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gsundae의 등록된 링크

 wangsunda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빅뱅 '탑' 탈퇴-그가 걸어온 길 [내부링크]

빅뱅의 탑은 4월 5일 "드디어 음악이 나왔습니다"라는 글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YG 스태프분들이 없었으면 자신이 없었을것이라며 "지난 16년 동안 모두 감사했습니다. 저에겐 큰..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 "전남편, 임신 중 폭행한 적 있어...." [내부링크]

9일 방송 예정인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이수진은 전남편과의 결혼과 임신부터 이혼 과정까지 털어놨다. 이수진은 재혼이었지만 5대 독자인 전남편은 초혼이었으며 게다가 이수진은 결혼 전 이미 오른쪽 난소..

손쉽게 만드는 달래간장 [내부링크]

마트에 갔다가 봄내음 가득한 달래가 눈에 띄워 얼른 데려왔습니다. 봄이라 피곤하고 춘곤증으로 힘든 요즘 입맛도 살릴겸 해서 집에 오자마자 시작했습니다. 봄나물(특히 달래, 냉이)은 손질하기가 좀 까다로운..

첼시 FC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 독극물 중독에 구걸까지.... [내부링크]

22년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속전속결로 끝날줄 알았던 러시아는 세계 2위 군사대국이라 칭했고, 우크라이나보다 10배나 많은 군용기로도 제공권을 장악하지 못하고 28일 현재 키이우 외곽..

대구 심스트 가죽공방 체험 - 세상에 단 하나뿐인 명품 카드지갑 만들기 [내부링크]

대구에 여행 갔다가 지나가는 길에 가죽공방이 보여 들어갔습니다. 마침 카드 지갑이 낡아 다시 사려고 하던 중이었거든요. 내가 직접 만들면 더 의미있을것 같아 즐거운 마음으로........ 간판도 너무 맘에 들고..

'가평 살인' - 이은해, 조현수 사건 정리 [내부링크]

'가평계곡살인사건'의 피의자 이은해와 공범 조현수에 대해 검찰이 공개수배에 나섰다. 몇년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 사건을 다룬적도 있었다. 이은해는 초등학교 6학년때 MBC에서 방송한 예능프로 '일요일..

유류세 인하 : 20% -> 30% 확대 인하 [내부링크]

정부가 다음달부터 3개월간 유류세 인하 폭을 30%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경유 가격 상승으로 직격탄을 입은 영업용 화물차와 버스 등에는 유가연동 보조금도 지급하기로 했다. 시행 기간은 5월 부터 7월까지 3..

“보험 되는 피부보호제 시술 받아보세요” 실손보험 남발 증가 [내부링크]

요즈음 피부 치료를 위해 피부과를 갔다가 리쥬에이드 시술 권유를 받는이가 늘어난다고 한다. “요즘 코로나로 마스크를 계속 쓰니 피부가 거칠어지셨죠? 실손보험 되는 리쥬에이드 시술 한번 받아보세요.” 40..

러시아군 - 우크라이나 '부차' 민간인 집단 학살 [내부링크]

우크라이나가 수도 키이우(키예프)를 탈환한 가운데, 러시아군의 민간인을 잔인하게 학살한 증거가 발견되었다. 우크라이나 수도 키이우에서 2Km정도 떨어진 작은 도시 부차. 러시아 군이 점령하였다가 후퇴하면..

이천 한정식 '호운' [내부링크]

일요일 봄맞이용 쇼핑으로 여주 아울렛 들려 쇼핑을 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하려고 하면 좀 힘에 부칠것 같아 오는길에 저녁을 해결하기로 하고 식당을 찾다가 우리 부부는 두 번 방문한 적이 있지만 아들이 한 번..

김준호·김지민 열애, 개그 선후배서 ‘연인’으로 [내부링크]

개그맨 김준호(46), 개그우먼 김지민(38)이 열애를 인정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은 KBS공재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콘서트'에서 호흡을 맞추었으며 개그맨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열애 소..

푸틴 천연가스 중단 경고 - 70년대보다 더한 에너지위기 올 수도... [내부링크]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유럽에 루블화 결제를 받아들이지 않으면 천연가스 공급을 끊겠다고 경고하여 유럽증시가 일제 하락하는 등 러시아발 글로벌 에너지 위기가 올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실제로 푸틴 대통령이..

'현빈-손예진' - 동화같은 세기의 야외 결혼식 장면 [내부링크]

드디어 현빈-손예진이 3월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번 결혼식은 철저한 보안 속에 비공개로 진행되었으며 청첩장을 소지한 하객만 입장이 가능했다...

