 주소 최신링크 무료 예능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소나기티비 sonagitv 개요 소나기티비 sonagitv는 로그인할 필요 없이 국내 영화 해외영화 국내 드라마 해외드라마 예능 애니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OTT 사이트입니다. KBS, MBC, SBS 국내 3대 지상파 방송, 종편, 그리고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왓챠 디플 쿠팡플레이 등의 티비나 인터넷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은 아주 빠른 시간에 업로드되는 편이며, 무료로 영화 드라마 예능을 무료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무료 TV드라마나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중 소나기 티비는 누누티비 다음으로 많은 이용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나, 소나기 티비 sonagitv는 화면에 잡다한 광고가 많으며 접속 주소가 자주 변경됩니다. 소나기티비 sonagitv의 변경 접속 주소는 텔레그램 통해 주소를 알려주..

법쩐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누누티비 noonootv [내부링크]

SBS 금토드라마 법쩐 기본정보 방송시간: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0시 방송기간: 2023년 1월 6일 ~ 2023년 2월 11일 (예정) 방송 횟수 : 12부작 기획: 스튜디오S 제작: 유홍구 책임프로듀서: 이광순 연출: 이원태 극본: 김원석 출연진: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기획의도: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장사꾼’ 은용과 ‘법률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 등장인물 은용 이선균 돈장사꾼 그는 항상 돈을 많이 벌고 싶었다. 가능한 많이. 중앙아시아 대평원의 부동산 사용권을 매입 중인 그는 사모펀드 ‘체인지’의 실질적 오너이자 투자 총괄 책임자다. 낮에는 유목민들과 어울리며 말을 달리고, 밤에는 게르의 모니터 앞에서 ‘해가 지지 않는 세계 금융시장’의 자본들과 치열한 ..

누누티비 새 주소 noonoo tv 바로가기 | 우회 접속 평생 주소 | 2월 12일 [내부링크]

누누티비는 통신사 차단 문제로 인하여 누누티비 주소가 자주 변경되며 텔레그램을 확인하면 새로운 주소을 알 수 있다. 또한 요즘은 약 10일 간격으로 주소가 변경되는데 noonoo숫자.tv로 구성되는 주소의 숫자에 1을 더하면 새로운 주소가 된다. 2월 9일 현재 누누티비 공식 주소는 noonoo27.tv 입니다. 누누티비에서 오래된 드라마 예능부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에능까지 시청 가능 누누티비에는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가입 없이 오래된 대장금 허준이나 추억의 예능 무한도전까지 방대한 양의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새로운 누누티비 주소는? 1. 제일 편한 방법으로 구글 검색창에 누누티브이로 검색하면 상단에 검색되는 누누티비에 변경된 새로운 주소로 접속할 수 있으며 검색창에 보고 싶은 프로그램의 ..

누누티비 새 주소 noonoo27.tv (23.2.12) [내부링크]

. 누누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주소 변경 공지 누누티비 주소가 2월6일부로 noonoo27.tv로 변경되었습니다 http://noonoo28.tv 가 다음 변경 예정 주소입니다. 누누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는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티비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과 애니 영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누누티비 주소는 통신사측에서 수시로 차단하기 때문에 일단 사용하던 주소가 막히면 다음 2가지 방법으로 다시보기 누누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공식 주소 : noonoo27.tv 1. 누누티비 텔레그램 공지 주소인 https://t.me/s/noonoo_tv 를 인터넷 주소창에 치고 확인하면 바뀐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공식 텔레그램 주소 : https://zzzz.gg/t) 2. 누누티비 평생 도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