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behealth의 등록된 링크

 wannabehealt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머릿결 상했을때 상한 머릿결 복구 관리하는 방법 7가지 [내부링크]

혹시 잦은 탈색, 염색이나 펌으로 인해 머릿결이 많이 상했나요? 그렇다면 어떻게 복구하면 좋을지 고민이실 텐데요. 머릿결이 상했을 때 상한 머릿결을 복구 또는 관리하는 방법 7가지를 소개합니다. 이 방법대로..

아오리 사과 효능 수확시기 칼로리 정리 [내부링크]

사과는 가을 과일로 유명합니다. 그중에서도 아오리 사과는 상큼한 향기와 단맛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그 상큼한 맛을 좋아하여 농익은 빨간 사과보다 아오이 사과를 선호하는 마니아 층도 많습니다. 하지만..

암 예방에 좋은 음식 7가지 추천 꼭 챙겨 드세요! [내부링크]

흔히 암은 식생활에 영향을 많이 받은 질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만큼 평소 식습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암 예방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음..

면역력을 높이는 6가지 방법 이것만 따라하세요. [내부링크]

면역력을 건강을 유지하는 데 가장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감기, 독감, 코로나 바이러스 등 다양한 질병은 우리 몸의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찾아오게 되는데요. 우리는 적정 수준의 면역력을 유지함으로써 이러한..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가을이 되면 심해지는 비염, 알레르기 증상에 고통받고 있지 않으신가요? 코가 건조해서 생활의 질이 떨어지는 것처럼 느껴지는데요.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치료만으론 어렵습니다. 식습관 및 생활 습관부터 개선..

귀이명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갑자기 귀에서 '삐~'소리가 나서 곤란함을 겪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외부 자극이 없음에도 불구, 갑자기 귓속이나 머릿속에서 소리를 느끼는 현상을 귀이명이라 합니다. 당사자는 엄청 고통스러운데, 다른 사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