헐리우드 액션스타 -브루스윌리스 은퇴, 실어증 [내부링크]

다이하드 시리즈. 제5원소, 식스센스 등 다수의 히트작이 있는 헐리우드 배우 브루스윌리스(67)가 실어증 진단을 받고 사실상 은퇴를 선언했다. 30일(현지시간) 브루스 윌리스의 현재 아내인 엠마 헤밍과 전 아내..

홍진경의 통큰 기부 - "1600만원 좀 그래 내가 좀 보탤께" [내부링크]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이 통 큰 기부로 훈훈함을 전해줬다. 기부단체 희망조약돌 측은 방송인 홍진경이 모나미와 콜라보한 문구세트 수익금 1,600만 원을 기부한 것에 이어 1억 원을 개인 기부했다고 3월31일 밝혔..

역대급 하객 라인업 예고 - 오늘 현빈, 손예진 결혼 [내부링크]

‘세기의 결혼식’이라 할 만한 톱스타 부부가 오늘 탄생한다. 한류스타이자 40살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31일 결혼한다. 초호화 결혼식 될 것이라들 한다.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허경영 하늘궁'으로…양주 돌고개 유원지 일대 [내부링크]

최근 양주 장흥 돌고개 일대 모텔과 식당을 허경영이 몽땅 사들여 허경영의 세상을 짓고 있다는 기사를 접해 허경영과 하늘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하늘궁은 단어로만 들었을때 느낌은 놀이동산의 느낌도..

임창정서하얀 결혼전..고민 많았다" [내부링크]

SBS '동상이동2-너는 내 운명'에 임창정-서하얀 부부가 새로운 운명 부루로 합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임창정과 서하얀은 방송 최초로 러브 스토리부터 결혼 생활과 아이까지 공개했다. 서하얀과 임창정은 18..

후라이팬 기름때, 찌든때 닦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기름때로 찌든 후라이팬을 닦아 보겠습니다. 딸이 1년 동안 쓰다가 후라이팬을 새로 장만하고 버린다고 해서 주부심리가 발동해서 아까운 마음에 가지고 왔어요 그냥 쓰려니 좀 지저분한 것 같아 닦아 보려..

윌 스미스, 첫 남우주연상 수상 '눈물'..생방중 폭행+욕설 사과(94회 아카데미) [내부링크]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윌스미스가 크리스 록을 폭행했다. 장편 다큐멘터리상 시상자로 배우 겸 코메디언 크리스 록이 등장했고, 시상식 도중 크리스 락이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삭발 상태인 것을 보고 영화 "G.I...

신사와 아가씨 에필로그 - 미공개분 [내부링크]

신사와 아가씨 주말드라마가 드디어 3월 27일 52회 마지막회가 끝나며 종영되었습니다. 9월 25일 첫 방송 이후 가을과 겨울의 주말을 책임졌던 신사와 아가씨. 우여곡절 끝에 영국과 단단이 결혼식을 하며 끝이 났..

충주-풀향기 궁중 칼국수, 만두전골 솔직후기 [내부링크]

볼일이 있어서 충주에 갔다가 마침 점심때가 되어서 먹을곳을 찾다가 우연히 찾게 된 곳이예요 식당 앞쪽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합니다. 통영굴 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서 휴대폰으로 검색..

경유값 맞나? - '휘발유'값 넘어선 '경유값' [내부링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여파로 경유 가격이 가파른 상승을 보이고 있다. 경유 차량을 이용하는 화물 운송업자나 소상공인의 부담이 커질수 밖에 없다. 25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 사이트 오피넷에 의하면 전..

푸틴 - '휴지 걸이도 금칠'- 8000억 호화 요트' [내부링크]

이탈리아 항구에 정박중인 7억달러(약 8545억 원)짜리 호화요트 세헤라제데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소유자라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푸틴의 정적으로 알려진 알렉세이 나발니(현재 구속 상태)의 동료..

대구 사저로 돌아온 '박근혜'-의미심장한 한마디 [내부링크]

24일 오후 대구 달성군 유가읍 쌍계리. 얼마전까지만 해도 평일에는 인적이 드물었던 마을에 수천 명의 인파가 몰렸다. 최근 사면, 복권된 박근혜 전 대통령이 퇴원해 곧장 사저로 입주한다는 소식에 지지자들이..

백윤식 30세 연하 전연인 에세이 출판 이유 - 결혼 회유 폭로 [내부링크]

백윤식 배우의 전 연인 K씨가 에세이 출판 이유부터 그와 교제 당시의 이야기를 폭로했다. 지난 23일 여성조선과 인터뷰에서 논란중인 자신의 에세이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에세이를 출간한 이유는 마침표를..

