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dnam의 등록된 링크

 wardn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아프리카티비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안막힘! (afreecaTV vod) [내부링크]

아프리카티비 영상을 개인적으로 소장해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은 걸로 안다. 허나 아프리카tv 측에서 자체적으로 차단했는지 유튜브나, 네이버tv 영상과는 다르게 다운로드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필자가 여러 가지..

구글 어시스턴트 삭제 끄는방법, 오케이구글 잠금화면 해제하기 [내부링크]

구글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 AI 비서 서비스인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사용하면 음성 인식만으로 휴대폰의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 허나 평소 자주 "홈"키를 누르거나 "..

구글 어시스턴트 사용법 설치법, 오케이구글 기능 명령어 목소리 설정하기 [내부링크]

구글 어시스턴트란 구글에서 사용하는 최첨단 인공지능 AI기반 비서 서비스이다. 쉽게 아이폰에서의 시리(siri), 삼성에서 사용하는 빅스비(bixby)를 떠올리면 된다. 구글 어시스턴트는 사용자가 원하는 검색 결과..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애널리틱스에 연동하는방법 [내부링크]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한다면 하루하루 성장하는 블로그 현황에 대한 통계를 매달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활용한다면 내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수 또는 유입 검색어와 키워드를..

유튜브 광고 차단하는 가장효과적인 방법, 구글크롬 앱추천합니다! [내부링크]

매일 수억 개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다 보니 가지각색의 다양하고 다채로운 광고들이 재생된다. 그렇다 보니 사기광고, 대출광고 등등 이용자들에게..

티스토리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방법과 애드센스 연동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개제하고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키우기 시작한다면 자신의 블로그에 들어오는 방문자님들의 체류시간, 클릭률, 등 블로그에 대한 통계를 알고 싶을 것이다. 그럴 땐 구글에서 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방법, HD초고화질 4k Video Downloader 사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HD 화질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2가지를 알아보려고 한다. 우선 첫 번째 방법은 4k Video Downloader라는 소프트웨를 이용한 다운로드받는 방법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 버전을 제..

티스토리 구글 rss, 사이트맵 제출방법, 서치콘솔에 추가 사이트등록하기 [내부링크]

저번 편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웹마스터도구인 구글서치콘솔에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봤었다. 저번 편에 이어서 구글에 사이트등록을 한 후에 추가적으로 해야 하는 중요한 작업이 더 있는데 그것은 바로 rss..

티스토리 구글사이트검색등록방법, 웹마스터도구인 구글서치콘솔 이용하자 [내부링크]

저번 편에 이어서 검색엔진 3대장 다음, 네이버, 구글 사이트 중 구글 검색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네이버에 티스토리 사이트를 등록할 때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사용했다면 구글은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와 비..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등록하는 방법,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이용하자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1인기업 스타트업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키워보려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네이버 검색등록 방법을 알아 보려 한다. 네이버 검색 등록이란 네이버 검색로직에 내 사이트를 웹사이트란 혹은 블로..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에 추가등록 하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추가로 만든 자신이 만든 티스토리 사이트를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 한다. 티스토리는 1계정당 5개의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으며 만약 5개를 만들었다고 가정하면 애드센스..

토렌트 시드 사용기록삭제, 다운로드기록제거와 토렌트파일삭제 방법 [내부링크]

토렌트(utorrent)에서는 모든 파일과 영상들을 사용자가 다운로드하는 즉시 자동으로 공유되어 업로드 된다. 이 과정을 유지하는 것을 시드 유지라고 부른다. 이렇게 토렌트의 시드유지 철학 때문에 다운로드만 받..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 네이버,구글,다음 검색등록시 필수 [내부링크]

1인 기업 시대에 맞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검색등록이다. 쉽게 말하면 국내 3대 포털 구글, 네이버, 다음 검색엔진에 자신의 사이트 정보를 등록시키는 것을 말한다. 그러기 위..

컴퓨터속도 느려짐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방법 1탄 구라제거기 다운로드와 사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4~5년 쓰다 보면 자연스레 각종 액티브X, 금융 보안프로그램, 삭제되지 않는 파일등등 때문에 점점 느려지고 버벅거리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막상 컴퓨터초기화를 하자니 백업하기 여간 귀찮고 혹시나 중..

윈도우 무비메이커 한글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와드남입니다. 오늘은 윈도우 에서 제공하는 초보자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윈도우 무비 메이커(window movie maker)다운로드와 설치하는 방법 그리고 기초 사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 계정 추가 생성 하는방법,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와드남입니다.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 내용은 위도우 10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계정을 추가로 생성하게 되면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개인계정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시..

유익한 윈도우 단축키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PC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외워두면 두고두고 유용한 필수 단축키만 모아봤습니다 몇 개만 알아도 세상 편함을 느낌! 제일 기본이 되는 단축키 7개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거의 알고 있을 겁니다 그럼..

윈도우10 그래픽카드 확인해 보는법 2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드남 입니다. 제 동생이 컴퓨터 그래픽카드 보는 방법을 몰라 한참을 헤매더니 어떤 프로그램까지 설치하면서 찾는 걸 보고 다음에 꼭 사용중인 그래픽 카트가 어떤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아주 간..

맞춤법 검사기로 띄어쓰기 글자수까지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드남 입니다. 블로그 포스팅 이나 인터넷에 글을 쓸때 혹은 자소서나 여러 가지 문서를 쓸 때 아직도 눈으로만 맞춤법 검사를 하시나요? 내용이 점점 많아질수록 눈으로만 검수하기에 벅찹니다 그래..

인터넷 동영상 다운받는법 매우 쉬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가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받는 정말 쉬운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간혹 네이버 TV 동영상 혹은 아프리카 TV 동영상, 웹서핑 중에 나오는 여러가지 기타 동영상을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을..

안랩 광고 제거 와 AhnLab V3 Lite 삭제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민 무료 백신 프로그램인 안랩v3 정말 유용하고 믿을만한 안티 바이러스 차단 프로그램으로 저도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몇 시간 주기로 오른쪽 하단에 광고가 떠 작업이..

삼성전자 제품등록하는 방법 정말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와드남 입니다. 이번에 삼성전자 제품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제품을 구입하셨으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이 바로 제품 등록입니다. 한번 등록해 놓으면 AS 받을때 구입 시기와 정품..

삼성 잉크젯 프린터 SL-J1560 구매 리얼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와드남 입니다. 최근 쓰던 hp 프린터의 고장으로 이것저것 조사해본 끝에 결국 삼성전자 SL-J1560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가정용 프린트로는 가성비가 매우 좋게 나온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그..