무단 출국 해병 추적 - '극단적 선택할 바엔...' [내부링크]

우크라이나 국제 의용군에 자원하겠다며 무단 출국한 해병 병사 A씨는 지난 22일 폴란드 바르샤바에 도착했다. 우크라이나 르비우시로부터 약 70km 떨어진 폴란드 흐레벤네 검문소를 지난 22일 오전 7시 반쯤 통..

미국 -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범죄' 결론 [내부링크]

바이든 미국 행정부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전쟁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최종 결론을 내렸다. 블링컨 국무장관은 이날 발표한 성명에서 “오늘 나는 현재 가용한 정보에 근거해 미국 정부는 러시아..

'청와대 이전'이 급한가? '민생 돌보기'가 급한가?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청와대 이전' 추진을 둘러싸고 청년들은 일부 취지에는 공감을 하나 '당장은 민생에 집중해야 하는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윤석열 당선인을 뽑은 청년들조차 '청와대 이전'에 과도..

"불편했다면 죄송" - 헨리 '친중' 비판에 해명 [내부링크]

헨리가 친중 논란에 대한 억울함을 호소했다. 사과문을 공개하면서도 "내 피 때문"이라며 제대로 된 해명이나 사과 없이 자신이 피해자인 듯 말해 더욱 비난을 받고 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16일 헨리를 학..

"1000만 개미 살린다"-양도소득세 폐지 [내부링크]

윤석열 후보가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되면서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해 내세운 공약에 관심이 쏠린다. 앞서 윤 당선자는 주식 양도소득세 폐지, 공매도 제도 개선, 물적분할 요건 강화 등 개인투자자 보호와 자본..

하루 신규 확진자 50만명 임박 [내부링크]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로 양성 판정하면서 확진자수가 폭증되었다 질병관리청 발표에 의하면 신속항원감사 양성 판정으로 확진자 증가는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라고 한다 오미크론 변이 대유행으로 코로나19 확산..

주택 대출규제 완화 - 주택담보대출비율(LTV) 상한 80% [내부링크]

윤석열 당선인이 공약했던 부동산 공약중 주택대출규제 완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재인 정부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가졌던 부분이 부동산 정책일 것입니다. 신혼부부들이나 청년들은 소득과 저축만으..

"청년 1억 통장" - 청년도약계좌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인 '청년도약계좌'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윤당선인은 청년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도가 있지만 지원대상, 기한 등 제한적이어서 많은 청년들이 배제되어 있다며 유..

담양 떡갈비 - 남도예담 후기 [내부링크]

광주에 사는 친구의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친구들도 오랜만에 만나 1박2일을 하기로 결정하고 결혼식 끝나고 근처 호텔에서 조식을 일찌감치 먹고 친구가 점심을 산다고 담양 남도예담 예약을 해놨다고 해서..

광주 여행 - 송정역시장 [내부링크]

1913송정역 시장은 송정역 맞은편에 자리잡고 있다 코로나 영향으로 사람들이 많이 없고 한적했다 바닥에 년도가 중간 중간 박혔있다 인근 타래과 사장님께 여쭤보니 숫자 적혀 있는 정면에 있는 건물 건축년도..

3월21일 - "해외 입국자 격리 면제" [내부링크]

드디어 "3월 21일"부터 국내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해외입국자는 자가격리에서 면제된다. 또 4월 1일부터는 해외에서 접종한 뒤 접종이력을 등록하지 않은 사람까지 자가격리 면제를 확대한다. 접종완..

이천 - 李鎭商會(이진상회) [내부링크]

이천 대형까페 李鎭商會(이진상회)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영업시간 : 10:00 ~ 21:00 제주도 3대 빵집으로 유명한 "메종드뿌띠푸르"의 베이커리를 서울 근교 경기도 이천에서도 맛볼수 있는 까페 "이진..

"붐, 비연예인과 4월 9일 결혼" [내부링크]

방송인 붐이 4월 9일 비 연예인과 결혼한다 붐의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측은 "방송인 붐이 4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예비 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서로 깊은 공감과 소통..

130달러 유가↑, 제재공포 완화에 폭등세 진정 [내부링크]

국제유가가 배럴 130달러선을 돌파했다 현지시간 6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이날 브랜트유는 139.1달러, 서부 텍사스산 원유(WTI)가 130.50달러까지 각각 뛰어올랐다 한다. 토니 블링컨 미 국무장관이 우크라이..

"유류세 인하 연장 - 7월말까지" [내부링크]

정부가 4월 말 종료 예정인 유류세 20% 인하 조치를 3개월 연장하기로 했다.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물가관계장관회의에서 “고유가로 인한 물가영향 최소화를 위해 4월..

"안철수, 윤석열 오늘 새벽 단일화 잠정 합의" [내부링크]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 당 후보는 3일 새벽 야권 후보 단일화에 극적 합의했다 두 후보는 대선 승리 이후 인수위원회부터 통합정부 구성까지 의견일치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안 후보..

하늘의 별이 된 게임 선구자 "김정주" [내부링크]

서울 강남 역삼동의 조그마한 사무실에 문을 연 게임사 넥슨을 27년 만에 30조원의 글로벌 게임사로 키워낸 김정주 창업자가 세상을 등졌다.  NXC는 1일 "넥슨을 창업한 김정주 NXC 이사가 지난달 말 미국에서..

"푸틴 - 핵 위협" 러시아-우크라이나 첫 회담 [내부링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핵 위협 카드를 꺼내 들며 긴장을 고조하는 가운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대표단이 벨라루스에서 만나 회담하기로 했다. 주말 사이 러시아군의 미사일 공격과 포격이 이어져 우크..

러시아-우크라이나 관계 [내부링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역사적 관계 1. 개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중세 키예프 공국이 존재하던 시절에는 같은 동슬라브어 계통의 언어를 쓰고 정교회를 믿었으나 키예프 공국 멸망 후에는 서로 다른 역사를 겪..

"푸틴은 러시아 제국의 부활을 꿈꾸는가?" [내부링크]

러 시아 군대가 24일(이하 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를 포함한 북쪽 지역으로 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가 이날 새벽 5시경 우크라이나 침공을 개시한 지 약 9시간 만이다. AFP통신에 따르면 우크..

역대급 캐스팅-"신사와 아가씨" 후속작 [내부링크]

"현재는 아름다워" "신사와 아가씨" 후속작입니다 22년 3월 26일부터 방송 예정입니다 주말드라마로 7:55 ~ 9:15분으로 방송분량이 1시간 20분이나 된다 개인적으로 신사와 아가씨도 끝날때마다 항상 아쉬워 하..

딸아! 행복해라 [내부링크]

딸아! 결혼해서 엄마 곁에 가까이 살려고 하지 말아라 너는 엄마 곁에 살고 싶겠지만 엄마는 이제 너를 벗어나 엄마가 아닌 인간으로 살고 싶단다 딸아! 사랑하는 내 딸아! 네 남편이 이 엄마에게 효도하길 바란..

"소주값 일제히 이상" - 한 병 9천원 식당도 등장 [내부링크]

"소주는 더이상 서민의 술이 아니예요" 하이트 진로가 소주 출고값을 인상한 23일 강남 뒷골목의 식당들의 소줏값은 일제히 6,000원으로 통일됐다. 이제 10,000만원으로는 소주 두 병도 마시지 못하게 되었다 자..

딸의 결혼을 앞두고 [내부링크]

한마디로 그냥 담담하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난 항상 아이들 큰 일에 그랬던 것 같다 아들이 입대할때도 옆에서 다른 이들은 울고 있는데 난 그냥 덤덤했던 것 같다 그래도 단상에 모든 아이들이 올라가서 서 있을..

내 삶에 명상이 필요할때 - 1 [내부링크]

명상(의료계에서는 마음챙김이라 한다)이란 주의를 집중해 오직 현재에,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하는 것을 말한다. 복잡해진 마음을 쉬게 하며 알아차림의 자연스런 상태에 이르게 하는 것을 말하는데 어떤 선입견도..

자동차 경매 절차 [내부링크]

작년까지만 해도 부동산 경매 시장이 뜨거웠습니다. 부동산 시장이 위축되고, 대출제한이 되면서 부동산 경매 시장 또한 많이 위축되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경매는 부동산과는 달리 매매액수가 크지 않아 잘 선택..

"백윤식과 결혼전 시험관 임신계획" 30세 연하 전 여친 에세이집 출간 [내부링크]

배우 백윤식(75)의 전 연인인 K(45)씨가 에세이를 출간한다. 백윤식과 30세 나이를 극복하고 결혼 및 임신을 계획했지만, 이별하기까지 순탄치 않았던 과정을 담는다. 출판사는 2013년 스캔들 당시 털어놓지 못..

충격! 명인 김치공장에 썩은 배추, 무 [내부링크]

국내 명인 김치공장에서 썩은 배추, 무로 김치를 만든다는 공익제보자의 신고가 있었다고 한다 공익신고자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찍은 10여편의 영상에는 배추가 물러서 거뭇거뭇해진 잎을 떼어내고 무..

청년희망 적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경기 침체화로 인한 여러가지로 힘든 상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아는대로 적어보아요 2022년 2월 21일 출시 예정인 적금 상품입니다 가입조건 : 만19세 ~ 34세 청년(87년 2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